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6-6955의 등록된 링크

 35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5건입니다.

2020 설특집 송가인 콘서트 고맙슴니다 중계 TV 생방송 MBC 온에어 실때때로 시청하기 [내부링크]

#2020설 특집 송 카인 콘서트 감사합니다 다시 방송#2020설 특집 송 카인 콘서트 감사합니다 TV중계#2020설 특집 송 카인 콘서트 감사합니다. 생방송#송가의 콘서트는 설 특집 송가의#송가의#mbc, 설 특집 송가의#..

넷플릭스 판 위쳐 최초 포스터 및 캐릭터 퍼스트 룩 공개 [내부링크]

넷플릭스판 위치 최초 포스터 및 캐릭터 퍼스트룩 유출원 : 예판넷 예판넷 님의 글 > > > > > > > > 저번 시즌 한개 완성이 보도되고 20하나 9년 Q4의 유출 대책을 발표한 Netflix의 드라마판"위 조"Netflix의 공..

[자격증] 컴퓨터활용능력 일급 필기 독학 0원으로 5일만에 허가하기!- 공부 TIP, 결과 미리 확인하기?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저는 올해 22최초 컴퓨터 활용 능력 1급 필기 시험을 보고하기 전에 합격!!해왔습니다. > 너무 짜요. 사실 제대로 공부하지 못한 채 시험을 본 것 같아서, 포기하고 나서 주 토요일에 시험을 하한선..

더 이상의 음주운전은 NO! 윤창호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 이 5년간 korea뿐 2800명을 넘는 사람들이 음주 운전사 그 때문에 사망한 것입니다. 최근 카투사 군복무 중 휴가를 과인으로 왔다가 만취 운전자의 차에 치여 숨진 윤창호 씨도 그 중 하나입니다.금하나은행 도..

펭수 다이어리 샀는데 왜 쓰질 못하니 [내부링크]

> 펜스 달력을 사기 전부터 저의 집에 온 펜스의 다이어리 2월도 거짓 없이 거의 지그왈지는 뜰에 리뷰를;;; > 언제나 날도 펜스 내일도 펜스펜스 러브 우우 > 핑크펜스에 싸인까지 정말 좋아! > 펜스프로..

HSK5급 차이나어독학 인강으로 해결하기!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혜준아! 요즘 China어 자격증인 HSK가 취업, 승진 등 큰 스펙으로 인정받아서 많은 분들이 HSK를 준비하고 있어요! 하지만 가끔씩은 경제적 여유가 없어 독학을 예정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Chi..

열우물건강생할지원센터 오픈!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건강 챙기세요! [내부링크]

100세 시대에 들어왔고, 사람들의 최고 관심사는 즉석 건강 사고가 아닐까 싶은데요. 부평구에서도 지역주민의 건강증진을 위한 다양한 형태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오항상 소개하고 싶은 곳은 이 3월..

[공식]낭만닥터김사부2 또 다시 자체최고 시청률 경신..분당 최고 25퍼센트 돌파 정보 [내부링크]

[공식]낭만, 닥터 김 사부 2#또#다시 형의 최고 중 시청률#갱신.분당#최고#25%#돌파 > SBS낭만 닥터 김 사부 2가 최고 시청률 25.7%까지 올라파죽지세의 상승으로 최고 시청률을 다시 갱신, 안방을 압도했다는 것..

[어머니의정원]YTN방송국에서 된장남의집으로 봄소풍오셨습니다 볼께요 [내부링크]

[엄마의 정원] YTN방송국에서 미소남의 집에 봄소풍 왔어요~!! > 어제는 1주 1모드에서 방송국에서 저희 집에 연락을 주고 쇼쯔슴니다. 4월은 벚꽃을 보기 위해서 사람들이 모이게 우리 집에 진달래를 보기 때..

벤(Ben)노래모sound 키작은 거인! 리틀 이선희! 가수 벤(Ben)의 '헤어져줘서 고마워'하나80도'열애기중'꿈처럼'안갯길'운명이라면'등 최고 감성발라드만 모아듣자! 이야~~ [내부링크]

키 작은 거인! 리틀 이선희!라는 수식어가 정말 잘 어울리는 가수 벤(Ben)! 귀엽고 깜찍한 모습의 그녀지만 보컬만큼은 누구에게도 지지 않아! 벤(Ben)의 감성 발라드만 모아서 들어보자! 유튜브 채널 검색창에서..

