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v23cr32rv의 등록된 링크

 3v23cr32rv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지속가능한 개발과 기후변화 대안 [내부링크]

2015년 지구의 평균 지면 온도는산업화 이전보다 무려 1도가 높아져 사상 최고 기록을 깨뜨렸다. 특히 2011년에서 2015년까지 5년 동안은 역사상가장기온이 높은기간이었다. 2015년 5월 마..

깨끗한 수자원 확보 방안 [내부링크]

1990년 이래 23억 이상의 사람들이 안전한 식수를 얻을 수 있게 됐다. 그러나 아직도 7억 4,800만 명의 사람들이 식수 를 전혀 공급받지 못하는 상태로 남아 있다. 물공급을 할것(속적..

인구 증가와 자원의 균형 [내부링크]

20세기 초인 1927년에 세계 인구는 20억이었다. 21세기를 맞이한 2000 년에는 60억을 넘어섰고, 현재 세계 인구는 73억으로 집계된다. 그리고 12년 내에 10억, 35년 내에 23억이 더 증가..

개별 국가의 소멸과 거버넌스 2.0 [내부링크]

머잖아 개별 국가는 사라지고, 누구나 자신의 국가를 선택하는 거버넌 스 2.0 시대가 도래한다. 이런 세상에선 자신이 태어난 곳이 비운의 나 라라고 슬퍼할 이유가 없다. 그 신호탄이 바로 비트네이션 Bitnatior..

3D 바이오 프린팅으로 인체 조직의 프린팅이 가능한 미래의 모습 [내부링크]

3D 바이오 프린팅으로 인체 조직의 프린팅이 가능한 미래의 모습 대한종거 3D 바이오 프린팅으로 인체 조직의 프린팅이 가능한 미래의 모습 잠에서 깨어 났는데 당신의 몸이 피곤하고 왠..

인체 기관에 대한 정확한 디지털 모델 구축의 필요성 [내부링크]

인체 기관에 대한 정확한 디지털 모델 구축 이 우선이다 3D 바이오 프린터가 제 기능을하려면 먼저 목표로 하는기관에 대한 정확한 디지털 모델이 있어야 한다. 복잡한 구조를 가지고 ..

DNA 데이터 저장소 [내부링크]

디지털 데이터를 저장한다는 생각은 팽장하 비현실적으로보의 다. 분자에 데이터를 저장한다는 것가체가 현실가 전혀 없 야기처럼 느껴지기 때문이다. 그러나 2016년 초 마이크로소프트와 워..

뇌로 지식을 다운로드 받는 방법 [내부링크]

꼭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오랜 시간 반복된 어느 정도 수준을 유지하려면 꾸준한 연습은 필수한 작업에서다. 반복된 훈련과 연습은 독립된 신경회로를 만들고, 이를 통해 인간은 복잡한 행동들을 보다쉽게 할 수 있..

인간은 로봇 안에서 영생을 얻는다 [내부링크]

미래예측을 한 지 30년이 되어 가면서 인간이 영생의 삶을 살수있다는 주장이 증기하고 있음을 본다. 30년 전, 인간이 영생할 것이라는 이야기 를 하면 사기꾼이나 미치광이사이비 교주 ..

글로벌 미래예측과 의사결정 개선방안 [내부링크]

정부와 기업에 미래 전략 부서들이 급증하고 있다. 하지만 그들은 빠른 변화가 가진 복잡하게 집적된 글로벌한 속성을 다루 데 필요한 만큼 의 규모와 속도로 결정에 영향을 주지는 못..

정보통신 기술의 글로벌 컨버전스 [내부링크]

슈퍼컴퓨팅 기술과 인공 지능을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하기위한 경쟁이 진행 중이다. 유비 퀴터스 컴퓨팅은 인간의 의식과 행동을 연속성이있는 것으로 만들고있다. IBM의 슈퍼 컴퓨터 왓슨과 두뇌 신경 회로를..

전염성 질환 [내부링크]

전염성 질환의 총 사망률은 1998 년 25 퍼센트에서 2010 년 16 퍼센트로 감소했으며 지금까지도 계속해서 감소하는 추세다. 이는이 기간에 많은 항생제 내성 박테리아가 등장 했음에도 ..

비전염성 질환과 만성질환 [내부링크]

전 세계적으로 비 전염성 질환이 인류의 건강과 의료 시스템에 점점 큰 위험을 가하고있다. 비 전염성 질환은 매년 3,800 만 명의 목숨을 앗아 가는데, 사망의 거의 4 분의 3은 중 · 저소득 국가에서 발생한다...

교육과 학습의 미래 [내부링크]

오늘날에는 인류의 대다수가 직간접 적으로 수많은 지식을 쉽게 접하 이용할 수있게됐다. 구글과 위키피디아로 인해 '모르는 것이라는 말이 사라지고있다. 인터넷은 호기심을 북돋우고 평생..

여성의 지휘 향상 [내부링크]

여성의 지위 상승과 권한 신장은 역사적으로 사회의 발전을 이끈 가장 강력한 동인 중 하나였으며, 인류가 직면하고있는 모든 세계적 난제를 해결하는 데 필수적인 요소로 인식되고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