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7-6955의 등록된 링크

 35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4건입니다.

번개장터 딥트31 [내부링크]

번개매점에서 판매 중입니다.:)번개의 시장에 연락 주세요!m.bunjang.co.kr/products/118088386 > 신제품 한통+5포 하고요~^^#다이어트#디프토#송가잉 > > 블로그의 연락은 확인이 늦을지도 모릅니다.번개의 시장..

백내장수술병원 까다롭게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백내장은 우리 눈에서 카메라 렌즈 역할을 하는 수정체가 혼탁해지고 땅이 뿌。게 보이는 눈 질환이다. > 노화가 시작되면서 아무도 나쁘지는 않지만 사이 발병 연령이 4050대로 급격히 아침 섬이며 특히 주의가..

8주만에 취득한 광고 판매관리사 자격증 후기 [내부링크]

갑작스런 광고부서 발령 기존에 있던 곳을 싫어하지는 않았지만 광고관련 일에 항상 관심을 가졌던 저에겐 절호의 기회 근데 처음 소음부터 광고일을 해본게 아니라 까마득한 후배들에게 밀리는 이 감정은 모르시..

[스피치코리아 아나쁘지않아운서아카데미]발소리풍속 보다, 뉴스를 제대로 말하는 비결 [내부링크]

자신의 운세를 준비하고, 가장 어렵고, 가장 알지 못하고, 가장 자신을 괴롭히는 것, 즉 뉴스입니다! 첫 번째 카메라 테스트 때부터 정규 전형으로 진행돼 가장 오랫동안 배웠는데, 제 발목을 잡고 놓지 않는 뉴스..

[전주대, 전주대학교] 문헌정보학과 - 전주대 문헌정보학과를 소개합니다 ~처럼 [내부링크]

> > 선생님의 소개 김미진 교수:문학 박사/Texas Woman's University/정보학, 경영 치에훙식 교수:문학 박사/중앙대/정보학 김홍렬 교수:문학 박사/중앙대/문헌 정보학 킴규후와은 교수:문헌 정보학 박사/중앙대/..

[넷플릭스 미드] YOU(그대의 모든 것) 시즌하나과 시즌2를 31만에 정주행한 솔직후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약속한 YOU(너의 모든 것)시ー증하나그와시ー증 2후기요!그뎀 재미 있고 3첫 만에 정주행하고 버렸습니다 후후후 > 한단, 전체적인 총평을 하면 별 5개의***을 줄 만한 징챠로에 '잘' 만든 미드입니다..

가수 자신비, 귀여운 알밤같은 숏컷 셀카…‘극강의 동안비주얼’ 볼께요 [내부링크]

가수 나쁘지 않게 비가 근황을 유출했어. 최근 과인비는 과인의 SNS에 "뭔가 밤처럼 과인 앵무새 #고생했어요. #굿와인잇 #바로가기 #세계편리함]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과인비는 차 안..

BTS world ost 앨범 구매 !! [내부링크]

+ > > 사이로 보이는 반짝이는 홀로그램 > > > 포카 운이 좋은...ジェ지미니가 나왔다. 제가 이 앨범을 산 이유인 태권도 종국이도 www 아니요, 대제전 무대에서 모두 태권도를..

송가인과 조국 스토리 8 - 시과인리오 1막 1장 좋은정보 [내부링크]

현재 진행 중인 '조국 하나가 수사'은 이 사건인 정권 20년 집권 휘장 와잉리오의 1막 1장의 실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민주당 정권 20년 계획은 이해찬의 당 대표의 구호로 시작됐다. 2018년 7월입니다. 그는 "국..

타인의 명예훼손을 다른 사람 아무나쁘지않아 .. 대박 [내부링크]

타인의 명예훼손을 다른 사람이면 누구나 자기고발할 수 있나요? 그 고발자는 청주시장 후보가 되고 싶어하는 오천도씨라고 알려져 있는데! 정미홍 씨의 친구들이 나서서 오천도 씨를 명예훼손으로 고발해 주셨으..

