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0wja의 등록된 링크

 400wj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9건입니다.

청 "중국인 입국 전면금지 실익없어…'눈치보기' 주장 유감" [내부링크]

청와대는 27일 "정부가 중국인 입국을 전면 금지하지 않는 것은 방역의 실효적 측면과 국민의 이익을 냉정하게 고려한 것"이라는 입장을 내놨습니다. 강민석 청와대 대변인은 이날 서면 브리핑을 내고 코로나바..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내부링크]

관련도순 신세계百, 코로나19 확진자 방문 경기점 6층 임시 휴업 이데일리언론사 선정 4시간 전 네이버뉴스 보내기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은 확진자 방문 사실이 확인된 직후인 이날 오후 7시30분 조기 폐점했다. 다..

정글의법칙 하연주 움짤 [내부링크]

정글의법칙 하연주 움짤

백종원의 골목식당 정인선 움짤 [내부링크]

백종원의 골목식당 정인선 움짤

대한외국인 윤하 움짤 [내부링크]

대한외국인 윤하 움짤

정글의법칙 배윤경 움짤 [내부링크]

정글의법칙 배윤경 움짤

정글의법칙 전소미 움짤 [내부링크]

정글의법칙 전소미 움짤

런닝맨 오마이걸 유아 움짤 [내부링크]

런닝맨 오마이걸 유아 움짤

라디오스타 설하윤 움짤 [내부링크]

라디오스타 설하윤 움짤

런닝맨 금새록 움짤 [내부링크]

런닝맨 금새록 움짤

정글의법칙 다솜 움짤 [내부링크]

정글의법칙 다솜 움짤

코로나로 인한 마스크 구매 가능한곳 찾기 [내부링크]

며칠동안 진짜 난리 난리 이런난리가 없네요 제가 거주하는 부산에도 코로나가 전염되어 아주 난리부르스 진짜 꼼짝말고 감금상태 입니다..ㅜㅜ 아, 물론 자발적 감금... 그런데 이와중에 마스크까지 품절사태.....

로또 900회 예상번호 당첨될수 있는 확율은... [내부링크]

로또 900회 예상번호 당첨될수 있는 확율은... 이번주에도 로또 구매 하셨나요? 저는 월요일 아침에 바로 한장 구매했는데요 이렇게 한주를 시작하는 날 아침에 구매하면 그 한주는 기분 좋게 보낼 수 있는 것 같..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어떻게 알수 있을까 [내부링크]

한동안 기온 이상으로 날씨가 따뜻하더니 요새는 다시 추워졌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출퇴근 할 때를 제외하고는 외출을 자제 하고 있는데요 집에만 콕 박혀 있으니 심심하기도 하고 우울하기도 하고 요즘 이것저것..

무서류무상담대출 어떠한 진행이 가능할까 [내부링크]

출근길에 뉴스기사를 보니 요즘 불법업체를 통해서 돈을 빌리려고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다고 합니다. 휴대폰깡이라던지 혹은 법적으로 정해놓은 최고이율을 지키지 않아 엄청난 이자를 부담케 한다는 등의 내용입..

저금리부채통합대출 합리적인 결과 [내부링크]

누구나 빚을 지는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특히나 이렇게 좋지 못한 경기인 상황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원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어쩌지 못하는 사정때문에 많은 빚이 생길수 밖에 없는경우도 있을수 있습니다...

신용등급7등급이라면 100만원대출 진행할수있나 [내부링크]

오늘 기온이 영하권으로 떨어졌는데 이제 정말 겨울이 왔구나 싶은게 마음이 조금 무겁습니다. 어릴때 빙판을 놀이터 삼아 스케이트를 타고 또 눈이 오면 썰매를 타거나 눈싸움을 하는등의 동심이라고는 찾아볼수..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 안정적인 방법으로 [내부링크]

정상적으로 안정적인 생활을 하기 위해서는 소득보다 지출이 적어야 하고 기본적인 소비를 모두 하더라도 여유금이 남아 저축도 할수 있는 상황이 되어야 합니다. 하지만 현재 경기가 많이 어려운 상태이고 물가..

저금리대환대출 모든채무를 통합해보자 [내부링크]

현재 악성부채의 늪에 빠져 헤어나오지 못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그런데 계속적으로 경기가 안좋은 상태라 언제 어떻게 여신심사가 더 심화될지 그리고 금리가 얼마나 더 높아질지 알수 없는 상황입니다...

