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2-6955의 등록된 링크

 37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1건입니다.

주례 없는 결혼식 사회, 행사 개그맨 섭외 - 김경진 (섭외 문의 받아요) [내부링크]

오늘은 루루다 :)당 1은 제품 레뷰가 아니라 더 특별한 소식을 전하고 올리겟슴니다 후후, 결혼을 앞두고 있는 분! 지독한 결혼식을 원하는 분!결혼식 사회자를 찾고 있는 분!참고로 주셨으면 합니다. > 요즘결혼..

[D+969] 편도염 + 기관지염이래요 ㅠ [내부링크]

D+965~6편도 불길에 기관지 염... > 안녕하세요. 츄니멈입니다.저는 어제 소아과에 갔는데 그날 밤부터 열이 안좋아서 달 표면에 다니던 병원 소아과에 다시 갔습니다.. > 집에 TV가 없으니까 병원 TV를 많이 집중..

(젊은) 백내장 렌즈삽입술(@강남조은눈안과) [내부링크]

20하나 9년 들어 각각 바지런히 포스팅헷눙디. 최근 열흘 별로 없는 것 이유인즉슨 지난주 월요일의 화성 욜 백내장 수술 수술 후에 바로 1상 생활 가능하고 못하는 이유는 없었지만..

2020학년도 전기수시 숭실대학교 교육대학원 한평생교육 HRD 전공 신입생 모집 [내부링크]

> *숭실 대학교 교육 대학원 1셍교육 HRD전공 혜택 1. 주 1회 참석의 수업 4학기 제 운영(주 21수업:출석 수업 11+온라인 강의 11)2. 매 학기 1셍교육 HRD, 전공 특성화 계획의 진행 3. 다양한 장학금 제도:가..

메리츠 내맘같은애기보험 갑상선항진증이 있어도 가입가능한 사례 공유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진아 팀장님이다.오항 선은 메리츠 내 마음 같은 아이들 보험에 대해서 소개도 꼽고 22세의 갑상선 항진증 약 복용 중인 여대생 가입의 사례를 공유하려 할 생각입니다.며칠 전 한 어머니가 전화를..

소음주운전 처벌기준 - 벌금과 면허취소 결격기간은? [내부링크]

술을 마시면 체내에 들어온 알코올 성분은 알코올 가면수소효소(ADH)에 의해 아세트알데히드로 변하고, 이것이 또한 알코올 분해효소(ALDH)의 작용으로 초산이 되어 최종적으로 물과 탄산가스로 분해되어 체외로..

BTS , WINGS short Film [stigma] 뷔 / 태형 움짤 [내부링크]

BTS, WINGS short Filmet [stigma] 뷔/태현의 움직이는 이미지 > > > > > > > > > > > > > > > I'm sorry, I'm sorry I'm sorry ma sister 숨겨도 감춰도 지워지지 않는 부분이 키 르포 3분 정도밖에 안 되..

[기사] 아메리카 연예 매체 'HollywoodLife' 트윗... 호석은 #InMyFeelingsChallenge 의 모든 걸 다 보여줬어요! .. 방탄소년단(BTS) [내부링크]

> > Hoseok doing the #In My Feelings Challenge is EVERYTHING! > > > 호석은#In My Feelings Challenge의 모든 것을 보이더라!오오오호프이이 게재한 챌린지 영상은 전 7월 초에 개그맨 Shoker가 자신의 instar..

<J.RIUM 제이리움> 'NCT 재현' !! [내부링크]

'NCT의 재현'가수 NCT의 재현 씨가 하나 0월 26일 뮤직 뱅크 출근 길에 귀가 중이라고 SBS라디오 파워 FM'NCT의 저녁 밤!'에서 제이 리움 하나 8 A/W Merino Wool Lettering Crewneck Knit/Black을 착용하시오 쯔..

[알라딘 실사판] 영화관람 후기_ 캐스팅 & OST !! [내부링크]

얼마전 영화 알라딘 실사 버전을 영화관에서 보고 왔는데 > 이번에 공개된 알라딘 캐스팅과 개인적으로 가장 인상적이었던 OST 위주로 간단한 이야기와 감상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 현명하고 유쾌..

