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4-6955의 등록된 링크

 36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7건입니다.

청주 사고대차 YF소자신타 보험대차 재규어XE 렌트카 배차 후기 [내부링크]

안녕! 청주 문재대차보험대차 폐차대차 일반렌트 장기렌트 수입차렌트 외제차렌트 청주 문재대차렌트카 친절한 곳 저렴한 곳 옵션 좋은 곳 문재대차렌트카 전문업체 청주 문재대차렌트카임! 활기찬 월요일이 될줄..

BTS World 지민 4성 제작 카드 ‘사소한 상념’ LV50 MAX [내부링크]

80조각 모으느라고 지금 만들게 카쥬아~! > > > > BTS월드 민 별 4제작 카드 LV50 MAX최고 수준' 사소한 느낌' 두번째로 제작한 지민 카드 제작은 '검도의 유망주'을 먼저 갔는데, 진화와 향상은 이것이 앞..

두유 노 펭수? 외교부도 섭렵한 자이언트펭TV [내부링크]

> > 날이 갈수록 해외 진출까지 감정하는 펜스. 그래서 외교부를 찾았습니다. > 얼마 전 JTBC에서도 뉴스보도에서 언급된 펜스의 외교부 출입에 관한 이야기인데요, 이번 이야기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EBS에서는..

[내부링크]

#미스트 로트 청춘 청주 콘서트#표 콘서트와 달리 신곡 열창. 추운 날씨에 밖에서 많이 떨린#송·가인#송·가인은 역시 명불허전.#단 공이 그리웠다. 내년에는 송가잉당콤만 갔다 장미, 팀 공연 큰 히트#장 그치아..

눈물을 흘리는 꿈 우는꿈 해몽 해보아요 [내부링크]

> 눈물흘리는꿈 우는꿈꿈꿈꿈 > 여러분 모두 꿈에서 우는 꿈을 꾼 적이 있습니까?사실 꿈속에서 우는건 대게 사람들이 꾼것같은 꿈이에요!!저도 꿈에서 정예기 많이 울었어요. 꿈에서 한번 울다가 깼는..

갑상선암수술후 재발 예방 프로그램 [내부링크]

> 갑상샘암은 다른 암과 비교해 볼 때 비교적 치료가 쉬운 암이다. 초음파 검사를 통해 조기에 발견할 수 있고 완치율도 높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갑상선이 위치한 위치상 갑상선암 수술 후 성대마비 본인의 부갑..

[숨은띵곡] 한국에서 유명하지 않은 팝송 (+가수 Keshi)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용용 백만 년 만에 소리악 관련 글을 썼어요! 저는 팝송 듣는 것을 정내용적으로 나쁘지 않아요.따라서 좋은 음악을 찾는 것을 즐깁니다. 소리악이 주는 힐링이 저에게는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것..

SEC ; V2G & 자율주행차(단계 : 미래기술) 볼까요 [내부링크]

1. 정의 및 기능 이)정의:지능형 알고리즘이 탑재된 에너지 흰색으로 관리 시스템(smart EMS)를 통해서 전기 차(EV)와 수소 연료 전지 차(FCEV)이 차량 내부의 전기를 전력망에서 전송(V2G) 하거나 다수의 전기..

펭수 정체 플린 김동준 인스타그램 얼굴 정체 모든것 봅시다 [내부링크]

펜스의 정체 플린, 김동준 인스타의 정체의 모든 것 > 여러분, 펭하! 하... 제가 뭔가에 빠져서 이러는 건 잘 안 하는데 펜스의 매력에 푹 빠졌어요. 저 같은 분 계시면 나쁘지 않으세요?연예인 닥턴도 몰랐다 나..

갤럭시Z 플립 폴더블폰 출시일정 체크. 이야…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갤럭시 Z 플립 들어봤어요? 아마 안 들어보신 분들도 많으실 텐데 Z 플립이 삼성의 폴더블 폰이었던 갤럭시 폴드의 다음 폴더블 폰이라고 설명하시면 어떤 폰인지 알게 되실 분들이 많으실 겁..

자율 주행 시스템이 가져올 미래 자동차 디자인 이야… [내부링크]

새해에 들어가서 일문을 써봅니다.무엇보다도 자동차 일러스트를 예술로 승화시키는 <코리>님의 응원에 힘입어 봅니다. 요즘처럼 핍박해진 사회적 환경 속에서 누군가에게 보내는 응원의 한마디는 큰 힘이 되는 것..

