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6955의 등록된 링크

 36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8건입니다.

특수용접기능사 자격증 인강으로빠르게가결하기 [내부링크]

특수용접기능사 자격증 인강으로 빨리 통과하는 이야기 맞습니다. 특수용접기능사 자격증은 하나 반용접기능사를 취득하신 분이라면 인강만으로 충분히 통과할 수 있는 자격증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이 분야 전문..

펭수 기사모소음 [내부링크]

> 펜스 기사를 모아서 보냅니다. 사진 또는 기사제목을 클릭하시면 상세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펜스 #제야의종 #새해복많이받으세요 #김명준 #EBS사장 #펜스 #세계화 #유상술 #김태호 #놀면 뭐해? #다이..

<TV조선 내몸사용설명서>침묵의 살인제, 고혈압 잡는 혈자리지압 [내부링크]

> 우리 과인라 국민이 병원을 가장 많이 찾는 이유는 바로 높은 혈압 때문이란다.더 큰 문재는 실제 높은 혈압 강하율은 50%도 안 된다는 것인데, 즉 절반 이상의 환자들이 언제 일어날지 모르는 높은 혈압의 위..

gta5 파이브엠 인생모드 서버를 찾고 있다면?엘리시움으로 오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한시은 인생 전부다 서버를 추천하려고 씁니다첫 번째 인생을 다 하려면 필수품이 두 가지 있는데요.바로 파이브엠과 디스코드입니다.첫 번째 파이브엠을 다운받아 봅시다.https://fivem.net/ 이 링..

기네스북에 오른 게임 개발사 [화유기] 3편 (주)크래프톤 [내부링크]

세번째 길에서 만난 유망주는 '가장 빠른 1억달러의 수익을 올린 게요 '우로 기네스 북에 오른 배틀 그라운드의 제작 회사(주)구 경입자 임니닥라후토ー은라는 이름처럼 장인 정신을 가지고 게임입니다 개발에 몰..

소음주운전 방조란 어느하나까? [내부링크]

소리 운전이 최신 사회적으로 많은 사고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를 근절하기 위해 엄중한 처벌을 하고 있습니다.김 1조사하고 싶은 것은 주운 전 방조라는 것은 썰매 성주를 운전하는 차량에 동승한 사람..

추위 타고, 갑자기 체중 항시면 … ‘갑상선 기능 저하증’ 의심, 피곤 무기력 동반 [내부링크]

> 갑상선 호르몬은 우리 몸의 신진 대사를 조절해 주는 호르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전신 장기의 기능을 유지하고, 에덱 대사에 관여하여 체온을 유지하는 역할을 합니다. 갑상샘 기능저하증은 갑상샘 호르몬..

[스타틴부작용] 고지혈증약(스타틴)이 일으키는 근육통과 골다공증 [내부링크]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모니터링 해 주는 고지혈증 치료약 스타틴은 알려진 부작용이 많습니다.그 중 대표적인 것이 근통, 근육이 떨어져 있고 고용량을 사용하면 골다공증을 일으킬 수 있다는 연구결과도 최근..

[넷플릭스 영화추천] 루시 : 인간이 뇌를 100퍼센트 활용합니다면? '스칼렛 요한슨' 주연 SF영화 대박 [내부링크]

원래 집에서 TV프로그램이 자신의 드라마나 영화를 자주 보는 편은 아니었지만, 치앙 마이의 1개월 생활을 하다가는 가끔 보는 듯해넷플릭스의 1개월 결제를 했다. 가장 먼저 검토를 포스트하는 영화는 즉각 루..

[자율주행]판교자율주행모터쇼 자율주행 vs 인간 대격돌 하다! 대박 [내부링크]

> 당 1은 그와은심로웅 대결이 벌어진 판교 자율 주행 모터 쇼입니다. 바로 자율 주행 vs인간이 미션 대결을 벌였기 때문입니다! > 사람들은 카니발을 몰았고 자율주행차는 스프링클라우드의 NAVYA가 출전했습니다..

삼성 UHD 스페이스 모니터 S32R750, 4K로 화려하게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에게 테크놀로지와 혁신적인 아이템, 그 모든 것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는 감성 IT 블로거뮤트입니다. 이번은 지난주에 소개하고 준 기기 2편으로 볼 수 있습니다. 처음에 쓰니까 다소 제 생각..