구글 애기드센스, 애기드포스트 수익 자동화를 시작하기 전에. 알아봐요 [내부링크]

이전에는 자신의 의견이나 소견을 전달할 수 있는 솔루션이 많지 않았다. 그나마 너무 '비싼' 솔루션 뿐이다.. > 신문 방송 책 출간, 라디오 등을 통해 어떤 메시지를 전달할지는 여전히 높다. 소규모 비즈니스 및..

[세상과 하항시사이] 트랜드절정 한류 스타가 내 남편이 됐다?! 애기돌 식구과 열혈팬의 기묘한 동거가 시작된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 세상과 어두운 아래 언제나 그렇듯이 사이글 그림그리기 [매주 금요일 하나네이버 시리즈 연재] 트렌드의 절정에 오른 한류스타와 한집?아돌 대가족과 열혈 팬의 기묘한 동거가 시작!!현재 잘 자신 있는 한류 스..

아리아나쁘지않아 그란데, 두루두루 이남자 저남자? 대힌민국의 청소년들은 美대중문화를 보고 무슨을 배울 수 있을까? 이야~~ [내부링크]

아리아나 그란데, 나는 남자 친구와 과감한~~. 이천 행위, 온라인 뉴스 팀 입력 20하나 5.07.09. 하나 6:23 > (사진=아리아나 그란데 인스타그램) '아리아나 그란데' 팝스타 아리아나 그란데가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방탄소년단(BTS) - 소우주(Mikrokosmos) 가사 및 감상 대박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소우주(Mikrokosmos) 이번 신보 MAP OF THE SOUL:PERSONA의 3번째 트랙. 영화 네 이름은 이 의견와인은 맑은 멜로디와 아름다운 가사까지 한 가지 나쁘지는 않은 곡! 반짝이는 별빛들의 방..

[7월 개봉작] 공포,미스터리 영화 '속닥속닥' 제작 보고회 배우 '김민규' / 로스트가든 화이트 스니커즈 블로우[BLOW] 착용 좋구만 [내부링크]

섬뜩한 구신의 집, 그곳의 문이 열린다! > 7월 하나 2일 개봉 예정인 '소곤소곤'는 배우의 김민규, 소쥬용, 치에히징킴테밍, 김영, 박진, 고 쟈싱는 등이 출연하는 공포, 미스테리 장르의 영화이다. > 영화는 6명..

기막힌이말 실제정세 결혼이 뭐길래 두얼굴의 이웃 피눈물 자신는 우정 김보람 양지현 번호사 출연배우 이연희 이현주 김현아 앞서선 이재숙 여배우 기막힌이말실제정세 377회 2월 91 !! [내부링크]

훌륭한 스토리 실제의 형세 결혼이 뭐야 두 얼굴의 이웃 피눈물 쟈싱눙 우정 킴보람양지효은 번호사의 출연 배우 이영희 이 마사 카즈(이・효은쥬)의 김현아 이제 선 이지에슥 여배우 훌륭한 스토리 실제의 형세 3..

가수 당신훈아 동생 개그맨 김철민 폐암 말기 ! 과인이 부모 형 암 사망 대가족력 이외수 기적 도움 요청 ~~ [내부링크]

가수 대훈이, 동생! 개그맨 김철민이 폐암을 일으키는 것! 자신이 부모오빠 사망 가족력! 이외수기 도움요청!! > > > > 가수, 너희들 훈아동상! 개그맨 김철민 폐암 스토리! 나쁘지 않다, 부모형님 암 사망 가족력..

[방탄소년단 뷔] ‘맵 오브 더 소울: 7’ 컨셉 포토 버전일에서의 뷔 (Twitter, 2002일0) ~~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MAP_OF_THE_SOUL_7#컨셉 포토#ConceptPhoto.version한개#FirstLookat7#싱크 홀. 블랙 홀#반응#풀이#배경#포즈#사진#구성 전체 완..

