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2-6955의 등록된 링크

 36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8건입니다.

항공촬영 '팀꾸러기' 촬영1지_180109 / KT 자율주행차량 [내부링크]

항공 촬영'팀 쿠로키'츄왈용 일지_한 80하나 09/KT, 자율 주행 차량 > > > > > 항공 촬영 팀 쿠로키/Team도 무인 항공 교육원 대전 드론 드론 교육 드론 자격증 드론국 자격증, 대전 드론 교육, 대전 드론 자격증,..

[Eng Practice] How a boy band from South Korea became the biggest in the world [내부링크]

Mon, 3 June, 20하나 9 https://edition.cnn.com/20하나 9/06/0하나/asia/bts-kpop-us-intl/index.html >

군산c컬펌잘하는곳 군산미용실 킴스헤어 4050 세대 여자연예인숏커트 정유미리프컷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함께 있어 행복한 #전주미용실 #익산미용실 #장한미용실 #서천미용실 #김재미용실 #군산미용실 #김수혜아본점 #군산김수혜아토이대니 ~ > 소사하지만 9에 둔 어려운 시기를 위생 관리로 이기다 김 헤어..

‘검법남녀 시즌2’는 배우들의 열연과 회를 거듭할수록 속도감 있는 전개로 닐슨 수도권 가구 시청률 기준 8.6%를 달성해 월화극 모드 첫위를 기록 [내부링크]

MBC'검법 남녀 시즌 2'가 흥행 가속도를 높였다. MBC월화 드라마'#검법 남녀 시즌 2'는#배우들의#열연과 회를 거듭할수록#, 속도감 있는#전개로#닐슨#수도권#가구 중 시청률#기준 8.6%를 달성하고#월..

[높은 혈압] 높은 혈압 전 단계(pre-hypertension)는 치료를 요하는 상태라기보다는 관리와 예방의 필요성을 암시하는 상태이었다 [내부링크]

> 고혈압은 세계적으로 질병과 사망에서 예방 가능한 중요한 위험요인이었다.인구 성장과 고령화에 비추어 고혈압은 세계적인 공중 보건 사건이었다. 많은 연구에서 1조의 인구로 고혈압 전 단계(pre-hypertension..

콘텐츠 - '아기상어' 유튜브 조회수 37억 회, 삼성출판사 상한가 등 이슈 정리 [내부링크]

어깨에서 '저고리)상어'덕분에 삼성 출판사가 '상한가가 된 '으로 불리우며 간신히 이렇게 되면 무시했지만 오항시 찾아보면 굉장히 굉장히 1개였다. 유튜브 조회수 37억 회로 역대 5위, 오메리카 100개 도시 순회..

편도결석 빼는 법, 원인 치료부터 가장가장이미서 [내부링크]

> 좋은 아침 혜은당 깨끗한 의원이다.이번에는 입안의 주범이 되는 편도 결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결석이라는 단어가 붙는 것이 편도 결석 이외에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요로 결석, 신장 결석이기 때문에 다..

롤 시즌하나0 키아과인로 골드까지 쉽게 가자 룬 셋팅 [내부링크]

롤 시즌 10키아그와잉로고ー루도까지 쉽게 가면 룬 세팅 > 이번 공략에서 소개하는 AD계열의 물적증거리 챔피언으로 주로 사용되는 포지션은 미드로 활용되며 좁은 통로도 지형지물을 활용한 플레이를 하기 때문에..

넷플릭스 화질 설정하기 와~~ [내부링크]

00. 도산하는 인터넷이 덱무그리고 화질을 똥으로 만드는 것의 드라마를 보는데 인물들의 표정이 하나도 보이지 않는...좀 과장하면 이 녀석이 웃는지 울고 있는지 보이지 않는다.안 되는 에스케이... 전화하면 그..

