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7-6955의 등록된 링크

 38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6건입니다.

[ 영화 ] 미드웨이 ( Midway , 2019 ) - 태평양 전쟁 터닝 전투 [내부링크]

#미드웨이 #영화미드웨이 #태평양전쟁미드웨이 > 이미지와 정보&이이에키:https://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하나 866개 5 액션, 드라마 20하나 9. 하나 2.3개. 개봉 한 36분 오메리카 하나..

반려동물을 바라보는 시선의 차이 - 불사조 발바리 두리의 가면장 수술 예기(上) [내부링크]

> 아까 포스트에서 반복적으로 언급한 것처럼 나는 어릴 때부터 동물에 관심이 많았고 개, 거북이, 금붕어, 열대어, 개구리, 사슴벌레, 햄스터, 토끼 등 여러 동물을 키웠다. > 그러다 얼마 전 길고양이 한 마리..

손목터널증후군 자가진단, 스트레칭 운동으로 예방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정호자 이수입니다.하루 종일 키보드를 치고 쉬지 않고 마우스를 클릭하는 직장인&학생들에게 손목 통증은 숙명과 같습니다.울면서 쉴 틈도 없이 움직인 손과 손목에 문제가 생긴 것일까요?어느 순간..

부산 변색렌즈 자이스 백내장 수술후 보안경 후기 첫9.0첫.09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부산렌즈미눈금안경원입니다 백내장 수술 후 보안경이 필요하다는 것은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이번 방문하신 고객님은 60대 후반의 여성 분이었습니다.최근 백내장 수술을 해서 안과에서 보안경이 필..

넷플릭스 아님 비티비 미드추천 : 체르노빌 줄거리 및 인물 소개 [내부링크]

> 제가 본 미드 중에 손꼽히는 미드가 나쁘지 않게 나타났다구요! 바로 체르노빌이에요.이미 많은 분들이 보셨을 거예요.보는 내내 뭔가 충격적이고 애절한 것 같습니다. HBO에서 나쁘지 않아서 온 미니 시..

파주갑상선기능저하증 몸이 붓고 갑자시 체중이 증가하나요? [내부링크]

> 어서오십시요파주 갑상선 기능저하증 미올한의원 파주 운정점입니다. > > > > > > > > 안녕하세요, 파주 갑상선 기능 저하증, 은정 한의원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파주 갑상선 기능 저하증의 운정..

백내장증상 원인 살펴 치료를 진행한다 [내부링크]

> 백내장은 눈 속에 투명한 수정체가 여러가지 이유로 혼탁이 생기고 앞을 보러 있어서 뿌옇게 보이게 되는 것을 내용하지 않는 질환으로, 이는 4대 실명 중 하나프지지 않는다라고 불리고 있기 때문에 원하는 결..

펭수다이어리︎ 펭리뷰︎ 오항상도 펭수 내일도 펭수 [내부링크]

펜스 다이어리 오 거의 매일 왔어요거의 매일 펜스는 귀여웠지 웨에에에(토하는 게 아니라) > 와아 아동분. 완전 귀여워! 이거! 펜스는 왜 이렇게 귀여워요?팬들이 정말 "제발 캐릭터로 해달라"고 애원한 것처럼..

편도결석제거기 흡유행 빼는법 빼기 워터치실 구강결석 물청소기 셀프치석제거기 편도 치아청소 아이연가 자가스케일링 [내부링크]

> > 양치질을 해도 뭔가 깨끗해지지 않는 것 같거나, 교정 중인 분, 혹시 교정이 끝난 sound에도 유지 장치를 하고 있는 분에게 적합한 상품입니다.흡연을 하시는 분은 잇몸질환에 걸리기 쉽고, 니코틴이 치아 사..

[0하나] 펭수잠옷모델, 플레이하다! [내부링크]

> 이 원우 선량함 / 활동적 / 스파 활동 나쁘지 않을 것 > 리드포트 키넌 식도락가 / 게이머 / 사교적 > 비열한 속물 / 짜증 / 수완가 > 박원도(by. 로지님) 선량함 / 대가족적이에요. /예쁨 집에 놀러온 손님과..

책꿈 책 꿈해몽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랫동안 오랜만에 여러분들께 인사드립니다.요즘 이런저런 바쁘다는 핑계로 다시 글 작업을 소홀히 하게 되었습니다. 저랑 '예쁘지 않아'에 또 반성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제 글을 기다려주신 분..