당일대출 소득도 없는데 가능할까? [내부링크]

요즘 카드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지갑에 현금을 거의 안가지고 다니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보통 통장에는 잔고가 많지 않고 일시불이나 할부로 생활을 많이 하시는데 가끔 현금이 꼭 필요한때가 있을수 있습니..

합리적인 방법으로 주부대출 이용하자 [내부링크]

직장을 다니지 않으면 금융회사를 이용하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을거라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걱정과는 다르게 주부님들이 이용하실수 있는 상품들이 많기에 현재 필요하신 자금이있..

KB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특별하지 않다 [내부링크]

오늘은 KB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상품을 분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와 달리 우리일상속에서 차는 친숙한 존재가 되었습니다. 과거에는 한집건너 한집에만 있을정도였지만 지금은 한집에도 2대이상 가지고 있는..

아파트담보대출한도조회,거치기간3년까지 [내부링크]

갑작스러운 자금이 필요하다면 혹은 목돈이 필요할때 가장 좋은방법은 바로 집을 통해 융통하는 것입니다. 다른 그 무엇보다도 가장 저렴하면서도 넉넉하게 나오는만큼 상당히 유용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파트담..

채무통합대환대출 정확한 방법 알수 있을까 [내부링크]

인터넷을 통해 다양한 정보가 유통이 되고 그 과정에서 잘못된 정보도 많은 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채무통합대환대출의 모든것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꼼꼼하게 적어볼테니 꼼꼼하..

근로자채무통합지원센터 [내부링크]

최근뉴스를 보면 잘 아시겠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가계부채가 점점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1인당 3000만원씩의 빚을 지고 있다는 통계도 있습니다. 이게 평균으로만 봤을경우이지 실제로 없는사람들도 있기때문에 실..

[20대 신용카드 추천] 올바른 카드사용법 [내부링크]

대한민국 인구 5000만명중에서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있는 성인인구는 대부분이라 할 수 있습니다. 냉정하게 당장 주변을 둘러보시길 바랍니다. 멀리 둘러볼 필요없이 우리들의 부모님, 그리고 친척들, 주변인들을..

해외여행자보험이 꼭 필요할까?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방콕자유여행중에 감기에 걸린적이 있었습니다. 사톤 이스틴호텔에서 머물던 때였는데 수영장에서 놀다보니 몸이 차가워지는줄도 모르고 열심히 놀았고 반나절이 지나자 무리를 해서인지 바로 열이 올..

차량용 태블릿 헤드레스트 거치대 후기(끼움 뒷좌석 핸드폰 거치대) [내부링크]

운전을 하면서 스마트폰을 조작하는 일은 위험한 일입니다. 하지만 내비게이션으로 활용하는 일이 많아서, 보다 안전하게 사용하기 위해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를 구입했는데요, 주변에 결혼한 분들 차량을 보면 아..

인스타그램 줄바꾸기 방법 3가지 (+ 아이폰 인스타 띄어쓰기 팁) [내부링크]

다양한 필터 효과와 보정 툴로 간편하게 사진 편집하는 것이 좋아서 시작한 Instagram은, 이제 온갖 허세 사진과 손발이 오그라드는 감성 피드가 난무하는 곳이 되어버렸습니다. 사실 SNS라는 공간이 것이 본인의..

캐논 G7X Mark3 프리뷰 (feat. 유튜브 카메라 추천) [내부링크]

유튜브는 세계 최대의 콘텐츠 생산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하루에도 수많은 영상들이 쏟아지는 곳입니다. 남녀노소 나이를 불문하고 자신만의 아이디어를 하나의 영상에 담아서 업로드하고, 댓글을 통한..

무선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903 HERO 사용 후기 [내부링크]

여건상 매일은 아니지만, 할 일을 마치고 마음껏 게임하는 시간은 저에게 너무 행복한 순간입니다. 열심히 수고한 보람을 보상받는 기분이 든다고나 할까요? 쉬는 시간을 더 늘리기에는 무리가 있어서 가끔은 양보..

