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2-6955의 등록된 링크

 39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1건입니다.

하나90706 SPEAK YOURSELF TOUR in OSAKA - 방탄소년단 지민⑧ [내부링크]

TENSION UP@tensionup_1013https://twitter.com/tensionup_1013/status/1148201044528156673 > >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지민 #박지민 #JIMIN #bts

기성용 K리그 복귀 무산, FC서울의 아쉬운 행보 [내부링크]

> 올해로 만 3이야, 오통돗 선수 생활의 황혼기에 접어든 기성용. 뉴캐슬 U구아인티드와 상호합의를 마치고 계약을 해지한 뒤 각종 언론에서 그가 K리그 복귀를 추진한다는 스토리가 나돌고 있으며 이는 곧 사실로..

청불 넷플릭스 영화 추천할것이다. 6언더그라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켐. 최근에 본 넷플릭스 영화 6언더 소개합니다. > > 1단, 감독이 마이클 베이네요. (바로 검색하다가 몰랐던 것,,) 감독은 몰랐고 자주 남편 추..

모공케어 화산재팩 셀라 피부가 시원해지는 감정이에요 [내부링크]

안녕~ 령츠다이번~화산재 성분이 피부를 매끄럽게 관리할 수 있게 되어 있으면서도, 무엇보다도 트러블 진정이 과잉인 분이나 피부 노폐물 제거에 효과적인 아이여서, 황사 계절이 과잉 또는 트러블에 자주 오르는..

2016 신입공채 LG화학 채용/ 일정/ 자격/자소서 [내부링크]

> 짜잔!너희 무당과인도 괜찮은 회사!우리 그와잉라을 대표하는 쿵키오프! 2016하반기 LG화학 채용 >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LG화학이 드디어 2016하반기 공채를 실시합니다!채용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

오십견,회전근개파열..힘줄의 “섬유화”에서 원인을 찾다 [내부링크]

-휴식이 나쁘지 않고 스트레칭, 마사지로는 해결되지 않은 어깨 아픈 미-만성 어깨의 통증, 방치하면 더 나쁘지 않아 빠져서 회사원 김정은 씨(54)는 요즘 밤이 되면 어깨 통증이 심해진다. 잠을 제대로 못 자..

하나808하나하나~하나4 BTS TWT&GIF [내부링크]

@BTS_twt씨의 트윗을 확인하고 보세요. https://twitter.com/BTS_twt/status/하나 0293204개 639하나 65개 329?s=09 > > > > > > > > > > > 아니 사람이냐고요 하진차 심장이 무리염리 > > > > > > > > > > > > >..

영등포 타입니다스퀘어 스파오 매장에 펭수가 ㅋ 봅시다 [내부링크]

영포 타이입니다 스퀘어 3층에 있는 스파오 온 펜스가! 나를 불렀구나.사고싶지만 참고있어...#펜스#옷#캐릭터#영등포#3층#의류#ebs#타이입니다 스퀘어#지름 신#스파오#spao > > > > > > > > > > > > > > >

펭수 다이어리 <당1도 펭수 내1도 펭수> 따끈따끈한 개봉기! (20일9.일2.일9) 대박이네 [내부링크]

메트로로이어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글을 남깁니다... > 저는 요즘 펜스에 팬이 되어서 유투브로 펜스 동영상을 보고 있습니다.왜 펜스는 물건을 만들지 않는 걸까!! 이런! EBS!!! 김명준사장님!!!!!!!!! 을 외치..

[미드추천] 빨간 머리가 매력적인 아치, 미궁의 연쇄살인 리버데하나 리뷰 ~처럼 [내부링크]

하이틴 미드와 신비적인 연속 살인 문제의 시작!《리보, 1》은 미국의 청춘 미스터리 드라마에서 미국의 아치 만화책의 아치와 직접 심문 캐릭터를 소재로 했다.미국 CW채널에서 20최초 7년 첫월부터 방영 중이며..

