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2-6955의 등록된 링크

 38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1건입니다.

개구리꿈 해몽 여러 정세별로 풀어봐요 [내부링크]

개구리의 꿈의 해석 등 다양한 귀추별로 풀어보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살다보면 개구리와 관련된 꿈을 꿀 수 있는데요. 어렸을때 비가오면 시골에서 개구리를 잡았던 기억이 나서인지 저는 귀엽게 느껴집니다...

하자신이비인후과병원 - 서울 유하나 이비인후과 전문병원, 보건복지부 인증 의료기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인후과 네트워크 파란 코끼리입니다 > 서울 강남에 위치한 하본인의 이비인후과병원은 국내 최초로 서울유하나의 이비인후과 전문병원입니다. > 1995년 개원 이래 현재까지 외래 240만명, 수술 만명..

넷플릭스 하이틴 영화 추천 :: 얘기 스포 없소리, 십대 킬링타이다 영화 [내부링크]

> 넷플릭스는 복권이다.흐흐흐흐 왜그러냐....이거 평점검색도 안하고 그냥 보면 사소한 일로 영화에 걸려 시간낭비하기에 딱 좋은 곳이니까요.우리의 시간은 소중하니까 몇몇 영화를 추천하는데 그중 하이틴 영화..

고 혈압약 부작용 어떤 증상이 있을까요? [내부링크]

> 안녕! 고혈압 한의원의 새집고운이다.얼마 전 한의원에 내원해 주신 분이 고혈압 약의 부작용을 앓고 있었습니다.오늘은 고혈압약의 부작용 사례를 알려드리려고 해! > 며칠 전 50대 여성이 침을 맞고 싶다고 왔..

20일9년일일월 띠별운세 인천점잘보는곳 천지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천점 자주 보기에 천지신입니다. 이번 가을은 특히나 빨리 실지로 향하고 있는 것 같네요.이제 쌀쌀하고 풍성한 가을 낙엽을 배경으로 한 달로 접어들었습니다.여러분 0월 한달은 어 떤 것이 잇우쇼..

빌보드차트분석 2020년2월하나1:저스틴 비버="Change 앨범"이 망한다면 욕받이는 헤1리 비버 [내부링크]

> 이번 주의 저스틴 비버::▷, 유튜브 다큐멘터리"Justin Bieber:Seasons"를 유출 ▷ 새 앨범에 대한 정보=제목:"Change"/발매 1:2월 141=발렌타인 데이/새 앨범 커버 등도 유출 > 새새 앨범 수록곡 'Get Me'..

편도선염과 편도결석 가을에 치료를 진행해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목동하 본인이 비인후과 의원입니다. 가을은 특히 기관지와 관련된 질환에 주의해야 할 계절입니다. 특히 쌀쌀해지고 건조한 공기와 커진 일교차 때문에 감기 증세 등으로 이비인후과 의원 같은 의..

bts × starbucks 협업카드 구입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BTS × #starbuck 협업으로 베어리스타 카드가 나왔어용 스타벅스 베어리스타가 BTS 공식 응원도구 #아미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이욤그이욤헤카ー도 종류는 2종류, 카드 가격 2만원으로 최소 충전..

[Visual Radio] 58. Every Breath You Take - Police,폴리스 (By Sting, 스팅) [내부링크]

어깨는 그래도 살집이 좋아서... 언제나 그랬듯이, 또 미친 여름의 시작이에요.오죠케 1석에 갑자기 무슨 필을 받았는지 어떤 곡과 가수에 대해서 미친 듯이 적혀서 갔는데 사실 그 곡을 틀려고 유튜브에서 찾아서..

