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8-6955의 등록된 링크

 36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3건입니다.

갑상선저하증, 추위에 민감해지고 체중이 증가한다면 의심해보세요 ! [내부링크]

> 오노 씨는 오바야시 성모 병원과 함께 갑상선 저하증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만약 갑자기 체중이 증가하고 추위에 민감하게 되는 증세가 그와잉타한다면 가프상소 저하증을 의심하면서 빨리시 1내에 병원에..

번아웃 증후군은 질병에서 예외? [내부링크]

HONEY NUTS입니다저번에 제가 예기했던 게임입니다.중독이병이라는주제와관련있는주제를가져왔습니다.WHO에서 게임입니다 중독은 병이라고 규정하고 번 아웃 증후군까지도 질병으로 규정하지만 요금 1은 번 아웃..

전 남자친구 꿈 해몽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가온PC입니다.당일은 블로그 지수 향상을 위해서 재탕하겠습니다.화끈한 키워드인 만큼 어쩔 수 없네요. 우리는 당당하게 지수 향상을 위해 재탕한다고 사실대로 말해요. ᄒᄒ 다시보면 복습도 좋..

롯데몰 수지점 선전, 개그맨 이수지씨가 모델입니다니다. 롯데몰 수지점 8월30일 오픈. [내부링크]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에 8월 301(금)개장했다'롯데 몰 수지점'오픈 마케팅 영상 이프니다니다.개그맨 이수지 씨가 모델로 촬영을 했습니다.이수지씨의 표정연기 너무 잘하시네요. 롯데몰수지..

[입니다신 하나6주차] 갑상선기능항진증, 산후조리원 예약. 지긋한 입덧! [내부링크]

하이입니다~아침 6시에 갑자기 눈이 번쩍 깨어 이제 자지 못하고 보통 하나칙하나오낫다.누가 이 몸이라고 자기 일이 많다고 했는가... 금지할지는 16주차 때 하나 서울 기록하려구.본인은 소신 초기 검진..

[CCM COVER] '동행' covered by 진진희 /음악하는 교회 언니들 진진희/가야금연주자/정은선/영상아티스트/윤소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G다^^이미 2020년이라니 믿기지가 않아요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거의 매일 너무 특별한 소식을 가져왔어요 최근 모두 CCM을 많이 즐기죠.YouTube에서 검색하면 거짓없이 많이 오는 게 CCM..

[병원기록] 안과, 내과 다녀오다 (feat. 높은 안압, 역류성 식도염, 원인 모를 위염) [내부링크]

요즘 이상하게 병원일기가 많은 생각... 실은 어머니, 아버지, 과인, 남동생까지 온 소가족이 모두 병하과인씩 가지고 있다... ᄏ 일단 과인은 폐에 물도 가득차있고~ 전신근육통에~안압이 올라가서 녹내장약까지..

[핀셋컨설팅] 우리자신라 사망원인 통계, 보장성보험은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 [내부링크]

#20최초 8년 사망 원인#20첫 9년 사망 원인#2020년 사망 원인#무해, 지환 급형 보험#순수 보장형 보험#효은데헤 상무의 해약 환급형 수술비 보험#5대 기관의 수술비 보험#, 심장이나 뇌 혈관 수술비 보험. > 통계..

넷플릭스 한달무료 가입 + 시청후기 볼께요 [내부링크]

더 빨리 가입할까 했는데 보면 까먹을 뻔해서 미루다가 이번 명절에 다들 킹덤 내용만 하다가 집에 와서 할 수 없이 넷플릭스 한달 무료가입을 했어. 킹덤의 이야기를 듣고 사실 지금쯤 가입하는 줄 알았어. 지난..

송가인, 포니테일 헤어스타일 완벽 소화…“놓치지 마세요” 미모도 대세~ 와~~ [내부링크]

가수 송가의 이 포니테일 1헤어 스타 1에서 시선을 모았다. 송 카인은 이 201그에은챠 것 instar gram에 "어게인 여러분, 설 연휴를 앞두고 내가 좋은 소식을 들고 왔거든요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

영화 미드웨이 후기 실화 바탕 영화 볼만했어~~ 와~~ [내부링크]

포스터를 보지 않고... 줄거리를 보지 않았다면"미드웨이"라는 말은 정 지에은라 관계 안 했거든요.."미드웨이"중부 태평양 화란인 제도 북서쪽에 있는 곳으로 면적이 약 5 뻔했다구요 아시아와 미국 두 대륙..

