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0-6955의 등록된 링크

 350-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7건입니다.

[넷플릭스 추천] NETFLIX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위쳐 < THE WITCHER > ( 등장인물 / 캐스팅 / 간단요약 ) [내부링크]

오한씨는 정식 리뷰는 아니었지만, 내가 신경이 쓰여서 찾았다 > 넷플릭스 드라마 위차간탄 소개(?) > 것 2월 20일에 유출된 위 조는 > 소설을 바탕으로 제작된 드라마로 연예인으로도 제작되어 매우 유행하..

편도 절제술 + 비중격만곡증 수술 후기 [71차] - 편도 출혈 [내부링크]

6/9 코의 통증 목의 통증 귀 아픔 코는 여전히 막혔다.숨쉬고 싶다... 목의 통증은 어제와 오항마오항 그랬듯이, 정말로 날이 강한 그 본인조차 어제는 갑..

배우 신동욱 조부 ‘효도사기’ 언쟁 거짓없이 공방 [내부링크]

> 사진=TV조선 화면 캡처 [이슈 임팩트 유현 기자] 배우 신동욱 측이 할아버지 '효도 사기' 논란에 휩싸여 정말 공방이 진행되고 있다. 할아버지 신동욱 씨가 손자인 신동욱 씨가 재산을 받은 뒤 대가성 효도를 하..

[전시] CONNECT_BTS 전시정보와 꿀팁 및 후기 [내부링크]

#전시 #서울전시 #글로벌 #현대미술 #방탄소년단 #설치미술 #커뮤니케이션 #connect #bts #무료전시 위치는 디디피(DDP)로 전시됩니다.#동대문 문화 역사 공원 역에 내려서 일번 출구로 나빠지면 바로 오른쪽에 배..

롯데관광 금주의 초특가 서안,화산(북봉)+케이블카 41(OZ)패키지 [내부링크]

> 5월 3개의 연휴의 날짜의 초특가로 진행되는 서안 3박 4가지 사실의 한 핵심 하나 주간 상품 [이번 주의 초특가]서안, 화산(북봉)+케이블카 4개(OZ) 아시아 괜찮은 항공 서안 직항 왕복 이용, 인천 출발..

오텁시 오브 제인 도(The Autopsy of Jane Doe)- CSI + 호러 = 신선도 최고의 호러 수작! [내부링크]

> 여름 영화 특선 4편입니다. 이번에는 제대로 된 공포영화다. 하지만 결코 아름답지 않고 여느 공포영화와는 또 다른 시각을 주는 인디 호러의 수작입니다.공포 장르를 그다지 즐기는 편은 아니다. 이상하게도 메..

쿨 이재훈, 하나하나년만의 고백. 결혼해서 두자녀 있다. !! [내부링크]

> 어제 하루 존 1검색어로 '이재훈'이 나오고 있어서 뭔가 했습니다. 가수 쿨의 보컬 이재훈 씨가 하나 전에 결혼했고 딸과 아들도 있다고 고백했습니다. 기사를 보고 아내를 시끄럽게 한 소..

자율주행자동차와 부동산 - 자율주행차(자율차, 자율자동차)가 부동산에 미치는 영향, 미래 부동산 시장 변이, 전망, 예상 이야~~ [내부링크]

자율 주행 자동차는 2020년부터 본격적인 성장에 진입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어요. 자율주행차는 운전자가 핸들, 가속페달, 브레이크, 기어 등을 조작하지 않아도 차량의 각종 센서로 상황을 파악해야 합니다. 하지..

문화가 있는 날 동동동 문화놀이터 <밝은하거의 매일에서 떨어진 해와 달 내용>공연 일9일일27 대박이네 [내부링크]

기쁩니다'동동동 문화의 놀이터'<밤하항상에서 떨어진 태양과 달 이야기>마지막 투어 공연에서 11월을 훌륭히 마쳤다'문화 콩'입니다.문화가 있는 날 '동동문화놀이터' <야하, 항상 떠난 날과 달의 이야기>의 마지..

[페이우] 문정희 '서울패션위크 페이우쇼' 봐봐요 [내부링크]

> 반갑습니다! 문정희 씨가 저희 FAYEWOO 상품을 착용해서 가지고 왔습니다.문정희 씨는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 '페가본드'의 제시카 리 역을 맡았는데, 극과 극의 온도차를 넘나드는 열연을 펼치며 시청자의 몰입..

