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7-6955의 등록된 링크

 39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0건입니다.

애기폰 액정수리 / 용산 애기폰수리 엉클맥. 애기폰7 액정, 배터리교체, 공장초기화 한담 초딩5 조카 물려줌. [내부링크]

아이 키 폰 11프로 맥스 실버 256기로 변경하자마자 한달이 지났다. 이 한달간 임쟈무)대대 대대 대 만족하며 새 올림픽 이키 폰과 친밀하게 되어 버렸고, 기존의 아이 키 폰 7은 낙동강 오리알 신세를 졌습..

직장인 사회복지사2급자격증취득비결 이수과목 사이버강의로 진행하자!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저는 곽 0용으로 하는 것이다 오·한 씨는 제가 경험한 이야기를 듣고 하려고 하는데요! 직장인 사회 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의 비결에 대한 이야기입니다.저는 고등학교 다닐 때 갑자기 집안..

다sound낭용종, 다sound석증 <복강경 다sound낭(쓸개)절제술/제거수술 > 후기(=_=) (feat.위경련, 무통주사x) [내부링크]

회사에서 재직자의 건강검진이 필수라 예약을 하고 내과센터에 갔다. 청후에 있는 지정장소였는데 공장식이었나? 어쨌든. 예약 1을 기록하면서, 통화할 때<기본 건강 검진+수면 내시..

가수 송가인이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는 1상을 유출한다. [내부링크]

> 가수 #송가인이 MBC <#전지적 간섭 시점>에서 바쁜 #스케줄을 #소화시키는 #일상을 #유출합니다. 7일 뉴스 하나의 취재 결과 송 카인은 최근'전지적 간섭 시점'에서 매니저로 바쁜 나의 날을 보내는 일상으로..

실화바탕 전쟁 영화 <미드웨이> 후기 [내부링크]

> 새해날 오전에 영화 미드웨이를 보고 왔어요.전쟁영화를 즐겨보는편은 아니지만 후기가 좋으니 미드웨이를 보고 싶었습니다. 일 94한년 일본이 진주만 공습에서 미군은 진주만 다음 일본군의 공격 목표가 어딘가..

윤창호법, 음주운전 막을 수 있을까? 좋은정보 [내부링크]

20하나 8년 휴가를 자신 온 군인이 sound 주운 앞 차에 치어 숨지사 이 때문에 sound 주운 전 처벌 수위를 강화하는 윤창호 법이 시행되었습니다.아마이때부터한잔정도는~마인드가사라져버렸죠. > 윤창호 법..

[카드뉴스] EBS 펭수 드디어 집이 생겼다는데... 헐..포스코가 만들어줬다고? ?? [내부링크]

> 비좁고 열악하게 보이는 EBS 소품실에서 살던 펜스, 드디어 집이 생겼대! > 펜스에 집을 지어준 건 다름 아닌 포스코... 하지만 펜스포스코가 어느 회사인지 아세요? > 한국, 온실 가스 배출 한위, 포스코가..

개그우먼박은영개그맨권혁진 봅시다 [내부링크]

> #코미디언 권혁진 #코미디언 박은영 #행사mc #대학축제mc #축제mc #

넷플릭스영어공부 시원스쿨맥스로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기~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한국인 노동자 곰블리입니다.시원스쿨맥스와함께본격적으로영어공부를하고있는데요즘은회사하나가너무바빠져서좀소홀했어요.하지만 그동안 기초부터 튼튼히 해왔던 학습효과 때문인지 출퇴근길에 넷..

[스파오x펭수] 펭-나쁘지않아잇 파자마 SPPPA23C12 2월 21하나 예약배송 49,900원 볼까요 [내부링크]

> [파울로 x펜스]펜-본 인 잇 파자마 SPPPA23C하나 2 2월 2하나 하나 예약 배송 판매가 49,900원 상품을 보러 가기 [파울로 x펜스]펜-나이트 파자마 SPPPA23C12 2월 211예약 배송 이 포스..

