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6-6955의 등록된 링크

 39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1건입니다.

음주운전 행정심판 청구비결[자신혼자] [내부링크]

소음주 운전의 행정심판 청구방법[과인단독] 소음주 운전의 구제를 받기 위해 이의신청 및 행정심판을 제기하려면 본문의 스토리를 숙지한 뒤 제기절차를 거쳐야 인용확률을 높이는 데 유리하다. > 1. 과인단독이..

[북미 주예기 박스오피스] 어딜 가도 ‘아아아아’가 들린다! ‘겨울왕국 2’ 2주 연속 1위 [내부링크]

> 추수감사절도 엘사와 함께였다. 6년 만에 속편에 돌아온<겨울 왕국 2>이 지난주에 이어북미의 영화관을 석권하며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 갔다. 연휴에 맞춰 공개된 <와인 이브즈 아웃>과 <퀸 앤 슬림>은 엘사의..

일식과 월식 - 천문학 [내부링크]

일식과 월식에 대한 천문학의 궁금한 점을 알아 볼 거예요? 일식(Solareclipse) 일식은 달 그림자에 태양 광구의 일부 또는 전체가 숨어 지구에서 볼 때 좀먹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다. > 하나. 하..

[영상][소식] 'FAKE LOVE' MV 유튜브 3억뷰 돌파........ 방탄소년단(BTS) [내부링크]

> "FAKE LOVE" Official 뮤직비디오 by #BTS > @BTS_twt has now surpassed 300M+views on YouTube, their 6th MV to do so. > #FAKELOVE300M > →(http://youtu.be/7C2z4GqqS5E'FAKE LOVE'공식 MV는 이미 유튜브..

발산의 끼가 강한 붉은 소 띠인 가수 박지민 사주 분석 [내부링크]

박지민 가수도 악플러로 고생하고 있다. 왜 이런 1개가 작성되는지 잘 모르겠지만 연예인이라고? 슬픈 1개입니다. 우리에게 대나무 소리로 돌아온 설리가 갑목으로 태어난 사람이어서 악플을 단 것이 우울증의 계..

자신를 찾아줘 (2019) 영화 다시보기 HD-1080p 온라인 스트리밍 [내부링크]

《나쁘지 않아요 찾아줘요...(영어:Bring Me Home)는 20하나 9년 개봉 방안인 저팬의 애니메이션, 모험, 판타지, 액션 영화였다 > 영화보기(High 화질)를 다시 보기 나쁘지 않아요. 찾아주세요.20일 9영화를 다시..

아나쁘지않아운서 출신 MC 김성주 섭외 문의 땅행사 중소기업행사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民입니다. ^^ 오한상은 아나운서에서 방송인으로 전향한 김선주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갖습니다.김성주는 하나 972년 하나 0월 하나 0일 충북 청주시에서 태어나고 티핑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방송..

넷플릭스 신작 추천 미드 아이 엠 낫 오케이 시즌1 누구도 그녀를 건드리지 마라! 줄거리/후기/결국(feat.분노조절장애)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칸쵸입니다.오늘은 따끈따끈한 넷플릭스 신작 추천 미드어린이 엠낫 OK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원래 이 작품을 보는 견해가 없었는데 새로운 넷클에 새로 생긴 기능이 초본이 있거든요. > 바로 Top..

(롤)미드카르마 캐리판과 저의 미드카르마 템트리 소개! 좋은정보 [내부링크]

글 올리기 전에 알려드립니다. 이건 절대 공략문이 아니라 저만의 템트리를 소개해 본 겁니다.※안녕하세요! 세레스틴입니다.이번에는 당일에 했던 미드 카르마 캐리판과 저의 미드 카르마 템 트리에 대해 소개해..

[넷플릭스] 위쳐 솔직 후기 (부제: 그럼에도 불구하고..ㅣ스포없음)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크리스마스에 쓰는 모모코입니다. 금하나 크리스마스 시위를 했어요? 나는 집에서 나의 하나 행복한 뒹굴뒹굴 + 넷플릭스 + 낮잠을 읊었습니다.이것이 인생의 천국임을 잠시 맛보았습니다.어쨋든!..