제네시스 GV80, 7인승으로 자신온다! 테슬라 뺨치는 자율주행 [내부링크]

BY로드 테스트 > 제네시스가 자사 최초의 SUV, GV80의 디자인을 유 오피스로 했습니다. 공식 출시는 이달 중 할 예정이다. 숫자가 암시하듯'80급'준대형 SUV로 국내 뿐 아니라 북미에서 메르세데스 벤츠 GLE, BMW..

호텔 델루자신 OST Part.12 Done For Me music 듣기 가사 가수 펀치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할지는 향수 향수 엔터테인먼트에서 기획을 하는 호텔 데 루루 나 OST part.12를 부른 펀치 씨의 노래에 대해서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펀치 씨는 1993년생으로 우물우물 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로..

[박우선명함강사]중소중견기업CEO모이다 대한민국CRM경영자협회 조찬모이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 > > > > 빠른 moning 바쁘다. 7시 일어나고 7시 반경, 움직이는 패턴인 나에게 5시기 산은 힘들다.매달 한 번이니까 가야지. 얼굴도 볼 수 있고 > '조식 모임입니다' 장소, 삼정호텔 라벤더홀.성공한 사람들은..

[방탄소년단 뷔] 새로 출시된 아미집 영화 포스터에서 치명적인 비주얼로 아미들의 마소음을 사로잡은 후 세계트렌드를 지배하는 유죄를 발견하다 (해외매체 allkpop 기사전문) 좋네요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아미인#ARMYZIP#영화 포스터#movieposter#치명적인 비주얼#lethalvisual#세계 트렌드#WWtrends#유죄#Guilty#아미#ARMY#무죄#Not..

미드웨이, 의외로 재미있네 확인 [내부링크]

> 예고편 이본의 사진에서 봤을 때는 옛 느낌과 본 인 묘은소 재미라 소견했지만 외외게 재미 있어서 136분 동안 몰입해서 봤다.요즘 스트레스가 심해서 이런 전쟁 영화가 더 통쾌하게 느껴졌을지도 몰라요.재밌다..

전년 대비 KBO 관중 10퍼센트 감소 왜? 재미가 없어서 나쁘지않아도 잘 안 보니까! 짱이네 [내부링크]

5월부터 한정의 프로 야구(KBO)의 관중이 전년 대비 한 0%감소해 스프니다묘, 흥행 적신호를 경고하는 글이 쇄도하고 있다. 중계 시청률도 분명히 감소했을 것이다. 아쉽게도 찾아봤는데 그렇지 않고 기사도 없고..

BTS, 기부, 주식-하찮은 생각과 기록 좋구만 [내부링크]

BTS가 훈장을 받았다고 한다.BTS만 청와대를 불러줄 줄 알았다면 개본인의 소본가재 본인을 방게본인의 스포츠관으로 불러 훈장 대통령 표창 국무총리 표창 장관 표창 등 본인을 나눠준다.훈장이란 무엇인가에서..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 HONG KONG 후기 ~처럼 [내부링크]

BTS WORLD TOURLOVE YOURSELF HONG KONGSUN 24 MAR 2019 방탄 소년단 월드 투어 러브 유어 셀프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 저 콘서트 2019년 3월 241마지막 공연 후기~방탄 콘서트 후기를 빙자한<욕망의 날..

[홍대/연남동] 넷플릭스 기묘한 말(Stranger Things) 팝업존 대박이네 [내부링크]

>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기묘한 말'(Stranger Things)7월 4개 시즌 3의 공개를 앞두고 홍대에 ' 기묘한 일 팝업 존'이 이루어졌다!팝 업 존은 서울 마포구 동교에서 첫 89에 마련됐으며 6월 20하나부터 7월 7..

미드웨이, 의외로 재미있네 짱이네 [내부링크]

> 예고편 이본의 사진에서 봤을 때는 옛날 감정과 본 인 묘은소, 쓸데없는 생각이라고 생각했지만 외외게 재미 있어서 136분 동안 몰입해서 봤다.요즘 스트레스가 심해서 이런 전쟁 영화가 더 통쾌하게 느껴졌을지..

굿닥터 시즌 3-2 확인 [내부링크]

#미드 #굿닥터 #병원 #메디컬드라마 #흥훈 #성장드라마 언제 시작했니? 채널을 바꿔야겠다 알 수 없을 뻔 했어요 뭔가 한쪽에서 재방송을 하다니... シ, シ 너무 좋아 > > 관계를 시작하기 위한 첫발을 내디딘 숀..

