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9-6955의 등록된 링크

 37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5건입니다.

영화 ‘미드소마 감독판’ [내부링크]

> 영화'미드 소마, 감독판'시네 라이브러리 토크 2019-10-26-흙 -디렉터스 컷에 대해서. 아내 sound 나온 것은 1971년도. 1969년 공개한 "와하나도우발치"에서 아내 sound사용.감독판으로서 상영시간이 항상..

생강차 효능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하피입니다.최근 심한 1교차점이던 해양 감시기에 걸린 분들도 많우시동데입니다.그래서 당 1은 이 같은 환절기에 마시면, 금 자신 좋은 생강 차에 대해서 알아보고 싶습니다. > 생강은 감기로..

K/DA POP/STARS (ft Madison Beer, (G)I-DLE, Jaira Burns) [듣기/뮤비/가사/해석] [내부링크]

> 최근 제가 빠진 곡을 즉시 가져왔습니다!! 라이엇게임즈에서 롤드컵 결승전을 통해 유출된 신인 걸그룹 K/DA의 데뷔곡이 되겠네요. 케이팝이 대세라 'K-POP 애기돌'을 컨셉으로 자신있게 해왔던 곡이다. 자랑스..

[엑스포지정][Amlodipine/Valsartan] [내부링크]

엑스포 지정 5/80mg > 엑스포 지정 5/160mg > 엑스포 지정 10/160mg > 혼자 약재 요법으로 혈압이 적절히 조절되지 않는 본태성 고혈압 이 약의 권장 용량은 하루 1회 1정 -5/80밀리 그램:암로디핀 5mg또는..

계피 효능 계피차 부작용 복용법 [내부링크]

> 카페에서 디저트를 먹을 때 맛보는 계피가루. 계피는 매운맛과 맛에 넌더리가 나지만 달콤한 디저트 본인의 차로 맛보면 견본인은 매력이 있습니다. 당 1은 계피 효능 계피 가루, 계피, 차 레시피에 대해서 알아..

구글 애드센스 중복 계정 사건 [내부링크]

일 0년 전에 그 글오링이도우셍스을 가입하면서 당시 자신이 운영하던 이글루스올소움가에 연결하여 두었습니다. 그 후로 일이 바빠서 이글루스를 소홀히 해서 아시겠지만 이글루스 자체도 주인이 바뀌면서 고인은..

운전자 없이 스르르~ 자율주행차 ‘신기방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우리 본 인 트라는 5G를 세계 최초로 하나 반인 상용화한 정보 통신'강국'이었다'세계 최초'라는 타이틀을 획득한 것이므로 그에 걸맞은 기술과 콘텐츠를 잘 융합하고 국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역량을 집..

배우, 감독, 장르, 작품성, 평점 등 영화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시하는 게 있다면? 흔하지 않은 예기, 엔딩 봅시다 [내부링크]

> 1. 장르, 로맨틱 코미디-멜로를 나쁘지 않고 있습니다 그 후 어떤 장르든 (호러, 잔인한 영화 제외) 보고, 자신에게 여운이 남는 영화, 영화 속에 숨겨진 메시지가 많은 영화를 선호합니다. 그러면 그런 영화를..

보이그룹 NCT DREAM, 가수섭외, 아이돌섭외 문의 짱이네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YM의 존스타입니다 보이그룹 NCT DREAM이 추운 겨울, 몸과 마소음을 따뜻하게 해 주는 따뜻한 윈터송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 NCT DREAM은 이 27에 발표한[사랑했다는 뜻이다]..

[원주호텔/원주모텔] 원주메이호텔(호텔메이), 호캉스=욕조+넷플릭스+고사양PC+스낵바 [시설/위치]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들 신종 코로 와인 바이러스로 걱정스러운 요즘이네요. 저도 그것 때문에 요즘 집밖으로 안과래요.카신존콜로그아인바이러스가 터지기전에 다녀온 곳을 포스팅하면서 지내고 있습니다!..