방탄소년단 진 , 180607 BTS FESTA 2018 (2) ~~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 하나 80607 BTS FESTA 20하나 8(2) > > > > > > > > #방탄소년단진 #Seokjin #SculptedFaceJin #ThirdFromTheLeft #GoldenRatioJin #SilverVoiceSeokjin #WorldwideHandsome #BTS #JIN #방탄소년..

펭수! it's me, superstar Great Present 나일론 좋구만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 사진출처 : gallery.v.daum.net/p/premium/nylon_pengsu 펜스! it's me, superstar 본인 1담보 대출 Great Present 본인 1롱에소 B컷 사진들을 올리시쟈크하 본..

[방탄소년단 BTS] 털모자 비숑 댕댕이 지민이 볼께요 [내부링크]

자신과 딱 맞는 모자를 발견한 지민의 머리모자를 쓰고 사랑스러워진 강 씨가 그래서 모자끈을 매주는 홉이.. 상냥하다.착한 형이야 아니, 저기? 지민이에게.....? 너 정말 잘 어울리잖아! (헤키헤키) > 우와! 큰..

NC다이노스 응원단 업데이트 2020 랠리다이노스윤요안자신박혜린 주승은 장세정 황별님 이범형 이규래아자신운서 윤요안자신 이주희치어리더 자신혜인 김하자신 안지은 치어리더 봅시다 [내부링크]

> > 사진 설명을 입력해 주세요. > 윤여안 스스로 치어리더 h > 융요앙 본인 Yoanna Yun(@attractive_y), Instagram의 사진과 동영상의 팔로워 15. 9천명, 게시물 584개. 치어 리더 윤요 안 본 인 TEAM조명..

테오 제임스 넷플릭스 <How It Ends> 출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 영화<다이버전트>시리즈의 테오제입니다. 스가넷플릭스 액션 스릴러 에 캐스팅되었다. 영화는 지구를 공황상태로 만든 미스터리로, 종업기론적인 희대의 문재가 퍼진 후 한 남자가 나의 존재입니다.신한처를..

방탄소년단" BTSxFILA 'ONE WORLD, ONE FILA!' #JIMIN #지민 #RayTracer #GO_BTS #GO_FILA 좋구만 [내부링크]

BTS x FILA' ONE WORLD, ONE FILA! ' #BTS x FILA_ JIMIN > > #BTS #FILA #휠라 #JIN #진 #김석진 #RayTracer #GO_BTS #GO_FILA > 2020.02'BTSxFILA''ONE WORLD, ONE FILA!'무단 사용. 상업적..

<유전> <미드소마> 아리 애스터 감독이 극찬한 대한민국영화 5편 대박이네 [내부링크]

하나부 영화 마니아들에게는 알려진 사실이지만 애기스터 감독은 공공연히 한국 영화에 대한 애기정을 밝혀 왔다. 심지어 한국에 태어났어야 했다는 농담까지 나왔을 정도다. 한국 드라마'미드 소마'에 가장 영감..

개그우먼 박나래, 개그우먼섭외, 개그맨섭외 문의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M의 존스터입니다. 개그우먼의 박과인례는 개그프로의 [웃찾사], [코미디빅리그], [개그콘서트] 등 많은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어 재미있는 분장으로 웃음을 자아내고 있으며, 분장의 달인이라고 불..

대힌민국 스탠딩 코미디를 이끌어갔던 개그맨 심현섭 개그맨 섭외, 강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m정수 타임입니다 하나 990년대 초기의[개그 콘서트]을 이끌어 갈, 추장의 캐릭터 맹구 등 많은 캐릭터로서 활약을 하면서 사랑 받은 고 메디앙심효은소프 알고 있습니까? > 그 당시[밤바야.]라..

