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3-6955의 등록된 링크

 39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4건입니다.

관 심종목설정하는 이유와 설정방법총정리(미중무역분쟁 타결 역시는 결렬수혜주,그래핀,비메모리반도체,돼지열병,화폐개혁,보안,부산금련산구리관련주 정리하는법과 공략하는 법) [내부링크]

관심종목설정법을설명을드리자면,먼저왜관심종목을설정해놓아야하는지에대해서말씀을드리도록하겠습니다.전업투자자들이 주식 매매를 잘 준비하는 사람인지 아닌지는 관심 종목을 설정해 놓은 것과 모니터에 어떻..

유방암·갑상선암 등 대표 여성암, 정기검진 및 사전 예방은 필수 ! ( 메디플렉스 세종병원 외과 박상욱 과장) [내부링크]

> 세종 닥터스 6번째의 시기!외과 박상욱 과장을 망그와잉 보았습니다. 박상욱 과장은 2004년 가톨릭 대학 의과 대학을 졸업하고 2004년부터 2009년까지 가톨릭 중앙 의료원 연수의 전공 과정을 마쳤습니다. 이후..

홀인원 레이저 백내장 수술 과정은 어떤가요 [내부링크]

나쁘지 않고 치아가 나고 백내장이 생겨 백내장 수술을 생각하고 있다면, 레이저 장비로 수술하는 레이저 백내장을 찾을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그렇기 때문에 그 수술 과정도 신경이 쓰이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뼈에 좋은 홍화씨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입니다. > 홍화산은 예로부터 개과 닭다리는 부러졌을 때 홍화산을 먹고 스스로 다리를 고쳤다고 할 정도로 관절질환에 좋은 약재로 알려져 있습니다.베니바나씨는 국화과에 속하는 홍화씨를 말합니다...

담석증 증상, 설사와 복통이 생길 때 [내부링크]

담석증의 증상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그 중 대표적인 증상이 설사와 복통입니다. 이 두 가지 증상이 발생했을 때, 우리는 위험 신호로 받아들여야 할까요? 담석증의 경우는 담석 자체를 제거하는 경우도 있지만..

전주 객사 안경 선글라스 / 퍼블릭비컨 / 방탄소년단 / BTS / 와스코 / 랩몬스터 RM이 착용한 와스코! [내부링크]

#방탄소년단이 당당하면 퍼블릭비컨! #방탄소년단의 WASCO사랑팬미팅에서 매번 화제를 만들어가는 방탄소년단! 멤버 뷔에 이어 이번에는 RM의 와스코! 퍼블릭 비컨 제품을 착용한 현장이 포착! > 방탄 소년단 RM이..

눈앞에 다가온 자율주행차 시대! 2017서울모터쇼에서 소개될 완성차 및 네이버 등 ICT 기업들의 자율주행차 트렌드는? 볼께요 [내부링크]

이 2월 22개 서울 모터쇼 조직 위원회는 3월 31개에서 열리는 2017서울 모터쇼 참가 업체와 출품 차종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서울 모터쇼에서는 27개 완성 차 브랜드가 참여하고 총 300여대의 차량 전시와 함께..

Jtbc '이태원 클라쓰' 시청률 대박 :: 싱크로율까지 완벽한 캐스팅(박서준, 김다미, 권나쁘지않아라) 이야… [내부링크]

> 광진 작가가 20일 6년 2월부터 연재를 계속하고 있는 웹툰'이태원 쿠르 라스'은 음식 업계 데 큰 기업 회장과 그의 아들로 아버지 죽 소음을 경험한 주인공이 혼자 살아가는 이야기를 그렸다.역시 일직선적인..

미드소마 후기(스포有)_연출 참고 ~처럼 [내부링크]

> *영화 내 이 이야기에 대한 개인 해석 및 스포일러가 있으니, 영화를 안 보신 분이 과인 보시려면 '담갓'을 눌러주세요.당일 여동생과 미드소마를 보고 왔는데 유전을 너무 재미있게 봤기 때문에 이것도 과잉인..

mc몽 앨범발매 그런데 송가인이 비난받는 이유? 이야~~ [내부링크]

> MC몽이 새 앨범을 선보이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MC몽이라고 하면 과거 예능에서도 활발히 활동했고, 많은 히트곡을 선보이며 트렌드를 견인하는 가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그런 그의 높은 트렌드는 병역 문제로..

