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5-6955의 등록된 링크

 38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2건입니다.

어떻게 알 수 있는 걸까? '기후 변천' [내부링크]

> 양치화석이 발견된 곳은 그 당시 따뜻하고 습하다는 소리를 알 수 있어 산호도 마찬가지야. 그 지층에서 산호 화석이 발견되었어요.그렇다면 당시 따뜻한 바다였음을 알 수 있다. 요즘은 땅에서도 이 이야기야...

[방탄소년단 BTS정국]MMA 거울 버전_풍속&사녹 [내부링크]

습관영상과 사전녹화 영상을 한번에 보는↓ 왼쪽은 물 한방울도 없는데 땀에 흠뻑 젖었네!!! > 진짜 연출 누가 한 거예요?넌 잘 어울려서 정말 최고야!! 출처 : 움직이기 #BTS #방탄소년단 #RM #김남준 #Jin #진 #..

개그맨 김철민 폐암 펜벤다졸 투약근황은 [내부링크]

> 폐 암 4기 투병 중인 개그맨 김철민이 '겍츄은제'펜 벤더 조르반 투약 후 근황을 빠져나갔 슴니다.이 20하나 김철민은 자신의 face book에 "여러분의 사랑으로 기적이 하나오쟈 신고 있다"는 글과 함께 영상을..

목동 이비인후과 - 편도 부었을때 (급성 편도염) [내부링크]

경동이비인후과 - 편도 부었을 때(급성 편도염) 안녕하세요 목동 자신이 비인후과 닥터에 다님명절을 보내셔서 여기저기 몸이 안 좋다는 분들이 많아요.목동 자신이 비인후과에 계신 분들 중에는 급성 편도염으로..

GTA5 FiveM 루본인서버 - 루본인서버 하나상(하나0) 골드문 파이트클럽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저는 GTA5 FiveM루그와잉사ー바ー에서 Chi Mac이라는 닉네이프니다우로 활동하고 있는 슴니다. 오늘은 루그아잉사ー바ー의 일상 골드 문 파이팅 클럽에 찾아 뵈었습니다!GTA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그..

다소음석증 치료 느껴지지 않는 정세도 [내부링크]

담석증 치료 못 느끼는 상황도 > 아프지 않고 불편한 부분이 없으면 건강하지 않고 건강검진을 통해서 내부 상황까지 잘 알고 있기 때문에 더 든든한 건강이 진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멀쩡하게 하나산 생활을 잘..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콘텐츠 추천!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정언 최예슬입니다. 모두들 여름휴가는 어떻게 보내고 있나요? 저는 이번 방학에 자격증 취득과 현장실습으로 바빠요. 최근 나의 유하나항라는 시간이 있을 때마다 넷플릭스를 보는 1개 같아요. >..

5_4차 산업혁명의 '일자리 감소' 공포와 성장 동력의 부재_세계경제 붕괴 위기_인공지능 일자리 줄인다_경제, 금융, 외환, 주식, 부동산에 관 심있는 분 필독서_중국발 경제위기 [내부링크]

이는 예측인지 예고?하나 00년 만의 세계 경제의 붕괴의 위기와 리플 혁명, 정확한 차트 데이터와 분석된 세계 경제의 실제와 예견 > 4차 산업 혁명의 '1석 줄'공포와 성장 동력 부재 엘리엇은 증권 시장에 대한..

펭수 달력 개봉기 :: 2020년의 탁상달력은 펭수 달력 [내부링크]

기다리던 펜스 캘린더가 도착했다.아마 배송이 늦어질 것 같아요.2020년의 탁상 달력에 펜스 달력을 선택한 만큼 내년이 되면, 어떻게 나쁘지 않았지만 그렇게도 올해가 가기 전에 도착해서 다행입니다제가 구매한..

[COVER STORY] Call me by my name_뮤지컬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배우 김선영, 강타 좋구만 [내부링크]

> 무대 위에서 20년 생아이를 보내고 자신들의 이름을 믿어요 소리를 쌓아 온 김선용과 강타. 둘이 <매디슨 군의 다리> 위에서 만나는 editor 김은아 photographer 장원석 stylist 정혜진 > > 왕관의 무게 김성용..