자율주행 : software-defined 좋네요 [내부링크]

NVIDIA CEO옌센 황은 GTC 20일 9에서 "자율 주행의 미래는 Software에 의해서 정의된다"(The future of autonomous systems has to be software-defined)고 밝힌 것이 있다. NVIDIA는 Pegasus, Xavier등 자동차 전..

[캐나쁘지않아다] 소음주운전에 대한 개정안 - 12월 18하나 시행, 입국금지 가능성도... 이야… [내부링크]

> 지금까지 쭉 우리 블로그에 올라온 캐나다가 아니야. 음주운전에 대한 개정안 관련 소식.. 사실 2018년 12월 18일 이전에 이뤄진 음주 운전의 범죄 기록과 관련하고 소명의 비결에 대해서 계속 알리고 왔는데 오..

우한폐렴 신종코로본인바이러스 관련 넷플릭스 영화 "감기" 확인 [내부링크]

> 유튜브에서 유튜브를 보고 어떤 유투브가 요즘 유행하는 영화가 뭔지 아냐고 질문하는데 요즘 넷플릭스에서 가장 유행하는 영화가 감기라는 영화라고 합니다. 최근 넷플릭스에서 가장 유행하는 것이 2013년에..

[미스트롯] 장윤정vs송가인 미스트롯 전문의와 미스트롯 진 한무대에 서다^^ 봅시다 [내부링크]

#미스트로트 #미스트로트송가인 #미스트로트장윤정 #장윤정송가인 #미스트로트진송가인 #장윤정송가인대결 #장윤정송가인비교 > 미스트로트 마스터 출신 장윤정 씨와 미스트로트 진 출신 송가인 씨를 한 무대에서..

[아과인운서 학교] 2019 KBS 아과인운서 1차 카메라테스트 완벽 정리(신입직원 유 출채용) 볼까요 [내부링크]

이번 2019 KBS공채는 서류 전형을 통과하면 카메라 테스트를 보이지만 아직 서류 접수 기간이 없어서 서류 전형은 접수 기간이 되면, 알아보고 먼저 아쟈싱 운서 1차 연쇄를 알아봅시다.먼저 뭘 봐.이번 공모 요강..

넷플릭스 우리예기 더빙 목록 (Ver. 하나804하나5)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수정 버전입니다.영화 더빙 활용 '어린 왕자' <정글 북><도리를 찾아서><마이 리틀 자이언트><캡틴 아메리카:윈터 솔져><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캡틴 미국:시빌 워><닥터 스트레인지><미녀와 야수><겨울 왕..

美, 빠르게 다가오고 있는 자율주행 트럭과 상업용 차량의 실용화 이야… [내부링크]

"미국은 자동 운전 트럭의 상용화를 앞당기기 위해서 기술적 규제적 요인을 해결하고 있으며, 미국 정부가 친환경 기술 운용의 도입에 박차를 가할 중심, 트럭 운전수의 수가 줄어드는 것을 감안하여 생각보다 빠..

영어일기 미드영어공부 직장인영어회화 패턴 책 볼까요 [내부링크]

영어일기 "미드 영어공부"샐러리맨 영어회화 패턴의 책 > 다양한 공부의 비결 속에서 미드 와인 영화를 이용하는 비법은 과도한 사람과 정옘에 맞지 않는다. 왜냐하면 같은 영상을 2번 보는 것을 견딜 수가 없으니..

[스피치코리아 아자신운서학원] 무료특강 '아자신운서 준비 이렇게까지 해봤어?'_발소리발성 연구부터 뉴스리딩 보완까지_마감 봅시다 [내부링크]

스피치 코리아 어저신 운서 아카데미 > 7월 21전체 발소움 발성의 마감 7월 31전체 뉴스 특별 강연 종료 > 의 스피ー치코리아아그와잉 운서 아카데미가 7월을 맞아 킴호쵸은 원장님 직캉우이 무료 특강..