갤럭시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F가 기대되는 이유 ~처럼 [내부링크]

미국 샌 프란시스코 현지 가끔 기준, 이 7첫 낮 한 0시경 삼성 전자는 제5회 SDC-삼성 개발자 콘퍼런스에서 IOT기술 등 다양한 자사 플랫폼 기술을 발표하면서 폴더블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스마트 폰도 처음 유출..

넷플릭스 신작 위쳐 다함께 외쳐! 갓쳐! 이야… [내부링크]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신작 #위처넷플릭스 볼만한 시리즈 괴물, 마법 그리고 운명의 대서사시. #헨리카빌이 장대한 이 시리즈의 주인공을 연기했다. 폴란드 작가 #안제이 샤프스키 #판타지..

잘 나가는 펭수, 같은 날 코카콜라·빙그레 모델 발탁 ‘마케팅계 블루칩’ 이야~~ [내부링크]

> 해가 바뀌어도 식지 않는 트렌드!!! #펜스가 광고계를 속속 접하고 있습니다. 작년에는 #방탄소년단이 #코가콜라모델이었지만올해는 #펜스로바変わ네요 어떤 배도 sound를 계승하고 있어 펜스의 활약이 훌륭..

넷플릭스 자칭 방구석 마니아의 멍 때리고 보다보면 재미있는 작품 추천 6가지 - 하나 알아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추천 #넷플릭스 추천 작품 > 안녕하세요:) 늘 그랬던 것처럼 넷플 특집을 가져왔습니다! 제가 어떻게 스마트TV가 아닌데 넷플을 보고 있는지까지 이야기를 적습니다.*이 글은 주관적인 글입니다.어떤 종..

[CES2018/코트라 직원의 눈]스마트시티의 핵심으로 떠오른 자율주행기술, 우리 삶을 어떻게 바꿀까. !! [내부링크]

[인터 비즈]대한 무역 투자 진흥 공사(대한 무역 투자 진흥 공사)산업 분석 치ー무팍곤우오은 과장이 미국 라스 베이거스 국제 전자 제품 박람회(CES)2018현장을 찾아 변화하는 산업 키워드를 꺼냅니다. 개막 한명..

[방탄소년단] LOVE YOURSELF : SPEAK YOURSELF in 상파울루 DVD 등급 진행중 대박이네 [내부링크]

BTS WORLD TOUR "LOVE YOUR SELF : SPEAK YOUR SELF " SAOPAULO DVD레이팅 진행 하루! 스픽콘 in 상파울루 딥디 자신있네! > 방탄 소년단/BTS/ 된/RM/수학/지에이호프/지민/뷔/정국 190525방탄 소년단/브라질..

[자율주행] 핵심은 네비(HD맵)에 있다 확인 [내부링크]

상식적으로 자동차가 자유롭게 움직이려면 자동차 주변의 데이터가 필요하다(HD맵). 그 때문에, 이 데이터를 가능한 한 빨리 송수신 받을 필요가 있습니다(통신). 마지막으로 이 맵과 통신을 잇는 인프라가 필요하..

뽕따러가세, 송가인 어린이정부 제창 장면 그렸어요! 봅시다 [내부링크]

폰타로 가자, 송가인 애국가 제창 장면을 그렸어요! > > TV조선 송카인이 가다 폰 타카에 가세 미스트 롯데 1위의 주인공의 송가이다! 국민트로트 요정인 그가 열풍과 함께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며 사연자를 만자..

[방탄소년단] 20하나9년 예기을 어떻게 보낼 것인지에 대한 빠른 가이드 (해외매체 Koreaboo 기사전문) 좋네요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BTS#RM.Jin#Suga#Jhope#Jimin#Taehyung#Jungkook#2019의 연예기 1정 https://twitter.com/Koreaboo/status/1198534220483682304 Here'..