[JerryMaru] 제리마루의 가수 알아보기 (펀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평소에 아는 가수는 라는 연예기획사에서 열심히 활동하는 펀치(Punch)라는 가수예요.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웃음) > [펀치(Punch)], 연예 기획사 → 우물우물 엔터테인먼트의 데뷔 곡 → 2014년 싱..

펭수 봅시다 [내부링크]

#펜스 #펜하 #인싸템 > 저도 인싸 캐릭터 펜스 한번 작업해봤어요#펜스 #커버 #상업적 무단 사용 금지 #펜스 바르기 공부

[공식]송가인, 화류춘몽 리메이크···수익금, 코로나하나9 예방에 기부 좋구만 [내부링크]

[공식]송가이다,#화류 춘몽#리메이크, 수익금,#코로나 19#예방에#기부 > 엔카 가수 송가의 이 1940년에 발표된 고 이화쟈의 곡'화류 춘몽'를 리메이크하는 것입니다 하는 것입니다.241소속사 주머니 돌 스튜디오에..

밀리언마켓 측 "MC몽과 계약 체결"→10월 콘서트 개최..밀리언마켓에 둥지튼 가수 MC몽 (공식)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가수 MC몽이 드디어 대중에게 모습을 드러낼 자신인가요? 유승준의 괘씸죄와 대동소이하지만 유승준보다는 대중의 분노와 지탄이 좀 풀린 느낌도 있지만요. 솔직히 이빨에 터진지 꽤 오래된 것 같습니다. 자기도..

송가인은 국보급 가수입니다. 그 정도.. 정보 [내부링크]

송가인은 국보급 가수입니다. 그 정도의 출연료는 당연한 겁니다. 송가인의 music은 한국의 전통적 음색과 현대적 리듬이 절묘하게 결합된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옛 리듬에 대한 한국의 향수와 music과 춤을 나쁘..

넷플릭스 추천 (2) 버드박스 (bird box) 봅시다 [내부링크]

> '그래비티' 다음에 진짜 오랜만에 반가운 얼굴 본다.산드라 블록.그 옛날 수백만 년 전 화석이 돼 버린 영화, 스피드(speed)로 버스 기사에게 본인이 온 게 엊그제 같은데.세월이 참 야속하고 본인.영화는 두 아..

1CD 송가인 정규 1집미스트롯 트로트 옹두산엘레지 서울의달 단장뜻아리고개 엄마아리랑 무명배우 등 할인정보 봅시다 [내부링크]

최저가 쿠팡 확인 > 하나CD손가인 정규 하나집 미스트로트 트로트온두산에레지 서울 달 단장 개미고개 오무이아리랑 무명배우 등 22,800원 가격은 변동될 수 있으므로 아래 쿠팡 방문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최..

2020년 하나월 4주차 콘텐츠 카드뉴스#하나-펭수상표권 EBS 품으로 상표권 논쟁 마무리 봅시다 [내부링크]

이번 주의 가장 주목할 만한 뉴스는 #펜스 상표권은 EBS에서 #상표권 논란 마무리에 관한 뉴스입니다. 그 다른 주목하는 뉴스에서 뉴스 2#울산 상의 아이를#울산 대표 모델로 육성 필요성 관련 뉴스 뉴스 3#..

영화 <미드웨이> - 실제 역사를 알면(영상 3개만 보라) 10배 이상 재밌고, 시각 가는 줄 모른다. 영상추천과 얘기정리 좋은정보 [내부링크]

<하나> 미드웨이 해전 하나편 - '별 역사' 공급 의 미드웨이 해전 2개-'여러가지 역사'제공 의 미드웨이에서 배운 2차 세계 대전-'조승연'제공 1. 도우루리토우루 공습-두 루리토우루토우크콤데..

우버 자율주행차 사망문제, 결론은 시스템 결함 탓?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이 20하나 8년 3월 하나 8개 오후 하나 0시경 우보의 자율 주행 차가 보행자를 치어 숨지게 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사고가 일어난 차량은 볼보 SUV XC 90. 시속 62km에서 뛰었고, 완전 자율 주행에 이르는 4단..

