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maxman의 등록된 링크

 3dmaxma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7건입니다.

개그맨 이상준 오나미와 썸 밝혀지나? ㅋ [내부링크]

개그맨 이상준 오나미와 썸 밝혀지나? 맨날 코로나바이러스 소식만 전하다가 오늘은 웃음 지을 수 있는 밝은 소식이라 기쁩니다. 컬투쇼에 출연한 오나미가 개그맨 이상준에 대해서 언급을 하였습니다. 3월 6일에..

정정아 44세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출산 축하 [내부링크]

방송인이자 배우 정정아가 44세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네 번이나 아이를 갖는 것을 실패한 후에 3월 4일 오후 6시 43분에 드디어 아이를 출산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축하를 받고 있습니다.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도..

나대한 여자친구 누구? 논란이 되는이유 [내부링크]

나대한 여자친구 자가격리중 일본여행 충격 나대한 여자친구ㅣ 최민지도 똑같이 인스타그램을 폐쇄한 상태입니다. 생각 없이 국립발레단 출신 나 대안의 자가격리 중 해외여행을 가서 논란이 되자 여자친구도 같..

나대한과 여자친구 자가격리중 해외여행 논란 [내부링크]

나대한 여자친구 정말 생각이 없네요. 나대한도 여자 친구도 그렇고 정말 생각이 없는 거 같습니다. 나대한 이름이 정말 아깝습니다. 당신이 이름에 관대한이라는 단어를 넣어도 될만한 사람인지 자기 자신을 뒤..

전주 신천지 교회와 광양 코로나 확진자 발생 [내부링크]

전주 신천지 교회, 광양 코로나 확진자 발생 3월 2일 전주 신천지 교회 예배 참석하여 예배를 한 26세 여성이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이번에는 신천지 교회가 전주까지 손길을 빠졌네요.이 정도면 마수..

강릉 코로나 확진자 4명발생 여기도 신천지교회 관련자 [내부링크]

강릉 코로나 확진자 강릉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했습니다. 이젠 이렇게 작은 소도시에 도학 신자가 발생하네요. 물론 어제 여수 나 오산에도 발생해서 예측을 했었지만 점점 더 작은 지방소도시에도 코로나 확진자..

3d max 조명의 종류 [내부링크]

3d max에서 조명관리방법과 조명종류를 포스팅합니다. 조명이름주기 둘 이상의 사람이 사용하거나 편집 할 조명을 설치하는 경우 이름 지정이 두 배로 중요해집니다. 다른 사람들이 조명 디자인을 이해할 수 있거..

실내인테리어 조명역할 [내부링크]

실내인테리어 조명역할 우리의 조명 전술 요약 비전 시스템은 낮은 조명 수준을 최대한 활용하고 과도한 빛을 완화하도록 조정됩니다. 밝기는 주변 표면 간의 대비를 기반으로하는 주관적인 판단입니다. 인간은..

율천동과 여수 오산 코로나 확진자 발생 또 신천지교회.. [내부링크]

율천동과 여수 오산 코로나 확진자 발생 수원시 율천동에서 수원시 11번째 코로나 확진자가 나왔습니다. 예전에는 대한민국 전체가 11번째 정도였는데 이제는 한 도시에서 11명이나 나오네요. 우리나라 국적으로..

서울대 코로나 발생 기숙사 폐쇄 [내부링크]

서울대 코로나 발생 기숙사 폐쇄 서울대학교 기숙사에 코로나가 발생해서 때아닌 기숙사 일부가 폐쇄되었습니다. 관악구에서도 두 명이 발생하고 이제는 전국적으로 코로나 문제가 발생하는 거 같습니다. 정말..

3d max 툴 렌더링에서조명 [내부링크]

믿을만한 것들 만들기 컴퓨터 그래픽은 다양한 시각적 스타일로 렌더링 할 수 있습니다. 일부 프로젝트에는 실사 (사진으로 오인 될 수있는 이미지)가 필요한 반면, 다른 프로젝트는 다른 방식으로 양식화되거나..

건축환경과 조경 실내인테리어 [내부링크]

건축환경과 조경 실내인테리어 지형 지형이라는 단어는 고대 그리스어에서‘장소 쓰기’에 대한 것입니다. 그것은 땅의 흥망과 토양, 암석 및 건물에 의해 만들어진 자연적 및 인공적 특징을 말합니다. 보다 전통..

실내인테리어 마감 카펫 보관방법 [내부링크]

실내인테리어 마감 카펫 보관방법 카펫 보관 카펫과 관련 재료는 기후가 통제되는 건조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카펫을 토양, 먼지, 습기 및 기타 오염 물질로부터 보호하고 평평한 표면에 보관하십시오. 카펫 롤..