[영상] 미국 라디오 '일03.7 KISS FM' 자신오는 Euphoria(유포리아)................ 방탄소년단(BTS) 좋은정보 [내부링크]

> Anyone else get instant chills from JKs#Euphoria?Just me?@BTS_twt@KissChattanooga playing it NOWWWW!#BacktoEuphoria-M > 정국의 #Euphoria를 듣고 소름이 돋았다. 저 뿐인가요? 지금 Kiss Chattanooga에..

넷플릭스를 보게 된 이유 , 유튜브 프리미엄 정보 [내부링크]

> 최근에 넷플릭스 영상을 보기 시작했어요! 몇달전부터 볼 수 있는 멤버쉽은 있었지만 볼 생각은 안 했었어.넷플릭스를 생각하면 Mick 혁신의 상징인 Mick Video 시장을 이야기했고, 리버진의 주인공 넷플릭스..

콩 국물(즙)을 이용하여 오줌 분해하기 - 요소분해.유레이스urease 대박 [내부링크]

소변 속에는 어떤 물질이 들어 있을까요? 202개 학년도의 EBS수능 특강 교재에 새로운 게재된 우이뭉룰 통해서 생각합시다. > [콩 즙을 이용한 요소 분해 검토][검토 과정]① 콩 즙, 증류수, 2퍼센트 요소..

자율주행차의 선행기술, ADAS 1편 봅시다 [내부링크]

좀 오래된 현대자동차의 머캐팅부터 시작합시다. 야간 운전 중 갑작스런 도깨비의 등장으로 운전자는 기절하지만, 자동차는 계속 운전한다는 마캐팅입니다. Mercedes Benz Eclass 마케팅에서 대등한 것을 본 것 같..

새제품 하나CD_방탄소년단BTS-정규3집[LOVE YOURSELF TEAR-4가지버젼세 좋네요 [내부링크]

최고 기록(336520059) > 신제품의 첫 CD_방탄 소년단 BTS-정규 3집[LOVE YOURSELF TEAR-4개 보죠은세 인증사항:상세페이지참조품명및모델명:상세페이지참조제조자(수입자):더지엠컴퍼니제조국(원산지)..

하나8' 라라랜드 LA편 2편 - 추천여행지 좋은정보 [내부링크]

> > 여기는 정말 대단합니다!이번의 로스 앤젤레스 방문이 3번째인데 아직 게티 박물관은 하지 않는다는...(개인적 이유로)그런데 겟티 전단은 언니와 동상이 반드시라 해도 남편으로 몰고 갔습니다만, 정예기 가..

유치원 교육실습을 마치며...! (방송통신대학교 유아교육과 현장교육실습 후기) 좋구만 [내부링크]

> 20하나 9년 하나 0월 2일의 하나하나 달 하나인 마침내 그동안 걱정을 끼친 유치원 실습을 마쳤다.하루는 한 달이 언제가 될지 분명치 않아 설령 시 본인이 있을 갑질이 두려웠다. 그도 그러고 2년 전에..

[ 영어독학 / 영어회화 / 넷플릭스 ] 넷플릭스로 영어 회화 공부하기 , Language Learning with Netflix / NflxMultiSubs 비교 볼까요 [내부링크]

섀도잉이 나쁘지 않아 쓰기 등 영어회화 공부를 위해 영어권 드라마를 활용하는 분들이 많다고 소견합니다. 저도 그렇습니다. 저는 평소 미드를 정스토리를 좋아해서 왠지 섀도잉하려고 시작한 미드는 관심을 잃게..

테슬라 자율주행 사용하다 사망문제 발생...아직은 '반자동'입니다을 꼭 기억해 두자 ~~ [내부링크]

자동 운전으로 주행하던 테슬라(Tesla)이 사고를 1우인 운전자가 숨지는 사고가 발생한 것으로 나타났다.테슬라는 6월 301오메리카 고속 도로 교통 안전청(NHTSA)에 사고 이에키울 통보했으며, NHTSA가 이에 대한..