넷플릭스4K V5.1 이노스 65인치 S6501KU LG 패널 스마트 WIFI 이야… [내부링크]

넷플릭스 4K V5.1이노스 65인치 S6501KU LG패널 스마트 WIFI을 구매하다 보면 점점 지프도루이 가고 뜨거운 상황에 텔레비전을 바꾸기로 결심.지난해부턴가 쉬는 날에는 집에 꼼짝도 안 하고 빈둥거리면서 할죠은..

[Dynamic Map Platform] 하나본 자율주행차 맵 개발업체가 어메리카 경쟁대기업 스타트업 인수 좋은정보 [내부링크]

> 재팬 지도의 플랫폼 개발 회사인 다이내믹 맵 플랫폼(Dynamic Map Platform)는 급성장하는 자율 주행 차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기 위해디트로이트(Detroit)에 본사를 둔 Ushr을 200억엔(US$하나 8개.하나 million..

넷플릭스 <위쳐(The Witcher)> 시즌하나 등장인물 줄거리 알아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드디어 하나를 냈어요 게요 소설 원작 미드 '위처' 시즌 중의 스트리밍이 되었습니다. 간단한 후기만 먼저 스토리를 써주면 왕좌의 게입니다. 이후로 재미있게 봤네요. 이번 넷플릭스 <위처(The Witc..

넷플릭스 추천 미쿡드라마. 위쳐 시즌1. 3화 리뷰. 2019년 종영 미드 추천. 좋은정보 [내부링크]

> 20하나 9년에 종영 미국 드라마를 추천.넷플릭스 추천 미드 위치는 시즌 한가지. 3화 리뷰. 이번화에서는 주요 인물인 게로 루드(헹리ー・카빌)는 니퍼(코오롱아 차 로토우라 분)의 캐릭터가 조금 보이고 온..

브라운앤프렌즈? 넷플릭스 X 라인프렌즈 좋네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라인프렌즈 브라운 주연의 오리지널 시리즈를 제작한다는데 브라운, 코니, 샐리, 문 목소리는 누가?넷플릭스 X LINE FRIENDSINE FRIENDS > 넷플릭스가 라인프렌즈와 파트너십을 맺고 오리지널 시리즈를..

롤 시즌9 미드 빅토르 운영법 콩콩이룬 마법 영감 보조룬 공략 템트리 및 스킬콤보 활용 ~~ [내부링크]

롤 시즌 9, 빅터·운영 법 공 콤일은 마법 영감 보쵸룽 공략 템토우리이나 스킬 콤보 활용 > > > > > > ii) 상대는 마케팅에 가까운 Irelia (Irelia) Zed (Jed) Yasuo (Yasuo) -> 착취 불완전 매너 희로밴드 (Mana..

개그맨 김철민, 기적을 만드는 중... 개 구충제 '펜벤다졸' 복용, 검진 결과는 매우 희망적임. 볼까요 [내부링크]

폐 암 4기를 선고 받고 개 구충제'펜 벤더 조르반'복용하면서 투병 중인 개그맨 김철민의 11.28, 검진 결과가 나쁘지 않 움니다.김철민 facebook 스토리는 매우 희망적이다.암 종양의 수치가 크게 줄어 간 수치,..

대구여행(조밀,미드웨이,흑백사진,코이커피) ?? [내부링크]

-퇴사한 이름 1-쟈싱눙 3년 동안 하고 보지 못한 너의 1아트를 했습니다 완전 튀는 네온 www > 그리고 쟈크시의 섬 1 1인지 모르는 운동을 3달이 지났다. > 그리고 머리를 했다. 감정의 전환으로 염색하고 싶었지..

[겨울왕국2] 관객수 역대 국내 극장가 애기니메이션 영화 흥행순위 1위 달성! 남은 목표는 역대 외화 흥행 1위 확인 [내부링크]

> 가을에 공개한<겨울 왕국 1>의 약 5년 만의 속편인<겨울 왕국 2>가 개봉 171만에 만 관객을 돌파하며 역대 최초의 애니메이션 만 관객의 제목을 가진<겨울 왕국 1>에 이어두번째로 애니메이션으로 만 관객을 돌..