번개장터 넷플릭스 프리미엄 share 구합니당 (2/4) ?? [내부링크]

번개매점에서 판매 중입니다.:)번개의 시장에 연락 주세요!m.bunjang.co.kr/products/쵸쯔쵸쯔 5735075 > Netflix Plux하는 사람을 찾습니다!아직 자리가 많으니까 천천히 하세요.https://open.kakao.com/o/sTt0iO..

하남 스타필드 U+5G 갤러리 2호점 "요즘 최강 셀럽 펭수도 만자신고 장애예술인 후원까지!" 봐봐요 [내부링크]

> 하남)스타 필드 U+5G갤러리 2호점 개관 최신 최고 셀 로프 펜스 출격! 여기에 장애기 예술인의 후원까지! 공덕 역에서 열린 U+5G갤러리, 그리고 퇴근길의 콘서트까지..최신 유플러스 덕분에 일상 속에서 새로..

[스포X] 미드웨이 해전을 바탕으로 한 전쟁 영화 <미드웨이> 리뷰/후기/쿠키X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런닝걸입니다.오랜만의 영화 리뷰입니다!!금 1의 영화 리뷰는 바로 나의 1(311)공개하는 전쟁 액션 영화 > 미드웨이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 나는 23일 시사회에서 먼저 만나서 봤습니다~본격적인..

[Weekly Issue] 현대차그룹, 세계적 수준의 자율주행 SW 회사 미국 '앱티브'와 대규모 합작 계약 좋은정보 [내부링크]

9월 23일~9월 27일 > 현대 차 그룹이 2조원 이상을 투자하고 세계적인 자율 주행 SW업체인 미국 앱(APTIV)와 현지 합작 법인(JV)를 설립하기로 지난 23하나(현지 시간)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양사는 이번 JV를 통해..

"소음주운전, 안돼요!" 우리의 안전 우리가 지켜요. 좋구만 [내부링크]

> 최근 sound 음주운전 문제가 잇따르면서 한국 사회 전반에 sound 음주운전에 대한 관대한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처벌을 강화하자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sound 음주 운전은 본인뿐만 아니라 타인의 생명..

[Netflix]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 미드 / 프로그램 추천! - 넷플릭스 추천 / 비추천 / 후기 / 리뷰 ③ - 봅시다 [내부링크]

3편에 돌아온 넷토후릿크스레뷰ー/후기요! 2편은 이쪽https://blog.naver.com/tjsrud2706/22첫 399203835 한 편, 2개에 비해서 뭔가... 기준이 더 부드러워진 느낌이에요.거짓말 없이 최악이었어! MANNO! 에 들..

방탄소년단 지민 (엄마 얘 표정 좀 봐~) ~~ [내부링크]

박지민의 표정을 보세요.~지민도 자신이 이쁘다고 알고있을까?그 애 눈빛이 심상치는 앤 알도 그렇다~ 고런 표정도 버릇 1?세상이 모두 매료된 듯한 눈매. 지민!아침부터 크게 받히다 쿠로. > 출처: 움직이는 동영..

자율주행 자동차 레벨 0부터 5까지! 뭐가 다른걸까? 볼까요 [내부링크]

자율 주행 자동차 수준 0에서 5까지! 뭐가 다른걸까? > 여러분 안녕하세요 자동차 블로거 철수입니다! 당 1은 바로 자율 주행 자동차 수준과 그것이 있는 사람인가! 조사해 볼 때 가끔 가지고 오겠습니다 자율주행..

강한본인 성형 망언 언쟁. ‘국한 연예인 100명 중 99명 성형’ 국민청원 등장까지. 하나본 반응은? 왜 발끈하본인? 대박 [내부링크]

강한 본인, 누구인가?국적:한정.38세 남짓.학력:숙명 여자 대학 졸업, 요코하마 국립 대학 대학원 도시 혁신 학부 박사 과정 Japan에서 활동 중인 방송인.(리포터로 활동 중 2007년 Japan으로 건당 새 웨더 뉴스..

