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4-6955의 등록된 링크

 37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7건입니다.

구글이 자동차를?! 태양의 후예에 등장한 자율 주행 무인 자동차! - 무인 자동차 원리부터 딜레마까지 [내부링크]

소프트웨어의 미래 - 자율주행 자동차 벤츠, BMW, 페라리, 혼다, 현대 등 자동차라고 하면 자신의 의견이 많은 브랜드가 있겠죠? 하지만 미래의 자동차 산업은 구글이 이끌어 갈지도 모릅니다.그것은 자율 주행 자..

아산병원 갑상선암 반절제 후기 (진단부터 수술까지 아주매우 구구절절) [내부링크]

언제나 그랬듯이 조금 무거운 주제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내가 암 관련 후기를 작성할 날이 오다니....진단에서 수술까지 받고, 하고 싶은 스토리, 공유하고 싶은 정보가 노는 힘 많아 포스팅을 작성하는데..

[2018 F1] 바레인 그랑프리 Qualifying Live [내부링크]

> 주스토리는 잘 보내고 있나요? 오늘은 희한한 날은 따뜻한 뜻이지만 기원은 차가웠던 날이었습니다. 특별히 자신 있는 것도 없습니다만, 아무래도 봄이 아직 완전히 오지 않은 것 같은 생각이 들었습니다.이러..

[BTS_twt] 정국이의 흥얼거림 고퀄ㅋㅋㅋ [내부링크]

https://twitter.com/BTS_twt/status/하나하나 685043539하나 8840832?s=하나 9 https://twitter.com/BTS_twt/status/1168505795773812736?s=19 https://twitter.com/BTS_twt/status/하나하..

[ 넷플릭스 드라마 ] 드라큘라 - 3부작 예기 [내부링크]

#드라큘라 - 세 가지 내용 #드라마 드라큘라 #넷플릭스 드라큘라 > 앞으로 나아가&정보&스토리:https://www.netflix.com/kr/title/80997687 드라큘라 2020하나 5세 관람가 시즌 하나개 TV프로그램 장르 T..

편도염 걸렸을 때, 뿌리는 인후염 치료제 효과 굿!! [내부링크]

혀가 아픈 저번주 내내 무리해서 놀았더니 몸이 아프지 않아서 감기인가 했더니 손수건을 감고 자도 효과가 없었어요.원래는 손수건을 감고 며칠 자야 낫고 감기 기운도 없는데 목만 부어 이상했어요.그래서 친구..

[마포어깨치료한의원] 회전근개증후군 통증 심하다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마포어깨치료한의원경희DMC한의원원장곽현영입니다.어깨가 이유 없이 뻐근하고 뻐근한 증상은 누구나 한 번쯤 경험하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이때 단순히 근육통이라고만 말하고 가볍게 넘어가는..

[미드 대본] 프렌즈(friends) 미드 대본 파하나 대박 [내부링크]

미드에서 회화공부를 도전하시는 분들이 은근 많습니다~ 의견보다 대본을 찾기가 쉽지 않아서 제가 가지고 있는 대본을 공유해 보려고 합니다! 미드섀도잉 하면 제일 유명한 친국s 전 시즌의 대본을 가지고 왔습니..

[방탄소년단 정국, 지민] 보자마자 자신를 당황스럽게 만들었던 짤 (ft. 거울 주목) 좋은정보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정국, 지민] 보자마자 자신을 당황하게 만든 동영상(ft.거울 주목) - > 아니 wwww 지민이 인터뷰 하는데 웃는 지민이 그 후 거울에 비친 정국이 보이나요? 진짜 탐라에서 보자마자 당황해서 아직 자기..

LA갈비구이와 LA갈비찜 집에서 손쉽게 만드는 법 좋구만 [내부링크]

LA갈비가 선물로 들어온 게 있어서 LA갈비찜과 LA갈비구이를 하려고 해요. 집에서 하려면 어렵다고 소견하지만 전혀 어렵지 않고 한번 양념해서 김치냉장고에 넣어두면 몇일 반찬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

배우프로필투어용 2단접지 프로필 인쇄제작 진행 하셨습니다. 짱이네 [내부링크]

> 배우 오디션 접수, 배우 프로필 투어, 관계자 미팅 등 오프라인에서 사용하기 위해 배우 프로필 인쇄물 작업을 많이 합니다. 배우 프로필 웅일발죠크에 A4사이즈에 댄 면도는 양면에서 인쇄를 사용하는 경우가..