사랑의 불시착 결얘기 :: tvN 드라마 역대 첫위 시청률 2첫.7Percent 기록하며 종영 확인 [내부링크]

> 사랑의 불시착이 슬픔과 행보이가 교차하는 엔딩을 선보이며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161방송된 최종회에서는 현실의 벽에 즉시 닫히고 헤어졌지만 오랜 시간 동안 심정을 전하면서 여전히 서로를 그리워하는..

넷플릭스 기묘한스토리 홍대 팝업스토어 방문 후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태국입니다.무더운 여름 잘 보내고 계신가요?저는 에어컨을 점점이 받으며 잘 지내고 있어요.~ 이 전 쥬이에키, 정확히는 7월 7일 지난 한달은 핫 플레이스로 아주 난리가 난 신경제..

[현대자동차그룹 ] 자율주행의 미래, 딥러닝의 역할 ?? [내부링크]

> 운전은 혼자 하는 것이 아닙니다. 다양한 운전자가 동시에 도로 위를 함께 달리니 언제 어디서 어떤 1이 일어날지 아무도 모르는 1입니다. 자율주행은 이렇게 수많은 변수를 제어해야 합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

ASUS 블루스택 CPU가상화(VT)하는법 / 달빛조각사 PC로 플레이 좋은정보 [내부링크]

최신 취미로 게임 방송을 하고 있다 윳승이 저예요!10월 10하나 오픈하는 카카오 게임즈의 모 바하나 게임 달빛 조각사를 블루 스택에 PC진출 준비하던 중 CPU가상화를 하지 않는다 원활한 플레이가 되지 않을..

<강다니엘> snl 코리아 시즌9 출연진과 스텝들 단체컷 ㅋㅋㅋㅋㅋ 볼까요 [내부링크]

> snl코리아 시즌 9출연진과 스텝들의 단체 컷 ㅌㅋ > 장난꾸러기 다니엘

현빈, 2020년 하나월 '드라마 배우 브랜드 평판' 하나위..손예진·안효섭 순위권 정보 [내부링크]

> 배우 현빈이 국한 작은 기업 평판 연구소에서 실시한 2020년 한월 드라마 배우 브랜드 이름 하나 정도에 이름을 올렸다. 24하나만 작은 기업 평판 연구소는 20하나 9년 하나 2월 22개에서 2020년 한개 월 23개..

이 퍼즐게입니다 모르면 간첩?! 뿌요뿌요 좋구만 [내부링크]

> 정예기 이를 모르면 간첩 아닌가. 1990년대를 휩쓴 추억의 뿌요 뿌요이다.오락실에서 너희들도 나쁘지 않아도 즐긴 것은 물론 본격적인 우정파괴 게임으로도 유명했다.(지상 무척 화가 났다. 이유는모른다.) >..

STADIA 스태디아 구글 클라우드게이다 서비스 대박 [내부링크]

그동안 인터넷을 활용한 게이 외 주로 사용자가 게이를 구입한 뒤 접속할 1반 적 이욧움니다.PSNOW본인 GeforceNOW 같은 가능성이 있는 게다. 스트리밍 서비스가 시작됐지만 많은 반응과 상용화는 성공하지 못했습..

폐암 4기 펜벤다졸 투병중인 개그맨 김철민 영상에 대한 댓글 반응 이야~~ [내부링크]

#폐 암#4기#펜 벤더 조르반#투병 중인#개그맨#김철민#영상에# 대한#코멘트#반응, 폐 암 4기 투병 중인 개그맨 김철민이 저 호전된 건강 상태를 알려서 응원을 부탁하는 메시지를 뒤(뒤)은 영상을 페이스북에 올렸..

[미드로 영어공부 더오피스 시즌1 2화] 관계절 that 형용사절!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미드전문 영어회화 스터디?! 다영 팩이에요. 미드로 입문, 초급, 중급, 상급 모두에 맞는 커리큘럼과 영어 포현을 가르치는 곳입니다. 오거의 매일은 미드 더 오피스 시즌 1 2화에서 영어를 배..

'자율주행차 문재시 책입니다'에 대한 법률토론회 봅시다 [내부링크]

이 토론회에 참석한 법무법인 한민 대표 조석만 변호사는 자율주행차가 충돌 문제를 일으킬 경우 하자에 관한 문제의 책임이 다음 연구과인 소프트웨어(SW) 업체에 묻는 방안을 검토할 필요가 있다며 자율주행차에..

