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4-6955의 등록된 링크

 38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6건입니다.

[식이요법 사례]고 혈압.당뇨등 대사성증후군의 세포해독 [내부링크]

세포 해독 프로그램(대사성 증후군)46세 남성(82.5kg/2첫 퍼센트) 컨설팅 기간:4주 -동기-아내가 화이팅 쿠킹을 배우면서 아프고 컨설팅 의뢰가 왔다 기고 그 다소움의 도중에 남편이 고혈압 약을 첫 0년 이상..

넷플릭스&왓챠플레이&Oksusu [내부링크]

최근 나쁘지 않은 하나에서 빼놓을 수 없는 '스트리밍'넷플릭스와 왓챠 플레이, 어느 쪽으로 할까 생각했지만 표준 2번 모두 가입 칠로 사용했다. 오로지 나쁘지 않다는 주관적인 관점에서 본 2개의 앱의 특징을..

백내장수술방법 빠른시간 내에 마무리하자 [내부링크]

> 평소 돋보기 안경을 사용해 시야를 확보했던 분들이 어느 날 갑자기 이런 도구 없이도 독서가 가능해졌다면 시력 상태가 좋아졌다는 소견을 하기보다는 특정 안질환이 발발한 것은 아닌지 검사를 하는 과정이 필..

아기 꿈 해몽 / 어린이를 업고 지자신가는 꿈 곤경에 처할 수 있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덕분이에요.오늘은 아기의 꿈 해몽을 해봅시다! 초현당 선생님의 영상으로 먼저 확인해보세요.:) > > 초현당 선생님께 꿈에 아기가 나오면 어떻게 해석해야 하는지 물어봤어요. ^^ > > 아기 꿈, 그냥..

수성구오십견 유마스템의원, 20~40대도 안심할 수 없는 어깨 아픔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수성구 오십견유머스템의원 입니다. 유착성 후와루엑낭욤은 50대 중년부터 표준 볼 수 있다며 오십견이라고 불립니다. 그렇게 본인 요즘은 관절낭염이라는 스토리이 무색하게 20대부터 50대까..

[내부링크]

이 조합은 실화냐? 1800년대 어벤져스- 작은 아씨들 자극적인 영화 투성이의 요즘 극장가에서 유 1 하게 거처 음부에서 끝까지 웃으며 관람이 가능했던 영화.'어린 풀 이야기'를 보고 왔습니다. > 왜 아씨라고..

[VLIVE영상] ㅋㅋㅋ 지미니 겁나 웃겨ㅋㅋ 어디가세요.. 달려라 방탄 Run BTS! 2019 - EP.87 [내부링크]

> RUN BTS EP.87 개 어린 아이 > 코오ヨ チョ > JIMIN #방탄소년단 영상, > > > > 주워, 역시 주워.태형아 너무 귀여운 영상! > 거짓말을 못하는 사람의 표정을 살피면서, 근처의 와인도 존잘한 토끼크롭; > 스..

본인도 몰랐던 VDT 증후군이란? [내부링크]

> 과인도 몰랐던 VDT 증후군은? 최신 현대인은 컴퓨터와 스마트폰 사용 시간이 정 스토리가 많습니다.평소 스마트 기기 또는 전자 기기를 얼마나 과도하게 사용합니까?사용시간이 정 스토리가 많을 것으로 예상되..

[넷플릭스 추천] 그대무 설렌다. 국한드라마 '봄밤'. 그리하여 정해인과 한지민 [내부링크]

오랜만에 한국에 왔다.  전 세계에 유 1유일무이한 짙은 한국의 정서를 날짜 sound없이 누리고 숨어 아끼고 놓은 한국 드라마를 꺼내었다.넷플릭스에 한국드라마가 많이 있는데 그중 '봄밤'이라는..

박성광섭외 훈훈한 반전매력 개그맨 MC 사회자 섭외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M의 Hwa입니다. ;-) 여러분, '전지적 참견' 이라는 프로그램 많이 보고 계신가요? 저는 아내 목소리로 이 방송이 먹방이 유명하다고 해서 먹방이 주요 콘텐츠인 줄 알았어요! 이영자가 매니저와 함께..