펭수 정체에 대한 물증와 플린 성우 김동준에 대해 알아볼까요?(feat.instar gram그램 주소)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파주사는 역시 하니아부지입니다.이번 포스팅은 펜 수가 어떤지에 대한 말이다.EBS 사장도 모른다는 펜스의 정체는 어떤 걸까요?그런 생각이 든다는 것 자체가 펜스가 기이한 인기라는 것입니다. 펜..

몰타 여행 (방탄소년단 BTS) "방탄소년단 유럽 몰타 여행기 대박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오늘은 몰타를 준비했습니다.(사진도 따끈따끈하게 준비했습니다) 헤헤 여행기를 쓰면서 탄이가 다녀온 곳을 추천할 수 있으니 너무 행복하네요. 몰타는 남부 유럽 지중해 중앙부에 위..

칭다오현재상황 칭다오류팅국제공항 우한폐렴 ~~ [내부링크]

칭다오현 재정세 칭다오류정국 공급항 우한 폐렴 우한 폐렴에 대해 알고 싶은 것이 많았습니다.현지에 있다가 온 사람으로서 현지 정세를 간단히 알리려고 포스팅해 봅니다.뉴스에서 알다시피 최근 우한시는 폐쇄..

코로나쁘지않아 바이러스 확진자 대한민국 우한폐렴 하나72명 접촉? 대박 [내부링크]

> 이른바 우한 폐렴이라고 불리는 신형소 아니며 바이러스 감염증, 국내 네번째 환자가 귀국 후 총 한 72명과 접촉한 것으로 연구되었다. 55세의 남성 korea인 A씨는 귀국 후, 공항 버스와 택시를 타고 경기도 평..

넷플릭스 한달 무료이용권 사용 드라마 영화 추천 볼께요 [내부링크]

양생원에서 식사 먹을 때 잠깐 시간 날 때마다 넷플릭스 한 달 무료 이용권을 신청해서 넷플릭스 시청했어요. 넷플릭스 한달 무료의 신청은 아주 간단하요카 입실-신용 카드(체크 카드)입력 19세의 인증까지 거..

[elitedaily]This Video Of RM's Ending Speech At BTS' Last U.S. 'Speak Yourself' Concert Is So Moving 이야… [내부링크]

I'm RM-biased and I don't care whoknows it. The BTS leader for the iconic group always does an incredible jobspeaking on behalf of his bandmates. Their final Speak Yourself concert in the United Sta..

미스트롯 준결승 고비를 넘은 결승 진출자 5인(송가인·정미애·홍자·김과인희·정다경) 순위! 과연 제일대 미스트롯 우승자는 누구일까요? 봅시다 [내부링크]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내 1은 실수 트로트!어느덧 마지막 순간을 달리는 결승전 무대만 남았네요. > 준결승 1라운드 결과<김연자의 수은등>을 멋지게 소화한 정미 아이 1위로 끝났다! 준결승 2라운드 관객의 점..

주시은 아나쁘지않아운서 열어린이설? 팩트체크하고 가세요! ~처럼 [내부링크]

주시은 본인 운세 열린 설? NO젯타이 아니야! 지난 이잉그오은아봉잉 운서와 쥬시웅아봉잉 구름 니시쥬 오링이솔에 대해서 26일 방송한 김영철의 파워 FM에서 비하인드 스토리를 직접적으로 밝히고 화제가 되고..

[여행] 코타키나쁘지않아발루 자유여행 #2 / 만따나쁘지않아니 섬투어 / 코타키나쁘지않아발루 호핑투어 / 나쁘지않아나쁘지않아문 반딧불투어 / 제셀톤포인트 10번 창구 볼까요 [내부링크]

그럼 다시 돌아온 코타키나발루 여행기!오항 날은 코타로 이틀째의 포스팅다 아침에 6시 반에 하나 오나는 커튼을 한번 열었지만 낫하항 씨가 먹구름으로 덮이고 비가 많이 오는 거에요... 제1날씨가 좋을..

아이 성장 방해하는 거북목 증후군 알아보기 대박 [내부링크]

> 언제부터인가 아이의 자세가 구부러지거나, 예쁘지 않아, 목이 앞으로 계속 나쁘지 않다면! 거북목 증후군을 의심해 봐야겠는데요. 거북목 증후군 증상을 방치하면 척추변형을 유발하여 어린이의 성장에 영향을..

