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1-6955의 등록된 링크

 371-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5건입니다.

마캐팅 자소서, 내 모든 경험을 끼워 맞추지 마세요. [내부링크]

멘토님 안녕하세요. 광고직무에 지원하고자 하는 취업준비생입니다. 1단은 우선 자소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저는 예전에 한 스타트업에서 중국인 유학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결과를 낸 경험이 있습..

방탄소년단(BTS) 컴백 티저 LOVE YOURSELF 結 'Answer' Concept Photo S 720*1280, 1440*2960 배경화면 공유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컴백 티저 LOVE YOURSELF연결'Answer'Concept Photo S 720*하나 280, 하나 440*2960의 배경 화면 공유 이제부터라고 출처_방탄 콤카, 트위터 방탄 컴백합니다 아미들 큰소리로!!!!에피 환희..

Lauv - Tattoos Together [내부링크]

> 믹크 출신의 1렉토우로닉폿프 가수라 순진한다(Lauv)에 있어서 새롭게 싱글이 공개되었습니다 20개 4년 처음 그의 노래'The Other'을 들었을 때, R&B와 인디 팝이 섞인 그의 노래 스타 1에 반했던 중간 중..

얼굴 붓기빼는 지압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대통령입니다.오한상은 얼굴의 붓기를 빼는 지압 방법에 대해 살펴봤습니다.평소에 물만 마시고 자도 얼굴이 부으시는 분들은 스트레스가 많으실 거예요.얼굴 붓기 빼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

부산탈장수술 안전하게 치료할 수 있어 [내부링크]

> > 만나서 반갑습니다부산가면장병원의 항소담 외과이다. 오핸 시은 여러분들에게 가면장에 대한 스토리를 좀 만들어 드리려고 합니다 가면장이 뭐라고요? 만약 여러분이 보통 무거운 짐을 는 것 보던 잉..

지독한 편도염의 끝무렵 [내부링크]

> 정확히 9일부터 시작된 근육 통과 두통. 타이레놀로 버티다 6일 모두 들인 고열이 나쁘지 않는 아키 시작했습니다. 나는 대부분 독감이라고 확신했지만 예상치 못한 편도염이었다. 다행이라고 생각했는데 무..

전라도여행 가을축제 화순국화향연 20첫9(국화축제) 첫정표, 초대가수, 사진 예쁘게 본인오는 곳 [내부링크]

> > 항상 지나가는 너는 길가의 꽃집에 국화가 등장했거든요.노랗게 만개한 국화를 보면 꽃집을 그냥 지나칠 수는 없어요.~맞아! 가을은 국화계절이야~ 또 언제이렇게 예쁜 국화를 만끽할 수 있을까? 하는 소견에..

더그램 메가면 안경테 / 호야 누럭스 착색렌즈 / 백내장수술후 보안경 / 1산 그랜드안경원 [내부링크]

60대 여성 보호 안경의 백내장 수술 후 눈 부심 차단으로 자외선 UV차 단 키눙 도구 렘 레드 골드 메탈 프레임, 데라호ー야느록스 착색 렌즈 처방 OU:+0.50 > > > > > > > > 일산 주엽 역 그랜드 백화점 지하 3층

윈드리버, CES 2020에서 5G를 위한 지능형 에지 및 자율주행 기술 공개 … 현대오트론, 혼다 롤링 랩 등 다양한 협업 사례 공유 봐봐요 [내부링크]

오토모티브 기술을 중심으로 미션 크리티컬 산업 전반에 대한 엣지 컴퓨팅 기술의 응용 사례 소개 현대 오트론을 비롯해 혼다, 인텔, 인트론, NXP, 르네사스, 에어빅티, 바이두 등 혁신 대기업과의 협업 성과 공..

중국의 40대 여자배우 소개. 대박 [내부링크]

*내가 20하나 0년 이전에 작품은 쵸쿰고의 본 게 없고 주연들은 40대도 주연으로 활발히 활동 중이지만 배우들은 활동이 활발하게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가 많은 생각보다 아는 배우들이 적네요. 추가하고 시프의..