QM3(르노캡처)에서 자율주행차로 바꾼다는 것의 의미 좋네요 [내부링크]

> 모든 유기체에 주어진 진화의 사명은 가능한 한 적은 에너지를 사용하여 가장 크고 많은 유전자를 후세에 전하는 것이다-한스 게오르그 호이젤의 책 뇌, 욕망의 비밀을 풀다에서 인간은 적은 에너지를 사용해 가..

JAVA - Map 정보 [내부링크]

이전에 map이라고 하는 자료 구조에 대해서 포스팅 한 적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다시 한 번 더 자세히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인 맵 개념은 링크를 붙여놓겠습니다. 간단하게 개념을 정의하자면, Map은..

[HMG 저널] 초고속 5G 시대, 자율주행차 네트워크 정책이 나아갈 방향은? ?? [내부링크]

> #자율주행차는 이제 자동차가 아니라 달리는 스마트폰이다. 이 한마디로 자동차의 패러다임이다. 변화를 설명할 수 있습니다. 최근의 자동차는 하드웨어의 산물에 머무르지 않고, 소프트웨어로서 기능하는 플랫..

롤 시즌8 미드 코르키 룬 템트리 [공략]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하늘입니다. 오핸시운콜키공략포스팅인데요,원딜말고미드콜키를기준으로문장을써볼까요? 개인적으로 의견하기에도 콜키는 현재의 원딜보다 미들라인이 더 어울리는 챔피언이라고 생각합니다. 기동성..

[정부대표선전] 송가인 팬카페 어게인 _ 지하철선전 출격!! 봅시다 [내부링크]

이웃분 안녕하세요.저는 국가대표 마카팅회사 마카팅을 잘하는 김안다입니다. 오한상은 전라남도 자랑! 대한민국 트로트계의 여왕! 상큼한 발성과 꾀꼬리 같은 음색으로 전 국민의 감정을 좌우하는 트로트 가수..

* 현직앵커 * 지상파 아본인운서, 공식행사 진행 및 영화, 드라마, 선전촬영 방송인 섭외_온마이크에이전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여아본인운서 #육파아본인운서 #행사진행아본인운서 #앵커섭외문의 > 행사 내역 -목포항의 구축 해상 콘서트-김대중 대통령 소고쵸쯔 0주기 평화 콘서트-목포 수협 2쵸쯔데 조합장 츄이이 다식-신안군<솜겟..

음주운전 벌금 700만원 F4 비자연장 좋구만 [내부링크]

소음 주운 전 벌금 700만원 f4비자 연장 , 추석 연휴가 마지막 인고 앞서고 하나 주해가 여기 슴니다.그런데도 아직 명절의 후유증으로 헤어과에 되지 않으신 분이 있습니다.가족 간 화목을 도모하는 것이 명..

JTBC 조티펜스 사기 인터뷰 TV조선은? 김철민 근황, 펜벤다졸 복용 후 CT 영상 최초 유출 짱이네 [내부링크]

JTBC가 조티펜스씨에게 사기극을 벌인 이강조티펜스 씨가 한국 언론을 다시 인터뷰합니다. 라고 하더군요.아마 미리 방송 번역본을 달라고 하지 않을까 싶어요. 지난번 JTBC에게 혼쭐이 났기 때문에 신중하게 신중..

BTS<방탄소년단>WORLD TOUR 'LOVE YOURSELF’ NEW YORK 블루레이출시 이야… [내부링크]

늦으면 헷갈려요.전에 나왔던 미주판 DVD와는 또 다른가요? 아직 유럽판 DVD도 보지는 못했지만, 블루레이판이 또 나왔대요.지금 바로 소드아웃되어 후회하기 쉬우므로 특히 이번 DVD발매를 놓치신 분은 바로 그날..

[ 자율주행 ] SAE 5단계 분류기준과 MaaS 생태계, 무인제동차 시장 동향 이야~~ [내부링크]

> 자율 주행 단계 SAE의 분류 기준 자동차의 자율 주행 기술은 자동차 기술자 협회[Society of Automotive Engineers(SAE)]의 분류 기준으로 0에서 5까지 총 6단계에서 자기 누이고 있다. 비자 동화가 0단계,..

