349-6955의 등록된 링크

 34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7건입니다.

1본어자격증 대비! JLPTN2 필수한자 공부! 谷(골)곡 자와 파생 단어 배우기!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는요, 깊어진 자펜어 문법을 우승희 선생님과 함께 배워보겠습니다. 이번에 때때로 중점적으로 볼 한자는 '골'입니다. 그리고 '골곡'에서 파생되는 어휘를 같이 외우면서 문장을 어..

[03월 3하나하나] 교내 딥러닝 스터디, 자율 주행 자동차 만들기 책 [내부링크]

[0하나 교내 디플러 닌 스터디] > 오상의 날은 교내 딥러닝 스터디가 있는 날이었다-팀장은 TMDB Box Office 내가 분석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발표를 진행했다. 미국의 경우 금요일 1영화가 가장 많이 개봉된다.....

[Special Edition] 자율주행차, 2019년을 돌아보고 2020년을 맞이하며... By OTV [내부링크]

> 들어가키오느돗 2019년 한해도 하루밖에 안 남았네요. 오거의 매일 날은 자율 주행 차를 카웅데우에서 미래 교통 시스템에 관한 소식을 전하려 하고 있는 나의 블로그도 2019년을 마무리하는 차원에서 정리를..

[하나산 아동감정상담센터 마이이야기]착한 아이 증후군 [ Good boy syndrome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나산 아동심상 샌더 sound 센터 마이 스토리입니다.오가의 매일 착한 유아 증후군[Good boy syndrome]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착한 아기 증후군이란? 남에게 착한 아기라는 반응을 듣기 위..

손가락꿈해몽 [내부링크]

> > > > > > > > > > > > >

30년 된 터키 카페트, 9살 난 터키쉬앙고라 고양이 [내부링크]

> "지난해 봄 4번째 터키에 갔다 와서 카펫을 하려고 사왔습니다.터키 남부에 있는 작은 휴양지 '카슈'에서 구입해 온 카펫입니다. 현지인 직접 신문들이 여러가지 면에서 도움을 준 덕에 30여년이 지난 수제 융..

넷플릭스 가격 요금제 종류 및 티비연결 비법 봅시다 [내부링크]

> 가장 성공적인 OTT 플랫폼을 꼽는다면 NETFLIX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라이브가 아닌, 가지고 있는 콘텐츠를 유료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가 IPTV에 익숙한 국내 사용자에게 과연 혜택이 있나 했더니, 결국..

포켓몬스터 소드 / 실드 공략 하나3화 - 가라르 귀족의 등장과 다이맥스문제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레드쿠키입니다. 드디어 2번째의 내용을 포스팅했습니다. 2번째 내용은 이번 편지와 다음 편 2편으로 작성할 생각 이다니다! 0:39마스터 볼의 획득/1:33것이다 이멕스히토카게 획득 5:44 vs호브 0:3..

장예원-장예인, 아과인운서 자매의 애정 인증샷으로 '우월 유전자 입증' 와~~ [내부링크]

아봉잉웅사ー의 오랜 자매의 우월성 유전자 기념 사진!이 6일 장 이에우오은아봉잉 운서의 SNS를 통해서 유출된 쟈은이에 원-장예인 아봉잉 운서 자매의 애정 증거 사진이 유출되었는데요. 두 자매는 우월한 유전..

<넷플릭스> '위쳐'등장인물 소개 / 드라마와 게임캐릭터 싱크로율 비교 ~처럼 [내부링크]

미디어믹스의 시대다.쿄다와 영화, 어린이용 애니메이션, 드라마 사이를 오가며 보다 활성화 되고 있는 미디어 컨텐츠.최근 소설 속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인기 액션 RPG '게이다 위처'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이스..

VIP 드라마 몇부작 !! [내부링크]

> 하나 6부작 > 하나 2번의 사각 지대 나 정선은 아기 방을 없는 아이 버리는 박·성준이는 전 유리와 모두 어머니의 제사를 지낸다.박성준도 이제야 과인정선이 울산으로 발령난 사실을 알고 부사장에게 취소..

추석 연휴, 드라마˙영화나 볼까-넷플릭스 vs 왓챠플레이 그리하여 카카오페이지 좋네요 [내부링크]

별거 없고 그냥 연휴라서 집순이 집에 없어서 집에 있는 분들이라면 관심 있을 것 같아서 써봤다. 의외로 왓챠플레이 가격으로 검색해서 들어오시는 분들도 있는 것 같아요. 둘 다 서비스를 시작한 지 오래돼서 비..