[청로 이용웅 칼럼] 남한의 미스트롯, 북한의 대중가요와 작사가 김정1 대박이네 [내부링크]

> 서울 특별시 관악구 남쪽峴동 삼원 떡집의 실사 현수막 [선데이뉴스신문=이영은 칼럼]서울 특별시 관악구 남쪽峴동과 신림동, 금천구 경기 안양시와 과천시에 걸친 산에서 갓 술집, 암, 백 호산(펙..

넷플릭스 추천 영화 버드박스 감상 후기 공포 스릴러 재난 봅시다 [내부링크]

요즘 넷플릭스를 보는 재미에 푹 빠져 버드박스라는 홍보영상을 보고 나서 늘 궁금했던 영화인데 요즘까지도 추천영화 목록에 꼭 본인이 오는 작품입니다.여러분이 답답하고 힘든 발암영화라고 해서 영화보다..

공무원소리주운전처벌형량보다 징계절차때문에 ~~ [내부링크]

자가 운전자라면, 어떤 포도주 1번 정도는 소음 주의 상태에서 핸들을 취할지 스토리지를 느끼고 보았을 것입니다. 가끔 한 두 차례 회식을 하고 나의 어쩔 수 없는 장소에서 소움쥬을 해도 대리 운전을 부르면 쉽..

영화 미드웨이(midway) _ 2020년에 볼만한 전쟁영화 봅시다 [내부링크]

> 2019년의 마지막 날 조용한 지프도루이 신세 자처하고 의 소일거리 곧바로 영화 검색에서 내가 선택한 바로 그 영화 밀리터리 무비 2019년 12월 31개 개봉작 영화의 미드웨이입니다.저는 주..

[기사모sound] #GRAMMYs에서 가장 많이 트윗된 셀럽 일위 방탄소년단 봅시다 [내부링크]

> > > Most Tweeted moments of the#GRAMMYs:@BTS_twt presents Best R&B Album@Drake wins Best Rap Song@PostMalone and the@chillipipers perform@DanAndShay perform@iamcardib wins Best Rap Album..

[영상모sound][BTS WORLD] 비하인드말.. Q. 가장 플레이 해보고 싶은 멤버의 말는?[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비하인드 스토리>"Q. 가장 뛰고 싶었던 멤버의 스토리는?" BTS WORLD비하인드 영상을 함께 보– 막내 라인 편(2/2)↓ ↓ > #BTSWORLD#BTS월드#방탄 소년단 매니저 게임[BTS WORLD]비하인드 야기#14(지민)..

[ 게이다공략 ] 이시국에 하기 좋은 게이다 전염병 주식회사(Plague Inc) 간단한 공략과 팁 알아봐요 [내부링크]

전염병주식회사(Plague Inc)최근 신종 코로코로 바이러스 감염증(무한 폐렴)으로 유명해진 게다.요즘 인기에 편승하려는 많은 게다 유튜버들이 접하는 곳이기도 하다.비교적 최근까지 계속 해 온 게이타에 떡 썩은..

서연미 아본인운서 유승준 병역기피 언쟁 방송 ?? [내부링크]

> > > 7월 8개 방송된 김현정 뉴스 쇼 뎃쿨쇼에서#소용미아 나쁘지 않는 운서 이슈가 됐던 가수 유・승쥬은그에은츄은아우 병역 기피 논란과 관련하고 해병대 f4비자 신청을 언급한 유승준은 그에은츄은아의 병역..

넷플릭스 추천 (스포없음. 줄거리없음) 다크한 영화 알아봐요 [내부링크]

처음부터 넷플릭스의 드라마를 추천했어요!! 저는 요즘 넷플릭스에 빠져있어요. 네, 올레 KT 무료 콘텐츠가 바로 동이 났거든요. 물론 다 본 것은 아니지만 보려고 한 것은 약간 거의 다 봤어요. 그래서 무료로 바..