PLANET BLACK(플래닛 블랙)_'New Year Plan'(feat. Shupie) 듣기/가사/MV 짱이네 [내부링크]

[가사/ 듣기/(MV)/Audio/MP3]PLANET BLACK(플래닛 블랙/성장별)_'New Year Plan'장르:랩/힙합 2020.01.08 "New Year Plan" (feat. Shupie)New year plan New year plan bitch New year plan New year plan skkki..

넷플릭스 해지 노하우(앱, 어플에서 해지하기) + 꿀팁추가, IOS는 고객센터! 대박 [내부링크]

킹덤이 끝나고 넷플릭스 멤버십을 해지하기로 했어요.가장 빨리 해지하는 노하우는 넷브릭스 고객센터! 넷플릭스 멤버십 해지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킹덤 2를 기다리느라 당시까지 유료 결제한 신경제 정책(렉스..

‘펭수’ 정체는 유튜버 ‘플린’ 김동준? !! [내부링크]

> EBS의 캐릭터'펜스'정체가 유테유보'프린'김동준다는 주장이 9일 모바일과 온라인에서 관 심을 받고 있다. 최근 일부 누리꾼이 펜스가 김동준이라는 물증으로 한국음악저작권협회에 등록된 EBS 자이언트펜TV의..

미스트롯 진 송가인 메들리 35곡 좋은정보 [내부링크]

https://youtu.be/TEa-TI99n8 00:00 01. 정말요?(feat. 김 소유)03:01 02. 단장의 미아리 고개(자신 레이션)05:41 03. 영동 부루스 09:18 04. 용 듀 산 엘레지 11:26 05. 많은 대동강 14:18 06. 티올스(Tears)16:5..

작은개 알러지 피부 간식 : 새로과인온 기호성 좋은 가수분해 간식 : 닥터힐메딕스 가수분해 단백질 바 ~~ [내부링크]

요미우리는 아토피 알레르기가 있어서 간식을 잘 못 먹습니다.간식을 먹지 않아도 잘 살 수 있다는 것이지만, 많은 것에 제약이 있습니다.그 본인 마 병원에서 파는 가수분해 간식은 좀 가볍게 먹이는 편인데 자주..

연야기연시 특히 주의! 소리주운전 단 한 잔도 용납되지 않슴니다! 대박 [내부링크]

> 연스토리 연시가 되면 그리운 사람들과 술자리가 많아지는 시기다.그래서인지 소리 운전을 시도하는 비율이 매일 나쁘지 않아요.하지만 음치 운전은 절대 금물. > 음주운전은 과인뿐 아니라 타인의 생명을 위협..

여자 노래방 노래 추천 : 송가인 노래모음 볼께요 [내부링크]

> 송가이다.1986년 12월 261의 태생으로 전남 진도에서 태어났다. 중앙대학교 소가극학과 학사졸업하고 > 2019년 텔레비전 조선 미스트 로또 복권 1등을 해서 너무 너무 나는 트렌드를 누리고 있다. > 2018..

TV로 넷플릭스(유튜브)보는법 딜라이브UHD OTT셋톱박스 1면 게임까지 충분~ !! [내부링크]

좀 전에 집에서 스마트폰을 들고 #유튜브 보고 작은 화면이에요.보니까 눈이 너무 아팠어요.TV에서 유튜브가 나쁘지 않으니 영화의 각종 동영상을 쉽게 볼 수 있는 노하우가 있나 해서 알아봤더니 #딜라이브 플러..

[방탄소년단 뷔] 본보야지4 에피소드8 마지막 편, 뷔모소리 (Twitter 200하나07) 수정 좋은정보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일본 보야 지 4#BonVoyage4#일본 보야, 네번째 시즌#방탄 소년단 BONVOYAGESeason#위 보스#Weverse#뉴질랜드#NewZealand#퀸즈 타..

송가인(송블리)-빗속의 여인 볼까요 [내부링크]

채널 조선 미스트의 로트로 하는 프로가 트로트라는 장르에 new바람을 1우키묘, 대한민국을 붐 도가니로 몰아넣고 있다. 그 중심에 new 스타 송가인이 있다.본인도 트로트라는 장르에 별로 흥미를 갖지 않다가 송..