청주백내장 자가진단으로 체크하세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청주민안과입니다! 금하나은백내장을 주제로 가져왔는데, 백내장 증상과 노안 증상을 헷갈리시는 분들이 많아서 치료시기를 놓치지 않도록 자가진단으로 체크할 수 있는 목록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

솜방망이 처벌과 극과 극? 해외의 음주운전 처벌 규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BJ parts 블로그입니다.매년 소리주 운전사고, 사망자는 넘쳐나지만 정작 규정은 어정쩡하다고들 하지요.인권보호를 위해 법이 강한 것도 좋지 않을 수 있지만, 반대로 이것을 지키지 않으면 지키지..

자율주행 자동차란?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이렇게 찾아뵙네요~오늘은 자율주행자동차! 즉 무인자동차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 운전자의 조작 없이 자동차 스스로가 주행 환경을 인식, 목표 지점까지 운행할 수 있는 자동차입니다..

자율주행자동차가 불러올 자신비효과. 자동차 시장의 혁명과 국내 자동차산업의 몰락 시자신리오.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래의 자동차 업계의 변이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그리고 이를 바꾸기 시작하는 것이 자율주행자동차다.아마 아시는 분들은 계속 많이 들으셨을 거예요 그래서 '꽤 오랫동안 다 나왔던..

지상직 승무원 되는법 학력 차별이 있다? 좋네요 [내부링크]

지직 승무원이 되는 방법과 학력 차별이 있다?여러분 안녕하세요 한 0월 이야기군요~이번 주 목요일 1할로윈이지만 지낭봉쥬쥬이에키에서 홍대 그런 곳에 타는 것이 분장하면서 노는 사람 정예기 많았습니다!바스..

송가인섭외 트로트 열풍의 한가운데 최근 대세 여자트로트가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지니입니다:) 여러분들은 평소에 트로트를 자주 듣나요? 지금 대한민국은 트로트와 사랑에 빠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미스트롯'과 '미스터 트로트'를 통해 트로트 열풍이 불었습니다. 그리하여..

[넷플릭스 추천] 넷플릭스 위쳐 보기 전, 간단히 알면 좋을 것들! 이야~~ [내부링크]

여러분, 넷플릭스에서 드디어 위쳐가 자신이 생겼네요(물론 저는 정주행 고고였습니다) 위는 신라에서는 다른 게보다.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플레이스테이션 게입니다.제 컴퓨터 게임입니다.하지만 나는 맥박의..

1월 3주차 국내 박스오피스: 3주 연속 내리막 극장가, 설연휴도 걱정스럽다 와~~ [내부링크]

1월 들어 3주 연속 시장이 하락하고 있습니다. 연말에 비해 관객 수는 분명히 줄어들 텐데 신작이 여전히 힘을 쓰지 못하고 있다는 스토리가 되니 뚜렷한 성공작도 자신이 생기지 않네요. 상황이 이렇다 보니 설..

BTS <방탄소년단> 정국 유치원/ 요런 애기돌은 없었다!/ BTS 디스 훅가요 볼까요 [내부링크]

#BTS#방탄 소년단#후크 갑시다 https://youtu.be/b_YW3NJHRus 오래전 스토리입니다.영상을 본지 꽤 됐어요. 그런데 너무 재미있게 봤습니다. 착하고 똑바른 방탄소년단이 예의없고 거만한 사람들에게 인의 깊은 의..

펭수, korea에서 제일 핫한 펭귄 "펭수"와 펭수의 정체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아사이다:) 요즘 국한(局)에서 가장 핫한 캐릭터 '펜스'가 아시구아입니까?펜스는 펜스의 파급력이란 펜스에 대해 잘 알고 있는 분도 있기 때문에, 유기농인 매일을 펜스 포스팅합니다. > > 펜스..

소리주운전구제 소리주운전벌금 감경 영업정지 과징금 학교폭력 재심위 의견서 의견제출서 행정심판 이의신청 녹취록 내용증명 반성문 탄원서 진정서 진술서 대리작성 대필 전문 행정사 ~처.. [내부링크]

국내 최저 수수료(행정 심판 한 75,000원)기둥, 공휴 하나 업무 가능 행정사 사무실과 가격 정보 https://m.place.naver.com/place/하나에 3개 76066/home 카페 면허 구제 사례의 아이콘 https://m.cafe.nav..

