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8-6955의 등록된 링크

 39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3건입니다.

대구mbc아나쁘지않아운서채용-1차 카메라테스트 대비반(구미스피치) [내부링크]

경상북도 구미 최초의 스피치아카데미이자 구미 스피치유일의 아나운서 대표 직강수업으로 진행되는 김보은 아나운서 스피치아카데미이다.대구 mbc아나운서 채용 드디어 1차 카메라 테스트 대상자 발표가 나왔습니..

갑상선 항진증과 자궁내막증 관리 영양제 추천 [내부링크]

오항상은 형 형한테 상후를 해줬어요내년에 결혼할 생각이지만, 자궁 내막증 결정되고 수술 그오은유밧 소리 목도 매우 매우 큰 수치 노프소리/심장이 쿵 하고 내리지 않겠다고 도우물쥬은림(지만 놀2정)불면증으..

전동 킥보드 BST2 이리하여 "전동법" [내부링크]

> > 전동 킥 보드 BST2구매하고 지금 하나 주해가 이 넘은 것 같슴니다.전동 킥보드에 대한 마니아적 취향이 아니라면 합리적인 전동 킥보드와 가격대가 올라가 마스크만한 전동 킥보드를 찾는 게 당연한데요.저..

롤 시즌 10 초가스 룬 템트리 탑, 미드 AP 탱커로 공략해봐요 [내부링크]

> 롤 시즌 10쵸카스의 룬 템토우리 공략합니다...입니다. #로ー루시쥬은일 0보다 더 이전 시즌 2시입니다. 제가 롤을 아내 소리에 익숙해졌을 때 했던 챔피언은 사이언이에요. 가장 이전에 롤을 아내 소리로..

녹내장 증상과 치료 방법은 어떻게? [내부링크]

녹내장은 대체로 노안이 시작된 40대 이상에서 발병되는 경우가 많죠경에는 컴퓨터나 스마트 폰 사용의 증가로 40대뿐 아니라 20대에서 30대도 발병할 수 있는 질환입니다. > 눈 속의 안압이 상승하여 시신경이 눌..

제주 동복리 카페 :: 카페 공백 (Gongbech) (ft. BTS 카페) [내부링크]

> 하나 5th anniversary 20하나 9제주 우정 여행, 제주 동복리카후에::카페 공간(Gongbech)(ft.BTS카페) 안녕하세요 아리마 레에요 :) 대학 친구들+시후와 함께 한 2박 3일 제주도 여행의 가장..

칼레트라 구입 해외 직구 로피과인비어+리토과인비르=칼레트라정 kaletra [내부링크]

#카레트라정 #kaletra #카레트라 구매 해외직구 > 지에용크 Mcneil&Argus Pharmaceuticals Limited 성분 정보#로피 내 비어 200mg#리틀 과인 빌딩 50mg 보존 비법 기밀 용기, 실온(15~30)보관 효능 효과..

[자격증] 정보처리기사 통과 후기 [내부링크]

> 20하나 9년 원래 목표는 자격증 3개 취하는 것이었다.(ADsP, SQLD, 쵸은챠기)작정과 달리 꽃 학기에 몸이 안 좋아서 중도에 휴학했어!c 한학기에 데이터베이스의 강의를 수강하고 있어 종강한 후에..

원서 읽기 챌린지 3회차 - 정의란 무엇인가 (Justice) / 마이클 샌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유진이 선생님입니다)오 한상차림 것 같는 대로는 원서를 읽는 것 3회 츄루속일입니다.<챌린지 캘린더> > 오항시은 챕터 2,3,4를 읽고 참석하시면 됩니다!이 책은 수업하면 챕터 6까지 읽는 것이..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직업능력개발훈련교사 자격증- NCS 직종으로 갱신하다!! - 서울호서직업능력개발원 [내부링크]

여기저기에 교육 업계에 진출하고 기이 올해로 15년이군! 주로 리눅스 시스템 및 정보 보안, 정보 처리 등등 IT직종에서 강의를 길었지요~!의 대한민국 기술 교육 대학에서 관련 교육을 수료하고 2015년 8월 발..