미드웨이 해전 알아봐요 [내부링크]

> 한국에서는 좀처럼 보기 힘든 태평양전쟁 전문서, 특히 가장 중대한 사고로 소견되는 미드웨이 해전에 대한 최근 시간을 담은 책으로, 전쟁에 관심이 많은 독자라면 자신의 무위키와 같은 문서를 읽는 것보다 훨..

[송가인&홍자] 평택에 뜬다!평택 무료콘서트!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올해 초에 '미스트로트' 방송을 보셨던 분 계십니까?우연히 '이 콘셉트는 뭐지?'라고 생각해도 눈을 뗄 수가 없습니다.귀여움과 부끄러움, 귀여운 척 하는 아이돌을 뽑는 게 아니라 어른들의 뜨거운 경..

내년 sound주운전 가해자 사고부후(後)금이 대폭 올라간다??? 볼까요 [내부링크]

자동차의 신이 알려주는 쉬운 보험 나쁘지 않은 상상 인즈입니다. 20첫 9년의 마지막 금요일 1이자 주 이야기이다올해는 어떤 해입니까?저는 나름대로 성장의 발판을 마련한 한 해가 아닌가 싶습니다.내년에는 지..

Lauv - Changes 가사 해석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헤더입니다:) 미국의 팝가수 Lauv의 'Changes'입니다! > 2020년 3월 6일에 발매되는 방안의 앨범이 공개에서 2020년 한개 달 2일에 발매된 곡입니다.라우브는 "i'm sotired", "fuck, i'm lonely',..

미드웨이 - 블록버스터 다큐멘터리 대박이네 [내부링크]

> 작지만 아부지와 미드웨이를 보고 왔습니다.사실 전투를 배경으로 하는 영화라 스포일러가 별로 중요하지 않겠지만, 비록 작은 요소마저 민감하다면 부정적인 부분을 넘기면 될 것 같아요.저도 그래서 이제 종이..

[공연 리뷰 번역]NME.com 방탄소년단 Speak Yourself 로즈볼 공연 리뷰 봅시다 [내부링크]

원문 링크: https://www.nme.com/reviews/live/bts-rose-bowl-los-angeles-speak-yourself-tour-stadiumBTS bring "Map Of The Soul: Persona" to life and rejuvenate old songs as they kick of first stadium w..

김소혜 어린이오어린이 자신이 몸매 키 인스타 그램그램 봐봐요 [내부링크]

윤희에게 김희아이, 김소혜가 컬투쇼 청취자들을 사로잡았다. 13일에 방송된 SBS파워 FM'도우사 탈출 코르 투 쇼핑'(이하'코르 투 쇼핑')로 김희 아이와 킴소히에는 영화'윤희에 '홍보 차에 출연했습니다. 김희아..

자율주행 자동차 원리와 단계 대박 [내부링크]

> SF영화에서 본 미래의 자동차, 자율주행 자동차는 원래 과학기술의 발전으로 더 이상의 꿈이 아닌 현실이 되고 있습니다.자율 주행 차량은 다른 사람의 조작이 없어도 스스로 운전하는 차를 말합니다. > 오한시..

[박지훈 라디체] 190321 포에버앤제이X테디아1랜드 콜라보 마스크팩 출시...가수 박지훈 모델 발탁 이야~~ [내부링크]

> > 의 홈페이지 https://4everenjoy.com/ instar gram그램 https://www.instagram.com/p/BvQCUHJFhW한개?utm_source=ig_share_sheet&igshid=qb8k2k4s2개 im ..

[BTS 오피셜]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IN SEOUL> 확인 [내부링크]

> > > > #BTS > WORLD TOUR .................2019년 1월 261공개 확정!!콘서트에 못 간 ARMY의 영화를 보면서 위로를 받겠다.기대되요^^ BTS공식 트윗 ↓ https://twitter.com/bts_bighit/status/첫 073397..

딕베스트의 미드웨이 / 영화 미드웨이 리뷰(스포있을수있sound) feat. 에드스크레인 대박 [내부링크]

영화 미드웨이 > 이걸 가끔 보게 됬어? 똑바로 > 일요일 출발 비디오 여행을 보는데 미드웨이가 좀 나쁘지 않은데, 그 잠깐 나쁘지 않아.영화 '미드웨이'를 보게 하는 사람이 있으니까.그는 곧 > 딕 베스트역의 에..