담요 내리는 것 어떠냐,김윤석 성희롱 논쟁 결국 공식사과 봐봐요 [내부링크]

> "후요 내리는 게 어떨까" 결국 공식 사과의 김윤석 성추행 논란 배우 김윤석이 성추행 논란에 대해 공식 사과했다. > 김윤석은 지난 하나하나 네이버 V앱을 통해서 방송된 무비 톡에서 MC박경림이 "하트가 20만..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간단하게 끝내기! 정보 [내부링크]

> 어떤 사람들은 괜찮다는 흔적이 남는 것을 매우 싫어해요. 주로 누군가와 같은 계정을 사용하면 그런 심리가 발생하는데, 최근 넷플릭스와 유튜브 프리미엄 같은 서비스를 이용하고 나서 이렇게 사용기록을 지우..

길치는 끝! 자율주행 기술이 보편화 된다면? ~처럼 [내부링크]

> 날마다 변화한 요즘 현대 모비스에는 바쁜 1상을 살아가는 현대인에게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특별한 기술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상상 속에서만 존재해 온 미래지향적 자율주행 기술에 대해 소개한다..

연애기의 맛3 배우 정준 김유지 열애기 인정 ! instar gram 나쁘지않아이 13살차 커플 쇼핑몰 데이트 포옹 뽀뽀 볼께요 [내부링크]

연어 린이의 맛 3!배우 쵸은쥬은킴유지 열 자식 인정.인스타그램. 나쁘지 않는 이 13살 차이 커플 쇼핑몰 데이트 포옹 키스! > > > > > , 김연아의 맛 3!배우 정 쥬은킴유지욜아이 인정. 인수 탄 없는 이 1..

송가인프로필 송가인그는누구인가 정보 [내부링크]

송가인 프로필 송가인은 누구인가? > 본명 쵸웅심(조 은혜심)출생 1986년 12월 26최초(35세)전남 진도군 지산면 본관 창녕 조 씨, 신체 153cm, 42kg, 형 학력 > 광주예술고등학교 (졸업) 중앙대학교 국악대학 소리..

[의상정보] 제이홉(J-HOPE)........ 2018 SUMMER PACKAGE in SAIPAN, G.C.F in Saipan........... 방탄소년단(BTS) 짱이네 [내부링크]

> > > > JHOPE#BTS2018 SUMMER PACKAGE in SAIPAN#BTS#방탄 소년단#JHOPE#지에이호프 HENRIK VIBSKOVPillow striped shirthttps://twitter.com/GetOnSwag/status/1028330313250942978 > > > JHOPE#BTS20일 8 SUMME..

제 8대 정신건강지킴이 최정원 뮤지컬배우님 봅시다 [내부링크]

제8대 정신 건강의 수호신), 최정원 배우가 하나 987년 롯데 월드 예술 극장개의 뮤지컬 예술단에서 20하나 8년 현재 뮤지컬 사슴 그래서 끊임없이 활동 중인 뮤지컬 배우에요! :-)정신 건강의 수호신으로 홍보 동..

[튀동숲] 긴팔 옷 QR코드 공유 확인 [내부링크]

저는 주동의 숲을 하면서 옷을 만드는 것이 가장 재미있었습니다.골로! 가장 최근까지 만든 옷을 공유하려고 해요. 귀엽게 잘 입히세요 1. 겨울 목도리 코디 이 옷은 모자 안에 파란 색 털실 모자. 거..

운전자의 소음주운전을 알고 동승해서 차량을 타고 가던 중 문재가 발생하였다면 알아봐요 [내부링크]

> 음주 운전차의 피해자는 음주 운전자의 형사 처벌과는 별도로, 차가 가입한 보험 회사로부터 민사상 보상을 거의 받을 수 있습니다.그런데, 음주 운전 차량에 탑승한 동승자가 피해자일 경우는 어떻게 됩니까?..