[BTS 오피셜 별스타그램] 200일24 #실시간방탄 안무 포토 "Black Swan" #MAP_OF_THE_SOUL_7 좋네요 [내부링크]

> > > > > > > > > > > 2020.01.23#BTS#방탄 소년단#표식 가쿠 방탄#BlackSwan#MAP_OF_THE_SOUL_7c.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안무 버릇 계속 게재되네요 (울음)1무대이다 잼 궁금하다!!코멘트 OMGI was fast. A..

<소리주운전>소리주운전 단속에 따른 형사처벌(벌금)과 행정처벌(운전면허취소) 및 구제방법과 법률개정안 스토리 - 행정심판전문센터 행정사무소 볼까요 [내부링크]

소음 주운 전을 하다가 경찰관에게 단속하면 어떤 처벌을 받거나 소음 주운 전에 소음 주수 값을 측정한 뒤 그 기준에 의해서 처벌은 형사 처벌의 행정 처 버는 다른 1반 적으로 소음 주운 전을 했다면 하면 호흡..

CES 2020 특집 3탄, 현대자동차가 제시한 스마트 모빌리티 & S-A1 볼까요 [내부링크]

> CES 2020특집 3편, 현대 자동차가 제시한 스마트 모 빌러티&S-A하나 반값나요? 태스크입니다 CES(세계 가전 박람회)2020이 올해도 성공적으로 개최되었습니다. 많은 작은 기업이 2020년대를 맞아 다..

연아본인 뉴스클래스 :: 아본인운서 대본 공유해요 :)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요나 나쁘지 않아요:)김연아 나쁘지 않은 소식의 반이 7번째의 교재를 완성했다.그런 의미에서 이 궁레콧 사용하고 온 6번째의 교재는 블로그에서 공유합니다뉴스클래스 수업에 쓰이는 저의 코멘트나..

인공위성 제주 + 옐로우 564 흑돼지 돈까스 이야… [내부링크]

주위의 추천을 받은 후, 우리에게 "그 우주선 카페" "아, 그곳의 지구 행성"등으로 불린 #인공위성 제주. 주택을 개조한 깔끔한 외관.로고도 'ヘ타포드'라는 글자 같고 예뻐요. :) > 월요일 1은 오십대입니다. >..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위쳐 시즌일 - 4화 - 이야~~ [내부링크]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한 연회의 이야기: 브라운 브라운 브라운 / 사진: 캡처 위치가 너무 웃겨게이타에서는 알 수 없었던 장소의 초기 스토리를 알게 되어 매우 좋다.위치가 게이더를 몰라도 충분히 재미있게 볼..

건국대학교병원 박경식교수님에서 갑상선암 수술 후기 와~~ [내부링크]

사람은 건강하면 좋겠지만 누구나 한번쯤은 심하게 아플 수 있으니 항상 그렇겠지만 건강 잘 챙기면서 살아야 할 것 같아요.얼마전 저희 어머니도 갑상선암으로 인해 건국대학교 병원의 박경식 교수님께 수술을 받..

반려동물의 죽sound으로 인한 우울 - 아동 펫로스 증후군 짱이네 [내부링크]

서은희 마인드피아 & 감정관리 EMDR 트라우마센터 소아청소년클리닉이다.오가의 매일 같은 경우는 아동 페로스 증후군에 대해 알아 보려고 합니다. > 반려동물을 기르는 사람들이 거의 매일 늘어나고, 동..

휠라 키즈 체육화 레이 화이트레드 (FLY191RAY011WRD) 짱이네 [내부링크]

올해 초등 학교에 입학하는 아기 때문에, 휠라 키즈의 스포츠 슈즈를 샀어요. , 휠라 레이 키즈 화이트 레드[FLY, 하나 9하나 RAY0하나하나 WRD] > 다이나모 프리와 슈퍼 스타 360처럼 신고 친..

영화 천문 - 봐봐요 [내부링크]

https://youtu.be/8qYmLVOlYXI > 천문 팜플렛 > 별 주변과 영화 천문을 본 후 천문책자 아래쪽씩 들고 사진 찍기 > > > > 장영실은 원해서 나쁘지 않아요. 출신 아버지와 기생의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나 나쁘지 않..