#연예인병, #정신병, #SNS 봅시다 [내부링크]

九州文春 화집 '文文芸' 에미하루코 키이치로 한 스타를 만들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여러가지 분야에서,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있다. 그렇게 본인, 많은 사람들은 스타만 바라보고 그 모습만 평가하고 따라하며 마..

[미드웨이 해전]19.12.31 올해 마지막 데이트 화려한 액션의 해전 영화 짱이네 [내부링크]

당일은 20하나 9년의 마지막 날이에요.원래는 거리의 천사들을해서 봉사활동으로 한해를 마무리 할 생각이였지만 계획없이 취소... 그래서 영화보러 왔습니다.그러다 딱 당일 개봉한 영화가 있었거든요. > 진주만..

191024 [방탄소년단 진] BTS JIN's post on Twitter: "사진좀찍자 친구들아" 볼까요 [내부링크]

진모닝️ New BTS Jin's post on Twitter : "사진 찍자 친구야" > > > > BTS JIN's post on Twitter: Articles related: 방탄소년단 진 사랑해.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진 #방탄소년단진 #방탄소년단진 #KimSeo..

'세계 신기록 경신' 방탄소년단 BTS 정국, '괜춚아요 200만 이상' 트위터 3개 보유…"전세계 유일 하나인" 좋네요 [내부링크]

> 방탄소년단의 메인보컬 정국이 세계적인 소셜네트워크 트위터에서 세계신기록을 달성하며 화제를 모았다. > 정국은 지난 10월 131방탄 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컷'라는 글과 함께 3장의 사진을 게재하고 폭발적..

지정생존자 시즌 1 리뷰 (미드) 좋구만 [내부링크]

#재미 있는#신선함#영어 공부 안녕하세요, 당 1은 최근만 안심했다'지정 생존자'라는 드라마 예전에 같은 장르와 비슷한 이야기에 나쁘지 않던 미드'지정 생존자'를 한번 소개하려고 한다. > "이 미드의 줄거리..

넷플릭스에 숨어있어서 발견하기 어려운 명작 이야… [내부링크]

확실히 나쁘지 않다와 같은 넷플릭스지만 들어보지도 못한 작품을 자주 찾아보는 사람들도 있죠.대중적으로는 유명하지 않지만 이미 넷플릭스 마니아에는 입소문을 탄 작품이 숨어 있습니다.오늘은 넷플릭스의 오..

티말 구글애기드센스161만에 승인비결 후기~ ~처럼 [내부링크]

오한 씨는 정예기, 감정이 괜찮으니까 글을 쓰면서도 감정이 너무 좋아요.아까 감정좋은 메일을 잘 못받았어요 > 애드 고시라고 말예요는 아도셍스마케티은카 승인이 없어 1입니다.저게 웬지 고시라는 말에 어려운..

문화예술 분야 그럭저럭 계약서 볼께요 [내부링크]

> 왠만한 계약서는 특정 분야 또는 직군의 잦은 계약관계 수립을 위한 그저 그런 양식이며 불공정한 계약이 발생하지 않도록 예방하는 최초의 준거로서의 기준을 제시하는 규범적 성격을 가집니다.무계약 또는 구..

합정 북카페 : 당인리 책발전소 (김소영, 오상진 아과인운서의 북카페) 봐봐요 [내부링크]

월요일 1휴가의 당인 사토 모토 발전소 그대로 카페처럼 휴가였지만, 나쁘지 않아는 그것을 모르고 방문할 뻔했다.마침내 1도 1에 방문한 카페 1도 1엔 주인이 없었다 헤헤 > 유리창으로 많은 사람들이 책을 읽고..

[채용공고] 20하나9 KBS 신입 아나쁘지않아운서 모집 이야… [내부링크]

> KBS가 공영방송의 공적 책무를 수행하며 미래 미디어 환경의 변화를 주도할 신입사원을 선발한다. KBS와 함께 대한민국 방송의 미래를 열어갈 열정적이고 창의적인 인재들의 많은 도전을 바랍니다. 1)채용분야..

20일9 던파 페스티벌 MC & 아나운서 대박 [내부링크]

이번 중바 페스티벌(이하동 배)자세히 1정이 공식 홈페이지에 기재됐다.이름 하야" 된 동파 축제!"2019년 12월 141토요일 1아침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하고( 길다.)행사 진행자들이 파 반, 그것이 이번에 초청..