손담비 스케이트보드 연습장 나혼자산다 장도연 !! [내부링크]

#송닷소리비나 혼자산다 고양이 종류 애공문크 #송다소리비스케이드보드 #장도연나홍더산다 #장도연차 > > > > 송·단비 요리"하눗송"그녀가 만든 음식은?손담비가 지난해"하나 달에 계속 두고 그 밤, 본인 혼자..

정보보안전문의가 되는 법 - 하는 1에 맞춰서 준비 이야~~ [내부링크]

(장문 주의) 어제 IT전문직에 관한 글을 썼더니 학생 한 명이 정보보안 전문가 방향으로 더 자세히 알려달라고 해서 글을 써봅니다.물론 또래라도 정스토리를 준비하는 방향, 하는 일 등 고려사항이 많기 때문에..

최신에 본 넷플릭스 콘텐츠 리뷰 대박이네 [내부링크]

최근에 내가 본 넷플릭스 컨텐츠를 정리해 보려고 글을 쓴다.평소 집에서 아무 일도 안 하고 이렇게 드라마 보고 영화 보는 걸 너희는 괜찮다고 했는데 기록으로 남기고 싶었다. > 1. 더 폴리티션 이번 연휴 동..

넷플릭스 한달 공짜 체험 31차 후기!! (영화, 드라마 몰아보기, 예능 몰아보기 등) 정보 [내부링크]

#netflix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 #예능 #한달free #free체험 반갑습니다! 저는 설날을 기념하여 넷플릭스를 깔고 한달간 프리체험을 할수있어서 바로 시작했어요! 그래서 될지는 넷플릭스 한달 무료 체험 3개번..

[강사 인터뷰 연재] 뉴질랜드 영어 원어민 Steve M 강사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카페톡이다 어제 휴 1은 잘 보네쇼쯔 본인인가요?어제부터 징검다리 휴 1과 오늘도휴 1을 즐기고 있는 분들도 있겠지요?오늘은 비가 와서 조금 춥지만, 그래도 쉬는 날은 언제라도 좋습니다! 카페톡..

[미드]더 오피스(The Office) : 짐 핼퍼트에게 젤로(Jell-O)란?(1) 짱이네 [내부링크]

회사가 배경인 만큼, 이렇게 그 회사가 던더미 푸딩인 만큼, ᄏ 여러가지 프랭크(prank:농담 다음으로 하는) 장난)가 등장하지만, 당연히 그 가운데에 떨어지면 외로운 사람이 짐·할퍼트.짐의 타깃은 대개 드와이..

영화 '미드소마' 후기 및 해석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드디어 8월 CGV VIP!! 올해는 영화관에서 보낸 시간이 매우 길었습니다. 전에는 관구 때문에 극장에 가는 게 싫었는데 아무래도 현장의 반응이 과잉인 영화가 끝나고 과민해진 관객들의 반응을 보는..

김연지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결혼 나이 키 에스엔에스 열어린아이설 뮤지컬 배우 씨야 이야~~ [내부링크]

> > > > > 김연지의 최근 근황 정보에서는 연예 프로그램'슈 카멩 3'의 슈 카멩 1도 모른다는 소식입니다. 최근엔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에서 매그리드 아르노 역으로 신인상 수상도 했고, 신곡 앨범 염원이 불면..

[보드게임] 바퀴벌레 포커 로얄- 리뷰 NO. 73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 세 명의 마법사라는 의미를 가진 "드라이마 기어 슈피레(Drei Magier Spiele)"란 보드게이다. 제작사는 일반인이 싫어하는 벌레를 주제로 한 보드게이 시리즈로 출시하는 것으로 유명하죠. > 주제는 아주 혐..

이지아이섭외 프리 선언 후 활발히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아나운서 !! [내부링크]

> 오한시은은대한민국여자아나운서하면생각이난다그리고프리선언의대표주자인이지아어린이아나운서에대해리얼캐스팅과함께알아보겠습니다. > 첫째, 이지유아의 아과인운서는 어떨까?최근에는 프리랜서 출신의..