과거까지 들통난 '사재기 의혹' 가수 김자신영…'원조 사재기잖아' 커뮤니티서 확산된 글 ?? [내부링크]

가수 김자신영과 양다일이 사재기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과거 한 커뮤니티에 김자신영과 관련해 올라온 글이 화제다. > >

자율주행 자동차 관련주 모트렉스 스마트카 대장주 라닉스 THE MIDONG 한온시스템 코리아에프티 주가 전망 봅시다 [내부링크]

자율주행차 셔틀 등 자율주행 기반 서비스의 사업화를 위한 제도적 기반이 마련될 것이라는 전망입니다. 국토 교통부는 지난해 4월 공포된 '자율 주행 차 상용화 촉진 및 운행의 기반 조성에 관한 법률'(이하 자율..

[미드로 영어독학] Friends S하나:E하나하나 / The one with Mrs.Bing ?? [내부링크]

Netflix에 미드 보고 일주일에 한개씩 첫 단계에서 4단계까지 하고 블로그 올리는 오거의 매일 시작! > 1. 자막 없이 2번 보기.2. 영어 자막을 달고 스에도잉하며 모르는 문장 정리.3.Shadowing4. 녹소움하 [..

MBC아나쁘지않아운서 3차 역량면접 대비하기 짱이네 [내부링크]

20하나 8년 MBC, 나쁘지 않는 구름 서류 츄루치에용이 한창이다. 이번 MBC, 나쁘지 않는 구름 서류 츄루치에용에서는 첫번째 카메라 테스트, 2차 필기 시험 이후 3차 역량 면접이 도청됩니다. > 이전 MBC아그와잉..

넷플릭스 위쳐 시즌1 후기 :: 넷플릭스 드라마 봅시다 [내부링크]

얼마전 유출된 넷플릭스 드라마 위치에 시즌일을 정주행했습니다.이제 우이쵸 시즌 2이 확정된 만큼 기대를 한 몸에 받았던 넷플릭스 드라마지만.게다가 헨리 카빌이 전면에 등장하는 드라마라 개인적으로 더 기대..

수소차 전기차 자율주행차 관련주 총정리 봐봐요 [내부링크]

수소차, 전기차, 자율주행차 관련주 총정리, 미래에셋대우증권은 올해 투자가치가 높은 성장주제를 택한 바 있습니다.클라우드, 미디어, 전자상거래, 바이오, 화장품, 그리고자율주행차였죠. 이런 성장 주제를..

GTA5 인생모두 서버 추천! 이야~~ [내부링크]

#gta5#인생 전체#FiveM.RYAN안녕하세요 이번에는 GTA5의 인생 전체 서버의 추천을 하고 싶습니다!이 전에 이 서버에 들어왔습니다만, 정스토리 관리자님들이 친절하더군요. (웃음) gta5에서 현실에서 할 수 있는..

아직도 브랜드 컴퓨터를 사신다구요? 어림도 없지! 협스타가 알려주는 조립 컴퓨터 가이드 첫탄: CPU편 볼께요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협성대스타' 신입 에디터 온동이다.잘 부탁드립니다!!~~(에디터명의 엉덩이가 아닙니다. 거짓이 아니야...) 학교다니면서과제할일이많죠?요즘 과제물을 할 때 거의 컴퓨터나 노트북을 들고 진..

뒹굴뒹굴 연휴 끝-! (넷플릭스 파워퍼프걸, 신한은행 워댁원체크카드, 네이버 영어사전) 봐봐요 [내부링크]

  > 와~그동안의 피로가 엄청 심하지 않았나봐!!! 자나깨나 계속 졸려 zzzzz일어나는동안에는 뒹굴뒹굴 에너지 절약을 했어. 비디오 중독처럼 넷플릭스에서 영상만 본다.넷플릭스를 안 쓰면 뭐 했을까~ 나쁘지 않..

자동차 산업을 위한 MathWorks Automotive Conference 20하나9 Korea - 전 세션 다시보기 볼께요 [내부링크]

이 10월 31한개, 서울 코엑스에서 자동차 산업을 위한 기술 콘퍼런스 MathWorks Automotive Conference 2019 Korea가 개최되 옷슴니다.MathWorks Automotive Conference는 MathWorks Automotive Conference가 매년..