롤 판테온 룬 애기템 미드 올 라인 공략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녁밥은 뭐 하셨어요? 오늘은 일주일에서 가장 활기 찬 토요일 1이잖아요.또 이런 날에는 집에서 식사를 하면서 외식을 하고 싶어서 주로 맛있는 것을 먹는 날이어서 조금 물어봤습니다. 저같은 경우..

[자율주행 관련주] 지금 대세는 '차차차', 그 중 상승폭 1위는? 확인 [내부링크]

2020년을 시작으로 4차 산업 시대가 열렸 슴니다.가장 크게 오른 섹터?반도체 등 4차 산업을 주도할 수 있는 중견 기업이지만,입니다. > 현재 큰 상승 랠리가 일어나과 보인다고 되는 종목 중 가장 크게 상승할..

배우 박정민, KBS 라디오 '설레는 밤, 이혜성이다' 출연 좋은정보 [내부링크]

>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박정민이 KBS 라디오 <설레는 밤, 이해성임>에 출연해 "발렌타인 데이에 초콜릿을 준다면 목하훈에게 주고 싶다"고 했습니다.  박정민은 하나 3일 밤 KBS 2FM< 설레는 밤 이히에송..

영화 미드웨이 - 해전의 역사를 다시 쓴 위대한 전쟁 영화 이야~~ [내부링크]

> 영화의 미드웨이 해전 역사를 다시 쓴 위대한 전쟁 영화 Midway, 20일 9감독:롤랜드 에머리히 주연:에드 스쿠 레인(디쯔크・베스토), 패트릭 윌슨(레이튼)루크 에번스(멕쿨로스키), 조연 우디 헤롤승(니미츠 제..

펭수 다이어리 속지 공개 펭펭! !! [내부링크]

이 나이에 캐릭터에 빠지다니!!! 펜스는 EBS의 유튜브 채널에서 뜨거운 인사였지만, EBS가 감추어 둔 인재들을 대방출하게 생각은 없지만 드립이 잘하는 펜스가 한모금개 등 공신이지만, 사람들은 지금 펜스의 내..

해외여행 외교부 과인라별 여행 등급 & 신종 코로과인 바이러스 입출입국 !!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세계 여행에 와인을 쏟아 붓고 있는 여행 블로거 테리어입니다.요즘처럼 신종 콜로그아인 바이러스가 기승을 부릴 때 여행계획을 세운 상태에서 카야하과인이 아닌 하과인을 상상하는 사람이..

미드 DC 타이탄 영웅의 탄생과 후기 이야~~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예과인이에요.한때는베트만의조수였던로빈.이제 그는 범죄에 맞서10대의 영웅을 이끌고 있다 그러나 그들의 적은 외부의 악당뿐일까.아니요, 그들은 내부의 어두움과도 싸워야 한다! 오핸 시운..

미세먼지, 우한폐렴(신종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에어글 마스크 AM120 구매했어요. 와~~ [내부링크]

원래 PM2.5에 좀 민감하게 소견하는 편입니다만...(나의 기준으로 궤도지만 다른 사람에서 보면 민감할지도 모르기 때문에, 이에밍는 포스팅 합니다.이번에 #우한폐렴 #신종코로 나쁘지 않아서 바이러스 때문에 좀..

펭수 라이벌 등장? '고양시 퇴물 버릇생' 괭수 [머니투데이] 정보 [내부링크]

> 지자체 캐릭터 시대를 연 고양시 캐릭터 고양이의 펜스 유행에 괭이로 변신해 EBS 연습생 크리에이터인 펜스의 유행가가 터지는 와중에 고양시청이 펜스에 맞선 괭이 마스코트를 선보였다. 고양시청은 12하나의..

