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w2m의 등록된 링크

 3w2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8건입니다.

조개 캐는 꿈 소라꿈 해몽 '혼담, 태몽, 이별수' [내부링크]

조개 캐는 꿈 소라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세여자두남자의 꿈해몽 이야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이번 해몽 풀이 주제로 조개와 소라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당신 꿈의 해몽이 궁금 하시다면..

늑대꿈 해몽 풀이 '도둑 조심하세요' [내부링크]

늑대꿈 해몽 풀이 꿈 해몽 풀이 대부분이 도둑과 관련이 깊은 꿈입니다. 늑대꿈을 꾸셨다면 일단은 도둑을 조심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좀더 자세한 해몽 풀이는 아래에서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당신의 궁금증을..

티스토리 초대장 보내기 업그레이드편 [내부링크]

티스토리 초대장 보내기 업그레이드편 최근 티스토리가 업그레이드가 되었죠. 점점 발전하고 변화하는 티스토리의 모습을 보면 티블러거 입장에선 응원의 박수를 보내지 않을 수 없네요. 솔직히 더욱 더 발전해..

사슴꿈 노루꿈 해몽 '귀인과 재물운'을 만나다 [내부링크]

사슴꿈 노루꿈 해몽 풀이 이번 꿈 해몽 풀이의 주제는 사슴꿈과 노루꿈에 대해 다루어보겠습니다. 귀인을 만나서 명예를 얻거나 재물운이 생기는 꿈으로 많이 해석되어지고 있습니다. 당신의 궁금증을 저와 함께..

눈썹꿈 해몽 '액운' 조심! [내부링크]

눈썹꿈 해몽 풀이 이번 시간 꿈해몽 이야기의 주제는 눈썹 입니다. 눈썹에 관련된 여러 상황별 꿈 풀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눈썹이 길게 자라는 꿈 장차 귀인이나 복이 많은 여성을 만나 좋은 인연을 맺게..

말벌꿈 해몽 사업운, 재물운, 집안화목 [내부링크]

말벌꿈 해몽 풀이 말벌꿈 및 벌 나오는 꿈 에 대한 해몽풀이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벌꿈은 사업운, 재물운 그리고 가정의 화목을 상징하기도 하는데요. 당신의 꿈은 어떤 의미일지 저와 함께 알아보..

치매초기증상 징후 5가지 [내부링크]

치매초기증상 징후 5가지 요즘 노인들의 치매가 사회적 문제로 크게 떠오르고 있습니다. 한 통계에 따르면 70대 노인들의 경우 10명 중 1명이 치매 환자라고 합니다. 하지만 치매도 초기에 발견하면 치료 확률이..

컨디션 안좋을때 회복에 좋은 5가지 과일&채소 [내부링크]

컨디션 안좋을때 회복에 좋은 5가지 과일&채소 길고 긴 추석 연휴가 끝나고 '명절 증후군'에 시달리고 계신가요? 다시 일상으로 복귀하면서 기분이 울적하고 우울해 질 수 있습니다. 연휴가 끝난 뒤 명절증후군에..

거북이잡는꿈 해몽 성공과 합격의 아이콘 [내부링크]

거북이잡는꿈 해몽 이번시간에는 거북이꿈 해몽 풀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수와 행운의 상징이기도 한 거북이의 꿈은 어떤 해몽풀이가 있는지 저와 함께 떠나 보시죠. 거북이 나오는 꿈 사업이 번창..

기린꿈 해몽 풀이 '명예꿈' [내부링크]

기린꿈 해몽 풀이 안녕하십니까. 세여자두남자의 해몽이야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이번 꿈해몽 주제는 기린으로 결정했습니다. 아프리카의 초원에서 뛰어 놀아서 우리는 TV 또는 동물원에서나 볼 수 있는 동물..

낙타꿈 해몽 풀이 끝 [내부링크]

낙타꿈 해몽 풀이 이번 세여자두남자의 꿈해몽이야기 주제는낙타 입니다. 우리가 흔히 볼수 없는 동물이며 가끔 동물원에 가야지만 볼 수 있습니다. 동물원이 아닌 원래는 사막에 살고있는 동물입니다. 성격은 온..

입냄새 없애는법 7가지 음식 추천 [내부링크]

입냄새 없애는법 7가지 음식 추천 입냄새를 풍기게 하는 원인으로는 구강 위생과 위장 건강 상태가 좋지 않기 때문입니다. 구강과 위장의 건강상태로 인한 입냄새는 양치질을 잘 하고 식이요법을 통해 위장을 튼..

명절 증후군 예방 & 대처법 [내부링크]

명절 증후군 예방 & 대처법 올 추석의 긴 명절 연휴가 끝나고 나면,  우리는 신체 구조의 이상과 통증으로 인한 기능저하를 호소하거나, 정신적 스트레스로 인한 의욕상실과 무기력감을 느끼게 됩니다. 더 나아..

추석연휴 요긴한 비상연락번호 안내 [내부링크]

추석연휴 요긴한 비상연락번호 안내 10월 2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되면서, 올 추석 연휴는 9월 30일 토요일부터 10월 9일까지 최장 10일간 이어지게 되었습니다. 휴일이 길어진 만큼 시중은행 등 대부분의 금융사..

닭나오는꿈 해몽 풀이 '길몽'들 모았어요 [내부링크]

닭나오는꿈 해몽 풀이 하루의 시작을 알려주는 새벽 닭 울음소리, 가장 부지런한 12지신 동물 중 하나입니다. 해몽에서 닭꿈은 사업과 교육 및 학업에 관련이 있습니다. 이번 해몽이야기의 주제는 닭나오는꿈 으..

말타는 꿈 해몽 애정운이 생긴다? [내부링크]

말타는 꿈 해몽 말을 타는 일 만큰 재미있고 흥미로운일도 없을 것입니다. 보통 사람들이 승마를 한다는 것은 힘들지만 꿈이라면 가능 하겠지요. 그렇다면 꿈속에서 말을타는꿈 을 꾸셨다면 어떤 의미인지 궁금하..

돌아가신조상꿈 해몽 길몽인가? 흉몽인가? [내부링크]

돌아가신조상꿈 해몽 곧 민족 대명절인 추석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1년에 한두번씩 명절이 되면 돌아가신 조상님을 기리고 차례를 지네게 됩니다. 평소에는 사는게 바쁘다는 핑계로 잊고 살지만, 그분들이 아니었..

아기돼지꿈 해몽 재물복이 터진다? [내부링크]

아기돼지꿈 해몽 풀이 돼지꿈을 꾸셨다고요? 돼지꿈 하면 흔히 재물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들 하시게 됩니다. 돼지꿈을 꾸고 복권을 샀는데 1등이 되었다고 하는 이야기들을 들어보셨을 겁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

검은 개 꿈 해몽 찾는다면? [내부링크]

검은 개 꿈 해몽 풀이 검은 개 꿈 을 꾸셨습니까? 오늘 세여자두남자의 해몽 이야기에서 궁금하신 해몽풀이를 시원히 알려 드리겠습니다. 또한 여러 상황별 해몽 풀이도 같이 알려 드리겠습니다. 검은 개 꿈 해몽..

현대백화점 10월 휴무일 추석 연휴 안내 [내부링크]

현대백화점 10월 휴무일 추석 연휴 안내 오늘 부터 10일간의 추석 연휴가 시작되었습니다. 여러분들 모두 추석 준비하느라 정신이 없으시겠죠?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신 분들은 가족 또는 지인분들에게 선물을 하..

말을 보는 꿈 해몽 시원한 풀이를 보고싶다면 [내부링크]

말을 보는 꿈 해몽 이번 시간 꿈해몽 이야기의 주제는 말을 보는 꿈 입니다. 해몽에서 말은 권력, 명예, 벼슬, 업적 등을 나타냅니다. 상황에 따라 해몽도 여러 의미를 나타냅니다. 저의 꿈해몽 이야기를 잘 살펴..

대통령에게 음식을 대접하는 꿈 만사 OK [내부링크]

대통령에게 음식을 대접하는 꿈 오늘 꿈해몽 이야기의 주제는 대통령 입니다. 대통령과 왕은 권력, 권세, 권위와 기회를 상징합니다. 꿈속에서의 대통령은 회사에서 회장이나 사장, 어느 집단에서의 최고 위치에..

물고기 잡는 꿈 해몽 재물운이 트인다 [내부링크]

물고기 잡는 꿈 해몽 꿈 해몽에서 물고기는 재물과 행운, 이권, 직위, 연인의 의미를 나타냅니다. 세여자두남자의 꿈해몽 이야기 이번시간 주제는 물고기에 관련된 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당신 꿈속에..

차를 잃어버리는 꿈 해몽은 흉몽? [내부링크]

차를 잃어버리는 꿈 해몽 풀이 어젯밤 '차를 잃어버리는 꿈' 을 꾸셨습니까? 당신꿈 해몽에 대한 궁금증을 세여자두남자 꿈해몽 이야기에서 속시원히 풀어드리겠습니다. 자동차가 꿈해몽에서 의미하는 것은 재물,..

10월 제철과일 꼭 먹어야 할 슈퍼 푸드 5가지 [내부링크]

10월 제철과일 꼭 먹어야 할 슈퍼 푸드 5가지 가을인 10월에는 몸에 좋은 과일과 채소가 많이 나는 시기입니다. 이런 과일과 채소 가운데 슈퍼 푸드가 있다고 하니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슈퍼 푸드는 항산화 물질..

요즘 감기 증상 환절기 감기 예방에 좋은 4가지방법 [내부링크]

요즘 감기 증상 환절기 감기 예방에 좋은 5가지방법 기온차가 심한 요즘 우리가 가장 조심해야 할것은 감기입니다. 칠칠지 못한 필자는 지금 감기에 걸렸습니다. 옆에 물티슈를 가져다 놓고 컴퓨터 앞에 앉아있습..

