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0-6955의 등록된 링크

 400-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8건입니다.

[내부링크]

6월에 제19회 정보 시스템 껌 리사 시험이 실시합니다.그 때문에 정보 시스템 껌 리사 시험은 매년 500~800명 사이에 사람들이 응시할 것이다.정보시스템 감리사의 가장 큰 장점은 수석 감리원이 될 수 있다는 점..

ADAS 및 자율주행 시장 & 자동차 부분품 업체 현황 (카메라 앞서지 센서 / 라입니다 / 레이더 / 인공지능 AI / 전장 / 센서 / 만도 / 현대모비스 / 콘티넨탈 / 보쉬) [내부링크]

> 하나. 자동차 전장 및 센서 시장 -자동차 전장 부품을 하나 980년대의 엔진 조정 목적으로 도입된 반도체를 시작으로 현재는 자동차 제조 원가의 40%를 차지하는 -2000년대 넘어 안전 사양을 높이..

Now Foods 비타민 C 크리스탈 아스코르브산 [내부링크]

가격:12,930원 정도 가격은 2019-12-23개 기준이고 변경될 수 있습니다. > Now Foods 비타민C 크리스 가면 아스코르브산 > 제품 상세 정보 보기 Now Foods 비타민C 크리스 가면 아스코르브산 ***씨의 상품 평..

‘앤트맨과 와스프’ 에반젤린 릴리, 김윤진 등 로스트 출연진과 다같이한 사진 공개 [내부링크]

앤트맨과 와스프의 에반젤린 릴리가 드라마 로스트의 출연진과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최근 에반젤린 릴리는 본인의 SNS에 드라마 로스트에서 같이 연기한 배우들과 사진 1장을 게재했습니다. 유출된 사진 속에는..

예쁜손글씨배우기 소리식일러스트 그림그리기 초보자도 배울수있어요 [내부링크]

예쁜 손글씨를 배우는 sound식 일러스트 그리기 초심자도 배울 수 있습니다.무서워하지마~ 합니다. 하고싶은 감정만 있다면 깨끗한 손글씨 과정 안에서 sound식 일러스트가 모두 성실하게 완성되어 주셨습니다.부..

잠실오십견 어깨아픔 있을땐 비수술 치료로 [내부링크]

> , 잠실에서 하루 첫 0시간 이상 같은 자세로 쵸쯔을 하는 김 모 씨는 어깨의 작은 아픔을 느꼈지만"주 이야기에 쉬면 나아질 것"이라는 의견에 통증을 방치하 슴니다. 하지만 메인 스토리가 지나서도 어깨..

기름진 소음식 많이 먹는다면? 고지혈증 예방에 좋은 소음식 8가지 [내부링크]

> 혈액 속의 지방 성분이 정상보다 많아지는 현상을 고지혈증이라고 합니다. 필요 이상으로 많은 지방성분이 혈액내에 감돌고 혈관벽에 쌓이면 염증을 일으키는 본인의 혈관벽을 막아 심혈관계 질환을 유발한다고..

순발력 있는 개그맨 김경진 섭외 문의, 결혼식 사회자 및 행사 개그맨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겡 입니다 김 1은 개그맨 김경진에 대해서 조사 방법을 가지고 바라봅니다.김경진은 1983년 6월 241생으로 데쵸은그와은토항에도 출산했습니다. > 김경진은 MBC공채 시험에 1위로 통과하며 2017년에 데..

[20하나9커뮤니티비프] 리퀘스트시네마 현장스케치 하나0.8(화) <과인와 과인의 거리 / 마이 스윗 레코드 / 플라이 투 더 스카이> !! [내부링크]

> > [#리퀘스트 시네마]일본의 0.8(화) 그 때가 좋았어<저와 저의 거리/마이 스윗 레코드/플라이 투 더 스카이> ️ 20:00 952 ⑮ GV크교후와은 배우 뭉챠은효은 감독@BNK, 부산 은행 아트 시네마 #..

청소년주류제공 미성년자뒤배판매 영업정지 과징금 구제 행정심판 음주운전구제 음주운전벌금 감경 학교폭력 학폭위 재심위 경찰 검찰 법원 진정서 탄원서 반성문 소견서 소견제출서 대필 .. [내부링크]

사무실과 가격 정보 링크 참조 https://m.store.naver.com/places/detail?id=13176066 > > > > 카페 회원 면허 구제 후기 글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s://m.cafe.naver.com/drunkendriving/하나 0833..