셀프PC방 국내 1등 브랜드 유아센스리그PC방으로 추천한다! ~~ [내부링크]

> 무인 PC방에 대해 알게 되는 안녕하세요. 저는 작년부터 자영업에 대해 진지하게 의견을 해 왔습니다. 사실 경기불황이 매우 오래 지속되고 있다는 데 공감하실 겁니다. 인건비도 해를 거듭할수록 점점 오르고..

NCIS시즌16 지바가 돌아오본인요 좋구만 [내부링크]

midro에서 영어공부 많이 해요. 저도 존스토리를 많이 봤는데 그중에서 NCIS를 소개하려고 합니다.다른 미드와 달리 캐릭터가 시즌 1~시즌 15까지 유학이나처럼 몇명만 > 개연성을 띠면서 바뀌었어요. 인물..

수소차 대장주 이건??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수소차 대장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현대 차 그룹이 수소 전기 자동차 비전 2030을 공개했습니다.2030년까지 수소 자동차 분야에 7조 6000억원을 투자 해연 간 수소 자동차 50만대를 생산..

스릴러 로맨스 미드 - 댁의 모든것 시즌1 클리어 좋구만 [내부링크]

> 뉴욕을 배경으로 '사랑하는 여자 때문'라는 혼자만의 의견에 구애되어서 살인도 마다하지 않는 젠틀했던 사이코패스 joe의 이야기를 그다 sound는 한 0부작지만 매우 이그와잉 재미 있게 봤다.일단 남자..

(주)보해양조, 송가인 잎새주 출시, 한정판, 홍보대사, 전라도소주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조무사 필드스텝 진도조 박사입니다. 오랜만의 이웃을 만날 수 있어서 매우 기쁩니다.아내의 출산 후 육아에 전념하느라 포스팅이 안 됐는데, 최근 가수 송가인 님의 뉴스에 핫한 소식이 있어 이렇게..

지지 하디드 : 2월 5일 - 하나0일 근황 파파라치 (feat. 쥬랜더2 베니) 좋네요 [내부링크]

2월 10하나 > > > 텀블러에 가서 파파라치 사진이 나와서 봤는데 코디가 너무 취해서 파파라치를 볼 때마다 항상 느끼는데 지지는 사복패션이 정말 대단하고 무난하지만 예쁘고. 역시 마들 지지 2월 9개 > > 오우..

20하나9년 4월 4주차 시청률순위 (드라마.예능) 확인 [내부링크]

2019년 4월 4주째의 시청률 순위(드라마.연예) > 안녕하세요! 영어 과외 선생님 팀장 영 선생님입니다.오랜만에 시청률에 관한 정보를 전달하고 왔습니다! 4월 4주째(4월 22개~4월 28개)한 주간 지상파/종합 편..

코로나 바이러스하나하나명째 확진자 3차감염자까지. . 잠복기에도 감염가능 ~처럼 [내부링크]

이렇게 격리 조치하여 역학 조사를 하기에도 감염 속도가 매우 빠르네요. 한국에 있는 직접 신문들 담덕 밴 중반은 코로나 바이러스 예기입니다 6번째 후와크징쟈 발견으로 11번째 확정자가 한 시오..

구글 애드센스 티얘기 가입했어요 ~~ [내부링크]

네이버에 "이웃중의 구글어드센스 후기"? 문장을 쓴 것을 보고 어?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어드센스 수익? 그게 뭐야? 그래서 네이버에 검색했는데 제 궁금증을 별로 풀지 못했어요.제가 T스토리의 블로그 검색에..

(수정 추가) 자율주행에 대한 나쁘지않아의 흥미사. !! [내부링크]

2019.12.26 운전하는 것을 그에은츄은 아하고, 차도 그에은츄은 서울은 쟈싱눙, 자율 주행에 그와은심이 많다.대학원도 자동차계열과도 아닌데 자동차 관련 수업만 골라서 듣고 있는데 정말 재밌다. (웃음)(카레..

#BBMAs Top Duo/Group BTS CONGRATULATIONS! 확인 [내부링크]

20일 9 BBMAs 축하하고 [Top duo/group]:BTS!, 시상식 참석 3년 만에 드디어 주요 부문 수상!!! 20일 9 Billboard Music Awards Top Duo/Group 20일 9, 빌보드 노래 어워드 탑 듀오/그룹 수상 또..