넷플릭스 요금제 변경 직접 해봤어요.(가격 포함)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코입니다: 디넷플릭스 요금제의 변경을 직접 해 보았습니다. 최신 넷플릭스를 이용하세요.나는 넷플릭스 둘이서 썼지만, 넷플릭스 요금 상품 가격 변경 하고 싶어서 조사하는 간단한 비결에서 가능..

파주 도라산전망대 도라산역 안보관광 DMZ가는법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우리 본인라 정에서 안보 관광하면 가장, 제1먼저 떠오르는 곳 중 하 본 인 인, 파주에 다녀왔고 슴니다. 고성에서통하는지전망대에들린적은있고(막차때덕분에통하는지전망대건물만보고왔는데). 철원 소이산 전..

송가인콘서트방송ᆞ하나하나/하나0(하나)6시반 mbc방송 가인이어라,미스트롯,송가안단독콘서트,어게인 ~~ [내부링크]

> > 하나하나/하나 0(하나)6시 반 요즘 mbc방송#송가의 콘서트#가안,#미스트 로트#송가 안 댄 독 콘서트 방송하는 것입니다.즐거운 한자리 되세요.#again #어게인

넷플릭스 감상 - 메시아 2편 (시즌1 완결) ~처럼 [내부링크]

이전에 남긴 글을 적참조 #넷플릭스 #메시아 #시즌최초 #스포하나러(시즌최초 스포하나러) 구독자 입장에서 보면 이처럼 영리한 감독이 있을까. 여러 가지 의미에서 화제성이 충분한 소재였고 에피소드마다 여러..

쿠팡 검색하면 즉시 자신오는 안경 - 하나0가지 -스타하나호른 블루라이트 차단 오버사이즈 정원형 안경 ?? [내부링크]

> 모두가 보고 싶은 "안경"관련 상품을 공유한다. 가장 잘 검색되고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스토리입니다. 최초, 스타 최초 호른 블루라이트 차단 오버사이즈 정원형 안경 [보러가기] > 2.·다브릴레 남자 여자..

<구글 어린이드센스 선전> - 박영훈 外(경향BP) ~처럼 [내부링크]

<구글 오린 이도우셍스마케티은>-박영훈 외(경향 BP), 네이버의 '오링이도우포스토'과 함께 블로그로 돈을 벌 수 있는 구글의 오링이도우셍스을 소개한 책에서 2019년 3월에 나 왔다. 어린이를 위한 인센티브를..

KT-현대로템, 5G 기반 民·軍 자율주행 사업 추진 정보 [내부링크]

> 현대로템의 다목적 무인차량 HR-Sherpa(HR-셰르파) (사진=KT) 팝콘 뉴스 (팝콘 뉴스=김제경 기자)KT(회장의 황창규(사진)이 현대 로템과 5G기반 자율 주행 차량 및 관제 플랫폼 개발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고..

자율주행 자동차 시대, 해킹에 취약한 교통 시스템 강화가 먼저! !! [내부링크]

> 이는 영화 다이 하드 4.0(2007)의 한 장면에서 대규모 해킹 조직이 사회 도우이쥬크팍 죽조장하기 위한 쵸쯔이프니다. 그러나 그때까지 대부분의 사람들이 3G폰을 쓰고 강카료은 PDA을 사용하는 얼리 어댑터..

빌보드차트분석 2019년10월121::카밀라 카베요의 새앨범=다시 만드시길, 스쿠터 브라운 좋네요 [내부링크]

> 이번 주 카밀라 카베요는 'Romance 앨범'에서 새롭게 수록곡 'Easy'를 공개했습니다. 사실 사전 공개한 3곡=파렴치한+거짓 이에키지에은이다+ 나쁘지 않아 때문에 울고!(="Shameless"+"Liar"+"Cry for Me")이 노..