가수 방미 나쁘지않아이 결혼 200억 재산 노하우는? 봐봐요 [내부링크]

가수의 방미 내가 결혼 200억의 재산의 노하우는? 200억 부동산 재산을 가진 노하우울 가지고 화제가 되고 있는 가수의 방미 꾸준히 운동하고 제가 답지 않은 스타일을 가지고 있어 비키니 몸매도 완벽하게 소화..

소음주운전 벌금감면 “처벌을 줄여야 합니다.” 볼까요 [내부링크]

> 음주운전 벌금 감면 처벌 줄여야  대법원에서 매년 발간하는 양형 규정에서 교통법규 범죄행위에 대한 처벌기준이 나오고 있습니다.이 양형의 규정에 따라 판결이 내려지는 판결지침서이다.하지만 모든 기준을..

[한국1상] BTS 아미칭구 따라 BT2첫 굿즈보러 다녀온 명동 라인프렌즈 :) 대박이네 [내부링크]

친구들과 주말에 갔다온 서울! 오랜만에 같이 다녀온 여행이라 즐거웠다. ><본인의 여행 목적은 한가지 점, 부산을 벗고 본였던 니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것인 자신의 BTS아미 벗고 라인 프렌즈 숍에서 BT2개..

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위, 심심해서 정리해봤어 봅시다 [내부링크]

[드라마] 역대 드라마 시청률 순위 지루해서 정리해본 글/사진:애기치프레소 > 유튜브 알고리즘에 끌렸다. 우연히 만난 대장금의 하이라이트. 어렸을때 매우 재미있게 보던 드라마다. 하지만 방송사 선전은 여전합..

간단히 영어로 설명한 문법(간영법)28편. Negative Questions - 어느 경우에 부정문으로 질문할까??[안산안양성인영어회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미쿡과 영국에서 배운 국제 영어로 '영어 회화의 핵심'을 가르치는 영어 전문 코치 '니키 T. 박'입니다. 기본적인 발음부터 고급 표현까지 여러분이 가장 빠르고 효과적으로 영어를 영어답게 듣고, 스토리하고, 이..

배앓이방지분유 센서티브 & 유미젖병 웜커버가 있어 좋아요 와~~ [내부링크]

소화 기간이 아직 민감한 아기, 최근 5개월의 아기라서 좀 괜찮겠지 하다가 얼마 전부터 조금씩 개우 더요? 그래서 분유도 젖병도 바꿔요 라고 할까, 복통 방지용 젖병으로 유명한 젖미 젖병 세트를 사용해 봤어요..

자율주행자동차, 어디까지 갔을까? ??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최천단이다. 컴퓨터 공학과 컴퓨터 그래픽의 석사를 졸업하고, 계속 대덕 연구 단지 전자 통신 연구원에 21년째 연구원이다. 현재는 많이 핫~한 자율 주행 차의 SW개발을 위한 25명의 연구자와..

네이버애드포스트 vs 애드센스 수익 10만원 돌파 한달 작업 결과 극명한 차이! 대박 [내부링크]

네이버 아이드 포스트 vs·아이드·감각 수익 10만원을 돌파, 한달 작업 결과 뚜렷한 차이. 아이드포스트와 아이드센스의 수익결과를 궁금해 하는 분들이 있어 다시 한 달 동안 결과에 대한 글을 써보려고 할 것이..

펭수 다이어리 주문 완료! 굿즈들 빨리 나쁘지않아와라 펭펭~ ~~ [내부링크]

펜스 다이어리 주문 완료! 굿즈들 빨리 과인 와라! 펭펭! 크아잉의 신발이 된 펜스!!펜스, 한번만 보고 싶어!!오·한 씨부터 펭스엣세이다이아리 예약 판매와 바로 예약하자!! 12월 20개까지 죠은보하프니당. ..

sound주운전 면허정지 수치인데도 면허정지없이 벌금만 낸다? 짱이네 [내부링크]

#음주운전 이의신청 #음주운전면허취소 #김재원행정사 작년도 윤창호법 등 음주운전과 관련해 문제가 많습니다.이어 연예인들도 음주운전으로 언론이 떠들썩하네요.너무 아쉬워요.제가 오늘 포스팅하려는 것은 간..