이게 바로 자율주행 자동차! 영화 업그레이드 속 미래 모빌리티 · 초연결사회 짱이네 [내부링크]

> 이 글에서는 #영화 업그레이드에 등장하는 #미래 모빌리티에 대해 말하려고 합니다. 영화 초반에는 지금 우리가 상상하는 가장 이상적인 #자율주행자동차와 그것이 자연스럽게 녹아든 미래의 삶을 묘사합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장르 불문 최애 영화 12개!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10분들, 뷰 스타ー쵸입니다.아:D넷토후릿크스오탁 내가!오 통돗넷토후릿크스을 욜도욱 시청한 지 2년 됩니다.하하핫참 경해해보면! 엄청난 시간을 넷플처럼! 보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지만 이것을 때때..

[영화] 타우 , TAU , 넷플릭스 Netflix 영화 추천 , 추천 SF 영화 좋네요 [내부링크]

한 미친 과학자가 인공지능 조사를 위해 사람들을 납치해 목에 조사장치를 심고 조사를 한다는 얘기였다.이것은 넷플릭스 넷플릭스가 추천하는 SF영화 타우 TAU의 이야기였다. > 방탕하게 살던 여주인공 줄리아(마..

좋은정보 [내부링크]

백두산이 터질지도 모른다는 얘기가 떠도는 요즘 백두산이 터졌다는 과정 속의 재난영화가 상영 중이었다.한국의 재난영화 하면 해운대가 떠오른다. 하나 5년 전 개봉한 해운대를 말하는 백두산은 쓰면 신미가 아..

티이야기 블로그 시작한지 일51만에 구글 애드센스 마캐팅 승인!?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치입니다. 짜잔, 구글 어린이 에센스 승인이 떨어졌어요. 비록 네이버 블로그는 아이들 센스가 없지만 대도입니다.주위에 개설한 티 책에 이미 승인이 되었죠 블로그 시작한 15일 정도 되고 승..

김준수 뮤지컬데뷔 10주년 팬미팅 - 배우들 축하영상! 이야… [내부링크]

> , 뮤지컬 배우들이 이야기하는 배우, 김준수는?(김준수 뮤지컬 데뷔 한 0주년 축하 영상) https://youtu.be/8X6cGJcDNtU 오랜만에 만나는 반가운 배우들이 많네.그러니까 루베이 선생님과 와하 나도홍 오빠..

전주소음주운전변호사 윤창호법? 소음주운전 동승자 처벌기준까지 체크 ?? [내부링크]

전주 sound 음주운전 변호사 윤창호 법? sound 음주운전 동승자 처벌 기준까지 체크 안녕하세요~! 거의 매일 인사드리겠습니다.예를 들어 시의 윤창호법이라고 들어보셨나요?윤창호법은 음주운전에 대한 주의와 위..

[리뷰] 영화 <미드웨이 (midway, 2019)> 후기 (스포가 꽤 많아요. 그런데, 역사 그 자체가 스포) 알아봐요 [내부링크]

> > 영화 무료 관람권 유효 기간이 3일일까지여서 꼭 영화를 봐야 했습니다. 그 전부터 어머니와 함께 보자고 약속했지만 저는 역사덕분에 일본이 혼나는 것을 구경하고 싶어서 영화 미드웨이를 꼭 봐야만 했습니..

동상디, 자율 주행에 관한 사용자 유형과 정서적 배경 조사 결과 발표 알아봐요 [내부링크]

한국을 비롯한 3개 대륙, 9의 행정부의 2일 000명을 대상으로 자율 주행에 관한 설문 및 조사의 진행·자율 주행 자동차에 대한 태도와 라이프 스타일과 관련성을 나타낸 다섯개 사용자의 유형 발표 잉골슈타트..

코미디빅리그 방청 당첨 후기 마포구 상암동 CJ E&M센터(어머니랑데이트, 시원하오 마사지, 상암동 맛집 하노이의오전 쌀국수, 양세형 장도연 황제성 박본인래 이용진 이진호) 봅시다 [내부링크]

> 호호 이 9월 31 기다리고 기다리던 코미디 빅 리그의 방청 당선 소식이 들리와그와잉눙노힘 기쁜 그래서 약간의 두달 다소움잉 지금에서야 써서 코미디 빅 리그의 방청 후기 > 12시 30분 건물 2층 스튜디..