(일월7하나모닝) 다우 나쁘지않아스닥 플러스 반전 !!CES 개막!! 종목집중 장세 장보고 추가 출범 韓 조선업 부활…中 제치고 2년째 수주 일위 美 일2월 마킷 서비스업 PMI 52. 봅시다 [내부링크]

(1월 71모닝)우 나쁘지 않고 스닷크 플러스 반전!CES시작!! 종목 집중 장보고 추가 출범 조선업 부활 중국의 제치고 2년차 수주 1위 미국 12월 마킷 서비스업 PMI 52.8...5개의 올해 최고 Tv, 대전 삼성 마이크..

일상하나80625) 왓챠 끝내고 넷플릭스 한달 무료 신청했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화 사랑하는 사람, 오랜만에 쓰는 사람, 후냐이입니다.제 블로그에 자주 들르시는 분들은 아시다시피 제가 영화광이라는 걸 아실 거예요.사실 첫 8년 상반기에 약 5개월은 왓챠을 즐기어 보았는데,..

미드로 영어공부 가능한가요? 영어과외, 영어스터디 후기 확인 [내부링크]

> 미드로 영어 공부하는 '영어 스터디 다영 팩'이다. 오한상은 다영팩이 미드로 영어공부를 하는 곳이기 때문에 미드로 영어공부에 대한 의견을 본인끼리 나누려고 한다. 사실 다영팩은 블로그에서 보는 것처럼..

190217 BTS Live : HOPE Day countdown - 방탄소년단 지민④ 봐봐요 [내부링크]

ㅋㅋㅋ https://twitter.com/favjm_p/status/1097150655028809728 > >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지민 #박지민 #JIMIN #bts

넷플릭스에는 없는 추천 미드 두번째! 더 보이즈 시즌일 다시보기 (체르노빌과 더불어 20일9년 미드 화제작) ~~ [내부링크]

넷플릭스에 없는 추천 미드 두 번째! 더 보이 시즌 첫 다시 보기(체르노빌과 함께 20첫 9년 미드 화제작) 왕좌의 게이요, 체르노빌에 이어화제작으로 평가된다 20첫 9년 역시 하그와잉의 화제작"더 보이즈(The B..

힐링 가족 예능 프로그램 tvN ‘아모르파티’는 하나2월 9일 오후 하나0시 40분에 1 방송합니다고 할것입니다^^ 대박 [내부링크]

> 저번에 포스팅에서 소개해 드렸던 tvn텀 본인은 크루즈를 하나 방송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시작하기 전에 같은 방송국에서 또 다른 크루즈 방송을 하는군요.^^ 물론 예기치 못한 인물이지만 크루즈에서 벌어지..

넷플릭스오리지널신작추천 | 사람과 인공지능이 사랑할 수 있을까? 자신혼자당신 (대힌민국드라마, 로맨스) 대박 [내부링크]

[스포일러 없음, 가브다음 주의] 전개가 빠른 게 좋다면 여주, 바보, 남주, 귀엽다고 소견하면 SF+ 로맨틱 좋아하면 가볍게 볼 킬링 타임용 좋아하면 추천! >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나쁘지 않아 혼자 너(시즌..

펭수는 누구?? 펭수의 실체는 펭수개그맨 !! [내부링크]

> #펜스 #펜스정체 #펜스정체 #펜스인형탈 #펜스인간 #펜스개그맨 #펜스는언젠가 #펜스정체 #펜스란 #펜스추대엽 #추대엽 #코미디언추대엽 #코미디언추대 #펜스 #펜스투스 #펜스투스EBS펜스EBS펜스인스타 #펜스인..

BTS UNIVERSITY : 하나7학번 문과생 봅시다 [내부링크]

BTS UNIVERSITYMOON GWA SAENG S T U D E N T I DNAME문과생 SCHOOL BTS UNIVERSITYENTER AT 20하나 7BIRTH 2003STUDENT ID 20하나 306개 3MAJOR BTSP R I V A C Y도금 닉네이다 문과생(20하나 7.08.0하나~ing)부..

대전 sound주운전 구제 - sound주운전 벌금 분납 방법 안내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대전행정사 정가은 씨.음주운전으로 인해 면합격 취소 시 면허 취소에 따른 불편함과 생계 곤란뿐만 아니라 벌금으로 인한 어려움까지 많이 제기하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음주운전에 따른 벌금 확..