센스있는 집들이 선물 에어팟 충전기로 선택! [내부링크]

독립해서 살기 시작할 쯤엔, 혼자만의 공간이 생긴다는 설레임과 어떻게 예쁘게 꾸미고 살면 좋을지 기대하는 마음으로 하루하루가 행복했습니다. 그런데 막상 생활 필수품부터 필요한 이것저것 챙기다 보니 사야..

아이폰싸게사는법 타이밍이 중요하다 [내부링크]

국내 스마트폰 시장의 양대산맥이라 불리우는 삼성과 애플의 갤럭시, iPhone 시리즈는 신제품 발표마다 IT시장을 들었다 놨다 할만큼 영향력이 상당합니다. 여러 매체에서 다음 출시될 제품에 대해 추측하는 것은..

갤럭시탭 S6 사용 후기 주요 특징은? [내부링크]

큰 화면이 강점인 태블릿PC는 정확한 목적을 갖지 않고 충동적으로 구입하게 되면, 생각보다 활용도가 떨어져서 동영상을 감상하거나 웹서핑 하는 정도로만 가끔 사용하기 일쑤입니다. 가격도 만만치 않은데 말이..

빔프로젝터 끝판왕! LG 시네빔 HU85LA을 만나다! [내부링크]

예전에는 빔프로젝터 사용이 회사나 학교 같은 기관에서 발표, 회의를 할 때 많이 쓰이는 기기였으나, 개인의 수요가 늘어나고 기술의 발전을 거듭하면서 다양한 라인업의 제품이 선보이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제..

갤럭시노트10 강화유리 지문인식 문제없는 화이트스톤 돔글라스로 [내부링크]

저는 이번에 출시한 삼성전자의 신제품 노트10 플러스를 자급제 모델로 사전 예약해서 수령했는데요, 실제 사용해보니 각 잡힌 반듯한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 더 넓어진 디스플레이로 만족스러운 스마트폰 생활을..

한국영화 100년 올레TV 한국 영화의 밤 프라이빗 파티 (With. 조진웅) [내부링크]

한국영화 역사가 올해로 100년이 되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지난 8월 30일(금) 정동 1928 아트센터에서는 이를 기념하기 위해 올레TV 주최로 한국영화의 밤 프라이빗 파티를 진행했습니다. 다양한 행사와 선물..

빠르고 정확한 기계식 키보드 로지텍 G512 리니어 사용 소감 [내부링크]

오늘은 지난번 기계식 키보드 로지텍 G512 리니어 버전의 스펙 소개에 이어 약 2주 가량 실제 사용을 해 본 소감을 써보려고 합니다. 이로써 LINEAR, TACTILE, GX BLUE까지 3가지 스위치를 G512라는 키보드를..

외장 SSD 추천 마이크론 Crucial X8 500GB, 차원이 다른 빠름 [내부링크]

공간을 작게 차지하고 휴대도 편하고 요즘은 가볍기까지한 노트북이지만 쓰면 쓸수록 저장공간의 부족함이 여실히 다가옵니다. 멀티미디어 콘텐츠의 퀄리티 향상과 더불어 용량도 그에 비례해서 커지면서 꼭 전문..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에이투윙 AT271 음질에 가성비까지 갖췄다 [내부링크]

최근 블루투스 방식의 무선 이어폰의 트렌드는 애플 에어팟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브랜드 파워부터 시작해서 아이폰과의 뛰어난 호환성, 어디가서 꿇리지 않는 성능을 갖춘데다 최근 에어팟 프로가 출시되면서..

고출력 무선 앰프가 탑재된 와이파이 공유기 ipTIME A8004T-XR [내부링크]

저렴한 비용으로 메시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는 아이피타임에서 기존과 동일하게 가성비를 유지하면서 EasyMesh기술과 고출력 무선 앰프를 탑재한 AC2600급 와이파이 공유기 ipTIME A800..

삼성디스플레이 패밀리넷몰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삼성디스플레이 패밀리넷몰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familynet.shop.samsung.com/fn/multistore/epp/solpopmall/login/fn?error=true 이번에는 디스플레이 임직원이 들어갈수 있는 전자기기 쇼핑몰입니다. 확..

삼성전자 패밀리넷몰 바로가기 링크 [내부링크]

삼성전자 패밀리넷몰 바로가기 링크 https://familynet.shop.samsung.com/familynet/login/fn?error=true 아무나 들어 갈수 있는곳은 아니죠 임직원 만을 위한 사이트 이기 때문에 임직원들 사번 비번이 있어야..