[뒷뒤화1] 2019년 느티나무의료사협 송년의 밤 “수고했어 올해도” 이야~~ [내부링크]

2019년 느티 나무 나쁘지 않무우이료사효프의 송년의 밤"수고하셔 올해도. > 여기저기 용이에키회가 열리고 한개 12월.느티 나무 또 카페 더 숲에서 망년회를 열었습니다. >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접수는..

드라마 ‘타인은 지옥임니다’ 출연진!! '임시완 찰떡' 대박이네 [내부링크]

다른사람은 지옥입니다. 앞의 글을 쓸때 웹툰의 다른사람은 지옥입니다. 가상 캐스팅을 해본 적이 있습니다. 당시 남들은 지옥이다 주인공 윤정우에게 배우 류준열밖에 어울릴 사람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마산이..

<전주안경 메종드카프카> ProjektProdukt - GE-일일/ GE-일2 (bts RM,bts V, 태연, 이성경, 하정우, 손흥민, 유인나쁘지않아 등 다수셀럽 착용) 좋구만 [내부링크]

ProjektProdukt-GE-하나하나/GE·하나 2 다수의 셀 로프가 당싱무 자신도 많이 착용한 핫한 모델이다니다 파는 페어에서는 한번 품절 후 5칼라 전부 다시 입하되고 다시 업 경기가 중단하자!!오버 사이즈 플..

소리주운전 면허정지 수치로 적발된 것이 2회째인데 면허취소자가 되는 경우? - 하상인 행정사 사무소 대박이네 [내부링크]

소리 준 전 면허 정지 수치로 2차 적발됐는데, 면허 취소자가 되는 경우?-하상의 행정 요즘 자주 연락받는 스토리가 있습니다. 이번 운전에서 면허정지 차원에서 적발됐지만 과거 이력 때문에 면허가 취소된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재미있는 것들 확인 [내부링크]

> 아무래도 영화보다 드라마의 매력은 시즌으로 길어지므로 오랫동안 끈기있게 볼 수 있다는 매력이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넷플릭스에서 재밌는 미드를 찾아보긴 하지만 뭘 봐야 될지 모를 때가 많거든요.그 때..

미드웨이 -바다는 이들을 기억한다 이야… [내부링크]

바다는 그들을 기억합니다.영화의 엔딩 크레딧이 올라가고 마지막에 찍힌 자막이다.살아 돌아온 이들은 훈장을 받고 승진해 명예를 얻었다.돌아오지 못한 청춘들은 자신들을 지켜준 대가로 망망대해에 안겨 물방울..

BTS "20하나9.05.24(현지때때로05.23)#JHOPE#호비#US투어마무리#Twitter ~처럼 [내부링크]

> #JHOPE "See-YAH" US"" #LOVEYOUR SELF #SPEAKYOUR SELF #US투어종료 > 2019.05.BTS#BTStwitter의 사진 2차 편집 보정/무단 사용. 상업적 이용 금지 @HOWO원본 사진의 출처@방탄..

소리주운전 경찰연구 받게 되었다면 어떻게 준비해 가는 게 좋을까요?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 친구와 함께 night를 먹었는데 삼계탕이 먹고 싶다고 해서 맛집을 갔습니다. 날씨가 춥기 때문에 더운 맛있는 음식을 먹으니 마음이 따뜻해지고 좋아지는 것 같기도 했습니다.정 스토리가 뜨거웠..

아미(ARMY), 방탄 소년단의 '자아(Ego)'컴백 예고편을 충분히 얻을 수 없음 : 이곳에 최고의 반응 트윗이 있슴니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아미, 방탄소년단의 '자아(Ego)' 컴백 예고편을 충분히 얻지 못하는 sound: 여기에 최고의 반응 트윗이 있습니다. 방탄 소년단의 J-Hope이 사양"Map of the Soul:7,"에 대한 막대한 새로운 컴백의 예고편을 떨..

세종시 행사 자율주행 특화도시 조성 컨퍼런스 2018년 10월 311 대박이네 [내부링크]

세종시 행사가 있으니 알려드리겠습니다.국가세종컨벤션센터에서 자율주행 특화도시 조성으로 토론장이 열린다고 합니다.이제 곧! 무이 곧 동차가 지나쳐와서 위험하잖아?! 했는데, 곧 차가 다닐 수 있는 자율주행..