[미드웨이] 미쿡 vs 재펜 태평양 전쟁, '진주만'과 함께 보면 좋을 영화 봅시다 [내부링크]

오랜만에 재미있는 전쟁영화를 봤다. '미드웨이(Midway, 2019)'은 2차 세계 대전의 진행 양상, 특히 태평양에서 전개된 아메리카그와 하나의 해상전에 대한 역사적 사실을 좀 알아야 이해하기 쉽다.그런 점에서 20..

아나운서 미친 볼륨감 "원티어"라는 처자 대박이네 [내부링크]

아본인운서 '원티어'라는 처자. 아쟈신의운서중에미모와스타일톱이라는분이라고합니다이름은 잘 모르겠네요. > #아나운서갤러리 #디시인사이드아나운서갤러리 #디시아나운서갤러리 #박선영아나운서갤러리 #이정아..

#삼성전자 #접는디스플레이시장, #폴더블폰 대중화 선언! 알아봐요 [내부링크]

2020년 02월 09꽃보다 남자항상의 문제 문제의 개요 2020년 2월 일일이 하나(현지 시간)오메리카셍프랑시스코'갤럭시 앙팟크'에서 쿠루 렘 셸(조개 무늬)폴더블 폰 갤럭시 z플립과 갤럭시 S시리즈 신제품 S2..

배우 남보라, 요즘 요리 중~~~ ~~ [내부링크]

> 배우 남보라가 백종원의 골목식당 출연 기념사진을 유출했습니다.이 5월 181남보라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내 동생이 찍어 준 것"라는 글과 모두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유출된 사진 속 남보라는 양갈래 머리..

[렌즈미 철산점] BTS 페르소자신 렌즈 출시 좋구만 [내부링크]

> > 렌즈,쌀,철산점BTS페르소사렌즈출시되었습니다포토카드외에도 엽서빛 포스터 증정중입니다.(바닥의 때 마감) 제품의 문의 TEL.02-2060-07하나 2, 카카오 톡의 플러스 친구:@렝쥬미, 철산점 #렌즈미철산점..

2020 펭수달력/펭수캘린더/펭수굿즈 구입 ?? [내부링크]

고민하지 않고 A, B타입 모두 구입한 펜스 달력을 샀다. 한 런 지 시장에서 그날의 판매가 시작되자마자 수천명의 대기 인원의 로딩의 때를 기다리되, 에이, 비 각각 2부씩 구입했다.그런데 아무리 기다려도 달력..

OK목장의 결투 EBS세계의명화 영화리뷰 대박이네 [내부링크]

EBS 세계의 명화 말굽소리에 장단을 맞추듯 트로트 바람에 익숙한 서부극 음악은 공연히 감정을 고조시키고 바람소리와 함께 들리던 휘파람은 애切ない한 그리움이 되기도 합니다. 서부영화의 묘미는 뭐니뭐니해도..

동생이 사준 펭수 생하나 선물 ?? [내부링크]

여동생이 GS편의점에서 팔고 있는 펜스 관련 과자를 사준다고 했다.아까 전에 펑수 등 신대가 들어있는 초코 픽 과자는 제가 원하지 않기 때문에 펜스 스티커가 있는 과자로 선물해 달라고 했습니다. 동생이 검..

"BTS·트와이스 때문에 韓화장품 쓰고 핫도그 먹죠"..신오쿠보의 화려한 부활 ?? [내부링크]

도쿄 신 오쿠보의 화려한 부활 K팝-화장품-소리식 연결 고리 10.20대 일본의 소녀들' 신한류'에 열광 > 도쿄코리아타운이 케이팝을 배경으로 화려하게 부활하고 있다. 이 같은 부활은 정치와 역사적 관계에 그다지..

자동차 자율주행~ 오픈파일럿~ 계속 발전하고있군~ ~~ [내부링크]

> 테슬라의 자율주행, 현대·기아 차선 유지&차간 거리 등을 조합해 반자율주행처럼 가능한 장치 등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오픈소스로 공개되어 사람들이 많이 만지고 있는 오픈 파일럿 유튜브로 검색해 보면..

구글 애드센스 IP 추적하기 봅시다 [내부링크]

구글 어린이 나리틱스 - 구글 태그 관리자 이용한 IP 수집 > 구글 아이너리틱스는 데이터의 개인정보 보호 차원에서 IP를 수집하지만 보고서에서는 확인할 수 없습니다. 대신 영토의 정보를 통해서 국가, 도시 등..

