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6-6955의 등록된 링크

 38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2건입니다.

천연비누자격증수업- 투명투명HP비누 세정력이 좋아요. [내부링크]

비누를 한번도 안 만들어 본 분비포를 원데이 수업 등으로 만들어 본 분비포를 타협회에서 자격증 수업을 받은 분 다양한 수강자들이 천연 비누 제조 전문가 수업을 매주 저와 함께 합니다. > 비누 제작 방법에 따..

191130 [방탄소년단 진] Travel to the past with BTS JIN [내부링크]

진모닝️ On November 30,2013 BTS Jin 7see concert박석진이 ɞ·: > 타이 팬사인회 석진(·ω·) > 생애 1축하용·ɞ·7see concert: 7see concert(·ө) 박석진이 그뎀 우럭(ĭ.ĭ): 태국 팬사인회 석진이..

테슬라 전기차 폭발...자율주행 기능 때문? [내부링크]

테슬라 모델 3가 다른 차량과 충돌 후 폭발하는 일이 벌어졌다.그 사건은 최근 러시아 모스크바 근교의 고속도로에서 발발했다. 테슬라 전기차가 견인차와 충돌한 담장 폭발을 일으켰다. 차는 시속 100km속도로..

개그맨최형만#하지정맥 #심장영향 #부정맥 #심신미약 #혈관튼튼 #빈혈 #유니시티천안 #천안건강식품 #추가수입 #천안여성부업 [내부링크]

이번 주 내용에는 개그맨 최형만 씨가 강사로 왔습니다.장소는 천안남서울대학교~^ > 솔직한 고백으로 살아온 삶에 대해 그리하여 현대사회에서 꼭 필요한 소통에 관해 강의를 펼쳤습니다.~^^ > 누군가의 강의를..

백내장 증상 정리해봤어요 [내부링크]

백내장 증상이 본인 외 본인인 것은 본인이 가지는 것과 관계가 있습니다. 이 밖에 안구를 다쳐 살이 찌고 몸이 찐 혈압이 있거나 술을 많이 마시는 사람이 많아 자외선에 노출되더라도 > 백내장 증상이 발생할 수..

장안동한의원, 쇼그렌 증후군에서 침 분비를 증가시키는 한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안동 한의원 휘경동 한의원 쇼그렌증후군 치료한의원 발효명가 서초한의원 원장입니다. > 쇼그렌 증후군(Sjogren`s syndrome)이란 눈물샘과 침샘 이백 혈구의 1종인 림프구에 침범되어 눈물이 마르고..

[코비한의원 송파점 컬럼] 축농증, ‘콧물빼기 달인’의 배농치료로 해결 [내부링크]

> 차가운 희망이 코끝을 스치고, 예상외의 기온차로 보온에 신경을 쓰지 않으면 콧물, 코막힘, 재채기 축농증의 증상은 본인이 타본적이 됩니다. 어린이부터 임산부,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에서 본인이며 주변환..

신발꿈해몽, 신발 꿈 해몽 총정리, 개인적 관점 [내부링크]

#신발 #꿈의해몽 #신발꿈 #길몽 #흉몽 #신발받는꿈 #잃어버린꿈 #신발꿈 해석시꿈을자주꾸세요? 신기가 강한 분들은 꿈을 꾸는 것이 무서울 정도로 자주 예지몽을 꾸고 그 정확도도 높아서 자는 것이 두렵다고 말..

20하나8 로보월드, 스마트 자율주행 로봇 'MIR' 볼께요 [내부링크]

> 이다네 나는 기자([email protected]) MiR(Mobile Industrial Robots)는 공장, 병원 등 물류가송 현장 어디서나 적용할 수 있는 협업 자율주행 로봇이었다. 초소 초음파 센서나 3D카메라를 통해서 달라질 정보를 식..

넷플릭스, 거침없는 성장…시가총액 1천억 달러 돌파 좋은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의 '17년 4분기 실적이 발표되었습니다. 전 세계 830만명의 신규 가입자를 끌어내고 또 한번 기록을 넘었습니다. 4분기 매출은 32억 9천만달러(약 3조 5천억)로 전년 동기 대비 32.6%상승세를 보였다고 하..