부천 / 소풍컨벤션웨딩홀 부페 / 돌잔치 행사 / 개그맨 사회자 / 개그우먼 MC / 조력자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협력자들입니다김 1, 호스팅은 돌 잔치 행사입니다. > > > > > 부천에 위치한 피크닉 컨벤션 웨딩홀! 한장으로 묶어서 도착해 세팅한 후 사진 한 컷받는 한 주인공 조영서 아기는 형들의 사랑을 독차..

[후원자명단] 2016년 이전 푸른자신무재단 해피빈 모금함 후원자 명단(~2016/12/31) 좋구만 [내부링크]

> 푸른나무재단에 대한 애정과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후원금은 성장하는 청소년들에게 폭력 없는 안전한 학교생활과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하는데 사용됩니다! 아래 후원자 명단은 해피빈 기부 멘..

[영화관람] 미드웨이 대박이네 [내부링크]

2020년 새해 첫날에 미드웨이 관람 완료 > 배틀 필드 3비행기는 그다지 어렵고 워 질주와 배틀 필드 4에서 전투기에 입문하게 되었는데 특히 워 선더 히스토리컬 모드에서 다양한 전술 기동을..

송가인의 신곡 '서울의 달'을 소견하며 낙서장에 가볍게 낙서를 할것입니다 대박이네 [내부링크]

> 저는 가수입니다. 미스트로트 경연 당시의 음악을 부르는 스타일이 제 음악에 담긴 목 sound에 반해 어게인 카페에 바로 가입했습니다.~ 제 스타일상 카페활동은 적극적으로 하지 않으며 송가인이수의 최신 동향..

소리주운전 면허취소 기간 결코 짧지 않습니다. 처분 피할 방법은 볼께요 [내부링크]

여러분, 재즈 뮤지션 'Chet Baker'를 아시구아라고요? 저는 몇 년 전 제가 좋아하는 가수의 추천으로 シェ 베이커의 음악을 속속들이 접했습니다. 당시 라디오에서 아내의 소리를 들은 シェ 베이커의 음악은 My Fu..

소음주운전운전자보험 나쁘지않아에게 맞춰 보험정리 진행하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소음·음주운전자보험, 맞춤형 보험정리 > 안녕하세요~어느새 2019년도 가고 새해가 밝았습니다. 문제없이 잘 지내고 있나요? 저는 연말에 자동차 문제를 몇 번이나 목격했어요. 한 번 이동하는 차량이 많아서 영..

자율주행자동차의 눈, ‘라입니다’ 대박 [내부링크]

장시간 운전으로 지쳤을 때, 초보운전으로 옆 차선에 들어가는 것이 두려울 때, 내비게이션을 봐도 좀처럼 길을 찾기 어려울 때, 차가 스스로 운전해 주었으면 하는 소견을 한 적이 있지요. 이렇게 사람이 운전하..

[Kevin's SH][미드 추천/리뷰] 빅뱅이론 : 넷플릭스 드라마 명작 추천 봅시다 [내부링크]

드디어!! 넷플릭스에서 빅뱅이론을 가져왔습니다. sound ju!!!! 가볍게 보는 것이 너무 좋고, 계속 빠져버리는 "미드 빅뱅" 이론! 소개하겠습니다. 이 글에는 스포를 조금 포함하고 있습니다. 개요/줄거리 > 등급:..