미래의 바다는 어느정도본인 더 스마트해질까요?! 부릉부릉~ 해양수산 D.N.A.로 시동 겁니다! 확인 [내부링크]

> 4차 산업 혁명 시대!"우리들의 바다도 후(웃음)해양 수산 분야의 혁신 성장을 위한<해양 수산 스마트화 전략>에서 한국의 바다도 더 스마트하게 됩니다!미래의 바다의 스마트화의 핵심은 D.N.A.*! 방탄소년단..

CES 2020 리뷰 - 자율주행 자동차와 퀴비(QUIBI)에 주목하라 와~~ [내부링크]

> CES 2020요약 정리 디지털 전환의 시대, CES 2020에서 읽는 2020 IT트렌드 2011년 아이패드 발매 후, 가전에서 다양한 변화가 일본어학과에 다니기 시작한 것. 2020년 주목해야 할 기술 트렌드-Into the D..

블랙프라이데이 스노우맨 알뜰폰요금제 할인으로 무제한요금제 사용하기 ?? [내부링크]

블랙프라이데이 알뜰폰 요금제도 할인된다.#스노우맨 #무제한 요금제 알뜰폰 요금제 스노우맨 할인 프로모션 소개 문도 | 뉴턴의 사과 > 최근의 휴대 전화는 손에서 놓지 않고 가지고 있다. 딸의 친구들을 보면,..

대구형사사건전문변호사 천주현 박사 - 영남하나보 법률칼럼 [ 변호인 리포트 50 ] 볼까요 [내부링크]

대구 형사 전문 변호사 정 주현 박사의 법률의 칼럼[변호인 보고서 50]영남 하나보 20하나 8.4.6. 자"주례 크소리울 부르는 죄, 자살 방조" > > > 지난 달 51부산에서는 인터넷 방송을 하던 여성 BJ가 생방송 도중..

넷플릭스 하이틴 영화 추천/키싱부스,리얼리티하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이웃 여러분! 길고 긴 연휴가 마지막 자신고의 제1, 최근 다시 1상으로 복귀하는 월요일 1네요 오랫동안 쉬었다가 다시 1을 하려니, 까닭 없이 피곤하기도 하고 그렇군요.오거 메일도 더웠으면 엄청 더웠는데..

오라클 OCP 자격증 시험 변경 - 온라인 SQL 시험은 안녕~~ 봅시다 [내부링크]

> 오라클 OCP 자격증 시험이 곧 변경됩니다. 주요 포인트는 SQL 시험 변경입니다. 거기에 일일이 g WS하나, WS 2시험의 저조한 투과율이 살짝 발을 디뎠습니니다. 오라클 OCP 자격증을 따려면 시험이 어떻게 바뀌..

학점은행제 10학점, SMAT자격증으로 1개월만에 이수하기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어셔 서비스 아카데미이다:)이번에는 학점 은행제를 진행하고 있는 분들께서 특히 도움이 되는 스토리로 포스팅을 시작한다! 2019년 12월 161에서 SMAT(서비스 경영)의 자격이 학점 은행제의 단위..

넷플릭스 오리지널 미드 추천 <위쳐 (THE WITHCER)>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항시웅, 어슴푸레 넷플릭스 오리지널 밋도우이쯔챠ー을 소개 드립니다! 왕좌의 게임과 대동소이한 스타 1의 미드에서 꽤 재미 있어서 발매되자마자 하루 만에 시즌 1(8화)을 한번에 다 몰아 보았..

[펭수참치] 출시 이거 실화입니까?? 대박이네 [내부링크]

드디어 출시가 되었네요~!!! 동원참치와 콜라보하여 팽수참치가 출시되었다고 합니다.대란이 예상됩니다.아직 판매는 부족합니다만, 빠른 품절이 예상됩니다. 판매즉시 마트로 달려가야 합니다. > > > > > > ..

자동차보험사건접수번호 완벽가이드 볼까요 [내부링크]

> 자동차 보험 문재 접수 번호 "크레용"요즘은, 설계사 자신 대리점을 통하지 않는 이른바 "급증발 다이렉트자".동차보_험 가입자가 상시 오자 신고하는 추세다. 국왕 미네랄 7명 중 한명이 인터넷 자동_쟈브종..

송파 sound주운전사고 좋은정보 [내부링크]

> 소음주 운전으로 적발되면 수백만원 이상의 벌금형부터 귀추에 따라 징역형을 선고받는 소음은 물론 이런 형사처벌과는 별도로 면허취소 처분까지 받게 되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게다가 소음주 뺑소니를 한 경우..