과인이브스 아웃 후기 추리에 빠져들었던 영화 결국과 쿠키 영상(X) 볼까요 [내부링크]

오거의 메일도 조조의 영화가 없는 1반의 영화를 천원을 만났습니다.CGV 속도 할인 쿠폰 덕분에.캡틴 아메리카 어벤져스를 떠올리는 크리스 에반스.크리스 에반스가 출연한 이 영화의 배우가 어디선가 본 듯한 분..

[SW미래직업-자율주행 분야] 대박이네 [내부링크]

"자율 주행은 4차 산업 혁명의 핵심 분야임. 어려운 의문에 도전하세요." - 이종식 KT융합기술원 상무인터뷰 KT(대표 황창규)의 최신 화두는 자율주행자동차. 옛날 일 4개 한정 교통 안전 공단과 업무 협약을 체..

~하나90305 BTS TWT 봅시다 [내부링크]

@BTS_twt씨의 트윗을 확인하고 보세요. https://twitter.com/BTS_twt/status/1102860549065388032?s=09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윤기 친형의 인스타 > > > 97판입니..

자율주행 자동차의 상용화가 가능할까? ~~ [내부링크]

> 자율주행차는, Auto Driving Car 또는 Self Driving Car라고 하며, 드라이버의 조작없이 스스로 운행할 수 있는 자동차를 스토리합니다. > 자율 주행 자동차의 단계는 America자동차 공학회 분류 카쥬은 0~5단계..

코로과인 바이러스 치료제 관련주 주목할 때 ?? [내부링크]

> 우한 폐렴이 인기인 가운데 감염자가 발생한 각국에서는 해당 질환의 치료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최신 중국에서는 이와 관련하고 에볼라 및 내용 말라리아 치료제 같은 약물 2종이 효과가 있다는 사실을 발..

[BTS] 하나908하나하나 #방탄소년단(#BTS) FAKE LOVE [#지민] #JIMIN #직캠 #Fancam (20하나9롯데패밀리콘서트) 좋네요 [내부링크]

> 출처(오링이도루와ー루도)하나 908하나하나#방탄 소년단(#BTS)FAKE LOVE[#지민]#JIMIN#셀카#Fancam(20하나 9롯데 패밀리 콘서트)

음주운전구제 음주운전벌금 행정심판 면허취소구제 3000여건 형사처벌감경 진정서 탄원서 반성문 소견서 등 사실관계서류 대리작성 대필 서식공유 카페 봐봐요 [내부링크]

음주 운전의 구제 음주 운전 벌금 행정 심판 면허 취소 구제 3000환경 형사 처벌 감경 진정서, 탄원서의 반성문의 소견서 등 사실 관계 서류 대행 작성 대필 서식 공유 카페 카페의 주요 구제 사례 참고하세요..

"車 반도체 4대 먹거리, 자율주행·전기차·인포테인먼트·보안" 좋구만 [내부링크]

25년간 차량용 반도체 지에콤헤 온 마익로치프이 보는 미래 자동차 산업이 자율 주행 기술과 전기 자동차 생산량 증가에 격변기를 맞고 있다.25년 이상 차량용 반도체를 지에콤헤 온 마익로치프은 전기 자동..

로즈웰이 이스토리하는 태양계 우주 기지 좋네요 [내부링크]

로 주례 웰 문재가 진술 기록에 따르면 하나 947년 시점에 도메인 문명은 태양계에서 차감도 작게 두개의 기지를 운용 중입니다. 우주 IS-BE인 Airl 스스로 밝힌 두 기지는 달의 뒷면과 소행성 지대로 이들 기지는..

봐봐요 [내부링크]

#백두산 폭발 #시뮬레이션 > 백두산의 연구자들은 약 100년 전 백두산 폭발 규모를 분석하면서 백두산의 분화 상황을 시뮬레이션 > 점성이 큰 마그마가 급랭하여 > 유리조각처럼 거칠고 화산재가 쏟아진대요. > >..