펭수 정체와 요들송 가사도 궁금하신가요?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 빅チュー이야. 최근에 화제가 된 캐릭터가 있어서 데리고 왔는데요. 자이언트펜티비의 주인공인 남극에서 온 펭귄펜스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 사실 펜스를 알게 된 건 아이들 교육프로그램으로 유명..

[jtbc 시청률] 최순실 문제 보도 다음 손석희 편지 봅시다 [내부링크]

최근 가장 핫한 인물로 꼽히는 손석희 jtbc 보도도 다소 음당 사장이라고 합니다. > 20일 5년 자랑스러운 국밍잉의 상도 수상했다.20일 6년도는 대한민국의 징챠울 파헤치다 광부를 자처! > 연일 최고의 화제를 낳..

~181229 BTS TWT 볼께요 [내부링크]

@BTS_twt씨의 트윗을 확인하고 보세요. https://twitter.com/BTS_twt/status/하나 0787382개 8772656하나 30?s=09 > > 응? 뭐야 진 와인? > > > 정국의 금손은 아부지에서 시작됐어. 과일의 대박이다.아들 사랑도..

아이와 다함께 집에서 볼만한 아이니메이션 영화 추천 ?? [내부링크]

> 안녕, 솔루니 운영 차례다. 최근 코로 자신이지만 9에 의해서 밖을 돌아다니기도 쉽지는 않지만. 그런 시기에는 아무래도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기 마련이다. 그리고 항상 그랬듯이 아이와 함께 집에서 보..

[BTS] 방탄소년단 MMA 2019 (2019 멜론노래어워드) 다시 보기- 디오니소스 ~재미로 보는~무대 해석 알아봐요 [내부링크]

비하인드 공식 기사"명불허전. 월 쿠르 무대"...'MMA2019'방탄 소년단 이야기[비하인드 ①](출처:MK스포츠| 네이버 TV연예)http://naver.me/Fs9T6EZQ기획 키오렝망 3개월.'MMA'방탄 소년단의 연기[비하인드 ②]|..

20첫9 서울 모터쇼, 자율주행차 직접 시승 가능 대박이네 [내부링크]

운전자 개입 없이 스스로 주행이 가능한 자율 주행 자동차를 1반 인도 탑승하고 볼 기회가 마련된다. 서울 모터쇼 조직 위원회는 올해 3월 291(돈)"지속 가능하고 지능화된 이동 혁명(Sustainable·Connected, M..

TCL이 내년에 내놓을 폴더블폰 ‘플렉스탭’은 뭐가 다르자신? 이야… [내부링크]

> 중국 가전업체 TCL이 폴더블 스마트폰을 내놓는다. TCL은 개발 중인 폴더블 스마트 폰'플렉 스태프(Flextab)'의 3D제품 리드하는 것을 최근 공개했습니다. 플렉스탭은 완전히 펼쳤을 때 노치가 없는 풀스크린을..

아빠어디가 진도송가인집 여수만성리해변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블랙송입니다아버님 어딘가의 추석연휴 둘째날은 오전사진부터 시작합니다.본인 갈 준비를 마치고, 우리 막내 먼저 오전 식사를 합니다.언니가 동생을 돌보는 모습이 귀여워서 사진 찰칵! 남겼어..

송가인프로필 송가인그는누구인가 !! [내부링크]

송가인의 프로필 송가인의 그는 어떤가. > 본명 쵸웅심(조 은혜심)출생 1986년 12월 261(35세)전남 진도군 지산면 본관 창녕 조 씨, 신체 153cm, 42kg, 형 학력 > 광주예술고등학교 (졸업) 중앙대학교 국악대학 소..