자율주행 트레1러 프로젝트 !! [내부링크]

지난해부터 준비하고 공부하면서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자율주행 트레하나러를 만드는 과정을 기록하기로 했다.준비:한. Opencv2.Custom Yolov33. 아 도우이노 카 4.Jetson tx25.Anaconda 목표: > 위의 사진과..

베트남 한국 인기가수 평범한 여대생에서 인기가수 된 "진주"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베트남 MEN입니다^^1월 첫째주 쥬이에키인데 다들 뭐 하고 있는 거죠?!웃음, 당 1은 베트남에서 베트남 직접 신문에 정예기 요즈음 유행의 높은 가수"진주"씨를 소개하고 주겟슴니다.출처:배한타임니더..

[실생활코딩] 스스로 움직이는 자율주행 자동차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자율주행자동차는?운전자가직접운전을하지않아도차가마음대로운전하는자동차를자율주행차라고해요.영화에서 나쁘지 않고 볼만한 차는 아닌가요?실제로 구글은 이 2010년 자율 주행 자동차 개발 계획을 공식 발표..

bad bad news, leon bridges(+가사해석) 봅시다 [내부링크]

미국 텍사스 출신 가수 Leon Bridges는 58회 그래미 어워드에서 Best R&B Album에 노미네이트 됐으며 대중들에게 잘 알려지기 시작했다. > 특히 20최초 8년에 펴낸 두번째 정규 앨범[Good Thing] 있는 음악이 괜찮..

[젯슨나노 프로젝트]자율 주행 배달 로봇(4)_연습용 로봇 제작과 센서 제어 볼께요 [내부링크]

자율주행 로봇을 구현하기 위한 프로세스가 한 가지 완성된다.베디드 시스템과 필요한 센서 모듈이 마련됐지만 약간의 난관에 부닥쳤다.팀원 전체의 하드웨어를 세세하게 다룬 경험이 그다지 풍부하지 않은 정세에..

[장동혁의 싸커라시코]전북현대의 심판매수 적발은 K리그의 기회였다 대박 [내부링크]

> 이 5월 전북 현대 모터스의 스카우트가 2013시즌 도중 심판에 100만원을 몇 차례 넘긴 정황이 드러났고 부산 지노 하우 환율이 해당의 스카우트와 심판들에게 유죄를 선고하고 이것이 사실로 밝혀졌다. 이에 대..

천우희, 프랑스 국민배우도 메시지를? "You are an amazing actress" 대박 [내부링크]

> 빅뱅 승리의 언급으로 배우 정우희가 연일 실시간으로 검색어에 등장하는 등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그의 연기를 극찬했던 프랑스 국민배우 장 뒤자르당의 발언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정우희는 최근 고인의 SN..

문천식섭외 다양한 분야에서 끼발산 중인 만능 엔터 행사 MC 섭외 상다소음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연예인의 이벤트와 공연, 그리고 축제 섭외를 모두 sound하고 있는 에이전시의 리얼캐스팅입니다.요즘은 개그맨들이 스토리가 다양한 분야에서 널리 활약하고 있는 가운데, 그중에서 가장 활발하..

넷플릭스 시청 또 LG U 플러스 정답이네요 볼께요 [내부링크]

사무실에 써도 SK브로드밴드인터넷 그래 IPTV를 집으로 이전시키고 사무실에는 혼자서 LG유플러스를 오항시 설치했습니다. 설치가 끝나고 정상적인 인터넷 속도를 확인하고 넷플릭스에서 영화를 틀자마자 바로 2..

펭수정체 ~처럼 [내부링크]

> 펜수정체가 궁금하신 분들이 많은데, 한때 김동준 유력설이 나오기도 했고, 역시 많은 분들은 개그맨 최영수라고 주목하기도 했습니다. > 오상야전 베기에서는 복사 추가 펜스가 아닌가 하는 의사령에 대한 견해..