[사진] 개그맨 이동우, 백혈병환자-헌혈자에게 ‘희망’ 전해 이야~~ [내부링크]

> [현대 건강 신문]2010년부터 9년째 이어 온 '헌혈 가벼운 콘서트'에서 코미디언이자 가수 이동우 씨가 피아니스토송그와은식 씨와 함께 가을 밤에 감미로운 멋진 재즈의 무대를 선 보였다. 이동우 씨는 그룹 틴..

배트맨 티셔츠가 또한?…김건모, 가수가 성희롱 폭로→경찰 재소환 언급 봅시다 [내부링크]

> 가수 김건모가 유흥업소 종업원을 성폭행했다는 혐의를 받고 있는 가운데 김건모에게 성추행을 당했습니다. 가수 A씨는 19한가지 나의 SNS에 과거의 김·곤 모기에게 추행을 당했습니다라는 주장을 다음은 글..

[과년한 늦덕의 덕질하나기] 방탄소년단 빌보드 핫100 8위 ㅊㅋ / 빌보드 투표 !! [내부링크]

모두 좋은 뉴스로 하루를 시작하고 있습니까? > 크윽 마침내 한 0위권에 안착! 핫인 00은 확실히 들어가는 쉽지 않고 유지하는 것은 더 어려운 것 같아요(눈물)거의 매일 예상이 나쁘지 않은 기대보다 낮은 순..

가면장수술 볼록 와~~ [내부링크]

가면장 수술 부풀고 과린 따뜻? > 아기가 태어난 과인 면, 태어나서 1년이 되는 날에 생일 축하연을 잘 합니다. 돌 잔치를 하면서 하는 행사 중에 바로 돌의 조업이 아마 제1의 핵심적이고도 중요한 코덱라..

고지혈증과 콜레스테 ?? [내부링크]

> 하수도를 제대로 관리할 수 없게 되면 이물질이 쌓여 녹이 슬어 버립니다. 체내의 혈관도 건강관리를 소홀히 하고, 과인이 많기 때문에 택지콜레스테롤이 쌓여 여러가지 병이 발생합니다.고지혈증은 혈중 중성지..

아메리칸 시네마와 우드스톡 세대를 대 와~~ [내부링크]

누구라도 그렇게 의견을 개진하지 않았을까. 부찌 캐시디(폴 뉴먼)의 낡은 자전거 앞에 앉은 그녀의 머리카락이 아른거리는 순간, 한번 기억에서 희미해지는 꽃사랑의 어느 한 때를 떠올렸을 것이다. 마치 그녀가..

[25,4하나0원]매스96 가수분해유청단백 WP 좋구만 [내부링크]

> 매스 96분해유 청나라 단백질 WPH 100단백질 보충제 프로틴 28,600원(쵸쯔쵸쯔%할인) 25,410원 * 작성 즉시 당시 구매 및 할인된 가격입니다. 구입 전 확인을 반드시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 유청단백질 구매..

[Spring4] 스프링4 시작하기 (spring boot와 spring 차이, 봅시다 [내부링크]

STS 3버전만 쓰다가 이번에는 4버전을 사용하려고 합니다.그거에 관한 포스팅~ 그래서 MVC 구조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고 있어야 하며 바는 당연히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β스프링 공식사이트입니다. http://sp..

잠스트 FA-하나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훈이 아빠입니다. 본인이 점점 먹어 버려서, 발목이 점점 약해지는 것 같습니다.시흥의 아버지는 사회인 야구를 하고 있는데, 이 2경기에서 각각 왼쪽, 오른쪽 발목을 약간 틀은 증상을 반복 경험했..

축농증 치료 좋은정보 [내부링크]

> 축농증이라고 불리는 부비강염에 대해 한 번 알아보도록 합시다.축농증은 얼굴 속 공간인 부비동에 염증이 생겨 고름이 쌓이는 질환을 말합니다. > 부 코동은 코를 중심으로 광대뼈 부위의 상악골동과 눈과 코..

울산요양병원, 갑상선암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울산요양병원 간절곶 자연요양병원입니다.2019년 두달도 남지 않앗움니다. 올해가 얼마 남지 않은 걸 보면 왠지 정리해야할 것도 많고 의견이 많아지는데요. 이런 때 1일수록 침착하며 마음 먹고 하..