펭수 시계 - #펭수 #구미출력소 #구미인쇄 #구미명함 #구미메뉴판 #구미커피숍 #금오산 #인쇄 #구미특수인쇄 봅시다 [내부링크]

> > 에펜 에펜 ~ 신난다~~ 요즘 핫한 #펜스입니다~ 지인의 부탁으로 펜스를 이용한 #펜스 시계를 만들어 보았습니다.너희들 너무 귀엽고 예쁘네요.이거 너무 예쁘네요. 팔면 대박날 텐데. 안타깝네요. 펜스 저작권..

미드웨이 리뷰 볼까요 [내부링크]

*저자의 주관적인 감상평임. > <미드웨이>은 ,<투모로우>,<인디펜던스 데이>시리즈를 연출한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의 신작이다. 에머리히 감독의 작품이라고 들었을 때부터 작품성은 고사하고, 전투 씬의 스펙터클..

[왓챠플레이] 미드 체르노빌 : 역대급 시청률 실화 기반! 대박 [내부링크]

> , 초등 학생 때 주말에는 blockbuster video에 가서 영화 2개씩 빌려서 보고 괜찮아 하고 그보다 어릴 때는 집에 뭐 없는 유아, 애니메이션 비디오를 줄줄 외울 때까지 돌리면 유아셋키은 대학생 때 영화관..

만만한 넷플릭스(NETFLIX) 요금제 및 가격(실사용 후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용이한 넷플릭스 요금제 및 가격(실사용 후기) > 만나서 반갑습니다.손이 곱아서 다리가 じ 듯한 날이에요.그런 날은 집에서 이불을 뒤집어, 내가 보고 싶은 영화 본인을 마음껏 보는 것이 제일 좋은데요. ᄒᄒ 이..

롤 시즌8 미스포츈 룬 템트리 미포 [ 원딜 ] 공략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에코입니다. 이번 롤 시즌 8의 미스 포션 룬 테무트리(원딜) 공략에 대해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미스 포션은 서포트,원딜,미드 여러라인을 가지만 원딜을 소개해 줄게요. 기술 자체도..

어린아이폰 넷플릭스 해지, 쉽게 해보자 Feat. 멤버십 재시작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IT / 제품 리뷰 블로거 월입니다 ~ 오늘은 오랜만에 돌아온 꿀팁 허니팁 공유타입니다. 를 주제로 문장을 작성하려고 합니다.주제는 바로 #어폰넷플릭스 해지 방법입니다.두둔! IOS와 안드로이드..

[aHa!] 화양 ...... 국한 최초 기획사ㆍ베니김 봅시다 [내부링크]

지금은 용스토리후에크사이 증시에 상장도 되고 꿈의 직장 하나로 각광 받지만 하나 990년대까지만 해도 지금 같은 시스템이 제대로 용스토리후에크 사는 존재하지 않았습니다.하지만 신라 최초의 해 스토리 화사..

성남형사변호사, 소음주운전에 대응하는 비결 !! [내부링크]

댁을 위한 법률 노트 설연휴 잘 보내셨나요? 지내세요?한국의 최대 명절 중 하나인 만큼 평소 만나지 않던 가족이나 친척을 만나기 위해 운전대를 잡습니다.그래서 이런 명절에는 '소음복주'가 필수죠.*소음 복 술..

봐봐요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BTS#RM.Jin#Suga#Jhope#Jimin#Taehyung#Jungkook#트위터#Twitter#3년 연속하고 있지만 위#세계 중 가장 많이 거론된 계정#해시 태그#This..

배우 이재용 결혼 부인(아내) 아들 과거 리즈 탈모 가발 볼까요 [내부링크]

[이재영 과사의 결혼식 가족] [고향 탈모 가발 부산] > 탤런트 이재용의 근황은 오락 프로그램 인생 다큐멘터리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재영은 뛰어난 연기력과 따뜻한 표정을 자랑합니다. 그래서 오한..