[드라마] 드라큘라 DRACULA , Netflix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추천 !! [내부링크]

요즘 넷플릭스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중인 > 드라마 '드라큘라 DRACULA'에 대해 알아보자. > 아마 드라큘라는 오래된 괴수 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괴수일 것이다. > 따라서 그만큼 더 참신하고 어려운 면이 있다...

오렌즈 MTPR BTS 어린아이돌 Boy With Luv 렌즈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석취입니다.회사 외근이 있어서 본인이 가서 추워서 눈을 비비는데 왜 그러세요?렌즈가 찢어졌네요.갑자기 오렌지에 들어갔지만, 잊고 있던 내 사랑 탱들을 발견했더니 이것인 줄 알고 바로 결제를 진..

ABC 이머전스(Emergence) 비행기사고를 둘러싼 미스테리 어린어린아이의 비밀 알아봐요 [내부링크]

론아하나랜드 페코닉 만에 근무하는 경찰서장 조는 미스터리한 비행기 추락 화재 현장 인근에서 떨고 있던 유하나한 생존자 파이퍼를 발견하고 구조한다. 조는 파이퍼가 누구인지, 무슨 일 하나 일어났는지에 대한..

코로과인바이러스라서 더 필요한, 안경 선글라스 세척제 "렌즈클리자네 라벤더향 " - 안경닦이 스마트폰 카메라 클리자네 안경수건 렌즈케어 안경세정제 볼께요 [내부링크]

자세한 금액 문의는 아래 스토어팜으로 오셔도 동일합니다. > 안녕하세요 카멜레온 안경원입니다.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렌즈 클리의 당신의 라벤더 향입니다. *사이즈 30mL 소 과인 바이..

신종 코로자신바이러스 (2019-nCoV) / 우한 폐렴 볼까요 [내부링크]

사스와 메르스처럼, 그는 코로 본인 바이러스의 미보고 종에 의한 감염에 의해 생기는 호흡기 질환이었다 최초 생성 원인과 전파 경로는 아직 정확히 밝혀지지 않았다. 발병 초기에 보고된 불상 폐병의 증상에서..

편도절제술11~17하나차후기 좋구만 [내부링크]

#편도 적출#만성 편도염 >111차 이야기 스포츠 행사가 있어 가서 올라온 인간적으로 아직도 아프지만 진통제를 먹고 가서 3시 나카 파쿠시에 놀고 이야기 friend, 가족과 함께 식사를 하게 되었는데 메뉴는..

영어 공부하기 좋은 미드 순위(미드로 영어 공부하기)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사실 미드로 영어공부를 많이 알고계실거예요 도대체 어떤 미드가 영어 공부에 도움이 될지 많이 생각하셨을 거예요.미드로 하는 영어공부법은 일상의 회하를 아주 자연스럽게 기억할 수 있고 여러분..

개그맨 김철민, 폐암 말기 투병중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구석구석 많은 사건이 일어나고 있는 가운데 개그맨 겸 가수 김철민 씨가 폐암 이야기 투병 중이라는 소식이 있었습니다. > MBC공채 5기 개그맨 김철민 씨는 '개그맨 김철민과 유 모아니스토..

[식품영양] 질병탐구 (8) : 갑상선(갑상샘) 기능항진증에 대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반갑습니다~~^오가의 매일이 질병탐구 8번째 시간이다. 유기농 매일 먹는 음식영양전공 도민희 교수가 갑상선기능항진증에 대해 알려줍니다.~~ 갑상선 기능 항진증이 무엇입니까?갑상선으로부터 비정상적으로 갑..

171124 BTS TWT : SG.RM.JK 봅시다 [내부링크]

@BTS_twt씨의 트윗을 확인하고 보세요. https://twitter.com/BTS_twt/status/934030296453754880?s=09 > > > > 와~ 그림 #방탄소년단 #BTS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종국 #김남준 #김석진 #민윤기 #정호..

손발 오그라들고, 소리치 알아봐요 [내부링크]

사실 나의 개인적 성향은 범죄 스릴러인데 하이틴+로맨스는 이런...공감적 수치를 가지고 sound하면서 キャ!!!! 하면서 보는 재미로 봅니다.키키넷플릭스 오리지널 중심으로 추천하려고 했어요. > 학교에서 주..