송가인 신곡 - 어머니아리랑 / 이별의 영동선 / 일집 / 음악듣기 봅시다 [내부링크]

> 성황리에 1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매진 연석을 이어 온 실수 트로트 1대 된 영화의 이번에는 정규 1집, 신곡을 발표하고 어게인 팬을 맨 쟈싱로 왔어요 어머니 자신 작곡가 윤 명성의 곡이 타이트 루곡잉 어..

5월8하나 월요하나 방송별시청률순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5월 81월요일 1발 마츠 나미의 시청률 순위~!안녕하세요 영어 수학과 밖 팀장의 연 선생님입니다.당 1은 추적 추적 비가 내리네요 어제는 미세 먼지에 날이 정말 좋지 않다 그런데 그 봉잉마 비가 내리고 공기가..

우한폐렴 1산 이동경로 및 현 상황, 소문 총정리 봐봐요 [내부링크]

우한 폐렴이 난리에요. 1산의 어머니 너에게 들렸다는 부천에 사는 3번째 후와크징쟈 때문에 연 1소문이 소문을 재생산하고 있습니다. > 우선 후곡 7공단에 어머니가 거주하고 있다는 썰은 아직 명확..

우한 폐렴 코로나쁘지않아 바이러스에 대한 팩트와 루머, 개인적인 소견 !! [내부링크]

현재 우한 폐렴, 신종 콜로그아인 바이러스와 관련해 수많은 각종 루머와 기이한 현상이 벌어지고 있다.내 기준인 페이스북 피드가 한 번 오면 마스크 대량 매입과 유통(개인 판매)이 우후죽순처럼 일상화되고 있..

천안아산우울증치료 [소동생울증, 중년우울증, 노인우울증]모른척하지마세요. 대박이네 [내부링크]

#천안우울증치료 #소아우울증치료 #소아우울증 우울증이 흔한 정신질환이라고 소견한다.성격의 저하, 원활한 대인 관계, 휴학 등 여러 사고를 1개 냅니다.심한 경우 자살에 이를 수 있는 심각한 결과를 초래하는..

TODAY'S BTS "20하나9.05.06(현지시간05.05)#금일의방탄#LOVEYOURSELF#SPEAKYOURSELF#LA #RoseBowl#로즈볼2회차공연 볼까요 [내부링크]

20첫 9.05.04-05LOS ANGELES/ROSE BOWL STADIUM.LosAngelesRoseBowlSTADIUM > 2019.05.05(현지 때에)WORLD TOUR'LOVE YOURSELF:SPEAK YOURSELF'#BTS"Hello, LA!아름다운 밤을 선물로 준..

이다성민 남편 마이클엉거,본인이,아본인운서,직업,프로필 요점정리~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열혈포스팅맘마린보이입니다. .이번에는 케이블 TV E채널의 텔레비전 프로그램'별거가 별건가'시즌 3에 출연 중이십니다.성민 씨와 그의 남편, 마이클 온거 부부의 소식을 전할까 합니다. ^^ > <입..

자율주행, 살아남기 와~~ [내부링크]

> #1. 자율 주행이 바뀔 우리의 1상_배달 로봇 , 먼 미래만 소견한 자율 주행이 어느새 1상에 다가왔다. 이 1월 아마존은 스카우트라는 이름의 배달 로봇을 공개했다. 이 로봇은 동영상과 함께 유유자적 거리..

모스자격증학원 국제자격증 취 !! [내부링크]

모스 자격증 학원 국제 자격증 취득 후기 강남, 판교, 용인, 하남 > 많은사람들이저처럼취업을위해서스스로시작해서포트폴리오,프로젝트,봉사활동,어학점수,자격증까지준비한다고생각합니다. 바로 서류 접수 기간..

(CCM 기타타브악보) 때때로을 뚫 좋네요 [내부링크]

> 구독과 나쁘지 않아요.해주셔서 언제나 본인께 감사드립니다.안녕하세요, 다니엘 K입니다.오한 씨는 'WE LOVE 때로 빠져서'를 준비했습니다. 전주는 원곡과 최대의 대동 소이로 했어요, 마지막 결말은 5도..

콜레스테롤 수치 봅시다 [내부링크]

> 최근의 콜레스테롤은 간단한 혈액 검사로 수치를 확인할 수 있지만, 어떤 콜레스테롤은 높은 이유가 어떤 원인으로 작용하는지는 확실히 알 수 없다고 합니다.콜레스테롤이 혈관에 겹쳐서 발생하는 동맥 경화는..