하나90922 [방탄소년단 진] BTS Jin through the years 좋네요 [내부링크]

Hello️, I write this blog to tell you that... Seokjin, I miss you so much Ok, as I'm probably not the only one whomises Seokjin, I'l use this blog to remember some events that happened a day..

[넷플릭스 영화추천] 본인의 마더 (I am mother,20하나8) 스릴러&SF 영화 추천 및 후기 View~ 좋구만 [내부링크]

만나서 반가워요! 지난 몇 달 사이에 하나가 튕겨져 버려서. 포스팅 못 올렸네요. ᅲᅲ 오가의 매일은 넷플릭스 독점작 "나의 마더(I amother)"를 소개하려고 포스팅 했습니다.(그런데 원제는 어린이 암마더인데..

[영화] 미드웨이 20하나9 와~~ [내부링크]

오랜만에 집밖에 안나오고 영화만 보는 다... 일해야 하는데 뭐하냐겨우#미드웨이 20일 9 봈 슴니다 43년까지 미국이 일본보다 해군력이 열위인 것을 몰랐습니다 > 미드웨이 해전이 잘못되면 지금도 우리는 1제 치..

GTA5 FiveM 인생전체서버 [블라썸 서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기쁩니다!내 첫 포스팅에서 최근 아주 단축한다는 GTA5, 인생의 대부분의 서버를 추천한다고 이렇게 글을 썼습니다.제가 요즘 즐겨하는 서버이기도 해요바로[브랏샤브사ー바ー입니다!! 우선 가장 중요한 것은 GT..

방탄소년단•진| SeokJin trends on Twitter after being spotted at Incheon Airport 9/첫6/20첫9 와~~ [내부링크]

BTS was spotted at Incheon Airport today, 일 6th of September 20일 9.Netizens speculated that there might be another season of"Bon Voyage"coming since the boys will be travelling to another count..

'대힌민국 시장 잡고 싶다'.. 넷플릭스는 이 영화 하나에 578억 원을 투자했습니다인터비즈 알아봐요 [내부링크]

세계 최대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ver The Top, OTT)중견 기업 넷플릭스(Netflix)의 구독자는 하나 옥 6000만명에 이르고 오메리카 OTT의 스트리밍 시장 점유율 약 87%를 차지한 공룡 중견 기업이다. 양질의 콘..

넷플릭스 영화 어린이유 <페르소나쁘지않아> 후기 : <러브 세트>, <썩지않게 아주매우 오래>, <키스가 죄>, <밤을 걷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가 제작한 대한민국의 콘텐츠는 최근 많이 등장하는 추세입니다. 올해에 공개한 콘텐츠만 해도 드라마[킹덤],[1사랑은 조 썰매 탄 때문에]를 포함하고 영화<페루소 나쁘지 않아>이 유출됐기 때문입니다...

소음주운전3진아웃 제대로 대처를 하지못하였다면 좋은정보 [내부링크]

한명 비품의 증가, 아이를 낳지 않디은크죠크 등 다양한 이유로 반려 동물을 키우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었는데요.그만큼 최근에는 애완 동물 관련 시설이 많아 애완 동물과 함께 휴일을 보내는 분들이 늘고 있..

편도결석 빼는 법 어떻게 치료할까? 봅시다 [내부링크]

편도결석을 제거하는 방법, 어떻게 치료할까?-1이비인후과 병원 강남 본원에서 알리는 편도 결석 제거 법- > 가끔 양치질을 할 때 입 안에서 노란색 입자가 뻥하고 튀어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식욕 왕성에..

[Japan방송] 라디오 "오텐키노리의 레코멘!(オテンキのりのレコメン)에 출연한 J -HOPE, JIMIN!........ 방탄소년단(BTS) 좋은정보 [내부링크]

> > > 오텡키 김의 레코멩!손님 BTS방탄 소년단 J– HOPE씨 JIMIN씨! 멋지고 상냥하고 재미 있고 귀엽고 아주 즐거웠어요 김도 멍청히 하고 미란이 없네( )또 기다리겠습니다 #reco하나 34오텡키 노리의..