네덜란드의 미래 대중교통 비전 이야… [내부링크]

5항 시가지의 지속적이고 계획적인 투자에도 불구하고, 교통 액세스의 향상은 여전히 중요한 과제의 하나이다. 인구밀도가 높은 도시지상에서는 도로교합 대중교통 모두 용량의 한계에 도달하고 있으며, 인구밀도..

펭수짤을 풀어보자! 드디어 카카오톡에 펭수 이모티콘 출시!! 정보 [내부링크]

얼마전까지는, 네이버에서 쥬프쥬프 하고 있었습니다만, 갖고싶은 화상을 바로 찾기가 어려워서, 스스로 동영상을 캡쳐해서 자르기 시작했습니다.펜스찰 대방출!! > 2대 6으로 공을 차기 전 펜스. > 이 6대로 펜..

[스포X] 미드웨이 해전을 바탕으로 한 전쟁 영화 <미드웨이> 리뷰/후기/쿠키X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런닝걸입니다.오래간만에 영화 리뷰입니다!! 오 한 상일 영화 리뷰는 바로 나의 1(3개 1)공개하는 전쟁 액션 영화 > 미드웨이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 나는 23일 시사회에서 가장 먼저 맨 봉 봤습..

번개장터 (무조건만원)따수미아본인운서룩 이야~~ [내부링크]

번개매점에서 판매 중입니다.:)번개의 시장에 연락 주세요!m.bunjang.co.kr/products/96일 78230 > 사이즈 : S구매하시는 분은 언제든지 번개톡 또는 연락문의 부탁드립니다. 교환, 반품이 되지 않으..

미드 영어공부, 절대 하지 말아야 할 공부법 4가지 볼까요 [내부링크]

미드영어공부 많이 하시나요? 미 도로 영어 공부를 할 때 이런 식으로는 하지 마세요! 영상 즉시 가https://youtu.be/M8G3-upEEjE > 내가 미드에서 영어 공부를 한지 4년 정도 됐습니다. 그동안 시행착오를..

송가인 미스트롯 아메리카 시아이틀에서도 성황리 공연 좋구만 [내부링크]

우리 송가인이수가 대단하네요.미쿡으로 날아서 공연도 하고 뉴스도 올려주고요.지금 송가인 instar gram그램에 들어가면 바로 뉴스를 올리고 있군요.instar gram그램은 사진 가지고 오는건 안좋은거같아요 캡쳐로..

BTS "20하나9.02.하나6#JIN#LoveYourself#LY하나본투어#후쿠오카하나회차공연#Twitter ~~ [내부링크]

> #JIN#맛네칭#후쿠오카 1차 공연" 찐 찐 친친 칭칭칭칭칭칭" > 20하나 9.02.BTS#Twitter의 사진 2차 편집 보정/무단 사용. 상업적 이용 금지 @HOWO원본 사진의 출처..

인텔-BMW-모빌어린이, 사람처럼 운전하는 자율 주행 자동차 위해 협력 볼께요 [내부링크]

> 인텔, BMW그룹, 모빌아이(Mobileye)가 자율주행자동차 개발 및 미래 모빌리티 컨셉의 현실화를 위해 힘을 모을 것이라는 소식입니다.세 중소 기업은 202나이까지 고도 완전 자율 주행 상용화를 가능하게 하는 솔..

뉴스 빅데이터로 본 2018년 흥행 영화 : 언론이 주목했던 영화, 관람객 리뷰 많아… 흥행과는 관련성 적어 와~~ [내부링크]

> 20일 8년 가장 화제가 된 단어 중 아래 나쁘지 않아는 '우오라벨'이었다. 워라벨은 개인의 일(Work)과 생활(Life)의 균형을 이룬다는 의미를 지닌 'Work and Life Balance'의 첫 글자를 따서 만들어졌다. 주..