넷플릭스 영화 추천, 아담샌들러 주연의 언컷 젬스 (Uncut gems) :: 피로도 100프로, 만족도 100프로인 영화 봅시다 [내부링크]

> > 한 결국이 끼친 2. 소움액도 미친 소리 3. 보는 동안 피로도 하나 00프로에서 본인의 보고 만족도도 하나 00프로 4. 영화 자체는 국불호으로 본인의 만족도는 국국국호(이것이 무오은소소움냐고 싶어? 보면 알..

미드웨이, 양날의 검 (영화 솔직후기/리뷰/해설/쿠키영상/관객수예상) [5분영화겉핥기]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리입니다~ 요즘 도무지 영화를 못보고있습니다.별로 할 일은 없지만 시간이 없는 시기라서요! 그래도 가끔이라도 체크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 오거의 나날 영화는 새해 첫날 개봉한 '미드웨이'입..

KBS 낮이 좋다 남윤선 교통캐스터 /남윤선아나운서 / 방송인 남윤선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아본인입니다~! 오랜만에 하는 방송영상 포스팅!! 열심히 일도 하고 있고요..저는 kbs2아침이 좋다 SBS오뉴스, 아침 일 2시 뉴스 YTN뉴스 와이드 뉴스 앤드 이슈 TV조선 소식 현장 등 방송에서 만날..

넷플릭스 영화 추천, 최신 넷플릭스 작품 어디서? ~~ [내부링크]

> > > > > -자세한 스토리에 치명적인 스포, 레벨 스포는 없습니다! - > 이미 소개하고 싶은 것은 영화 악마를 사랑합니다의 실화다. 원래 넷플릭스 오리지널로 제작된 미쿡으로 아주..

피아네 공식협찬/배우 진경님 MBC 아침발전소-피아네 펄사탕 귀걸이 착용 !!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피아네입니다. 배우 진경씨가 MBC 아침발전소에 피어네팔 사탕을 붙여주었습니다. > 배우 진경 씨가 착용한 피어네팔 사탕의 귀걸이는 투웨이 형태의 제품으로 활용도가 높은 디자..

2020년 자율주행차 상용화, 신차 교환·환불 가능 짱이네 [내부링크]

> "2020년 자율 주행 차(Lv3)상용화되고 신차 교환, 환불 가능하게 되어"2차 자동 차 정책 기본 계획...애애 초단 기술의 반영, 안전·소비자의 권익 향상 자율주행차, 수소연료전지차 등 자동차 산업의 지각변동..

[탑승체험] 대구 자율 주행 자동차 '타시오' 정보 [내부링크]

대구의 자율주행자동차 타시오 > 안녕하세요! 자율주행 셔틀 탑승&기자단 하나기, 이현아임이번에 대구 수성구에 있는 알파시티에서 자율주행차 '타시오'를 체험했습니다! 글을 시작하기 전에 이미 자율주행 자동..

sbs 수 목 드라마 닥터탐정 박진희,봉태규,이기우: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줄거리 몇부작 소개 봅시다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7월에는 정 이야기의 다양한 장르의 재미 있는 드라마가 방영 중이 그 자신의 방영을 앞두고 있습니다.이미 방영이 시작된 tvN의 드라마:(601지정 생존자, 호텔 데 루루 쟈싱)ocn의 드라마:(WA..

외국계 취업) 넷플릭스 중소기업소개 및 허가후기, 허가하는 영문이력서 작성법!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 Dream_Writer다:) 얼마 전 한 가지 조사 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 모드 주 이쥬은셍붕도우루 중 약 30%가량이 취직만 있으면 어디든 관계 없다고 답한 설문 연구입니다.지원자가 더 원해서 잘하는 분야의 직..

미스트롯 진 송가인 단장의 미아리고개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씨 무섭고 좋은 5월의 봄의 날이네요 어제 TV조선 미스트 로트 결승전이 있었습니다. > 시청률이 18%를 넘어 매주 새 기록을 갱신했어요~~~ > 1위 실수 트로트였다:송가, 단장의 미아리 고..

구글 크롬캐스트3 언박싱 및 후기 feat. 넷플릭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구글 크롬 캐스트 3 온 박 신, 넷플릭스 후기#쿠로 무케스토우#넷플릭스#구글 크롬 캐스트 지난해에 이어티 병을 열한층 더 쓰고 있는 중에 뭔가 콘텐츠가 부족하다는 것을 느꼈다. 그렇다고 영화를 자주 보는..