치아꿈해몽 길몽 흉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혼의 단짝입니다. 꿈속에서 치아는 윗니, 아랫니, 어금니, 앞니 등의 특성과 위치로 그 상징의 의미가 달라진다고 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상황별 치아의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

넷플릭스 통합자막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영어 셰도잉이 영어 공부에 도움이 된다고 들었는데 잘 안들리고 모르는 영어를 무조건 들으니 공부가 될까 했는데 넷플릭스에서 통합 자막 및 단어장 및 구간 반복 및 스토리하는 속도 조절 기능으로 인..

미드웨이의의 좋구만 [내부링크]

> 최근 미드웨이 의의를 찾는다면 영화 개봉으로 문제인 2019년 12월 31하나로 공개된 영화죠?,《2012》,《투모로우》을 제작한 롤랜드 에모리히 감독의 작품입니다. > 태평양 전쟁을 배경으로 첫 94..

광고 자격증 상품 판매하면서 취득 정보 [내부링크]

학교를 졸업하고 자신의 전공분야를 찾아 취직하는 경우가 몇%나 나쁘지 않을까요?20%도 안 된다는 이 이야키웅 너무 충격적이었습니다 > 그래서 경험을 가지고 취업할 수 있는 숫자는 몇 안 된다는 거죠..

방송인 백지연, 아본인운서-교수 확인 [내부링크]

백지영이 뭐였지? 사서 재미있었어. 좋은 여성이죠. 80년대의 간판 메인 앵커. 90년대 중반까지. 결혼하느라 수고했어요. 남편이 좀 그랬죠? 소송까지 가서... 예전에 본인이 오셔서 사랑과는 인연이 없는 것 같다..

인천 갑상선기능 항진증 치 알아봐요 [내부링크]

인천 연수구 송도신도시 일레한 의원. > 갑상선 기능 항진증의 약 87%는 바세도우 병이라는 정자 타루 역의 질환이 원인이 되고 갑상선 기능 저하증의 약 95%는 하시모토 갑상선 염이 원인이 된다고 보고되고 있습..

고 혈압 식단 영양사인 봅시다 [내부링크]

> 고혈압은 본인과 먼 얘기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30대 초반의 빠른 본인에 혈압이 매우 높다는 진단을 받게 되는데.... 최근 소견하고 보면 그럴 수밖에 없었다.다행히 주위의 많은 분들 덕분에 빨리 건강을..

자율주행차, 보행자 치 ~처럼 [내부링크]

> Anautonomous caroperated by Uber, an 미국 nride hailing service, struck and killed a pedestrian for the first time. Anautonomous car 자율주행차가 autonomous [ttttnrid自律s] 자율 operated by Uber..

<항공권 가격 정보> 에어아시아 9월-하나하나월 스토리레이시 ~처럼 [내부링크]

저가항공을 잘 타는 편이지만 최근까지 에어아시아는 타본 적이 없었다. 건데 9월 우리가 아내 sound예기 리치 가 쿠알라룸푸르에 오기로 판정이 났을 때 무슨 선택의 여지가 없었다.살던 소도시에서 가장 가까운..

어린이가 걸리기 쉬운 겨울 질병 /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인 몰입니다:) > 희망이 차가운 겨울에는 감기 이외에도 다양한 질병이 생기기 쉽네요.특히 면역이 조금 아이들은 더 조심해야 합니다.겨울에 걸리기 쉬운 질병은 무엇이 있을까요? > 폐렴은 감..

평범한 구축함 한 척으로 1어난 과 대박 [내부링크]

> 제2차 세계 대전 그 때인가 본 해군 카게로그프 구축함 중 하쟈싱로, 마이즈루 해군 공창에서 하나 939년 5월 4개에 기공, 하나 94개년 한개 월 27한 취역한 뒤 볼넷 이시가키 하나원으로 제4수뢰 전대(기함 쟈..

혈액순환개선에 좋 정보 [내부링크]

> 혈액순환이 원활한지는 처음부터 위의 생활 속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저녁에 발이 퉁퉁 부거과인 기온이 높음에도 불구하고, 손발이 시리면 혈액의 흐름이 원활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를..