지갑 줍는 꿈 해몽풀이 찾으시죠? [내부링크]

지갑 줍는 꿈 해몽풀이 세여자두남자의 꿈해몽 이야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여러분들이 어젯밤 꾼 꿈의 의미를 자세하게 풀어드리겠습니다. 오늘은 지갑에 관련된 꿈해몽을 주제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해몽..

신발잃어버린꿈해몽/ 꿈해몽신발 편 [내부링크]

신발잃어버린꿈해몽 / 꿈해몽신발 편 잘 찾아 오셨습니다. 당신이 궁금해 하는 해몽이야기 여기서 답을 얻어가실수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신발꿈 해몽 풀이를 해드리겠습니다. 신발잃어버린꿈 집안 식구나 아랫..

핸드폰 잃어버리는 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핸드폰 잃어버리는 꿈 해몽 풀이 세여자두남자의 꿈해몽 이야기 방문을 환영합니다. 이번 꿈해몽 주제는 핸드폰에 대해 이양기 해보려 합니다. 꿈해몽에서 핸드폰이 상징하는 것은 '자아'를 나타냅니다. 또한 소..

라면 먹는꿈 해몽 이거야! [내부링크]

라면 먹는꿈 해몽 이거야! 안녕하세요. 세여자두남자의 꿈해몽 이야기 입니다. 오늘 꿈해몽 주제는 라면꿈 입니다. 한국사람이라면 라면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은 없을겁니다. 저 또한 평소에도 라면을 즐겨 먹지..

짜장면 먹는꿈 해몽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짜장면 먹는꿈 안녕하세요. 세여자두남자의 꿈해몽 이야기방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자장면 먹는꿈을 꾸셨나요? 그 꿈이 무슨 의미인지 해몽이 궁금하실겁니다. 제가 그 궁금증을 풀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를..

지네 나오는 꿈 지네가 무는꿈 정확한 해몽풀이 [내부링크]

지네 나오는 꿈 지네가 무는꿈 세여자두남자의 꿈해몽 이야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오늘의 꿈해몽 주제는 지네꿈 입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꿈에 많이 나오고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지네 나오는 꿈 그리..

안경사는꿈 안경깨지는꿈 상황별 해몽 [내부링크]

안경사는꿈 안경깨지는꿈 안경꿈 해몽 정리 세여자두남자의 꿈해몽 이야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당신이 궁금해 하시는 꿈에 대해 시원한 해몽을 약속 드립니다. 오늘의 꿈해몽 주제는 안경꿈 입니다. 그중에서..

죽은 시체보는꿈 , 시체꿈 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죽은 시체보는꿈 , 시체꿈 해몽 총정리 이번시간에는 시체꿈 관련 25가지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당신이 궁금한 꿈 해몽의 답을 구하시기 바랍니다. 시체를 묻는꿈 적극적인 사업을 벌이게 될 징조..

파리꿈 모기꿈 해몽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파리꿈 모기꿈 해몽 알아봅시다 저는 파리와 모기를 정말 싫어 합니다. 파충류인 뱀, 도마뱀과 양서류인 개구리 그리고 쥐 다음으로 징그럽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녀석들이 꿈에 나온다면 꿈속에서도 진저리를 칠..

온비드 공매사이트 블루오션 공매의 매력 [내부링크]

온비드 공매사이트 블루오션 공매의 매력 요즘같이 아파트값 상승으로 내집마련이 어려운 시기에 내집을 저렴하게 마련할수 있는 방법으로 공매와 경매 쪽으로 많은 분들이 눈을 돌리고 계시지요. 하지만 이 방법..

롯데백화점 9월 휴무일 & 이벤트 안내 [내부링크]

롯데백화점 9월 휴무일 & 이벤트 안내 추석이 다음달로 다가왔습니다. 이번달은 일년중 지출이 가장 많은 달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렇다고 지출을 안 할수도 없고, 이왕 추석선물을 사야한다면 쇼핑을 즐기시는건..

현대백화점 9월 휴무일 및 추석 이벤트 안내 [내부링크]

현대백화점 9월 휴무일 및 추석 이벤트 안내 무더위가 한풀 꺽인 요즘 날씨는 완연한 가을이 온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이렇게 시원한 날씨는 쇼핑하기 딱 좋은 계절임이 틀림 없지요. 또한 다음달이 민족 대명..

청주역 주차요금 9월 1일 부로 인상 [내부링크]

청주역 주차요금 9월 1일 부로 인상 언제 더웠냐는 듯이... 요즘 날씨 참 시원해졌지요? 날씨가 시원해졌다는 핑계로 집에있는 세여자들이 저를 들들 볶아요. "이렇게 날씨도 좋은데 어디라도 놀러가야 하는거 아..

빛고을독서마라톤 자주하는 질문 보시고 완주해볼까요? [내부링크]

빛고을독서마라톤 자주하는 질문 BEST 15 올해로 12회를 맞는 광주광역시 교육청이 주최하는 빛고을독서마라톤 대회에 대해 궁금하신 점을 속시원히 풀어드릴 이야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다양하고 지속적인 독서운..

생리통이 심할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자연스런 10가지 방법 [내부링크]

생리통이 심할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통스러운 생리통을 진정시켜주는 10가지의 자연적인 방법에 대한 이야기 여성의 약 40 %는 생리주기 중 정상적인 기능을 중단시키는 심한 경련을 경험합니다. 생리통은..

공직자통합메일 관련 자주 하는 질문 BEST 12 [내부링크]

이번 시간에는 공직자통합메일 관련 자주 하는 질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증서 등록, 발급 방법과 공직메일 로그인 관련 가장 궁금해 하시는 12가지에 대해 시원히 풀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와 함..

물설사 멈추는법 음식 선택이 중요 [내부링크]

물설사 멈추는법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증상이 심하다면 병원을 찾아가셔야겠지만 병원에 다녀오셔도 그때뿐이라면 평상시에 어떤 음식을 선택하느냐가 중요하답니다. 설사는 성가신뿐만 아니라 당황스..

평범한 사람의 성공적인 직장생활 하는 법 [내부링크]

이번시간에는 평범한 사람의 성공적인 직장생활 하는 법 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어 보겠습니다. 다른 사람들과 조화를 이루는 일은 때로는 상당히 어려울 수 있습니다. 아마 당신은 매일 잘못된 길로 당신을 문질러..

프레젠테이션 발표 잘하는법 '손 제스쳐'를 사용하라 [내부링크]

이번시간에는 프레젠테이션 발표 잘하는법 에 대해 저의 소소한 지식을 전달해드리고자 합니다. 제 업무에서 저는 팀원들에게 아주 자주 프리젠테이션 을합니다. 제가 프리젠테이션을 할 때, 저는 항상 청중과 그..

지루한사람 이란? [내부링크]

지루한사람 이 되고싶습니까? 기억에 남을만한 사람이되고 싶다면 피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면접관으로서의 나의 삶의 경험과 시간을 토대로 한 사람이 이러한 속성 중 하나를 시연한다면 나는 그들과..

완벽주의 당신을 망칠수 있다면? [내부링크]

완벽주의 는 당신이 완벽하기를 원하거나 항상 올바른 것을 원하는 집착을 믿는 것으로 일반적으로 보이지만, 완벽 주의자가 다른 미묘한 방법으로 나타낼 수 있습니다. 한 번만 더 확인해야합니다.뭔가를 시작하..

나쁜 첫인상을 회복하는 5가지 방법 [내부링크]

나쁜 첫인상을 회복하는 5가지 방법 첫인상. 우리 모두는 신경이 쓰이는 것에 동의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중요한 다른 가장 친한 친구 또는 잠재적 인 새로운 보스를 만날 지 여부, 우리 모두는 훌륭한 첫인상을..

당신을 기억하게 만드는 악수 예절 [내부링크]

당신을 기억하게 만드는 악수 예절 신경 과학자들은 좋은 악수로 인해 지속적인 인상을 남깁니다. 우리가 처음으로 사회적 기능을 수행하면서 비즈니스를 위해 네트워킹하거나 다른 사람과 만나는 경우에도 적절한..

아이들과 대화 할 때 효과적인 4가지 방법 [내부링크]

아이들과 대화 할 때 효과적인 4가지 방법 자녀에게 소리 치는 것이 아이들을 때리는 것만큼이나 큰 피해를 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대다수의 부모는 행동을 취한 자녀에게 메시지를 보내려고 할 때..

두려움 극복 인생의 가장 큰 적을 극복하는 방법 [내부링크]

인생에서 가장 큰 적인 두려움 극복 방법 혹시 누군가가 "나?"라고 말하는 것을 들었습니까? 나는 수학에 쓰레기 다! "또는"나는 항상 문법으로 고생했다 "고 묻는 것이 좋지 않습니다. 이것들은 우리가 우리의..

아연이 많은 음식 잊지 말아야 할 영양소 [내부링크]

아연이 많은 음식 안녕하세요. 세여자두남자의 건강이야기 입니다. 이번시간에는 필수 영양소 중 하나인 아연에 대해 알아보고 아연이 많은 음식 에 대해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몸에는 매일 아연이 많이..

신세계백화점 8월 휴무일 & 이벤트 안내 [내부링크]

신세계백화점 8월 휴무일 &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세여자두남자의 생활정보 이야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이번시간에는 신세계백화점 8월 휴무일 및 이벤트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는날이 장날이..

현대백화점 8월 휴무일 & 이벤트 안내 [내부링크]

현대백화점 8월 휴무일 & 이벤트 안내 이번 세여자두남자의 생활정보 이야기편의 주제는 현대백화점 8월 휴무일 그리고 이벤트 안내에 대해 다뤄보기로 하겠습니다. 각 지점별 휴무일을 알아본 뒤, 뒷부분에서는..