소리주운전처벌기준, 2진아웃이상 양형변론을위한 선처현실성을 알아봅시다!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형사 변호사 사무실입니다.윤창호법은 술을 마셔 운전으로 인명피해를 낸 운전자에 대한 처벌수위를 높이고 술을 마셔 운전의 처벌을 강화하는 내용을 담은 특정범죄가중처벌등에 관한 법률 개정안..

[실화바탕영화] 택시운전사 김사복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반야출판사입니다.우연히 대한민국 역사영화를 최근에 보는데요. 20하나 7년에 공개한 '택시 운전사'이 부상했죠 그래서 영화"택시 드라이버"에 대해서 간단히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 영화 택..

"25명의 목숨 앗아간 '우한 폐렴' 신종 코로본인바이러스, 뱀 삼키다가 옮는다" 이야… [내부링크]

"우한 폐렴"로 불리는 신종의 코에서 본인 바이러스가 무서운 속도로 퍼지고 있습니다. China행정부 위생 건강 위원회는 현지 시간으로 이 23하나 24시 기준으로 홍콩과 마카오 대만 China본토에서 발생한 우한..

방탄소년단(BTS) 2019.12.04 '2019 MAMA Music Awards' #JIN #진 #김석진#과인고야돔#MAMA2019 볼까요 [내부링크]

사진 출처 c사진 속의 로고(Photographic source:cThe Logo in the picture)(사용 시 사진 속의 출처를 표시!)*문제가 있는 경우 본인의 수정이 필요한 부분의 스토리를 쓰세요. '20일 9 MAMA Music Awards..

BTS 팝업스토어 입구까지만 갔다 온 후기(방탄소년단 강남 팝업스토어)(bts popup) 짱이네 [내부링크]

> "방탄 소년단 팝업 스토어 강남"BTS pop-up store(House of BTS) 의 위치와 방법, 서울 특별시 강남구 강남 대로 한 02도 34지하철 2호선 강남 역의 하나하나 차례 출구 지하철 9호선 신논현 역 5번 출구 신..

글로벌 + 국내 트위터가 집계한 ”가장 많이 트윗되고 나쁘지않아요”를 받은 계정 순위 (ft. BTS) 짱이네 [내부링크]

> 트위터가 20일 8년 한해 전 세계 이용자가 발생한 트윗과 계산을 분석하고'This Happend','20일 8어떤 일이 '라는 해시 태그와 충의처럼 사후에각 분야 이슈를 유출했습니다.사회, 정치, 노래, 엔터테인먼트, 예..

펭수 연내용 제야의 종 울린다. 봅시다 [내부링크]

올해 마지막 날에도 펜스가 본인 온다고 해서 관련 기사를 빌려왔어요.출처는 서울경제입니다.앞서서 직접 만들어 봤어요. > 올해 보신각 제야의 종은 펜스가 울린다. 서울시는 31한 자정 새해를 맞는 보신각 타..

자율 주행 시스템이 가져올 미래 자동차 디자인 ?? [내부링크]

새해에 들어가서 일문을 써봅니다.무엇보다도 자동차 일러스트를 예술로 승화시키는 <코리>님의 응원에 힘입어 봅니다. 요즘 같은 핍박해진 사회적 환경 속에서 누군가에게 보내는 응원의 한마디는 큰 힘이 되는..

탈장수술방법은 맞춤 치료로! 대박 [내부링크]

> 가면장수술비결을아는분이라면여러가지수술비결이있기때문에어떤비결로치료를받아야할지큰감정을하신다고합니다.확실한 가면장 수술을 위해 병원에 다니다 복강경을 권하는 곳이 본인무인막수술을 권하는 곳 등..

[Netflix 넷플릭스] 더 위쳐 (The Witcher, 20하나9) 좋네요 [내부링크]

> 위치후기-오랜만의 넷플릭스 미드 기대작-코엑스니까 회장도 해놨지만-그러니까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 슈퍼맨도 나쁘지 않고-개인적으로 이런 시대물을 나쁘진 않지만-그래도 마법이나 액션이니까 몬스터까지 다..

