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498의 등록된 링크

 3649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광안해변공원 꽃 전시회 [내부링크]

광안리 꽃 축제 부산 수영구청에서 광안이 꽃 축제? 전시회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민락회센터 앞에 작은 공간이긴 하지만 꽃과 함께 한다니 멋집니다. 기간 2022년 4월 23일부터 5월 22일 장소 민락 회 타운 옆 광..

[부산 맛집] 수영구 초록나비 [내부링크]

부산 맛집 수영구 초록나비 카페 꽃을 보러 자주 나갑니다. 도심 골목을 걷는다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수영은 다른 것 같네요. 오늘도 골목 이곳저곳을 산책합니다. 일하러 나가기 전에 잠깐이라 그리 많..

2022년 김해 꽃 축제 [내부링크]

2022년 김해 꽃 축제 명칭 / 제7회 김해 꽃 축제 기간 / 2022년 5월 19일(목)부터 22일(일) 4일간 장소 / 김해 대동 생태체육공원 일원 주소 / 경남 김해시 대동면 조눌리 33 김해시는 그동안 코로나로 인해 지치..

6월에 피는 꽃과 꽃말 [내부링크]

6월에 피는 꽃과 꽃말 6월에도 꽃이 피나요? 문득 이런 생각이 듭니다. 그런데 6월에도 많은 꽃이 핍니다. 하지만 일반인들에게 유난히 잘 드러나지 않습니다. 여름이 시작되는 6월에 피는 꽃들은 어떤 꽃들이 있..

니콘 D5500 카메라 리뷰(2) [내부링크]

니콘 D5500 카메라 리뷰(2) 니콘 D5500리뷰 두 번째 시간입니다. 제가 카메라 전문 리뷰가도 아니고 그렇다고 사진을 전문적으로 찍는 사람은 아닙니다. 하지만 DSLR을 10년 넘게 사용해 왔고 몇 종류의 카메라를..

2022년 곡성 세계 장미 축제 [내부링크]

2022년 곡성 세계 장미 축제 드디어 곡성 장미 축제가 긴 침묵을 깨고 올해부터 다시 열립니다. 백만 송이 장미로 유명한 곡성은 세계의 다양한 장미가 전시되어 그 어떤 곳보다 많은 장미를 볼 수 있는 곳입니다...

니콘 D5500 카메라 리뷰(1) [내부링크]

니콘 D5500 카메라 리뷰 4일 전쯤에 니콘 D5500원은 샀습니다. 신품은 아니고 약 200컷 정도 사용한 중고품입니다. 200컷 정도면 그냥 신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키트로 구입했던 18-55mm와 35mm 두 가지 렌즈가..

수영동 골목 산책 [내부링크]

수영동 골목 산책 꽃을 좋아한다. 남자임에도 꽃이 좋은 건 어쩔 수 없다. 꽃을 여성들의 전유물이라 생각하면 안 된다. 하여튼 꽃이 좋다. 이틀 전에도 수영동 골목을 산책했다. 이사 온 지 얼마 되지 않아 이곳..

5월에 피는 꽃의 종류 [내부링크]

5월에 피는 꽃의 종류 5월은 봄의 끝자락인 동시에 수많은 꽃들이 만발하는 시기입니다. 화려함의 극치를 이루는 장미를 비롯하여 해당화가 피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또한 구수처럼 긴 꽃잎을 가진 이팝나무 꽃이..

좌수영로 길 [내부링크]

마을 산책 좌수영로 마을을 걷는다는 것은 소중한 행복 즉 소확행이다. 난 종종 차를 타지 않고 걷는다. 때로는 피곤하고 무릎이 아프기는 하지만 걷는다는 것의 즐거움을 알기에 충분히 좋다. 4월 1일, 난 좌수영..

5월의 꽃 장미와 축제 [내부링크]

5월의 꽃 장미와 축제 장미를 빼놓고 5월을 이야기할 수는 없는 노릇이다. 장미는 본디 우리나라 꽃이 아니었지만 잘도 적응하여 반토종이 되었다. 장미처럼 사람들의 사랑을 받은 꽃도 흔치 않을 것이다. 장미에..

5월 여행 계획과 철쭉 축제 [내부링크]

5월 여행 계획과 철쭉 축제 5월은 뜨거운 봄입니다. 봄이라고 말하기는 덥고, 그렇다고 여름이라고 말하기는 모호한 시간이다. 이제는 실내는 벗어나 실외로 나아가는 시간이다. 코로나만 아니라면 야유회를 가장..

이팝나무꽃 쌀밥나무꽃 [내부링크]

이팝나무 쌀밥 나무 꽃 꽃 모양이 흰쌀밥을 닮았다 하여 쌀밥 나무 꽃으로 불린다. 정식 명칭은 이팝나무와 이팝나무 꽃이다. 경상남도 양산시의 시화이기도 한 이팝나무 꽃은 봄이 되면 소소한 화려함으로 사람들..

계절별 꽃의 종류 [내부링크]

계절별 꽃의 종류 대한민국 중심으로 계절별 꽃의 종류를 소개합니다. 우리나라에도 수많은 꽃이 있기에 모든 꽃을 다 소개할 수는 없습니다. 마을과 도시에서 행사를 중심으로하는 꽃 종류를 우선적으로 정리해..

꽃길만 걷자 [내부링크]

어느 날 문득 떠나고 싶은 곳이 있습니다. 아니 그냥 떠다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그곳이 어디든, 어디를 향하든 상관없이 말입니다. 저는 화려한 관광지보다는 보다는 작은 마을을 산책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