소화불량 하달리는 연스토리, 소화력 갑 sound식은? 볼까요 [내부링크]

"한국인이라면 아마도 짜고 자극적인 식품이나, 최근 서구화된 식품문화로 인해 기름진 식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강할 것입니다"이런 음식은 먹을 때는 즐겁지만 행복한 포만감에 이은 소화불량에 시달립니다. 특히..

펭수 백만 라이브 비하인드 컷 공개! 자이언트 펭TV 유튜브 구독자 하나00만 명 돌파 축하해요! 좋구만 [내부링크]

> 게시된 모든 이미 저작권은 EBS에 있습니다. 동의 없이는 재사용 및 배포가 불가하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펜-하! EBS대형 펜 TV의 펜니까, 유튜브 구독자 하나 00만명 돌파 기념 라이브 방송을..

[글로벌커플]'결혼식만 3번' 개그맨 김재우 처형 조주연 "동상이 왜 카레만 요리하냐고요?" !! [내부링크]

> 에디터 : 제 소개를 부탁드립니다.조주연:결혼 후 올해 2년이 지났네요 요즘 직업은 주부입니다. 사실 독일어를 잘하지 못해 직장을 구하기가 쉽지 않았어요. 그래서 아주 최근에는 친구들과 사업을 시작하려고..

음주운전방조 동승자처벌 교통형사전문변호사 짱이네 [내부링크]

소음주 운전 방조 동승자 처벌, 교통형사 전문변호사 상후소음주 운전이 더 이상 소음주 운전자 개인의 사건이 아니게 됐고, -만약 교통문재를 하나도 지키지 않았더라도-당국은 더욱 강력한 소음주 운전 제재 계..

apple의 (A) 사과 ~~ [내부링크]

새콤달콤한 맛있는 사과때는 수업을 하고 배가 고프면 종이로 사과를 접어서 먹는 시。을 합니다.우리 아이들은 깜짝 놀라며 선생님 먹으면 안 돼요~ 하는 거지? 선생님 배고파서 먹는거야. 당근도 만들어 먹어...

넷플릭스 화질 설 볼까요 [내부링크]

> 요즘에 넷플릭스를 되게 즐겨보는데 지금까지 화질로 봤거든요. > 친국 집에 가서 같이 넷플릭스 보고 있는데 화질이 너무 좋아서 "야, 이 화질 왜 이렇게 좋아?"본인은 화질구인데.."했더니 바보들이 우리나..

‘자율운행 수상 짱이네 [내부링크]

'자율 운행 총리 보트'개발 한창 3D프린터로 제작, 조립하고 활용 기사 원문은 인터넷 과학 신문'사이언스 타임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bit.ly/2ISDwR3 > 자율주행과 무인주행 바람이 지상에서..

월마트 식료품 배송 서비스 강화를 위 대박이네 [내부링크]

월마트는 증가하는 물류배송 서비스에 대응하기 위해 로봇 스타트업인 뉴로(Nuro)와 손잡고 자율주행차 배송 서비스를 테스트하겠다고 밝혔다. 신경은 소프트 뱅크가 10억달러 이상 투자한 스타트 업이다, 뉴로..

계란/달걀의 놀라운 효능 10가지 (단 봅시다 [내부링크]

#단백질 #계란 #레시틴 #콜린당일은 계란에 효능을 알려드립니다~! > 달걀은 예로부터 사랑받아온 건강식품으로 우리 하나산 생활에서 가장 쉽게 접할 수 있는 재료 중 다양한 요리의 재료로 많이 이용되고 있습니..

[그래핀 관련주] 그래 봅시다 [내부링크]

> 그래핀 관련주, 주요 이슈! 하나."그래핀 USA 20하나 9"개최 - 오하나하나 달 20하나~2하나하나의 이틀 간 믹크켈리포니ー 너무 샌타 클래라 컨벤션 센터에서 "그래핀 USA 20하나 9"가 개최-그래핀 USA..

[아메리카시카고 호텔 추천]하얏트 리젠시 시카고~랜 ~처럼 [내부링크]

다음으로 소개드릴 호텔은 미국 시카고에 있는 #하얏트 리젠시 시카고이다.호텔 보러가기 / 싸게 예약하기 gogo 이용 후기: '전반적으로 만족한 숙소', '완벽한 입지와 친절한 직원', '최고의 위치', 'Great h..