왓챠플레이 동시접속 넷플릭스와 가격비교! 50Percent할인 쿠폰 PC 추천 무료 이용권 tv 왓차 와챠 WATCHA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떠오르는 동영상 플랫폼인 왓챠플레이와 넥플릭스를 비교합니다! 넷플릭스는 들어봤는데 왓챠왓챠플레이는 뭐지? 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서 왓쳐플레이를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고서] 자율주행자동차 문제 예비 분석 보고서 - 미때때로대학 ~~ [내부링크]

A PRELIMINARY ANALYSIS OF REAL-WORLD CRASHES INVOLVING SELF-DRIVING VEHICLES미시간 대학 교통 조사소에서 자율 주행 자동차 사고를 분석한 보고서(20최초 5. 최초의 0) > 캘리포니아 국가에서 모두 하나 0개..

강화 안성훈섭외 트로트가수 송가인이 추천한 미스터트롯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 ;) 안녕하세요! 휴게소에 들르면 쿵짜쿵짜 신나지 않은 소음악을 들을 수 있겠죠? 피곤하고 지루한 한 위에 기분을 올려주는데 트로트만한 게 없어요. 최신 방송 때마다 수많은 신문 기사와 SNS를 장식하고..

문센취소 / 신코바 / 우한폐렴과 동시에 집콕 / 식구보육 / 코로본인바이러스가 뭐길래 / 드디어 애기집 D-30 좋은정보 [내부링크]

문센취소 / 신코바 / 우한 폐렴과 동시에 집콕 / 가족보육 / 콜로과인 바이러스가 뭐길래 > 우한 폐렴이 뉴스 속보로 쟁점을 정하고 있던 최신의 불안도 없이, 언제나 놀았다는 별거 아니라고 생각했고 > 어린이집..

NETFLIX 미드 추천 굿플레이스 등장인물(The Good Place) 봐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유행 미국 드라마 굿 플레이스! 너무 재미있어서 배우들이 누군지 찾아봤다.근데 네이버에 소개가 제대로 안 돼서 내가 찾아서 정리해볼게.정확히 본인처럼 배우에 대해서 알고 싶어하는 사람이 있지 않..

시자네스트레스!고부어지러운!시부모 간섭! 시자네스트레스 증후군:안산)로고스심정상그다소리센터 짱이네 [내부링크]

> #시나스트레스 심리치료=결혼 후 시나스트레스로 인한 만성적인 심리증상, 즉 우울증, 흉곽두 증상, 감정조절 문제 등이 있거나 역할수행, 즉 아내의 역할, 며느리 역할이 어려운 상태라면 심리 이완이 필요할..

[애기니포트] 애기폰XS MHL케이블 AP-MW9 으로 큰 화면에서 유튜브 즐겨요 :)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파주 파수꾼 박입니다저는 보통 유튜브를 많이 봐요.핸드폰으로 주로 보는데 작은 화면이 항상 아쉬웠어요. 울면서 큰 모니터 화면으로 유튜브를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 애니팟 케이블을 하체로 샀습니..

칼세이건이 들려주는 태양계 스토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쵸은우오은상지소리 개인적으로는 중학교 2과학의 책을 하나 0분 정도 보는 게 더 나쁘지 않는 아울 같다. 내용은 보통 과학책이고 나중에 나빠져 오는 동화는 유치하다. 어쩌면 태양계를 아내의 소리 스토리하는..

LG인터넷 프리미엄 넷플릭스티비 가입 설치 요금제와 사용안내 와~~ [내부링크]

요즘 핫한 넷플릭스티비 요금제와 LG인터넷티비의 프리미엄 넷플릭스 요금제를 비교해서 간단한 사용 노하우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넷플릭스를 TV에서 볼 수 있는 셋톱박스는 LG U+/CJ 헬로비전만 호환되며 TV..

수목 드라마 시청률 순위? 저스티스 최근 챙겨보는 드라마 ~처럼 [내부링크]

수목 드라마의 시청률의 신입 사관 크헤료은, 죠시 티스, 닥터 탐정, 미스터 기간제, 우아한 신입 사관 크헤료은 6.2Percent 6.2Percent저스티스 5.8Percent 5.8Percent·닥터 탐정 4.0Percent 4.0Percent, 미스터..

칼슘 부족 증상, 동맥경화? 칼슘이 많은 sound식 식사하세요! ~처럼 [내부링크]

> 칼슘이 뼈 건강을 지키는 데 꼭 필요한 성분이라는 것은 누구나 아는 기본적인 상식! 그러나 칼슘은 뼈의 건강을 지키는 역할뿐만 아니라 체내의 여러 부분에도 관여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칼슘이 부..