[미드] 더 위쳐, 빈수레가 요란한 넷플릭스 드라마 대박 [내부링크]

> 제목:위 조(The Witcher, 20일 9)편성:넷플릭스 20일 9. 것 2.20~20일 9. 것 2.20(8부작의 소개:엘프, 인간, 그리고 괴물이 함께 살고 있는 암흑의 시대를 배경으로 냉 카료은한 우이쵸게롤토우과 특별한 능력을..

롤 시즌6 미드 럭스 템트리 공략 및 영상 좋은정보 [내부링크]

롤 시즌 6, 룩스템토우리 공략이나 영상 기쁩니다. HODY다. 당하는 것은 Melux의 공략을 UP합니다.먼저 럭스는 견제도 좋은 챔피언이기 때문에 라인전이 좋은 챔피언이라고 생각합니다. 라인 정리도 빠른 챔피언이..

[20일9 공유경제 국제포럼] 공유가 답입니다 미래의 밥입니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 새로운 경제 파라다입니다.다음에 부상하는 공유 경제의 저변을 확대하고 정책 대안을 모색하기 위한 '20첫 9년의 공유·경제·국제 포럼'이 지난 첫 0하나, 수원 컨벤션 센터에서 열렸습니다.. , 경기도와 서..

missing operating system 대처법/ 오버워치 목적. cpu와 그래픽카드만 교체. gtx일060+i5 3550으로../ 좋은정보 [내부링크]

요즘 컴 업그레이드 목적의 90%초과 워치 인간이다.고급시계라는 아이들 있는데... 뭐 오버워치라고 하면 되지 뭐. 고급 시계가 뭔가... > 램도 8기가였고.. ssd도 붙어있다. cpu와 그래픽스카드만 교체하면 끝이..

KBS 박지원 아과인운서 통과 후기 대박 [내부링크]

> 어떤 내용부터 어떻게 써야할지 모르겠어요.아직도 믿을 수 없는 결과에 심장이 뛰고 정신이 몽롱해요."꿈 같다"는 내용으로 히죠은 선생님이 "1대 세게 치고 줄까?"라고 말하면 정신을 차리고 왔습니다!"최종..

[넷플릭스 중드] 중국어 공부도 드라마로! 중드 추천 좋구만 [내부링크]

> 언제나 그랬듯이 오랜만에 드라마 추천! 한국, 미국드라마도 아닌 중국드라마로 돌아왔습니다.) 중국드라마라고 하면 역시 언어가 달라서 배우시는 분들밖에 접할 것이 없었는데 저는 이것 저것 찾아보고 에 빠..

[BTS음악가사캘리그라피] Answer : Love Myself 좋구만 [내부링크]

> Answer:Love Myself-방탄 소년단 잠을 깬다 어둠 속 나쁘지 않고 심장이 뛰는 소음 낯설 때 마주보고 있는 거울 속의 책임자 겁먹은 눈빛 오랜 질문 혹시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보다 더 어려운 것이 나쁘지..

[미드 프렌즈 대본]시즌7-하나화 The One With Monica’s Thunder 영어대본 봅시다 [내부링크]

[미드 프렌즈 대본]시즌 7-기담 The One With Monica's Thunder영어 대본 영어 자막 > > 수학 공부에는 수학의 정석이 있다면, 미드 영어 공부의 정석은 프렌즈(Friends) 맞죠.이미 미드 영어 회화 공부에 많이 추..

[블로그기자단] MSG에 대한 조금오해 곧바로잡기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korea 음식조사원 블로그 기자단입니다.음식의 맛을 더해주는 새하얀 마법가루, MSG.MSG에 대해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MSG는 때로 인공조미료 설령을 합성조미료로 불렀고, 이로 인해 화학적..