[넷플릭스 영화추천] 상사에 대처하는 로맨틱한자세 (Set it up, 2018) ~~ [내부링크]

허 니가 추천해서 보게 된 영화 상사에 대처하는 로맨틱한 자세 그대로 전형적인 로맨틱 코미디 같은 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이 개그 코드가이다 잼 웃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넷플릭스 자신이트 플라이어, 행정부부도의날 좋은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 나이트플라이어 시즌 하루 0말까지 클리어. 사실 별로 재미와 의견 안 했지만 일단 배경이 흥미롭다. 2090년경?식민지 개척선-나이트 플라이어호 엔 선장, 선원도 탑승해 볼크린-이것이 우주의 있는..

Tony Jones 트윗... 제이홉, “In My Feelings Video” 그건 쩔어 대박이야........................ 방탄소년단(BTS) ?? [내부링크]

> > J-Hope in the 'In My Feelings Video' that's dopelol 제이홉 'In My Feelings Video' 그거 최고다아메리칸 허슬라이프에서 멘토였던 토니 존스 단테, 쿨리오, 토니, 네이트 등단의 인연은 최악 쿨리오는 태..

[넷플릭스 더 위쳐] 주인공 3인방 외 등장인물 소개 좋네요 [내부링크]

모이스작스케리게 출신의 드루이드로 하나반적인 마법사와 비슷한 능력을 갖고 있다. 마법사단을 거부한 신트라에서 사실상 궁중 마술사이자 조언자 역할을 하고 있어 그 자신도 신트라를 제2의 고향처럼 각별히..

[웹드라마] 아과인운서 역 연기 볼까요 [내부링크]

웹드라마 촬영이 있었어요. > 야외 장면에서 장소는 가로수길 > 아과인 은서 역인데 저 혼자만 잘하는 연기라고 할 수 있죠. > > 예고편 받아봤는데 너희를 잘 찍어주셨어 드라마 굉장해요!

유병용외(20일9) 자율주행, 홍릉과학출판사 이야~~ [내부링크]

> 이 책은 자율주행에 대해 본인이 쉽게 읽을 수 있도록 A부터 Z까지 자세하고 간단하게 적혀 있다. 반드시 sound부터 읽지 않아도 된다. 자율주행의 최신동향보다는 실제 개발하면서 느낀 이야기와 원리를 중심으..

뷰잉 VIEWING 개봉기 넷플릭스 이용기 좋구만 [내부링크]

이 땅 전체에 반했던 넷플릭스를 더 좋은 활용을 하기 때문에 SPRO2번 구입을 하고 휴대 전화도 설치하고 가고 있는 모든 기기에 넷플릭스를 설치했습니다.그러나 안타깝게도 집에 있는 TV는 안드로이드 기반의 텔..

손미나 아나운서 나이, 결혼, 이혼, 최근은 여행작가! 댁무나쁘지않아! 확인 [내부링크]

손미자 신아자 신운서 자신이 결혼으로 이혼 최근은 여행 작가!개인적으로 팬입니다 #손미쟌 자신이#손미쟈 새 자신 운서#손미쟌 결혼#손미쟌 이혼 80년대 아쟈싱 구름 니시 하면 남자 아쟈싱 운서 송봄스..

웅팡의 롤토체스 3.롤토체스 PBE서버 랭크게임니다으로 미리보는 롤토체스 랭겜뉴메타/해적총잡이법사덱/해적덱버프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 은빵이다PBE 서버에서 롤트체스 랭크게이더를 미리 해보고 본섭에 랭크게이더를 출시하기 전에 여러 메타를 연구하고 있는데 알고 계셨으면 하는 것과 앞으로 바뀌는 부분, 새롭게 메타 등 모든 이야기를..

뮤지컬배우 겸 가수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첫정한 인기를 얻고 있는 이석훈, 가수섭외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 YM의 예지몽이다. 오늘은 가수의 '이·속훙'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하는데요~이석훈은 이 2008년에 보컬 그룹'SG우오당 신비'의 멤버로 본격적인 가수 활동을 개시했습니다 > 그 때 이석훈은 오디션을..

갑상선암 진단, 갑상선암 혹 알아보기 봅시다 [내부링크]

갑상선의 혹시 생긴 것을 갑상선 결절이라고 하며, 이 갑상선 결절은 크게 양성 및 악성으로 나쁘지 않게 억제할 수 있습니다.이 중 악성 결절을 갑상샘암이라고 한다. 전체 갑상선 결절 5~10%는 갑상선 암 확진..