뱀꿈 뱀꿈해몽 뱀죽이는꿈 뱀잡는꿈 꿈풀이 볼께요 [내부링크]

사몽 사몽 뱀사몽 뱀 잡는 꿈 반가워요.어젯밤에 뱀이 나오는 꿈을 꾸었어요.무서웠지만 뱀을 잡아서 죽이는 꿈이었어요.뱀은 실제로는 징그럽지만 꿈에서는 좋은 뜻이라고 하는데 제가 꾼 꿈은 과연 대박이 날까..

부산 양산 자기 주도 학습학원 이투스247 부산북구점 [항공우주공학과] 봐봐요 [내부링크]

> 전체가 노력하는 학생 가운데 자기 주도의 전문 학원 이투스 247부산 북구점 안녕하세요~!이투스 247부산 북구점의 블로그의 지기 RAINMAKER, 하야시 이번 대 테러에는 항공 우주 공학과에 대해서..

[이시이 유카리] 20첫9년 2월 물고기자리 월간 운세 좋구만 [내부링크]

물고기 자리의 20하나 9년 2월의 운세 이시이 유카리's물고기의 20하나 9년 2월의 운세 [기본 운세] 상쾌한 즐거움에 둘러싸입니다.지금까지 신중하게 그려 온 꿈도 나쁘지 않고, 예정에 "잘 되고 있..

[BTS방탄소년단 정보 [내부링크]

> > > 오모 원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월 겨울을 Interlude로타 의의 바보 만들어 준 인털 루드 아케미 슈갓님 할 때 부모가 다시 만난 c 천재 리더님 피쇼루로할 때의 부모님을 만자의 인생에서 가..

[내돈리뷰] 넷플릭스 스탠다 봅시다 [내부링크]

0하나. > 베이직(BASIC)은 아직 사용해 본 적이 없어서 비교 불가.아내의 sound무료 체험은 프리미엄이 된 sound. 아이패드에서 봤을 때는 솔직히 4K UHD이런 것 모른다.딱히 나쁘지 않아. 아이패드에 지문방지..

녹내장 치료 !! [내부링크]

녹내장은 시신경 손상이 계속해서 진행되는 질환으로 녹내장 검진을 받으면 대부분은 남은 1생동 내 지속적인 검사와 치료가 필요합니다. 안과에서 녹내장을 치료하는 노하우는 주로 안압을 오진해 주는 것입니다..

영화 미드웨이 해전 ?? [내부링크]

영화를 1년에 2,3번밖에 안 보죠."글씨들들을 둘 키워서 좋은 곳도 없고 자연스럽게 영화관에 자주 안 가더라구요. 하지만 새해가 되어서 꼭 보고 싶은 영화가 생겼습니다. 바로 영화 미드웨이입니다. 전쟁사에 별..

<넷플릭스> #렛 잇 스노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나락입니다. 오핸시 리뷰는 넷플릭스 영화의 포스팅입니다.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았나요? 크리스마스를 배경으로 한 영화는 집에서 혼자 사는 이후로 오랜만에 보는 것 같아요.오핸시 포스팅..

고마워요 짱이네 [내부링크]

> 세계 어디서 이렇게 따뜻한 사람을 볼 수 있을까요?아부지의 갑작스런 교통사정으로 인해 어머니와 단둘이 살면서 성장해 왔습니다.20세가 됐을 때 나는 어머니의 병이 커지고 병원 신세 지는 어머니를 대신하고..

두 달만에 서울대 수의과대학 동물병원 좋구만 [내부링크]

2개월 만에 안과 검진에 다녀왔다. 눈물의 양은 저번보다 항상옷눙데, 양쪽 눈 안압이 전부 30을 넘어 높은 안압 때문에 충혈도 있었다. 맞는 약을 찾기 위한 안약을 넣어 안압 떨어지는 추이를 보려고 40분..

부산 편도결석 절 볼까요 [내부링크]

부산편도결석절제수술 안전하세요?편도결석수술에 이미 이 지방에서 상다소음을 받으세요 > 안녕하세요 이 호흡이 비인후과에요. 편도 결석은 누구에게 나쁘지 않아 빚어질 가능성이 있어 건강상 큰 문제를 1우..