편도 부었을때 편도염 증상이본인 편도에 좋은 소맛있는음식 알아보아요~!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한상은편도부었을때편도염이과도한편도에좋은맛있는음식몇가지를소개하려고합니다. 왜 이 글을 쓰냐고요? 네 맞습니다오늘 제가 걸렸어요.슬금슬금 전편도가 붓기 때문에 물만 마시고 푹 쉬고 있어요..

실명할 수 있는 녹내장, 초기녹내장 관리가 중요! [CTS 4인4색 홍영재 원장] 볼께요 [내부링크]

*방송 CTS 4명 4색[최초의 00세 때 맑은 눈으로 건강에 녹내장 20첫 9.03. 첫 2]*출연 느타네 안과 병원, 녹내장 센터 홍 용재 원장.문의 첫 66최초-쵸쯔쵸쯔 75,053-7첫 5-3300[대구] > > > CTS방송 4명 4색 하..

tvN 코미디빅리그 미녀 개 좋네요 [내부링크]

20하나 9하나 0하나 3오후 7시 45분 즐거움은 끝이 없다 tvn에서 코미디 빅 리그 33개 회의 4쿼터 2라운드 인기어: 생각하고 있으니까~~?! 미녀 개그맨 김지민이 입성, 코빅 코덱 '수상한 택시'로 웃음을 자..

'도로교통법 위반' BTS 정국, 교 이야~~ [내부링크]

-.2019년 개인적인 스캔들을 시작으로 구설수에 오르기 시작했지만.. 많은 분들의 생각이 제각각입니다. 스캔들은 사생활이고 교통사고는 음주운전이 나쁘지 않은 뺑소니 같은 중범죄는 아니라는 데. 어떤 사람은..

비염과 축농증 원인과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신기한 겨울이 끝나고 봄이 온다는 꽃들이 심신을 설레게 하는 계절이다. 많은 사람들이 꽃축제를 원하고 자신들을 하며 사진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근데 꽃이 힘든 분이 있어요. 비염에 전하는 분..

자율주행자동차와 부동산 - 자율주행차(자율차, 자율자동차)가 대박이네 [내부링크]

자율 주행 자동차는 2020년부터 본격적인 성장에 진입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어요. 자율주행차는 운전자가 핸들, 가속페달, 브레이크, 기어 등을 조작하지 않아도 차량의 각종 센서로 귀추를 파악해야 합니다. 하지..

넷플릭스 시리즈물 ~~ [내부링크]

넷플릭스 회원들이 컨텐츠를 보다 직감적으로 빠른 시간내에 선택할 수 있도록 new TV 인터페이스를 공개했습니다.넷플릭스가 보유한 양질의 콘텐츠가 너무 방대해 처음 넷플릭스에 온 회원들은 어디서 콘텐츠를..

뇌경색, 뇌졸증, 뇌종양, 고혈압, 중풍, 현기증 - 대뇌 대박이네 [내부링크]

> 뇌는 약 90~150억의 신경 세포로 구성되어 있다. 대뇌는 좌우 대뇌반구로 구분돼 있으면 뇌신경조직은 부드럽고 섬세하기 때문에 뉴런은 작은 충격 또는 압력에도 손상을 받아 회복할 수 없다. 대뇌는 두개골과..

*수원과외] BTS(방탄소년단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수원땅 전문 교육컨설턴트 선생님 김입니다.한때 화제가 되었던 BTS 리더 RM의 유엔총회 연설 영상과 대본 드리겠습니다.리더 RM(김남준)의 뛰어난 영어실력과 감정을 두드리는 연설 스토리가 인상..

2019년 서울모터쇼 SKT-연세대학교 자 볼께요 [내부링크]

> > 안내 2019년 3월 291에서 4월 71까지 1산 킨텍스 제1전시장과 제2전시장에서 서울 모터쇼가 개최됩니다. Sustainable Connected Mobility(지속가능하고 지능화된 이동혁명)를 표방하는 이번 서울모터쇼에는..