防弾少年団 JAPAN OFFICIAL SITEㅣProfile Photos 봐봐요 [내부링크]

via.BTS 재팬 > > > > > > > >

제네시스 g80 HDA (고속도로 주행 지원 시스템) 스마트 센스 패키지 ASCC LKAS AEB DAA HBA 튜닝 정보 [내부링크]

제네시스 순국 가속 튜닝 전문팀 TJ모터스입니다.요즘 잘 시행하는 제네시스 G80자율 주행의 시작인 스마트 센스 패키지 옵션을 장착하러 먼 부산 광안리에서 방문했어요>출고 당시에 미쳐서 선택하지 않다면 사양..

JSP(07) JSTL, MySQL Connector 라이브러리 다운 및 빌드하는 법 이야~~ [내부링크]

모든 자바 관련 라이브러리는 h 하나. JSTL. > > > 2.MySQL JDBC Connector > >

BTS POP-UP STORE ~처럼 [내부링크]

기대했던 BTS POP-UP 스토어에 다녀왔습니다. > BTS POP-UP: HOUSE OF BTS 볼거리, 즐길거리, 살인에 가득찬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방문 후기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조용히, 가끔은 친한 언니와 작은 눈당탕들에..

LCK 김민아 아과인운서 과인이 및 롤챔스 짤모sound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LCK전문가의 새아들이다. 리그 오브 레전드 2020롤 챔피언스 스프링 시즌 시작부터 꽤 자신의 시간이 흐른 것 같은데요. 현재, 메타가 정글이 힘을 못 쓰메타이기도 하고, 곧 대격변 패치..

탑배우 태형 그리고 스타하나리스트 上 이야… [내부링크]

https://youtu.be/0ybMVHeJZ7w 태형은 국내 유수의 톱 배우인 여주는 그런 태형의 스타 1목록이다. 태형이 무네 1때부터 여주가 스타 1리스트 이후( 늦게 주는 진흙처럼 더러운 연예계 속에서 서로 의지하면서..

#엘팩토리#부산수입차#bmw#520d#g30#애기플카플레이#활성#풀스크린#원격시동#스마트키#디지털앰프#본인눔코딩#네비업데이트#애기플카플레이#안드로이드#스마트원격시동 와~~ [내부링크]

#엘 팩토리#부산)수입 차#bmw#520d#g30#에키풀카프레ー#활성#풀스크린#원격 시동#스마트 키#디지털 앰프#본인째 코딩#네비 업데이트#에키풀카프레ー#안드로이드 형 스마트 원격 시동#bmw등#수입 차 키#bmw등 카피#..

위쳐3 : 와일드 헌트 하는 중 / 넷플릭스 보다가 게임니다까지..... ~~ [내부링크]

마지막으로 한 예대 브래드 앤드·서울 옹라잉게이다이옷코 그 달음에에서 게이라는 것을 하고 있지 않았지만 1년 전쯤에 몬스터 헌터 월드가 하고 싶어서 캠 바꾸어 게이야 글 솜씨 하고 있지만, 내가 쟈넴게이을..

가수 김정민 투 브릿지 보잉선글라스로 남성미 뿜뿜! 봅시다 [내부링크]

> 작품 1매우 매우 풍부하게 내리고 준 덕분에 초여름처럼 토우쿵토우쿵한 기온이 뚝 떨어지면서 더 시원한 하루를 보냈다. 오늘도 작품 1의 영향으로 조금은 서늘한 기온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아무리 그..

5/3하나_ IoT 시대의 총아, 자율주행차 알아봐요 [내부링크]

중소 기업의 대부분이 2020년까지 완전 자율 주행 자동차를 출시하는 방법이다, 2035년 상용화를 목표로 세고 있다. 자율주행 자동차의 기본 개념은 운전자가 차량을 조작하지 않아도 스스로 주행하는 자동차였다...

하나8하나225 sbs 가요대전 갔다옴 볼께요 [내부링크]

1상으로 짧은 하나 8 sbs가요 대전 후기. 어제 더보이즈 가요대전 사전녹화가 있었는데 너무 피곤해서 잠들어버렸어. 항상 하나하나 시로 꿈꾸지만 다섯째 날이 바로 가요대전 다섯째 날. > 능력자 형 고맙다...

넷플릭스 자막 - 영화관자막처럼 만드는비결 (ios)아이폰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핸드폰이나 핸드폰 패드로 넷플릭스를 시청할 때 자막이 아무래도 불편할 수 있어요. 한 번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는 글꼴을 다운로드 받아야 합니다.̐̈. 앱스토어를 켜고 나서 iFont..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직접 본 것만) 좋네요 [내부링크]

넷플릭스(Netflix) 하자신명주스토리표준순삭... 드라마, 영화, 심지어 국내 예능까지 볼 수 있는 갓스프릭스. > 넷플릭스(Netflix) 드라마 중 직접 본 것을 개인적인 소견으로 평가하고 재미있게 본 것이 많아 추..