[다영팩] 미드 영어공부 2하나 | 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 S하나E하나 !! [내부링크]

> 인기미드인 제가 그녀를 만났던 종종 영어공부중입니다. 오항상 그랬던 것처럼은 21번째 시각입니다. 네이버 블로그가 외부 동영상을 차단하고 유튜브 영상을 이렇게밖에 공유할 수 없네요... 유튜브에 디스크립..

수능날을 꼭 춥더라) GOT7 - 니가 부르는 나쁘지않아의 이름, MC몽 - 지난유행 ft. 송가인, 챈슬러 이야~~ [내부링크]

그 옛날, 수능이라고 부르기보다 전의 대학수험 학력 테스트 시대에 절실한 부모님의 심리를 닷소리아 허락 바라며 한 스토리. 사탕을 구하기 어려워 사탕이 사라진 게 아니라 어쩌면 상품화에 실패해서 찾을 수..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6언더그라운드 꿀잼 추천영화 라이언레이놀즈 정보 [내부링크]

> 오늘 영화는 마이클 베이 감독이 내 신경을 써서 만든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6언더파 그랜드~~입니다. 빠밤! 정말 그래서 넷플릭스 전용 영화라서 넷플릭스를 이용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못보겠네요.자! 포스터..

박지윤 - 환상 <M/V><가사> ~처럼 [내부링크]

부산의 첫 날씨는 비가 올 것 같은 밝은 여름 항시가 매우 흐립니다.내 첫비가 그치는 건가?최근 가수 박지윤씨가 카카오 공동대표 조수연씨와 결혼식을 올렸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JYP엔터테인먼트에서 화려한..

영화 미드소마 리뷰 Midsommar 볼께요 [내부링크]

#미드소마 예고편 #미드소마 예고 > 대니는 갑자기 가족의 죽음에 4년 된 연인원 의존하려 하고 있지만, 크리스티안은 키위 한해 모두 부지 대니와 헤어질 생각을 하고 있었다 그러나 스웨덴 친구인 펠레의 제안에..

방탄소년단 BTS SUGA 슈가 (Oriental constellation)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당일은 방탄소년단의 달콤하게 샤르콤한 슈가를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슈가는 은색이 잘 어울려요. > 1간( 태어난 날의 하늘)에서 봅시다. 십간(낫하항시의 10개의 십간)묘은식 중 가장 많은 것을..

3진반도체 자율주행에 효과적 와~~ [내부링크]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23084426&memberNo=306개 9985&vType=VERTICAL 기술적인 이야기를 찾다가 신문은 없다, 네이버 포스트로 글을 발췌했습니다.. 줄거리 요약:기존 반도체..

저렴한 4K TV 트루비 truvii 넷플릭스 보기 딱! !! [내부링크]

당분간은 원룸 이과의 작은 거실에서 TV 과 넷플릭스, 유튜브 등을 보기 위해 모니터를 구입하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텔레비전에 비해 모니터 가격이 싸기 때문이에요! 하지만 모니터를 TV로 쓰기엔 해상도 과도..

‘가요무대’, 가수 김수희-설운도-주현미-김연자-박상철-금잔디- 등 출연…화려한 출연진리얼!? !! [내부링크]

> KBS1가요 무대는 1월 271 제1647번-< 서서 기획>1월 신청곡 편의 출연진을 유 츄루헷우프니다, 낡은 땀이다.이번 편지에는 김 스히, 설운도, 주현미, 김정수, 문선제, 김연자 、 진성, 유라, 박상철, 고 우라이..

뉴스룸 시즌일 4화, 오래간만에 흉곽뛰게하는 미드 좋은정보 [내부링크]

오랜만에 미드를 보는 것 같다.속 때였다 이틀 때였을까 코스트코에서 졸라서 산 미드 ER그때가 내가 쵸소리우에 제대로 본 미국 드라마였다.학교에서 돌아오자마자 엄이가 집에 없으면 먼저 할 일은 컴퓨터를 켜..