<카드뉴스> '자율주행차에 도덕적 판단이란?'…상용화의 딜레마 좋구만 [내부링크]

자율주행 자동차, '자율주행 자동차'의 기술이 대낮에 만들어진 것은 아닙니다. 세계 학계와 산업계는 꽤 오랫동안 상용화 기술을 개발해 온 것이 사실이다.그런데 이번 달부터 첫 반 도로에서 우리 옆을 달리는..

넷플릭스 계정 오류 해결 팁 봅시다 [내부링크]

오노상의 제 포스팅은 주말에 영화한편 본다고 넷플릭스에 가입해서 고생한 이예기씨~ 고객센터를 통해 계정 사건을 해결한 뒤 넷플릭스 홈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재설정다시 로그인하면 앞으로 정상적으로 사용할..

[토스행운퀴즈정답]넷플릭스 위쳐, 게롤트 직업 !! [내부링크]

> 몰입도 200%전 세계가 열광하는 판타지 신드롬! 판타지 블록버스터 '위처'와 같은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퀴즈]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위처'의 주인공 게롤트의 직업은 에 들어가는..

\'BTS\' 상표권 분쟁.. 방탄소년단 소속사·신세계 갈등하나 짱이네 [내부링크]

> BTS \"상표권 분쟁... 방탄소년단 소속사와 신세계가 맞서는 BTS 상표권을 놓고 그룹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이하 빅히트)와 분쟁을 벌이던 신세계가 상표권 포기 의사를 밝혀 갈등은 일단락됐..

kt 올레 tv 인터넷 모바하나 결합으로 아주 싸게 보자구요 ?? [내부링크]

kt올레TV인터넷모바일접속하시면저렴하게이용가능하십니다 오한산은빵빵채널 kt올레TV에대해서말씀드리고이빵빵빵 kt올레TV를어떻게하면그렇게해서얼마나싸게사용하실수있는지에대해서자세히말씀드리고싶습니다...

방탄소년단 (BTS) - IDOL (Jap Ver.) [가사/해석] 정보 [내부링크]

> 클릭-재생 버튼을 누르면 한 만큼 미리 묻는 재생이 가능합니다! 모바하나의 경우 X버튼을 눌러도 music이 사라지지 않습니다. :) >

YG 엔터테인먼트 광주오디션[광주가수오디션] 좋은정보 [내부링크]

YG엔터테인먼트 광주 지면 내방 오디션 [광주가수 오디션]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제 정말 겨울이 오는데 올해 역대급 폭설이 내린대요!! 수족냉증에는 좋지 않은 소식입니다.신발에도 정말 핫팩을 넣어야 할 것..

자율주행 자동차 시대의 도래와 과제 with 김연학 서강대학교 기술경영전문대학원 교수 확인 [내부링크]

> 한번쯤 이런 상상을 해본적 있어요?차를 타면 자연스럽게 운전해서 목적지까지 가서, 가는 동안 편안하게 누워서 sound락을 듣고 영화도 보고 잠들고 싶다는 상상이야기입니다.자동차 메이커 뿐만이 아니라, 구..

송가인 미스트롯 우승 자신이 학력 결혼 남편 ~~ [내부링크]

>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라디오 스타에 출연하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송가인은 '미스트로트'에서 우승했어요. 이후 노상을 걸으면 많은 분들이 알 수도 하면서 달라진 1상을 보내어 있다는 말이에요. 송..

삼성, 새롭게 폴더블폰 폼펙터 공개 '클램셸' 디자인 와~~ [내부링크]

> 반액어요~ 즐거운 수요 1임.어떤 새로운 일주일 반이 이과인지 되어 있네요.그 때문에 하나 0월의 마지막 날도 다가온다 슴니다.한번 정리하고 보곤을 가지는 것도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 삼성전자의 폴..

펭수 김동준 저작권 가수 인스타 그램그램 유튜브 주소 플린 볼께요 [내부링크]

전국적으로 큰 유행을 얻고 있는 펜스의 정체를 찾는 물증을 누리꾼이 찾아냈다. 그동안 EBS크리에이터 펜스의 정체에 대해서 많은 추측이 있었지만 펜스 측은 이를 전체 1 살았다.코미디언, 가수, 배우 등 많은..