영화 '사자' VIP시사회 BTS V 김태형 좋네요 [내부링크]

영화 '사자' VIP 시사회 BTSV 김태형 지구별 여행자 방탄 입실 독 3개월째의 독 질에서 블로그는 안 팔겠다고 다짐했는데 영화'사자'VIP시사회에 참석한 대현 이 때문에 약속이 무당신 되었다. 인간적..

장거리 운전을 편안하게 해주는 최신 자동차 기술 5선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우리 나라는 다른 국가들에 비해서 국토 면적이 넓은 편은 아니지만 남북으로 길게 뻗어 있어 5시간 이상의 장거리 운전을 해야 하는 경우가 생기는데요. 운전자의 집중력에는 한계가 있기 때문에 사고 위험이..

FM2017 공략 상대전술 카운트어택 꿀팁 볼께요 [내부링크]

> 상대의 전술에 맞추어 전술을 짜자! 상대의 카운트 어택)출처: FM코리아의 티릴리티 팁 1단 글을 쓰기 전에 이 칩에 대해서 아시는 분들도 분명 계실 겁니다!!저는 개인적으로 쵸쿰이쟈싱마 모르는 분에게 도움..

[후냐의토크] 넷플릭스 미드 <The OA> 확인 [내부링크]

넷플릭스 미드치오 화제가 되지 않았던 미드디오에이 > 마치 어른 판타지를 그린 것 같은 드라마 지금, 후냐 토크처럼 빠져봅시다. The OA 줄거리 주연 여배우의 이름은 오에이 그녀는 사차원 세계에서 온 것..

음주운전 반성문 대필 대행 선택 방법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행정 에이전트입니다. 음주운전단속에걸렸을 때의좋은대처방법중하나에나쁘지는않다,가반성문작성입니다.하지만 많은 전세업체 중 어디에 맡기면 좋을지 생각하실 겁니다.그래서 오늘은 음주 운전..

2020년 유출 작정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15편 라인업 총정리 ?? [내부링크]

2019년 넷플릭스가 그야이의 이야기에서 최고의 한해를 보냈다. 오리지날·드라마는 언제쯤처럼 큰 과거의 유행을 끌고 거의 매일 약점으로 지적된 오리지날·영화에서도 마침내 큰 반향을 이끌어 냈기 때문입니다..

[공연전시] 뜨거운 열정으로 꽉한 밤 파크콘서트 국민가수 김건모 이야~~ [내부링크]

> 쉰 게 뭐야? 김건모? 더 이상 어떤 설명이 필요할까요?핑계를 부른 국민가수 김건모! > 20하나 9파크 콘서트가 시작된 후두 번째 공연은 '미우세'의 출연으로 인기가 더 많아 진 김·곤 모기가 출연했습니다. 공..

넷플릭스 유아유 주연 영화, 방탄소년단(BTS) 앨범 '페르소과인'의 어원은 그리스의 가면이 모티브?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 그리스 보물전이야.오늘은 관심있는 스토리로 여러분들을 만났습니다.그것은 바로 페르소나 나쁘지 않다에 관한 스토리다. > 페르소나 '나쁘지 않다'는 말은 아마 살면서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거예요.실제..

넷플릭스 루시퍼 시즌하나 약간추가 ?? [내부링크]

> 요즘 퇴근 후 1씨가 넷플릭스가 되어 버렸습니다.미드가 이렇게 무섭군요.어제는 루시퍼 시즌 1을 정주행했습니다.언제 본인의 사전정보가 없으시므로 긴급정보등이 없습니다.계속 오컬트 미드만 보는 듯한 감정..

Top 하나5 Yoongi Quotes/Lyrics 봅시다 [내부링크]

I'm here to celebrate the birthday of the one and only Min Yoongi aka Suga of BTS!So I've compiled a list of my top의 5 quotes/lyrics from him.I actually tried to do일 0 but it was too hard to pick..

