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minb의 등록된 링크

 3minb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7건입니다.

먼지다듬이 퇴치 놀라운 결과! [내부링크]

겨울철에 집안에 많이 생기는 벌레 중의 하나가 이 벌레라고 해요 자웅동체라서 혼자서도 번식을 하고 번식력도 강해서 순식간에 늘어난다고 하네요 특히 날씨가 추울때는 집안 환기를..

친구 집들이 선물 가장 반응 좋은 거 [내부링크]

친구 집들이 선물로 고민이신 분들을 위해 실용적이면서 반응 좋은 걸 알려드리려고 해요! 친한 친구가 최근에 결혼을 하고 새집으로 이사를 해서 집들이를 하게 됬어요 코로나에 5인..

신축입주청소 간단하게 한 노하우 [내부링크]

새집으로 이사를 할때까지 참 여러가지로 힘들었어요 특히 새집증후군에 신경을 많이 쓰다보니 여기저기 업체 비교하고 비용 비교하고... 신경이 많이 쓰이더라구요 꼭 새집증후군은 예..

새집냄새제거 저는 너무 쉬웠네요 [내부링크]

새집으로 이사를 하기전부터 가장 걱정했던게 새집냄새였어요 예전에 결혼전에 새집으로 이사를 하고 나서 새집냄새도 1년넘게 엄청 고생했던 기억이 있거든요 냄새에 예민한 편이라서 ..

옷 정전기없애는법 별 거 없었네요ㅋㅋ [내부링크]

겨울이 되고 옷 정전기없애는법으로 계속 고민이네요 정전기가 유난히 심한편이라서 빨래를 할때마다 섬유유연제를 잔뜩 부어서 하는데도 옷 정전기없애는법에 효과가 전혀 없더라구요 옷..

침대진드기제거 성공하고 싶다면... [내부링크]

최근에는 자다가도 가려워서 깨는경우가 많아졌어요 피부가 예민한 편이기도 하고 날씨가 습해서 그런가부다 했는데 긁으니까 점점 붓고 두드러기가 생기네요 병원에 가봤더니 침대진드기 ..

화장실냄새제거 알려주세요 좀ㅠㅠ [내부링크]

여름되고 비오면서부터 화장실에서 나는 냄새가 더 심해졌어요 왜 이러는걸까요ㅜㅜ 청소도 잘 하는 편인데 자꾸 냄새가 나요 배수구에서 올라오는 냄새도 나지만 화장실 자체에서 냄새가 ..

새집증후군제거방법 실제후기(긴글주의) [내부링크]

새집으로 이사하자마자 새집증후군때문에 얼마나 고생했는지 몰라요 새집에들어갈때 미리 예방을 하고 이사를 해야 된다고 들었는데 저는 그냥 입주를 했거든요 그랬더니 새집증후군 두드러기..

가정용 에어컨 탈취제 이거 대박인듯.. [내부링크]

에어컨에서 냄새가 날때 보통 어떻게들 하세요? 가정용 에어컨 탈취제 고민하다가 저는 이 피톤치드 스프레이를 사용하고 있는데 생각보다 효과가 괜찮더라구요 피톤치드 스프레이를 사용하..

새집냄새제거 꼭 해야 되는 이유 [내부링크]

최근에 새집으로 이사를 하게됬어요 새집냄새 때문에 힘들긴 했지만 지금은 하루하루 행복하게 지내요 시간도 참 빠르네요~ 이사오자마자 처음에는 새집냄새로 힘들었어요 그래서 새집냄새제거 하..

공기정화화분 효과 있을까 알아봤음 [내부링크]

요즘 미세먼지 때문에도 그렇고 더워서 계속 에어컨을 틀다보니 환기를 자주 못해서 집안 공기가 너무 안좋은것 같아요 그래서 집안 공기정화를 위해서 공기정화화분을 사봤는데 효과를 잘 ..

매트리스소독 셀프가 더 좋은이유 [내부링크]

매트리스에는 눈에는 안보이지만 세균이나 진드기가 많다는거 알고 계시죠? 매트리스는 한번 사면 자주 바꾸는게 아니라 오래 쓰고는 하잖아요 그런데 세탁은 하지 못하니까 세균이나 진드..

초파리 없애는법 완전 놀랬던게... [내부링크]

벌레를 정말 싫어하는 저는 최근에 화장실에서 생긴 초파리 때문에 초파리 없애는법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어요 초파리 없애는법에 대해서 고민만 하다가 인터넷에서 편백수로 퇴치..

페인트냄새제거 미루면 안되는이유 [내부링크]

최근에 집인테리어를 다시 하게되면서 페인트칠을 하게 됬어요 이사올때부터 마음에 안들었었는데 제 마음대로 하니까 좋더라구요 꼼꼼히 페인트칠을 하고 난뒤에 페인트냄새가 날수도 있다는 생..

새가구냄새제거 이게 제일 직빵이었어요ㅋ [내부링크]

얼마전 이사를 했어요 이사를 하면서 새가구를 몇개 샀는데 새가구냄새 때문에 머리가 아팠네요 생각보다 새가구에서 냄새가 많이 나더라구요 새가구 문을 열고 환기를 해도 새가구냄새제..

권연벌레 퇴치법 이렇게 끝장냈어요! [내부링크]

혹시 권연벌레라고 아시나요? 최근이 저희집에 갑자기 권연벌레가 생겨서 고생했거든요 다행히도 독한 약안쓰고 쉽게 권연벌레 퇴치법을 할수가 있었어요 그래서 약안쓰고 어떻게 권연벌레..