롯데백화점 8월 휴무일 및 이벤트 안내 [내부링크]

롯데백화점 8월 휴무일 및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세여자두남자의 생활정보 이야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롯데백화점 8월 휴무일 및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롯데..

이불꿈 침대꿈 해몽 궁금증 알아 봅시다 [내부링크]

이불꿈 침대꿈 해몽 오늘의 세여자두남자 꿈해몽 주제는 이불꿈 그리고 침대꿈 에 대한 자세한 풀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꿈속에서 이불과 침대의 의미는 배우자, 연인, 부 와 명예와 관련이 깊습니다. 저의 얘기..

거울꿈 해몽 풀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거울꿈 해몽 세여자두남자의 꿈해몽 이야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거울꿈 해몽에 대한 풀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당신 꿈속에 나타난 거울이 현실에서는 어떤 의미로 나타나는지 궁금하시겠..

빨래꿈 해몽 자세히 풀어드릴게요 [내부링크]

빨래꿈 해몽 세여자두남자의 꿈해몽 이야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오늘의 꿈해몽 주제는 빨래꿈 해몽입니다. 꿈속 빨래의 의미는 과거, 집안일, 건강, 취직, 사업 등 다양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모자꿈 해몽 궁금증 풀어드리겠습니다 [내부링크]

모자꿈 해몽 세여자두남자의 꿈해몽이야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당신의 어젯밤 꿈에 대해 속시원히 궁금증을 풀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꿈해몽 이야기의 주제는 모자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

가방꿈 해몽 궁금증 풀어드리죠 [내부링크]

가방꿈 해몽 안녕하세요. 세여자두남자의 꿈해몽 이야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오늘의 꿈해몽 주제는 가방꿈 해몽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 드리겠습니다. 가방은 직장 또는 일자리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어젯밤 당..

독사꿈 해몽 궁금하시죠?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세여자두남자의 꿈해몽 이야기 블로그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오늘 포스팅의 주제는 독사꿈 에 대한 꿈해몽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아마도 뱀을 좋아하는 사람은 별로 없으리라 생각합니다...

연꽃꿈 해몽 자세히 풀어드려요 [내부링크]

세여자두남자의 꿈해몽 이야기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연꽃꿈 해몽풀이를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연꽃은 우리에게 고귀하고 영롱한 느낌을 주는 신비로운 꽃처럼 여기고 있습니다. 당신 꿈속에 나타난 연꽃은 길..

무덤꿈 산소꿈 해몽풀이 궁금하신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여자두남자의 꿈해몽 이야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오늘의 꿈해몽 이야기 주제는 무덤꿈 산소꿈 에 대해 해몽 풀이를 해드리겠습니다. 대부부의 사람들은 악몽이라며서 찝찝하게 생각할수 있습니..

기차꿈 해몽 궁금하신가요? [내부링크]

세여자두남자의 꿈해몽 이야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당신 꿈의 해몽을 자세히 풀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시간에는 기차꿈 에 관련된 꿈해몽에 대해 이야기 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이야..

오줌꿈 해몽 풀이 궁금하시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여자두남자의 꿈해몽 이야기 입니다. 오늘 꿈해몽 이야기편의 주제는 오줌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옛 설화에 김유신의 큰 여동생이 산위에 올라 소변을 보았는데 서라벌이 자신의 소변으로..

강도꿈 해몽 풀이 궁금 하시죠? [내부링크]

강도꿈 해몽 안녕하세요. 세여자두남자의 꿈해몽 이야기편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강도꿈 해몽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꿈에라도 나오기 두려운게 바로 강도가 아닐까요? 현실에서 강도를 만나는 일은 당연..

홍국쌀효능 인기 있을만 하네요 [내부링크]

홍국쌀효능 이번 포스팅의 주제는 TV건강 프로그램에도 자주 소개되고있는 건강식품인 홍국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효능 외에도 기원과 먹는방법에 대해서도 알아보았습니다.  왜? 인기가 많은지, 홍국쌀효능..

바늘꿈 해몽 궁금하시죠? [내부링크]

바늘꿈 해몽 궁금하시죠? 바늘꿈 을 꾸셨나요? 당신의 꿈 해몽을 속시원히 풀어 드리겠습니다. 이번 꿈해몽 이야기 편은 바늘과 실에 관련된 꿈 이야기 입니다. 원래 바늘과 실은 뗄레야 뗄 수 없는 사이기에 이..

협의이혼서류양식 법원제출용으로 다운받기 [내부링크]

협의이혼서류양식 다운받기 우리나라는 이혼율이 높은 나라 중 하나라는 불명예를 가진 나라입니다. 두사람이 만나서 사랑을 하고 결혼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자라온 환경이 다른 두사람은 그만큼 많이 부딪칠 수..

낚시꿈 해몽 어떤 의미가? [내부링크]

낚시꿈 해몽 이번 꿈해몽 이야기의 주제는 낚시꿈 으로 준비했습니다. 저는 낚시를 좋아하지 않지만 제 꿈에 나오게 되니 의아해졌습니다. 어떤 의미가 있을지 무척 궁금했습니다. 저 뿐만 아니라 당신도 낚시꿈..

치자의 효능 어디에 좋을까? [내부링크]

치자의 효능 치자는 꼭두서니과에 속하는 상록활엽관목입니다. 우리나라, 중국, 대만, 일본등지에 분포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는 500년전 중국에서 전래되었습니다. 꽃은 향기가 강해서 멀리까지 그 향기가 날..

깔라만시 효능 신의 선물 이라는데 과연 [내부링크]

깔라만시 효능 신의 선물 신의선물이라 불리는 깔라만시는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생산되는 열대성 감귤류 입니다. 여러차례 방송에 소개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끌고있는 과일중 하나..

토끼꿈 해몽 총정리편 [내부링크]

토끼꿈 해몽 총정리 12지신 동물중에 하나이면서도 우리에게 매우 친숙한 동물 토끼이죠. 동화에도 자주 등장하기도 해서 아이들도 좋아합니다. 약간은 약삭빠르고 잔머리를 잘쓰는듯 표현되기도 하지만 우리에겐..

호랑이가 달려드는 꿈 해몽 자세한 풀이 [내부링크]

호랑이가 달려드는 꿈 해몽 안녕하세요. 세여자두남자의 꿈해몽 이야기편입니다. 이번시간에는 호랑이가 달려드는 꿈 그리고 호랑이에 관련된 꿈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옛부터 호랑이는 길조의 동물로 알려져 있..

사자꿈 해몽 9가지 풀이 [내부링크]

사자꿈 해몽 9가지 풀이 안녕하세요. 세여자두남자의 꿈해몽 편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사자꿈 해몽 9가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밀림의 왕 사자가 당신의 꿈에 나왔다면 과연 길몽일까? 흉..

황소꿈 소꿈해몽 해석 정리 [내부링크]

황소꿈 소꿈해몽 해석 정리 이번시간에는 황소꿈 및 소꿈해몽 전반에 걸친 해석을 하겠다. 소는 우리 문화와 아주 밀접한 관계가 있으며 그만큼 친근한 동물이다. 그렇다면 당신의 꿈에 황소가 나타났다면 과연..

아프리카 나미비아 여행 경비 절약 팁 [내부링크]

아프리카 나미비아 여행 경비 절약 팁 사막의 모험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나미비아 주변 여행을 좋아했다. 특히 대륙을 처음 여행 한 여행자들에게 아프리카를 탐험해 볼 만한 훌륭한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잭푸르트 효능 10가지 소개, 바라밀 이라 불리는 과일 [내부링크]

잭푸르트 효능 10가지 소개, 바라밀 이라 불리는 과일 잭푸르트(바라밀) 란? 바라밀 이라고도 불립니다.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 방글라데시, 네팔, 스리랑카, 브라질과 같은 열대 지방에서 일반적으로 볼 수있..

[아프리카여행] 나미비아 여행 교통편 소개 [내부링크]

[아프리카여행] 나미비아 여행 교통편 소개 이번 시간에는 아프리카 나미비아 여행 교통편에 대한 정보를 드리는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여행 중에서 '의식주' 다음으로 가장 중요한것이 교통편인것 같더라..

신세계백화점 7월 휴무일 안내 헛걸음하지 말자 [내부링크]

신세계백화점 7월 휴무일 안내 헛걸음하지 말자!!! 안녕하세요~ 세여자두남자 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신세계백화점 7월 휴무일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미리미리 확인하셔서 헛걸음 하시는 일이 없길 바랍니다. 혹..

롯데백화점 7월 휴무일 정보 안내 [내부링크]

롯데백화점 7월 휴무일 정보 안내 이번시간에는 롯데백화점 7월 휴무일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국의 각 지점과 매월매월의 휴무일이 다르기 때문에 쇼핑을 하러 가시기 전에 미리 확인을 하시면 보다..

현대백화점 휴무일 7월 정보 안내 [내부링크]

현대백화점 휴무일 7월 정보 안내 안녕하세요~ 세여자두남자 입니다. 저는 쇼핑을 할때면 백화점 보다는 마트를 자주 애용합니다. 저희 동네에 백화점이 없어서 그렇다고요? 아닙니다. 우리나라 3대 백화점중 하..

시계꿈 해몽 그 의미는? [내부링크]

시계꿈 해몽 그 의미는? 우리에게 시간을 알려주는 요긴한 시계, 하지만 요즘은 핸드폰에 밀려 많은 사람들에게 외면을 받고 있다. 귀찮아서, 필요성을 못 느껴서, 가격이 비싸서 등등 각각의 이유로 인해 착용하..