[BTS방탄소년단] 3월 스케줄 SBS 유행가요 슈퍼콘서트 대구 오피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작년에는 최 아이 호프 씨의 고향인 광주에 가셨지만 올해는 어떻게 푸른 피의 심장을 가진 슈갓토 씨와 우이테효은 씨의 고향!대구에 가!!ᅲᅲᅲᅲᅲᅲᅲᅲᅲㅠㅠㅠㅠ 3월 8일 SBS인기 가요 슈퍼 콘서트인데라..

우한폐렴증상 신종 코로본인 감염 경로 및 예방법 대박 [내부링크]

>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가 세계적으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고 국내 확진자도 거의 매일 국민의 공포가 날로 커지고 있습니다."세계 보건 기구(WHO)는 2020년 일월 30일을 마지막으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에..

폴더블폰 기술 보유중소기업은 어느? - [테크디엔에이] 와~~ [내부링크]

> 쓰기 시작하면서... CES 2020(세계 최대 가전·IT전시회 개막이 아메 리카 라스 베이거스에서 현지 시간 기준으로 첫달 7쵸쯔 브토쵸쯔우오루쵸쯔 0쵸쯔카지 나쁘지 않아훌 건 열린다고 합니다. CES는 50년..

자율주행 자동차의 실존적 사건 짱이네 [내부링크]

자동차 산업계에서 최근 나타나는 현상은 기술적인 측면에서 뚜렷한 이슈가 될 만한 사건은 없다. 엔진, 변속기, 제동장치, 인테리어, 외관 디자인 등 전통적인 자동차 기술 분야에서 성숙할 정도로 성숙했고 더..

CCM 단상 좋은정보 [내부링크]

나는 노래를 사랑하고, 또 잘 부르고, 매우 나쁘게 생각하고 있다. 과거 손 편한 교회에 있을 때도 주 1예배 시간에 배송을 많이 불렀다. 저는 성동고등학교 합창반 반장으로 활동하면서 연세대 성악과에 입학해..

오십견, 자연치유 어려울 수 있어 ?? [내부링크]

오십견 자연치유 어려울 수도 > 50대부터 발발하려는 이름 붓효진 '오십견'이 오십견의 정식 명칭은 유착성 관절 낭욤인 최근에는 연령에 관계 없이 30~40대의 비교적 젊은 본인이 시간으로도 생길 수 있는 가장..

어머니표수업 예비초등 하나학년 국어사건집 - 펭수 만점왕 대박 [내부링크]

요즘 어머니의 가르침으로 딸 램이 초등학교 준비를 하고 있어요.예비 초등 사건의 집 관련해서 많은 찾아보고 뭐 샀는데 1단, 지금 제1 하는 국어사도 집 펜스 만점 왕입니다! > 펜스 핫합니다뭐 문제집 내용이..

의령 금일치기 여행 :: 의령 일붕사, 기네스북에 등재된 동굴법당이 유명한 사찰 :)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항시은 좀 특별한 절에 갔다온 스토리를 해보려 합니다!저는 여름에 다녀와서 시원한 피서도 겸해서 갔다오셨는데 요즘 같이 즐겁지 않아서 편안한 날씨에 다녀와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곳이라 생각..

[한글번역] BTS 블랙스완 해외반응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BTS 신곡 'BLACK SWAN' 가사 본인의 분위기가 어두운 모습을 보여서인지 외국 팬들도 놀라는 기색이 역력한데 해외에서도 분위기가 무척 고조되고 있습니다.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 > > > > Do your thang Do y..

(창원자이언트플라워)자이언트플라워/자이언트플라워만들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핸디 공방 > 얼마전 #마산어시장 페스티벌에 가수 송가 씨가 오셨다고 팬분께 특별한 선물을 부탁드렸어요.히토츠마츠입니다만, ペク슨이 부럽지 않은 크기인 #자이언트 플라워~~오~~~오~~!! 축제가..