화장실 날벌레 드디어 이별했어요! [내부링크]

화장실 날벌레로 스트레스 이신 분들께 희소식을 가져왔어요!! 여름마다 화장실 날벌레로 저도 짜증이 엄청 났었는데 드디어 이번에 완벽하게 이별했네요 앞으로로 집안의 벌레들로 스트레스..

빨래 쉰내 제거 꼭 알아야 할점!! [내부링크]

여름철에 빨래 관리가 정말 힘드네요ㅜㅜ 하루이틀도 아니고 비가 많이 오니까 빨래에서 자꾸 쉰내가 나는 경우가 있어요 그럴때마다 빨래 쉰내 제거 하려고 섬유유연제를 더 많이 넣었..

빨래 냄새 제거하는데 효과적이네요! [내부링크]

빨래에서 냄새가 날때.. 어떻게들 하세요? 냄새가 한번 나기 시작하면 세탁을 해도 냄새가 잘 안없어져서 빨래 냄새 제거가 항상 문제더라구요 특히 여름내내 습하고 꿉꿉한 날씨탓에 빨래 냄..

벽걸이에어컨냄새없애는방법 확실한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이 그새 많이 더워졌어요. 그래서 요즘 에어컨을 틀고 있는데 곰팡이 향이 나더라고요. 그래서 얼른 벽걸이에어컨냄새없애는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청소해야 된다고만 해서 ..

에어컨탈취제사용법 벌써 때가?? [내부링크]

이제 너무 더우니깐 집에서 에어컨 잘 틀게되거든요. 근데 에어컨 틀때마다 문제가 있더군요…에어컨탈취제사용법이 시급하더라고요. 원래 뭐 크게 신경을 안쓰는것도 아니지만 유달리 최근에..

가정용 에어컨냄새제거 편백수로 해결 완료! [내부링크]

날씨가 점점 더워지다 보니 선풍기를 슬슬 꺼내야 하나하는 생각도 들게 됩니다. 이럴 때 에어컨청소를 해주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인데 에어컨 청소를 하려고하니 힘든 부분도 있고 더불어..

침대 진드기 제거 저만의 노하우 공유할게요! [내부링크]

요즘 날씨가 점점 건조해져서 피부가 가렵다고만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었어요ㅜ 침대 진드기 때문이었더라구요 자다가도 깨서 긁느라 바빴거든요 대체 왜이러는건가 걱정했는데 지인이 침대진드기..

[정보홍보]먼지다듬이 퇴치 셀프로 성공했던 사례 [내부링크]

여름만 되면 벌레가 자꾸 생기네요 이번 여름에는 먼지다듬이가 생겨서 진짜 미칠지경이었어요!! 처음에는 한두마리가 보이더니 며칠지나니까 잔뜩보이더라구요 완전 골치가 아파서 먼지다듬이에..

빨래 냄새 제거 이거 괜찮네요^^ [내부링크]

여름철 빨래 냄새 제거.. 생각보다 정말 스트레스더라구요 비가 많이 오고 날이 습하니까 세탁을 해도 자꾸 퀴퀴한 냄새가 나서 빨래 냄새 제거를 해야겠더라구요 작년에도 유용하게 썼던 방..

[정보홍보]권연벌레 퇴치법 하다 물려버린 사건 [내부링크]

권연벌레가 뭔지도 모르던 제가 최근들어 권연벌레에 계속 물려보니 권연벌레 퇴치법이 중요하다는걸 알게됬어요 정말 미치겠더라구요ㅜㅜ 저 뿐만 아니라 아이도 물어버리니 나중에는 화딱지가 나..

화장실 벌레 쉽게 퇴치한 비결 [내부링크]

9월이 되었는데도 날씨는 계속 덥네요ㅠㅠ 그래도 장마가 길었고 비가 많이 와서 작년보다는 덜 더웠던 기분이에요 비가 많이 오고 날이 습하니까 집안에는 벌레가 더 생기나봐요 최근에 집..

에어컨필터청소 이걸로도 가능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기에 앞서 날 잡고 에어컨필터청소를 실시했어요. 여름에 꼭 필요한 필수 아이템인 에어컨이라서 미리미리 준비해두지 않으면 결국 나만 손해더라구요. 에어..

다이소화장실방향제 써보셨어요? [내부링크]

다이소화장실방향제 써보신분 계세요? 저희집은 오래된 빌라라그런지 화장실에서 계속 냄새가 올라와서 창문을 항상 열어놓거나 다이소화장실방향제를 늘 변기위에 올려두는데 가끔은 방향제향이 냄..

가죽소파냄새제거 이거 신기했던게;;;; [내부링크]

제가 얼마전에 결혼을 하게 됬어요 신혼집이 새집이라서 새집냄새도 많이 나고 새가구를 들이면서 소파도 새제품이라서 냄새가 많이 나더라구요 새집냄새에 가죽소파냄새까지... 머리가 지끈거..

먼지다듬이없애는방법 알고보면 ..ㅠㅠ;;;; [내부링크]

먼지다듬이없애는방법이 저는 멀리 있다던가 어렵다던가 할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먼지다듬이없애는방법이 가깝고 은근 많이들 보시는 것들에서 먼지다듬이없애는방법이 나오더라고요 일단 먼지다듬..

화장실디퓨저 지린내 하루만에 없애기~ [내부링크]

날이 점점 따뜻해지면서 화장실에서 점점 냄새가 나는것 같아요 저희집 건물이 좀 오래된 건물이라서 화장실에 냄새가 좀 나거든요 아무리 청소를 자주 한다고 해도 지린내가 어디선가 ..