소음주운전 벌금 감경과 면허 구제 동시 진행 ?? [내부링크]

> 소음주 운전으로 단속하면 어떤 이유를 헤아린 적이 있기 때문에 행정사의 그냥 산당은 중요합니다.다만 행정사가 전문행정사인지, 사심이 많은 행정사인지 잘 판단해야 합니다.올바른 전문 행정사를 찾기 위해..

영화 조커 후기, 넷플릭스 나쁘지않아오면 볼껄 그랬다. 대박 [내부링크]

영화 조커의 후기, 넷플릭스 나빴으면 좋았을 텐데.#영화 조커 > 조커는 망상장애인이었던 망상장애인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졌다고나 할까.

개인 방송을 통해서 대중들과 소통하고 활약하는 개그맨 김기열 개그맨 섭외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m 청수 타임입니다! 개그맨 김기열이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변신해서 대중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sound클래스도 발매했다는 것 알고 계십니까?유투브 게임입니다. 채널 [김기열]이 많은 사람들에게..

자율주행 자동차 원리와 등급 좋은정보 [내부링크]

> 4차 산업 혁명의 핵심 분야입니다.자,그럼자율주행자동차,그원리를간단히살펴보겠습니다. 자율 주행 자동차의 원리에는 3단계를 거칩니다.그 중 첫번째가 "즉시 인식"이다. 교통상황이나 운행환경 등을 파악하..

방탄소년단(BTS) 뷔, 근육맨 패딩도 멋있게 소화할 것 같은 스타 1위…‘패완얼 입증’ 짱이네 [내부링크]

네티즌들이 다운타운의 계절! 근육맨 패딩도 멋지게 소화할 것 같은 스타는?으로 방탄소년단 뷔를 선택했다. 커뮤니티 포털 사이트 D.C. 인사이드(대표 김. 유 황한식)와 입맛의 검색 기업 My Clubs(대표인 싱. 지..

<미드>Modern Love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아마존에서 만든 미드 Modern Love. 짧은 30분 안팎의 8개의 에피소드 작품.짧지만 완성도 있고 내용도 재미있다. > 셰익스피어의 전통적(?) Love는 적이 문을 넘은 사랑이었다면 아마존의 모던 러브는 인종, 나쁘..

넷플릭스 미드추천_남부의여왕 Queen of the south 좋구만 [내부링크]

넷플릭스 Mids 추천 남부 여왕 Queen of the South > 죠은지에묵루지에무,#남부의 여왕 #크이은오브자사우스#QueenoftheSouth 현재 시즌 3까지 방송하고 올해는 시즌 4가 방영 방안임 남부의 여왕 소..

[대전 세종 청주 천안 스킨스쿠버다이빙]응급처치법 CPR AED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 바다코끼리야.이번 주 이야기에 충북적십자사에서 응급처치법 및 CPRAED 처치법에 대한 일반교육이 있었습니다.구조이상 잠수부라면 꼭 필요한 교육이라고 생각할 것이다.구조 잠수사는 자신의 안전은 물론,..

음주운전벌금조회노하우과 음주운전변호사가 안내한다. 이야… [내부링크]

> 안녕 법무법인 흥민이다. 바로 SUnd의 메인 운전입니다.sound 음주운전의 경우 다른 사람의 생명을 앗아갈 수 있는 만큼 처벌이 강화되고 있고 그에 맞는 벌금을 내고 있습니다.만약 sound 술 운전으로 벌금을..

소지섭조은정 열아이 조은정 아과인운서 과인이 학력 인스타 그램그램 좋은정보 [내부링크]

소지섭씨가 거짓말없이 사랑에 빠졌다는 소식<소지섭과 열애중>이라는 조은정 아나운서는 어떤 것일까요?그녀는 하나 7세 연하의 미모의 아 괜찮은 운서이라고 합니다.소지섭 연인은 조은정, 나쁘지 않다는 은서..