가인이어라 재방송 다시보기 방법 송가인 볼까요 [내부링크]

많은 많은 가수인 카인의 1혼자 콘서트가 MBC방송으로 중계되었습니다. > 시청률 또한 놀랐지만, 1부는 6.8%, 2부는 8.5%가 나쁘지 않아서 왔습니다.또 광주의 지면은 1부 16.5%, 2부 19.9퍼센트라는 채찍해의 시..

백내장에좋은sou 볼까요 [내부링크]

> 시각의 흐름에 따라 노화하는 눈, 노화가 시작되면 단순히 시력이 떨어진다는 개념이 아니라 눈 질환에 노출되어 늦어지면 수술을 받아야 하는 정세에 직면하게 됩니다. 병원을 찾는걸 좋아하는 사람은 당연히..

산내들 가요 대금 D 키 (02하나2 번) - 깔끔한 볼까요 [내부링크]

> 산내 가요대금 D키 모델입니다. 주로 대금 창작곡이 본인의 팝, 가요 같은 장르의 소가를 연주하기에 좋은 악기예요. 전통적인 율명이 아닌 '도레미파솔라시도'의 소음정에서 연주할 수 있도록 설계, 제작되었습..

전체 소음주운전에 경각심을 가집시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일전에 음주운전 근절 캠페인을 게시한 김석입니다. 저는 한가지 990년 한개 달 29일에 평범한 취업 준비생입니다.저는 현재 유학 준비와 입사 지원을 병행하며 하루를 보냈고, 동시에 20하나 9년..

역대 외국 영화감독 흥행 봐봐요 [내부링크]

> 오늘 이 대 테러에는 외국 영화 감독의 흥행 수익 순위 TOP한 0를 알아보겠습니다. 과연 어떤 감독이 최고의 흥행수익을 기록했을까요? 하나 0위부터 시작합니다. 여러분 같이 봐요. 죠은・파브에서 감독 작품 9..

항암후유증 및 부작용 (호중구 확인 [내부링크]

수명은 나날이 바뀌는 데 반해 자연노화와 다양한 질병에 전달되고 약물에 의존하며 살아가는 것이 현대인의 현실이었다.특히 암이란 인간에 가장 공포인 질병 발병률도 차차 젊은 층으로 이동했고 나중에 3명 중..

#하나하나. 주식 : 넷플릭스 좋구만 [내부링크]

> 넷플릭스가 대표적인 글로벌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쿵키오프로 전 세계 한 90여개 국가에서 일억 5천만명 이상의 가입자를 대상으로 하쿵키오프이다. 아마존 웹 Service라고 불리는 클라우드 비즈니스 때문인..

스페인 드라마 <LA CASA DE PAPEL> ~처럼 [내부링크]

스페인 드라마라 재미있다 스페인어 공부 > 안녕하세요! 거짓없이 오랜만의 포스팅입니다.요즘 팀플이 많아서 바빴어요.울면서 기다리신 분들도 있는 것 같아서 정말 죄송합니다.그날도 시험공부로 팀플이 너무..

통풍에 안좋은 sou 알아봐요 [내부링크]

> 병원에 내원하시는 환자분 중에는 음식에 관한 의문이 제기되고 있는 분들이 많습니다만.인터넷에서는통풍에좋지않은음식을피하면재발하지않는다,또는좋은음식을먹으면좋다,이런이야기가너무많아서더욱궁금해지..

개그맨 김재우도 배우는 시원스쿨 독하나어 ! 여행독 정보 [내부링크]

여행덕하나어, 김재우덕하나어 시원스쿨드쿠하나어 > > > 지금도 열심히 공부 중인 시원스쿨 덕하나어인강에서 공부하다가 먼저 포기했을 수도 있지만 본인은 시원스쿨 덕하나어인강 덕분에 아직 꾸준히 공부..

당황하지 마세요~! 렌트카 대박 [내부링크]

> 다가오는 시즌,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제주도를 방문하여 저희 제주도 렌터카 협동조합 렌터카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렌터카 대여량이 항상 증가하면서 렌터카 사건도 증가하고 있는 게 사실인데..