좀벌레 퇴치기 완전 놀랬던게;;;; [내부링크]

얼마전에 옷장을 정리하다가 옷에서 좀벌레가 뚝 떨어지는걸 보게됬어요~ 어찌나 놀랬던지 기겁을 했네요 징그럽게 생겨서는 도망도 엄청 빨라요 좀벌레를 한번 보고 나니까 옷정리를 못하..

매트리스세탁 걱정없어요~ [내부링크]

최근에 이사를 하고 난 이후부터 침대에 누우면 피부에 발진이 일어나더라고요. 분명히 청소를 해주고 이불까지 깨끗하게 세탁을 해줬는데도 그래서 도대체 무엇때문인지 한침을 고민을 하다가..

곰팡이냄새제거 좋다는거 다 해봤는데 결국............ [내부링크]

저희집은 베란다를 터서 그런지 집안에 결로가 굉장히 심해요 집에 습기도많고 곰팡이가 잘슬어 늘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외적으로 안좋게 보이는 부분도 있지만 건강부분에서도 굉장히 안좋으니..

매트리스 살균소독 했어요 진짜 ㅠㅠ;;;; [내부링크]

얼마전에 제가 매트리스 바꾸고나서 부터 갑자기 막 두드러기가 나면서 놀랬거든요.. 정말 이런적이 없었고 전에 쓰던 매트리스도 이러지 않았어요… 그래서 다급하게 뭔가해서 보니 매트리스..

피톤치드 살균소독 효과 확실히 이젠 ㅠㅠ;;; [내부링크]

요즘에 피톤치드 살균소독 효과 이야기가 많더라고요 저도 안그래도 피톤치드 살균소독 효과 본적도 많고 지금도 많이 사용하고 있어서 주변에 이야기 하고 써보라고 하는데 진짜 반갑더라구..

베이크아웃방법 알고하세요? [내부링크]

베이크아웃방법 다들 아시나요? 저도 처음에는 베이크아웃방법 생각도 안하고 관리도 안하고 있었는데 요즘에는 베이크아웃방법들 알아두면 쓸만하다면서 많이들 알아두더라구요~ 혹시나 해서 베..

셀프새집증후군 어렵다고 생각했는뎅... [내부링크]

새집에 오고나서 요즘에 꼭 해주는게 있답니다! 바로 셀프새집증후군 관리인데요. 보통 주변에서는 음? 셀프새집증후군이 뭔데? 왜 관리해야하지? 셀프새집증후군 관리는 어떤식으로 하는데 라..

자취방에서 냄새 이렇게 제거하니깐~ [내부링크]

요즘에 자취방에서 냄새가 나서 .. 골치가 너무 아프더라구요 그래서 손쉽게 집에서도 누구나 할 수 있는 자취방에서 냄새제거 하는 방법들을 몇가지 알아보았답니다 일단 자취방에서 냄새를..

핸드세니타이저겔이랑 함께 쓰니깐.. [내부링크]

핸드세니타이저겔을 사용하고 있긴 하지만 손소독에요 그래도 여전히 집안 전체 소독하기에는 핸드세니타이저겔 같은걸로는 어림도 없죠 ㅎㅎ 그래서 이번에 핸드세니타이저겔이랑 함께 사용할만..

코로나바이러스 가슴통증 혹시나 해서 관리를.. [내부링크]

요즘에 난리도 아니잖아요.. 이렇게 난리통인 와중에 남편이 요즘에 가슴이 아프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안그래도 기관지도 약하고 하는데 혹시라도 이거때문인지.. 소독을 자주하기에는 너무건강..

네이처리퍼블릭 손소독제 이거랑 찰떡~ [내부링크]

손소독이 워낙 중요하다보니깐 요즘에는 네이처리퍼블릭 손소독제 하나 사서 가지고 다니고있거든요. 물론 집에서도 네이처리퍼블릭 손소독제 사용하곤 있기는 한데.. 이게 다른곳 소독도 문제..

한살림살균수 이거랑 함께 사용중인데요 [내부링크]

주방이 더럽거나 아니면  아이들 장난감은 어떤식으로 관리를 해야하나 이런저런 고민이 될때가 있잖아요? 저도 이런 분류중 하나인데요… 이번에 보니깐 한살림살균수라고 해서 살균수를 많..

한경희살균수랑 이거랑 딱. [내부링크]

요즘에는 다들 살균수라고 해서 많이들 사용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이번에 한경희살균수 하나 구매해서 사용하고있답니다!. 나쁘지 않았어요. 근 한달넘짓 사용한듯 한데요. 그렇지만 어디..

베베숲 손소독제 못구하신분들 보세요! [내부링크]

베베숲 손소독제 쓰시던분들 혹시 최근에 구하신적 있나요? 저는 베베숲 손소독제를 꾸준히 썼었는데 최근에 계속 품절이더라구요 어떻에 해야되나 걱정했는데 다행히도 베베숲 손소독제 대..

약국 휴대용 손소독제 못구해도 안심이네요~ [내부링크]

약국 휴대용 손소독제 구하려고 몇군데 돌아다녀봤는데 역시 헛수고 였어요 얼마전까지 약국 휴대용 손소독제를 사서 쓰고 있었는데 마침 다 써서 가봤거든요 그런데 이제는 약국 휴대용..

쿠쿠살균수 나쁘지는 않은데요? [내부링크]

요즘 전기분해 살균수라고 많이들 들어보셨죠? 제 주위에서도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이번에 너무 궁금하고 그래서 알아보니깐 많은분들이 쿠쿠살균수 사용하고 계시..