박기환 교수팀, 국내 최초 소형 스캐닝 라입니다 상용화 성공 와~~ [내부링크]

> GIST(광주 과학 기술원 총장 문 승현)기계 공학부 팍키후와은 교수 팀(센서/엑츄오 린이 이터 점검실 박사 과정 쟈은쥬은후와은, 황성의 등)은 거리, 2D맵(map)정보, 과연 3D형상 등을 측정하는 소형의 라이..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직접해봤어요 (아이폰도 가능) ?? [내부링크]

넷플릭스의 시청기록을 삭제하고 싶어서 찾아봤는데, 이렇게 정리해봅니다.PC에 가입의 필요 없이 모바일 1개에서 넷플릭스 사이트에 들라고 로그 잉칠로 삭제하면 OK입니다. 1분 이내에 삭제 가능합니다.아래에서..

2020. 2. 4. 코로나쁘지않아 바이러스 선별진료소 봅시다 [내부링크]

> 2020.1.22. 마카오 도착 2020.1.23. 목 감기 증상 발현 2020.1.25. 어머니 목 감기 시작 2020.1.26. 남편 목 감기 시작 이 때까지도 표준 단순히 감기 1 크게 심각하게 소견하진 않았어요. 엄마도 남편도 감..

방탄소년단 작은 것들을 위한 시 [ bts ..제1 좋아하는 music ^^ ]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영입니다. 당일 소개드릴 음악 추천은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을 위한 시입니다. 제가 방탄소년단 음악 중에 제일 좋은 음악입니다. 저는 취미로 방송 춤도 배웠는데 그때 같이 소음을 배운 그룹이 방..

코로나 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한 SLP’를 위한 노력들 봅시다 [내부링크]

신종 코로 본인 바이러스가 발원한 국가는 물론 국내에서도 확진자가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세계보건기구 WHO도 신종 코로 본인 바이러스에 대해 국제적인 공중보건 비상사태를 선포한 만큼 코로 본인 바이러스..

타임 TIME지 방탄소년단 메인 커버 장식! - 기사 번역: <BTS가 세계를 장악하는 법> !! [내부링크]

원문 링크:http://time.com/collection-post/5414052/bts-next-generation-leaders/?utm_source=twitter.com&utm_medium=social&utm_campaign=time&xid=time_socialflow_twitter It's early on a Monday night in..

왓챠플레이 체르노빌 미드 실제를 바탕으로해 더 몰입감 있는듯 이야… [내부링크]

한때 영어공부한다며 미드 보면서 할까봐 프렌즈를 잠시 봤다.하지만 아무래도 미드 보면서 영어공부하는 건 자기랑 잘 안 맞는 것 같아서 표준앱으로 공부 중이에요.왓챠 플레이 1개월 체험권을 사용했지만 의견..

자그레브 에어비앤비 추천 ( 위치, 장단점 ) 봅시다 [내부링크]

> 한박 2일 간 있던 자그레브에아비앙도비! 1박만 하기에는 조금 아쉬울 정도로 숙소가 좋았어.노트북 무선마우스가 마을본인서 너무 불편해.-근데 휴무일이니까. > 커다란 정문(?) 같은 곳..

넷플릭스 해지 및 가입 요금제가격 정리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김계재 님 유튜브를 시작으로 미디어용 플랫폼이 활발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개인 방송을 보이미 삼아 아프리카TV를 찾듯, 지금은 미드 내 영화는 넷플릭스가 떠오르는 게 맞는 것 같아요...

편도 부었을때 이것만지켜주세요 알아봐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다시 바기다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집니다 그만큼 여기저기서 아프다는 이야기가 많이 들려옵니다.↓저도 겨울이 되면 면역력이 떨어져 상점이 되고 예전보다 쉽게 아프고 피곤해져요. > 그런..

2019 12월 13하나 금요하나 산수도인 금하나의 별자리 운세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금요일 첫 유기농 수도 별자리 운세입니다 거의 매일 총운, 아기 정운, 재물운입니다.제 첫 번째 밑에 이번 주 총운세 링크가 있어요^^ 의 출처 https://www.fortune8282.co.kr/Default.a..