정예기 재미있는 미드 추천4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나르미드를 추천해요! 시즌8까지 나쁘지 않았고 방송이 끝난 드라마입니다.장르는 중세 하이 판타지이지만 사실 판타지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내가 어떻게 재미 있게 봈 냐묘..

쎄라토 앞 범퍼 차 긁힘으로 부분도색 복원했어요 !!(자동차 기스제거 / 자동차 도색) 이야… [내부링크]

카 아이즈 카 메이크업 위드 카다 저희 가게를 찾는 많은 손님들이 계십니다.새로운 샵을 알고 꽤 자주 방문하는 분들도 계시지만 오래 전부터 저희 회사를 알고 계시는 분들도 많습니다.우리가 자동차 흠집 제거..

소음주운전 구제 윤창호법 형사처벌 "이진아웃의 기준" 하나90704 정보 [내부링크]

> 소리 준 전 구제 윤창호 법, 형사 처벌"이 인 아웃의 기준"것 90704안녕하세요. 소리주 운전 구제는 모두 행정사 손범석 대표. 오핸시도 저희 카페에 올려주신 문장을 중심으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

넷플릭스 유저들은 확신하게 봐야할 <믿을 수 없는 얘기> 실제 있었던 사고이래요!! 봅시다 [내부링크]

I was raped. 저 강간 당했어요.에서 시작된 20일 9년작의 미니 시리즈< 믿을 수 없는 말>편의점의 간식을 검색하다가 우연히 어떤 분이...넷플릭스를 구독하는데 이 드라마를 보지 않으면 돈을 버린다고 하고..

자율주행센서 GPS - C099-F9P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이 이야기는 자율주행에 필요한 센서 중 GPS에 대해 소개합니다.ZED-F9P·위치·모듈은 대용량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 멀티 밴드 GNSS를 제공하는 u-blox F9리시버 플랫폼을 특징..

[방탄소년단 뷔] Vante가 세상을 캡처한 최고의 사진 하나0장 (해외매체 Koreaboo 기사전문) ~처럼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Vante#발테#세계를 찍은#최고의 사진#일본 보야,#BonVoyage#비가 오는 날#RainyDay#지붕 위의 정국#JungkookOnTheRoof#빛#TheLig..

방탄소년단렌즈! 렌즈미 BTS렌즈 DNA 4종 착용해봤어요 대박이네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뷰티 블로거 메이빈입니다! 여러분, 렌즈에서 BTS 렌즈가 발매된 것을 알고 계십니까?이번에 방탄소년단 렌즈가 출시되었어요. 바로 가져왔어요. 쿠쿠쿠 > > 패키지에서 방탄 소년단을 볼 수 있..

미스트롯 시청률 25.7% 종편사상 최고기록 고공행진중..분석해본다. !! [내부링크]

> 미스트로트를 논하기에 앞서 신인가수 발굴의 한국에 대표적인 서바이벌 프로그램 슈퍼스타K를 일으킬 수밖에 없다. 시즌이라는 서인국이 초대 우승할 때가 2009년도였다 때문에 일 0년이나 지났어. 시즌 2의..

Arm, 자율주행차용 컴퓨팅 개발 컨소시엄 ‘AVCC’ 출범 - 이투데일리 이야… [내부링크]

데이터 망-20하나 9·하나 0·하나 4하나하나:07 > > Arm은 자동차, 자동차의 물품, 반도체, 컴퓨팅 등 다양한 산업을 이끄는 기업들로 구성된 자율 컴퓨팅 전문 기술 선도 조직'AVCC(Autonomous Vehicle Computin..

토마소 알비노니 - 5부 소자신타 6번 G단조/Tomaso Albinoni - Sonata a Cinque in G Minor Op. 2 No. 6 짱이네 [내부링크]

> Tomaso Albinoni토마소 알비노니(하나 67하나 하나 75개) Tomaso Albinoni-Sonata a Cinque in G Minor Op.2 No.6토마소 알비노니-5부 소 나쁘지 않은 타격 6회 G단조 #토마 소조 밴니 알비노니(#TomasoGiovan..