옷살균스프레이 곰팡이제거도 굿~ [내부링크]

요즘 옷살균스프레이 다들 많이 사용하시더라구요 인터넷에 검색해봐도 심심찮게 검색에 뜨기도 하구요 ㅎㅎ 그래서 저도 이번기회에 한번 옷살균스프레이 하나 구매해서 사용해볼까해서 알아보..

피톤치드 살균효과로 예방하기.. [내부링크]

요즘에 살균효과있는거 엄청 찾아서 다니시잖아요 저도 그러고있는데요 안그래도 코로나에 감기에 독감에 주변에 아주 살벌한데.. 걱정되는것도 많고요.. 그래서 저도 이것저것 소독약도 찾아다..

다이소 휴대용 손소독제 함께 사용하는데.. [내부링크]

요즘에 아무래도 휴대용 손소독제 많이 부족하시지요 그래서 저도 급한대로 다이소 휴대용 손소독제 사용하면서 다니는데 그래도 이거라도 있어서 얼마나 다행인지 싶기도해요.. 그래도 다이소..

새집증후군두드러기 증상일때!! [내부링크]

진짜 제가 한 두달전에 새집증후군두드러기 증상때문에 엄청 고생을 했답니다 진자 이렇게 고생해본적도 없는데 새집증후군두드러기 증상 그래도요즘에는 많이 죽었어요 ㅠㅠ.. 주변에서도 어떤..

약국 휴대용 손소독제 쉽게 구했어요! [내부링크]

약국 휴대용 손소독제 때문에 난리네요... 요즘 신종 코로나 때문에 다들 걱정 많으시죠 아이 방학인데 외출도 못하고 집에만 박혀서 답답하고 힘드네요 이제... 외출은 못하고 있어도 아..

랄라블라 휴대용 손소독제 이렇게 구했어요!! [내부링크]

랄라블라 휴대용 손소독제 찾으시는 분들 꽤 많으시죠? 휴대용 손소독제 찾느라 한동안 고생하다가 랄라블라 휴대용 손소독제를 겨우 구했네요 신종코로나때문에 마스크나 손소독제 없으면 외..

알러지케어이불세트 사고나서는.. [내부링크]

제가 은근 집에서 알러지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알러지케어이불세트 사서 관리를 하고있는데 괜찮더라고요. 저는 처음에 뭐 알러지케어이불세트 산다고해서 얼마나 관리가될까 생각했는데 은근 ..

손소독 세니타이저겔 겸해서.. [내부링크]

최근에 손소독을 해야하니깐 어렵사리 손소독 세니타이저겔 하나 구매해서 사용을 하고 있답니다 그래도 다행이 밖에서는 이런 손소독 세니타이저겔로 하고있기는 한데… 집에서의 관리가 문제..

생활공작소 휴대용 손소독제 사용하면서 쓰면! [내부링크]

이번에 생활공작소 휴대용 손소독제 간신히 구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참 이거말고도 집안에서 쓸게 별로 없더라고요 .. 코로나 바이러스야 손씻고 마스크 쓰면 좋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혹시..

휴대용 살균제 스프레이 쓰면서 쓰기는.. [내부링크]

이번에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다들 마스크나 휴대용 살균제 스프레이 등… 이런거 구매하시느냐고 난리도 아니시죠? 저도 안그래도 얼마전에 이곳저곳 돌아다녔는데 거의 없거나 품절이거나 ..

메디록스 베이비 살균소독제 쓰다 갈아탄 이유가... [내부링크]

아기가 아직 어리기도 하고 면역력이 한창 약할때라서 살균소독제를 계속 사용하고 있었어요 아기가 6개월이 되면 엄마 뱃속부터 가지고 있던 면역력이 다 떨어진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

아기 살균소독제 저만 알기 아까워서;; [내부링크]

막내가 태어난지 벌써 6개월이 됬어요 참 시간이 빠르더라구요 이제는 혼자 기어다니기도 하고 잘 웃기도 하는데 너무 빨리 크는것같아 좀 아쉬울정도에요~ 기어다니면서 손에 집히는 모..

뿌리는 살균소독제 추천..뭐가있을까 했죠 [내부링크]

요즘 독감이나 감기 거기에 코로나바이러스까지해서 다들 난리잖아요? 그래서 저도 소독제를 찾거나 혹은 마스크쓰거나 하고있답니다 소독제는 특히 요즘에 난리도 아니더라고요 금방 동나기도 ..

비앤비 제균티슈 아기위해 쓰고있지만 [내부링크]

아이들 감기나 독감 유행으로 인해서 걱정도 많은데 엎친데 덮친격으로 요즘에 코로나 바이러스로도 말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비앤비 제균티슈로 아기나 아이들 관리를 해주고있답니다 나름..

침대진드기제거 천연소독제 스프레이 썼는데ㅠㅠ 대박.. [내부링크]

하루이틀도 아니고 침대진드기때문에 진짜 미칠뻔했네요~ 저는 처음에 개털알레르기인줄 알고 키우는 강아지도 멀리하고 목욕도 못시켰는데 알고보니 침대진드기 증상이더라구요 어쩐지 자고..

살균소독제 나 살균에는 이런게한번.. [내부링크]

감기나 독감등이 요즘 많이 유행이잖아요 그만큼 사람들이 소독이니 살균이니 하면서 많이들 따지고 찾는듯해요 저도 그래서 살균소독제 찾고 집안도 청소도 하고 요즘 관리를 많이 하고 있..

집먼지진드기알레르기 완전 충격적인게ㅠㅠ [내부링크]

날씨가 추워서 그런건지 건조해서 그런건지 요즘에 몸이 막 가렵더라구요 이유없이 자꾸 가렵고 두드러기가 생겨서 건조한 날씨탓인가 생각했더니 그게아니었어요 집먼지진드기알레르기 더라..