대세 호감 개그맨으로 거듭난 김영철 섭외 행사MC 및 강연섭외 문의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귀여운 김지혜입니다. 요즘에는 팔방미인이라는 스토리를 잘 안 쓰는 것 같아요.너무 이것저것 많이 하는 아이돌들이 많아서 그런 것 같아요! 개그라면 개그, 노래면 노래, 거기에다가 수준급 영어 실..

애니메이션 영화 순위, 올해 북미에서 가장 사랑받은 10편은? ?? [내부링크]

20하나 6년, 관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아이, 애니메이션 영화는 무엇이 있습니까. 국내 성적으로 정리해 헷우 자신, 상위 50편 이외의 데이터는 업데이트가 되어 있지 않아서 정확한 데이터 전달이 어려울 것 같..

엑소&마이클 베이&라이언 레이놀즈의 넷플릭스 영화 ?? [내부링크]

> 안녕, 알로니안이야. 이 21, 하나 2월의 첫번째 월요일 1에 아주 즐거운 행사에 참가했다. 지금의[6언더]그린 카펫과 월드 프리미엄 시사회에 참석했다. [6언더]는 액션 영화의 거장 마이클 베이 감독의 신작에..

20일9년일0월25일 금요일 국내 짱이네 [내부링크]

> 나쁘지 않아, 나쁘지 않아.E07JTBC금 흙 드라마 > 다 큰 다리.E74MBC하나의 드라마 > 베카봉도우.E11회 SBS금 흙 드라마 > 수상한 장모.E하나하나 3SBS쵸쯔쵸..

로봇 관련주 대박 [내부링크]

> 로봇은 과거부터 가장 최근까지 우리의 삶을 풍요롭게 해 줄 것이라는 기대 속에 발전을 거듭해 왔습니다.실제로 로봇 청소기 같은 제품은 상용화 되어 가족 모두가 돕고 있는데요.향후는 인공지능 로봇이라고..

녹내장병원 잘하는 이야~~ [내부링크]

> 우리의 눈에 들어온 정보를 뇌로 시달하는 곳은 바로 시신경이라는 곳입니다. 간단하게 스토리를 만들어서 이런 중요한 부분인 시신경에 문제가 생기면 불편이 따르기 때문에 문제가 생깁니다. > 이러한 시..

하나이비인후과 편도수술 후기 (10일 ~~ [내부링크]

> 편도 수술 후기 2차...토요일.(8월 3일)이때가 수술한 뒤 첫 0일째였다.너무 아팠는데 피를 나고 처음도 없이 잘 참았다.) 진짜 거의 다 떨어졌는데 그게 떨어지면 예기랑~ 이게 목쪽으로 걸려서 삼켜지곤 했어...

소리주운전구제 소리주운전벌금 감경 영업정지 과징금 학교폭력 재심위 학폭위 행정심판 대박이네 [내부링크]

사무실과 가격 정보(행정 심판 일 75,000원)링크 참조 https://m.store.naver.com/places/detail?id=일 3일 76066 카페 면허 구제 사례 즉시 가https://m.cafe.naver.com/ArticleList.nhn?search.clubid=13657969&..

백내장 렌즈 선택방법! 백내장 렌즈종류 • !! [내부링크]

> 사람의 눈은 카메라와 매우 대동소이합니다.외부에서 들어온 빛은 카메라의 렌즈에 해당하는 수정체를 허가해 필름에 해당하는 망막에 영상을 묶게 됩니다.망막에 도달한 빛은 시신경을 통해서 전기 신호로 바뀌..

최근까지 고런 기술은 없었다! 삼성 폴더블폰 (Galaxy Fold), ~~ [내부링크]

> 최근 전 세계 디스플레이 시장과 전자 업계를 뒤흔들2개 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한국, 2위를 다투는 삼성과 LG제품이에요 > 첫 번째로 소개드릴 혁신 제품은 삼성 Fold폰, Galaxy Fold입니다! 이 20하나, 삼..

CCM계열 전공자, 실 이야…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하본인을 사랑하고 하본인의 sound악을 원하는 학생은 CCM(교회 sound악학)에 관심이 많을텐데요.오항시웅 CCM의 A부터 Z까지 보고, CCM계열 전공자가 된 비결에 대해서도 살펴보기로 한다...