반지꿈 반지끼는 꿈 해몽 [내부링크]

반지꿈 반지끼는 꿈 해몽 이번시간에는 언약과 약속의 상징인 반지, 반지끼는 꿈 및 반지꿈 전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반지끼는 꿈 천생연분의 배우자를 만나거나 좋은 애인이 생길 징조이다. 반지를 구입..

[아프리카여행] 나미비아 여행 9가지 팁 [내부링크]

[아프리카여행] 나미비아 여행 9가지 팁 아프리카여행을 한다면 겁부터 날겁니다. 그 중에서도 나미비아 여행하는 것은 의외로 상당히 간단합니다. 여기에 당신이 나미비아 여행에 염두를 두어야 할 9가지 팁이..

쥐죽는꿈 죽은쥐꿈 쥐꿈 해몽 총정리 소개 [내부링크]

쥐죽는꿈 죽은쥐꿈 쥐꿈 해몽 총정리 소개 이번시간에느 십이지신 중에서도 제일 처음에 등장하는 쥐에 관련한 꿈 해몽 풀이를 해보겠다. 우리에게 쥐는 친숙하면서도 혐오하는 동물중 하나일 것이다. 그런 쥐가..

비타민D 과다복용에 따른 부작용 [내부링크]

비타민D 과다복용에 따른 부작용 비타민 D는 특정 유형의 음식에서 소량으로 발견 될 수 있다. 또는 "햇빛 비타민"이라고한다. 우리 몸의 비타민 D의 대부분은 태양 광선에서 생산된다. 비타민D의 건강 효능 이..

동전줍는꿈 해몽 여기서 확인하자 [내부링크]

동전줍는꿈 해몽 여기서 확인하자 길을 걷다 동전을 주워본 경험이 있는가? 필자는 애석하게도 그런일이 거의 없다. 눈먼 돈 조차 내눈엔 절대 보인적이 없었다. 길에 떨어진 돈을 보고 그냥 지나칠 사람은 아무..

편두통 심할때 비타민결핍 의심해야 [내부링크]

편두통 심할때 비타민결핍 의심해야 편두통을 앓 았던 사람들만이 얼마나 극심한 고통인지 알 수 있다. 필자또한 수년간 편두통이 있었기 때문에 편두통 환자의 고통을 알수 있다. 날씨를 모니터링하고. 또는 당..

박쥐꿈 해몽 모아모아서 [내부링크]

박쥐꿈 해몽 모아모아서~ 박쥐를 어떻게 생각하는가? 필자가 생각하는 첫번째는 징그러움이다. 그다음은 이중성 이다. 두번째 생각인 이중성은 동화의 영향이 큰듯하다. 하지만 꿈에 나타난 박쥐는 어떻게 해몽이..

비타민B12 풍부한 음식 [내부링크]

비타민B12가 풍부한 음식 비타민B12 효능을 향상시키는 음식에 대한 소개를 하는 시간을 갖겠다. 비타민B12가 풍부하게 함유 된 식품에는 조개류, 간장, 생선, 게, 콩 제품 (두부, 두유), 강화 시리얼, 붉은 고..

제비꿈 해몽 알아보자 [내부링크]

제비꿈 해몽 알아보자 이번시간에는 제비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다. 흥부와 놀부에 나오는 제비가 우리의 꿈속에 나타난다면 흥부에게 처럼 금은보화의 박씨를 가져다줄지 아니면 놀부를 혼내줄 박..

비타민B12효능 놀라운 8가지 효능 [내부링크]

비타민B12효능 놀라운 8가지 효능 비타민 B12는 신경 조직, 뇌 기능 및 적혈구의 적절한 기능과 건강을 보장하는데 필요하다. 인식 장애 및 정신적 처치가 불완전하고 우울증, 과민증 및 정신병과 같은 행동 및..

신세계백화점 휴무일 2017년 6월 안내 [내부링크]

신세계백화점 휴무일 2017년 6월 안내 큰맘 먹고 백화점에 쇼핑하러 갔는데 그날이 휴무일이였던 아픈 추억을 경험해 보셨나요? 저 또한 지난달 신세계백화점에 쇼핑을 갔었지요. 헉! 그날이 하필이면 한달에 한번..

롯데백화점 휴무일 2017년 6월 영업시간 안내 [내부링크]

롯데백화점 휴무일 2017년 6월 영업시간 안내 이번시간에는 2017년 6월 롯데백화점 휴무일 및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지역 롯데백화점 스타시티점을 제외한 본점, 잠실점, 영등포점, 청량..

아기꿈 아기에게젖먹이는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아기꿈 아기에게젖먹이는꿈 해몽 풀이 이번시간에는 아기에게젖먹이는꿈을 비롯해 아기꿈에 관련된 모든 해몽을 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다. 아기에게젖먹이는꿈 자본을 투자한 사업이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되는..

열매꿈 해몽 최신풀이 [내부링크]

열매꿈 해몽 최신풀이 오늘은 꿈중에서도 열매에 관련된 모든 꿈들의 해몽을 소개하겠다. 뽕나무의 오디를 먹는꿈 재물이 생기거나 자식을 잉태하게 될 길몽이며 태몽이다. 과일나무에 올라가 과일을 따먹는 꿈..

현대백화점 휴무일 2017년 6월 안내 [내부링크]

2017년 6월 현대백화점 휴무일 안내 이제 6월이 시작하였습니다. 벌써부터 무더운것이 여름이 시작 된듯하네요. 해수욕장도 슬슬 개장을 시작하였다네요. 여행과 나들이 하기에 지금이 적절한 시기 같군요. 나들..

뼈에 좋은 음식 칼슘이 많은 음식 총정리 [내부링크]

뼈에 좋은 음식 칼슘이 많은 음식 총정리 건강을 개선하고 유지하기 위해서는 균형 잡힌 식이요법과 정기적인 운동이 필수적이다. 그러나 락토스 불내성, 채식주의자 또는 채식주의 식단과 같은 식단 제한이 있는..

아르간오일 효능, 부작용 놓치지 말자! [내부링크]

아르간오일 효능 놓치지 말자! 아르간 오일은 모로코의 아르간 나무에서 추출된다. 아르간 열매의 중심 내부에는 씨앗이 있다. 씨앗을 눌러 기름을 추출한다. 시간이 오래 걸리고 힘드는 작업은 모로코의 고용과..

개미꿈 해몽 총정리로 궁금증 해결 [내부링크]

개미꿈 해몽 총정리로 궁금증 해결 우리에게 개미는 친숙하면서도 근면하여 좋은 이미지의 곤충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어젯밤 꿈에 개미가 나왔다면, 이는 길몽인지? 흉몽인지? 궁금할 것이다. 그래서 오늘 개..

고양이꿈 해몽 풀이 길몽? 흉몽? [내부링크]

고양이꿈 해몽 풀이 한국인의 꿈에는 민속학적으로 풀이가 가능한 상징들을 유달리 많이 나타낸다. 아마도 오래 전부터 내려오는 우리들의 민속신앙이 꿈과 깊은 관련을 맺고 있기 때문은 아닐까 한다. 오늘은 그..

혈압 낮추는 음식 BEST 10 [내부링크]

혈압 낮추는 음식 BEST 10 고혈압으로 고생 중이거나 최근 고혈압으로 진단 된 적이 있다면 당신의 건강에 신경써야할 시기이다. 고혈압은 많은 생활 습관 변화와 치료법을 요구하는 심각한 건강 문제이다. 고혈압..

뱀에 물리는 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뱀에 물리는 꿈 해몽 풀이 대부분의 사람들은 잠을 잘때 꿈을 꾼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침에 일어나면 내가 꿈을 꾸었는지 기억이 안나곤 하지요. 반면 어떤날은 생생하게 기억나는 꿈도 있지요. 특히, 뱀처럼 징..

물건꿈 해몽 샅샅이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물건꿈 해몽 샅샅이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세여자두남자 입니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정말이지 많은 꿈들을 꾸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밤에 잠을 자면서 꿈을 꾸지만 아침에 일어나서 기억을 하지 못 할때..

라오스 자유여행 루앙프라방 꽝시폭포 캬~ [내부링크]

라오스 자유여행 루앙프라방 꽝시폭포 경치가 캬~ 6일 동안 루앙프라방에 머무르는 동안 5일을 여행을했다. 자동차를 렌트하고 아침에 꽝시폭포까지 차를 몰았다. 점심 식사 후 나는 메콩 강의 다른 쪽 농촌 지역..

간해독에좋은음식 10가지 모음 [내부링크]

간해독에좋은음식 10가지 모음 간은 사람에게 중요한 장기 입니다. 이 기관이 없으면 인체가 제대로 기능하지 못합니다.  신체가 건강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인 필수 영양소를 적절히 처리하고 흡수하도록합니다...

설사에 좋은 음식 9가지 모음 [내부링크]

설사에 좋은 음식 9가지 모음 1. 뼈국물 적절한 소화에 필요한 영양분이 풍부합니다. 뼈국물은 설사 치료를 위한 완벽한 음식 입니다. 소화기능을 조절 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한국인들은 특히, 사골국물을 좋..

손발이 찬 이유? 손발이 차가운 증상은 심각한 건강문제 [내부링크]

손발이 찬 이유? 손발이 차가운 증상 심각한 건강문제 사람들이 대개 손과 발과 같은 말단에서 차가움을 느낄 때가 바로 그 때입니다. 일부 사람들은 악천후나 신체 온도의 변동을 유발 요인으로 언급하지만 아래..

오레가노 오일 oregano oil 효능 & 부작용 & 사용법 [내부링크]

오레가노 오일 oregano oil 효능 & 부작용 & 사용법 허브의 일종인 오레가노 오일은 근육통, 피부 문제 및 위장에서 인후통, 두통, 무좀 등에 이르기까지 도움이됩니다. 또한 요리의 향신료로도 사용됩니다. 이..