새가구냄새없애는법하고 침대매트리스 살균~ [내부링크]

새가구에서 나는 특유의 냄새가 건강에도 엄청 안좋다는거 혹시 아시나요? 저는 원래 몰랐는데 최근에 새가구냄새없애는법 때문에 여러가지로 알아보다가 알게됬어요 새가구에서는 발암물질..

자동차실내냄새제거 이제 편백수로~! [내부링크]

차량냄새 어떤 차든 타게되면 특유의 냄새가 나기 마련이죠. 새차면 새차 냄새가 심하게 나고 또 오래된 차는 각종 에어컨이며 여러가지 찌든 냄새 때문에 힘드셨던 분들 많으실 거예요. 저또..

셀프입주청소, 이것만 있으면 해결! [내부링크]

최근에 이사하게 된 집이 건축한 지 얼마 안 된 곳이라서 들어가기 전부터 셀프입주청소를 어떻게 해야 하나 정말 고민이 많이 되었어요. 새집증후군이 있으면 어떻게 하나 싶기도 하고,..

차량 담배냄새 제거법 금방되서 대박~ [내부링크]

혹시 차에서 담배냄새 안없어질때 차량 담배냄새 제거법 해본적 있으신가요? 저는 워낙 담배를 많이 피워서 차안에서 항상 담배냄새가 나는데 여자친구가 싫어해서 고민이었거든요 담배냄새..

화장실 담배냄새 없애는방법 이게 제일 강력해요~! [내부링크]

남편이 그렇게 끊어라 끊어라 말을 해도 금연하겠다 하겠다 말을 해도 끊지 못하는 그야말로 골초 중의 왕 꼴초랍니다. 집에 담배를 피우는 사람이 있다면 크게 통감을 하시겠지만 화장실 ..

집안 담배냄새 없애는 방법 냄새안섞이고 빨리빼는방법 !! [내부링크]

남편이 담배를 많이 피우는편이라 그런지 퇴근하고 들어오면 옷에서 담배냄새가 항상 많이 나더라구요 남편 나름대로 집안 담배냄새 없애는 방법 하고 들어온다고 방향제도 뿌려보고 편의점도..

고양이오줌냄새제거 탁월하게 해결~! [내부링크]

고양이를 키우는 게 오랜 꿈이라 드디어 냥이를 입양해 키우게 되었어요. 하지만 관건이 있었으니 바로 고양이오줌냄새제거였는데요. 이게 찌린내가 정말 장난이 아니더라고요. 털에서 나는 냄..

새집 냄새 없애는 법 편백수로 간편하게~ [내부링크]

자취하면서 계약이 끝나면 여기저기 돌아다니기도 참 많이 돌아다녔는데 드디어 정착할 만한 곳을 찾게 되었어요. 새로 지어진 오피스텔에 혼자 살기에도 좋은 크기여서 망설임 없이 계약하고..

페브리즈 차량용 방향제 죽을것같아요 [내부링크]

페브리즈 차량용 방향제 죽을것같아요 징짜 ㅠ 요번엔 새차한대 뽑았죠 근데근데 신차냄새땜에 막 올라와서 죽곘어요. 다들 첨엔 원래 그렇다며 참으래요 방향제 달면 괜찮을 거래요 겨울이라..

페브리즈맨 리필 사려다가 [내부링크]

페브리즈맨 리필 사려다가 여러분은 섬유탈취제 어떤거 쓰고 계시나요? 요즘은 여러회사에서도 나오고 외국에서 수입브랜드도 많이 들어오더라구요. 향이 강한 제품도 있고 기능이 많은것 도 있..

신발 냄새 없애는 방법 냄새제거 확실한 꿀팁~ [내부링크]

발에 땀이 많은 분들은 아실거에요 여름이나 겨울이나 발냄새는 심하게 나네요 겨울에는 신발도 두꺼워지니까 더 냄새가 심하게 나는것 같아요 그래서 신발 냄새 없애는 방법을 자주 사..

차량담배냄새제거방법 간단하게 해결했어요 [내부링크]

차에서도 담배피우는 분들계시죠 그래서 차량담배냄새제거방법 해줘야하고 그냥 냅두기만 하면, 분명 차에 남아서 머리도아프고 옷에 남기고 하잖아요. 물론 저도 안해본건 아니랍니다 차량담배냄..

좀벌레 생기는 이유 + 퇴치법 공유 [내부링크]

좀벌레 생기는 이유 + 퇴치법 공유 좀벌레퇴치법 때문에 진짜 고민이 많이 됬네요~ 집이 습해서 그런지 자꾸 좀벌레가 생기는거에요 그래서 좀벌레퇴치법을 고민하다가 좀벌레 퇴치약을 샀..

신발 발냄새 제거법 관리는 필수죠 [내부링크]

요즘에는 신발 발냄새 제거법을 열심히 해주고있답니다. 얼마전에 밥먹으러 갔다가 조금 민망했거든요.. 진짜 어찌나 민망하든지 신발 발냄새 제거법을 해야겠다 싶었어요 겨울이라서 그렇게 ..

옷장 방향제 발암물질이래요 ㅠ [내부링크]

ㅜㅜ 몰랐는데 옷장 방향제 발암물질이라는걸 뒤늦게 알게되었어요 ㅠㅜㅠ 매번 옷장 방향제냄새때문에 머리아퍼서.... 좀벌레때문에 넣어놓긴 했는데 걱정이긴했거든요 이번에 옷장 방향제 발암물질이라..