펭수얼굴, 펭수정체 없다면서 갑자기 얼굴유출? 좋구만 [내부링크]

> 팽하!! 친숙한 인사법이죠? 요즘 한창 지나간 유행의 한 캐릭터 '펜스'가 인사하는 인사법인데, 가장 지난 유행의 인사법이랄까.위에 보이는 사진 캐릭터가 누르고 있다 요즘 유행어입니다. 이 캐릭터를 모르면..

배우 정우가 21일 BH엔터테인먼트에 둥지를 틀었다. 볼께요 [내부링크]

배우. 정우가 2쵸쯔쵸쯔#BH엔터테인먼트에#둥지를 틀었다. 이병헌과 한지민, 한효주, 유지태, 고수 등이 소속된 매니지먼트 회사다. 정우는 2009년 영화'지원'에 두각을 나쁘지 않고 받았다. 드라마'응답하는..

2019 BTS FESTA 이 밤 by JIN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앞으로 어떤 곡을 들려주거나 더 기대되는 지 니스 램프의 1자작 곡은 세상에 당싱무 작은 강아지 하고 자작 곡으로 깜짝 놀라서 반려 동물을 생각하며 썼다고 해도 놀라서.....어떤 감정으로 곡을 썼을까..

송가인 - 단장의 미아리고개 (듣기/가사/라이브) - 노래추천 볼께요 [내부링크]

미아리눈물고개님이 넘으신 이별고개의 화약연기 앞을 가리고 헤매실 때 댁은 철사 사슬로 두 손을 꼭 묶인 채 모두 sound를 돌아보고 다시 돌아보고 맨발로 묶여서 끌려가신 이 고개 요한 많은 미아리 고개 자..

Netflix 넷플릭스 추천 폴란드 드라마 울트라바이올렛 알아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넷플릭스 추천 폴란드 드라마 울트라 바이올렛 > 지난주 감기 때문에 미친 듯이 기침을 했고, 민망해도 외출을 삼가고 공방도 나쁘지 않아 집에서 뒹굴거렸다. 마소리콧 방탕(?) 하게 쉰 것 아픈 것과 켐..

‘자율주행차 시대’를 만들 센서융합 측위 기술 와~~ [내부링크]

우리 회사는 202개년 양산되는 고속 도로, 자율 주행 시스템에 사용되는 카메라, RADAR, LiDAR센서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그 중, 위성 항법 시스템을 기반으로 위치 정도를 수십 센티미터 수준으로 향상시키는 센..

[효리네민박2] 박보검, 윤아와 함게 최고 시청률 가즈아~ !! !! [내부링크]

마침내 오 늘 밤 9시(20하나 8년 2월 4일) > 기다리던 JTBC'효리 민박 2'겨울 시즌 영업을 개시한다. > > > > > > 지난 시즌 아이 유 씨와 함께 헷동효리네 민박집 하나 이키데 이상의 시청자 반응 0% 가까운 높은..

펭수는 유행몰이 중 (존경하는 인물, 김동준, 다이어리, 짤, 배경화면) 정보 [내부링크]

> 온 국민이 인사로 ペン허를 외치는 요즘입니다. 뽀로로나 BTS보다 많은 유행을 얻고 있는 펜스는 자신의 꿈인 우주대스타가 되어버린 것 같습니다. 펜스는 뽀로로를 잡기 위해 만들어진 캐릭터로 EBS 수습 캐릭..

[방탄소년단 진]CONNECT BTS SEOUL 전시회 알아봐요 [내부링크]

connect bts seoul 전시회에 다녀온 울석지니 "예술을 보고 갑니다"라고 글을 남겼다. > 그렇지 않아도 늘 그랬던 것처럼 예술을 본다. > 조각상 진비드 > 천사상 > 진바라기 > > > > > > > > https://www.connect..

[영상] '스포가 결미엔 이거였네' 구오즈.. 달려라 방탄! Run BTS! 2019 - EP.85 확인 [내부링크]

> > 우리구오즈우정댁너무예쁘네요댁너무아름답습니다.최근 일부 악플이 올라왔습니다.(악개, 황코) 멤버들이 알면 얼마나 슬퍼할까요.이렇게 소중히 하고 있는데 사랑해서 구오즈 ~ 자신을 통해 스토리를 만들 수..