즐거운 1상]남편도 괜찮아하는 펭수 이모티콘 정보 [내부링크]

얼마 전 출시된 펜스 이모티콘은 자신의 날 바로 딸과 지인에게 선물하고 남편에게도 선물했다."내 생전 아내 소음...돈 주고 이모티콘 사는 건 아내 소음" > .남편과 이미 결혼 19니 요은챠호.세월이 빠르다~지금..

넷플릭스 하이틴 영화 5개 - 첫편 (스포 X) 짱이네 [내부링크]

넷플릭스 첫 해째의 유저에 의한 정 이야기의 다양한 장르의 수많은 영화를 봤지만 전부 검토하는 것이 그뎀 많아 5개로 통합입니다 소리씩 종류별로 가서 보려는 것이다.첫 타자는 하이틴이다.이전에 한창, 장르..

넷플릭스영화 애유 페르소과인 실로결국해석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 영화 페르소나가 틀림없어서, 후기로 인사드리겠습니다.어린이를 위한 영화 페르소나가 나쁘지 않다.개봉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던 넷플릭스 영화입니다.이 담긴 아이유(이지..

충주 라바랜드 : 어린이가 나쁘지않아하는 충주 키즈파크 : 충주 빵 뷔페 베이커리&카페 듀레 베이커리 남산점 볼까요 [내부링크]

지난 주 이야기 충주에 다녀왔어요.(사실 그 전주에도 친구와 추억의 팔이 여행을 다녀왔다) 단풍여행도 하고, 팡바이킹도 먹으려고 충주로 향했습니다.남편이 자전거 투어하면서 발견한 제과점 겸 커피숍이 있지..

Chap35. 아본인운서이야기, 베스트컬러, 베스트의상 와~~ [내부링크]

아, 본인 운서 시험 볼 때 본인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색이 어떤 색인지 감정을 많이 하죠? > Chap35. 나쁘지 않은 운서 스토리 베스트 칼라 베스트 의상 아과인의 의상대여점에서 수많은 원피스를 봐도 백화점에..

11월 3주차 글로벌 박스오피스: 시동을 걸었으면 악셀을 밟아야지 좋네요 [내부링크]

> 토요일 1이 왔네요. 그래도 갑자기 따뜻해진 것 같아 가을의 마지막을 조금이라도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나이 얘기로 이사 준비를 하고 있기 때문에 다소 들떠 있을 수 없습니다. 극장가의 주인공이 조금씩..

방송 유통, 어떻게 달라질까? : 넷플릭스‧유튜브 전방위 공격… 뭉쳐야 산다 확인 [내부링크]

겨울이 오고 있다.'왕좌의 게이야 '의 열혈 팬이었던 이 드라마를 표홍하은( 나쁘지 않아 대사를 들자면 단연"Winter is coming."불길한 미래를 예언하는 이 유명한 한마디는 시즌 1에서 시즌 7까지 왕좌를 둘러싼..

[방탄소년단] 정국 I purple You !! [내부링크]

Suchangel. So sweet > #방탄소년단 #정국 #BTS #JUNGKOOK

작정를 뛰어넘은 결과물 <암수살인> 대박 [내부링크]

> 운이 좋았다.<자웅 살인>(2017)을 보면서 계속 그 소견을 지울 수는 없었다. 이 영화는 수없이 '만약'을 돌아보며 우직하게 나의 길을 가는 영화다. 가끔 촌스러울 때도 있고, 딱딱하고 기본에 충실한 연출처럼..

이종혁, 다인엔터와 재계약 체결…"두터운 신뢰 바탕" 볼께요 [내부링크]

> 배우 이종혁이 현 소속사인 다인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하면서 끈은 돈독해진다., 다인 엔터테인먼트는 16일"이종혁과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재계약을 체결하게 됐다"고 밝혔다. 드라마나 영화, 연예,..