20첫7 과학토론대회 주제 예상 ⑨ : 자율주행자동차 봅시다 [내부링크]

저희쪽은 매우 좋은 날씨입니다.봄, 봄, 봄 입니다. .20최초 7과학 토론 대회의 예상 주제를 첫 0건을 게재한다고 시작한 데 기이 아홉번째의 예상 주제 포스팅네요~'자율 주행 자동차'에 대해서 함께 생각하고 볼..

[약물상호작용 사례 #57] 고지혈증약 리피토와 중성지방약 리피딜슈프라를 다같이 복용할 경우 근육통! 주의하세요~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약상자' 상후약사 M약사입니다.오항 것 같지만, 의뢰인은 50대 남성 최**입니다.다닌다. 평소 혈압, 고지혈증 약을 계속 복용하던 의뢰인은 최근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 수치가 떨어지지 않아 기존에..

(경남뉴스) 자율주행 자동차, 알고 선택하자! 짱이네 [내부링크]

(편집자 주) 본[스마트 툴]섹션에서는, 스마트 라이프 실현에 필요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휴대할 수 있는 디바이스(Devices)나 앱(Apps) 등, 알아 두고 싶은 중요 정책 툴을 소개하고 싶다. 총괄 에디터:인공..

[마인크래프트] 마크 서버 포트포워딩 하는 노하우 (ipt 정보 [내부링크]

> 안녕, 하란이야.마인크래프트·서버를 열에 더해, 반드시 필요한 것은 "포트 포워딩"이다 포트 포워딩을 하면, 서버가 정상적으로 열려, 단거리나 장거리에서 부드럽게 서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도메인 접속을..

SCA유럽국제바리스타 자격증 짱이네 [내부링크]

>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SCA 국제 바리스타 자격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CA국제 바리스타 자격은 첫 입문 과정과 5개 전문 과정에서 자신 재우고 있습니다 > 5개 전문 과정 총..

손목터널증후군 전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손목터널증후군으로 고생하셨고, 여러분은 초기에 정확하게 예방해 달라는 감정으로 제가 이렇게 나타났습니다!! 평소에도 손이 뻐근하다는 소견이 있었는데 어느 날 갑자기 손목이 너무 아파..

교통문재 수입차문재대차 ~처럼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몬스터 렌트카입니다.수입차 사건 대차 렌트 비용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십니다. 따라서 이번에는 수입차 대차 렌트 비용 한도를 정리하겠습니다. > 1단 외제 차 사고 대차는..

갤럭시Z플립 좋구만 [내부링크]

> 기대를 모으고 있는 삼성 전자에 2번째 폴더 부루 폰"갤럭시 Z플립"[가칭]에 공식 홍보 이미지로 추정되는 사진과 수도 스펙이 공개됐다. 독일에 IT매체 윈퓨처가 공개한 갤럭시Z 플립 이미지. 공식 홍보 이미지..

금일의 운세 달력 좋은정보 [내부링크]

> 나이가 같으면 운이 같을까?no! no! 별점을 넘어 자신의 운세를 넣은 나만의 운세! 처음의 운세가 담긴 1년치의 달력을 제작합니다.연초에 주문하냐고? 아니요 지금이 6월이 되면 올해 6월부터 내년 6월까지..

영화 미드웨이 후기 긴 와~~ [내부링크]

전쟁 액션영화는 그리 나쁘지 않지만 올해의 마지막을 깔끔하게 마무리하고 싶어 관람한 영화 미드웨이 후기를 시작합니다. ^^ > 올해 마지막 오늘 개봉한 영화가 있어요.진주만 공습 이후 태평양을 깔보는 최강..

여성 혐오 언쟁이 생기는 영화 V.I.P와 그것 이야… [내부링크]

> OCN에서 가끔 대중의 관심을 끌지는 못했지만, 꽤 수작인 영화를 회수한 적이 있었어요. 이 전에는 V.I.P라는 2017년도 영화 그것도 장동건, 김명민, 이종석다는 꿀 잼 보장 배우들이 주연의 영화가 있다는 것..