다이소방향제 사지말고 편백수원액 해결~! [내부링크]

저렴한 가격에 생활에 필요한 것들이 많아서 또 우리집에서 걸어서 3분정도면 도착하니까 정말 슈퍼만큼이나 자주 가는 곳이 다이소인데 처음에는 품질도 꽤 괜찮다고 생각했는데요. 이제는 가..

옷쉰내제거 진짜 대박 놀란게;; [내부링크]

옷에서 쉰내가 날때마다 진짜 난감하네요~ 특히 아침에 출근할때 버스에 타면 사람도 많아서 눈치가 보이더라고요 언제부턴가 옷에서 자꾸 쉰내가 나서 섬유유연제도 바꾸도 신경써서 세탁..

옷장냄새제거 피톤치드로 싹 잡았어요 [내부링크]

이번에 안방에 붙박이장을 진짜 큰 맘 먹고 맞춤제작까지 해서 한쪽 벽에 들였거든요. 처음에는 그냥 무지 좋기만 했는데 새 옷장이라서 그런지 쎄하게 독한 냄새도 너무 많이 나고 옷에서..

집안 탄냄새 없애는방법 이렇게 쉬운 방법이있을줄은.... [내부링크]

새집으로 이사온지 얼마되지도 않았는데 집태워먹을뻔.......;;; 가스불에 찌개를 잠깐 올려놓고 잠들었지 뭐에요;;; 조기 치매가 오는건지..요즘들어 너무 자꾸 깜빡깜빡해서 저도 놀랠정도인데.....

새집냄새제거 쉽네요~ [내부링크]

새집냄새제거를 요즘엔 확실하게 해야겠더라고요.. 저는 새집냄새야 뭐 날수도있지 새집에 냄새나는게 유별난가? 라고 생각을 햇었는데 새집냄새가 무려 새집증후군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사실을 ..

편백수 효능 + 사용법(솔직후기) [내부링크]

 편백수스프레이 요즘 인기가 많아서 저도 한번 집에서 써봤는데 이거 괜찮더라고요 지금도 유용하게 쓰고 있어요 처음에 집 이사하고냄새가 많이 나서 알아보다가 카페에서 어떤분이 추천을..

실내공기정화식물 버리고 피톤치드로 대체~! [내부링크]

집안에 머무면서 환기 한 번 시키는 것이 왜이렇게도 귀찮고 힘들고 여유가 없는건지 기억났다 싶어서 열려고 하면 뿌연 하늘이라 황급하게 휴대폰 쳐다보면 미세먼지가 나쁘고 화창하다 싶으..

편백나무방향제 건강하게 지켜줘요. [내부링크]

편백나무는 소나무의 5배에 달하는 피톤치드를 발산한다죠. 이 피톤치드는 한 곳에 뿌리를 내리고 사는 식물이 병해충이 다가오면 도망갈 수 없으니까 이들을 쫓아내고자 분비하는 물질이라고..

이불 진드기 제거 진드기 진짜 미칠뻔했던ㅠㅠ [내부링크]

혹시 이불 진드기 제거 때문에 스트레스 받으셨던 분들 저말고도 계신가요?;; 갑자기 요즘들어 이불과 접촉하거나 자고 일어나면 몸이 가렵고 피부트러블이 생겨서 얼마나 스트레스였는지 몰라요 단순..

새차냄새제거방법 이거 저만 몰랐을까요?;; [내부링크]

최근에 제가 새차를 뽑았는데 한동안 냄새에 엄청 시달렸어요 새차에서 나는 냄새가 차를 샀을때는 더 심해질거라고 생각도 못했는데 점점 더 심해지는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빨리 새차냄새..

에어컨 곰팡이 냄새 제거 효과 빠르네.. [내부링크]

에어컨 곰팡이 냄새 제거를 직접 해보고 나니 정말 별거 아니더라구요~ 괜히 몇년동안 자동차 에어컨냄새 때문에 스트레스만 받았나봐요;;; 매년 에어컨 킬때마다 곰팡이냄새가 나다가 식..

먼지다듬이퇴치법 아쉬운거 없이.. [내부링크]

먼지다듬이퇴치법이나 관리를 하시는 분들이 요즘에 많더라고요 저도 한 두달 전에는 먼지다듬이퇴치법이나 관리에 엄청 신경을 쓰고 다녔어요. 제가 오죽 먼지다듬이퇴치법 하는데 귀찮고 힘들었는..

먼지다듬이 없애는 방법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ㅠㅠㅠ [내부링크]

요 근례에 먼지 다듬이 없애는 방법을 했답니다 저는 처음에 먼지다듬이가 뭔지도 몰랐어요 ㅋㅋ 그러다가 이사온지 얼마 지나지도 않았는데 왠 창틀이랑 문제 벌레들이 득실득실해서 알아보니 먼지..

좀벌레퇴치법 사려는분 이건 알고사세요ㅠㅠ [내부링크]

보통 집안에 벌레가 생기면 살충제나 벌레퇴치제 쓰시잖아요 저도 집안에 요즘 좀벌레가 생겨서 고민하다가 약을 사서 쳤거든요 집안에 약 다 뿌리면서 며칠을 써봤는데 별 효과가 없는..

포름알데히드제거방법 완전 충격적이었던게ㅠ [내부링크]

새집에서 나오는 포름알데히드가 인체에 얼마나 해로운 유해물질인지 혹시 아시나요? 눈에는 보이지 않는 발암물질인 포름알데히드는 새집에서 매일 나온다고 해요 건축자재나, 바닥재, 마..