[보배 아자신운서] 연합뉴스TV 김자 봅시다 [내부링크]

보컬·베・아 쟈싱 은서의 6번째는 연합 뉴스 TV의 김·쟈싱 그 아쟈싱웅소입니다. > 연합 뉴스 TV"김, 나쁘지는 않다"아나운서" 좋아하는만 보고 배울 같은 아나운서"의 6번째)으로 소개하는 이유는 간단하지만..

미쿡주식 넷플 대박 [내부링크]

애널리스트의 전망 지금의 주가는 367달러로 이미 예상치의 average의 주가는 넘어 400을 넘어설 것이란 예상대로 되고 있는 것 같다. 올해 이미 90Percent의 성장이 이루어지고 차익 실현에 추락할 수 있다는 것..

자동차 백내장 수술 / 라이트복원 [제주라이 짱이네 [내부링크]

[제주 라이트 복원] [제주도 라이트 복원] 전문점 [에이팀 모터스]이다.서귀포 쪽은 비가 많이 와서 침수된 곳도 있다고 합니다.그에 비하면 함덕은 대단합니다.같은 제주도라도 다른 날씨의 이상함으로 서귀포 쪽..

빅토리아 워홀 98일차 넷플릭스 Netflix 한글자막 feat. 쉐도잉을 위 봅시다 [내부링크]

외국에 사는 사람이 넷플릭스에서 한글자막 읽는 법을 검색하면 설정을 한글로 바꾸면 됩니다!라는 답이 꽤 있는데 그것은 단순한 계정의 언어를 선택이지 자막 설정과는 관련이 없다. > > 한글자막이 있..

편도결석증상, 원 좋네요 [내부링크]

편도결석증상,원인부터확인해주세요. 반갑습니다 목동 자신이 비인후과 우덕터입니다.원인을 알 수 없을 정도로 입에 닿는 매운 맛 때문에 목감기에 걸린 것처럼 목에서 느껴지는 불쾌감 때문에 고생하고 계십니..

[성인미드] 미드 서브미션 좋구만 [내부링크]

성인용 미드, 좋은 거 올릴게요. 예를 들어 미드서브미션, 이과, 미드행, 그리고, 반슈, 성인미드, 스파르타쿠스 등, 캘리포니아, 트루블러드, 볼 수 있는 곳을 찾았어요.성인용 무료표시<미드서브미션이나 미드한..

물에 관련 이야~~ [내부링크]

물과 관련된 꿈의 해석 > 물의 꿈 샘물 소리가 강을 따라 조용히 들리는 꿈⇒새로운 정보를 듣게 된다. 통신 문명 문화 정보 소식 언어사회 언어생할 두뇌계발 사실성 공정성 객관성 진품성 허구성 희로애기락 길..

프로필 노래 추천 (힙한 노래, 감성 알아봐요 [내부링크]

> 오늘도 프로필 음악으로 천하의 음악을 가져온 반말 하나. 기시감(feat. 달촌 Of Cheeze) - 새벽이나 들으면 좋은 뮤직 다음 다음다음다음다음날에 왠지 슬프고 더 슬픈 감정이랄까 이별을 경험한 사람..

태풍 실시간 위치, 태풍의 경로, ~~ [내부링크]

#태풍 #국한태풍 #태풍시각 #태풍경로 #태풍의한반도영향 #태풍의현재위치 #태풍경로 #여름태풍 #가을태풍은어떠세요?평택 화성 크레인입니다.저희집 크레인(하과인을 고르면) 오퍼레이터. 일의 단점 중 하과인을..

갑상선 기능 항진증과 저하증 증상 대박이네 [내부링크]

이것이야말로 갑상선 기능 항진증/저하증 증상! 이라는 특이한 증상이 없으므로 초기에 알아채기가 어렵습니다. > 갑상선 기능 정상:언제나 피곤하고, 먹지 않아도 살이 쪄서 갑상선 기능 저하 증상인 것 같..

청소년지도사 2급 3급 자격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학습지 등장입니다! :) 기이 5월이 다가오고 있습니다.다양한 행사의 달이라 불리는 5월!저는 MT 나쁘지는 않아.수학여행, 수련회 간 기억이 썩 좋지는 않지만요. 특히 수련회는... 놀러간게 분명한..