차량용 공기청정기 추천 아이퓨리 엣지 A1 미세먼지 수치 LCD로 확인 [내부링크]

상반기에 가장 핫 한 주제를 고르라고 하면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미세먼지나 초미세먼지로 인한 대기오염을 빼놓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황사만 가끔 넘어와서 조금만 주의를 기울이면 됐었는데, 이제..

빅토리녹스 헌츠맨 스위스 아미 나이프 맥가이버칼 후기 (feat. 생활 필수품) [내부링크]

지금은 너무도 쉽게 다양한 매체를 통해 해외 TV 드라마를 볼 수 있는데, 제가 어렸을 때만 해도 몇 안 되는 공중파 채널에서 보여주는 것이 전부였습니다. 이렇게 말하고 나니 너무 옛날 사람인 게 티 나네요. 어..

블루투스 이어폰 수디오 톨브 후기 할인 및 사은품 받는 방법 (도트백,여권케이스 [내부링크]

요즘은 거리를 거닐거나 대중교통을 이용하다 보면, 유선 이어폰을 사용하는 분들을 찾아보기 어렵습니다. 스마트폰의 이어폰 단자가 점점 사라지는 추세인 것이 가장 큰 원인이고, 그에 따라 무선 이어폰들이 다..

갤럭시 폴드 장점 및 단점은? (디스플레이 접힘 자국 주름 정도는?) [내부링크]

지난 2월 갤럭시S10 언팩 행사에서 선보인 삼성 갤럭시 폴드는 세간의 엄청난 이목을 끌었지만, 디스플레이 결함과 힌지 결함 등의 문제점이 발생하면서 출시를 연기했고, 문제점들을 보완하는 시간을 거쳐 9월에..

맥북 프로 PD 충전기 클레버 타키온 CTM-05 고속 멀티 충전기 사용해보니 [내부링크]

시대를 거듭하면서 IT 기술이 발전하고 다양한 기기들이 등장하기 시작하면서 휴대기기 시장 규모가 제법 커진 상태입니다. 이제 스마트폰은 기본에 태블릿이나 노트북을 쓰는 사람들을 어디서나 흔하게 볼 수 있..

갤럭시노트10 스마트폰 배터리 KT 5G 사용자는 C-DRX 기술로 더 오래 쓸 수 있다고!? [내부링크]

휴대기기를 구입하거나 사용할 때 가장 민감하게 보는 항목이 어떤 것인지 물어본다면, 저는 주저 없이 배터리를 대답합니다. 디자인은 어떤지, 게임은 빠릿하게 잘 돌아가는지, 카메라 결과물은 훌륭한지 다 중요..

갤럭시 노트 10 플러스 케이스 밀리터리 그레이드로 안전한 이지스 투명케이스 [내부링크]

스마트폰 한 모델을 오래 사용하다 보면 약간 질리게 되는 시기가 찾아옵니다. 이럴 때 저는 컬러가 화려하거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케이스를 구입해서 기분 전환을 하곤 하는데요, 최신 스마트폰을 구입했을 때..

기계식 키보드 로지텍 G512 리니어를 만나다 [내부링크]

흔히 인간은 적응하는 동물이라는 표현을 많이 하는데, 실제로도 새로운 환경을 맞닥뜨리면 시간의 차이는 있지만 이내 적응하고 살아가게 됩니다. 그런데 저는 편하고 좋은 것에는 쉽게 잘 적응하고, 다시 불편한..

갤럭시 A90 스냅드래곤 855 탑재한 중급기 5G 스마트폰! 가격은? [내부링크]

LTE 보다 더 빨라진 5G 시대가 열리면서, 이제는 새로 스마트폰을 구입할 때 5G 통신망 지원 여부도 고려해야 합니다. 아무래도 한번 구입하면 보통 1년 정도는 사용하기 때문에 더 좋은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아이패드 7세대 가격 및 스펙 출시일 정보, 애플워치 5 등 애플 발표회 정리 [내부링크]

애플은 현지시간으로 9월 10일 아이폰11과 더불어 아이패드 7세대를 깜짝 공개했습니다. 현재까지 아이패드는 iPad, Air, Pro, Mini 까지 다양한 라인업이 있고, 각각 신제품이 출시되는 시기도 달라서 어떤 모델..