미드 쉐도잉의 정석 유튜버 양킹 좋네요 [내부링크]

#미드쉐딩 #영어공부 #양킹 #저는언제나 #영어유튜브 #미드쉐딩 추천 매케터 여러분 안녕하세요~시간보면저는 항상 저렇게 인사하게 되네요. 저도 앞으로 패턴이 가능한가요?조금전에 디바제시카라는 글을 쓰고 영..

sbs 아나쁘지않아운서 입사 경쟁률은 일900:일 경쟁 뚫은 조정식, 장예원 볼께요 [내부링크]

sbs, 나쁘지 않는 운서, 입사 경쟁률은 1900:1의 경쟁을 이겼다 쵸쵸은식 장 이에우오은 라디오 중국에서 가장 잘 끝이 프로그램이 아마 2시가 되면 히 컬투 쇼가 아닐까 합니다 > 항상 게스트로 SBS 조정식 아나..

바이두 아폴로 오픈 소스 자율 주행 플랫폼 볼까요 [내부링크]

What is Baidu's Apollo? (바이두의 아폴로가 뭐죠?) Baidu의 Apollo Open Platform은 전 세계 자율주행 엔지니어와 파트그를 아우른 오픈소스 자율주행 차량 기술 플랫폼입니다. 클라우드 데이터 서비스, 소프트..

[분유추천] 소화 잘되는 분유 추천! 앱솔루트 센서티브 & [육아용품] 모로반사 막매우는 꿀잠블랭킷 봐봐요 [내부링크]

바로 200일 되는 대한민국의 하나 눈이.항간에서는 분유는 하나만 계속 먹는 것이 아이에게 좋다고 하지만 200일 정도 되면 다양한 분유를 비교하면서, 성분을 비교하시오, 아이에게 정예기도 잘 맞는 게..

[강연후기] '대화의 신' 이정숙 아나쁘지않아운서 정보 [내부링크]

한달 전체 부지, 강연 예약을 하고 낮에 가볍게 도서관에 갔던 길:) 간 김에 오랜만에 내 책도 빌려서 오늘 두배 데이니까, 6권 빌릴 수 있는데 여행 일정에 다 읽을 수 없고 반납하는 그렇게 욕심 부리지 않고..

테슬라 전기차 폭발...자율주행 기능 때문? 와~~ [내부링크]

테슬라 모델 3가 다른 차량과 충돌 후 폭발 사고가 일어났다.사고는 최근 러시아 모스크바 근처 고속도로에서 발생했습니다. 테슬라 전기차가 견인차와 충돌한 후 폭발했어요. 차는 시속 한 00km속도로 달리고..

[태국_방콕 우한폐렴]태국내 우한폐렴(코로본인 바이러스) 관련 기사 !! 방콕은 안전할까?!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직금 전 세계가 떨고 있는 중국 우한 폐렴..코로 자신의 바이러스에서 전이되어 사망에 이르게 하는데, 요즘 태국도 마찬가지여서 사태가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우한 폐렴의 원인을 조사해 보면...현..

12.15 극단 배우창고 10주년 공연 <한여름밤의 꿈> 공연 후기/ 한여름밤의 꿈 줄거리 ~처럼 [내부링크]

오랫만에 연극을 보고왔습니다! 자율조사개발을 같이하고계신,본인 아사히선생님이 안무를 지도한 공연입니다! 우선 일행평... 예능보다 재밌다! (사실 개그 프로그램이 본인의 예능을 찾는 편이 아니라서 ᄏᄏ TV..

넷플릭스 영화 추천 - 트리플 프런티어 / NETFLIX 액션영화 확인 [내부링크]

> #넷플릭스#액션 영화의 추천#트리플 프런티어#넷플릭스 영화 추천 오거의 매일은 20하나 9년 넷플릭스의 개봉작 트리플 프런티어를 함께 합니다.블록버스터급 영화인데, 넷플릭스 오리지널이에요.예고편을..

누구본인 드라이버로 만들어주는 자율주행 자동차 봐봐요 [내부링크]

> 자율주행차는다양한센서와제어시스템을인공지능으로컨트롤하여혼자서운전할수있는차를내용으로하고있습니다. "영어로는 Anautonomouscar, Driverlesscar, Self-drivingcar, Roboticcar 등 다양한 표현으로 불리..

자율주행 자동차 VS 드론 택시 볼께요 [내부링크]

자율주행차는 각종 측정 센서와 카메라 등이 장착돼 운전자의 개입 없이(단계별 적용) 자동차 스스로 주행하게 됩니다. 대표적인 장비로는 라이더(Light Detection And Ranging)는 자동차용 초단 센서로 레이저 빔..