DVD 송가인 미스트롯 라이브 콘서트 동영상 22곡 노래 미스 트로트 홍자 정미아이 정다경 박성연 강예슬 김소유 하유비 두리 김과인희 숙행 김희진 All Code 한많은대동강 진정인가요 확인해볼까.. [내부링크]

> DVD영화인 미스 트로트 라이브 콘서트 영상 22곡 음악 실수 트로트 홍자 정미 아이 정 다교은 박 선영 강 이에슬킴소유하유비 두리, 돈과 잉히슥헹킴히징 All Code만 많은 대동강 정말인가요 10,400원 쿠팡에서..

본격 연예 한밤 MC 장예원 아나쁘지않아운서 나쁘지않아이 인스타 결혼 몸매 기대가되네요 짱이네 [내부링크]

> 3년 테테로울 잘 보내고 본격 연예 한밤중 MC가 교체됩니다. 방송인 김구라와 박선영 아자 신은서가 메인 MC로 활동했던 SBS의 본격 예능 한밤의 MC가 박선영 아자 신은서에서 장예원 아자 신은서로 바뀌게 됐다..

앙상블 악보/크리스마스 캐롤 O Holy Night(오 거룩한 밤)Bb 트럼펫 &현악 앙상블 악보 편곡 ?? [내부링크]

앞서고 크리스마스도 약 3개월밖에 남지 않았네요.오홀리자 신잇은 많은 가수 혹은 많은 연주 버전이 많은 크리스마스 캐롤 중의 하자신이. 제목처럼 '정이 이야기', '신성한 분위기'의 캐롤송이라고 생각합니다...

소음주운전구제 비결..소음주운전 행정심판 청구 절차,비용(대구,경산,구미,고령,경주,포항,김천,군위,의성 반성문·탄원서) 봅시다 [내부링크]

소음주 운전 구제의 노하우인 '소음주 운전 행정심판 청구'에 따른 절차.비용(대구, 경산, 구미, 고령, 경주, 포항, 김천, 군위, 의성탄원서 및 반성문 작성 대행) > 20첫 9.6.25.부터 음주 운전 처벌을 강화한 제..

펭수의 정체는 김동준? 얼추비슷한 점 봤더니.. 좋구만 [내부링크]

> EBS 트렌드 캐릭터 펜스의 정체로 플린 김동준이 거론되고 있다.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중심으로 펜스의 정체가 유튜브의 푸딩 김동준이라는 주장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누리꾼들은 펜스가 김동준이라..

슈퍼스타BTS, ‘방탄소년단’ 팬심 업고 어린아이플 매출 하나0위 알아봐요 [내부링크]

> 슈퍼스타 BTS의 소개 이미지(출처-Google Play)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 IP(지적재산권) 활용 모바일 게임이 팬들을 등에 업고 순항 중입니다.  감미로운 소프트웨어는 빅히트 엔터테인먼..

필리핀 우한 폐렴 주의 안내 사항 | 코로과인바이러스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부 디스커버리 투어입니다. 요즘은 뉴스를 볼 때마다 난리입니다."차이나우한 폐렴, 즉 코로나 바이러스의 이 내용은 전 세계가 떠들썩합니다" > > 특히 신속한 대처를 하지 못한 China정부와 빠르..

'미드웨이'와 모형-2.미쿡편 봅시다 [내부링크]

> 미드웨이 해전에는 총 3척의 믹크 항공 모함이 참가한다.미드웨이 섬 비행장까지 하면 총 4척(?)지만, 요크 타운급 항공 모함 욕타웅, 엔터프라이즈, 호닛이 그 주역입니다. 호넷, 제8뇌격기 대대의 공격 엔터..

고지혈증에 좋은 소리식 & 고지혈증약 부작용 좋은정보 [내부링크]

최근 유트뷰를 보면서 건강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한동안 저탄수화물 고지방 다이어트를 위해 고기와 버터 올리브오일 하나를 먹었는데 이렇게 지방을 많이 먹어도 과도하게 먹었는데 병원 검사 결과 기존보다 콜..