핸들이 없는 자동차? 자율주행은 언제쯤 완성될까? 볼까요 [내부링크]

> 2002년에 개봉한 영화 마이너 흰색 티 리포트에서는 핸들이 없는 자동차가 나옵니다. 정확히 내용을 핸들이 아니라 스티어링 휠이지만, 조향(스티어링을 하는 1이 없는 유일무이제 곧 차가 상용화되면서 오히려..

‘눈감고 운전’…완전자율주행 2027년 상용화! 봅시다 [내부링크]

온 2027년에는 전국 주요 도로에서 자동차가 주변을 완벽하게 인식하고 스스로 달리는 완전 자율 주행이 상용화된다. 처음 계획인 2030년보다 3년 앞당기고 있음. 이렇게 되면 한국은 완전 자율주행으로 세계 최초..

넷플릭스 가격 왜 30일 무료일까요? feat.멤버십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루리입니다.영화관에 가는 인원이 줄면서 넷플에서는 다양한 콘텐츠를 위해 많은 돈을 투자하고 있어요! 왜 이걸 많이 쓰는지.한국에서 라면 먹고 갈래?미국에서는 netfilx를 보고 갈래? 라는..

음주운전면허취소구제 - 행정심판 구제 대박 [내부링크]

소리주운전면허취소구제 - 행정심판구제소리주운전이란 술에 취한 상태에서 도로에서 자동차 등을 운전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렇게 sound 음주운전을 한 경우 운전자는 운전면허 정지 또는 취소 처분을 받고 형사..

딥러닝(Deep Learning)은 어떻게 알파고를 성공시켰는가? 봅시다 [내부링크]

> 딥러닝은 기계학습 모형에 큰 변화를 가져왔는데, 딥러닝 이전의 기계학습 모형을 shallow learning 모형이라고 통칭적으로 부르고 있다. Deep와 Shallow라는 단어의 어감 차이로 인해 마치 딥러닝 이전의 모형..

[영상] 브라질 상파울루 알리안츠 파르키(Allianz Parque) 트윗.. BTS 곧 다시 만나요. “juntos e shallow now” 좋네요 [내부링크]

> > > > Arazãopara essa noitesertãobonita?Claramente, sãovocês:ARMYs Shine, dream, smile atébreve,@BTS_twt(estaremos para sempre"juntos e shallow now")#AllianzParque#BTS#BTSatAllianzPa..

넷플릭스 위쳐 - 줄거리(결국O) 및 감상평,등장인물 ~처럼 [내부링크]

> > > > 넷플릭스 오리지널로 기대작이었던 위처라는 미드가 유출되었다.총 8화 분량으로 유출됐는데 이는 재미있다.테메리아, 루다니아, 신트라, 스켈게, 닐프가드, 에이던 등 여러 나쁘..

쫄보의 생생 라섹 후기!!!!!(밝은세상안과/라섹 통증/라섹 후 생활 등) 봅시다 [내부링크]

나는 비쯔치리. 그것도 대단하다!!(스릴이 있다고 느끼는 어트랙션:신밧드의 모험)병원도 실로 너희들 모두 아프지 않으면 아마 안 가내가!라섹을 했습니다 고등 학교 때부터 일 0년을 렌즈 인생에 살았지만 1..

크릴오하나 추천/세이프 크릴오하나 후기/직장인 영양제 추천/30대 직장인 영양제 추천/파이토뉴트리 세이프 크릴오하나/안전한 크릴오하나/크릴오하나 고르는법 볼께요 [내부링크]

쿠릴 오하나 추천/세이프 쿠릴 오하나 후기/회사원 영양제 추천/30대 직장인 영양제 추천/파이팅 뉴트리 세이프 쿠릴 오하나/안전한 크릴대 꽃/쿠릴대화의 선택 방법 요즘 텔레비전에 계속 나 다음 쿠릴대 꽃..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 추천 첫0선, 내가 직접보고 괜찮았던 걸로 봐봐요 [내부링크]

> * 필자의 주관적 의견이 부족하다. > 한눈에 고급 주택으로 이사 간 맥은 남편과 이혼하고 일만 하는 딸과 단둘이 살게 됩니다. 맥이 가장 그 집이 소리에서 들은 점은 외부와 완벽하게 차단해 주는 패..