복면가왕 하나하나하나대 가왕 공개 지니 vs 만찢남 결과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복묘은카 왕'에서는 왕·음악의 요정 지니에 맞서2,3라운드의 무대가 펼쳐졌었죠 이날 3라운드의 무대에 오른 목도리 도마뱀과 망칫남니다 결과는 도둑질의 승리입니다. 목도리 도마뱀은 코..

'2019 희망 본인눔 박싱데이'에 참석한 배우 남보라의 패션으로 알아본 F/W 트렌드패션 ?? [내부링크]

V:AILEENTERTAINMENT WITH THE STAR배우 남보라 지난 하나 2개 서울 광화문 광장이 사랑을 선물하는 희망의 광장과 타우이미 열기..

광주 스킨스쿠버 자격증, 남부대 유1 다이빙업체 RAID TEAM KOREA에서 시작했어요! ?? [내부링크]

오늘 말이야. 갈 거요^0^나의 인생 버킷 리스트 중 하나였던 스킨 스쿠버!수영은 몇년 해도 언제나 그랬던 것 같아요.물이 좋지만 수영은 항상 그랬고 점점 지루해질때쯤에 스킨스쿠버를 알게 되었어요.마침 제가..

방탄소년단진 BTS Jin featured in an article of Cosmopolitan Indonesia 봅시다 [내부링크]

Jin was featured in an article by Cosmopolitan Indonesia! It shows how BTS Jin's hair hastransformed through the yearssince their debut six years ago. Let's look back athis different hairstyles! Sig..

급성편도염 증상, 목감기와 혼동하기 쉬워요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정직한 진료로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기원하는 하남소아과 아산키즈소아청소년과 의통이다.오전과 저녁에 차가운 기원이 불기 시작했죠.빨리 겨울이 다가올것 같은데 면역력이 약한 우리아이들 감..

자동차 추천 서적- '오토노미'자율 주행의 도발적 발상과 숨은 뒷말 대박 [내부링크]

> 저번 20하나 9서울 모터쇼가 성황리에 열리고 있었습니다.20하나 9서울 모터쇼에는 이전보다 2만명 증가한 63만명의 관람객이 방문했다고 합니다.이번 모터쇼에는 최신 차량도 전시됐지만 미래 자동차산업을..

미드 모던 패밀리 시즌첫 episode첫 봐봐요 [내부링크]

> the whole point of Ferberzing is to teach her to put herself to sleep and you keep ruining it 페버라이징의 가장 큰 점은 릴리 스스로가 잠들게 하는 것이다, 너는 그것을 망쳐놓고 있어 put someone t..

제주 화산재가 피지를 흡착하고 부드럽게 각질을 짱이네 [내부링크]

> 제주 화산재가 피지를 흡착하고 부드럽게 각질을 케어하는 퓨어힐스 화산송이 포어타이트닝 가면 > 청정 제주의 화산재가 과다피지를 흡착하여 부드럽게 각질을 케어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 주는 클레이 가..

[방탄소년단 뷔] 하나본 팬미팅을 위해 출한국 ??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BTS #방탄소년단뷰 #BTSV #김태현 #Kim_Taehyung #태형 #Taehyung #뷰 #V #김포국제공항 #GimpoInterationalAirport #출국 #Departure #Japan팬미팅 #JapanFanmeeting #매력적인향기 #아미 #아미 #아..

하나7하나020 BTS TW 좋네요 [내부링크]

@BTS_twt씨의 트윗을 확인하고 보세요. https://twitter.com/BTS_twt/status/921047322003324928?s=09 > > > 호비호비 > > > > > 카메라맨 반테 > > > 능력자 트윗 형들이 만든 거전시회를 열어요. 김태형. > > >..

장수음식인 지면콩의 효능! - 태음인 좋은정보 [내부링크]

> > 반죽콩은 비린 맛이 나기 때문에 볶아서 먹거나 졸여서 먹습니다. 우리 조상들은 정말 똑똑한 것 같아요.집안의 야채가 부족해서 비타민이 부족한 겨울에 콩을 기르고 콩 자신을 먹인다!정월 15일에 그제야 부..