라벤더 오일 효능 & 부작용 & 사용법 [내부링크]

라벤더 오일 효능 & 부작용 & 사용법 라벤더는 오랫동안 향수, 비누, 샴푸의 향기에 사용되어 왔지만 이 놀라운 보라색 식물도 가장 흔한 질병을 치유 할 수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라벤더,..

애들간식으로 손색이 없는 사탕무 효능 알고계신가요? [내부링크]

애들간식으로도 손색이 없는 사탕무 효능 밝은 붉은 색의 놀라운 야채인 사탕무는 놀랄만한 건강상의 혜택으로 새로운 슈퍼 푸드로 등장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신선한, 절인, 또는 수프에서 먹을 수 있으며 심지어..

계피가루효능 7가지와 계피부작용 [내부링크]

계피가루효능 7가지와 계피부작용 계피는 향수, 의약품 및 요리 분야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성분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심지어 역사의 어느 시점에서 통화로 사용되었습니다. 그것의 부유하고 온난 한 냄새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여행 보고르 식물원 관광 [내부링크]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여행 일정을 소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로 보고르 식물원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해 보겠습니다. 이번 여행에서는 보고르 식물원과 뿐짝 언덕을 보고 싶었습니다. 나는 운전 기사와 함께..

염증에 좋은 음식 10가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염증에 좋은 음식 10가지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번 포스팅에서는 염증에 안좋은 음식 5가지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저번 포스팅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올바른식이 요법으로 항..

염증에 안좋은 음식 5가지 알아두기 [내부링크]

염증에 안좋은 음식 5가지에 대한 얘기를 해보겠습니다. 염증, 그 단어를들을 수 있으며 염증이있는 근육이나 발목 염좌를 생각할 수 있습니다. 어쩌면 의약품 캐비닛에 항상 가지고있는 소염제 캡슐을 생각해보시..

티트리오일 효능 & 티트리오일 부작용 한번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티트리오일 효능과 티트리오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당신은 아마도 이 오일의 강력한 항 박테리아 성질을 우리가 알게되었을 것입니다. 멜라루카 오일이라고도하는  이오일은 호주에서..

베트남 자유여행 호치민 부터 하노이 하롱베이 까지 2주 일정 [내부링크]

베트남 자유여행 호치민 부터 하노이 하롱베이 까지 2주간 일정에 대해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베트남 자유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몇 가지 실용적인 조언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비자, 대부분의 국적이지만..

튼살없애는방법 출산후 뱃살빼기 [내부링크]

임산부 튼살없애는방법 그리고 출산후 뱃살빼기 포스팅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산부 튼살은 피부 표면의 색이 바랜 선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것들은 가장 일반적으로 복부 벽, 허벅지, 엉덩이, 가슴과..

임신10개월증상 그리고 산후관리 준비 [내부링크]

임신10개월증상 그리고 산후관리 준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임신10개월이 되면 중요한 변화가 일어나기 시작하는 시기이며, 그것에 대해 조금 불안해 할 수도 있음을 알 것입니다. 이 기간의 임신개월수에 속해..

이집트 여행 카이로 일정과 여행 시 유의사항 [내부링크]

이집트 여행 카이로 일정과 이집트 여행 시 유의사항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집트는 수천 년의 역사가 있고 기자의 파라오와 피라미드로 가장 유명합니다. 중동의 일부이지만 아프리카 대륙에 자리 잡고..

임신9개월증상 그리고 출산준비 팁 [내부링크]

임신9개월증상 그리고 소소한 출산준비 팁에 대한 얘기를 해보겠습니다. 임신 35주에는 아기가 최대 길이에 도달하고 있습니다. 이 마지막 임신기에 아기는 공중에서 공포심을 호소하고 증상이 악화 될 수 있습니..

임산부 금기음식 임신중 피해야할 음식 [내부링크]

임산부 금기음식, 임신중 피해야할 음식에 대해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임신 중에 담배를 피우는 것과 술을 피하는 것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음식에 관한 것은 무엇인지 알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칠레 여행 산티아고 부터 이스터섬 까지 [내부링크]

칠레 여행 산티아고 부터 이스터섬 까지의 여정 이야기를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칠레는 매우 길고 좁은 국가로 자연과 문화의 거대한 다양성을 제공합니다. 이 포스트에서는 14일 동안의 칠레 여행 이야기를 보..

임신8개월증상 예상되는 8가지 대비책 [내부링크]

임신8개월증상으로 예상되는 8가지 대비책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하겠습니다. 임신 8개월 이라면 거의 다 왔습니다. 이 시점에서, 당신은 열망하여 아기를 품에 안고있는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탄수화물 끊기 정말로 건강과 체중감량의 답인가? [내부링크]

탄수화물 끊기가 정말로 건강과 체중감량에 대한 현명한 해답인가에 대해 포스팅을 작성해 보겠습니다. 현대 사회에서 사람들은 체중감량을 위해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것의..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자유여행 꼭 봐야한는 것들 [내부링크]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자유여행 꼭 봐야하는 것들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쿠알라룸푸르는 전에 여러번 방문 할 수 있었던 도시입니다. 나는 이전의 여행 중에 중간 기착에서 쉽게 계획 할 수 있..

불가리아 여행 수도 소피아 투어 [내부링크]

불가리아의 수도 소피아는 많은 역사를 가진 도시 입니다.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을 많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보 야나 교회, 릴라 수도원이 특히 유명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불가리아 여행에 대해 작성해..

머리카락굵어지는법 하지 말아야 할 것들 [내부링크]

머리카락을 엷게하는 것은 많은 걱정과 당황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비록 당신이 주변에 있는 사람들이 괜찮아 보이더라도, 예전보다 더 얇은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음을 알게되면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상황이..

설탕 섭취 줄이는 작은 습관 9가지 방법 [내부링크]

우리가 스트레스를 받거나 슬프다 고 느낄 때, 마음에 떠오르는 것은 유혹적인 단 음식입니다. 그것이 가져온 즐거움은 단지 비교할 수 없는 것입니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노인까지, 단 맛의 맛이 정말 싫은 사람..

캄보디아자유여행 앙코르와트를 포함한 씨엠립 코스 [내부링크]

씨엠립은 캄보디아자유여행 코스의 주요 도시이자 활기찬 도시입니다. 대부분의 여행객은 주변 지역의 출입구로 사용할 것입니다. 나의 씨엠립과 앙코르와트 여행 중에 같은 것을했습니다. 첫날 나는 씨엠립의 도..

우울증 치료방법 정신건강을 향상시키는 팁 [내부링크]

당신이 임상적으로 우울증을 앓고 있다면, 다른 사람들이나 약들의 도움 없이는 치료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당신이 우울증 치료방법을 알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저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

발냄새 없애는법 자연적인 제거 방법이 있습니다. [내부링크]

발냄새가 난다고 신발을 벗어 버리지 마시기 바랍니다. 걱정마시기 바랍니다. 집에서 할 수있는 몇 가지 빠른 발냄새 없애는법이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의 주제는 저 뿐만 아니라 모든 성인들의 불편하고 당혹스..

티벳 여행 암드록 호수, 카롤라 빙하, 삼딩 사원 [내부링크]

티벳은 중국의 외딴 지역으로, 독특한 자연과 문화를 많이 볼 수있는 세계의 지붕이라고도합니다. 나는 라사에서 일주일을 보냈습니다. 거기에서 나는 여러 곳으로 당일 치기 여행을했습니다. 암드록 호수 투어는..

두뇌에 좋은 음식 8가지 과일과 채소 [내부링크]

다행히도 치매 나 다른 두뇌 건강 관련 문제로 인한 위험을 최소화 할 수있는 예방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매일 운동하고 정신적으로 도전적이고 자극적 인 활동으로 당신의 마음을 적극적으로 유지하는 것은..

배에 가스빼는법 가장 빠른 10가지 방법 [내부링크]

복부 팽만감은 웃기는 일이 아닙니다. 그것은 불편하고, 고통스럽고, 종종 가스를 동반 한 창피합니다. 이 악몽은 복부를 팽창 시켜서 골반이나 가슴 부위 주위에 통증과 통증을 유발합니다. 다행히도, 복부 팽만..

레몬물 효능 이런분들에게 딱 좋아요 [내부링크]

나는 요가를하기 시작할때 레몬물 효능에 처음 알게되었습니다. 매일 아침 레몬물 한 잔을 마셨을 때, 레몬물 효능 중 두 가지를 배웠습니다. 레몬은 비타민 C, B 복합 비타민, 칼슘, 철, 마그네슘, 칼륨, 섬유 등..

고혈압 낮추는 방법 8가지 가정요법 [내부링크]

고혈압은 "조용한 살인자"라는 말이 있습니다. 고혈압은 심장과 동맥에 심각한 손상을 입힐 때까지 일반적으로 증상이 없기 때문에 "침묵의 살인자"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사실, 고혈압을 앓고있는 사람의 거의..

빈속에 좋은 음식 VS 빈속에 먹으면 안되는 음식 [내부링크]

음식이란것은 우리의 건강과 복지에 필수적입니다. 우리는 먹기 위해 먹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어떤 경우에는 음식을 섭취 할 때 소비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중요합니다. 모든 올바른 음식을 먹지만 잘못된..

애플 사이다 식초(ACV) 어마어마한 효능 [내부링크]

식초를 생각할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맑고 매끄러운 액체로 자주 청소, 소독, 심지어는 일상적인 미용 요법의 일부로 사용됩니다. 그러나 귀하의 건강, 외모, 그리고 심지어 당신을 놀라게 할 수있는 애완 동..