3월 개봉영화 결백, 연기력 보증된 연기파 배우들의 만남 ! 확인 [내부링크]

3월 개봉 영화의 결백, 연기력 보증된 연기파 배우들과 만났다 ! 하나 7년 재심에서 잊혀진 뭉・지에도스폿토라이토을 받게 되며 작품적으로도 재미 잇엇던 영화 재심의 제작진들이 새로 만든 영화<무죄>이 3월..

20첫7 판교 자율 주행 모터쇼 개최, 교통사고 및 매연 제로의 판교 제로시티를 만들기 위해... ?? [내부링크]

> 세계 최초의 자율 주행 모터쇼가 하나하나 달 하나 6개~하나 8개, 3개의 판교 제로 시티(판교 제로시티쿵키오프 지원의 허브)에서 개최되었다. 경기도와 서울대, 차세대융합조사원이 주최하고 많은 대기업과 대..

[BTS_twt] 불꽃놀이 ?? [내부링크]

> > > > > 행복하니? 나쁘지 않아도 행복하다 > > > 그 때문에 약 한달 전 국민 국민 영사 https://twitter.com/BTS_twt/status/1150965358582304768?s=19 https://twitt..

뽕따러가세 송가인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 식스팩 어머자신 동영상 ! 미스트롯 하나위 자신이 어머니 볼께요 [내부링크]

폰타로 가자 송가인!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 식스팩 엄마 자신의 동영상!미스트로트 1위 자신이 엄마~!!! > > > > > > > 폰타로 가자 송가인!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 식스팩 마담 동영상!미스트로트 1위 결과인이..

배우오디션 꼭 확인해야 할것! 정보 [내부링크]

배우 오디션을 꼭 확인해야 할 것! > 배우가 되기 때문에 연기를 배우면서 준 비율로, 제1최근 연기를 하면서 오디션을 받을 예정을 가진 사람이 있겠죠. > 첫 번째로, 오디션 기획사와 자기 소속사에서 한번 같이..

[2019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자 라인업도 풍성! 펭수부터 박지훈, 지코까지! !! [내부링크]

> 장자연 기자 — 20하나 9 MBC방송 연예 대상 시상식 라인 업이 공개됐다.온 29하나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되는 '20하나 9방송 연예 대상'의 시상자 라인 업이 눈길을 사로잡는다.가장 먼저 주목받는 수상자는 단..

미드웨이 서곡 일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하나 942년 4월 하나 8개 새벽, 희미한 안개가 가시기도 전에 도쿄 동북 방향에 은색 빛을 반짝이며 우웅 거리, 그에물치에이 그와잉타했다. > > 이 몬스터들은 도쿄 상공에 도달하자 발착한 포탄을 강하시켰습니..

[브런치콘서트]-가수 김종진, 김정민과 함께 한 크리스마스선물같은 연스토리공연~ 보헤미안랩소디에 반함~!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아주 기대되는 브런치에 경기도문화의전당까지 다녀왔습니다! 음악과 선물과 커피가 함께하는 brunch time!20일 8년 봄 여름 가을 겨울의 가수로 유명한 돈 존 그가 진행하는 경기 문화의 당 기획의<브런치 콘서..

대전소리주운전 벌금감면과 분납비결 볼께요 [내부링크]

대전행정사 : sound 음주운전 벌금 감면과 분납비법 > 안녕하세요. 행정고충센터 정원균 행정사님 인사드립니다.오늘은 sound 음주운전 벌금 감면에 대한 감면 비결과 분납 비결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음주..

[방탄소년단 뷔] 유튜브에서 독보적인 개별 콘텐츠 비디오 이정표와 연계해 'V라이브의 제왕'으로 반격하는 레코드브레이커 (해외매체 allkpop 기사전문) 볼까요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BTS #방탄소년단뷔 #BTSV #김태현 #Kim_Taehyung #태형 #Taehyung #·뷰 #유튜브 #Youtube #V라이브의제왕 #독보적인개별콘텐츠비디오 #레코드브레이커 #Vlive #길고오랜만의에이입니다 #2019가장 많..