아스퍼거증후군 증상, 고기능 자폐이다에도 공부가 어려운이유? ~처럼 [내부링크]

아스퍼거증후군 증세, 고기능 자폐임에도 공부가 어려운 이유? > 아스퍼거 증후군은 자폐 스펙트럼 장애기의 일종으로, <고기능 자폐>가 <고기능>으로 오인되어 인식되고 있습니다.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스..

넷플릭스에서 챙겨본 명작들(Netflix Original, Live) 대박 [내부링크]

지난 여름 투싼드에서 발을 들여놓은 넷플릭스 유튜브에서 너무 많은 머캐팅을 두드려 모르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특히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이것이 것 곧 시즌 2번 나오다니 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경구피입니다약 야즈 하나년 복용 후기/부작 ~처럼 [내부링크]

다낭성 난소 증후군 진단을 받고 치료 목적에서 야즈 처방되고 먹은 게 벌써 1년 알고 싶은 것이 있어도 인터넷에 자주 나쁘지 않지 않은 정보가 있고 리뷰 겸 글을 적 작성한다. 순서 1. 복용의 비결 2. 효과 3..

녹내장 검사 비법과 진단 경기광주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대학병원급검사장비로 녹내장 진단이 가능한 경기광주안과 오타금안과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시신경 유두 함몰비 증가 의견을 받으셨을 경우 녹내장 정밀검사가 필요하다는 말씀을 쓰셨는데, 오한..

롤 시즌9 감전 조이 미드 봅시다 [내부링크]

2019.04.18 KT vs JAG에서 KT 비디디 선수가 미국 드라마에서 사용한 감전 조이빌 도이다니다. > 자세히 보기:https://qwer.gg/builds/jY29pff2O/Bdd/Zoe/9.6KDA:하나 4.4(4/0/8)분당 타격:598분당 받은 타격:하나..

4차산업혁명 자율주 짱이네 [내부링크]

> 2020년 자율 주행 차가 본격 상용화된다는 사실, 알고 있습니까?이제 사람이 운전대를 잡는 시대는 가고, 인공지능을 탑재한 자율주행차가 도로를 달리는 시대가 멀지 않았습니다. > 사건인 대통령도 4차 산업..

유튜브 수익창출 ?? [내부링크]

유튜브와 구글 어린이이드센스 연결 > 그동안 종종 유튜브 채널을 만들어서 제 동영상을 만들어 업로드 해봤어요.하지만 구글 유튜브 계정을 유튜브와 연결해서 광고 수익이 발발했을 때 제 통장에 돈이 들어올 수..

[영어 소식] 이인권 아나운서, 리퍼트 전 봐봐요 [내부링크]

> [SBS 연예뉴스] |강선아이 기자] 이인권 SBS 본인 운서가 리퍼트 전 주미대사와의 인터뷰에서 유창한 영어 실력을 자랑했다. SBS는 오래 전 일 8일 오전 6시부터 '남과 북에 다시 평양에서 '이라는 주제로 남북..

방탄소년단 진 | A Specialized Doctor in Korea Con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The No.1 sculpted face in the world, BTS Jin ILUMI의 성형 외과 전문의 성형 외과 의사 AUM, JAE HO-서울, 한국 방탄 소년단의 얼굴을 정면과 측면과 분석, 방탄 소년단 진의 얼굴이 황금 비율까지 입..

강아지 다soun 좋구만 [내부링크]

담석증 진단을 받은 후 수술을 한 큰 강아지.수술 후 다시 담석증이 재발할 수 있는 것입니까. > 강아지, 그 sound 석증: 그 sound 주머니 안에 그 sound 즙이 돌처럼 굳어서 그 sound관을 막는 병입니다.심각한..

[방탄소년단] ‘Map of the Soul: 7’ 앨범에서 봅시다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BTS#RM.Jin#Suga#Jhope#Jimin#Taehyung#Jungkook#MAPOFTHESOUL7#맵 오브 더 서울 7#컴백 맵#ComebacMap# 궁금한 5개#5thingshopingtohear..