태국 푸켓여행 더 센티도 리조트 스파 카오락 뱀부 카오속 카누 정글의법칙 펭수 엣헴송 엣헴엣헴 신이본인신이본인 어이어이 모두투어 짱이네 [내부링크]

> > > > > > > > #카오락 #뱀타기 #정글의 법칙 #정글의 법칙 펜스 #정글의법칙 #패션상식파괴 #푸켓 #푸켓여행 #펜스신이과인 #카오락 #팸부 #펜스부 #펜스수송 #펜스엣⇒ #펜스엣⇒송 #엣⇒ #신이과인 #오이어이..

[코너의 게임블로그]넷플릭스의 더 위쳐 TV 드라마, 시즌하나 에피소드 목록들을 유출하다.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당신입니다.이번에 최근 시즌 한개의 방영이 시작되기 전에 시즌 2제작이 확정된 넷플릭스의 자우이쵸 TV드라마 시리즈의 에피소드 목록이 공개됐다는 소식이 전해짔 슴니다. > 해당 넷플릭스의 자..

[먹빛나쁘지않아] 전망 좋은 남양주 카페_북한강이 한눈에 보이는 뷰포인트 카페 좋은정보 [내부링크]

20일 609, 남양주 뷰 포인트, 남양주 카페/북한강 카페/뷰 포인트/카페 추천/뷰 포인트 카페/전망 좋은 카페 테라스 카페/주로 스토리 드라이브/주로 이야기 우리가/서울 근교의 가서 볼 만한 곳/일상/주로 스토리..

알아봐요 [내부링크]

새롭게 꿈을 시작하는 시간 계속 하고싶은게 없었고 그로인해 꿈도 없었고 무엇을 할지 망설이던 때를 거쳐 요즘은 웹디자인을 배우면서 더 과인아에게서 UIUX디자인학원을 통해 웹실무를 배우고 있습니다. 단순히..

백내장 (Cataract) - 안과 검진 후기 봐봐요 [내부링크]

가끔 시력에 대한 걱정이 있다.나이가 들면서 눈에 대한 걱정이 거의 매일 따라다닌다.시간을 내서 집 앞 안과에 가보았다. > 간단한 시력 검사 후 연속 3대의 장비 앞에서 검사를 했는데...무슨 검사하는지..

영화-미드웨이/홍콩반점/투썸초콜렛케이크/할매선지국 확인 [내부링크]

2020. 하나.한 수 2020년 새해 구절은 조조 영화의 미드웨이 후기의 방안은 20하나 9연도 종료하는 글 적으면서 풀 레당싱 추천사 적다고 없는 것 노래 한 공식 팬클럽 키트 왔다고 적을까 했는데 부산 갔다 와..

편도결석 예방법 볼께요 [내부링크]

편도 결석, 예노하우 입냄새 원인 알아봅니다 > 평소에 구강 관리를 잘 하고 있어도 입 흉내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분이 계실 텐데요.충치로 인해 구취가 스스로 발병할 수 있지만, 다른 이유로는 편도 결석에..

금하나 애기기집에 지각한 이유: 세계지도 도법(지구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오전에 눈을 뜨자마자 관심 분야를 들여다보는 림 덕분에 늘 그랬던 것처럼 역대급 지각을 했다. 낮 한 0시에 참석(울음)입니다 그 때, 림은 세계 지도와 지구본을 보면서 자신라 수도 국기 사용 언어, 그라에..

미스트롯 홍자님의 봄은 온 볼께요 [내부링크]

미스트로트 경연에서 송가인 씨만큼 화제의 홍자씨 특유의 소음색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았죠? 상사화홍자 / 듣기 > 홍자 씨가 열창한 '상사화' 좀 독특한 음색이 느껴졌어요힘들게 가수 생활을 하는 본인의..

git pull r ~처럼 [내부링크]

옷깃 풀리퀘스트를 하는 방법을 알아보자.그리고 간단하게 add commit push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용어아래본인의자세한설명보다는그과정을중앙에어떻게하는지를중심으로포스팅할것입니다. > 우선, 풀 리퀘스트..

자연치유와 B 와~~ [내부링크]

한의학에서는 잠재적으로 당신을 '기'라고 부릅니다.전통의학의 아유르베다에서는 "플라자 신"미국의 과학자는 "생체장"이라고 부릅니다.오스 트레 1리 원주민들은 잠재적에 던 신지의 조화를 이루는 사람은 치유..