인공위성에 연료가 그 좋은정보 [내부링크]

이 12월 5일 발사된 정지 궤도 복합 위성 천리안 2A호의 총 무게는 3.5톤입니다. 다목적 실용 위성 아리랑 3A호 무게가 1.1톤이었던 것과 비교하면 얼마나 나쁘지 않고 큰 위성인지 짐작할 수 있습니다. 천리안 2..

넷플릭스 한달공짜로 보고 정보 [내부링크]

비디오 대여점에서 수천 원을 내고 비디오 대여를 하던 시절이 있었다.그때는 지난 유행 영화 아니면 대여점에 마련된 제목이 1개 정도여서 다른 사람이 꾸어 갔다면 그 비디오가 종업원이 회수되기까지 기다리던..

2USB USB 송가인 독집 !! [내부링크]

> 2USB USB송가이다 독지프 USB실수 트롯트, 베스트 히트 곡 송가의 0하나. 어머니 아리랑 02. 이별의 영동선 03. 서울의 달 04.이다, 05. 사랑에 빠지고 봅시다 06. 어머님 사랑합니다 07. 어머니 아리랑 08...

sound주운전 처벌기준 강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슈퍼리치앤입니다. 온 251에서 음주 운전 처벌 기준이 강화.윤창호법이 시행됩니다. 251 0시를 기준으로 음주 운전 단속 최저 기준은 혈중 알코올 농도 0.05Percent으로 0.03Percent에서 아침 섬요...

제이콘텐트리 주가, 투자소견, 목표주가 ~~ [내부링크]

#제이컨텐츠리 #주가 #넷플릭스 #투자의견 #목표주가 #미스티 제이 콤텡토우리(vs넷플릭스)넷플릭스의 한국 드라마, 엔터 프로그램 구매 확대, 지난해 둘째 콤텡토우리도라마의 하나 0월까지 방송된 드라마"고상한..

태국드라마 Love By Chance 알아봐요 [내부링크]

로브바찬의 가무가 보고싶어서 며칠전에는 꿈에서 랍바찬이 방영된다고 트윗되어 오는 꿈도 꿨어요.^^..그런데!!! 비하인드 영상 같은 거 보면 연기 지도 해주시는 감독님 그분의 트윗에 이런 글이 올라왔어요. >..

군산 한의원 손저림, 손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반갑습니다 군산본 한의원 이다홍영 원장입니다 날씨가 추워지면 손이 시린다면서 한의원에 내원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손목터널증후군이 최근에는 아주 유명한 병이 생겨서 손이 저리면 보돈들, 손목터널 증..

GTA5 인생모드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골드 문 행동 대장 이자를 관리하는 두달입니다!당일은 GTA5인생 모드하는 법 입문 편을 포스팅하고자 하는:) 하는 법을 1포스팅에 게재하곤 했지만 따지고 보면 가장 최근 쓸 1포..

편도염과 편도결석. 방치하 좋네요 [내부링크]

> 편도염이란 구개변도의 염증을 뜻합니다. 아래 사진에서 보듯이, 목젖 옆의 축축해와서, 자신있는 것이 구개편도입니다. > 편도염도 편도가 비대화하는 경우가 있지만 10세까지 편도 비대는 특히 임상 증..

성남중원구안과 백내장 볼까요 [내부링크]

> 성남중원구안과 서울삼성안과 의원입니다.사람들은 수하물 본인의 노화가 시작되면 시력이 저하되어 잘 보이지 않지만, 부모가 고령은 본인이 시력이 떨어져 성장안경을 쓴다면 노안이라고 의견하지만, 이야기를..

[남주혁,지코 빙 이야… [내부링크]

#빙글 #남주혁 #배우 #지코 #블락비 다음 임 선생님이 반에 들어왔대소리임 선생님:아, 아이들!안녕하세요 그와잉눙 1년간 효은시. 다음임을 맡게 된 국어 교사 치에우식다 만과 인서 기쁘게 지내보자 아이들:..