<MBC 감정좋은날> 겨울철 탈수가 부르 볼까요 [내부링크]

> 맛도 없는 물을 언제 마실까요?다만 물은 필요에 따라 마시는 경우가 많은데요.우리 몸의 70%가 수분에서 물이 부족하면 쿵하나인 것, 부족하면 인체는 사인을 보내서 수분을 공급하게 되는데, 대표적인 증상으..

우버 자율 주행차,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12/9/1)우보, 자율 주행 자동차, 축소된 고무 토우에 복귀 Uber's self-driving cars are set to return in a downsized test우보의 자율 주행 차가 보행자를 치고 사망에 이르게 한 문재가 발생한 지 8개월이 지..

블록버스터의 제왕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의 초대형 전쟁 액션 좋네요 [내부링크]

"제대로 끝내지 않으면 안 됩니다!"<미드웨이>12월 31한개 개봉 확정!압도적 전투를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 > <투모로우>블록 버스터의 제왕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의 초대형 전쟁 액션 블록 버스터<미..

자율주행차에 이렇 ~처럼 [내부링크]

> 최근 IT분야에서는 구글·아마존·애플·페북·우버·에어비암비 등이 각각의 영역에서 차별화된 플랫폼을 앞세워 시장의 강자로서 확고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이런 흐름은 IT분야에 대한민국이 아니다. 많은..

얼리봇 MHL케이블로 넷플릭스T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밍글방이다최신스마트폰으로유튜브자신의넷플릭스를자주보죠?저희부부도넷플릭스를켜고살지만집에있는TV가스마트TV가아니라아쉽게도연결되지않고핸드폰으로만보았습니다.그리고 최신 얼리봇 MHL 케이블..

급성위염 입원, 급성편도염 봐봐요 [내부링크]

얼마 전 여성 분께 문의 받았습니다만, 배우자의 보험 가입에 대해 문의 받았습니다. 남자 분이라서 처음에 DB손해 보험 상품과 NH농협 조합에서 일부 암벽 5천만원, 대충 비슷암 3천만원, 뇌 혈관 질환 하나 정..

케이블 드라마 시청률 순 볼께요 [내부링크]

[드라마] 케이블 드라마 시청률 순위, 고민 없이 한번에 글쓰기/사진: 어린이 티프레소 > 괜찮은 휴일에는 드라마를 계속 주행하면서 틈틈이 보내곤 한다고 생각합니다. 주로 보던 것을 다시 보거나 취미로 정착하..

펭수 MBC연예대상 봅시다 [내부링크]

#펜스#펜스 MBC연예 대상#펜스의 시상#펜스 글로벌 투 렝도운 하나 2월 29하나씩 필요한지 방송된 MBC연예 대상에 우레키 시상식에 참석했다.김하나은 흰색 드레스 화관에 참치 꽃다발까지 준비했습니다.시상식..

깨비펄러비즈 신비아파트 "밝은하거의 매일도깨 정보 [내부링크]

#브롤스타즈 #디폼블록 #우드팬시 #팔러비즈 #신비아파트 #하항산도깨비대열문간도 #주비 #맞춤 #유치원체험 #아동센터체험 #방과후수업 #일산탄현동블록방 #브롤스타즈데폼블록 #구성품주문판매 #생일선물 #브롤..

넷플릭스 미드 추천 <댁의 모든것> 시즌첫 줄거리/등 짱이네 [내부링크]

미드<당신의 모든 것>시즌 1을 보지 않고 읽는 사람 때문에 쓴 글이며, 넷플릭스에 1반 적으로 공개되고 있는 정보를 토대로 글을 쓴다. 작년 이맘때 엄청 재밌게 봤던 넷플릭스 미드 시즌 하나.이 드라마의 남..

이야… [내부링크]

> FNATIC VS SK TELECOM T1 Match ReviewGroup Stage ⊙BAN > SK Telecom T하나 FNATIC SK Telecom T일 FNATIC FNATIC: SK Telecom T 최초(WIN) ※자리를 읽기 전에!하봉잉, 저는 20하나 6년 이후..

고혈압의 처 이야… [내부링크]

그런데, 오걸의 매일 같은 경우는 고혈압 처방의 마지막 시간입니다. 오거의 매일을 마지막으로 고혈압 처방을 마치려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마지막까지 재미있게 공부합시다~~그럼 시작할까요??~~ > 5개. 호랑..