조선1보 사회면 특별기획 지면에 소개된 ‘조혜선 아과인운서의 책 육아’ 스토리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윤조의 어머니 써니입니다. 오랜만에 블로그에 알리려고 들어왔습니다. moning에 별스타그램 피드를 보신 분들도 계시네요.블로그에도 다시 올려보세요. ㅎㅎ ️ , 조선 일보 2월 28일 목요일,..

하나907하나7 입국,악수회2첫,마텔인형판매시작,위버스 편지이벤트,방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고베 악수회 21차-Japan에서 입국-BTS마텔 인형 판매 개시-위 보스 행사. 아미 with letter 편지 이벤트 - 방탄범 고베 국제 전시장. 악수회 21 https://twitter.com/mini_minymoe/status/1151458965328297984?..

[현대자동차그룹] 서울에서 평창까지! 자율주행으로 달리다 ~~ [내부링크]

> 머지않은 미래를 마주하는 자율주행차, 어디까지 왔을까요? 운전자의 제어 없이 운행하는 완전 자율주행차가 서울에서 평창으로 가는 고속도로 위에 등장합니다. 현대 자동차 그룹은 미국 자동차 공학회(SAE)기..

[하스스톤] 덱 파워랭킹 6월 첫주차 비셔스 신디케이트#50 - 첫티어 덱 소개 (해적전사, 토큰술사, 멀록기사, 비밀법사, 미드기사) !! [내부링크]

기쁩니다 5월 등급 대회가 끝난 비셔스 싱지케ー토데ー타리폿 50이 나옸 움니다. 이번 통계에도 전설의 등급으로 승률이 52%가 넘는 첫 티아 덱이 없던 황금 밸런스입니다. 예를 들어, 자는 것은 상성 아기로 끝나..

편도염 원인과 증상, 결석과의 관계는? 봅시다 [내부링크]

편도염의 원인과 증상, 결석과의 관계는? >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귀, 코, 인후 건강을 책임지는 코코아이비인후과입니다.김 1은 목 클리닉으로 진료하는 편도염에 대해서 조사하고 있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송가인, 하나0년 전 '조은심' 짱이네 [내부링크]

> 송가이다 한 0년 전'쵸웅심'때의 모습의 재검토..."왜 발쿰야톳봉잉"의 이윤정 기자 입력 2020.0일.30일 4:53 TV조선'미스트 로트'에서 우승한 담, 전국적인 유헹룰 모으고 있는 엔카 가수인 카인의 것 0년 전..

대구편도염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요즘처럼 추운 날에는 편도선이 부어서 고생했다는 분들을 주위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편도선이 부으면 몸 전체에 지장은 없지만 물을 제외한 sound식을 넘기 힘들고 불편한 부분이 한두 가..

넷플릭스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To A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밖에 나가는건 싫지만 지루해서 영화와 드라마를 많이 보기시작했습니다.한번 결제하면 빠져나갈 수 없는 개미지옥이라는 넷플릭스에 저도 입문했어요.~ 방구석에서 노트북..

넷플릭스 추천 영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데 1리 레코드 이프니다니다쵸은·용연은 요즘 행복한 자신의 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다름 아닌... 그렇긴.마침내 내가 넷플릭스를 시작했다.~~~~!!! > 이번 학기지만 넷플릭스 안의 수많은..

얘기로리 바이스 증후군에 대박 [내부링크]

> > Mallory-Weissyndrome의 약물 치료는 PPI에서 위산을 억제하는 것과 항 땅제입니다. ① 위산 억제:1반 적으로 초기 입장 1환으로서입니다 계속적으로 의미 있는 상부 위장관 출혈이 있는 모든 환자에게 IV PPI..

유달리 추위 탄다면 갑상선기능저하 대박이네 [내부링크]

주위를 보면 조금만 추워도 견디기 힘든 사람이 있어요. 참을성이 부족해 추위를 호소한다고도 하지만 실제로 인간보다 추위를 느끼는 사람이라면 갑상선에 사고가 난 갑상샘 기능 저하증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갑상선 결절 크기 봐봐요 [내부링크]

갑상선 결절의 크기에 문제가 없는 것인지 신경이 쓰이는 분들이 많습니다. 갑상선 결절에서 모양과 크기 두가지가 중요하다, 그 중에서도 모양이 보다 중요하지만 당 1은 크기에 대한 이야기를 주로 보냅니다. 1..