턱살 빼는 운동 보다 쉬운 턱살빼는법 이중턱 없애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여자 두남자 입니다. 오늘은 사람의 외모중에서 가장 중요한 얼굴에 대한 얘기를 하겠습니다. 사람을 미련하고 게을러 보이게 하는것중 하나가 이중턱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저 또한 나이가 들면서..

당뇨병 치료법 및 비만 당뇨 예방법 유용한 팁 [내부링크]

오늘은 성인병의 단골손님으로 등장하는 당뇨병 치료법 및 비만 당뇨 예방법에 유용한 팁을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당뇨병에 대한 가장 어려운 점 중 하나는 생활 방식을 극적으로 변화시켜야한다는 것입니다. 많은..

체코 프라하 자유여행 3박4일 코스 [내부링크]

프라하는 언제나 유행하고있는 것처럼 보이는 곳입니다. 오랜 시간 동안 관광지에 있었고, 군중들은 쇠퇴의 흔적을 보이지 않습니다. 프라하는 풍부한 역사, 광대 한 공원, 베가스 스타일의 유흥 및 로맨스의 힌트..

섬유근육통 증상 완하하는 8가지 치료방법 [내부링크]

섬유근육통은 만성 질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것은 몸 전체로 널리 퍼진 통증이 특징입니다. 이 증상은 남성보다 여성에서 더 흔합니다. 질병의 정확한 이유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질병의 가능한 원인은 호르..

검은 반점 바나나의 효능, 버리지 마세요. [내부링크]

바나나를 생각하면 모두다 샛노란색의 미끈하고 잘빠진 생김새를 상상 하실겁니다. 저 또한 그렇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바나나는 노란색 보다는 검은 반점 바나나가 건강에는 더 좋다고 합니다. 저도 얼마..

아침 공복에 물한잔이 가져다 주는 11가지 놀라운일 [내부링크]

아침에 깨어난 후에 공복에 물한잔을 마실때,이 11가지 놀라운 일들이 일어납니다. 일본 여성들은 슬림하고 건강하며 몸매가 좋은 인물로 유명합니다. 유전학은 거의 확실하게 역할을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아침..

천연 오일 디퓨저 사용법 우리가 몰랐던 11가지 숨겨진 장점 [내부링크]

요즘들어 천연 오일 디퓨저의 유행이 뜨겁습니다.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는 얘기는 그만한 이유들이 있겠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방향제로만 알고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제가 여러분들..

손습진 치료법 피부 가려움증 원인 및 없애는법 [내부링크]

손습진은 불편하고 가려우 며 사회적 스트레스를 유발합니다. 개인이이 불쾌한 피부 상태에 대한 기본 정보를 이해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습진은 함께 살기 위해 짜증을내는 것 외에도 자신의 피부가 보이는..

엘프의 땅 아이슬란드여행경비 절약 팁 [내부링크]

엘프의땅 아이슬란드를 가다.우리가 하늘을 우연히 보았을 때, 네온과 짙은 녹색의 패치는 연 분홍색으로, 그리고 다시 녹색으로 바뀌었다. 그들은 아무데도 나오지 않았고, 보이지 않는 옷걸이에 커튼처럼 걸려..

코골이 고치는법 코골이방지테이프 사용법 [내부링크]

코골이 고치는법 코골이방지테이프 2장으로 돈 안들이고 해결하세요. 정말로 돈 안들이고 코골이를 해결 할 방법이 있을까요. 그에 대한 저의 대답은 정말 방법이 있습니다. 제가 사용해보았기 때문에 자신있게 말..

스페인 자유여행 마드리드 2박3일 여행코스 [내부링크]

스페인 자유여행 마드리드 2박3일 여행코스 첫째 날 마드리드 대성당 궁전 건너편에는 마드리드의 주요 성당이 있습니다. 20세기가 끝날 무렵, 아스투리아스의 왕자와 공주, 펠리페와 레티 지아가 2004 년에 결혼..

상한머리복구 7가지 머릿결복구 방법 [내부링크]

상한머리복구 7가지 머릿결복구 방법 화려한 머릿결을 가지는것은 모든 여성들의 꿈입니다. 아쉽게도 우리 모두가 부드럽고 매끄러운 머리카락을 가진 축복받은 사람은 아닙니다. 피부와 매우 비슷하게도 머리카..

핀란드 헬싱키 여행 2박3일 코스 [내부링크]

핀란드 헬싱키 여행 2박3일 코스 헬싱키는 일반적으로 스칸디나비아 여행자들에게 인기가 없는것 처럼 보입니다. 내가 아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코펜하겐이나 스톡홀름 또는 여유가 있다면 오슬로로 여행을 합니..

전동면도기 VS 안전면도기 남자의 선택 [내부링크]

전동면도기 VS 안전면도기 남자의 선택 미를 추구하는것은 사람의 본능입니다. 사람들은 외모에 많은 신경을 쓰고있습니다. 특히 외모 중에서도 얼굴에 많은 시간과 투자를 합니다. 여자가 화장을 한다면 남자에게..

5월 해외여행지 추천 노르웨이 오슬로 여행 코스 [내부링크]

5월 해외여행지 추천 노르웨이 오슬로 여행 코스 대부분의 저예산 여행자는 노르웨이의 물가가 비싼 나라이기 때문에 거치지 않고 지나쳐 버립니다. 세금은 높고, 많은 것들이 수입되며, 통화의 환율은 높습니다...

흰운동화 세탁법 확실한 4가지 팁 [내부링크]

흰운동화 세탁법 확실한 4가지 팁 우리 모두는 특히 봄철과 여름에 좋아하는 한 쌍의 흰운동화를 얼룩없고 깨끗하게 유지하고 싶어 합니다. 좋아하는 흰운동화에 단 하나의 얼룩만으로도 멋진 봄 패션을 망칠 수..

4월 해외여행지 추천 파리여행경비 절약 팁 [내부링크]

4월 해외여행지 추천 파리여행경비 절약 팁 날이 좋은날 날이 적당한날 프랑스 와인 한병을 뽑아 몽마르뜨의 사크레쾨르 성당 앞 파리 스카이 라인을 바라 보는 상상을 해보세요. 파리는 가로등, 역사적인 건축물,..

아침밥을 먹어야 하는 이유 8가지 놀라운 효과 [내부링크]

아침밥을 먹어야 하는 이유 8가지 놀라운 효과가 생겨요. 때로는 인생이 너무 바빠서 아침밥을 거르는 일이 많아졌습니다.. 그러나 아침밥을 놓치지 않는다면 놀라운 건강상의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심지어는 몸..

멜버른 자유여행 코스 18가지 볼거리 [내부링크]

멜버른 자유여행 코스 18가지 볼거리 멜버른은 호주에서 가장 재미있는 도시 중 하나입니다. 시원한 건축물부터 힙 카페와 음악이 포함 된 강력한 미술 현장까지 멜버른은 종종 호주의 문화 수도로 간주됩니다. 세..

히비스커스차 효능 12가지가 넘네요. [내부링크]

히비스커스차 효능 12가지가 넘네요. 요즘 현대인들이라면 건강에 대해 무척 관심이 높습니다. 저또한 그러하답니다. 그중에서도 칼로리는 낮으면서 건강까지 챙겨주는 히비스커스차 효능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우간다 여행 고릴라트레킹 특별한 해외여행지 [내부링크]

우간다 여행 고릴라 트레킹 특별한 해외여행지 고릴라 트레킹은 아프리카를 여행하면서 할 수있는 가장 독특한 것들 중 하나입니다. 고릴라는 콩고 민주 공화국, 우간다 및 르완다 국경에서 동부 아프리카에서 발..

헤르니아: 탈장 원인, 유형, 증상, 진단, 치료 방법 [내부링크]

탈장(헤르니아) 원인, 유형, 증상 그리고 치료방법 안녕하세요. 세여자두남자 입니다. 저는 두딸과 첫돌이 되지 않은 아들과 와이프 이렇게 다섯식구가 오손도손 알콩달콩 살고 있답니다. 막내아들은 태어난지 7개..

안전한 해외여행 질병을 피하는 10가지 팁 [내부링크]

안전한 해외여행 질병을 피하는 10가지 팁 질병은 일상 생활의 일부입니다. 여행중일때 또한 이 사실에서 벗어나지 않습니다. 특히 해외여행 할때는 새로운 벌레, 기생충 및 환경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문제는 여..

해외여행 갈만한곳 저렴한 경비의 몰타 여행 추천 [내부링크]

해외여행 갈만한곳 몰타 여행 추천 오늘은 해외여행 갈만한곳 중에서도 저렴한 경비로 다녀올수 있는 몰타 여행을 소개해보려 합니다. 제가 추천하는 몰타를 계획하고 계신분이 계신다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

여자혼자 해외여행 동남아 여행지를 추천하는 이유 [내부링크]

여자혼자 해외여행 동남아 여행지를 추천하는 이유 여자혼자 해외여행을 가기로 결정하는 것이 심적으로 큰 압박 일 수 있습니다. 때때로 그것은 선택에 의한 것이 아닐수도 있습니다. 어쨌든 누군가를 납득 시켜..

여자 혼자 인도여행 위험 대처하는11가지 방법 [내부링크]

여자 혼자 인도여행 위험 대처하는 11가지 방법 최근 인도에서는 여성 안전 문제가 자주 제기되고 있습니다. 많은 여성들이 거기를 여행하는 것에 대해 우려를 표하며, 더 많은 여성들은 전혀 가지 않기로 결정했..