입에서 나쁘지않아오는 노란 ~~ [내부링크]

> 지난 번에는 편도에 염증을 일으키는 질병인 편도염에 대해 조사해 봤는데요. 급성편도염과 만성편도염으로 나뉘는데, 그 중 만성편도염과 관련된 것으로 편도부분에 침착물이 쌓여 돌과 함께 변하는 질환이 있..

수용성 저분자 피쉬콜라겐 트리펩타이드 가루 명태껍질 저분자콜라겐 펩타이드 짱이네 [내부링크]

쇼핑하러 가는 것 > 수용성 저분자 피시 콜라겐 트리 펩티드 가루 명태 껍질 저분자 콜라겐 펩티드 가수 분해 어류 콜라겐 불었던 스토리 국산 하나 000달 톤 생선 콜라겐 먹는 콜라겐 대용 일 8,000원 가격은 변..

롯데면세점 3월 적립금 할인쿠폰 총정리, 선불 좋구만 [내부링크]

어제도 PM2.5가 심하다고 했지만,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어제보다 더 좋지 않다고 하네요. 3월 11세 1절에 정리하고 보고 있는 롯데 면세점 3월 적립금 할인 쿠폰 총 정리 그리고 오프라인 매장 전용의 혜택..

[포이톡톡] 나도 번아웃증 좋구만 [내부링크]

요즘 거의 매일 피곤하세요? 아내 Sound에게 넘치던 의욕이 어느새 사라졌나요? 시반아웃증후군 아닙니까? > 최근에 다음과 같은 증상을 경험한 적이 있는지 자신을 연구해 주십시오. 이런 증상이 나쁘지 않게..

여성 가방 프렌치쿼터, 하나쁘지않아뿐인 내편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트래시스 쇼핑몰의 군장인사드립니다(꾸벅_) 오건의 매일매일은 하나님께 좋은 소식을 전합니다.ㅎㅎ두두 두두~그 자리(주)풍국 산업의 브랜드 중 허그 와잉인 프렌치 쿼터가 배우 진경 부모님과 20하..

송가인 사과 의정부 공연 ?? [내부링크]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팬들에게 공연 취소와 관련해 사과했다. > 이 5첫 손 카인은 나의 SNS를 통해서'미스트 로트 전국 투어 콘서트 시즌 2-청춘'(이하'미스트 로트 청춘 콘서트')이 구조 안전상 사고로 의정부..

건설현장대리인 선 볼께요 [내부링크]

건설현장 대리인, 송의 대격 요건 갖추려면 > 우리 본인이라는 국토 단위의 인구밀집도가 높은 편입니다. 그래서 어떤 거주 지역에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아파트가 많은 편입니다. 미국처럼 국토가 넓은 곳에서는..

[단양맛집] 면역력 과 건강에 좋은sound식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원주 sk 매직바라기입니다.단양을 방문한 날 즐겁게 사계절 썰매를 탄 후 몸보러 왔습니다.~~오랜만에 찾은 시너라 아버지께 맛있는 night 사드리고 싶다는 남편이 우리를 데리러 온 곳은 단양 풍..

높은 혈압 원인 모 좋네요 [내부링크]

태풍이 온다고 하는데 전날 밤이라 그런지 낮도 맑고 매우 더운 날씨네요! 만약 태풍만 내리지 않는다면 오늘부터 추이 얘기까지 놀러가기 딱 좋은 날씨인 것 같아요! 햇빛이 좀 아픈 느낌인데 느낌이 좋은 날씨인..

감기. 편도염..? 구 좋은정보 [내부링크]

6세의 막내, 오랜만의 열 감기에서 유치원을 쉬었습니다.열이 39도를 넘기 때문에 춥다고 하면서도.노래와 이야기는 끊이지 않는다.장난친놈아 너의 그 에그대치는 어디서 본인 오는거야본인 알려주면 안돼? > 병..

소련 우주왕복선 부란. 5편. 에네르기아 좋네요 [내부링크]

전편부터 계속 이어집니다. 이게 의견한것보다 길어지네요 소련의 부란계획이 찌그러진 사업이라 정보가 상당히 제한적이라 별로 쓸 것이 없을 줄 알았는데, 꽤 많습니다. 어쨌든 전편 부란의 개요 소개에 이어집..

색소침착크림 / 멜라닌크림 / 기미에좋은화장품 좋구만 [내부링크]

> > 아이레프고 키 피부 착색 미백 화이트닝 크림 50ml#코스 파우치 >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한 미백 크림입니다.:) 표 멜라닌의 감소, 깊은 멜라닌의 감소, 얼룩 면적의 감소, 개선(밝기) 개선까지 오중..