[영화] 미드웨 이야… [내부링크]

+ 주관적인 소감입니다. 문장에 영화 예기가 있어서 스포를 하나로 포함합니다. + 1941년 12월 하나봉궁이 하와이 진주만의 미군 기지를 기습 공격하고 큰 피해를 당한 미국은 패배감과 위기감을 갖기 시작했..

송가인 콘서트 정보 [내부링크]

송가의 리사이틀 온 11월 101 MBC저녁 6시 30분에 방송됩니다.그날의 감동을 꼭 느껴본 것 같아.2시간 30분 동안 최선을 다하무대 욧움니다.팬들에게 최선을 다하는 송가인초귀엽고 예쁜 가수정성을 다..

[WOW] 와우 클래식 하나 60레벨 만렙 달성 이후 클래식에서 새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WOW]와우 클래식 1만 렙 달성의 다음 클래식에서 new 깨지고 있는 기록, 레이도보스라그나로스 이미 붙잡혔다. > 지난번에 소개하고 준 세계 최초, 와우 클래식에서 만렙 60레벨을 달성한 사용자'JokerdTV'가 화..

송가인, ‘슈가맨3’ 제보자로 !! [내부링크]

> 설 특집 JTBC'슈 카멩 3'가인이 직접 소환한 전설 트로트 슈 카멩이 등장한다.24하나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되는 '슈 카멩 3'이 설날 트로트 특집을 선 보인다.유재석 팀의 슈가맨은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보유..

축농증 초기증상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어떤 새 첫 2월에 시작이네요추운겨울이 되면 코 감기에 시달리고 있어서 축농증으로 어려운 분도 많죠?3쵸쯔뇨은 비법 라교은에 한의원과 함께 축농증 초기 증상을 체크하고 예방과 개선하는 요령도..

평택정형외과 손목터널증후군 증 좋구만 [내부링크]

평택 성형 외과, 손목 터널 증후군 증상, 손의 저림에 통증을 느끼면? 안녕하세요#평택 성형 외과 추천#서울 제1병원 임니다니다.오늘 알려드리는 #손목터널증후군은 손이 저리거나 깨끗하지 않은 #손목에 저림..

[Linux]웹서버/document root 볼까요 [내부링크]

웹 서버 ping 해당 도메인의 ip주소 검색에 들어가기 ipadd내의 ip를 찾아내다 elinks 리눅스에서 사이트로 들어가기(설치 필요) apache2실행하는 Documentroot 및 환경설정 웹 서버의 Documentroot 웹 서버의 Doc..

잎새주 모델 송가인이여라~ 가수 송 ?? [내부링크]

> #미스트로트톱으로 불어온 #잎새모델트로트여왕 #송가인아~ > 미스트로트! 아니... 이제는 인사법까지 트렌드가 된 대다수 가수#송가잉님의 24번째 생일을 맞고 생일#서포트 케이크 제작을 하게..

손목터널증후군치료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최근 들어 컴퓨터, 스마트폰 등의 사용이 늘어나면서 시력이 자신감을 잃었고 허리나 허리에, 손이나 팔에 통증을 느끼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스마트폰이나 컴퓨터와 같은 전자기기는 우리의 일상생활을 편리하게..

191227 박지훈 팬콘 아시아투어 도쿄 이야~~ [내부링크]

DWANGO KPOP SPACE박지훈 인사 영상 https://twitter.com/Kstyle_새 s/status/1210476252978483201?s=19 > 방송을 보거나 링크(아내 sound 30분만 무료)https://sp.l..

[배우 인터뷰] SBS 리메이크 짱이네 [내부링크]

> 오오모리 그와잉오(오오모리 나오)(유기 타카시(유기 타카시)·역)인터뷰 지난번 출연한 TV아사히 드라마 『 BORDER』(20개 4년)에서는 "절대적인 악"을 스스로 보이는 남자를 연기했다. 이번에는 "정의와 진..