경제학과 졸업 후 진로 이야~~ [내부링크]

> 경제학과에서는 다른 학과보다 관련 자격이 풍부하다. "생각평가사, 공인회계사, 관세사, 국제금융역, 보험계리사, 보험중개사, 세무사, 신용관리사, 신용분석사, 신용위험분석사, 여신심사역, 외환전문역, 자산..

부산동맥경화 증상 대박이네 [내부링크]

> 의학 기술의 눈부신 발달로, 인간의 평균 수명은 날마다 연장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얼마나 오래 살 것인가보다는 그 기간 동안 어떻게 건강을 유지할 것인가가 더 핵심적인 주제로 논의되고 있는 귀추입니다...

편도결석면봉으로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편도결석병원 동탄에서 시원한 이비인후과입니다.오한상은 편도 결석에 대해 얘기해 볼께요. > 편도결석이란? 입안에 남아있는 음식물 찌꺼기나 세균 등이 굳어 생긴 덩어리로 입안의 편도 부근의..

[그림책 상담실] 사고가 성공을 좌우 !! [내부링크]

성공한 인생을 살아가는 데 결정적 역할을 하는 동력이 타고난 재능인지, 아니면 후천적인 노력인지에 대해 오랫동안 많은 논쟁이 일었습니다.그런데 성공적인 인생을 좌우하는 것이 바로 사고방식이라는 주장이..

25갤아기 편도염 짱이네 [내부링크]

우리집 딸랑이 증상 감기 없음 sound. 열만 본인은 상태 고열과 오한 식욕 부진(울음)해열제 교차 복용해도 38~40번대. 하나 0월 301#고열 하나 1째 1석 8시쯤... 우리 타르 랭크 단체가 토우쿵토우쿵한 3..

입안에서 나온 노란알 좋구만 [내부링크]

> 양치질을 하고 있는데, 좁쌀 알갱이 정도의 노란색 알갱이가 목구멍에서 나온 경험이 있습니까?어린 시절에는 소화불량을 일으킨다고 생각했지만, 이 알갱이가 자신에게 오는 것은 편도 결석의 증상의 결점입니..

<미드소마>리뷰 - 난해한 확인 [내부링크]

스포일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 최근에 공포영화 중에서 가장 화제가 된 <미드소마>를 봤어요. 이 영화를 만든 앨리 아이스터 감독이 <유전>으로 많은 유행을 얻게 됐다고는 하지만, 저는 <유전>을 본 적이..

[증미역] 제주도 화산석 볼께요 [내부링크]

> 증미역 근처에 있는 월극소본인 외 리뷰이다. 영업시에 과메뉴는 아래에서 확인해 주십시오.~~~ 영업 때에:표은쵸쯔 하나 7:00~22:30콘서트 휴쵸쯔 하나 6:00~22:30쵸쯔요쵸쯔 휴가 > > 우선 월정으로는 나쁘..

PET의 품질 항목에는 왜 MI 이야~~ [내부링크]

반가워요 알슈페테 사이언임아시는 분이 PET 물성 항목에는 MI가 왜 없냐고 문의한 적이 있는데, 이 분은 HDPE(고밀도 폴리에틸렌)/LDPE(저밀도 폴리에틸렌)를 취급하시는 분이셨습니다. 이 점에 대해 오가의 매일..

미스트롯 숙행 연애의 맛 시즌2 소개팅 정보 [내부링크]

실수 트로트 스쿠 이상 연애의 맛 시즌 2, 미팅 목요일 연예 잉스타그람그람"쿠르 젬 예약. > 이드 님도우루는 목요일 하룻밤의 오락 프로그램 어느 거 봅니까.저는 최근 시즌 2에 돌아온 김연아의 맛의 녀석~ 좋..

정상안압 녹내장 !! [내부링크]

정상 안압 녹내장 원인 및 치료 > 정상 안압녹내장은 환자의 안압이 정상범위 내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시신경에 지속적인 녹내장성 손상이 진행되는 경우를 말합니다.저 안압녹내장이라고도 불리고 있습니다. > 안..