청주 대전 동탄 주택 화재청소/ 화재철거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제 집처럼 꼼꼼하게 청소하는 JSC 전문 청소업체에서 이야기입니다. > #청주화재청소 #대전화재청소 #동탄화재청소 #청주특수청소전문이야기 첨이가 청주 대전 동탄주택 화재청소 화재철거 다녀왔습..

벌금 신용카드 납부 가능 - 경기행정사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기·행정·대표 오항스 010-9769-0055이다.(검찰의 수사관 17년 근무, 법무 법인 광교 등 변호사, 법무사 사무장 5년 근무, 공인 중개사, 주택 관리사보의 자격 보유) > 오거의 매일 하루는 일반인이..

19년 6월 예능 시청률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고 인생 드라마 예능 찾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항시는 여러분과 함께 오랜만에 6월의 연예의 시청률 순위, 공중파 버라이어티 드라마 시청률 순위 종합 편성 드라마 시청률 순위 케이블 텔레비전 드라마의 시청률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고..

[아자신운서 면접 강의] 작은 키 승무원 도전 이야기| 승무원 면접 강의|아자신운서 면접 강의|목소sound 발성 발sound 톤 수정|모의면접 강의 |승무원 공채 대비 강의 봅시다 [내부링크]

> 기쁩니다^^ 블로그를 꾸준히 하면서 항상 1상과 구매 후기, 결혼 준비로 채우고 나쁘지 않고 갔지만 나의 공간의 한쪽 구석은 "내 이야기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의 자리를 마련..

백내장ㅣ녹내장ㅣ망막박리 환자 간호 ?? [내부링크]

> ⦁Description-정의:opacity of the lens(렌즈의 탄성파열)-risk factor:aging process ⦁ 수술 후 Notify하는 상황"RSVP"1Redness, Swelling infection2Visionchange(수술 잘못한 심각한 상황)3Pain(sharp, d..

[레이저백내장수술후기] 아이리움과 특별한 인연 좋구만 [내부링크]

오핸시는 아이다움과 특별한 인연을 가진 환자의 사례를 소개합니다. > 환자분은 평소 눈이 침침하고 다른 병원에서 백내장으로 진단받으셨는데, 아직 왕성하게 사회활동을 하고 계셔서 백내장 치료와 함께 시력도..

어벤져스타투. 기호타투 . 도안타투...... 회기동필립타투 봐봐요 [내부링크]

모든 장르의 타투를 경험할 수 있는 필립 타투입니다 > 안녕, 필립 타투이다니야.언제나처럼 문신을 갈라서 여러분께 문신에 대한 정보를 본인이라도 더 알려드릴 수 있다면 물속으로라도 뛰어드는 여러분의 필립..

매일 간단한 운동으로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은 아침에 TV를 보면 정스토리 많은 정보를 주는 것 같아요. 첫날은 아침에 엄지 제왕으로 중년의 근육 건강에 대해 가르쳐 주고 있어서 저도 따라하려고 사진을 찍어 봤어요. 간단한 동작이라 해..

IT자격증 종류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님들입니다.방학 동안에 문의를 많이 해 주는 것 중에 하나 나쁘지는 않아요.바로 자격증입니다. 특히 예전에는 IT분야 전공(곰곤, SW학과, 전산, 정맥신고 등)으로 문의하는 사람이 한정되어 있었..

애허브 직구 필수템 구 !! [내부링크]

전혀 몰랐지만, China에서도 아이가 허브직구가 되는 것을 알았다.한국에 들어올 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을지도 몰라. 예쁘지 않다고 생각해서 재빨리 구매 구매 구매. > 왼쪽부터 스트리덱스, 희야용 크릴오일,..

[차이나 창업 2.0시대] "한국 자동차 업체 좋은정보 [내부링크]

중국에서 스타트 업 붐이 1어의 발생 3년이 지났다. 간간이 흘러간 만큼 중국 스타트업 업계의 지형에도 변화가 없지 않아 나쁘지 않다. 가장 대표적인 것이 인공지능, 자율주행, 항공, 빅데이터 등 첨단 스타트업..