두통 어지럼증 반복되는 이유 봐봐요 [내부링크]

> 어릴 때 코끼리 코를 하면서 놀았던 기억이 있어요? 코끼리 코를 10번 가량 돌고 균형을 잡히지 않고 앞으로 나아갈 친구를 보면서 껄껄 웃곤 했습니다. 의도적으로 우리가 그런 회전동작을 할 때는 굉장히..

배우 박보영 김희원 열어린이설, CCTV 본인이 차이 > 팬카페 해명글! 와~~ [내부링크]

배우 박보영 김희원 열애설이 나와 화제다. 이에 박보영은 3일 자신의 팬 카페에 직접 설명문을 남기고"희원이 형과는 ' 피끓는 청춘''갑자기 따로'을 하면서 친해졌고, 이 궁레웅 자신을 토쟈싱 좋은 친구 좋은..

(넷플릭스) 2019년 8월 미드/영화 추천 확인 [내부링크]

> 2019.08.01~03시즌 1(에피소드 4까지) 꽤 유행 많은 드라마에서 시즌 7까지 나온 드라마 아닌 관 심이 들어갔지만 내 게츄이이 없게. 치기 어린 시절 동성 어린 아이인 마약 거래의 돈을 운반한 이력이 폭로된..

소리주운전구제 소리주운전벌금 행정심판 정식재판 ~~ [내부링크]

카페 접속 h > > 5진 구형 (소파 우 무주 3진)죽을죄를 지었지만 당싱무 무서워서 가슴이 답답하다 글을 씁니다 한번 반 보세요. 행정 구제 신청, 비결, 행사 엄마 면허 구제 카페의 행정 접수를 했는..

자동차 사고이력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중고차 윤선생님입니다.오늘은 중고차를 살 때 가장 기본적으로 확인해야 할 자동차 사건 이력 조회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 서류상으로 중고차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하..

[ TJ미디어 태진 ] 어린아이니music 보컬로이드 볼까요 [내부링크]

> [TJ미디어 태진]아이 뮤직 보컬로이드 재팬 뮤직 음악의 유행 차트 순위 TOP첫 00:20최초 8년 2월 기쁩니다. 매 1마다 다양한 하위 문화 소식을 전하여 드리고 있는 정보 블로거의 혼자 놀키쥬임.20최초 8년도 2..

음주운전 단속 기준 이야… [내부링크]

음주 운전 단속 기준 강화: 제2윤창호 법 20하나 9년 6월 25한개에서 현행 음주 운전 단속 기준이 0.05 Percent으로 0.03Percent에게 강화됩니다. 0.03Percent는 소주 한잔을 마시고 한때 때 뒤에 츄크쵸은..

안압 관리법 녹내장과 좋네요 [내부링크]

> , 안압이란'앙네아프'라고도 불리며, 안구 내부가 유지하고 있는 1규정한 압력을 이야기할 것이다.1규정한 안압은 안구가 토은토은을 유지하는 데에 도움을 안 준 안압이 높아지면 시력이 저하되고 녹내장이..

중학교 3학년 과학 요약정리 / 3-5. 정보 [내부링크]

본 포스팅은 중학교 3학년의 과학의 요약 정리에 태양계의 구성, 행성의 특징(태양계)에 관련된 스토리이다. 이번 아파트는 중학교 3학년의 과학 중에서도 암기에 해당하는 파트입니다.다만 모든 것을 외우려 하기..

갑상선질환증상과 이야… [내부링크]

> 갑상선에 생긴 혹시 을 갑상선 결절이라고 하는데, 크게 양성과 악성으로 나。니다. 이중 악성 결절을 갑상선 암이라고 하는데, 갑상선 암을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면 암이 크고 주변의 조직을 침..

필리핀 화산 폭발 레벨4 대박이네 [내부링크]

필리핀 마닐라 타가이타이 유명 관광지 근처의 타알 화산이 폭발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ᅮ > 필리핀 화산 연구소에 따르면 현지 때때로 오늘(12일)아침 1차 폭발에 이어오후까지 잇달아 분화가 계속되는 것이다..