새집증후군 없애는방법 보일러비 아꼈어요~ [내부링크]

새집으로 이사를 얼마 안남기고 새집증후군에 대해서 이것저것 많이 알아봤어요 새집에서 나오는 유해물질이 건강에 해로워서 새집증후군을 일으킨다고 하는데 새집의 전체에서 다 나온다고 ..

빨래냄새없애는법 피톤치드로 간편하게!~ [내부링크]

한창 무더운 여름엔 땀을 흘리느라 바쁘지만 그래도 선선한 가을보다 좋은 게 하나 있어요. 바로 빨래를 걸자마자 금방 마른다는 거죠. 안 그래도 9월에 접어들자마자 계속 비가 와서 베란..

집진드기물린자국? 이제 안생기네요;; [내부링크]

집진드기 때문에 진짜 고생했네요ㅠㅠ 갑자기 집진드기가 자꾸 생겨서 집진드기 알레르기까지 생기고 몸이 막 가렵더니 집진드기물린자국도 생겨서 잠을 자는것 자체가 괴로울 정도였어요 침대와 이불 ..

새집증후군 없애는방법 저만 몰랐던 걸까요 이거? [내부링크]

새아파트로 이사하면 생길수있다는 아파트새집증후군... 제 주변에 지인들도 새아파트로 이사를 하고 두드러기와 두통으로 엄청 고생하더라구요 저도 이번에 새 아파트로 이사를 했는데 너..

먼지다듬이벌레 하시려면 꼭 보세요ㅠㅠ [내부링크]

이놈의 집은 이사온지 얼마 지나지도 않았는데 어찌나 그리 벌레가 많든지.. 먼지다듬이벌레 퇴치하는데 얼마나 힘들엇는지 몰라요 ㅠㅠ 먼지다듬이벌레 다들 아시죠? 유독 이사오고나서 먼지다..

샤프란케어 피톤치드 섬유탈취제가 더 좋아~! [내부링크]

흔히 페브리즈로 제일 잘 알려진 옷에 뿌리는 탈취제는 우리나라에서 판매되는 것들이 유명한 회사 몇몇과 함께 몇가지가 있어요. 페브리즈, 샤프란케어가 가장 대표적인 섬유탈취제가 아닐까 싶..

신발탈취제 방향제로 안됬는데 이건 대박;; [내부링크]

저희집 신발장에서는 왜이렇게 악취가 심하게 나는지 모르겠어요ㅠㅠ 식구가 많기는 하지만 운동화는 세탁도 자주하고 신발탈취제로 수시로 뿌리고 있는데 점점 더 냄새가 심해지는것 같더라..

피톤치드스프레이 진실 사용했더니 신기한게;;; [내부링크]

피톤치드스프레이진실! 처음 써봤는데 왜들 그렇게 피톤치드스프레이가 좋다는지 알겠더라구요 피톤치드스프레이 진실~ 곧 편백나무 스프레이와 같은 건데 저는 새집증후군 예방하느라고 써봤거든요..

옷곰팡이냄새없애는법 이건 아무도 모르실듯;; [내부링크]

저희집에 습기가 좀 많은 편이에요 그래서 가끔 곰팡이가 보이긴 하거든요 옷장에도 제습제를 넣어놓고 수시로 확인하곤 하는데 제습제를 사야지 해놓고 잊어버렸더니 옷에 곰팡이가 피었나봐요..

옷담배냄새제거에는 피톤치드원액이.. [내부링크]

최근에 춥다고 집에서 담배를 피우는 덕에 아주그냥 담배냄새가 옷 이곳저곳에 많이 남더라구요. 그래서 옷담배냄새제거를 하기 위해서 정말 많은걸 알아보고 다녔어요. 물론 빨래가 제일 효..

새집증후군없애는방법 이건 진짜 모르실듯.. [내부링크]

새집증후군없애는방법 다들 알고 계신가요? 새집에 들어가게 되면 저는 꼭! 알면 좋을게 새집증후군없애는방법 이라고 생각해요. 아무래도 요즘에 새집증후군은 각자 셀프로 해야하기도하고.. 새집증후군..

화장실냄새없애는방법 고생 끝~ [내부링크]

화장실냄새없애는방법  은근 귀찮지요 .. 저도 주말이 되면 늘 화장실냄새없애는방법 하겠다고 청소하고 이리저리 분주한데 그때마다 화장실냄새없애는방법은 귀찮고… 늘 락스에 의존 방향제에..

새차냄새제거방법 하실꺼면 꼭보세요~ [내부링크]

새차를 처음 사고 나서 새차냄새제거방법 때문에 고생을 했어요 새차냄새가 이렇게 심할거라는건 전혀 생각을 못했는데 생각보다 새차에서 나는 냄새가 심각하더라고요 새차냄새때문에 고민..

탄냄새없애는법 편백나무원액 썼더니... 대박;; [내부링크]

탄냄새없애는법 할때 진짜 좋은 방법을 알게되서 공유해드리려고 해요~ 제가 아이를 낳고 난 뒤부터 건망증이 너무 심해져서 냄비를 자주 태워먹거든요 밤새 몇번씩 수유하고 낮에는 꾸벅꾸벅..

집안곰팡이냄새없애는법 했더니 신기했던;; [내부링크]

집안 여기저기서 자꾸 올라오는 곰팡이냄새가 심해지니까 괴롭더라고요;; 여름에 비가 워낙 많이 와서 곰팡이가 집안 군데군데 많이 피었는데 곰팡이를 제거하고 나니까 냄새가 남더라고요 ..