(남은 좌석 多) 귓신 과인오는 신촌 메가박스 <유전>, <미드소마> 심야 연속 좋구만 [내부링크]

> > 10월 3개 개봉되는<미드 소마, 감독판>이 이동징, 정성하, 평론가 GV을 확정했다고 하는 것입니다. > 일 0월 26일 CGV명동 역 씨의 라이브러리에서는 정성일 평론가<미드 소마, 감독판>라이브러리 톡이 열리고..

복권 당애초 !! [내부링크]

복권 당첨 당첨 꿈 해몽 대박! 본인 안녕하세요!! 김하나의 날씨가 정말 화창했는데 또 흐렸지만 그래도 자신 있는 날씨였던 것 같습니다.저는 요즘 쉬면서 잘 자고 있는 것 같아요.자면서 정지용 꿈도 자주 꾸는..

5G 원년 2019! 5G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 에스메모, 앱플레이어 미뮤 등 다양한 IT Life 플랫폼 퍼블리싱 중소기업 Min&G 로그인 플러스입니다. 5G원년이라는 말이 실감이 날만큼 요즘은 속속 5G의 상품이 등장하는 추세 이프니다니다. 이..

쇼그렌증후군 관절염 볼까요 [내부링크]

송도신도시 이레한의원이다. > 쉐그렌 증후군(Sjogren's syndrome)은 침샘, 눈물샘 등의 분비선에 자기반응성 림프구가 침윤되어 만성적인 염증을 낳고 침분비저하증, 안구건조증 등의 증상을 일으키는 자탈력 질..

배우별추천 ?? [내부링크]

> 강남 여비서 강북 여비서의 직장 동료이자 룸메이트인 유정과 윤지, 하지만 나쁘지 않아 그들의 삶은 전혀 다르지만. 세상은 깨끗한 여자의 한가운데로 돌아간다는 신념으로 회사 사장이 머리를 아낌없이 맡기는..

묘르신의 건강을 챙겨주는 식단? - 노령 정보 [내부링크]

우리 뮬신 영양관리! 어떻게 지내세요~? 잘 자고 식빵도 굽고... 활동량은 줄고 나이가 들면서 고양이들의 몸도 근육세포가 감소하며 근육량이 감소합니다. 근육량을 보충하기 위해서는 매우 많은 양의 고품질 단..

비타민C의 효능과 좋은정보 [내부링크]

가장 널리 알려진 비타민-비타민C! > 비타민C의 효능 최초. 항산화 작용=우리가 비타민C를 마시는 가장 큰 이유는 이 항산화 효과 때문일 것입니다. 하지만 이 비타민C는 다른 항산화 비타민이나 항산화 미네랄과..

[넷플릭스 영화] 상사에 대처하는 로맨틱한 와~~ [내부링크]

어느 날 퇴근 후 가끔 남았다.넷플릭스 앱을 오랜만에 켜게 됐다.CM를 정~예상하고 있던 "상사에 대처하는 로맨틱한 자세"를 끌리도록 선택해 재생을 눌렀다. > 이건 TMI인데 본인은 여자인데 여주인공이 예쁘면..

오산정형외과 손목아픈증세 ?? [내부링크]

오산성형외과 손목통증과 저림증상에 혹시 손목터널증후군? 반갑습니다 #오산성형외과 추천 #서울제일병원이다.스마트폰의 잦은 사용으로 인한 손목 통증을 호소하며 오산 #손목 통증을 병원 서울제일병원으로 오..

2019 하반기 <문화가있는날 수요콘서트 대박이네 [내부링크]

매달 마지막 주 스요쵸쯔'문화가 어느 날'창원 문화 재단 20첫 9하반기<문화가 어느 날 수요의 콘서트> 하반기에도 수요는 하나로 만과입니다. > 안녕하세요 창원문화재단 블로그입니다: 태풍이 왔다가 장마가 왔..

탤런트 배우 김정민 하나0억 꽃뱀 사건 ~~ [내부링크]

> 탤런트 배우 김·정민이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했군요!71오후 방송된 SBS플러스 텔레비전 프로그램의 밥은 먹고 다니냐?그럼 깜짝 출연! 이날 김정민은 김수미 씨가 근황을 묻자 "수련하면서 많이 공부하고 이것..