[Qlik Certificatio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클릭코리아입니다.현재 한국어로도 Qlik Sense와 Qlik View 정식 자격 취득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시험은 총 6개에 아래와 같슴니다. Qlik Sense·Qlik Sense System Administrator·Qli..

트로트를 찾아 목포와 영암 봅시다 [내부링크]

혜성처럼 등장한 가수 송가인 덕분에 대한민국은 #트로트 열풍이 거세다. 음반은 하나 930년 전후부터 국내 창작이 본격화되고 하나 935년#목포의 눈물에 이르며 그 형태가 정착했다고 합니다. 트로트를 찾아 목포..

소리주운전 취 좋네요 [내부링크]

음치운전 취소기간이 빠른 확인음치 운전은 본인뿐만 아니라 타인의 안전까지 위협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예기해야 합니다. 하지만 통계를 보면 매년 음치 운전을 하는 사람이 항상 다닌다고 합니다.최근 점점..

전지적 참견 시점 초통령 도 좋은정보 [내부링크]

추석특집이 거행된 전참시가 드디어 소통령 도티까지 접수하는 것에 본인이 서게 되었습니다. 사실 한 제작자 들은 혼자 개인 활동을 잘하기 때문에 매니저를 사용하지 않았지만 계속해서 스케줄이 바빠지도티에도..

#가을이 성큼 ~~ [내부링크]

> 그저께 비가 와서 갑자기 가을이 아니라 겨울..가을옷이 많은데.. 도대체 언제 입실 성주?!!!!10.11캘러스 자격증 타이미헤의 접수. > 친국하고 양평 하남 드라이브 했는데 길거리에서 코스모스가 너무 예뻤..

넷플릭스 공포 스릴러 영화 :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공포영화를정화사랑하고있는저입니다.:3, 틈만 나면 무서운 영화를 찾아보고 보는 편입니다! 김 1은 넷플릭스 공포 스릴러 영화에 대해서 소개할게요! 약간의 스포가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넷플..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전국에 있는 중고 짱이네 [내부링크]

> 아내가 아기를 데리고 나가1이 많지만 나의 차는 제가 출근을 해야 해서 중고 차 구입을 알아보고 있어요. "예전에는 장안평이 나쁘지 않고 유명한 중고 차 매매 센터를 걸어 두고 돌지 않으면 안 되는데 하루에..

순수와 퇴폐 오가는 배우 대박 [내부링크]

> 하나 990년생으로 올해로 서른살의#이솜 2008년 엠넷 모델 프로그램 체크 잇 걸에서 우승자가 되고 모델 시스템에 데뷔했습니다, 20하나 0년 영화 맛있는 인생에서 연기자로 데뷔."마후펭닥"에서 정·우성의 불..

콧물 볼께요 [내부링크]

겨울이 되면 가장 괴롭히는 놈 중 하나가 기침과 콧물입니다.여러분은 감기에 자주 걸리시나요?감기에 걸리면 콧물이 나오고 코를 풀1이 1의 장사꾼이에요?저는 따가운 국물만 먹어도 코가 나오는 경우가 많아서..

[미드 리뷰 : SF] 영화 리미트리스 후속작 - ~처럼 [내부링크]

> 본 포스팅에는 스포&결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GURADA입니다.하지만 리뷰하는 미드는 리미트리스입니다. 'Limitless' 한계가 없다는 뜻입니다. 리미트리스라는 제목이 친근하게 느껴지시나요?영화..

청소년지도사 자격증?! 짱이네 [내부링크]

> 우리 과인라의 미래를 책임지게 될 많은 청소년 여러분, 여러분 공부 열심히 하고 계신가요? 몸은 점점 성인을 닮아가는데 정신은 아직 불안정한 청소년들이 많이 있습니다. 아직 성장하는 과정이니 걱정마시고..

영화 형부를 탐하다, 명 좋구만 [내부링크]

드디어 밀린 마지막 신작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형수를 탐하다는라는 제목만 봐도, 제가 싫어하는 근친소재이기 때문에 처음부터 큰 기대를 가지고 본 작품은 아니었습니다.하지만 오랜만에 진시아가 주연으로..

'빅이슈' 주진모, 10살 연하 봅시다 [내부링크]

> 배우 주진모(45)이 하나 0세 연하의 여의사와 백년 가약을 맺다. 91문화 1발에 따르면 그는 온 6월 제주에서 밍히에용(35)씨와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신부 민씨는 소가족학과 전문가다. 이날 문화 1 보면..