[아산 소방서 소방관 사망사고 소식을 보며] 경찰의 에스코트가 필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짓입니다.  이제야 많은 사람들의 심정을 전하는 문재 공지가 있었습니다. 신혼의 단꿈을 멀리한 소방관과 입으면 사용을 2주일 앞둔 교육생들의 생명을 앗아간 사망 문재의 소식에 방문도 비통한..

정관우리아동병원 편 이야~~ [내부링크]

작은 공주가 31째 고열이 본인의 했는데 교루스토리 정관 중 아동 병원에 입원했네요 독감이 유행하고 있는 독감 1까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독감이 아니고, 편도염이 심하고 그렇다고 하고 말이죠. > 약을 먹어도..

강남점집 백년사 작두도령 벌레 알아봐요 [내부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FUdhFB4hm4I 강남점 백년사 작두도령(도령) 벌레몽 벌레꿈 해몽 씹는 꿈 안녕 강남점 백년사 작두도령 인사드립니다! 단지 벌레를 좋아하시는 분은 드물고 벌레를 무서워하거나..

남자갑상선 원 와~~ [내부링크]

> 갑상선 관리는 어떻게 하고 있나요? 아무 문제 없다고 소견받아서 그냥 방치하고 있어요? 그러나 최근 살이 찌는 듯한 피로감이 찾아오는 경우나, 살이 빠져서 심장박동수가 빨라진 분은 갑상선을 한번 검사해보..

보는법도 다양하더라, 넷플릭스 p 와~~ [내부링크]

바쁜 와중에 드라마과인 영화를 보지 않으면 뭔가 서운한 마음이 들어요. 혼자 바쁜 생활을 하는 것 같고, 취미 생활도 없는 것 같아요. 울고 싶어서 밤 시각에는 TV를 보게 됩니다. 뭐, 제가 안 켜도 남편이 켜지..

담석증자가진단 좋네요 [내부링크]

사람의 몸은 순환이 잘 되도록 각종 기관이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영양분을 섭취했을 때 몸에 노폐물이 쌓이지 않도록 배출해 주기도 할 것이다.그러나 신체기관 중 어떤 하본인이라도 이상이 생겼을 때에는 혈액..

높은 혈압 원인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혈압한의원 햇살고운입니다갈수록 높아지는 혈압 왜 고혈압이 생기는 것 1인가요?오항상 그렇듯이 고혈압의 원인에 대해서 쉽게 만화로 알아보려고 할 것이다. > > > > > > > > > > > > 얼마 전까지 고..

[ TJ미디어, 태진음악방 ] 1본 애기니음악, 우 ?? [내부링크]

> [TJ미디어, 대진 음악의 방]1개 어린이, 음악, 소리꾼, 보컬로이드의 인기 차트 추천 순위 TOP한 00안녕하세요! 각종 1개 어린이, 애니메이션, 만화, 게이야 등 다양한 서브 컬쳐 문화 정보를 전하여 드리고 있..

중고등학생과학잡지 <뉴턴 하이라이트 볼께요 [내부링크]

#중고교생과학잡지 #Newton #Newton Highlight #과학심층학습도서 #중고교생과학심화학습자료 #시간이란 무엇인가? > "한없이 나쁜 장래가 성공적으로 발전하기 위해서는, 과학 분야의 인재 교육이 중요하다고 생..

[연기]배우 이야… [내부링크]

> 클로즈 업 2장, 중간 크기 1장, 온몸이 1장, 총 4장에 정리한 PPT형식의 현 주소다. 경우에 따라서는 3장 자연의 6장도 계속 정리할 수 있습니다. 꼭 들어야 하는 사진은 클로즈 업 1장 이상의 중간 크기 1장 이..

넷플릭스 가격 요금제, 한 대박이네 [내부링크]

넷플릭스 / Netflix > 영화,티비 프로그램을 마음껏 Netflix 넷플릭스! 최신 넷플릭스를 보시는 분들은 많으시죠?나는 한발 늦게 시작했어요. 관심은 그러나 많이 보려고 생각하고 가입하지 않고 있다가 30한 방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