[미스트롯 미리보기] 송가인 VS 홍자, 최.악. 이야~~ [내부링크]

> '전쟁이다'본선 2라운드, 살벌한 '트로트 끝장'시작!TV CHOSUN새 발상 트로트 오디션<저의 하 나운 실수 트로트> 송가이다 VS홍자"이것이 바로 진정한 '1:1끝장'" 최. 우와. 사라.건!'강력한 우승 후보 두'초..

미드 대박 [내부링크]

> (죽음의 강수월레)(스포 있음) 대니(플로렌스 퓨)와 크리스천(잭 레이덱)은 위험한 커플이었다 남자들끼리 가는 여행에 대니가 스스럼없이 끼어들고, 그러다 한 갈음은 하지제가 열리는 스웨덴의 한구석으로 떠..

백내장 수술 후 누진다초점안경. 봅시다 [내부링크]

백내장 수술 후 누진 피오비노+다이나믹 서밋 프로 > 몇달 전 백내장 수술을 받은 70대 어머니.수술은 성공하여 눈이 안정되기를 기다리고 있으며, 원거리와 증거리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다초점 안경을 맞추려..

'뽕 따러 가세' 송가인, 고향 진 대박이네 [내부링크]

> '뽕 따러 가자' 송가인이 '미스트로트' 멤버들과 고향 진도를 찾았다. 이 291방송된 TV조선'뽕 따러 가세'에는 송가 인과 붐이 전남 진도를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송가인은 고향인 진도를 향해 아버지를..

[엽서북/사전케이스] 배우 강하늘 님 엽서북 대박 [내부링크]

배우 강하늘 님 엽서북 > > 배우 강하항시님. 엽서와 네모난 펀칭을 하고 엽서북의 표지가 보이는 하항시색사전 케이스 제작의 건입니다.너무 예쁘게 표지 제작해서 보내주신거라서 님께서 인쇄 제작해 주신거예요..

"백만송이 장미꽃" 러시아 볼께요 [내부링크]

백만송이 장미꽃 라트비아 태생의 라이몬드 파울스는 이 음악을 작곡한 뒤 동생을 세워야 한다는 당당한 소리도 마다하지 않았다.그만큼 세계에 더 이상 좋은 뮤직은 과인 못 온다는 호언장담이었다. 뮤직눙의..

연말 sound주운전 집 봅시다 [내부링크]

올해도 마무리도 된지 벌써 하나 2월의 절반이 지 나쁘지 않아서 갔습니다. 이쯤 되면 송년회나 각종 모임으로 술자리가 많아지는데요. 이 시기에는 거의 매일 나쁘지 않은 술자리였고, sound의 음주운전 질문도..

[미드 단어] Moder 볼께요 [내부링크]

이번 작품에서 특이했던 표현은 line up 이지만, 두 장면에서 서로 다른 의미로 사용되었습니다.특히 본인 클레어가 가족의 주부가 욜도욱도했지만 나는 다시 사회로 돌아가고 싶어. 누구도 40 넘은 아주머니를 쓰..

기흥 구내염 구강 봐봐요 [내부링크]

> 구내염 유발인제로는 영양장애와 빈혈, 위장장애, 고열, 감기, 신체의 피로, 구내 불결, 충치 등이 있습니다.섭취시 환자는 구강내 통증과 열이 본위가 되는 느낌, 구취, 타액의 증가, 미각 감소를 느끼고 육안..

다이어트 건강식단 새 짱이네 [내부링크]

집식사로 무엇을 해먹을까 고민하다가 night 이거나 요즘 역시 다이어트에 불타는 중이라 잘 먹으려고 장보러 갔는데 별로 ᄏᄏ 건강하고 맛있는 메뉴가 생각나지 않아요.칼로리도 낮고 몸에 좋은 night메뉴 같은..

후유증 줄이고 삶의 질 높이는 ‘갑상선암 수술 와~~ [내부링크]

> 갑상선암의 가장 중요하고 확실한 치료법은 수술입니다. 갑상선암 수술법은 종류가 다양하며 암의 종류와 크기 환자 과인이 주위 조직의 침범 범위 림프절 전이 등을 고려하여 자결합니다. 갑상선암 수술법은 갑..

창원 오십견치료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열린 우리당 의원 마사 원명 서점이다~ 오항상 그랬던 것처럼은 주로 50대에 많이 생성합니다라고 해서 붙여진 이름인 오십견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그러나 요즘은 50대뿐 아니라 컴퓨터, 스마..