[ 넷플릭스 영화 ] 조용한 남 짱이네 [내부링크]

#조용한 남자의 분노-복수의 끝은? #영화 조용한 남자의 분노#넷플릭스 조용한 남자의 분노 > 이미지와 정보&스토리:https://www.netflix.com/kr/title/80하나 6746하나 조용한 남자의 분노 20하나 6청불 하나 시..

고지혈증(hyper ?? [내부링크]

정의 고지혈증은 필요 이상으로 많은 지방 성분 물질이 혈액 내에 존재하고 혈관 벽에 쌓이고 염증을 1우 키코 그 결과, 심혈 관계 질환을 1우키는 상태였던 최신은 비정상적인 혈액 또는 지질 상태를 이상 지질..

'대힌민국 최고라 전해 좋은정보 [내부링크]

한국 최고 한의학의 명의 목록 EBS TVN 명의 열풍이죠.알아 주면 급한 때에 도움이 되는 진료 과목별 9명의 명의를 간단하게 소개합니다. > - 탈모 명의 > 치료 후 유지할 수 있는 가면모 치료, 이성환, 김만재의..

Post Malone X BT ~~ [내부링크]

새해의 공연이었다'Dick Clark's New Year's Rockin'Eve With Ryan Seacrest 2020'에 포스트 이야기론이 무대에 올랐지만, 그 공연에 제가 당싱무 좋아하는 BTS도 무대에 올라갔어이리하여 2020년이 되기 전에 카..

직장인이 선호하는 / 직장인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강사력이 합격입니다메가랜드입니다. 2019년의 날이 얼마 남지 않앗움니다.2020년이 되면 많은 사람들 올 하고 못다 이룬 쿰이그완 목표를 확인할 겁니다.이때 직장인들이 가장 많이 하는 다..

동맥경화 환자, 혈관 봅시다 [내부링크]

동맥경화 환자, 혈관외 건강도 챙겨야-동맥경화 혈관외벽 악화사실 처음 규명-혈관외벽변이로 동맥경화 예측치료법 기대-대표적인 건강 적신호인 동맥경화는 혈관 내부가 막히는 병이라고 볼 수 있다. 실제로 동맥..

소음주운전 탄원서 어 !! [내부링크]

> 지난 포스팅에서는 음치운전 반성문에 대해 작성해 보았습니다. 이번에는 '소리주 운전 탄원서'에 대해 작성해 보자.탄원서라는 것은 다른 사람, 즉 지인이 이과인, 혹은 대가족, 직장 상사 등이 탄원인의 선처..

BTS Osaka Concer 봅시다 [내부링크]

SPEAK YOUR SELF Osaka Concert MD 대리구매 기간:2019.06.22 PM.15:15~2019.07.01 PM. 23:59다운 바루:2019.07.04(목)PM.22:00(당쵸움쟈 5명)*던 처음의 정자 응답 없을 때 지에당발 X입금 기한:2019.07.05(금)~2..

높은 혈압 약복용 중 ~~ [내부링크]

> 이 임신 고혈압으로 복용 중인 임산부가 계십니다. 태아 보험 가입에 관한 문의도 많이 올려 주시고 있어요.실제로맘카페에올라온글을한번볼까요? > 고혈압은 크게 2종류에 본인에게 누를 수 있습니다. 산모..

꿈 ) 술 마시는꿈 , 술 주정, 대통령에 술 ~처럼 [내부링크]

술자리에 대한 꿈의 해석, 감주몽몽몽, 꿈에서의 술의 의미는 재물이 본인의 첫걸음을 상징하고 정신적 자극.계교, 책임 등의 생각과 관련된 문제를 암시하고 있죠.이것을 빼앗김으로써 정신적인 사건과도 관계가..

소음주운전 벌금 분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문장. 오한상은 소리주 운전으로 인한 벌금 할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소리 운전에 대해 사회적 문재점이 대두하고 문제의 문재가 잦아지면서 이에 대한 기준과 처벌이 강화되..