BTS로 1궈낸 3兆 - 빅히트 'K콘텐츠 대장株' 오른다 ?? [내부링크]

> 빅히트엔터테인먼트가 상장에 시동을 걸면서 중견기업공개(IPO) 시장이 술렁이고 있다. 방탄 소년단(BTS)을 통해서 세계에 K팝 위상을 높였다'K컨텐츠 대표주'의 입성인, 3조 원이 넘는 연봉을 인정 받고 있는..

백내장 방치 하면 요런 합병증까지?! 좋구만 [내부링크]

요즘 스마트폰이나 PC 등 인터넷 기기 활용을 많이 하고 있는데요.이런 전자파, 블루라이트로 인한 눈 건강에도 신경을 써야 합니다.이런 이유로 젊은 층에서도 백내장을 앓는 환자가 늘 있었기 때문이다. > 백내..

BTS 레모본인 좋은정보 [내부링크]

우연히 발견한 구하기 어렵다는 bts 레모나를 곧바로 누른 다른 영양제는 필요없어! > 아저씨가 랜덤이니까 신중하게 고르라고 하셨는데 저는 어떤 멤버든 다 보세요. 한마디 남기고 랜덤으로 제이홉 픽! > 자기..

[롤 LOL] 마법유성 원딜 봇 원딜 서폿(애기쉬 예기파이트) vs (카이사 알리스타) 롤공략 인벤 템트리 특성 룬 리그오브레전드 ~처럼 [내부링크]

[롤LOL] 마법유성 원딜봇 원딜서폿(애기쉬 스토리파이트) vs(카이사 앨리스타) 롤공략 인벤템트리 특성 룬 리그 오브 레전드 서포트가 봇을 버리고 미드로 가는 바람에 초반에 조금 힘들어졌는데 다행히 베이가와..

[의학용어]Term/DAY28/⑤/호흡계허가 진단학적 비결 및 검사/의학용어-질환 및 장어린이관련 용어 좋네요 [내부링크]

Respiratory System and Intoduction to Diagnostic Procedures and Tests > 지금도 여전히 의학용어를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여선생!! 선생님이 계속 저희의 의학용어를 못하신대요.맞아요. 사실 저도 잘 못..

고중성지방혈증, 저HDL콜레스테롤혈증 약물치료 !! [내부링크]

참고 문헌:#이상 지질 혈증 치료 지침 4판, 대한민국 지질, 동맥 경화 학회, 2018 ※이상 지질 혈증의 약제 선택(1차 목표:LDL-C, 2차 목표:non-HDL-C) 약자:LDL-C, LDL콜레스테롤. 고 쥬은송 지..

'컴백' MC몽, 싸거의 매일한 반응+송가인 불똥→sound ~처럼 [내부링크]

MC몽이 겨우 9년 만에 컴백을 결정하고 요즘 최고의 유행 가수인 성우 카인 씨까지 코러스로 참여하고 더 두각을 자신 받고 있군요ㅣ. MC몽의 뮤직이 음원 차트를 휩쓸고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대중의 반..

소화기계통 질환. 위.식도. 알아봐요 [내부링크]

이번에는 위, 식도, 다Sound석증 등 주변에 환자가 많은 소화기계 질환을 다뤄보겠습니다.보험 since 1998송)010 3228 9059 > 사진처럼 소식을 건네면 식도를 거쳐 위, 십이지장, 대장, 직장, 항문을 통과합니다...

피아노 건반에도 ~~ [내부링크]

이 골치 아픈 수학 공부를 꼭 해야 하나? 어디다 쓰냐! 이런 소견을 안해본 사람 있을까요? 하지만 사실 수학을 배워야 편하게 살 수 있어요. 왜냐하면 수학은 우리의 첫 수상 가운데 있으니까요. 볼까요? > 하나,..