방탄소년단 진 | 191228 Twitter Up 좋네요 [내부링크]

He knows that we love seeing him wearing glasses so he posted selcas when wearing it ᅲᅲᅲᅲ > 안경셀카(glassselca), 안경테쿠무(the glases areso) and 석진오빠(seokjinoppa) were trending in Korea af..

도로교통문제생각사 연봉 올리는 정보 [내부링크]

도로 교통 사건의 느낌사 연봉을 올리는 자격 시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교통사고 생각의 전망은 좋네요. 전망이좋은직업이고도로교통사고생각을빼놓을수없다는소견이들정도로전망이좋는데요. 만약 전망이..

넷플릭스 영화 추천 : 좋은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를 사용해서 이제 약 7개월!다른 행정부의 넷플릭스보다 콘텐츠가 별로 많지 않아 왜 정내용 끌리는 드라마, 자신의 영화만 보고요즘은 하루의 절반 이상을 넷플릭스를 보는데 쓸 정도로 많은 시간을 넷플..

돌아가신 할머니 꿈 해 봐봐요 [내부링크]

돌아가신 할머니의 꿈 해석=어떻게 꿈을 이루나=돌아가신 할머니가 물건을 주는 꿈의 금전운이 좋아지거나 재산이 항상 생길 수 있는 조짐.돌아가신 할머니가 간장 담그는 꿈 하나와 돈 버는 거리가 항상 나오는..

왜 50대가 넘으면 병에 ?? [내부링크]

왜 50대가 넘으면 병에 걸리기 쉬울 겁니다. 동맥 경화 저 체온은 전부 좋지 않지만 특히 50대 이상의 사람에게 더 위 함.합니다. 예를 들어 같은 저 체온이라고 해도 20대보다는 50대가 질병에 더 쉽게 걸..

고지혈증에 좋은 음식 ~처럼 [내부링크]

> 최근들어, 한국의 고지혈증 환자수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이는 서구화된 식단, 활동량 부족, 비만, 스트레스 등 다양한 요인 때문이다. 특히 50대 이후에는 지질 대사 능력이 떨어지고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인공위성 “난 ~처럼 [내부링크]

하노산 높이 올라가 자신의 우주로 자신있게 가다보면 피할 수 없는 일이 있을 거예요. 바로 지구 밖의 은하계와 태양으로부터 쏟아지는, 높은 이덕트를 가진 입자와 방사선을 총칭해 부르는 우주 방사선이라고 합..

사쿠라 마본인 | Mana Sak 이야~~ [내부링크]

> > > > #사클라마 나쁘지 않아 #ManaSakura#사크라 마나#사쿠라 마나#FANZA2018#DMM2018TheGirl.zone-All the girl in the world-http://www.thegirl.zone/mana_sakura/ 인터넷에서 수집된 이미지입니다.저작권에..

팔근육통증, 오십견? 증상 좋은정보 [내부링크]

> 오십견은 오십 세 전후에 흔히 본인이나 타 본인은 질환이라고 붙은 별칭이며, 실제 명칭은 동결견 혹은 유착성 관절낭염이라고 할 것이다. 어깨 관절을 둘러싸고 있는 관절막에 염증이 생겨 섬유화되어 두꺼..

갑상선암 수술 이야~~ [내부링크]

#갑상선 암 수술 후 갑상선 암 전 절제 수술 후 49번째~이 8월 하나 2개의 서울 아산 병원에서 홍 교수에게 수술을 받았다. 요즘 이렇게 포스팅하는 견해가 나오는 걸 보면 수술 후 몸이 많이 회복됐다는 뜻..

잦은 급성 편도염, 좋은정보 [내부링크]

잦은 급성 편도염, 결석을 유발합니다.환절기 혹은 날씨가 추워지면 반드시 찾아오는 병증으로 고생하지 않으십니까?고열이 자기 오한, 기침 등의 증상은 상기도 감염성 질환과 관련이 있는데요.감기, 독감 같은..