질문을 찾아 떠난, 봄 큐레이션 위크 2019.3.26 - 3.3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Q. 왜 이 질문을 선택하셨습니까? #첫번째 너는 다른 사람의 시선과 기준을 궁금해 한 적 없니?은정 : 많은 질문 중에서 이 질문을 보는 순간 딱 제 감정 같아서 주저 없이 골랐어요. 질문 책을 읽었더니 기부자..

[수의사 진료첫기] 소견 중성화 수술로 ?? [내부링크]

> 다롱이의 증상은, 내원 전날부터 배가 붓는 주된 증상으로 내원했다. 설사는 했지만 구토는 없었고 식욕과 활력이 저하되어 있었던 것 같습니다. 배를 만지고 보면 복압이 오르는 것도 알았습니다. , 단순..

[방탄소년단] 3년 연속 타임니다지 '인터넷서 영향력 있는 2 와~~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BTS#타임#인터넷에서 영향력#아미#슈퍼 그룹#빌보드#앨범 차트#BTS#RM.JIN#SUGA#J_Hope#JIMIN#TAEHYUNG#JUNGKOOK.TIME#Internet_Influenc..

BTS <방탄소년단> 제이홉 프로모션위해 어메리카 와~~ [내부링크]

#bts #방탄소년단 #뷰 #제이홉 > 김 1은 이런 사진을 글로 보앗슴니다. 이런 남자를 본적 있느냐고 뷔의 사진이 빛 그 때문에 게재된 곳은 어디 1죠? > 제이홉은 프로모션을 위해서 미국으로 단독 출국했어요. 위..

구글 애드센스 승인 완료(2차 봅시다 [내부링크]

오거든의 매일은 기쁜 소식이 있습니다.제가 운영하는 티스토리 블로그의 어드센스 승인이 났습니다. > 저는 블로그를 육아로 시작하면서 흥미를 가졌고 조회수가 생각보다 제대로 본인이 되기 시작하면서 수익에..

제6장 부모도 반의사가 되어야 할것입니다-소아청소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제6장 부모도 반 의사가 되어야 한다-소아 청소년 전염병 응급 의료 , 성홍열 Scarlet fever > 그림 2-22. 보통 현미경으로 책 A군 쵸사규은 Copyright 2013 John Sangwon Lee, MD, FAAP, 성홍열의 개요..

과목별 자격 대박 [내부링크]

특정 분야에 관심이 있다면 자격증 취득에 도전해 보는 것도 과로는 아닐 것 같습니다. > 국어-국어 능력 인증 시험 하나~5급, KBS한국어 능력 시험의 유효 기간 2년 한자-한자 능력 검정 시험, 상공 회의소 한자..

GTA온라인 마탄의 사수 일상 #29 : 스페 볼께요 [내부링크]

첫 0/첫 6쵸쯔카, 스페셜 패키지(가짜 전자 제품+위조 지폐)판매시 두 배의 경험치와 달러 추가 획득하는 것이다. 스페셜 창고 40%할인도 할 것이다.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경찰 SUV납치ᄏᄏᄏ이게 왜 납치라..

개그맨 김태호, 군산 주점 화재 좋네요 [내부링크]

코미디언인 김태호(본명 김광현)가 전북 군산점 방화 뭉지에우에 올해 6월 숨졌다. 향년 51세. 6월 하나 91방송 희극 배우 협회에 따르면 김태호는 하나 71자선 골프 대회에 참가하러 군산을 찾아 같은 날 친지들..

주이내용 3때때로 투자로 간단한 기초회화부터 복잡한 비즈니스회화 / JLPT N3 N 짱이네 [내부링크]

> 오전 기온과 오전 밤 기온입니다.참 China 답지 않아 감기 걸리기 딱 좋은 날씨네요.다들 감기 조심하시고요. 인천 주안주 스토리 재팬어 회화 최다 강좌 개설 재팬어 회화 전문 더·퍼스트 어학원의 재팬어주..

견해아토피 : 서울대학교 동물병원 <반려동물 ~~ [내부링크]

아까 전에 듣고 와도 잊어버리는 제 증상으로, 하루 빨리 정리해 두려고 합니다.블로그에서 우연히 알게 되었는데 서울대학교 동물병원에서 가끔 애완동물 문화교실을 여는 것 같아요.다른 분야라면 큰 관심이 없..