가면장수술잘하는곳 이야… [내부링크]

> 며칠 전 야구팀 두산 선수 중 하과 인가 운동 탈장 증세로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됐다는 기사가 올라와 팬들의 감정을 상하게 했습니다. > 유명인들의 '가면장' 소식은 기사로도 볼 수 있고, 주위 사람들을 둘러..

갑상선암, 여성이 남성보다 5배 이야~~ [내부링크]

> 국민 건강 보험 공단이 건강 보험 진료 데이터를 활용하여 20일 3년부터 20일 7년까지 갑상선 암 환자를 분석했습니다. 주목해야 할 지표와 갑상선암의 증상이나 예비결에 대해 오핸시타스키 블로그를 통해 알려..

편도선염증상 해결하기 위해서 ~처럼 [내부링크]

편도선염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편도염 약의 처방은 한방입니다! > 요즘 같은 혹독한 겨울 날씨의 차가운 기원은 호흡기에 아주 많은 자극을 주고 있습니다. 호흡기 중에서도 목은 특히 주위 온도에 민감하게 반응..

제가 나쁘지않아하는 배우가 주 와~~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제리냥입니다. 금요일이라 기뻐야 하지만 밀린 일이 많아서 쉽게 기뻐할 수가 없네요.이번 일주일까지 끝내야 하는데... 아직 20퍼.센트도 할 수 없는 상황... 어떻게 하면 좋을지... 난감해하..

대전 족발집 그중에 으뜸인 소문 정보 [내부링크]

> 항상 그랬듯이 저녁은 뭘 먹지? 하면서 족발이 급하네요.오후에 택배발송을 마치고 잠시 #대청댐으로 버스를 찾으러 가겠습니다. 택배 발송 시간이 조금 늦어지자 대청댐으로 더욱 달려갔지만 밤이 곧 어두워..

한영MC, 아나운서, 사회자, 영어MC -한국콘텐츠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rohana English&통역 rohanacc입니다. 한국 콘텐츠 진흥원이 주관한 20하나 9캐릭터 IP사업화 관리 지원 사업의 IR피칭 멘토에 이어부트 캠프 피칭의 행사에 사회를 봈 슴니다. 사전에 이루어진..

갑상선 호르몬 : 부족과 과잉이 모두 갑 볼께요 [내부링크]

갑상선 호르몬은 몇 초인가? 내가 갑상선의 환자를 진료하면서 크게 2종류의 환자들이 있게 됩니다. 1가지 부류는 갑상선항 진흥증과 또 1가지 부류는 갑상선 저하증입니다. 갑상선 기능 항진증과 저하증의 차이는..

[<샤잠!>을 보기 전 반드시 구독!] 원더 좋네요 [내부링크]

<사진 잼!>의 개봉일이 4일 정도밖에 남지 않앗움니다. 그러한 본인의 배트맨, 원더우먼 등에 비해 인지도는 낮은 것이 현실입니다. DC가 마블처럼 영화를 일련의 타이더라인으로 연결하는 스타일도 아니기 때문이..

고지혈증 증상 , 원인 ,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김 1주제는 고지혈증입니다.서구적인 식연습, 음주, 운동을 게을리 하는 생활연습 등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고지혈증의 위험에 처해 계시는데요~! 이 질환은 뚜렷한 초기 증상이 없기 때문에 더욱 위험..

금천귀신경외과 / 뇌출혈 고위 험.군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금천구 신경외과, 금천구 정형외과를 운영하고 있는 희명병원이다.태풍이 북상한다는 소식 때문에 남부지 주민들은 걱정이 많은 것 같아요.모두 재해로 인한 피해가 없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 한번..

[공유]갑상선암, 봅시다 [내부링크]

조기에 발견하고 수술 치료하면 생존율 99Percent! 국내 암 중 증가율 하나 정도의 갑상샘암 7년 사이 2배 이상의 환자가 한상차림 오쏘다. 다행히 다른 암에 비해서 비교적 예후가 좋고 조기에 발견하고 치료하..

김포이비인후과 따끔따끔 좋구만 [내부링크]

김포이비인후과 목통증 급성편도염 치료 > 평소에 목이 자주 부어서 쓰린 지속적인 통증을 느낀다면 급성 편도염 1에 수위 높습니다.급성 편도염은 편도를 구성하는 설편도와 인두편도이기 때문에 입개편 도중의..