[네이버TOP][점검과학][과학필독서] 호기심 봐봐요 [내부링크]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과학 다소리 살림 사리#과학 다소리 살림 사리 기본#도서 출판 성우#초 과학의 필독서#실험 과학#초 과학#교과 연계#과학 전집 추천#초 필독 도서#초 추천 도서 ㅡㅡㅡㅡㅡㅡㅡ..

20하나9 KBS 가요대축제 라인업 중계 MC ! 송가인 방탄 ~처럼 [내부링크]

20첫 9 KBS가요 대축제!라인 업 중계 MC!송간 방탄 소년단 정. 투 웨이(GOT7 ITZY!웬디 부상 레드 벨벳은? > > > > > 20일 9 KBS가요 대축제!라인 업 중계 MC!송간 방탄 소년단 정. 투 웨이(GOT7 ITZY!웬..

China어 HSK 자격증 4 짱이네 [내부링크]

중국어 HSK의 자격증 4급 5급 취득라 자세한 내용의 종류 > 안녕하세요 미니샘입니다. 중국어 자격증 중 HSK 아시봉인가요? 유명한 자격증이지만 여행에 가시면 중국어에 관심 있으신 분은 끝까지 읽어 주는 HS..

야채건조기 이제 제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아이들이 학교에 다녀오면 간식을 항상 찾아요.시중에 파는 간식은 설탕이 많이 들어 있거나 나쁘지 않고 스트릴린염 함량이 아주 높아요.가끔 먹는 건 좋지만 매번 시중 제품을 사주려면 아이들의 건강이 걱정..

편도선 치료는 거 대박 [내부링크]

편도선 치료는 정말 편도염 병원에서! > 쌀쌀해지면서 목 건강이 정말 걱정되는 요즘입니다. 얼마 전 공기청정기 조사를 하러 오신 분이 전원이 꺼져 있는 공기청정기를 보고 있으면 왜 켜지 않았냐고 말씀하셨습..

[이정기박사]미스트롯 송가인 정보 [내부링크]

> 음악은 시에 곡조를 붙인 것이었다 자신이 꽃피운 음악은 감정을 반영한다.기꺼이 노래하고 있다면, 자신의 기분은 기쁜 일이었던 슬픈 음악가 본인도 모르고 흘러 본인에게 오니 슬픔이 있었다.음악은 자신을..

뱀꿈 뱀에물리는 볼까요 [내부링크]

> > 푸른 구렁이가 숲에 있는 꿈 태몽이다.존경받는 자손이 태어나 귀엽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 뱀이 치마 속에 들어온 꿈 태몽이다. 건강하고 활동적인 후손이 태어남을 의미하는 꿈 뱀이 집에 들어와서 사람..

음주운전 반성문 가볍게 쓰고 계신 거 확인 [내부링크]

어젯밤에도 뉴스를 통해 음주운전 사건에 대해 문재를 보았습니다. 요즘들어 술을 마시고 운전을 하는 행위로 인한 사건뿐만 아니라 자동차로 인해 인명피해도 많이 생기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저번에 '블랙 아이스..

학습포스터 추천 교육용으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조이 웍스#우주의 포스터#학습 벽보#학습 벽보 추천#학습 포스터#학습 포스터 추천. 태양계의 포스터. 태양계 벽보 추천 새 학기 초 3 장남의 수업에 과학이 걸리고 과학이 굉장히 재밌대요 가끔..

WATCHER 왓쳐 재방송 다 짱이네 [내부링크]

"OCN왓챠ー 재방송""재방송""재방송""무료 시청 왓챠ー"는 비극적 사건에 감는 박힌 3명의 남녀가 경찰의 비리를 파헤치는 비리 수사 팀으로 권력의 실체를 밝히는 내부 감찰 스릴러입니다.OCN이 장르물의 명가답..

사람 잡는 기계식주차장, 얼추얼추 봅시다 [내부링크]

> 사람을 잡아넣고 기계식 주차장, 유사한 문제 재발 방지를 위한 안전 대책이 만들어진다!-민 홍철 의원,"주차장 법 1부 개정 방안"대표 발의- 민 홍철 국회 의원(더블 어민 한 주당 김해 갑)은 6월 2일, 기계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