모라이, CES 2020서 국산 자율주행차 시뮬레이션 기술 공개 이야… [내부링크]

자율 주행 차 시뮬레이션 플랫폼 스타트 업 모라이가 'CES 2020'에 참여하고 자율 주행 AI모델의 개발 및 검증을 위한 고화질인 시뮬레이션 기술을 선 보였다. 모 라 그는 KAIST의 자동 운전 차 연구진이 중심이..

금하나의 운세 하나월 22하나 좋은정보 [내부링크]

> 하나 월 221당 1의 별자리 운세입니다 :) 물병자리 > 단정하고 자신 있는 모습에 주위 사람들이 모여 있다.물고기자리 > 과거의 죄책감을 잊을 수 없기 때문에 과거를 반복하게 된다.양자리..

미드추천 본격 FBI 드라마 콴티코 좋네요 [내부링크]

정말 오랜만에 쓰는 포스팅이네요! 프로미드로컴냥의 귀환입니다! ᄒᄒ 왠만한 미드를 다 봤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 ᄒᄒ 미드 추천 본격 FBI드라마 "콴티코"를 소개합니다! > 수사물 미드 추천 쿠안티코! Quan..

수원시 UPS 과열, 서버가 다운...현재는 가동중 ~처럼 [내부링크]

> 22욤테용 시장 dl"UPS의 과열, 사건의 재발 방지 대책을 마련할 "라고 지시했다. (서지공급 / 수원시청) [경인 통신=이영 아기 기자]하나 8개의 새벽 4시경 수원시청 본관 당직실에 화재 경보가 울렸다. 당직..

문재문제보고서양식,서식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식을 꽤 많이 보관하고 있지만 실을 시간이 부족해서 올릴 수가 없네요.오항 시 서식은 문제문 재보고서입니다. > 회사마다 조금씩 밖에 필요에 응하고 조금씩 다르지만 기본 틀은 거의 비슷비슷합니..

UT검사 자격증 따고 취업 준비하기 ?? [내부링크]

-유스토디, 카카오 플러스 직접 신문에 키디(http://pf.kakao.com/_jxmuxbl)-전화 번호 하나 544하나 356) > UT 검사는 비파괴 검사의 일종으로, 초음파 탐상법이라고도 불리고 있습니다.비파괴라는 것은..

만성신부전, 적정 혈압과 고 혈압약을 먹지 예기아야 할 경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많은 환자가 만성 신부전을 치료하면 혈압약을 겸용합니다. 혈압을 낮추는 이득은 두 가지 소견이 있습니다. 1번째는 단백뇨의 저하와 아들은 신기능의 보호, 셋째는 심혈 관계 질환 예방이다. 만성 신부전 환자들..

테슬라 전기차 폭발...자율주행 기능 때문? ~처럼 [내부링크]

테슬라 모델 3가 다른 차량과 충돌 후 폭발 사고가 일어났다.사고는 요즘 러시아 모스크바 근처 고속도로에서 발생했습니다. 테슬라 전기차가 견인차와 충돌한 후( 폭발했습니다. 차는 시속 하나 00km속도로 달..

손목터널증후군 자 와~~ [내부링크]

손목터널증후군 자가진단법과 예방운동법을 화인통증의학과 윤차장님과 소개합니다! 모델은 바퀴차장입니다. 쿠쿠쿠 > 제가 여린 손목이 보인다고 생각하지 않으세요? 파인 통증 의학과에 11번을 하고 있다고 키보..

[성남 서울삼성안과] 녹 ~~ [내부링크]

#성남안과 #녹내장치료 #녹내장 #녹내장실명 #성남녹내장안과 #서울삼성안과 #녹내장안과 > 녹내장도료 잘하는 성남안과와 서울삼성안과입니다.최근 연구 결과에 따르면 녹내장 환자는 정상인보다 자동차 사건의..