올리브영 신발냄새 탈취제 사시려면 꼭 보세요ㅠㅠ [내부링크]

제가 워낙 발냄새가 심한편이라서 왠만한 신발냄새 탈취제는 써봤거든요 효과가 좋다고 하는게 워낙 많아서 그럴때마다 한번씩 써보는 편이에요 최근에는 올리브영 신발냄새 탈취제를 샀는..

화장실냄새없애는방법 할때 신기할 정도였음ㅋㅋ [내부링크]

저희집 화장실에서 요즘들어 냄새가 나더라구요 왜 그런지 생각해봤더니 집이 오래된 빌라라서 그런지 배수구에서도 냄새가 올라오고 타일에 자꾸 곰팡이도 생겨서 그런것 같아요 화장실냄새..

담배냄새없애는방법 꼴보기싫었는데... [내부링크]

어디에나 담배피우시는 분들은 있잖아요? 저희집도 담배피우는 사람들이 있기때문에 제일 고민이 바로 담배냄새제거 랍니다 담배냄새없애는방법은 생각보다 귀찮기도하고 은근 관리를 한다고 이것저..

발냄새없애는법 이 스프레이가 답인 이유... [내부링크]

저에게는 항상 고민이 있었는데 발냄새가 고민이었어요~ 무슨 이런게 고민이 될까 싶으시겠지만 겪어본 분들은 아마 아실거에요 발에서 땀이 많이 나니까 발냄새가 심해지고 신발에서도 ..

집안냄새제거 했더니 쉽네요 [내부링크]

날이 더우니까 집안에서 냄새가 나네요 미세먼지 때문에 환기못할때는 집안냄새제거도 안되고 환기를 못하니까 더 심하더라고요 음식냄새도 안없어지고 이런저런 집안에서 나는 냄새가 안없어..

새집증후군 피톤치드원액 써보니까 알겠네요 [내부링크]

날도 더운데 다들 건강하게 잘 지내고 계시나요? 제가 얼마전에 이사한다고 소식을 전했는데 이사도 잘하고 잘 지내고 있어요^^ 이사를 계획하고 집을 계약하고 나서부터 계속 새집증후군이..

신발장냄새제거법 이거 놀랍네요~! [내부링크]

요즘 환기를 잘 못해서 그런지 자꾸 신발장에서 냄새가 올라오더라고요! 아무래도 균이 많이 번식해서 그런거 같은데 그래서 신발장냄새제거법을 하게 되었어요~ 편백수라는걸 사다가 뿌렷는데..

신발냄새없애는방법 이걸 써야했네요 [내부링크]

신발냄새없애는방법 하나 구매해야겠더라고요 원래는 신발냄새없애는방법.. 크게 생각하지 않았어요 그러다가 얼마전에 신발 벗는 가게에 들어가게 되었는데 와우 진짜 이 신발냄새랑 섞여서 아주그..

곰팡이냄새없애는법 완전 꿀팁이에요~ [내부링크]

집이 습하다 보니까 곰팡이가 피네요;; 환기도 자주 하고 습기관리 잘해주는데 아기가 있어서 가습기를 틀다보니 곰팡이가 생겨버렸어요 심한건 아닌데 곰팡이냄새없애는법이 잘 안되더라구요 ..

베이크아웃방법 이제라도 알아서 다행;; [내부링크]

새집으로 이사를 한지 두달정도 되었어요 이사오기전에는 새집증후군에 대해서 생각지도 못하고 그냥 이사를 했거든요 그랬더니 이사한뒤에 새집냄새도 심하고 머리도 막 아프고 두드러기가 ..

다이소옷장탈취제 하... 이거 어쩌나요ㅠㅠ [내부링크]

요즘 옷장에서 자꾸 냄새가 나더라구요 겨울이 되니까 옷은 두꺼워지고 냄새가 자꾸 나길래 걱정을 했죠 옷장냄새를 어떻게 없앨까 걱정하다 마침 다이소에 갈일이 생겨서 다이소옷장탈취제를..

권연벌레 퇴치법 대성공! [내부링크]

 권연벌레 퇴치법 대성공!  며칠전부터 어디선가 자꾸 벌레가 나오길래 처음보는 벌레라서 집벌레에 대해 검색해보니 이게 바로 말로만 듣던 권연벌레라고 하더라구요 ㅠㅠ 번식력이 바퀴벌레..

날파리없애는방법 천연스프레이로 효과봄~ [내부링크]

여름이 되면서 본격 벌레들의 전성시대죠 ㅠㅠ 특히 저처럼 날파리없애는방법 찾아 헤매시는 분들도 많을텐데요! 아니 이녀석들은 무슨 살충제를 써도 그때뿐이네요.. 어디서 그렇게 생겨나는지..

날파리없애는방법과 예방을 한방에 [내부링크]

날파리없애는방법과 예방을 한방에 흔히들 말하는 숲세권에 살고있어서 고요함과 맑은 공기는 참 좋지만 한가지 단점이 있어요 바로 벌레가 많다는거.. 겨울엔 날씨가 추워서 벌레가 안보이다가..

자취방에어컨청소 셀프로 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유~~~ 이번에 자취방에어컨청소 셀프로 한 후기 알려드릴게요 ㅎ 원래는 업체에 맡길까싶어서 물어봤었는데 에어컨 분해청소? 라는게 따로 있더라구요 근데 가격 후덜덜...... 그렇게 막 ..

편백수 효능 이렇게 좋은데 왜안써요?!!? [내부링크]

다들 편백수라고 한번쯤은 들어보시거나 써보신 적 있으실거에요 개인적으로 전 편백수에 대해 잘 몰랐다가 지인추천으로 써봤는데 실제로 다양한 편백수 효능을 경험하고 이제는 편백수 매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