헉. 레이 등록 후 !! [내부링크]

세상이 제 마음대로 되면 얼마나 본인이 좋을까요?하지만 한편으로는 그렇게만 되면 어느 정도 제 입맛을 잃는 생활일까요?(웃음) 레이 신차, 새로 출근한 사원으로 뽑았는데 다행히 운행중이 아니라 거주자 우선..

[어메리카 뉴욕 맛집] 할랄가이즈, 버거 조인트 포장해서 센트럴파크 이야… [내부링크]

미국 뉴욕 여행 5번째! 뉴욕 센트럴 파크에서의 행복했던 시간들 > 뉴욕 맨해튼 빌딩 숲이 활짝 펼쳐지는 센트럴 파크(Central Park) 명소 십미드(Sheep Meadow) 잔디밭에 앉아 행복한 오후를 보냈습니다:)..

콜레스테롤 오전추는 식 정보 [내부링크]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음식으로 고지혈증을 예방하자! > 안녕하세요? 최근 서구화된 식생할과 불규칙한 생할습관에서 젊은데도 콜레스테롤이 높은 고지혈증을 가진 사람이 많습니다.콜레스테롤은 지방 성분의 일종..

대학로 연극 늘근도둑스토리(박철민 배우), 기대 좋구만 [내부링크]

사무실이 대학로와 너만큼 가까운 탓일까?버스를 타면 10분 걸어갈 수도 대학로의 공연을 호시탐탐 관찰하는 오토리 덕인형.어떤 문화생보다 대학로 소극장 연극이 가장 잘 맞는 나쁘잖아와 나쁘잖아의 문화생 할..

미드소마ㅣMi 알아봐요 [내부링크]

> 감독 아리에스 티 Ari Aster주연 플로렌스 퓨리 Florence Pugh/윌 포르타 Will Poulter/잭 레이의 집 Jack Reynor에 개봉 20하나 9.07. 하나하나(국내)/20하나 9.07.03(북-미)배급 팝 엔터테인먼트(국내)/A24(북..

2016, 정치, 사법 개혁, 실질적 민주화, 핵, 사드 정보 [내부링크]

20하나 6년 2월 6개 오후 하나 2시 하나 6분에 저장한 글 이프니다니다.bebe 20하나 6.0하나.29. 하나 9:06 비록 양화를 구축한 악화, 불량품, 저품질들의 sound, 소동의 수준의 아고라의 하나하나는 하지만 오..

3D 그래픽 공이제격증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무한 기자단 1기입니다. 굵은관왕입니다.요즘은 2D를 넘어 3D시대가 본격 시작되었습니다.시대가 시대인 만큼, 유한자에게 이에 발맞추어 3D관련 자격증을 소개하려는 것이다. 그럼 여러분을 스펙..

햄스터 가면장, 햄스터 ~~ [내부링크]

> 햄스터는 작고 귀여운 유행이 많은 동물입니다.하지만 끈질긴 탓에 아파도 잘 참고 병을 더디게 발견하는 경우가 종종 있을 겁니다.그래서 햄스터가 이상이 있으면 즉시 병원에 와서 진찰을 받는 것을 추천합니..

만성편도염 좋은정보 [내부링크]

> 감기에 걸리면 열이 오르고, 몸이 나른하고, 목이 아프면 한번 만성 편도염을 의심해 봐야 합니다.상기도 감염 중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겪고 있는 질병인 만성 편도염은 입을 벌렸을 때 목의 젖이 가운데에 있고..

암진단그다음보 태아보 이야… [내부링크]

소아백혈병은 어느 암보다 치료기간이 길고 치료비도 많이 드는 암입니다. 태아보험이라고 암 진단 후보의 가입금액을 낮추는 것은 정예기 위험한 선택입니다! > 태아보험 암진단의 다소 음보를 함께 알아볼 생각..

동맥경화 증상 봐봐요 [내부링크]

동맥경화증상을 미리 알아두세요 > 안녕하세요 김포 건강드림내과입니다 건강드림여러분들은 동맥경화증 또는 죽상경화증에 대해 들어보신적이 있으신가요 동맥경화를 그대로 풀어보면 혈관에 기름이 고이고 단단..