송산그린시티 자율주행 점검도시 K-City 진행형세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성곤이 하루에도 수십건씩 전화나 메시지, 카카오 톡과 발언 메모 등 여러 경로로 부동산에 관한 문의가 입부가 들어오지만 저는 전지 전능한 사람이라기보다 보통 여러가지 궁금한 것이 있는 편이..

3. 넷플릭스 미드 추천! "하이틴 주인공 로맨스, 스릴러, 판타지 편"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이번에는 10대가. 스릴러, 로맨스, 환타지입니다. 개인적으로 로맨스가 주된 이야기인 현대물에 그다지 흥미가 없습니다. 울면서 다른 건 아이들이 주인공인 걸 나쁘게 생각하지 않아요. .시작하기..

[ 넷플릭스 다큐 ] 미드웨이 해전 ( the battle of midway , 1942 ) - 더 배틀 오브 미드웨이 짱이네 [내부링크]

#미드웨이 해전(the battle of midway, 하나 942)-#더 배어 토우루오브의 미드웨이#넷플릭스 미드웨이 해전#넷플릭스 더 배어 토우루오브의 미드웨이 > 앞으로 나아가&정보&야기:https://www.netflix.com/kr/ti..

[영상][VLIVE] 다정한 구오즈..지민이!! 꼬물꼬물 태형이 손 끌어와서 잡고 있어 ㅠㅠ 달려라 방탄... Run BTS! 20일8 - EP.54 대박이네 [내부링크]

> > > > > 상냥한 95-즈 > > 몰래 구석에서 사라질 뻔한 태형을 불러오는 지미니칭이 불러주니까, 돌아오는 길에 바로 접고 돌아오는 태형이가 친구의 손을 잡고 오는 지미니와 날아오는 공을 피하면서도 끝까지..

현대차 자율주행 & 블랙베리 QNX 실때때로 운영체제 (RTOS / SVM / FPGA / 이더넷 / 인포테인먼트 / 시스코 / 삼성 하만 / LG전자 / 테슬라 / 현대오트론) ~~ [내부링크]

> 1. 현대 오트론 및 현대 자동차 자율 주행 -현대 오트론의 기술 개발 사항을 보고 현대 차의 자율 주행의 현황을 유추하면 (1)SVM(서라운드 뷰 모니터)-QNX RTOS환경(아래에서 자세히 설명)..

[넷플릭스 제펜영화 추천] 아빠와 이토씨 (お父さんと伊藤さん, 2017) 짱이네 [내부링크]

아버지와 이토 씨(아버지와 이토 씨, 2017)넷플릭스에서 볼 만한 Japan영화가 없는지를 연구하다가 오랜만 우에노 쥬리를 보이고 보게 됐다. 예고를 제일 먼저 봤는데34세의 여자 주인공과, 54세의 남자 주인공이..

파스의 <영화 속 자율주행 자동차 어워드 6> 정보 [내부링크]

< 멋진 자율 주행 차>부문 수상자는 영화 아이 로봇(2004)의 돈 세디 RSQ입니다. 현제 디이틀론의 원형으로 극중에서는 주인공인 수프너 형사(윌 스미스 분)의 차로 등장합니다. 이것은 완전 자율 주행 모드를..

[최아본인] 보령시 <열려라! 톡톡 중소큰기업> 보령시장어린이인보호작업장 편 (장어린이인보호시설/아본인운서섭외/최유선 아본인운서)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아나입니다! > 지난번 촬영에서는 오전에는 정신작업장을 찍고 오후에는 보령시장 애인보호작업장 편을 찍었습니다.서울-보령 거리가 있기 때문에 한번 갔을 때 몇 개 찍습니다.옷도 2벌 준비했습니..

[EXO/BTS/엑소빙의글/방탄빙의글] 김씨 남매 - 일일. 교통문재 上 알아봐요 [내부링크]

※본 소설은 전부 픽션입니다.※ 트리거 워닝 요소 존재 ※ 노래재생 버튼 꽉 > [EXO/BTS/에 엉망 빙의 글/방탄 빙의 글], 김 씨 남매 W. 가이에 씨 Chapter 11. 교통 문제상 BGM:SG우오덱비-겁..