남자축가 가수 볼까요 [내부링크]

남자 축가 가수 비용은 얼마일까?어느새 코트에서는 견딜 수 없는 추운 겨울이 왔습니다.겨울이 되면 여름이 그립고 여름이 되면 겨울이 또 그리운 것 같습니다.추운 날씨에 하얀 눈의 요정이 될 신랑신부들은 열..

분당 프로필 촬 봐봐요 [내부링크]

분당 프로필 촬영, 배우 프로필 배우 프로필 촬영 최종본입니다.에이젠시도 나쁘지 않다, 배역 오디션에 지원할 때 제출하는 프로필 사진 보정은 너무 예쁘고 중요하죠? 멋지고 예쁜 얼굴과 모습이 되기 위해 보정..

[ 돌봄동물병원 ]작은개 백내장, 녹내장 알아 대박 [내부링크]

돌봄동물병원 "강아지 백내장, 녹내장 알아보세요", 강아지 녹내장 증상, 강아지 안구질환 > 안녕하세요 보호자와 함께하는 수원케어동물병원입니다.우리 아이들도 어렸을 때는 시력도 엄청 좋고 체육량도 좋고 모..

자율주행 자동 !! [내부링크]

> 4차 산업 혁명의 핵심 분야입니다.바로 자율주행 자동차입니다.그 원리를 간단하게 살펴보겠습니다. 자율 주행 자동차의 원리에는 3단계를 거칩니다.그 중 첫 번째가 바로 '즉시 인식'입니다. 교통형 세이과인..

(일8일일일8) 편 봅시다 [내부링크]

> 편도 적출 4일째! 목은 아프지 않고 기분이 나쁜...!그런 가운데 흑역사 탄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편도 적출 후기 4편(11/18수술 4일째) 6:30흑역사 탄생도 설사.싸서가 아니라 업으려다 맞는 표..

갑상선저하증증상 봅시다 [내부링크]

> 갑상선은 호르몬과 칼시토닌을 발발하여 분비하는 내분비 기관인 것입니다. 호르몬은 체온과 신진대사의 균형을 적절히 유지하고 칼시토닌은 뼈와 신장에 작용해 혈중 칼슘 수치를 낮춰 줍니다. 이러한 갑상..

분당소호사무실에서 대박 [내부링크]

#올겨울 #최고의핫한 #캐릭터는 #펜스 그렇게 #엘사 안녕하세요 위드워코입니다펜스와 엘사의 같은 점, 뭐라고 소견합니까?추운곳을 사랑하는것!! 노 당선자가 볼 때 우리 세대를 반영하고 대변하는 키워드가 있는..

맥박 서맥 빈맥 자가진단법, 뇌경색 치매 혈전 ~~ [내부링크]

정상적인 심장 박동은 하나, 분당 60~하나 00회로 손목 맥에서 볼 수 있다 한의학에서는 맥의 강도, 깊이, "긴장도, 속도 등 전반적인 것이 '맥 모양'으로 진단됩니다" 물론 환자에게서 증상을 물어보고 만져..

포도 꿈해몽; 탱글탱글 ?? [내부링크]

> 오늘의 주제는 '포도의 꿈 해몽'에 대해 소개할 텐데, '포도 꿈 해몽' 이 곳에 모였으니 자유롭게 찾아보세요.그럼 달콤한 포도몽 해몽에 빠져볼까요?~~~ > *포도주에 관한 꿈과 아름다운 없는 성격을 이야기..

도시경찰 : KCSI 천정명 봐봐요 [내부링크]

도시경찰: KCSI 천정명이 나오는 과학수사대 진짜 리얼해 도시 경찰:KCSI도시 경찰 2의 리얼리티의 오락이 아니고 정말로 실! > 영화의 한 장면인 줄 알았는데 영화가 아닌, 7월 29일 방송을 앞둔 MBC에부리 원'도..

대구웨딩::드라마 아부지가 이상해에서 열연 중 대박이네 [내부링크]

대구 웨딩:드라마'아빠가 이상해'에서 열연 중인 배우 추성도씨의 웨딩스타 하나링을 파헤쳐보자!만나서 반갑습니다.브라이드비입니다. 화장한 날씨의 모두 월요병에 시달리고 계실 때 우리는 금요일과 같은 월요..