정자동정형외과, 손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정자동성형외과, 이통증의학과 의원입니다.현대인의 스마트폰 사용이 늘 그랬듯이 목, 손목, 두통 등의 질환이 큰 문재로 자신을 이용하고 있습니다."속통증의학과 의사로, 손목에 통증이 있어 내원..

축농증 증상 방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삼성 드림 이비인후과입니다. 주위를 살펴보면 하루 종일 콧물과 코 막힘으로 고통 받는 사람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주위 사람들도 위화감이 있을 정도이지만, 정작 나쁘지는 않은 증상의 심각성을..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채용] NCS 필기 시험 !! [내부링크]

> 코리아 경기도 주식회사는 경기도를 비롯하여 경기중소기업연합회 등 여러 지상경제단체가 공동 출자하여 설립한 회사로, 경기도가 추진하는 신개념 공유적 시장경제의 핵심사업 중 하나인 경기도 주식회사는 지..

2018. 11. 06. # 이야… [내부링크]

11월 6일. 편도 결석 제거 수술 6일째 왕조-단식 오찬 투게더 바닐라 아이 스크림 간식-요구르트+우유 섞은 거 150ml, 야간과 아이 스크림 1개, 연두부 아침은 항상 같은 루트다. 새벽에 일어난다(아직 아프..

입 매운냄새의 주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산대학교 입니다. 입냄새의주원인,편도결석으로스트레스를받는분들을위해서항상그랬던것처럼편도결석을따는방법을소개해드리겠습니다. 금방 시작해요! > 편도결석은 편도선에 있는 작은 도랑에..

송가인 사주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송가인은 연못의 장생못에 놓인 식신병화가 용신인 목화의 지면에서 본인무에 온갖 꽃 백 가지 꽃이 만발하였으므로 본인이 가진 재능과 기량을 아낌없이 발휘하여 예술가, 연예인 등으로 대성하는 운명을 타고..

offi 정보 [내부링크]

좋아하는 가수offing의 "파도"를 아이를 결정하는 마소리로 그린 만화가 아닌 만화. > 아직 제대로 안 그린 것 같아.

갑상선암 비수술 ~~ [내부링크]

20첫 6년 이전까지 건강 검진을 통해서 무작위로 진단된 갑상샘암은 크기와 위험도에 관계 없이! 악성 진단을 받은 모든 환자에게 수술을 권유했습니다.전절제 이후 방사선 동위원소 치료를 하게 되어 평생 호르몬..

인공위성 “난 볼께요 [내부링크]

밝은 아래, 항상 높이 오르거나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우주에 나쁘지 않으면 피할 수 없는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지구 밖의 은하계와 태양에서 쏟아지는 높은 에너지를 가진 입자와 방사선의 총칭으로 불리는 우..

NCS기반 직무자격증! 엑셀통계분 봐봐요 [내부링크]

korea, 캐리어 개발원 엑셀 데이터 분석의 자격증 취득 과정 200회 돌파 기념 행사 안녕하세요 korea, 캐리어 개발원이다^^가장 이미 서쪽, korea, 캐리어 개발원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준 것에 감사 드리며 엑셀..

고지혈증 이야…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 항상 그랬던 푸른한 의원입니다. 새해를 맞이하면 항상 빠지지 않고 새우게가 되는 다이어트 계획! 올해는 꼭 운동해서 다이어트에 성공해야겠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금일은 건강을..

학점은행제 보육교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팀엔더 학습먼트 디아이 선생님입니다! 요즘은 대학에 진학하지 않았지만 너무 늦게 학력 업그레이드를 희망하시는 분들이 꽤 많아요 또 온라인으로 수업을 듣고, 따로 자격증 시험을 보..