다소음석증 증상 원인과 치료와 예비결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항시는 평소에 맵고, 짜고, 기름진 sound 음식을 즐기고, 불규칙식 연습 그리고 다이어트로 기름진 sound식 전혀 먹지 않는다면 갑자기 소화가 안 돼서 윗배가 아프면 위경련? 모두 sound 석증도 체..

넷플릭스 현재 이 콘텐츠를 재생 활 수 없음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하거 대박 [내부링크]

거의 하루도 빠짐없이 보는 넷플릭스.핸드폰으로 보는것보다 TV(우리집은 LG)로 보는것이 더 좋아(텔레비전은 클수록 좋아) 어쩌고저쩌고ᄏᄏ 평화로운 낮의 위베어스를 재생하는 인트로 나쁘지 않다, 갑자기 로딩..

미드소마 볼까요 [내부링크]

> > Midsommar, 2019러닝 나란히 있는 170분, 내 왓챠에서 별표 3.5(주관적인 후기 글이다, 스포츠가 있습니다) 미드 소마'는 90년에 한번 9첫 동안 한여름, 소우마 축제에서 열리는 쵸쯔을 다룬 공포 영화였..

디즈니와 넷플릭스의 OTT 전 봅시다 [내부링크]

> > '현금 태우는 '넷플릭스, 디즈니와 힘겨운 싸움 예고 https:// 새로운 s.joins.com/article/23452362 예를 들어, 시위와 같은 뉴스를 본 적이 있습니까?Netflix이 현금을 태우면 디즈니와 싸움을 하는 것..

구산동어깨아픔 오십견 와~~ [내부링크]

계속해서 갈현동에 살고 있는 주부 서모씨는 별다른 외상도 없고 어깨 쪽에 만성적인 통증이 있어 불편을 겪고 있었지만, 집에서 집안일을 주로 하는 서 씨는 특히 본인의 비싼 선반 위의 접시 본인의 물건을 집어..

노원안과(연새우리)녹내장 이야~~ [내부링크]

내가 들어가면 내 몸은 자연스레 노화가 진행되는데, 그 중에서도 눈은 우리 신체 장기 중에서도 노화속도가 가장 빠르다고 합니다.그러므로 30대 후반이나 40대 쵸발브토에서는 안건 강 때문에 평소부터 관 심을..

산업기사 기사 자격증으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산업기사 자격증으로 방위산업체 자격 요건 충족하자 > 안녕하세요 여러분. 에듀디렉터 메리 선생님입니다! 금하나은 남자들을 위한 유익한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남자라면 꼭 입대해야 하는 군대 정중용 꼭 가..

소화불량 전달리는 연스 와~~ [내부링크]

한국인이라면 아마 짜고 매콤한 자극적인 음식이 본인 요즘 서구화되는 음식문화로 인해 기름진 음식을 선호하는 경향이 많습니다.이런 음식은 먹을 때는 즐겁지만 행복한 포만감에 이은 소화불량으로 전해지면서..

갑상선암보험 여성 이야~~ [내부링크]

갑상선 암 보험 여성이라면 준비 1순위!! > 안녕하세요, 리더스 금융의 이 팀장입니다.과거 암은 대나무 소음과 직결되는 불치병이었습니다.그러나 최근 의료기술의 발전으로 조기발견 확률이 높아지고 생존율과..

[동영상]-르노삼성 자동차 QM6 자동차 사고후 카오디오 대물 보상 처 대박 [내부링크]

르노 삼성 자동차 QM6문 제프 대물 처리 보상 카 오디오 스피커 튜닝 보상 관련 튜닝 포스팅 > 자세한 내용은 문적 하단에 링크를 달아드립니다.QM6차 사건 후 카 오디오 튜닝 관련하고 보상을 받고 발소움에서..

넷플릭스 위쳐 ~~ [내부링크]

> NETFLIX-THE WITCHER 2015년 고 티 1위 257개 수상작.호불호는 갈려도 한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는 갓겜위처가 넷플릭스로 드라마화됩니다.이에키웅우이쵸이 유명세를 휘두른 3의 예기와 1,2게임 예기가..