박성훈 배우님이 더뒤 정보 [내부링크]

#실물이멋진박성훈배우 #사이코패스다이어리 #서인우카리스마 #미남박성훈배우 #박성훈캐릭터소화최고 #박성훈님흥하세요 #박성훈강아지 > > >

설연휴 때때로순삭! 넷플릭스 ~처럼 [내부링크]

> 설 연휴 혹은 장거리 이동 시 지루한 순간이 깜박이는 넷플릭스 드라마 YOU(너희들의 모든 것) > 넷플릭스, 너의 모든 것은 현재 2시즌까지 본인 3시즌은 202일년에 방영 계획임.2시즌 시작 후 몇주 만에 3시즌..

온라인 대학원 국제자격증 취득가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우 경영대학원이에요. 국내에서 직장경험을 쌓은 후 해외취업을 희망하는 직장인들이 거의 매일 고액의 학비와 견해를 투자해야 하는 해외 MBA가 아니라 실용적인 국내 MBA로 눈을 돌리는 직장인들..

광주 임신중독증, 임신 20주 다음에 고 혈압·부 확인 [내부링크]

신하면 출산이에요 ᄒᄒᄒ얇아질수록 체중이 늘어나고 팔다리가 자주 붓게 됩니다.그러나 인심 20주 이후에 이런 증상이 갑자기 발생합니다 면 보통 넘길 이야기, 몸의 경고 신호로 받아들여야 한다. 산모와 태아..

편도결석 원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연세춘이비인후과 의원입니다 2020년의 첫번째 월요일입니다.올해는 더욱 건강한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오항씨는 편도 결석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편도결석이란 편도의 표면에 위치해 있는..

대한사회복지회, 배우 김정은과 정보 [내부링크]

> 어머니는 히어로 캠페인에 참여한 배우 김정은(사진대한사회복지회) [로브 쥐 뷰티 박지연 기자]대한 사회 복지회가 지난 131배우 김정은과 함께'엄마는 영웅 캠페인'을 열어 현장에서 시민들을 직접 맨 그와잉..

심근경색 초기증상과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잇님들:) 요즘같이 추운날씨에서는 체온이 급격히 떨어져 지역서혈관이 수축하기 때문에 각종 혈관질환에 걸리기 쉽습니다. 그 중 하본인인 심근경색은 돌연사를 유발하기 때문에 매우 무서운 질환 중,..

[구강청결제 추천]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입염냄새는 여러 가지 원인으로 발발하는데, 대체로 구강청결 불량이 자기 편도에 결석이 생겨서 입냄새가 많은 것 같습니다.보통 식후의 양치만으로는 입냄새를 완전히 제거하는데 한계가 있기 때문..

[차후날은 미스트롯7회] 송가인 t 정보 [내부링크]

명령할지는 실수 트로트 tv, 조선 20일 9.02.28.~방송 중|(목)오후 일 0:00의 출처 tv, 조선 [가사] 아무도 나한테는 없어 처음부터 우리는 모르는 거야. 너는 나를 그렇게 데려다 줄 수는 없으니까 지금도..

수미네반찬 LA갈비찜 이야… [내부링크]

남편의 생맥주 한 병으로 외식하려면 집에서 갈비찜을 먹자고 하더군요.이런 더운날 간 큰대~ 어쩌지~ 좋아하는거 안해주면~ 수미찬 반찬LA갈비찜 방송보고 판넬이 기존맛과 다르다고 해서 무슨 맛일지 궁금했어요..

굿바이 앨리스 레지던트 봅시다 [내부링크]

> > 좀비영화라고 하면 레지던트이블이죠.게입니다. 원작 중에서 성공한 작품은 레지던트의 이블 암튼 좀비 영화이기도 하고, 미라 요보비치가 너희 강하고 멋진 여성 캐릭터에 출연해서 아주 멋진 배우였다.일전..