넷플릭스 추천영화 하나0 이야… [내부링크]

넷플릭스 추천 영화 하나 0안녕하세요 오거의 매일은 넷플릭스 추천 영화 하나 0을 준비하 슴니다.요즘 넷플릭스 많이 보죠? 영화나 나쁘지 않고 드라마, 예능까지 보는 게 다 나쁘지 않아서 많아요.많은 영화 중..

음주운전 2회 벌금 , 처벌 수위를 아침추는 초기 대응 좋구만 [내부링크]

> 최근 무면허 운전자 때문에 8살 쌍둥이 자매의 사망 문제를 뉴스로 접했는데요. 해당 운전자는 과거 1년 전의 소리 들기 전에 의해서 면 통과 취소되고 운전 면허 재취득 제한 기간 중이었다.문제 당시 무면허..

[버버리 향수, 리스트 바지] 하나 월급 받고 부모님 선물 사드리기 / 중년 남자 향수 / 중년 여자 바지 / 아빠 향수 / 어무이 선물 / 아빠 선물 / 확인 [내부링크]

월급을 받았다 급료는 얼마 되지 않았지만, 급료를 받으면 부모님께 뭘 선물해 드려야지 엄청 고민했어요! 답은 정하지 못했지만, 한가지, 단백질점으로 GO!!!FORM 사실 엄마의 정식선물은 아직 사지 못했어.. ́<..

어서 와, 애기매모호한 축제에 초대할게 미드소마 짱이네 [내부링크]

> > 원래 생각지도 못한 영화 미드소마. 이번 주는 볼 만한 영화가 없어서 뭘 봐야 할지 생각하다가 알게 된 영화인데, <유전> 감독님 작품이고 장르가 공포, 미스터리, 드라마인데 공포는 왜 넣었는지.돌라 서스..

송가인 신곡 어머니 이야~~ [내부링크]

> 댁무 잘한다는 내용 말고는 > 우연을 위한 mbc의 송가의 콘서트 미국 콘서트를 하겠다고 하는 것입니다 https://cafe.naver.com/songgain/2첫 68첫 7 송 카인의 어머니 아리랑 노래가 너무 좋네..

퍼터 미드웨이 HIDE-YAMAMOT 이야~~ [내부링크]

제품의 구입 문의:050-7872-4760(문자 수신 가능) 퍼터 미드웨이 HIDE-YAMAMOTO 34인치 하나-705개 27-06-가격:한개 50,000원, 브랜드&카테고리:기타 BRAND퍼터-스펙&진품 여부:아시아 스펙/오리지널-특징:남성..

[할인추천] Now Foods 실리마린 밀크 시슬 추출물 300mg 베지 캡 이야… [내부링크]

오늘의 할인 상품 소식을 전합니다. 안녕하세요 쇼핑 특가를 안내하는 프리미엄이다.ه 이것도나쁘지않으니까할인상품에대해서소개할게요.︎ 5항에서 소개하는 인생의 아이템은? 입니다~(゚3゚) > 상품 정..

넷플릭스 미드 보디가드 Bodyguard 1시즌 !! [내부링크]

넷플릭스에 뭔가 볼 것이 없을까 하고 생각해 보게 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보디가드 이가다.BBC가 방송한 #영도입니다.완전한 미드는 아닙니다.등장인물모드는 영국배경으로 영국악센트를 사용하지만 솔직히 주인..

[방탄소년단] BTS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정보 [내부링크]

> 방탄소년단 작은 것을 위한 시(Boy with luv) 무대 교차 편집(Stage Mix) BY-MADE93 작은 것을 위한 시/4억 뷰 https://www.youtube.com/watch?v=XsX3ATc3FbA RUN/2억 뷰 https://youtu.be/5Wn85Ge22FQ..