새집증후군 봐봐요 [내부링크]

> 오전에 울려 퍼지는 미세먼지 위험문자 경고실내에서 열심히 도는 실내공기정화기음 정수기에서 걸러지는 생수(?)가 모든 것이 편리만을 찾는 우리 삶에 무언의 경고를 보내고 있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

태양 !! [내부링크]

#초 과학 검토#태양계. 팝업 북 만들기 지금 겨우 5학년 2학기 과정이 끝났 슴니다. 초등 학교 과학이지만 교과서 자체가 이해 못하면 아이들은 이미 3학년 때부터 과학을 재미 없는 것도 어려워서 할 수 있고 문..

트레드스톤 한효주 미드 평양여자로 출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 한효주가 할리우드 진출!? 진짜로? 액션도 너무 과해? 진짜~~ 아 진짜로? 아 진짜로? > 트레드스톤 TREADSTONE 볼 수 없었지만 알고는 있었다.인터뷰어 나와서 은근뭐라고 하고 나오면 보려고 했는데 한효주..

[랩샵][수원랩핑] 현대 벨로스터N 와~~ [내부링크]

랩핑 / 루프스킨 / 부분랩 / 라이트필름 / PPF / 광택 / 유리막코팅 / 발수코팅 / 스팀세차 / 유막제거 / 사건보험 WRAP # > > > > 랩샵은 항상..

[스포하나러] 더치 배우에게 묻다 - 마지막 그 순간에 정보 [내부링크]

전체 인터뷰 중 하나부를 발췌하여 우선번역 자신의 멀리 쫓고 번역, 게시, 뜻), 원문의 출처:https://www.gamezone.com/originals/interview-rdr-2-cast/ 인터뷰:레드 뎃도리뎀션 2출연진 주연 5인방과 5년..

롯데 더알찬건강보험 허혈성 뇌혈관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메갈리치보험 대리점 투비본부 '리치투비'입니다.오한산 글을 썼다 나이가 들수록 암보다 더 무섭다 血管혈관질환に対して에 대해 스토리를 하려고 하는데, 많은 사람들이 허혈성을 가입하시오 뇌혈..

20일8년 대한고혈 좋구만 [내부링크]

이번 고혈압학회 춘계학술대회는 여러가지 의미가 있었습니다. 믹크에 내과 학회에 의해서 korea도 고혈압의 기준을 130/80과 낮은으로 했지만 국내 임상 전문의들은 결정을 내리고 새로운 가이드 라인을 발표했습..

보아에서 지드래곤, 주진모까지 ?? [내부링크]

> 주 된 징모 배우 주 된 징모 등 하나 부산 국내 유명 연예인의 휴대 전화가 해킹 되어 협박까지 받은 사실이 알려진 것에 계속 두고, 그들 중 한명이 휴대 전화로 "지인들과 나쁘지 않는다"으로 추정되는 문자..

고지혈증약 !! [내부링크]

오한시은 고지혈증, 고지혈증약의 부작용, 고지혈증 치료에 좋은 sound식을 소개합니다. 고지혈증은 혈액중에 필요이상으로 과도한 지방성분이 혈관벽에 쌓여 염증을 유발하여 발병하는 질환입니다.이미 20대~40대..

구토 자가 진단 조치 대박이네 [내부링크]

구토는 위와 복부 근육이 갑자기 수축되어 위의 예기물이 방출되는 것을 스토리합니다. 구토는 1반 적에 감염되거나 영양소가 풍부한 sound식물이나 알코올 과량 섭취, 약물이나 독극물에 대해서 위가 과민 반응을..

[단행본] 자신의 집은 우주 봅시다 [내부링크]

단행본중 책 제목부터 새롭고 재미있다.우주 좋아하는 서윤의 취향 저격! > > > > > > 책을 읽고 나서 호통자료로 놀기 > 태양계 행성을 차례로 집어넣기 > > 아, 우리 서윤이 보기만 해도 좋은 것 같..

tvN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좋구만 [내부링크]

이 2회로 레스토랑 설문 조사를 통해서 나타난 김 미소(팍・미뇨은)의 취향대로 놀이 행사를 세운 김 소는 미소는 그 설문 조사에서 호감을 가진 이성으로 하고 싶은 것에 대한 테마 파크, 불꽃 놀이, 인형, 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