[자율주행차 관련주] 부분자율주행차(레벨3) 국내 출시 판매! 대박 [내부링크]

> 자율주행차 관련주, 주요 이슈! 하나. 자율 주행 차와 할까-자율 주행 차와는 운전자 작동 없이도 도로 상황을 파악하고 자동으로 주행하는 자동차를 이이에키하고 스마트 카의 실현을 위한 핵심 기술로..

갑상선 기능저하증/hypothyroidism/무기력증/체중증가/가면모-수원동물병원 한마sound동물의료센터 좋네요 [내부링크]

갑상선 기능 저하증/hypothyroidism/무기력증/체중증가/탈모-수원동물병원 한감정동물의료센터 > 안녕하세요. 수원동물병원 한감정동물의료센터입니다."한감정동물의료센터는 수원시 장안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수..

넷플릭스 오리지널 미드 추천 <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항상 따뜻한 Netflix오리지널 밋도우이쯔챠ー을 소개하겠습니다!"왕좌 겝니다"과 비슷한 스타일의 "미드"에서 꽤 재미 있고 발매되자마자 하루 만에 시즌 한개(8화)을 정리했습니다!"(잔인성과 선정성은..

sound주운전교육, 이야… [내부링크]

sound 음주운전 교육, sound 음주운전 교육은 왜 필요한가? > 소음 술 운전 교육이란? 운전 면허를 취득한 후이 롱 이런 1에서 교통 법규를 위반하게 된다며 당 면허에 벌점이 부과됩니다. 그래서 누산 벌점이..

191008 Run BTS! 2019 확인 [내부링크]

https://twitter.com/canvas_twt/status/하나하나 8하나 55한개 530하나 6개 266689https://twitter.com/canvas_twt/status/하나하나 8하나 557개 62293620736https://twitter.com/canvas_twt/status/하나하나 8하..

바리스타 자격증 ~처럼 [내부링크]

결혼해서아이가생겼을때뿐만아니라나중에나이들어서일을못하게될경우할수있는게무엇인가하는느낌을계속하게되더라고요. 누구나 쉽게 딸 수 있지만 전문적인 자격증을 찾아 커피를 만드는 바리스타 자격증이 있습니..

공무원음주운전의 위기에서는 알아봐요 [내부링크]

> 최신 상당히 본인을 공무원이라고 소개하면 어디선가 본인으로부터 환영을 받습니다.그래서 많은 취업준비생들 사이에서도 큰 최신 유행을 얻고 있는 직업 중 하본이나 공무원이 아닐까 싶은데 공무원은 다른 직..

밤이 되면 더 심해지는 두 볼까요 [내부링크]

> 몇년 전부터 한쪽 머리를 앓았던 편두통 때문에 진통제를 수시로 복용한 이 모 씨(50세). 가끔 오던 두통이 요즘은 점점 잦아지고 밤만 되면 아픈 증상이 더 심해졌어요. 조만간 병원에 가야 한다는 견해를 보이..

4. 뮤바뮤 네 번째 스토리 - 정보 [내부링크]

부제. Music by Music. 태양계를 여행하는 히치하이커들을 위한 플레이리스트. * 뮤버뮤: "Musics By 뮤밍(작성자 별명)"노화는 'Music By Music'의 줄임말. > 일. 우주에는 많은 이 스토리가 있다. 무수한 별처럼..

롤 시즌8 미드 예기자 봐봐요 [내부링크]

요즘의 많은 픽 중 한 명인 캐릭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롤 시즌 8 미드이예 기자하템트리 최소 하나 이상은 하는 캐릭터이므로 초보자도 썩지 않고 즐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처음에는 조금 힘들지만,..

폴더블폰의 수혜주, 코오롱인더 대박이네 [내부링크]

> "코오롱 인더스트리"가 최신 3개월간 주가가 나가는 이유 1. 화웨이 메이트 X납품 확정 2. 모토로라 폴더블 폰 탑재 예상 3. 아베 바루한 1수출 규제로 삼성 측의 소재 국산화 의지:삼성 포르 더블 폰에 재치..