[Don't get me wrong] 좋네요 [내부링크]

조이는 다시 에스텔에게 에이전트를 맡겨야 한다고 말하면서 피비에게 곡해하지 않는 이야기와 이 이야기를 한다. Don't get me wrong은 내가 한 말을 잘못 받아들이는 이야기라는 뜻의 표현입니다. 미드 프렌즈..

소음주운전 적발, 벌금 확인 [내부링크]

오늘은 하루종일 비가 내립니다. 오전에 끝날 줄 알았는데 오후까지 계속 비가 내리고 있어요. 비가 그치고 자신감을 갖고 있으면 추위가 더 심해질 거예요. 여러분들도 감기 조심하세요 저는 감기에 걸려서 일주..

'20일9 KBS 가요대축제' 송가인→BTS→트 대박이네 [내부링크]

> [대하성 한국 신용선 기자]오항 것 같은데(27개)'20하나 9 KBS가요 대축제'가 생방송된다. 이날 오후 7시 50분부터 하나 상의 킨텍스에서 열리는 생방송'20하나 9 KBS가요 대축제'에는 올 한해 국내외의 가요..

세계를 구할 악당들, DC를 구할 수 있을까? < 알아봐요 [내부링크]

> 이번에는 진짜 하나. 악당다운 악당들이 세상을 구하는 것을 보여줄까. DC팬은 김하나도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에 대한 기대와 불안에 떨고 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에서 B급 감성 블록버스터를 선보인 제이..

복면가왕 과인온 가 좋구만 [내부링크]

다들 건강하시죠~?요즘에는 PM2.5가 심한 날이 지속되고 외출도 꺼리고, 그렇다고 그냥 집에만 있는 것도 없고, 기관지의 때문에 병원만 갔다 왔다 하네요. > 여러분은 외출 시 마스크를 꼭 착용하시고, 건강관리..

미드소마 줄거 와~~ [내부링크]

이웃분들 안녕하세요 오한산도 무더위 속에서 힘든 하루를 보내고 계실 거예요 그래서 오한 씨는 제가 더위를 날려버릴 공포영화를 준비해봤습니다.그 이름에 "미드 소마"라는 영화입니다!이 영화는 20일 8년 최고..

20하나8년 무료신년운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새해 포스팅으로 인사하는 컬러 테크입니다! 새해가 뜬 지 벌써 이틀째가 되었습니다.올해는 어떤 일이 일어날지 두근두근 하면서 걱정되는 감정도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웃음) > 그래서 오늘은..

<영화>미드웨이 정보 [내부링크]

> 본 전쟁 영화가 있는 것은 다 있는 sound임에도 불구하고 재미가 없다. 아마 전쟁의 발발과 전개, 그리고 결과에 이르기까지 익숙해진 탓일 것이다. 영화 속에 등장하는 모든 인물들의 서사도 익숙한 부분이기..

울산형사전문변호사 음주운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울산 형사 전문 변호사인 신세계 법률 사무소입니다. 겨우 1년의 경우에 로이 전체 지그와느냐는 슴니다 텔레비젼은 별로 보지 않았지만 가끔 인터넷에 게재되고 있는 것을 보면 최근 사랑 이야기의..

[발반사구자극요법]인체의 축소판인 발바닥 발등 발 이야… [내부링크]

일족반사 자극요법일) 정의족은 인체의 축소판이며, 인체의 각 장부기관이 대응하는 반사구가 있다. 발 반사구 마사지는 발에 있는 반사구를 손이나 기구를 이용해 자극하는 것으로 인체의 각 부분의 기능을 조절..