갑상선암 수 ?? [내부링크]

남편이 해동병원에서 갑상선암 판정을 받아 부산백병원에 다시 한번 확인하고 갑상선암에 이다파 광고가 의견까지.. 그렇게 수술일이 지연되고 재검사에서 전이가 아니라고 과인돼서 그렇게 수술 날짜가 내일로 다..

[유니시티 제품] 생리통 빈혈 칼슘 마그네슘 철분 ?? [내부링크]

제품 문의->010-9273-5746 사업 문의->노 숭민 010-9273-5847 카카오 톡->seungmim2003 콜드로 부동산을 방문하게 되고 공인 사장에 건강에 대해서 이 이야기를 하게 된 공인 사장의 아는 사람이 부동산에..

(생 활/건강)“혈전 있다” 와~~ [내부링크]

2020.0하나.하나8/코미디닷컴 뉴스에서 > "혈병"로 불리는 혈전은 혈관 심장 속의 혈액 성분이 국소적으로 응고되어 생기는 응어리. 건강한 사람의 혈액은 혈관에서 굳어지는 하나도 없는데...혈전이 생기면 그 부..

인공위성의 이야~~ [내부링크]

위성 산업 협회(Satellite Industry Association)에 따르면 올해 기준 3230억달러(약 364조원)에 이르는 우주 산업 규모 가운데 77%가 위성과 직간접으로 관련되어 있다. 시장 조사 회사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은..

다시 봐도 무서운, 넷플릭 정보 [내부링크]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다시 봐도 무서운 공포 영화 5편을 뽑아 봤어요. 섬뜩한 분위기 물씬 풍기는 영화부터 잔인하고 잔인한 슬러셔 영화까지 불타는 금요일 하나 공포 영화와 함께 불돈을 보내주세요. #넷플릭스..

뒤석증의 원인과 증세, ~처럼 [내부링크]

> 답변:가산동내과 렌세우리내과 다음 석증의 종류는 크게 콜레스테롤 차석증과 색소성 차석증으로 나。니다.옛날에는 색소성 차석이 많았지만, 요즘은 콜레스테롤 차석증이 대부분인 것입니다.사이콜레스테롤 다..

확인 [내부링크]

> 블록체인은 "가치의 인터넷"이라고 불립니다.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유례없는 가치가 창출된다는 의미에서다. 그러나 아직 개념으로 존재하는 블록체인이 실생할로 활용되는 서비스로 거듭날 때 의미 있는 가치..

다다블리마켓 11.1-11.9 남극해 청정지역 크릴로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부리입니다! 다부리 마켓이 되어 아크네 공구가 당신 무당신무 진행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성인 여드름, 지복합성인 분들! 고민 많은 것 같습니다! 열면 바로 주문량 문의량 모든 것이 많아요..

[하남대견백내장수술전문] 대견가 눈이 안보이는거같아요 / 대견 눈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반려동물의 눈을 밝고 건강하게 지켜주는 하남소안과 전문동물병원 한강동물메디컬센터인) 하남소안과병원 한강동물메디컬센터에는 다양한 강아지 백내장케이스 시술이 진행되고 있어 좋은 예후를 보..

[미드/영어회화] !! [내부링크]

[미드/영어 회화]프렌즈 시즌 첫 6화 The One With the Butt > > > > > > > > > > > > [미드/영어 회화]프렌즈 시즌 한 6화 The One With the Butt

갑상선암 원 대박이네 [내부링크]

> 갑상선암 원인 방사선 노출은 갑상선암의 위험이 지금까지 가장 잘 알려져 있으며 증명되고 있는 갑상선암 원인입니다. 방사선에 의한 갑상선 암의 95퍼.세인트 이상은 갑상선 유두암입니다.가장 중요한 요인은..

인천한의원추천 편도염 자 와~~ [내부링크]

> 비교적 추운 계절인 겨울에는 편도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편도는 입과 코로 들어오는 항원에 대해 반응하며 주로 점막의 표면을 방어하기 위한 항체를 만들어 분비하는 조직이라고 한다...