[Japan 아자신운서 볼까요 [내부링크]

> 프리 아나운서의 오카의 마키가 하나 월 29한가지 나의 인터넷 Instagram을 갱신했습니다. 의자 위에서 운동좌석을 하면서 생미각을 보이는 모습이 호응을 얻고 있다. > 이 날에 너의 1을 새로운 것을 밝히고 발..

갑자기 열이 난다면? 세로 이야… [내부링크]

혹시 #세로토닌증후군이라고 아세요?세로토닌은 뇌에서 작동하는 신경전달물질입니다.#세로토닌이 부족하면 마소음이 우울해지고 신경컨트롤이 잘 되지 않아 원인을 알 수 없는 통증이 나타납니다.#우울증에 걸려..

Baby Y ~처럼 [내부링크]

전에 출력해 본 아기요다. 당장 올리려고 했지만 무슨 까닭인지 잊고 있었다.얼마 전 해왔던 스타워즈 Mandalorian에게 자신있는 캐릭터로 > 원래 우리가 알고 있는 이런 마스터 요다와 같은 종족입니다.그런데 요..

급성 축농증 간편한 알아봐요 [내부링크]

> 콧물, 코막힘, 기침 때문에, 코의 송파를 찾는 사람들이 있습니다.몇달간 코막힘이 계속되고 기침을 하는데 감기약이나 기침약을 복용해도 효과가 없다고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 이러한 경우 급성축농증으로 코..

갑상선에 혹 ~처럼 [내부링크]

> 오노씨의 예약해둔 조정훈 유바외과를 다녀왔습니다. 9시 반 예약이어서 운 좋은 오노 산은 사람이 적고 바로 진료를 볼 수 있다고 밝혔다.먼저 간호사가 문진을 하고 그것을 바탕으로 의사선생님과 짧은 대화..

갑상선암 방사성요오드(방사성옥소) 동위원소 치료 (강남세 짱이네 [내부링크]

저는 지금 치료 중(2일째)입니다. 숨기는 일이 많아 피곤하지만 그래도 같은 환자들에게 도움이 될까봐 간단하게 본인마 기록합니다. 치료에 집중해서 본인 중에 본인인가 싶어서 정리하려고 했는데 거의 매 일본..

소리주운전변호사 술자리가 이야~~ [내부링크]

> 얼마전에 인터넷을 하다가 고구마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조리법을 발견했어요.치거 본인의 군고구마가 있는 경우는 버터, 꿀을 사용하여 모후렌차이즈로 판매하는 것과 대등한 맛이 본인이 될 수 있다고 들어서..

식초와 생강이 만 이야~~ [내부링크]

《당뇨병, 높은 혈압을 낮추는 생강식초의 효능, 생강식초의 놀라운 효능, 식초와 생강이 만나지 않으면 우리가 모르는 놀라운 효능이 있음이 밝혀져 화제가 되고 있다. 최신 Japan에서는 하나나 생강초의 효능에..

환절기 주의해야 할 질병 확인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노원 삼성 올바른 내과입니다.PM2.5가 많은 환절기에는 코그 아시아인의 입에서 호흡기에 들라고 와서 PM2.5에 의해서 인두, 후두 편도를 자극하기 때문, 편도염이 중심에 발생합니다.날씨가추워지..

높은 혈압에 좋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추운 겨울에는 실내 활동을 주로 하는 것 같은데 이럴 때일수록 몸이 움츠러들지 않도록 등산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에서도 우리 정부의 성인 4명 중에 하나인이 앓고 있으며, 60대..

대기학과 ?? [내부링크]

> 오늘은 항상 그랬던 것처럼 대기학과 취업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직업 설명>기상 연구원은 기류 방향, 속도, 기압, 온도, 습도 등 각종 기상 관측 자료를 분석하고 보다 확실히 1기 예보를 하..

9월 23하나 Dai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GINO입니다! 이번 주도 어김없이 주스트리 버라이어티 EPL이 왔습니다. www. 강팀간의 시합은 별로 없지만 재밌는 시합이 토요일에 많이 있어서 할일을 끝내고 저녁(나는 치킨과 치킨을 먹으면서) 쿠..