넷플릭스 마인드헌터 미드 볼께요 [내부링크]

> 이번에 소개하고 싶은 드라마는 마인드헌터라는 드라마입니다. 마인드투헌터는 넷플릭스, 인데요.20하나 7년 하나 0월에 시작하고 총 한가지 0부작으로 끝난 드라마입니다. 마인 드 헌터 시즌 2는 바로..

편도염에 좋은 소음 대박 [내부링크]

우리는 수많은 세균과 바이러스에 노출되어 있기 때문에 이를 방어하기 위한 T세포, 피부, 백혈구 등의 면역체계를 가지고 있다. 그중에서도 편도라는 면역기관은 호흡기로 침투하는 세균과 바이러스를 이어가는데..

Basic Life Support (BLS) Provider Cert ~처럼 [내부링크]

오한시날은 마침내 BLS 수업을 받고 왔다. 책은 미리 받았지만, 피닉스에서 돌아와서 다른 걸 하다보니 책을 못 읽어서 감정이 좀 불안했어요. 따라서 자격증의 수업은 오후 5:30~9:30까지서 수업 받으러 가기 전..

구기자효능 청양 고지베리 건 봐봐요 [내부링크]

[라이프팜 건강이야기]쿠기의 효능 청양고지베리 건제 먹는 법 부작용 매장에 안녕히 계십시오. 라이프팜 입니다. 요즘 주목받고 있는 음식입니다. 요즘이 제철 sound식입니다. 우리 본인이라서라도 쉽게 접할 수..

갑상선암 초기증상, ?? [내부링크]

인체의 70%는 수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마 그 70%내에는 혈액, 림프액, 뇌 척수액도 포함되겠죠.그리고 상당히 극미량의 호르몬도 있을 것입니다. 우리 몸이 원활하게 굴러가게 하는 윤활제 역할을 하고..

부산 양산 자기 주도 학습학원 이 좋네요 [내부링크]

> 모두가 노력하는 학생 중심의 자기 주도의 전문 학원 이투스 247부산 북구점 안녕하세요이투스 247부산 북구점의 블로그의 지기 RAINMAKER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천문학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천문학..

갑상선암 수술 후 관리 알아봐요 [내부링크]

목의 전면적으로 서울대의 2~3cm아래 의과 인비의 형태가 있는 장기가 갑상선 이다니다.갑상선에서 분비되는 호르몬은 인체대사과정을 촉진하고 기관이 하는 기능을 적절히 유지시킵니다.여기서 암이 발생하는..

UG NX 머시닝센터 기계가공 2D 캠 모델링 및 NC 프로그래밍 실무 실습 (컴퓨터 볼께요 [내부링크]

UG NX머시닝 센터 기계 가공 3D캠의 모델링 및 NC프로그래밍 실무 실습(컴퓨터 응용 밀링 기능사 컴퓨터 응용 가공 산업 기사 기계 가공 기능장의 자격 실기 시험에 대비한 가능)기술 교육 > UG NX를 이용하고..

방송연기학원 광고 '구인구직사 좋네요 [내부링크]

> 2019년 김수연 배우 오디션/진행·촬영의 현황 광고의 오디션/진행 15건의 드라마 오디션/진행 9건=>총 28건의 영화 오디션/진행 4건 선전의 오디션/진행 3건의 드라마 오디션/진행 3건=>총 7건의 영화 오디..

백내장수술노하우 증 봅시다 [내부링크]

> 최신에는 당뇨로 고생하는 젊은 환자들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당 소변은 유전적으로 발셍후와루챠은스이 높아 40대의 젊은 나이도 약을 복용하고 정기적인 검사를 통해서 더 악화되지 않도록 관리하고 있습니..

비중격 수술로 괴로 봅시다 [내부링크]

비중격수술로 쓰라린 축농증을 개선해주세요 축농증을 치유하는 비중격수술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이지슴 이비인후과입니다제법 추워진 날씨 때문에 콧물 자신 코막힘이 자기 다른 사람에게 늘 그런..

축농증 수술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삼성드림 이비인후과다 오늘은 축농증과 축농증 수술 후에 대한 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축농증은 코 주변에 빈 공간인 부비동에 진해져 노란 콧물, 고양된 약간의 매운맛, 안면 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