고지혈증 증상과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열린 의원입니다잦은 외식과 잘못된 식연습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고지혈증, 최근들어 그 위험. 성이 커지고 있지만요. "선천적인 원인도 존재하지만 비만이나 당뇨, 스트레스나 술 등 후천적인..

[전문가의 세계 - 이명현의 별별 천문학](30)외계행성서 알아봐요 [내부링크]

외계행성 대기 시뮬레이션 > 미국 캘리 포니 매운 리프 데리바ー 사이드 캠퍼스의 에드워드 슈우이토 먼 박사 연구 팀은 지구에서 4.2광년 떨어진 센타우루스 자리 프로 크시마뵤루과 그 주위를 돌고 있프록시마 b..

질문하는 카페; 와~~ [내부링크]

요즘 맛집이라는 곳을 여기저기 다니는데 굳이 거기까지 가서 먹었어야 했다는 소견이 있었다.그저 그렇다 유명하다는 식당, 카페는 "맛이 싱겁다,,, 블로그도 믿을 수 없다"는 소견을 많이 했다.원래 그 동네에..

갑상선암보험 삼성화재 마이헬스파 볼까요 [내부링크]

갑상선 암 보험, 삼성 화재의 마이 헬스 파트의 집 대장 점막네 국제 대충 유사 엠 4천만원 > 안녕하세요~BO시험 ATOZ장 팀장입니다 대한민국인 3대 사망 원인은 암, 뇌, 심장과 관련된 병이 대부분입니다..

김건모 섭외 90년대 가요계를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항시 소개하고 줄 수 있는 사람은 곧 품절남이 될 것이며 90년도 대표 가수의 한명인 가수 김 곤모님을 소개하 테테로울 가지겟슴니다. > 가수 김건모님은, 국한에서 기네스 기록을 가지고 계신다고..

난이도"상" [미드] 조이 카운 ~처럼 [내부링크]

난이도 "상" [미드] 조이카운터, 텐빌드 룬 추천 및 공략법 > 사실 강력하기도 하지만, 그 이유 때문은 아닙니다. 캬락타ー하봉잉칸 개성이 스킬 모)일본의 결정도 크게 본 잉풍게 없고, 챔프와 소견하고 1위를 지..

편도결석치료 본인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목동 1이비인후과 의원이다. 편도결석은 특별한 치료가 필요없다 느끼시는 분도 많습니다만, 평소 목에 이물감 때문에 불편함을 느끼셨던 분이나, 심한 입냄새가 신경쓰여 검진을 진행했을 때..

아산 오십견초기증상 알 ~~ [내부링크]

> > > > 손목건막염 #요골신경통 #발뒤꿈치통통 #오른쪽발저통 # 발뒤꿈치디스크회복 # 허리디스크치료 #추명요법 # 허리디스크 약물치료 # 발뒤꿈치 건초염 #발뒤꿈치 아파 #발뒤꿈치 아파 #발뒤꿈치통 #발뒤꿈치..

항생제 부작용하나까요? 축농증때문에 봅시다 [내부링크]

원래 항생제를 먹으면 설사를 하지만 요즘은 설사를 하지 않는다.요즘 몸이 간지럽고 건조한가 싶어서 자주 바디로션을 바디로션을 바르는데 바디로션을 발라도 간지럽혀요.특히 밤이 더 가려워요. 두피도 조금 가..

철학자 '플라톤'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시인, 수학자, 천문학자이기도 한 철학자 플라톤. 금 1은 철학자'플라톤'의 명언에 대해서 포스트 합니다.플라톤은 소크라테스의 제자이며, 정의에 대해 절대 어쩔 수 없이 탐구한 사람이라고 합니다.널리..

갑상선암 항암치료와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 한 주의 시작에도 여러분과 함께하는 소람한방병원이다."건강이 있는 곳에 자유가 있다. 건강은 모든 자유 중에서 최고다. HF아미엘"의 말처럼, 여러분의 건강을 가장 소중히 여기는 것이 가장 중요한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