가수 투용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가수 투룡님 첫 방문 > > > 관리를 받는 가수 V라인과 다이어트를 하겠다는 각오로 관리를 받는 중 > 좋은 분들과 인연도 만들어주는 인간적인 의리로 뭉친 투룡님 유튜브에 산골 어머님을 박아보세요! > 음반출판..

원더풀 사이언스, 전 봅시다 [내부링크]

> 제가 과학을 싫어하지는 않지만 저도 내 학생 중에 과학을 잘 하는 학생은 많지 않을 겁니다.제 친구가 말하는 걸 들어봐도 이런 스토리가 들려요. 네, 물론 나쁘지 않고, 과학 관련 직종에 종사하는 소견이 아..

터미네이터 다 이야… [내부링크]

척척 아침에 병원갔다가 카페에서 넷플릭스 봤다. 앤디드 봤는데 이것도 나쁘지 않을 때 써야지. 신경제 정책( 보고 김 1집 가는 길에 터미네이터려고 상영 시간표에서 검색하거나 태우고 갔다. 그레이스에게 반해..

(의정부 편도염) 급성 편도염, 편도결 !! [내부링크]

> 이비인후과하면 가장 많이 오는 주호소는 목의 통증으로 목 통증이 많은 원인이 편도 질환입니다. 오항 그랬듯이 날은 의사의 편도염 치료, 성모 투명한 숨비인후과에서 편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Wal..

Amazon 카니발 로우 - 현실적인 판타지 알아봐요 [내부링크]

> 8월 301, 아마존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신작 미드<카니발 로우>의 전설이나 신화 속의 장소 아눙. 그곳을 둘러싸고 벌어진 ファ팩트연합と과 "바그공화국"의 전쟁은 "팩트연합"의 승리로 끝나고, 아능은 ファ팩..

30대녹내장 확인 [내부링크]

> > > 이벤트 페이지현재 나쁘지 않은 시력 확인하고 이벤트 특전 샌더sound 받기(클릭하면 이동)

영화 2하나 브릿지: 테러 !! [내부링크]

독: 브라이언·커크 출연:채드윅, 보스만, J.K. 시몬스, 시아이봉잉 밀러, 스테판 제이 다스 외 관람 1:2019년 01월 061(2020-03)개봉 1:2020년 01월 011 > 영화 을 극장에서 만자의 신고 옸 슴니다. 솔직히 작년..

노르웨이 수소차 충전소 폭발문재 예비 봅시다 [내부링크]

노르웨이 서부 상도비카에(Sandvika-현지 발음에서는 상비카)에서 지난주 초 수소 가스 충전소에서 폭발 글재주가 발생합니다라는 글을 올렸다.https://blog.naver.com/feublot/22개 560073794 > 이 여파로 유럽의..

정보보안기 ~~ [내부링크]

#정보보안기사 #응시자격 #수험표 #시험장소 #KISA #준비물 #정부기술자격 #정보보안자격 #미래유망자격 #정보보안직종 #정보보안자격 #전산자격 당일은 KISA가 주관하는 정보보안기사자격에 대해 글을 쓰려고 한..

[테마주] 북한 - 해저케이블 관련주 (동북아 슈퍼그리드 테 좋구만 [내부링크]

> > 국내의 해저 통신 케이블 해저 전력 케이블 건설 사업을 독점적으로 수행 중인 KT서브 마린이 전장에 25Percent까지 치솟아 대장 주의 모습을 보였으며, 가스관 관련 주식에도 포함되는 한정 선재는 국네유 1..

편도결석 구취가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연세범 이비인후과 의원입니다우리는 하루에 몇번씩 입을 닫고 있는데요.대화를 할 때, 밥을 먹을 때, 하품을 할 때 등 많은 상황에서 입을 열고 닫습니다.이렇게 입을 벌리고 닫는데 입냄새가 난..

인천서구한의원 오십 좋구만 [내부링크]

> 과인을 먹는다는 것이 마냥 좋은 것만은 아닌 것 같았습니다. 체력이 점점 떨어지고 건강이 나빠지는 것을 직접적으로 느끼게 되어 기분이 허무해지기도 하고 스트레스를 받는 날들도 여느 때처럼 어과다워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