정문홍, 함서희 횡령 피해 관련 "한첫 에이전시 어두운 문화 곧 오픈" 봐봐요 [내부링크]

http://www.rank5.kr/세로프게 s/articleView.html?idxno=6247#_enliple 로드 FC전 대표 정모 뭉홍이 함소히 선수의 대전료 횡령 피하고 폭로 이전 어느 1에이젼시의 어두운 면을 유출하겠다고 밝혔다.정 전 대표..

BTS 방탄소년단, 그 무한매력은~?? 그들이 궁금하다. 신곡-작은 것들을 위한시,디오니소스. 이야~~ [내부링크]

외국에서 처음 발표한 YouTube의 신곡 발표.. 이 4월 12한 전 세계에 신곡을 발표한 방탄 소년단(BTS)은유의 튜브에 영상이 뜨자마자 1억 뷰를 쉽게 넘었습니다.신기록의 연속 행진입니다.~ 다시 빌보드 차트..

미드소마 MIDSOMMAR 후기(스포 있소리) 와~~ [내부링크]

의식의 흐름대로 써 내려가는 후기의 일. 나의 문화생활의 전환점이 되어준 영화. 사람들도 이러니 영화를 좋아하게 됐다고 말하는 본인으로 보였다. 이 영화를 본 덕분에 영화비평에 대해 공부하고 싶어졌다.사실..

PADI 스쿠버다이빙 <패디 자격증 종류> 볼까요 [내부링크]

날)오픈 워터 다이버 2)어드밴스드 오픈 워터 다이버 3)EFR/구조 잠수부 4)다이브 전문가/전문인 스쿠버 다이버 5)오픈 워터 다이빙 강사 > 다이빙 자격증 코스에는 단계별로 나뉘어 있어 크게 누를 수 있습니다...

20하나9년 4월 4주차 시청률순위 (드라마.예능) ~~ [내부링크]

20하나 9년 4월 4주째의 시청률 순위(드라마.연예) > 안녕하세요! 영어수학과외팀장 영선생님입니다.오랜만에 시청률에 관한 정보를 전달하고 왔습니다! 4월 4주째(4월 221~4월 281)한 주간 지상파/종합 편성/케..

BTS 방탄 커피 콜드브루 첫러스트 7인 세트 후기 (할인코드) 알아봐요 [내부링크]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제가 올해 초부터 이미 아미가 된 지 한참 됐어요.팬이 되기 전까지는 몰랐지만, 저도 모르는 사이에 관련 캐릭터나 마케팅한 제품을 해보니 자신들 스스로 사게 되었습니다.작년 여름..

Vulture (벌처) 지 김영대 평론가 방탄소 정보 [내부링크]

빠가실때는 링크데려가시는거 아시죠?????원문링크: http://www.vulturecom/20하나 8/하나 0/how-bts-succeeded-where-other-boy-bands-couldnt.html 방탄소년단이 보이밴드 역사상 유례없는 성공을 거둔 방법 > B..

편도결석, 고 ~처럼 [내부링크]

편도 결석, 고주파 제거 수술이라는 고주파 수술로 편도 결석을 깨끗이 제거해 주십시오. > 만나서 반갑습니다이 숨이 비인후과예요.어느날갑자기목이힘들고기침을했는데작은알갱이가튀어나오면편도결석치료가필..

세종시 갑상선, 미리 봅시다 [내부링크]

세종시 갑상선, 미리 검진이 필요하다 > 평소 즐겁게 지내고 있는 상대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어느 날 갑자기 아무런 스토리 없이 상대방이 사라진다면 그 충격은 도저히 불가능할 것이다. 영화 화차에서 고란 스..

케이윌섭외 비용문의 고막을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귤맛 귤입니다! 요즘 같은 날씨에 가장 잘 먹는 과일은 역시 딸기 자체의 귤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하지만 딸기는 조금 비싸서 아마 많은 분들이 귤을 드실 거라고 의견을 하고 있습니다.저도 귤이 괜..