SAO PAULO DVD !! [내부링크]

BTS WORLD TOUR LOVE YOURSELF:SPEAK YOURSELF SAO PAULO DVD예약 구입 특전 공개 , 상파울루 고민에 찬 sãoPaulo Badges Set(2종)의 예약 판매는 일 2월 3일(화)23:59(KST)까지 진행됩니다. 기간..

목감기? 인후염?편도염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키위 6월 중순부터 여름 같은 더위가 찾아 벌써 7월 초에 본격적인 여름에 드네요. 이 더운 날씨에도 감기에 걸려 고생하시는 분들이 의외로 많습니다. 목이 아파서 병원에 갔더니 인후염이군요, 후두..

가수 현미 과인이? "현미 남편 이봉 ~처럼 [내부링크]

가수, 현미, 나쁘지 않아? 현미 남편 이봉조 임다신 8개월 만에 유부남인 줄 알았다. > 161'인생의 다큐멘터리 마이 웨이'박병호의 자세에 가수 현미가 출연하면서 남편과 안타 카운티 책에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만성편도결석 양천편 와~~ [내부링크]

> 편도결석은 누구에게나 쉽게 생성되는 질환임과 동시에 흡입기 등으로 제거함에도 불구하고 쉽게 새로 일어나기 쉬운 질병 중 하나이다. 목 쪽에 서서히 불쾌감을 유발해 의료기관을 찾아가 한번 생기면 관리를..

보도드라이버: 풀코스, 유정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하나에서 월요일로 넘어가는 새벽에 밀린 신작 하과인을 가져왔는데 기대되는 작품이라 기대가 됐어요.내가 기대하는 이유는, 하과의 배우 유정 때문이다.첫번째로 본다고 하더라도 나는 미드 라인이 가지고 있습..

국한기술교육대학교 / 코리아텍 ] 좋은정보 [내부링크]

20하나 9년도에 열린 자율 주행 자동차 검토 도시에서 열린 대학생의 자율 주행 자동차 경진 대회에서 한국 기술 교육대 파로스(PHAROS)팀이 한개 위에 우승했습니다. ! > 한국 교통 안전 공단과 현대 자..

대전댄스보컬학원x대전연기모델학원의 오디션 퍼레이드 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처음 뵙겠습니다!!!!!! 하지만 파이팅 넘치는 대전댄스보컬학원x대전연기모델학원입니다!!! 당연히 전해드릴 소식은!!! 저희 학원의 자랑이자 장점인 오디션관련 뉴스다.그리고 저희 학원을 방문하여 유출 오디션..

담도암 진단검사 - 초소리파,CT, 이야… [내부링크]

그 다소이도는 복부 다른 장기에 둘러싸여 있어 초기에 증상이 거의 없을 뿐만 아니라 다른 소화기계에 장애가 있을 때 생기는 증상과 뚜렷한 구별이 없어 조기에 발견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그래서 증상이 자..

[프랑스 워킹홀리데이] 항공권 구매하기 이야~~ [내부링크]

당일은 하나월스토리에 구입한 항공권 구매에 대해 말해보려고 한다.우선 이전 탑항공/일투어/모두투어/노란풍선 및 기타 항공권 사이트가 추천하는 곳을 망라하여 접속해 보았으나 개인적으로는 비교 후 스카이스..

귤피차 효능 완벽정리:혈관계질환 예방/동맥경화예방 솔잎가루의 효능/테레빈유 효능 ?? [내부링크]

동영상 재생 때에 6분 35초짜리 동영상 바로 본 동영상 보로카키규루의 효능(한/하나에 5)네이버 블로그 건강 공사, 건강 식품 건강 오래오래 OreGreen재생 수 97 20개 4.02.09. 재생의 때에 4분 34초짜리 동영상..

계란후라이 하는 좋구만 [내부링크]

계란 프라이가 간단하면 쉽고 어려우면 모양이 잘 나지 않는게 계란후라이가 아닐까 싶어요.그래서 계란 프라이 방식을 예쁘게 만드는 방법에 대해 이 이야기를 해볼까 한다.후후후후 우선 프라이펜에 기름을 부으..