K리그 fc서울 이적시장 총정리 12월 9일자fc서울 이적설 (조축개축루머포함) 봅시다 [내부링크]

> 본문은 신뢰성이 높은 루머를 선별한 것입니다.fc서울 이적설만 다루고 있습니다. IN 이창민 서울행? fc 서울 라이트에 fc 서울이 "이창민을 민심 달래기 위해서 영입합니다"라는 글이 있었습니다.수원과 장외..

넷플릭스 킹덤 시즌2 대박 [내부링크]

넷플릭스 킹덤 시즌 2 주세요^^ 넷플릭스 킹덤 시즌 2+시즌 1개<의 김 은희 카나리 훈작가가 뛰어난 거 아시죠 > 자유롭게 오가는 인터넷 공간에 '국경'이 그어졌습니다. 각국의 개인정보 보호규정 및 국제..

홍콩 카페) 애스크림 유명한 미드레벨 좋네요 [내부링크]

*미드레벨을 가기 위해 센트럴역에 가담 우리는 센트럴역 D 하나 출구에 나쁘지 않아 란콰이퐁 가서 미드레벨 엘레베이터로 고곡몹시 아주 핫하다랑콰이퐁 가서 미드레벨 엘레베이터로 고곡몹시 아주 핫하다랑콰이..

손목터널증후군 자 ~처럼 [내부링크]

> 손목이 저리는 것 같은 저림이 있으신 분은 혹시 계십니까? 주부들은 집안일, 직장인들은 컴퓨터를 하면서 손목을 많이 쓰는데 이런 이유로 손목 통증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과도한 스마트폰 사용으로 인해..

뒤석증 원인 뒤즙의 구성비 와~~ [내부링크]

다소 음낭에 결석이 생기는 다소 음석증이 발생하면 지방 변천 본인의 설사, 우상복부 통증이 본인 외 본인이기도 하지만, 아무런 증상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통증이 심한 경우에는 수술 비결이 처방되는..

[기운내자]유시민, KBS-檢 충격적인 유착 폭로한 김경록PB 인터뷰! 괜차나이 검찰인 줄 좋은정보 [내부링크]

유시민 충격적 유착 폭로한 김경록 인터뷰! 나쁘지 않다, 검찰로 착각하는 JTBC 손석희 채이배 감금, 법률 위반이 아니다.경원이를 소환하지 말고 기소하라! '노트북 압수수색 자산관리인' 인적증거 인멸 인정?"유..

걸크러쉬 언니가 주인공인 미드 걸 보스 이야~~ [내부링크]

#미드 #Netflix #갈보스 > 주인공 소피아는 직장에서 쫓겨나고 이야기가 시작된다. 집세를 벌어야 하고 가스냉장고는 텅 비어 쓰레기통에서 빵을 받아야 하는 신세.재미있는 것은 소피아가 회사에서 잘린 상황은..

[넷플릭스] 6 언더그 대박이네 [내부링크]

와우~~ 이건 마치 퍼시 잭슨과 시간 도둑을 본 기분인데? 마이클·베이#라이언·레이놀즈," 무섭지 않는다"마케팅했는데...(눈물), 일단 아내 sound 20분 경쟁 장면까지는 그래도 오? 하면서 볼만했던 sou..

대구 율하 한의원, 컴퓨터로 일하는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대구 율하에서 열린 한의원입니다자주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풍속은 건강에 악영향을 미친다는 것은 누구나 알 것 같은데요. 전자기기를 오래 사용할 때마다 두통이 나쁘지 않고, 눈의 피로,..

휴1 영화 리뷰/케이트 윈슬렛 "드레스 좋구만 [내부링크]

휴일 #영화리뷰 #드레스메이커 #DressMaker #싱가미싱 #넷플릭스 #케이트윈슬렛 #주디데이비스 #여성감독영화 #조세린무어하우스 #여성영화 #페미니즘영화추천 #성차별영화 #휴일영화추천 #안방극장 > > > 영화 드..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영이사와 입니다^^*동남아 골프여행~이미 다녀오신 분도 있고 계획중이신 분도 많으실텐데 늘 그랬듯이, 날은 영이사랑이 동남아 골프여행에 대해 정리해드리고자 합니다. ^^ 제일 먼저, 문장에 이제..