[20대 갑상선암] 07. 갑상선암 어느 진료 좋네요 [내부링크]

처소음, 갑상샘암 진단을 받고 수술병원을 서울대병원으로 정할 때 어느 진료과에서 진료를 받아야 하는지 잘 몰라 일단 외과로 선생님을 택해 진료를 받았다. > 진료를 받은 후 그냥 궁금했다. 같은 갑상선 수술..

하루종하나 피곤하다는 내용을 달고 생 좋구만 [내부링크]

> 저는 잠이 꽤 많은 편이라 간단하게 낮잠을 즐기거나, 쥬스토리에는 편안하게 자고, 이에 앞서 가끔 따로 둡니다.컨디션이 좋지 않은 날에는 낮잠 카페도 가끔 가는 날이 있어요._그런데 언제부턴가 자도 피곤하..

고 혈압 스포츠 가이드 이야… [내부링크]

안녕, GOTO춘우야.오늘은 운동에 관한 이 스토리를 포스팅합니다! 더운 여름 모드들 운동 더 열심히 하고 있습니까?오늘 다룰 이 스토리는 고혈압과 운동에 관한 이 스토리다.요즘 고혈압이 나쁘지 않아 이가 많은..

백내장수술비용 구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백내장 수술 비용에 대해 많은 문의를 받고 있는 예바람 안과입니다.사람이본인이있으면외형뿐만아니라몸도본인이함께할수있고그기능이점점저하되어버립니다.그 중에서도 불편한 부분이 바로 눈이라..

sound주운전 방조죄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어제보다 날씨가 많이 좋아졌네요.오늘은소리주운전방조죄를알아보겠습니다. 음주 운전 방조죄=음주 사실을 알면서도 차량 키 제공, 운전을 종용하고 역시 교사를 했다면 음주 운전 방조죄에 해당한..

지리산의 어린이날, 갑 좋구만 [내부링크]

지난해 한 0월 이야기에 어머니가 돌아가셔서 이제 나 울 진달래 여성 이쟈싱은 양가 부모님이 안 계십니다 옆에 있을 때는 소중함을 모르겠지만... 곁에 없으면 대가족의 소중함을 느낍니다.앞으로 형제,조카들,..

김수미아들 정명호대표 좋구만 [내부링크]

> > > > > > 배우 소효림(35)와 김수미의 아들(44)가 교제 중이었다 다만, 결혼에 대해서는 "시기상조"라고 선을 그었다. 이 23일 소효림의 소속사 마지쿠 측에 따르면 2년 모두 터 알고 있던 소효림과..

(코카콜라) 코카콜라 언박 ~~ [내부링크]

> 코카 콜라 온 박 신 2탄이다. 이번의 코카 콜라 박스는 김*효은님이 지지난 홍콩 시위가 한창으로 1때 시위 현장을 돌파하며 경력을 한시간째 30분 걸리고 걸어서 공항에 도착한 뒤 우여곡절 끝에 나에게 보..

자마스크역성 갑상선질환(하시 이야~~ [내부링크]

> 자가면역성 갑상선 질환(AITD)에는 갑상선 기능 저하증이 나쁘지 않은 하시모토 갑상선염과 갑상선 기능 항진증이 나쁘지 않은 그레이브스병이 대표적입니다. 이 두 질환은 발생하는 증상으로 판단하면 정반대의..

노인 실명 원인 당뇨망막병증, 황반변성, 녹내장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광주 북구 비타민노인재활주간보호센터입니다.당일은 고령자의 실명원인 당뇨망막병증, 황반변성, 녹내장 예비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위의 세 가지 질환과 같은 점은 망막에 나쁘지않은 질환이라..

KBS주스토리드라마 [아이가 볼까요 [내부링크]

> KBS 주말드라마 아기기가 오54부작/20하나 6.02.20~20하나 6.08.2개 방송의 김종규 연출 쵸은효은쵸은 장하나 각본 안재욱 소유진, 심형탁, 심이영, 임수향 주연 최고 시청률:33.5 Perc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