손목터널증후군 증상, 일시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분당쪽 병원입니다 스마트폰 사용시간이 항상 그랬듯이 아과로 인해 손목 통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도 늘 그랬던 것처럼 아과아 인정하고 있습니다. 특히 손목 아픈 쥬은세울 유발하는 대표적인 손목..

백내장 수술 잘하 대박 [내부링크]

> 눈 속 수정체가 혼탁해서 생기는 백내장은 50대 이상이라면 누구에 본인 본 인터넷 날지 못하는 질환입니다.다른 질병과 달리 아픈 증상은 없고 점진적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방치되기 쉬운데요.치료 시기를 놓칠..

MBTI 검사 : ~~ [내부링크]

대학 시절 학과에서 MBTI 검사(유료로)를 제대로 받은 적이 여러 번 있다. 눈이 빠질 정도로 힘들게 검사를 하면 아무 번거롭지 않다. 기억 못하는 것을... (사실 학부에서 주로 배운 것이 이렇게나 기억이...) 아..

음주운전단속기준 변 봐봐요 [내부링크]

> 연스토리와 연초에 잦은 술자리일수록 소음 음주운전 단속도 곳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과거와 비교해 소음주 운전에 대한 경각심도 많이 높아진 것은 사실이지만, 아쉽게도 여전히 뉴스를 보면 소음주 운전 단..

갑상선 기능 저하증이 의심되신다구 확인 [내부링크]

> [답십리 요가] [답십리 요가] 만나서 반갑습니다, 미국 요가 답십리점입니다.여러분은 갑상샘 저하증을 아시나요? 우리 몸에 있는 과린비 상태의 갑상샘에서 분비되는 호르몬에 의해 일어나는 질병입니다. 갑작..

왼쪽 어깨통증 유발하는 오 정보 [내부링크]

> 왼쪽 어깨통을 유발하는 대표적인 질환은 오십견이다. 유착성 어깨 관절 낭욤이라 불리는 오십견은 40대에서 60대 사이 여성에게서 평소 자주 사용하지 않는 팔뚝 관절에서 발병 비율이 높고 본인전 중입니다...

[효천내과의원]고지혈증 치료 !! [내부링크]

> 하루에 하본인의 깨달음이 본인이 배울 일이 있다면 진실을 많이 배울 일이다.중성지방의 치료를 하다보면 잠에서 깨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런 경우 어떻게 해야 할지 정해진 지침은 없지만 최근 발표된 논문에..

천안 갑상선기능저하증 치 이야~~ [내부링크]

#천안갑상선기능저하증 #천안부종 #천안피로 #천안변비 #천안기운감 #천안바닥체온 #천안기면 #천안갑상선 #천안한의원 #쌍용동한의원반갑습니다 오항상은 갑상선 기능저하증에 대해 내용 말씀드리겠습니다. 갑상..

[쥬비스다이어트]웃찾사 알아봐요 [내부링크]

"개미 먹고~"인기어를 아시는 분들 많죠?이 인기의 주인공인 개그맨 이동엽 씨가 2주 만에 7kg의 다이어트를 성공한 건강해진 모습을 보이셨습니다 > 이동엽씨는 오랫동안 뱃살이 길었고, 중증 지방간이 지속되었..

기름진 소식품을 식사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sns기자단 크레센도입니다.오늘은 느끼한 sound식을 먹고 후식으로 먹으면 좋은 sound식을 알아봅시다.그럼 가볼까요 ? > 첫번째에는 당근입니다. 당근은 섬유질이 풍부하다 sound식에 많은 콜레..

요양보호사자격증 어디서 볼까요 [내부링크]

요양보호사 자격증 어디서 시작해야 할지 모를 때는 > 안녕하세요 전세계적으로 조금씩 고령화 사회로 접어드는 것 같습니다"우리 나쁘지 않아"를 비롯하여 "기분타 나쁘지 않다"에서도 상당수가 고령사회를 접하..

죽상경화 예방가이드 통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같은 환절기에 큰 꽃사거리는 심혈관 질환을 유의해야 할텐데요.기온이 많이 떨어져 건강관리에는 각별히 유의해야 한다.기온이 급격히 변하고 심혈관 질환 발병률이 높아지므로 더욱 조심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