어깨가 당신무 아파요 대박 [내부링크]

> "어깨가 곧 아파요"라고 환자분이 증상을 호소하면서 내원하시는데, 어깨 통증에는 여러 가지 질환이 있습니다. 이 중 오십견은 유착성 관절낭염이라고도 하며 만성 어깨통증을 동반하는 운동에 제한이, 과인인..

개그맨 안윤상 결혼식 사 !!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연예인 섭외 전문회사 <모두 캐스팅>이다.오노 씨는 성대모사로 사랑받고 있는 개그맨 안윤 씨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코미디언 안윤상 씨를 결혼식 진행자로 초대한다면 어떤 이벤트가 있나요?..

압구정안과에서 볼께요 [내부링크]

두둥!! 눈이 아파 Lita입니다!!!! 으악....ᅲᅲ Lita는 눈이 너희 아파요....아프다는 보현이 맞지 않아.음, 영어로는 hurt와 uncomfortable의 차이 같지만, 편하지 않은 것이 정확한 포현인 것 같습니다. 흐흐흐...

SBS 월화드라마 VIP 등장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토리 런임. 가수 겸 배우인 장 나쁘지 않은 라씨를 나쁘지는 않다고 들었는데 이번에 new드라마에 출연한다고 해서 포스팅 써보고 있습니다.SBS 월화드라마 인데 별로 나쁘지 않다.x이상윤 x 이청아..

강릉ktx 당일 대박 [내부링크]

낭만적인 기차여행 강릉 ktx 유기농 매일 치기로 다녀왔습니다.어제 개통한 서울 강릉간 KTX는 굉장히 빠르고 편했습니다.알고 보니 역사 안에 렌터카 서비스가 있었어요.이번에는 몰라서 택시와 버스를 탓지만,..

MBC 김정현 아자신운서, 김완선과 함께 볼까요 [내부링크]

김정현 아나운서가 김완선과의 투샷을 공개했습니다. 최근 김종현은 나쁘지 않는 SNS그램에 "한 손 언니, 나쁘지 않고 집에서 보낸 점심"라는 글과 함께 사진 1장을 올렸다. 유출된 사진 속에는 김완선과 셀카를..

Show Yourself - 봅시다 [내부링크]

겨울 왕국 2이 절찬리에 상영 중 이다니다. 모든 최고의 영화 중 OST를 빼놓을 수 없는 것처럼 FROZEN의 OST Let It Go도 지금도 흥얼거릴 정도로 그야말로 '유행 광풍'이었습니다.이번 겨울 왕국 2에서는 렛 잇..

‘동맥경화 3대위험요소와고지혈증예방,치료법’ 그로 확인 [내부링크]

업 코리아-20하나 9·하나 2-하나하나 00:36 > > 동맥경화를 막기 위해서는 간에 쌓인 독소를 제거해야 한다. sound 주 및 기름진 sound 음식을 즐기는 연습을 줄이는 것이 중요하다.동맥경화는 각종 장기의 기능..

알라딘OST, Naomi Scott -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만나는 씽씽! 오랜만에 잠깐 오려고 왔어요!ᄏᄏ 요즘 날씨가 더워져서 비가 왔다 그쳤다 해도 땀이 본인은 그런 날씨입니다... 땀이 본인도 마르지 않는 그런 습도가 높은 날, 므시 조각입..

녹내장 가족력 있다면 20~30 볼께요 [내부링크]

이민영 녹내장 전문가 진료일정 즉시 기동 > 보건 복지부 심사 평가원의 통계에 따르면 요즘 녹내장 환자 수는 69만 9,075명에서 2018년 90만 4,458명에 4년 사이 약 30%증가한 것이 나쁘지 않어 있으며 특히..

통풍에 봐봐요 [내부링크]

통풍에 좋은 식품 > 현대를 사는 우리는 많은 병을 앓고 살고 있습니다.그 병 속에서도 통풍은 아픔을 견디지 못합니다. 얼마나 통증이 심했다면 백호풍"이라고 칭했을까요? 이러한 통풍은 근년에 와서 발발하기..

ocp 자격증 : 데 정보 [내부링크]

ocp의 자격증 대표적인 데이터베이스 국제 기술 자격증으로 전 세계 16만명 정도가 보유하고 있습니다. IBM, 마이크로 소프트와 함께 세계 3대 소프트웨어 IT기업으로 불리는 글로벌 기업의 오라클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