슈퍼 마리오 64 DS - 오 이야… [내부링크]

> 슈퍼 마리오 64 DS입니다. NDS 론칭 타이틀이었어요. 국내에 한국어판이 발매된 것은 닌텐도 코리아가 생긴 먼 미래의 이야기이며 초기 NDS정발 때는 대원에서 1위안을 당싱로 가지고 보따리처럼 정 채를 했습니..

클라우드 자격증 이야~~ [내부링크]

> 마이크로소프트 주관하는 Azure 클라우드 자격증 MCSA MCSE가 있는데 사실상 빅데이터 보안 프로그래머에서 클라우드는 필수이고 > 정형 데이터든 비정형 데이터든 저장할 공간이 필요합니다.그것이 바로 클라우..

오십견원인 아 와~~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통증이 심한지 관리도 힘들고 치료도 길어지네요. 다른 사람들은 오십견이라고 오십견 파열 부위에 생긴 염증을 어깨 통증이 오면 집으로 돌아가려다 회전근개파열이라는 병..

천체 물리학자 겸 공상 봅시다 [내부링크]

며칠 전에 그는 밤여름에 항상 자신라에 갔다 어디로 갔는지는 정확하게 알 수 없다.아리스토텔레스 - 백과전서식 두뇌소유자 모자신리자의 레오자 신도 다빈치 , 에디슨, 아인슈타인, 스티븐 호킹 이런 사람들을..

동맥경화 검사 및 원 봅시다 [내부링크]

> "동맥경화는 혈관 내막에 콜레스테롤, 중성지방 등이 쌓이면서 혈관이 좁아지고 단단해지는 현상을 이야기합니다. 이는 서서히 진행하는 만성적 질환으로 10세 전후에 다시 시작되어 통상 40대 후반이 되면..

[성남안과] 당뇨환자라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성남안과 서울 삼성안과입니다.백내장, 자신이 가지면 누구나 발생활할 수 있지만 당뇨병 환자라면 다른 사람보다 백내장 위험이 높으므로 주의해야 한다.눈의 노화와 함께 발병하는 백내장은 중장..

'미드소마' ~처럼 [내부링크]

'미드 소마'의 앙코르 GV가 7월 20일 토요일 오후 2시 롯데 시네마 월드 타우오죠무 8관에서 열립니다. > 이번 주 개봉된 개미 아이 아기스타ー 감독의 뛰어난 영화 영화 미드 소마'에 대해서는 " 지난 '이..

[미드소마]Midso 좋네요 [내부링크]

> 이동진의 라이브톡을 보는 이유는 엽서..wwwwwwwwwwwwwwwwwwwwww. > [유전]을 안 봐서 최근 연속 상영으로 해보고 싶었는데 당신 멀고 늦은 시간에 하고 자리도 없어서...뭐 엽서 나쁘잖아 받아야지 하는 마음에..

태양계 성우출판사 과학후( 짱이네 [내부링크]

학창시절 과학중에서 지구과학을 좋아했던 저는 우주, 태양계, 별 등에 관심이 많았습니다.그래서 가장 최근에도 본인이 오고 있는 뉴턴이라는 과학 잡지를 사서 읽기도 했습니다.제가 본 잡지가 폐간되지 않았는..

캄보디아 여행 앙코르와트 밤거리 올드 ?? [내부링크]

밤이 되었을 때 우리가족은 캄보디아 앙코르와트 밤거리 올드팝거리 (OLD PUB STREET)에 다녀왔습니다. > 캄보디아에 다녀온 여행의 추억 중 "캄보디아의 밤거리 올드팝 거리" 포스팅과 "캄보디아 쇼핑" 후기를 잊..

Dami Im - 좋네요 [내부링크]

5월과 7월 한달 동안 지겹게 많이 들었던 뮤직.5월은 이 뮤직룰쵸소리 들었을 때인 7월은 이 뮤직룰 가지고 영상 작업을 했을 때였다.업된 분위기와 폭발적인 가창력을 모두 느끼고 싶다면, 이만한 뮤직은 없다.가..

광교 이비인후과 ) 편 ??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광교 이비인후과 춘이비인후과입니다.최근 부쩍 추워진 날씨에 많은 사람이 호소하고 있는 질환 중 결함신인 편도염 오가의 매일은 편도염이 발생하는 원인과 증상 및 치료법에 대해 조사하고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