건축조경에서 식물종류와 지질과 물 [내부링크]

건축조경에서 식물종류와 지질과 물 땅 땅의 중요성은 우리가 그 땅에서 싸우는 양으로 측정 할 수 있습니다. 이웃의 단순한 분쟁에서부터 전면전까지, 토지에 대한 통제와 경계의 재 작성은 역사 전반에 걸친 권..

건축 실내인테리어 조경에서의 기후 [내부링크]

건축 실내인테리어 조경에서의 기후 20 세기 미국의 조경 건축가 AE Bye는 주로 현장에서 근무했습니다. 그는 일상의 계절 리듬을 이해하기 위해 단순히 풍경의 분위기를 보면서 몇 시간과 며칠을 보냈습니다. 그..

3d max 메인메뉴 [내부링크]

Autodesk 3d Max에서 새 파일 시작 Autodesk 3d Max에서 새 파일을 시작하려면 인터페이스의 왼쪽 상단에서 응용 프로그램 버튼을 선택하십시오. 응용 프로그램 메뉴가 표시됩니다. 그런 다음, 응용 프로그램 메..

19세기 건축 영국과아시아 조경 [내부링크]

영국 건축 조경 이탈리아와 프랑스는 16 세기와 17 세기에 걸쳐 훌륭한 정원을 만드는 데 분명히 지배적 이었으나 기하학적 스타일은 네덜란드, 스페인 등 많은 다른 유럽 국가에서 잘 작동했습니다. 이 기간 동..

근현대 건축 도시계획 조경 [내부링크]

근현대 건축 도시계획 조경 현대 도시 20 세기 내내 도시는 어지러운 속도로 만들어지고 재건되었으며, 그 표현은 다른 가치와 정치 시스템을 반영했습니다. 독재자와 권위주의 정부는 대규모 철거 및 건축 프로..

3d max 기초시작강좌 [내부링크]

Autodesk 3d Max 2016 Autodesk 3d Max는 Autodesk Inc.에서 개발 한 3D 모델링, 애니메이션, 렌더링, 동적 및 합성을위한 강력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게임 개발자, 시각 효과 아티스트, 건축가, 디자..

20세기 건축 인테리어양식 정원조경 [내부링크]

20세기 건축인테리어 양식에 대해 영국 제도 영국 제국은 실질적 제국의 지배와 마찬가지로 거대한 산업 기계를 운전하면서 부에 따라 풍요 로움을 풍요롭게하고 장식했습니다. 그러나 산업 혁명은 일부 지역이..

실내인테리어학원에서 안알려주는 디자인공부법 [내부링크]

실내인테리어학원에서 안알려주는 디자인공부법 디자인 정신 “본질 상 우리 모두는 디자이너입니다.”디자인 된 환경에서 조명을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하기 전에 디자인을 고려하는 방법과 아이..

중세시대 건축과 실내인테리어 [내부링크]

중세시대 건축과 실내인테리어에 대해 포스팅할까합니다. 중세 시대 중세 시대는 미신적 종교, 진영 파벌, 권위주의 세력이 진보의 속도와 억압 표현을 늦추기 위해 공모 한 기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이..

건축과 실내인테리어 그리고 조경배우기 [내부링크]

실내인테리어와 건축에 대해 포스팅을 합니다. 건축과 실내인테리어 그리고 조경배우기하시는분께 도움이 되시길... 서울 LG 화학 연구 센터 안뜰 김미영의이 안뜰은 디자인의 정밀함에서 명상적인 아름다움을 이..

실내인테리어 벽지 마감 배우기 [내부링크]

실내인테리어 벽지 마감 배우기 기본 벽지 앞서 논의한 바와 같이, 월 커버 표면은 일반적으로 가장 많은 소비자 관심을받는 반면, 배킹 또한 심각하게 고려해야한다. 백업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종이...

실내인테리어학원에서 배우는 마감재 [내부링크]

실내인테리어학원에서 배우는 마감재를 포스팅합니다. 표면 준비 좋은 설치의 비결은 표면 준비입니다. 설치 후 약간의 불일치가 확대되기 때문입니다. 여러 제조업체에서 유사한 제품을 생산합니다. 안감지는 호..

실내인테리어학원 마감재 배우기 [내부링크]

인테리어학원에서 가르쳐주는지 모르겠지만 마감재배우기 종류 벽지 질감에는 인쇄물 불균일성을 숨기는 엠보싱 용지가 포함됩니다. 그리고 grasscloths. 엠보싱 용지는 제조 공정 중에 질감이 감겨 있습니다. 양..

주우재 내안의 발라드 부르다 왜 울어... [내부링크]

배우 주우재가 그 동안 시청자들이 본 적이 없었던 노래실력으로 시청자들을 반하게 하였습니다. 케이블채널 엠넷 내 처음 방송되는 내 안의 발라드에 출연해서 발라드란 쟝르로 프로그램을 만든다는 것 자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