넷플릭스 영화 더 더 ~처럼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더트 he dirt 할 수 있을 것 넷플릭스 영화 더트 he dirt 보다 넷플릭스 영화 더트 he dirt 자막 한글 있어요> > > 영향을 미치는 것을, 일본 행정부는 자각해야 합니다"라고 언급."한국 행정부는..

크러쉬 콘서트 CRUSH O 볼께요 [내부링크]

크러쉬 콘서트 CRUSH ON YOU 포토존 조형물 제작 > 이 20일 9년 스토리에 2.28~3일)가수 크로스이이 올림픽 공원 SK올림픽 핸드볼 경기장에서 콘서트(CRUSH ON YOU)를 열었습니다.요즘 소음원만 내면 차트를 석..

지틀만 이야~~ [내부링크]

요약 지틀만 증후군(Gitelman Syndrome)은 신장이 마그네슘(Mg), 나쁘지 않은 나트륨(Na), 칼륨(K), 염소(Cl)와 같은 전해질을 재흡수하지 못해 생기는 유전성 신장질환입니다. 저칼륨혈증, 대사성 알칼리증, 저마..

하나반인이 BLS Pro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저는 군인이지만, 휴가를 술로 낭비하지 않고 조금이라도 생산적인 활동을 하도록 BLS Provider 교육과정을 신정했습니다. > http://www.kacpr.org/ 하나. 네이버에 대한 심폐소생협회(링크)를 접속한..

목 이물감 원인 정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목 이물감의 원인, 정확한 확인 필수!- 하나푸티아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에서 알려주는 목 이물감 원인- > 목에 뭔가 걸린 듯한 불편한 감정을 느껴본 적이 있나요? 목에 이물감이 나면 하루 종자도 불편해지는..

시흥 갑상선기능항진증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 여러분의 내용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삼성 바른내과(시흥은계)이다. 갑상선의 호르몬은 우리 몸의 대사량을 조절하는 역할을 하며, 이에 사건이 발발할 경우, 몸이 뜨거워지고 땀이 많이 본인, 체중..

컴퓨터프로그래밍자격증 종류 알고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어기야 시험이 끝나지 않고 방학이 시작됐어요여름방학 기간은 놀기만 할 때가 아닌 본인의 부족과 취업에 대비할 수 있을 때를 가지는 기간입니다.본인이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학점관리, 취업에..

지긋한 편도염 망할 편도염 개같 알아봐요 [내부링크]

> 눈물피리다 뿡뿡뿡뿡뿡뿡뿡루루루루루루루루루루루루루루루루루루루루루루루루루루루루루루루루루루루 월요일이 원래 오프인데 갑자기 월요일 출근할 수 있냐고 해서 OK했는데 당시부터였던가요? 내 목이 아프기..

[제이비내과] 내가 먹는 고지 이야… [내부링크]

>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은 점점 편리해지고, 식습관은 서구화되고, 사회는 복잡해지는데다가, 심혈관계 질환은 점차적으로 늘 그랬던 것처럼 보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전체 사망 원인의 30Percent가 심장 혈..

고혈압에 좋은 소리 이야… [내부링크]

> 겨울은 고혈압 환자에게 어려운 계절입니다.기온이 오전 아지산에서 우리 몸은 체온을 보호하기 위해 야기초 혈관을 수축하고 이때 수치가 상승하여 악화되며, 성인병의 뇌출혈, 뇌졸중, 협심증 등의 발병률이..

40장의 고화질 노트북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당 1은 노트북 사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노트북의 배경 40종을 준비하고 봈 슴니다. 고해상도 배경을 찾으시는 분은 아래 추천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노트북배경화면 #노트북배경화면 고화질 노..

자격증 종류 경희사이버대 이야~~ [내부링크]

> 자격증 종류 경희사이버대 학과·전공별로 알아보기! 자격증 취득은 관련 분야로 진출하는데 있어 스펙의 첫 부분이 되기도 한다. 자격증 취득 준비 과정에서 해당 분야에 대한 전문성과 지식을 쌓을 수 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