[롤] 시즌9 미드 op챔피언 알아봐요 [내부링크]

> 김 1은 시즌 9, 미드 op의 챔피언, 카타리나!! 룬&템트리입니다!! > 소환사의 주문은 보지도 못한 채 점멸+점화!! 스킬은 Q-E-W 순마스터다!! > 1. 핵심은 마법 공학 총검 입으면 다닌다 200정도의 딜을 넣어 주..

김종국섭외 대체불가한 미성 좋네요 [내부링크]

> 반갑습니다 엠몬입니다 오랜만에 가수 김종국의 음악을 듣고 있는데요~ 김종국이 예능 활동을 많이 해서 레전드 가수였다는 걸 가끔 잊어버릴 때가 있어요. ㅎㅎ당 1은 김종국 섭외를 함께 알아볼까요? > 가수..

강남오십견치료 '조기'에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강남 오십견 치료 '조기'로 진단/치료하면 예후가 좋은 선다소리 및 예약 WW.MADI.OR.KR 안녕하세요 어깨 관절의 치료 23년 때 병원 이다니다. 오항시의 날을 살펴보는 주제는 '오십견'입니다. 시모 본문 스토리울..

[후(後)석증] 건강한 정보 [내부링크]

맛있게 섭취했지만 왠지 소화가 잘 안되고 가끔은 아프기도 하지만... 그것의 스토리에는 다른 증상이 없고 더 의심스러운 이 병! > '담석증'담석증의 60~70퍼센트는 미세한 통증으로 자신의 타자인 것 나, 증상을..

수원 갑상선 내과 - 갑상선기능항진증과 갑상선 봅시다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수원갑상선치료 이춘택병원입니다.금 1은 갑상선 질환이 의심될 경우에 이츄은텍 병원 내과에서 시행할 수 있는 여러 검사에 대해서 소개하려 하고 있다. 하나. 갑상선에 대해서 2. 갑상선에..

높은 혈압 원인 좋은정보 [내부링크]

평소 혈압이 높은 편이라면 수면부족인지 확인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만성적인 수면부족이 고혈압을 유발할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있기 때문입니다., 연세대 원주 의대 교수 팀이 40세 이상의 고혈압이..

갑상선암검사방법과 봐봐요 [내부링크]

갑상선암 검사방법과 갑상선암 종류를 알아보겠습니다. > > 갑상선이란 목에 위치해 있는 내분비기관으로 신체의 대사를 조절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유방 암 갑상샘암은 우리 나라 신라 여성 암 발생률..

개인적으로 존경하는 가수 - 유브이(UV) 볼까요 [내부링크]

옆 소리에는 병마시고 들은 것이 고작이었습니다. > > YUVE는 유세윤과 뮤지가 소속된 그룹으로 이태원 프리덤(feat 박진영)을 대표곡으로 하여 의외로 다양한 장르를 소화한 걸작이 많다.나는 나쁘지 않고 유브이..

아이견미용사 알아봐요 [내부링크]

3급 자격증 받았습니다! > 블로그에 올렸지만 나는 국비 지원으로 2019년 3월 251에서 2019년 8월 281까지(1101, 총 440시간)수강했습니다. 9월 61에 3급 시험을 받았고 12월 91에 자격증이 도착했습니다 연락..

msm ~~ [내부링크]

msm 효능에 대해 알아보자. > 무릎 통증 > 아프시조 > 목이 불편하시조 > 팔이 잘려요 > 어깨의 끌림. > 이런 분들을 위해 msm을 추천한다. > 남녀 어느쪽이든 상관없습니다. #msm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UG NX 머시닝센터 MCT 기계가공 3D 캠 모델링 실무 실습 (컴 봅시다 [내부링크]

UG NX머시닝 센터 MCT기계 가공 3D캠 모델링 실무 실습(컴퓨터 응용 가공 산업 기사 기계 가공 기능장의 자격 실기 시험에 대비한 가능)기술 교육 > UG NX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캠 3차원 모델링을 시작한다.캠의..

비서자격증 2020 대한상공회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꿈꾸는 청춘입니다여러분은 어떤 꿈을 키우고 있나요?목표가 뚜렷한 분들이라면 1칙브토 계획을 새 비고 있겠지만 그렇지 않은 분은 여러 분야의 자격증을 준비하고 나에게 맞는 길을 찾아보는 것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