[점집 김금휘의 당하나의운세] 2020년 하나월 23하나 ~~ [내부링크]

> 2020년 1월 231목요일 1(음력 12월 291을축) 쿰피궁킴쿰피의 수리의 운세는 움료크셍 1로 운세를 봅니다.의 김이경 탤런트의 수리로 당 1의 운세의 시각 예)출생 1 1997년 9월 221(양료크셍 1이라면)점의 시..

포트포워딩 하는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루스톤이 지금 하나운 포트 포워딩 방법을 알려드릴게요.이것은 마인크래프트 서버를 열 때 필요한 작업입니다.아이 피타이다우에서 추진되지만 장기 위서 192.168.0.1에 들어갑니다 > 그래서 관리..

[포럼/콘서트] 지방공큰기업 여성CEO / 좋은정보 [내부링크]

가을은 게이샤로 행사의 계절이죠.온마이크는 행사와 교육으로 매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어요.그 중에서도 충남 온양에서는 여성 리더들과 함께 포럼과 세미나를 개최해 왔습니다. > 이날 권 본인은 "아봉인서는..

(보험금 청구)현대해상 동부화재 KB 점족보행/급성방광염/발가락 ?? [내부링크]

> 오전에는 우박이 섞인 비가 폭우처럼 내리더니, 조금 지나자 신선이 언제 그랬냐는 듯 해가 쨍한 변덕스러운 날씨의 하루였습니다. 햇빛이 강한게 거의 정평 스토리의 여름 같아요.오항시는 어깨까지 마감돼 밀..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 플랭크 어플] fra 좋구만 [내부링크]

네비게이션 드로어를 사용할 수 없어, 삽을 너무 많이 틀어서 fragment를 사용하면 하과인 정리가 되었습니다 activity와는 조금 다른 구성으로 Googment 하면서 공부했습니다.메뉴 중에 리포트 부분은 activity로..

송가인 콘서트 방송 중계 때때로 어게인 리사이틀 신곡 볼께요 [내부링크]

> 특집 프로그램으로 송가인의 어게인이 MBC 온에어를 통해 방송됩니다. "MC는 드라마, 예능, 시사교양, 라이프, 라디오, 영화 등 풍부한 볼거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송가인 콘서트 녹화 방송하면서..

[주얘기 가볼만한 축제]이다실N치즈축제 송가인, 벤 축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품 포장 봉투 전문 제조업체인 팩 플러스입니다! 팩 플러스 고객님은 치즈를 좋아하십니까? 오항시 날은 스토리 그와잉들에게 좋은 20하나 9문화 관광 우수 축제로 선정된 임실 N치즈 축제를 소개..

또한 다시 이야… [내부링크]

지난 주 이야기에서 할머니가 돌아가셨어.상처입어 흙먼지의 와인은 산에 올랐으니까 감기에 걸린 것 같네. > 팅크 오제가 좋다는(동양 하나 night에 데이에 하쟈싱 먹고)한개 필요한지 새벽부터 테라잉풀엥자을 4..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봅시다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사이코패스 다이어리 잘보고있죠?배우 박성훈씨의 패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도톰한 바버 롱 재킷입니다.블레이저 타입의 재킷이지만 바버만의 시그니처 코듀로이 컬러가 있어 더욱..

후기로 알아보는 사회복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전문학습설계사입니다. 오거의 매일은 사회 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의 비결에 대해서 알아보아요?2020년 개정 후에는 어떻게 수업을 들어야 하고 어떤 기간이 걸리는지 그리고 역시 아직 식지 않..

공채 개그맨이 진행하는 코미디 대박 [내부링크]

1인 미디어의 영향력이 큰 지역에서 인터넷 방송에서 유헹룰 얻은 사람들이 TV에 출연하는 경우를 쉽게 볼 수 있게 됐다. 그와 동시에 지역파 방송국이 주 활동무대였던 개그맨들이 팟캐스트로 진출하는 경우도 많..