넷플릭스의 인터 ~처럼 [내부링크]

인터랙티브 ムー무비란 관객이 영상과 인터랙티브 걸 무비하는 것을 내용하는 것이다. 이름부터가 Interactive Movie네요. 처음에는 연극분야에서 실험적으로 활용되었지만, 기술적 한계 때문에 추후에 게입니다...

4월 Erin일상 첫번째 얘기 (4 와~~ [내부링크]

4월 일상도 반반이 자신 느타라고 기록합니다.여러가지 일을 많이 안 해서도 기록하는 것은 많고, 특별한 것 없는 평범한 시간은 자꾸 흐르고 오통돗 4월 중순이라고! 흠~ > 책은 두 장이나 쌓여있지만 결미해버리..

힐스테이트 만약 짱이네 [내부링크]

그렇기 때문에 랭킹을 정발하는 것은 어렵다고;; 콜옵션 쉽고 재미있거든요.. 전 베테랑~~베테랑 하면 쉽다는 말은 자주 라이브입 마스크 앞 이지 전체에 돌변적이 된다고~~역한국 Japan척바리들을 무참히 찢어버..

디테하나러드 여성맞춤셔츠 좋구만 [내부링크]

일요일까지 많이 온다고 하는데 "비가 안 왔으면 좋겠어요.최근 디테일러드에 아름다운 배우님이 찾아주셨습니다. > 카슨엘렌 배우님이 셔츠를 맞추러 오신 거예요. 최근 종료한 보이스 3티 쟈싱 역에서 멋..

경쟁력 있는 배우프로필!! 배우 이야~~ [내부링크]

> 하루에 수많은 프로필이 제출되는 프로필 중 캐스팅 디렉터에 눈에 띄는 프로필을 만들고 싶다면~ 배우 프로필북을 추천해요~ 배우라면 어떤 본인의 프로필 투어 작업을 한번쯤은 해보았을까요?~ 프로필 투어를..

영화 한과인(Ha 좋구만 [내부링크]

> 영화 #한본인 남편이 수감되어 단독 남겨진 '한나'는 엄마로서, 아내로서, 여자로서 인생과의 조용한 싸움을 계속한다.  매달릴수록 사라지는 것들, 현실을 부정할수록 깊어지는 고독, 폭풍의 눈처럼 고요하지..

병원 진단과정3: 아기 서혜부 탈장 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소혜의 탈장이 그런가 봐요.누가 봐도 뚜렷하게 눈에 띄고 싶어하지 않는 이상 육안으로 보고 확인도 안 되고 초소음파에서 확인할 수 없고.구멍 사이로 장이 어지러워지기 때문에, 본인과 없을 때는 의사도 이것..

레베카 뮤지컬 배우 박진우 볼께요 [내부링크]

"이번 레베카 뮤지컬 배우로 잘 알려진 배우 박. 진우씨가 엔터테인먼트 회사인 보이스팩토리 전속계약을 맺고 있었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이번에 새로 회사인 보이스팩토리와 만자신서 또 어떤 걸음을 이룰지 기대..

[제이비내과] 혈압, 측정할때마다 다르 볼까요 [내부링크]

> 이처럼 고혈압은 높은 유병률을 보이고 있지만, 거의 증상이 없기 때문에 발견이 늦어지거나, 또 아픈 곳이 없기 때문에 치료를 하지 않는 사람이 많습니다. 관리하지 않는 혈압은 점점 오르고 발견이 늦어질수..

백내장 재발?! 백내장 수술 후 생기는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태종김안와 입니다. 백내장이 있거나 하지 않거나, 혹은 백내장 수술을 하신 노인을 진찰하고 있으면 '백내장 수술을 하거나, 백내장이 재발되지 않습니까?"백내장 수술을 했는데, 백내장이 역시..

[롤] "내쉬어라" 파이 좋은정보 [내부링크]

> "누워 있는 것은 걱정하지 마라. 바다 밑은 너무 넓어서 스토리였다.빌지워터 학살의 부두로 유명한 떼쟁이였던 파이크는 거대한 자우르치의 뱃속에서 죽을 운명이었는데. 살아서 돌아왔다. 이제 그는 옛 고향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