라식수술후관리, 눈영 ?? [내부링크]

신체 장기 안에서 눈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는 요즘 이유는 바로 스마트폰, PC 등을 사용해 눈이 쓰이고 노안 등을 통해 눈 건강이 주목받는 데 있다.특히 본인의 안구세포는 한 번 본인의 치아가 대부분 되찾을..

아무것도 하기 싫고 무기력한 자신, 설령시 확인 [내부링크]

모두 하나를 뜨겁게 만들던 나였지만, 모든 의욕이 사라져 아무것도 하고 있지 않지만, 더 격렬하게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다, 추워서 운동도 아무것도 나가고 싶지 않은 요즘.무기력해지고 우울해지는 느낌마저..

편도절제 ~~ [내부링크]

#편도 적출#강동 성심 병원#최초의 하나 차#편도염#편도 결석 피곤하고 있다고 하면서 스트레스를 계속 받고 그런지 밤마다 편도가 부어 열면 신고 약 먹고도 못 들어가서 인터넷에서 편도 적출 검색한 후에 수..

[키워드로 보는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에디터 W 엄청 인사해요. > 슈퍼맨이 제자리를 찾아 돌아왔다. > 왕좌의 게입니다. 앞으로 판타지물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넷플릭스가 동명의 소설 '게입니다'를 원작으로 한 위치를 드라마..

캔터베리 내용 (The Canter 알아봐요 [내부링크]

감독: 피에르 파올로 파솔리니 원작:케터베리예기원작자:제프리초서뮤직:엔리오모리레코네촬영:토니오 델리 코릴리출연진-제프리 쇼서:피에르 파올로 파솔리니-파킨:니네트 자보리-젠킨:톰 베이커-악마:프랑코 시..

명치통증 원인과 이야~~ [내부링크]

선생님들 :) 대부분 명치 통증을 한 번쯤 느껴보셨을 거예요! 가볍게 아파진 경우도 있고, 정스토리는 끙끙 앓을 정도로 통증이 심할 때도 있어요.명치가 아픈 원인이 무엇인지, 여러가지 이유와 위장에 좋은 음식..

광주 손목터널증 이야~~ [내부링크]

손목 터널 증후군에 대해 들어 보셨습니까?손목터널증후군은 힘줄과 신경이 갈라지는 손목길(터널)이 눌려 손저림과 아픈 증상, 감각저하 등의 증상이 과인타과인 질환을 말합니다.정확한 원인은 알려지지 않았지..

메리츠 어린이보험 유사암 짱이네 [내부링크]

메리츠 아이 보험 보통 거의 비슷암 5천 갑상샘암 포함됩니다 > 안녕하세요. 봄이 와서 본인에게 한다면 오전에는 어느샌가 여름인가요? 사무실 창문에서 보이는 푸른 풍경이 어느덧 여름으로 지나가는 계절의 화..

20일7.일2 홍콩 : 솔즈베리 ymca 호텔 / 좋구만 [내부링크]

홍콩과 마카오 2017.12.22~2017.12.25 작년 크리스마스 때 다녀온 홍콩의 여행기가 시작되는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비행기 값이 좀 비싼 것 같아 무려 하루 전에 티켓을 샀습니다.홍콩 IN(홍콩 익스프레스)마카오 O..

경북청도맛집 청도 한재 미과인리 삼겹살 맛 봐봐요 [내부링크]

청도 한재 미봉잉리 삼겹살 맛있는 가게 5월 시즌 시기 기간 지하철, 경북 청도 맛집 항지에미 본인 리사와 가든 청도 소 싸움 축제/밀양 아리랑대 축제(앨런제)/한국 코미디 타운 코미디 > 경상북도 청도. 청도여..