미역 다시마 마그네슘 칼슘 부정 짱이네 [내부링크]

높은 혈압: 쥐 점검으로 단시간 혈압 강하작용이 입증되는 위염, 위궤양, 치료제 알긴산이 풍부하게 > > > > > > > > > > > > > >

녹내장검사 애애당초단 눈검진 장 봅시다 [내부링크]

#녹내장 검사, 첨단 눈 검진 장비로 조기 진단 필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부평의 밝은 눈 속입니다. 100세까지 건강한 삶을 원하마소움은 오 누리에 있어서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그러나 나이가 들면서 노화가..

백내장 수술장비 볼까요 [내부링크]

▷ 백내장 수술장비 인피니티 > 편안한 분위기의 대기실, 회복실을 갖춘 현탑 안과 건강하고 아름다운 그대들의 눈을 보호합니다. >

‘음주운전 교통사고’ 차세찌, 봅시다 [내부링크]

> 음주운전: 차량정류, 검찰송치에게 한채아 "죄송한" 한채아의 남편으로 차범근 전 축구대표팀 감독의 셋째 아들 차세뜨가 검찰에 인계됐다.서울 종로경찰서는 도로교통법 위반, 위험운전치상 등의 혐의를 받고..

어린이플워치 짱이네 [내부링크]

2년 전체 부지, 거의 매일 새해 목표에 들어가는 일이 있습니다. 그것은 IOS 개발아이맥에 맥북, 어린이폰, 어린이플워치, 어린이팟, 어린이패드, 에어팟, 심지어 비트헤드셋까지... 아이플기기는 거의 가지고 있..

무대 위에서 세월을 잊은 가창력과 무대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M의 예지몬입니다.최신 유행하는 트로트 가수현철 신의 자신에 사람들의 흥미가 모여 있지만, > 가수 현철이 KBS ハナ하나"," 가요무대"에 출연했을 때 세월을 잊은 가창력과 무대 매너리를 선보여서..

스타 개사디 FIX9 저그 짱이네 [내부링크]

이번의 글을 쓴 스타 크래프트 개인 사각 디펜스 FIX9(게사디 FIX9)저그 올해 전설 클리어 공략 임니다니다.너무 많이 쌓인 게임이에요.이미 많은 사람이 클리어 했겠지만, 게임니다를 하다보면 조합법은 커녕 조..

벤 - 열아이중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 1은 즐거운 불금( 발타는 금요일 1)예요. 지금 주화를 지내면 크리스마스 이브, 크리스마스가 올 거예요. 이런날 가족들과 오랜만에 만과인으로 맛있는 저녁도 먹고 그동안 못했던 여러가지 이야기..

구월동갑상선 한의원 와~~ [내부링크]

> > > > > > > > 화갑상선 한의원 치료를 찾으시는 구월동을 비롯하여 해도화동, 시화, 연수구, 금창동, 군자동, 검단동, 영종청천도시, 정왕본동, 숭의동, 팔탄면, 화평동, 당하동, 장곡동, 계양동, 작전서운동,..

영화 미드소마 후기 밝은 대박이네 [내부링크]

> 한동안 보고 싶었는데 타이밍이 안 맞아서 못본 영화 미드소마를 드디어 어젯밤에 봤던 겁니다 할인을 해서 렌탈과 소장가격이 같았기 때문에, 소장으로 결제한 후 TV로 감상해 보았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임산부의 좋네요 [내부링크]

> 녹내장은 기본적으로 노령환자가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요즘은 젊은 환자도 점점 항상 녹내장 환자입니다.신한 환자분들도 항상 신고하는 추세입니다. 특히 젊은 환자분들 중 한 분이십니다.김의 경우,..

82년생 김지영 그렇기때 봐봐요 [내부링크]

> 노예가 노예로서의 삶에 익숙해지고 놀랍게도 자신의 다리를 묶고 있는 사슬을 자랑하기 시작합니다. 어느 쪽의 사슬이 빛나고 있는지, 더 무거운지를... 그러다 사슬에 묶이지 않은 자유인을 비웃습니다.-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