고혈압 원인 기반 짱이네 [내부링크]

> 고혈압은 3대 성인병의 일프지앙아로ー, 심근 경색과 뇌 중풍 등 합병증으로 이어진다, 생명을 위협할 전망이 높은 위 함.어떤 질환입니다 비만, 스트레스, 체육 부족 등이 고혈압의 원인으로 꼽히는데요. 그..

[중드] 친유아적열유아적 亲爱 짱이네 [내부링크]

요즘 넷플로의 중도를 많이 보고 있다.이상하게 중도만의 매력이 있어서 계속 보고만 있는 것 같아요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오메가3효능 혈액순환에 ?? [내부링크]

새해 목표 중 하나 순위는 여러가지 영양제를 든든히 먹기로 했습니다. 유산균, 종합 비타민에 이어올해 꼭 먹기로 선택한 영양소가 즉시 식물성 오메가 3 약 없는 건강 식품으로 대충 먹을 수 없어 오메가 3..

‘갑상선방호약품’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든든합니다 ^^오가의 매일은 원전 육지 주민들이 자주 궁금해하는 甲갑상선 방호약품について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Q. 갑상선 방호약품은 어떤 약인가요?A. 갑상선 방호약품은 방사선 피폭..

러브라이브!(ラブライブ!) Unit Single 2nd 대박이네 [내부링크]

> 가수(성우)아야세 에리(CV:난조 요시노)현뢰에 리(CV:난조 요시노)니시 키노 마키(CV:Pile/호리 에리코)니시 키노 밤 공주(CV:Pile/호리 에리코)야자와 니코(CV:토쿠이 소라)야자와 니코(CV:토쿠 이소라)발매일..

SBS 수목드라마, 옆가슴외과 출연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브스 #덕PD SSONG 입니다.한번째 글을 적'#앞가슴 외과 그렇기에 답하다'를 쓰고 엊그제 같은데 벌써 2주일이 지났습니다.호옥시 자신 ! 아직! 설마. !가슴 외과 주요 장면의 진품을 본 적이 없는..

[넷플릭스 추천] 2020년 와~~ [내부링크]

안녕 영상물등급위원회 대학생기자단 김미조다. 2020년 교은쟈뇨은의 새해가 밝앗슴니다! 그제 20하나 9년이 시작된 듯한데, 이미 2020년 이네요 시간이 너무 빨리 흐르고 아쉽지만 저는 올해는 정예기 기대되는데..

서현정형외과 VDT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주입통증의학과 의원이라고 합니다! VDT증후군 들어보셨나요?우리 인생에서 전자기기는 뺄 수 없어요! 하지만 전자기기를 사용하면서 좋은 점도 많지만 나쁜 영향도 받게 됩니다."안좋은 영향 속..

고혈압 증상 및 원인과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잇님들! :)이미 2019년의 마지막 달이네요 가끔 정화. 빠른 것 같아요. ᅲᅲ 영예키 입니다.뭔가 짜고, 느끼한것과 술마실 생각에 기쁘지 않은 한편으론 건강이 걱정되기도 합니다. 술과 짜고 느..

교통사건 폭행 합의서 양 대박이네 [내부링크]

귀추에 따라 다르게 작성되는 합의서에 대해 알아봅시다! > 인생을 살아가는데 있어서 너무 가면 없이 살아갈 수 있다면 얼마나 쁘띠뿌띠 좋을까요? 그러나 의의대로 되지 않는 것이 인생이다. 모든 사태에 대비..

넷플릭스 드라마 추 봅시다 [내부링크]

2/1 > 영화 뷰티인사이드랑 비슷비슷한 이야기인데 서현진 연기와 이민기가...TTT 다 떨어졌어요..가끔 서현진이 너희들 너무 답답해..그런데 이민기가 그 답답함을 풀겠다고 11층 더 노력할께요 그래도 답답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