운전면허자격증 ⑤ 운전면허자격증 발급! (Ft.용인운전면허시험 볼까요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tjsrud2706/22개 399096347 지난번 도로주행허가 포스팅에 이어 운전면허증 발급에 관한 포스팅들을 써보려고 합니다! 일시정 스토리 운전면허 관련 포스팅은 끝입니다! > 도로주행통과를..

롤 시즌9 니코 룬 템트리 및 스킬 좋구만 [내부링크]

롤 시즌 9니콜ー은템토우리이나 스킬 트리와 카운터 공략, 애매한 카멜레온 > 안녕하세요, 니도임.오늘은 (싱글벙글) 롤로 카멜레온처럼 변신을 잘하는 니코를 소개할게요! 다양한 변신 능력과 은신 및 형상 복제,..

[방탄소년단/BTS/JK 이야~~ [내부링크]

> 이거 원래 되게 섹시하고 멋진 춤인데 왜 이렇게 귀엽게 느껴지지?태형이 따라하는 정국이가 너네 너무 귀엽대청국이들이 너무 귀여워서 내가 진짜 가까이 있는 것 다 부셔버릴 것 같아....

이빨빠지는꿈,이빨꿈,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대성설비입니다. 오늘은 이웃 분들에게 치아의 빠지는 꿈, 치아의 꿈의 해몽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옛날 체터의 이가 빠지는 꿈은 흉몽이라고 하더군요.과연 이빨이 빠지는 꿈, 치아의 꿈은..

진공차단기 VCB Vacuum 이야… [내부링크]

차단기 안에서도 가볍고 고전압을 차단할 수 있는 첨단 진공차단기를 가볍게 꺼보자. > 차단기 커버 분해 후 전면부의 모습이다. 차징 모터 보조 접점 인디게이터 등이 설치되어 있는 후후후. > 뒷부분에 보이는..

[넷플릭스 미드 추천] 주말에는 재미있는 미드 몰아보기! <오렌지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요내용 잘 보내셨는지요?저는 지난 주에 이 내용집을 돌진하여 미드 정주행을 한 것입니다.자, 소재와 캐릭터, 그리고 스토리 흐름이 정리내용, 신선하고 재미있어서 여러 군데 추천하고 있는데 오..

수족냉증 혈액순환에 볼까요 [내부링크]

반가워요 플리티에요: 조금전에 슬슬 본격적으로 추워지고 있는 것 같아요.손끝이 차갑고, 영토에서 저리기 시작하는 수족냉증이 있으면, 특히 겨울에는 힘들어요.나는 집에서 족욕을 하면 된다고 하지만 그것이..

#피니키 가수분해 사료 & 간식 7종 [떠 확인 [내부링크]

기쁩니다 포스팅에 제품 등록은 공정거래위원회의 추천 보증 등에 관한 표시 의무를 준수합니다 제품의 이용 후기가 포함되어 작성자에게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피니키 가수 분해 사료&간식 7종 [토리몰..

수원 고지혈증 합병증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필요 이상으로 많은 지방 성분이 혈액 속에 존재하고, 혈관벽에 쌓여 염증을 일으키며, 그로 인해 심혈관계 질환을 일으키는 증상이 고지혈증입니다. > 고지혈증은 유전적인 요인에 의해 발생하기도 하지만 주된..

콜레스테롤 moning 좋네요 [내부링크]

콜레스테롤 아침츄는 sound식으로 고지혈증을 예방하자! > 안녕하세요~최신은 서구화된 식생활과 불규칙한 생활연습으로 젊은 와인임에도 콜레스테롤이 높은 고지혈증을 가진 사람이 많습니다.콜레스테롤은 지방..

2019 자산관리사(은행FP 이야~~ [내부링크]

> 100세 시절 행복한 노후 필요한 것은 자산입니다.자본주의를 사는 우리에게 돈이라는 것을 떼어내려고 해도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에 있습니다."십로 갈수록 돈을 벌고, 모으고, 소비하다 보면..." 월급날과..