[미드] 웨 좋네요 [내부링크]

퇴근후 씻고 본인 스스로 침대에 누워보는 미드는 짱.. 요즘은 의욕도 없이 인생의 노잼 시기가 왔지만, 미드 덕분에 하루의 끝을 즐겁게 보낸다.로스트의 후유증 때문에 1이나 웨스트 월드에서도 생각이 조금씩..

초등과학필독서 과학다음살림사리 좋은정보 [내부링크]

반가워요 :D 크리스마스 어땠어요? 그 며칠 전부터 아이들이 들떠있어서 뭘 할 수가 없었어요.그래서 보동책을 읽고 싶을 때, 보고 놀 때, 실컷 놀고 아이들을 카메라가 아닌 눈으로 직접 찍으며 보냈습니다.간접..

추억의 가수 자두 교회 행사 이야~~ [내부링크]

"추억의 가수네요.바로 > > 김섭치로 사랑받은 가수 자두! 자두는 다양한 CCM을 찬송하며 곳곳에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자두는 '김 소프츄이','대화가 필요하고','한명 분','거북이 날다','굿 데이'등 대표 곡..

넷플릭스 30일 free 이용 후 넷플릭스 계 봅시다 [내부링크]

넷플릭스 이용 1달 차.조 썰매 타고 가입할 때 달콤한 유혹의 "30하나 무료 이용"응.이거 하고 나의 계정이 해킹하지..- 6월 30개 무료 이용의 마지막 날, 멤버십 해제를 하려고 넷플릭스에 로그인하는 데 전..

소소한 남자 # 몸에 좋은 제철 소 대박 [내부링크]

여러분의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지금 하나는 푸른 하항 때에도 흐리고 날씨 영향도 몸도 바둥바둥 하는 기분이 듭니다. 현재, 시끄러운 남자#정기 행사는 진행 중이므로, 많은 관을 간곡히 부탁합니다!의 소소..

동맥경화 검사, 혈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현대 사회에 접어들면서 뇌 중풍(뇌졸중)이나 심근 경색 등 중증의 혈관 질환으로 고통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한상차림 오 나고 있는데 특히 뇌 중풍은 노년기에 주로 생성하는데, 뇌 중풍의 원인이 되는 동맥..

개꿈 개꿈해몽 강아지꿈 ~처럼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금하랑입니다. 항상 그랬듯이 개의 꿈에 대해 꿈을 꾸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 작은 강아지가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별로 없다고 생각합니다. 맞아요? 물론 무서워하거나 어렸을 때..

[ 꿈해몽 ] 곰꿈 곰을보는꿈 어슬렁거리는곰꿈 큰곰꿈 높은곳 정보 [내부링크]

꿈 꿈 꿈 꿈 곰을 꾸는 꿈 어슬렁어슬렁 거린다 곰꿈 큰 곰꿈 높은 곳에 기어오르다 곰꿈 본인무위에 앉아있다 곰꿈 곰 관련되었다 꿈 해몽 꿈풀기 > 곰을 보지 않기 때문에 곰과 노는 꿈은? 태몽이라면 미래에 사..

넷플릭스 넘어선 WAVVE? ~~ [내부링크]

SKT의 OTT, 옥수수와 지상파 3사의 OTT pooq가 결합한 그들의 야심작'웨이브(WAVVE)'. 이 9월 출범한 웨이브는 첫달 만에 264만 가입자를 확보하고 글로벌 OTT플랫폼인 넷플릭스의 이용자 수를 단숨에 따라잡았다...

[미드(아매리카 드라마)] 넷플릭스 미드 추천! '주(ZOO)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늘입니다! 시즌 2을 본 것은 사실 며칠 되었는데 그 사이 사정이 여의치 않아 최근 들어 리뷰 글을 쓰게 됬다. > 의 포스터에도 보임시프이 새로 인물 두 사람이 등장한다. > 제기위 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