모잠비크 여행 토포(TOFO)에서의 7가지 멋진 경험 [내부링크]

모잠비크 여행 토포에서의 7가지 멋진 경험 모잠비크 여행은 전형적인 배낭족들이 즐겨찾는 나라가 아닙니다. 그것은 어렵고 위험한 소문이 있지만, 아프리카의 나머지 부분과 마찬가지로, 오해되고 소문만 무성한..

해외 여자 혼자 여행하기 좋은곳 독창적인 BEST 10. [내부링크]

해외 여자 혼자 여행하기 좋은곳 독창적인 BEST 10. 여행하는 솔로는 완전히 새로운 환경에있는 사람과 과거에 있었던 사람이없는 사람을 정확하게 찾아내는 독특한 기회입니다. 그것은 무서운 전망이 될 수 있지..

미국여행코스 보스턴 볼거리 그랜드캐년 투어 [내부링크]

미국여행코스 보스턴 볼거리 그랜드캐년 투어 보스턴 볼거리 파트1 보스턴에서의 나의 시간이 가까워지면서, 나는 정말로 나가서 도시를 탐험하기로 결정했다. 보스턴은 작고 콤팩트 한 도시입니다. 걷기 쉽기 때..

파타고니아 트래킹 남미여행준비 알아둬야할 명소 [내부링크]

남미여행준비 파타고니아 트래킹 명소 18곳 야외 활동을위한 완벽한 휴가 장소를 생각하면 파타고니아는 매우 높습니다. 이 지역은 내가 몇 년 전에 처음으로 사진을 본 이후로 그 독특한, 들쭉날쭉 한 봉우리와..

해외 가족여행 추천 팁 9가지 [내부링크]

해외 가족여행 추천 팁 9가지 아무리 좋은 해외 가족여행을 하던지, 어린 아이들과 함께 여행하는 것은 단독 배낭 여행이나 커플 여행과는 매우 다른 경험입니다. 나는 어제처럼 캘리포니아에 처음으로 해외 가족..

여자혼자해외여행을 대비하는 8가지 안전수칙 [내부링크]

여자혼자해외여행을 대비하는 8가지 안전수칙 여행을 가장 안전하게 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모든 여성 여행자가 기억해야 할 8 가지 팁이 있습니다. 긴 글일수도 있지만 안전한 여행을 위해 여행을 떠나기전 꼭..

콩나물 김치죽 끓이는법 먹고 남은 삼겹살 활용 팁 [내부링크]

먹고 남은 삼겹살로 콩나물 김치죽 끓이는법 안녕하세요. 세여자두남자 입니다. 오늘은 먹고 남은 삼겹살을 활용해서 새로운 요리를 만든 포스팅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삼겹살 드시고 싶을땐 어떻게 하시나요? 식..

아프리카 사파리 투어 얼마나 알고있나 [내부링크]

아프리카 사파리 투어 제가 세계에 대해 배우기 시작한 이래로 아프리카를 방문하는 꿈을 꾸어 왔습니다. 그 욕망은 내가 여행을 시작하자마자 증가했다. 저는 항상이 큰 여행을 생각했습니다. 동 아프리카의 사파..

방어머리매운탕 끓이는법 역시 어두육미 [내부링크]

방어머리매운탕 끓이는법 역시 어두육미 어두육미 魚頭肉尾 많이들 들어보신 말일거에요. 물고기는 대가리쪽이 맛있고, 짐승고기는 꼬리쪽이 맛있다는 말입니다. 그래서인지 생선 요리에는 대가리를 버리지 않고..

뉴질랜드 아는만큼 보인다. [내부링크]

뉴질랜드 아는만큼 보인다. 뉴질랜드 방문의 위대한 이유 뉴질랜드의 멀리 떨어진 위치는 여행하기 쉬운 곳에서이 장소를 압도 할 관광객의 떼거리로부터 자연의 아름다움을 보호합니다. 사실, 뉴질랜드의 위대함..

청주 대왕카스테라 생크림 가격과 맛 후기 [내부링크]

청주 대왕카스테라 생크림 가격과 맛본 후기 자동차 운전을 하다가 신호등에 걸려 멈춰서면 무얼 하시나요? 신호등을 째려 보시는분들도 있을것이고, 스마튼을 본다든지, 멍 때리던지 하지요. 저는 고개를 옆으로..

두바이 자유여행 코스 엄선한 9경 [내부링크]

두바이 자유여행 코스 엄선한 9경 1. 버즈 칼리파 세계에서 가장 높은 건물은 27달러로 128 층까지 이동 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서 도시와 사막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제가 갔을 때 꽤 흐릿 해졌지만 여전히..

현대백화점 충청점 '디오라마' 건축모형 구경가자 [내부링크]

80일간의 세계일주 현대백화점 충청점 건축모형 '디오라마' 전시 오늘은 현대백화점 충청점에서 전시하고 있는 건축모형 디오라마에 대해 소개해볼께요. 휴일에 가족들과 쇼핑겸 식사겸 겸사겸사 청주 현대백화점..

두바이여행정보 경비 절약하는 소소한 팁 [내부링크]

두바이여행정보 경비 절약하는 소소한 팁 두바이는 물가가 비싼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도시를 여행하면서 저는 택시에서 저녁 식사에 이르기까지 많은 비용을 지불하였습니다. 제가들은 소문은 사실이었습니다...

대방어회 가격 알아보고 겨울별미 즐겨보자 [내부링크]

대방어회 가격 알아보고 겨울별미 즐겨보자 방어 전갱이과에 속하는 고급 바닷물고기인 방어는 언뜻 보기엔 무지 큰 고등어를 연상시킨다. 고급어종에 속하고 생선회용으로 높은 선호도와 수요가 많아 그 값이 비..

니카라과 여행 총정리 그라나다, 레온... [내부링크]

니카라과 여행 총정리 니카라과는 중앙아메리카에서 국토면적은 가장 넓으나 인구밀도가 가장 낮다. 북쪽은 온두라스 남쪽은 코스타리카 동쪽은 카리브해 남서쪽은 태평양에 접해있다. 일년내내 비가 많고 무더운..

석화찜 만들기 손질 힘들어도 맛 좋아 [내부링크]

석화찜 만들기 손질 힘들지만 맛은 최고. 석화 일명 굴이라 부르기도 하지요. 보통 알맹이를 까낸것을 굴이라 부르고, 껍질채 있다면 석화라고 부른답니다. 바다의 우유라고 불릴만큼 굴은 그만큼 영양이 풍부하지..

코스타리카 여행 비용 절약 방법 [내부링크]

코스타리카 여행 비용 절약 방법 코스타리카는 중앙 아메리카에서 물가가 가장 비싼 국가 중 하나입니다. 전체 국가는 거대한 관광국 이며, 나이가 많은 미국인과 은퇴자들에 의해 수년 동안 물가가 올랐습니다...

노량진수산시장 모듬회 가성비 최고 신선함은 덤 [내부링크]

노량진수산시장 모듬회 가성비 최고 신선함은 덤 안녕하세요. 세여자두남자 입니다. 설 명절 잘 보내셨나요? 저는 명절 연휴가 끝났지만 서울 처가집에 올라왔습니다. 저에겐 아직까지 연휴인 셈이죠. 처가집에서..

청주만두맛집 '제부도 바지락 칼국수' 수제 만두 [내부링크]

청주만두맛집 복대동 '제부도 바지락 칼국수' 식당 수제만두 먹어봤나요? 설 연휴가 하루 남았네요. 남은 휴일 알차게 보내셔야죠. 즐거운 명절이라지만 나이가 들며서 명절날 몸과 마음이 쉽게 피로해지네요. 저..

남아프리카공화국 여행 케이프타운 경비 절약 팁 [내부링크]

남아프리카공화국 여행 경비 절약 팁 케이프타운 여행 경비 절약 남아프리카공화국 케이프타운 여행의 일반적인 경비 전반적으로 케이프타운에서는 하루에 33-55 달러의 예산을 책정해야한다고 말합니다. 케이프..

집에서 군고구마 만들기 숯불이 제맛 [내부링크]

집에서 군고구마 만들기 숯불이 제맛이죠. 전 고향이 시골입니다. 흔히 말하는 촌놈 맞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어려서 부터 참 개구장이로 말썽도 피우며 살았네요. 시골 출신들이라면 모두 공감 하실거에요. 초..

남아프리카공화국 수도 케이프타운 여행 가이드 [내부링크]

남아프리카공화국 수도 케이프타운 여행 남아프리카공화국의 수도는 3개입니다.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대부분 모르시는분들이 많을것 같아 간단히 얘기하겠습니다. 행정수도 프리토리아, 입법수도 케이프타운,..

설날만두만들기 명절을 맛있게 [내부링크]

설날만두만들기 명절을 맛있게 낼 모레면 민족 대명절인 설날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벌써부터 마음이 들떠있네요. 큰아이가 올해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학부모가 되었는데도 말이죠. 민족 대명절은 아이나..

호주여행코스 시드니 볼거리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호주여행코스 시드니 볼거리 가볼만한곳. 안녕하세요. 세여자 두남자 입니다. 저번 시드니 볼거리 정리 1탄 후 두번째 포스팅입니다. 록스, 식물원, 하버브리지,오페라하우스,블루마운틴에 대해 소개했었죠. 이번..

백종원 김치볶음밥 야채 듬뿍 버전으로 [내부링크]

백종원 김치볶음밥 '야채 듬뿍 버전' 요즘 부쩍 살찌는 소리가 들리네요. 저녂을 먹었음에도 밤이 되면 식용이 당기는걸 참을 수가 없어요. 요즘 같아선 밤이 무서워요. 제가 특이체질인가봐요. 겨울만 되면 식욕..

시드니 자유여행 볼거리 정리 첫번째 [내부링크]

시드니 자유여행 볼거리 정리 첫번째 시드니 자유여행으로 약 2주를 보내며 여유롭고 생기 넘치는 도시의 볼거리를 함께 나누고 싶어 포스팅을 작성합니다. 한번에 올리기엔 양이 많아서 두번 세번에 나눠서 올려..