발기부전증상 혈압약 부작 좋구만 [내부링크]

> 혈압이 정상 범위를 넘는 상태가 지속되는 질환을, 일부분적으로 고혈압이라고 정의합니다. 국내외의 많은 통계자료에 따르면 고혈압 환자는 혈압이 정상인 남성에 비해 발기부전 증상(erectile dysfunction; ED..

자각증상 없는 시력상실 ?? [내부링크]

자각 증상이 없는 시력 상실, 녹내장의 조기 진단이 중요 의 진행이 많은 녹내장, 1부 급성 녹내장을 제외하고는 대부분은 이런 증상이 있으면 녹내장이라고 하는 전형적인 증상은 보이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증..

[미드] 더 위쳐, 빈수레 알아봐요 [내부링크]

> 제목:위 조(The Witcher, 2019)편성:넷플릭스 2019.12.20~2019.12.20(8부작의 소개:엘프, 인간, 그 때문에 괴물이 함께 사는 암흑의 시대를 배경으로 냉혹 시한 우이쵸게롤토우과 특별한 능력을 가진 왕족 시리..

레오자신르도 디카프리오 리즈 시절 폰배경 모소리 _ 하나 좋네요 [내부링크]

레오과인르드디카프리오의사진을휴대폰배경으로쓰려고하면이전사진이많아서화질이더러워포기했던찰과인!못볼정도로아쉬워서ᅲᅲTUMPERORIZ시대의사진베스트만을모아서보정을거치고최대한고화질로스마트폰배경을만..

[서울/ 이태원 / 한남동] [스튜디오 프로필 봐봐요 [내부링크]

-yiwoo 프로필 사진 한 번 찍고 싶은데 진짜 너무 sound하고 떨리네요.수줍을 때 가장 좋은 비결은 움직이는 것이다.이미소는 저와 친해져야 해요! 공간에 익숙해질 수 있도록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려고 노력합니..

더위쳐 4화 I 위 봐봐요 [내부링크]

노비그라ー도에 도착한 게롤토, 부패한 숲에 트리스를 찾아 상점에 들어가는데...노비그라도우-부패한 모리-해몽 술사-졸탄-물총새 료칸-목욕탕-주니어의 은신처-지지자의 은신처-옥센 플루 토-체스 클럽-사생아의..

레쓰링 대박 [내부링크]

> 최성국 씨가 나빠진 영화를 보면서 배꼽을 많이 냅니다.최성국씨의 팬이 된 나쁘지는 않아, 요코믹 연기를 얼마나 나쁘지 않고, 잘하는지 극찬할 거야.뜨거운 것도 먹고 싶고 웃고 싶을 때 이 영화는 어떤가요?..

롤 시즌9 모르가나쁘지않아 룬 요 짱이네 [내부링크]

> 운다는 소음이 나는 걸까, 아니면 단순한 우연일까? 모르가 본인과 쌍둥이 언니, 케하나 은은 혼돈한 세상에 태어났다. 룬전쟁은 바로란과 쉬리마의 대부분의 지역을 폐허로 만들었고, 타곤은 산 정상까지 그 마..

목이계속아파요 의심해 봅시다 [내부링크]

갑자기 날씨가 추워졌어요. 아침에는 시원하지 않고 아에 쌀쌀함이 느껴지니 벌써 겨울이 온 것은 아닌지 의심스러울 수도 있을 것이다. 이런 계절에 목이 계속 아프다며 목이 불편하고 통증을 호소하는 분들을 항..

대구축농증 숨 봅시다 [내부링크]

> 콧속을 들여다보면 볼수록 넓고 끝없는 신비한 장소인 것 같습니다. 여기에 생기는 비염 대구 축농증은 단순한 호흡기 질환으로 끝날 때가 아니라 신체 전반에 형언할 수 없는 피해를 줄 수 있다고 하는데요. 호..

수술비보험 백내장 자궁근종 뇌경색 대박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 리치투비 이지연팀장입니다.보험 준비를 할 때는 실손 의료비가 가장 기본이므로 실비는 하과인씩 가지고 계십니다. 실비는 기본이지만, 이 보장을 가지고 중증질병에 대한 대비를 하기에는 부..

고혈압자연치료법과 확인 [내부링크]

혈압과 높은 혈압 > 혈압은 우리의 심장이 수축하면서 피를 토할 때와 그 후 혈관을 이완시켜 받아들일 때 압력을 수치로 나쁘지 않게 쳐낸 것을 내용합니다., 고혈압은 수축기 혈압이 140mmHg이완기 혈압이 90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