[천안 데이트] 데이트 코스에 딱 맞는 방 봅시다 [내부링크]

전문가 키 방가면에 박힌 나쁘지 않아...이게 월급 룰빵 우선 전문가 키를 1번 2번 방문하는 멀리서 와서 1개 2개면 충분하다 이런 분은 신부점 바로 방문을 추천합니다.나는 전문가 키의 방에 가는 것을 자주 합..

팬덤TV 학식투어 제8탄 연세 대학교편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팬덤TV 입니다. 당 1의 학식 투어 8번째 학교는 바로 연세대 학교입니다! > 연세대를 상징하는 멋진 동물이 있나요? ㅋ > 네 독수리입니다 비둘기아닙니다 > 연세대도 학식이 맛있다고 합니다. 지..

손목터널증후군이 주사 봅시다 [내부링크]

> > 주변에서 스마트폰을 들고 있는 사람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횡단보도에서 보행신호를 기다릴 때도, 지하철과 버스 안에서도, 직장에서나, 학교에서나 말입니다. 이전, 손목을 많이 사용하는 주부, 혹은 컴퓨..

UG NX 3D 3차원 모델링 드래프팅 도면 작업 및 표제란 작성 오토캐드 실무 실습 (전 확인 [내부링크]

UG NX 3D 3차원 모데링그도우레프티은 도면 작업 및 표제란 작성 오ー토캬도 실무 실습(전산 응용 기계 제도 기능사의 기계 설계 산업 기사 1반 기계 기사 기계 가공 기능장의 자격 실기 시험에 대비한 가능) UG..

넷플릭스 성인미드 청불 봐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성인미드 청불 노출 장난 없어요! 넷플릭스 성인 청불 사이트 <모 sound 드렸으니 추천해요!> > > > > > > 한편, 엘론마스크는 테슬라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사이버 트랙을 유출했다. 포드의 베스트셀러..

모세(김종범) - 사랑인걸 ( 짱이네 [내부링크]

모세일가(사랑, 그 간절함 그리움 2005')타이틀 곡-사랑의..(it's Love)을 듣기/가사 가수 모세(본명 김 죠은봄)의 1집 타이틀 곡인 히트 곡 아이 나는데 이다니다. 2005년 데뷔 곡으로 이 노래는 그 당시 염색,..

태아보험 다운증후 이야… [내부링크]

태아보험 다운증후군 너희는 좋았어요! > 옛날과 달리 최신에는 여성의 사회참여가 많이 상승하여 여성의 평균 결혼연령 또한 자연스럽게 늦어지고, 일꾼을 임신하는 임산부(초산부)의 평균 연령도 높아지고 있습..

#한국에서일3 KLM항공 이야… [내부링크]

드디어 영국에 가는 날은 오는구나, 너 길었던 한 해가 끝나지 않는구나, 너 길었다. > KLM항공은 아내 sound의 승본당에 오르기 전에 자신의 걱정사항 하나 위탁 수하물 23kg이상 없기를.->23kg로 통과.2. 기내..

[리그오브레전드]시즌6 미드 알아봐요 [내부링크]

> "몇달전까지는 천상계에서 시작되어 - 미드 방관 벌스 을 많이 했는데, 어느새 사라져 얘기가 됐네요. 벌스를 잘 못하니 당신의 후가 된 탓인지 메타에 맞지 않는 탓일까 왜 안과 인오인지 모르겠네요.딩거포탑..

필리핀 화산 폭발 세부 위 험 봅시다 [내부링크]

2020년부터는 나쁜 소식이 세계적으로 들리는 것 같은데 해당이, 그 뒤로는 좋은 소식만 나왔으면 좋겠습니다.필리핀 화산 폭발로 인해 세부로 여행을 간 것, 지인, 가족이 걱정될 수도 있고 다행스럽게도 필리핀..

코감기와, 편도염증 항 볼께요 [내부링크]

여자는 한달에 한번 그날 면년력이 떨어지는데 하하이번달은 감기가 덜컹거리고, 편도는 염증.아기 병원 가는길에 같이 진료받고 항생제 복용 시작..그러나 이번에는 맞지 않아..변소를 여러번 쁘띠뿌띠 들어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