데하나리원 람노서스 이브 질염유산균 유산 좋구만 [내부링크]

작년 여름부터 식풍 속 개똥, 갱은음주 등등 면역력이 떨어질 것 같은 온갖 병이다.걸리기 시작했어요.장염, 편도염, 요도염, 질염. 장염, 편도염은 솔직히 병원 1주 1정도 가서 약을 먹으면 금방 나을 거에요.아,..

동맥경화 진단 위한 대박 [내부링크]

동맥경화는 자신이 걸릴수록 발병하기 쉬운 질환입니다. 최근의 생활습관의 변화로 젊은이 자신에게 발생, 증상이 없는 뇌혈관동맥경화환자가 증가하는 경향을 보이고 있다. 정확한 진단 치료와 예방에 중요한 가..

넷플릭스 숨은 영화 볼께요 [내부링크]

보고 싶었던 영화를 아쉬워하고 넷플릭스에서 만나게 된 감정 좋은 확률, 영화 "레이디 버드" > 잔소리가 천직 같은 어머니와 반항기 일 때문에 먹어온 딸 국적 불문은 어디나 다 똑같다고 생각한다. > 주인공보다..

기막힌스토리 실제상황 편의점 터는 소가족의비밀 남편의 수상한 드라이브 대학 복권방의 비밀 봅시다 [내부링크]

훌륭한 예기 실제 상황 편의점에서는 가정의 비밀 남편의 수상한 드라이브 대학의 복권방의 비밀의 출연 배우 여배우 훌륭한 예기 실제 상황 368회 20하나 9년 하나 2월 일일이자 새한 예기 https://sometv.tistor..

녹내장안과 백내장 봅시다 [내부링크]

최근 들어 눈의 피로가 그뎀 심해서 잠 자기 전에 10분 정도 눈 마사지도 하고 온찜질을 하고 있습니다눈은 평소에 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다고 하는데, 하루종일 컴퓨터를 보고 있으면 눈이 저절로 피로해지죠.그..

편도결석 입싱 !! [내부링크]

편도결석의 입단 냄새 걱정이라고 하면, 최근 사람들은 남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 것, 자신이 호감 있는 사람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하는 것에 많은 흥미를 기울이고 있는데, 그러고 보니 점점 입단 냄새에 민감해..

JYP엔터테인먼트 채 확인 [내부링크]

> 유명한 엔터테인먼트 세 곳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JYP 엔터테인먼트 역시 풍파를 일으키는 가수들이 속한 소속사이기도 합니다.(그 중에서도 저는 개인적으로 트와이스를 좋아하는 편입니다.가수를 좋아하는 분..

배우 류승범, 가수 김C, 그렇 봅시다 [내부링크]

[주디 친목특집]배우 류승범, 가수 김C, 그리고 배우 김의성이 아밤주에 나타났다! [tbs TV]가 아니라 한밤중의 주진우다. 일 5회(일/일일토 본방)https://www.youtube.com/watch?v=BZ-95HmELtw > > > > > >

넷플릭스 인생 미드 추천 - 빌어먹을 세상 따위 (The end of the f*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보통 쉬는 날 집에 있을 때, 우울할 때, 심심할 때 꼭 하는 취미인 하과나 Netflix에서 미드들을 아무 의견 없이 보면서 힐링을 합니다. 그러나 최근 심리에 도취되어 그녀가 없어서 우울..

gta 인생모두 봅시다 [내부링크]

#gta#인생 전체#서버 추천#어스 서버 gta인생 전체 방법!1.fivem프로그램의 설치 2.server에 들어 오로스사ー바 찾는다 > 매우 다양한 서버가 있지만 그중에서도 특히 강한 아로스 서버 > 알로스서버 찾으면 "커넥..

[오항상날의 퀴즈2] 짱 대박 [내부링크]

> 또 제멋대로 퀴즈입니다.요 며칠 슬슬 체력을 회복하면서 식사량도 앞 양에 다가오고 있어 꾸물거리고 있는 장양.그 일등공신은 바로 내 안에 있습니다.오늘 오전에도 "저는@@@이 가장 맛있어!" 하며 한잔 토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