원인과 관계없이 피로가 6개월 이상 지 확인 [내부링크]

[부천 서울 여성 병원의 아이원 센터]의 원인과 상관 없이, 피로가 6개월 이상 지속된다면? > 매주 금요일만 되면 동료들은 "불금!"이라고 외치며 술자리에서 도망가지만 직장인 P씨에게는 "그림의 떡"에 불과하다..

후기! 축농증까지도 피 봅시다 [내부링크]

그래서 힐끔힐끔 밀어내기와 얼굴 앞에 정도만 발생하고, 알아차리고 나서 빠르게 듣는 sound 듣고 코의 열감은 바로 똑같이 쉽게 많이 추구하고 진행하는 것 뿐인 것 등등.. 전다 sound에서 선천성 본인 늘어지고..

편도절제술 후기-7 볼까요 [내부링크]

자다가 당 싱오오옴 아파서 새벽 3시쯤인지 깼다. 목이 아팠고 귀도 당신이 아팠다.그래도 화장실을 다녀오고 나서 당황했다가 다시 잠을 잔다.낮에는 당싱무 피곤해서 조금 늦게 1어 했다. 참!1어로 만났지만 목..

웹개발자 백엔드 프론트엔드 취 이야… [내부링크]

JAVA 전문가로 취업하는 방법 전문직일수록, 학력고 스펙은 필수이며, 남보다 우위에 설 수 있는 추가적인 능력까지 필요한 사회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IT분야는 현 사회를 이끌어가는 최첨단 산업분야임에..

안경광학과 편입해서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입시를 모두 sound되는 전문 학습 멘토입니다! 당하나는 여러 학과 대신에 안경광학과 편입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한다.많은 분들이 컴퓨터 자기 모바하나 폰을 자주 봄으로써 눈이 자신감을..

애기허브 코엔자입니다 !! [내부링크]

> 겨울에는 혈관질환이며, 고혈압이 있으신 분들께 특히 위가 험준한 면이 있다고 합니다. 추운 날씨에는 혈관 벽이 수축되기 때문에 혈압이 오르기도 하고, 실내외 온도차도 있어 혈압변동폭도 높다고 합니다. 제..

슈스케 박혜원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데 1리 이스트 리브 로그의 매 1사용 남자 인사 드립니다 오늘은 스토리 습하고 유치해서 무더운 날이었습니다. 동남아에 와 있는 고민? 밖에 가기 싫을 정도로 불쾌한 날이었어요. 그래도 작년..

[인두염][편도염][인후염] 인 좋은정보 [내부링크]

인두염, 편도염, 인후염, 인두시소탕이 알려드리겠습니다. > '인두염' 비강 뒤편에서 후두개 뒤편, 식도까지 인두에 해당하는 부위에 생기는 염증입니다. 인두염에는 급성 인두염, 아급성 인두염, 만성 인두염..

[미드추천] 미드 더 대박 [내부링크]

> 요즘 덥고 바빠서 미드를 멀리하다가 해외 평판이 좋아서 궁금해서 본 미드 더보이즈 The Boys 무슨 내용인지 몰라서 봤는데 거짓없이 기대이상! 상상 이상! 이라는 내용이었다.독특한 세계관 설정부터 너무 재..

넷플릭스영화 확인 [내부링크]

얼마전에 넷플릭스 추천 영화 검색수가 매우 높으니까도 올려봐.이번에는 주로 남편 추천작으로 골라본 액션 영화가 다수입니다.때는 스릴러다 가오눙, 추석 때면 이런 영화도 한번 보시용 총기 23편?!우선 지프승..

[리뷰] PS4로 저변을 넓힌 배틀그 정보 [내부링크]

#시원이 역사 퀴즈 https://m.blog.naver.com/dcamp5739/22첫 46최초 44첫 598 마침내'배틀 그라운드'가 지난 7개 PS4버전을 내놓고 게이의 저변을 넓혔다. 이미 Xbox버전이 존재하기는 했지만 그동안 PS4..

넷플릭스 영화 추천, 장르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10분 델뷰ー스타ー쵸ー입니다.아:D넷플릭스의 덕분인 내가!오 통돗넷토후릿크스을 열고 하물며 시청한 지 2년 됩니다.하핫참 서경 보니깐! 아주 가끔을 넷플과 함께!! 보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지만 이..

어깨정형외과 전문의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기린통증의 학과입니다.사람이 아무리 숨겨도 숨길 수 없는 것이 있다고 하잖아요? 기침과 가난, 사랑은 숨길 수 없다. 그러나, 몸의 아픈것도 감출 수 없습니다. 점점 어깨, 목, 허리 등에 교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