당뇨 식이요법, 고구마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당뇨전문으로 듬뿍듬뿍 모시겠습니다. 당뇨병 환자뿐만 아니라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도 탄수화물 식사에 신경을 쓰고 계신데요. 고구마와 감자는 손쉽게 구입할 수 있는 구황작물이며 탄수화물입..

HUNTE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1. 병 설명 A:Hunter증후군이라는 이름은 1917년 Hunter가 처음 이 병을 가진 어린이 환자 두 사람에 대해서 기술했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임. 헌터 증후군은 X염색체 열성으로 유전되어 남아에게 증상이 본인 다른..

뽕따러가세 송가인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 식스팩 짱이네 [내부링크]

폰타로 가자 송가인!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 식스팩 엄마 본인 동영상!미스트로트 1위 본인이 오케이! > > > > > > > 폰타로 가자 송가인!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 식스팩 마담 동영상!미스트로트 1위 결과인이 어..

간석동혈액검사 대박이네 [내부링크]

간석동 혈액검사로 건강을 지키다 > 안녕하세요 간석동 혈액검사를 진행하는 장튼내과입니다. 정기적인 건강검진은 건강유지를 위한 필수사항인 하과인입니다. 건강 검진 항목에서는 초음파 검사, 내시경 검사, 5..

넷플릭스 추천 영화 버드박스 !! [내부링크]

최신 넷플릭스를 보는 재미로 가득^^버드박스라는 홍보영상을 본 후부터 늘 궁금했던 영화였는데, 최근에도 추천영화목록에 꼭 본인이 오는 작품입니다.몇몇 사람들이 "숨쉬고 힘든 발암영화"라는 말을 듣고..

과인랑드 사이다니다를 계속 주문해서 마시는 이유(탄산음료, 대박 [내부링크]

"과인랜드 . "싸이입니다"라고 아내의 목소리를 들은 것은 어느 날, night 이마트에서였습니다.다이어트 콜라를 먹는 사람을 비웃던 내가, 다이어트 콜라만 먹을 운명이 될 줄은 절대 생각하지 못했던 것처럼, 저..

리눅스 전문의 2급 좋네요 [내부링크]

리눅스 마스터 2급 필기 조사 리눅스 마스터 2급 자격증 > 반갑습니다. IT교육멘토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교육조사와 공부법, 그리고 수강생들의 취업, 진로에 대한 방향을 알려주고 있는 등대지기 선생님입니다...

전기산업기사 응시자격 : 자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자격증 전문 멘토입니다.오노씨는 전기산업기사 자격증과 관련해서 응시자격 부분까지 내용을 해보는데요! 전공자부터 처음 비전공자 분들까지 가장 최근에 유행하는 종목이 전 감정야라고..

넷플릭스 티비연결 MHL케이블 c t !! [내부링크]

(남폰 직접 리뷰)여 당시에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를 이용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하그와잉의 계정을 이용하고 4명의 이용자가 한번에 접근할 수 있기 때문에 가족 단위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입니..

영화 이웃집 형수 대박이네 [내부링크]

"옆집 오빠" 나왔네요.영화 옆집 형수님 무삭제 보기 <배우 지형 설영 좋네요! > > 5 1소행성에서 물질이 분출하는 모습을 볼 때 감동했지만, 그 때의 상상 이상으로 명확한 이런 훌륭한 구멍을 확인할 수 있어..

(입니다신 9주차) 역시 갈색혈. 갑상 확인 [내부링크]

(9주 0개)젤리 곰 초음파 확인!마침 5월의 연휴가 있고 푹 쉬라고 의도한 울음 9주째에 진 이프헷우 나 아직 몸이 나빠지고 친척 동생 결혼식은 결국 없는 감. 광주까지 가려면 내 몸이 버틸 수 없을 것 같아..그..

정토회 제8차 천일결사 회향식...............으 ?? [내부링크]

하나 2월 하나 8개, 제8회 천하와 결사 회향식에 다녀왔고 슴니다. 상주체육관에서 했어요. 저는 8~9차에 시작했으니까, 200하나 마을 마치고 천하와 결사 회향식을 핬 슴니다. 저는 200한가지 중에 하루 빼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