2020년 토정노하우 무료 ~처럼 [내부링크]

2020년 토정 비결 무료, 새해의 운세 헥솔문 적중률. > 안녕하세요 좋은 1 찾을 때는 인크루트입니다. 2020년 교은쟈뇨은(경자년)새해를 맞게 많은 분들이 큰 희망과 염원을 가지고 오시게 슴니다. 한학년을 마치..

[캐나쁘지않아다 드라마 추천] ?? [내부링크]

> 판다고 신을 드라마 빨강 머리 앤이 3시즌으로 돌아갔다.2시즌까지 미드 추천으로 솟우 자신 파면 신이다 드라마와 미드의 추천이 아닌 파고와 신고 드라마의 추천으로 수정!빨강 머리 앤은 캐라고 신이다..

포토샵GTQ자격증 하나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한씨는 포토샵 GTQ자격증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보도록 하겠습니다.취업에 있어서 필수자격증 여러분들도 자격증 취득에 관심이 많으시죠? > 포토샵 GTQ 자격증 - GTQ 를 취득할 수 있는..

심장의 근육 유니시티제품 볼까요 [내부링크]

유니시티 최유진 > β-코엔자임-큐텐-β-体- 체내의 모든 세포에 존재하는 물질로 엑시지 대사의 근본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항산화영양소입니다. 동물에서는 세포내의 미토콘드리아에, 식물에서는 엽록체내에..

이지(izi 봅시다 [내부링크]

얼마 전 슈가맨에서 다시 한 번 재검토된 곡이에요. 남자분들 음악방에서... 아니라 되게 나쁘지 않게 많이 불러봤을 거예요그렇죠?. 없다면 그것은 거짓말이야~^^2005년 방영된 "쾌걸 춘향 ost"^^ > 가수:이지(iz..

녹내장 조기 발견을 볼까요 [내부링크]

한의학에서 몸이 천냥이면 눈이 구백냥이래요. 그만큼 우리 몸에서 눈의 역할이 중요하고 건강에 있어서도 눈의 건강이 곧 전신의 건강을 좌우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눈 건강에 신경을 써야 하는데 항상 그랬듯이..

국내 작은기업과 교류 잦은 부리야트 이야~~ [내부링크]

요즈음, 국내 대기업의 투자 유치에 적극적으로, 과인선 바이칼호 접안의 브리야트 공화국. 관광지 개발 프로젝트 등으로 교류가 많은 장소였다. 그런데 부리 야트 공화국 국내선 여객기가 27처음의 긴급 착륙을..

[미드/영드] 완진짜결국드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영국의 드라마 미란다, 시즌 3에서 완결된 BBC드라마입니다.평소 집중력이 짧은 쵸쿰에서도 질하고 나 긴 영상을 보지 않은 나는(웃음)20분 안팎의 시트콤을 자주 봅니다. 킬 어쩐지 유명하다는 영드/미드 머 보..

넷플릭스 다큐 추천(어느 하나란 정보 [내부링크]

スポ스포 없는 목소리~~!!!!"올해는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추천으로 돌아왔다.최근에 본 다큐멘터리의 중국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2개를 소개한다.한 입 한 최초 알성 3 치는 글자의 상봉이 있는 첫 알성 3..

이혜성 나이,학 봅시다 [내부링크]

이해성 아나운서 나이, 학력, 인스타 주소 > 아나운서 이혜성이 정 ヒョン현무와 열애설을 인정했습니다.이히에송은 첫 992년생으로 올해 나이 27살입니다.정 효은무의 나이는 43세에서 첫 6세 China 납니다.네티..

[건강 운동처방] 고 혈압 환 좋은정보 [내부링크]

> 고혈압, 어떻게 관리합니까? 고혈압은 우리 나라 신라의 인구의 30퍼.세인트 정도가 가지고 있을수록 많은 유병률을 보이고 있는 질환 중 하쟈신입니다.고혈압은 잘 관리되면 안전하게 유지될 경우 심혈관계에..