비지찌개 만드는 법, 쉬우면서 값싸고 맛있기까지 [내부링크]

비지찌개 만드는 법 쉬우면서 값싸고 맛있기까지 안녕하세요~ 세여자 두남자 입니다. 몇일전 회사식당에서 비지찌개가 나왔어요. 이 얼마만에 먹어본건지 기억이 가물가물했지요. 오랜만에 맛을 봐서 그런지 엄청..

인사돌플러스 나의 첫 잇몸약 [내부링크]

인사돌플러스 나의 첫 잇몸약 갑자기 어금니가 흔들거려요. 회사 직원들과 회식을 한 다음날 이였어요. 한쪽 어금니 부위가 욱씩거리네요. 제가 평소에도 잇몸이 좋지 않다는건 알고 있었어요. 이날도 그러려니 하..

kiri 끼리 딥앤크런치 중독돼서 어쩌지? [내부링크]

kiri 끼리 딥앤크런치 중독돼서 어쩌지? 안녕하세요. 세여자두남자 입니다. 요즘 없어서 못 사 먹는다는 한국야쿠르트에 아줌마 한테만 살수있는 kiri 끼리 딥앤크런치를 먹어봤습니다. 사실 출시 된지는 한참된듯..

청주 눈썰매장 '한국 잠사 박물관' 나들이 [내부링크]

청주 눈썰매장 '한국 잠사 박물관' 나들이 안녕하세요. 세여자 두남자 입니다. 유치원에 다니는 두딸아이들의 겨울방학이네요. 뭐~ 방학이라곤 해도 일주일정도 빼곤 여전히 등원하고 있네요. 어찌된게 유치원생들..

모로코여행을 사랑하는 7가지 이유 [내부링크]

모로코여행을 사랑하는 7가지 이유 모로코여행은 내가 가장 바래왔던 꿈이었습니다. 낙타를 타고, 사막을보고, 미로와 같은 메디나를 탐험하고 베르베르와 함께 차를 마시고 싶었습니다. 어느 날 아침 사하라 사막..

아프리카여행정보 6가지 교통수단 알아보기 [내부링크]

아프리카여행정보 6가지 교통수단 알아보기 아프리카는 야생 동물과의 만남, 극적인 풍경, 이국적인 문화, 아름다운 해변으로 유명한 대륙입니다. 이대륙은 신세계를 경험하는 여행 이며, 몇 번이고 다시 돌아고..

무지개송어 비빔회 먹으니 송어축제 안부럽지롱 [내부링크]

무지개송어 비빔회 먹으니 평창 송어축제 안부럽네요. 겨울철만 되면 생선회가 당기는건 왜일까요? '회' 하면 보통은 바다 활어회를 많이 먹지요. 저 또한 바다 활어회를 좋아라 합니다. 거기다가 민물회의 종류인..

태국 카오야이 국립공원 [내부링크]

태국 카오야이 국립공원 카오야이 국립공원은 방콕에서 북쪽으로 약 2시간반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태국 최고의 국립 공원 중 하나입니다. 1962 년에 설립 된이 공원은 태국 최초의 국립 공원이었으며 현재 유네..

부대찌개 만드는법 양념 레시피는 과연? [내부링크]

부대찌개 만드는법 부대찌개 양념 레시피는 과연? 안녕하세요. 세여자두남자 입니다. 날씨가 쌀쌀해지면 생각나는 음식은 뭐가 있을까요? 여러 음식이 있겠지만, 그중에서 저는 부대찌개가 제일먼저 떠오르네요...

코란타 낙원으로 남아있는 태국섬 [내부링크]

코란타 낙원으로 남아있는 태국섬 저는 제 첫 세계 여행으로 5 개월을 보냈습니다. 2 주 전에 태국에 도착해서 친구를 만나고 내가 즐기지 못했던 코 피피 (Phi Phi)로 출발했습니다. 또 다른 친구는 Ko Lipe라고..

소고기 떡만두국 끓이는법 사골육수 레시피 [내부링크]

소고기 떡만두국 끓이는법 사골육수 레시피 저번 등갈비찜 만들기 포스팅에 힘입어 소고기떡만두국 끓이는법 으로 두번째 요리 포스팅입니다. 저는 요리 하는것을 즐기는 편이랍니다. 어쩔땐 아이들이 '아빠가 해..

모로코여행 시 유의사항 9가지로 치안 대비 [내부링크]

모로코여행 시 유의사항 9가지 치안에 대비 하세요. 모로코의 정식명칭은 모로코 왕국(Kingdom of Morocco)이죠. 수도는 리바트 입니다. 아프리카의 북서부 끝이며 지중해의 남서쪽 입니다. 인구수는 3,000만명이..

묵은지 등갈비찜 만들기 나만의 레시피 [내부링크]

묵은지 등갈비찜 만들기 나만의 레시피 겨울이지만 왠지 겨울같지 않은 요즘 날씨. 최근 며칠간은 늦가을 날씨 같았어요. 앞으로 본격적인 추위가 다가온다는군요. 우리가족들 추운겨울이겨낼 특급보양식을 해주기..

구룡포 과메기 먹는법, 겨울 별미 과메기 효능 [내부링크]

구룡포 과메기 먹는법 겨울별미 과메기 효능 안녕하세요. 세여자 두남자 입니다. 겨울 별미 중 으뜸으로 손 꼽히는 구룡포 과메기 먹는법과 과메기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겨울철에 청어나 꽁치를 얼렸다..

농부애갈비 청주 비하동 갈비 무한리필, 키즈랜드 [내부링크]

농부애갈비 청주 비하동 갈비 무한리필 키즈랜드가 있어 부모와 아이들 모두 만족. 안녕하세요. 세여자두남자 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외실 한번 하려면, 겁부터 나는건 왜일까요? 밖에 나왔다고 좋아서 천방지축으..

방콕자유여행 2탄 수상시장, 무에타이 [내부링크]

방콕자유여행 2탄 수상시장, 무에타이, 시암러시아워 체험, 쇼핑몰, 차이나타운 탐험 방콕자유여행 두번째날 이야기를 풀어보겠습니다. 제글을 보신 모든분들의 즐겁고 알찬 여행을 기원합니다. 수상시장 투어 도..

맛찬들 3.5 복대동 왕소금구이 [내부링크]

맛찬들 3.5 복대동 왕소금구이 아침에 회사 시무식을 했어요. "퇴근 후 전직원은 한명도 빠짐없이 신년회 회식에 참석 하도록!!!" 사장님의 시무식 마지막 말씀이셨죠. 전직원 얼굴을 한자리에서 볼수 있는 1년에..

스리랑카여행 시 유의사항 14가지 팁 [내부링크]

 스리랑카여행 시 유의사항 14가지 팁 인도양의 보석 같은 나라인 스리랑카. 초록빛 풍경, 맛있는 음식,부서지며 자란 폐허, 풍부한 야생 동물, 특히 환대 한 환영하는 지역 주민들. 이모든것들은 누구라도 좋아..

충주컴퓨터 수리잘하는곳 어디? [내부링크]

충주컴퓨터 수리잘하는곳  어디? 안녕하세요. 세여자 두남자입니다. 오늘은 충주컴퓨터 수리잘하는곳을 소개하는 포스팅을 올려볼까 합니다. 얼마전 충주에 있는 지인분 사무실에 들렸다가 사무실 컴퓨터가 고장..

돼지막창 회식메뉴로 손색이 없죠 [내부링크]

돼지막창 회식메뉴로 손색이 없죠 2017년 정유년 새해가 된지도 이틀이 되었네요. 제 블로그에 방문하시는 모든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며칠전 까지만해도 망년회로 술에 찌들어 다시는 술생각 없을줄 알았는..

해외여행추천지 몰디브여행 팁 [내부링크]

해외여행추천지 몰디브여행 팁 몰디브를 여행하기 전에 몇 가지 사항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값 비싼 여행을 할수 있습니다. 스피드 보트는 친구입니다. 말레 (Malé)에서 스피드 보트를 타고 인..

자동차 없이 버뮤다를 여행하는 방법 [내부링크]

자동차 없이 버뮤다를 여행하는 방법  버뮤다를 방문하는 많은 여행자가 깨닫지 못할 수도있는 한가지는 당신이 거주자가 아니라면 자동차를 렌트하는 것은 불법입니다. 버뮤다 사람들 만이 차를 탈 수 있습니다...

마왕족발 청주하복대점 기대를 많이 했나? [내부링크]

마왕족발 청주하복대점 기대를 많이 했나? 안녕하세요. 세여자두남자 이야기의 세두 입니다. 요즘 AI가 극성이네요. 배달야식하면 치킨이 1등이였지요. 하지만 왠지 치킨 먹는게 두려워지네요. 그래서 간만에 치킨..

소형전기열풍기 구입해서 쓰고 있어요 [내부링크]

소형전기열풍기 구입해서 쓰고 있어요. 안녕하세요. 세두 입니다. 몇달전 제 컴퓨터방을 아이들 장난감방으로 양보했어요. 대신 제 컴퓨터는 장난감방의 베란다로 밀려났지요. 여름엔 그럭저럭 버틸만 했는데요...

방콕 자유여행 코스 첫번째 카오산로드, 왕궁 [내부링크]

방콕자유여행 코스  첫번째 카오산로드, 왕궁, 강 유람선, 사원투어 방콕에는 파리, 런던, 부에노스 아이레스와 같은 "관광 명소"가 많이 없지만 괜찮습니다. 방콕은 그런 종류의 도시가 아닙니다. 이곳은 구경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