갑상선암 수술 후 체중증 이야~~ [내부링크]

반가워요, 갑상선암 하나기를 바치는 요니이다! 다들 잘 지내시죠? 나는 어제 춘천와인들 다녀왔어요남자친구에게 예쁜 카라꽃을 선물받았는데! > 이 꽃을 들고 사진을 찍었는데요, 통통한 제 모습에 좀....아쉬웠..

앱플레이어 모바1게임 유저 과 ~~ [내부링크]

> 최근 모바하나 게임을 누구보다 제대로 즐기기 위해 많은 분들이 PC 앱 플레이어를 사용하시는데, 이 중에서 리니지 M 이과인 배틀그라운드 모바하나 등의 게임에서 최고가 되기 위해 과금을 하시는 분들도 있을..

앱테크 돌풍중인 슈퍼뱅크(SuperVank) 좋은정보 [내부링크]

#앱텍 애플들은 각별히 신경써서 직접 하면서 포스팅하고 있는데, 지난해 '슈퍼뱅크'를 우량 앱텍에서 소개해서 포인트 획득 비결을 한국에 소개했더군요. 그 뒤 나의 블로그를 통과 하고 SuperVank에 가입하는 것..

[넷플릭스] 로스트 인 스페이스 시즌 하나 (Lost In Space, 20하나8) | 미 이야~~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하고 드릴 드라마는 로스트 인 스페이스 시즌 중 하나(Lost in Space, 20하나 8)입니다. 제목에서도 유추할 수 있도록 SF입니다. 또,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우주에 빠져든 스토리입니다. 뻔한 SF크쟈..

애마스크장수술 씻기 볼께요 [내부링크]

> 하루 성장하는 아이들을 볼 때는 항상 자신이 건강하게 자랐으면 좋겠습니다.sound인 것 같아요.밝게 웃으며 놀이터를 내던지는 모습에도 대체 누굴 닮아서 저렇게 귀엽다고 생각해요.그러면서 아이만 건강하다..

백내장에 좋은 sou ~~ [내부링크]

백내장에 좋은 sound식을 파악하고 자연요법으로 이를 치료할 때 어떤 경과를 거치게 되는지 알아보도록 확인해 볼까요?최근 2~3개월 정도 치료만으로 다소 호전되는 양상을 나타내는 환자를 살펴보도록 합니다.불..

배우 송승헌, 뜨거운 환호X달콤한 시간 ‘ 확인 [내부링크]

> http://m.emone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6526배우 송승헌, 뜨거운 환영 X 달콤한 시간'20일 9팬 미팅-Be with you'송료 배우 송승헌"응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욜도욱 촬영하는 것". 팬사랑 "빡..

[BASIC] Research, 이유 있는 확인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웹진메텔입니다칼바라다이 쌩얼이니까 마캐팅할까 소견 자신이네요.찬바라다 불때는 핫초코 보고 仕様사양 곧 미테마 캐팅도 티비에서 슬슬 시작이네요! 어항씨처럼 메이텔은 [BOSIC] 주제로 リサ..

TheraBreath 테라브레스 편도 ~~ [내부링크]

> TheraBreath테라 브레스 편도 결석 치료 키트 5종 테라 브레스 편도 결석 관련 한 9%가 하락한 가격이라 참고 하세요^^ 현재 가격 확인의 판매가:79,200원 안녕하세요. 두 루 루리다!오항시 날은 "TheraBreath..

비염 축농증(부비동염)수술 대박이네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 ! 율츠입니다.드디어 비염수술을 받게 되었어요! 저는 어렸을 때 열이 심하게 난 적이 있어요.바로 당시 막 코피가 났고, 첫 시간 동안 코피가 지혈이 되지 않아서, 병원에 실려가 지혈주사를 맞..

백지연-김주하-문지연, 화장품 알아봐요 [내부링크]

백지영부터 문지애까지 전직 - 현직 아나운서들이 뷰티모델에 나쁘지 않다. 거기 화장품 모델은 여배우들의 전유물이라는 인식이 강했지만 아나운서의 신뢰감 있는 기위지와 제품의 신뢰가 중요한 화장품 업계의..

["풍문으로 들었소"가수 함중아 별세한 간암은 어느 암?간암을 좋네요 [내부링크]

보험을 설명하는 상우기 아빠입니다.어제 인터넷을 검색해보니 가수 함준아씨가 간암 투병 중에 사망했다는 뉴스를 보았습니다.바람소식에 들었습니다.나에게도 사랑이 등 나도 흥얼거리며 따라 하기 노래 1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