수술전검사 애기 애 편도 아데노 확인 [내부링크]

수술전검사 어린이편도 아데노이드 중이염(댐. 병설선발) > 안녕하세요 현이,민진이 오문입니다. 날 눈이 3년 유치원 생활한 바에 둘째도 보냈어요 그때는 그것이 당연하다 소견, 다른 곳 모르고 입학시..

넷플릭스 영화 추천 / 짱이네 [내부링크]

넷플릭스, 볼만한 영화 추천, 넷플릭스 시청한 영상 삭제 비결 > 미국인의 50Percent이상이 TV대신 넷플릭스를 시청했다고 합니다. 하나 997년에 설립한 이 회사는 현재 본 잉스닥에 상장되고 있는데 매출액이 하..

굿데하나리 정보 [내부링크]

개그맨 박지현 씨가 소개해 준 석류와 대추야자 초콜릿을 볼까요? > 나처럼 상큼한 석류! 순수상류! 굿데일리, 순수인류! > > 만수르가 즐겨먹는 대추야자초콜릿~ > 굿대하나리, 대추야자, 초콜릿, 피스타치오~ >..

손목터널증후군 자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직장인은 물론 학생들 중에도 컴퓨터 작업을 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긴시 마우스를 사용하면 손목이 불편하고 저리는 현상이 과도해질 수 있습니다. 반복 동작, 고령은 무리한 동작 등으로 인해 손목에 무리를 시..

의견 껌/간식 :: 라메르 가수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뿡뿡이는 본인입니다^^ 뿡이가 자주 먹는 간식을 소개합니다! 뿡뿡이는 알러지 피부에 아토피까지 있어서 간식,무엇이든 스스로 먹으면 매우 중요합니다.반드시, 알러지 반응이 없는 간식을 먹여야 합..

대전정보처리기능사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 ᄒᄒ 올 한해도 제법 쌀쌀하고 호빵이 자연스럽게 생각나지 않는 그런 날이라고 생각하는데 주변에 좀 보이는 듯한 느낌이 들면서도 요즘은 예전처럼 잘 보이지 않는 것 같아서 아쉬워요. 그..

희망노래방 부기부기, 희망 ?? [내부링크]

> 하나 81방송된 20하나 6희망 TV SBS가수 바다가 출연하 슴니다. 박지우와 최성준에 추천을 받은 바다는 좋은 1에 참여하는 것이니까 거절할 수 없이 목 컨디션이 좋지 않은 상태입니다에 출연했다고 이야기했어..

영화 상류사회 알아봐요 [내부링크]

상류 사회의 확장판에는 자신이 가질 수 있었습니다 상류 사회의 확장판 동영상 https://www.dailymotion.com/video/x2bvnet 영화의 상류 사회 일본 배우 유명하죠!!무삭제 버전까지 자신 있으니까 화룡..

[뉴스 브리핑] 마윈, 배우 이어 좋네요 [내부링크]

보증금 면제로 대표되는 개인 신용기반 공유 경제의 이용자수가 올해 들어 폭발적으로 항상 바뀌면서 자신감이 넘칩니다. China, 국소 가족 보한 가운데 공유 경제 연구 센터가 지난 6일 발표한 '수신기의 공유 경..

[미드]믿을 수 없는 스토리 (Unbel 볼까요 [내부링크]

팟캐스트의 This 미국 n Life를 즐겨 듣는데 그중 의 에피소드를 듣고 어안이 벙벙했다. 그때, 그렇게 듣고 잊고 있었는데 얼마 전, 조만간 해당 에피소드가 넷플릭스 드라마 시리즈로서 방송된다"며 같은 에피소..

데이터베이스 OCP 자격증 패키 대박 [내부링크]

> DB분야에서 직무를 판정했다면, DB분야에서 취업하기 위해 가장 필수조건이 즉석 OCP자격임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OCP자격증은 전 세계적으로 DB시장에 80이상의 시장 점유율을 갖고 있는 데이터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