갤럭시 폴드 말고 갤럭시 폴더2 사용 후기! (폴더 스마트폰은 효도폰? or 학생폰?) [내부링크]

최신 IT 기기를 사용하다 보면, 뛰어난 성능과 편의성으로 정말 좋은 세상에 살고 있다는 걸 체감하곤 하는데요, 가끔은 이상하게 아날로그 아이템에 눈길이 갈 때가 있습니다. 옛날 사람이라서 그런 걸까요? 얼마..

소니 미러리스 A7M2 사용 후기 장점 및 단점은? [내부링크]

저는 블로그 포스팅과 유튜브를 위해 언제나 디지털 카메라를 가방에 넣고 다닙니다. 예전에는 디카에 전혀 관심도 없었는데, 무료한 일상을 달래고자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캐논 650D를 영입하고 본격적인 카메라..

아이패드 마우스 연결 방법 매직마우스 2도 가능 (스마트 키보드 폴리오 문제 해결 팁 [내부링크]

아이패드 OS가 업데이트되면서, 드디어 마우스 사용이 가능해졌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PC나 노트북만큼의 활용성은 아니지만, 그래도 일단 신기하고 편리한 점들도 있더라구요. 제가 사용 중인 iPad Pro 3세대..

데이터 백업 씨게이트 라씨 외장하드 Mobile Drive 5TB 하나로 든든하게 [내부링크]

이제는 어지간한 작업들이 전부 디지털로 처리되면서 데이터들이 쌓여가는 세상에 살아가고 있습니다. 하루에도 셀 수 없이 많은 데이터들이 오고 가며 어딘가에 저장되고, 저장된 데이터는 외부 요인에 의해 삭제..

갤럭시노트10 플러스 정품케이스 클리어 뷰 커버 주요 특징 및 단점은? [내부링크]

스마트폰을 구입하고 케이스를 고민할 때 가장 우선순위에 두는 제품은 해당 브랜드의 정품케이스입니다. 아무래도 제조사에서 직접 만들었기 때문에 호환성이 가장 좋을 것이라는 기대감 때문인데요, 이번 갤럭시..

로지텍 C922 PRO 웹캠 개인방송장비 필수품! [내부링크]

예전에 방송이라고 하면 보통 으리으리한 장비들과 수많은 스태프, 거대한 스케일의 촬영 장소를 생각했었지만, 이제는 1인 미디어 시대가 활짝 열리면서 누구나 손쉽게 간단한 장비만으로도 방송이나 영상 콘텐츠..

인천 네스트호텔 조식 및 디럭스 더블 호캉스 후기 (feat. 수영장은 Pass) [내부링크]

해외여행을 떠나거나 국내 여행으로 바다를 보러 먼 길을 나서지 않더라도, 요즘은 가까운 호텔에서 휴가를 즐기는 호캉스족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사실 저는 '집에서 TV를 보며 편안하게 누워 쉬면 되지, 굳이 비..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소니 SRS-XB22 사용 후기 [내부링크]

평상시 일할 때는 집중력을 높이기 위해 잔잔한 음악을 듣고, 졸리거나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는 조금 빠른 템포의 곡을 듣고 있습니다. 가끔씩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이동할 때는 그날 날씨에 맞는 곡들로 선곡하..

15인치 가성비 노트북 레노버 S145-15 Picasso R3 사용해보니 [내부링크]

최신 스펙과 성능으로 무장한 디바이스들이 계속 출시되면서 우리 생활에 편리함을 주는 것은 사실이지만, 새로운 기술이 적용된 제품인 만큼 가격은 점점 높아지는데 신제품 출시 주기는 짧아지면서, 막상 큰맘..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604 커스터마이징 버튼이 무려 15개 [내부링크]

저는 게이밍 마우스를 선택할 때, 그립감이나 반응속도도 중요하게 생각하지만, 무엇보다 버튼이 넉넉한지 꼭 따져봅니다. 앞으로 가기, 뒤로 가기는 기본이고, 편리한 볼륨 조절을 위해 휠도 좌우로 움직여지는지..

게이밍 키보드, 로지텍 G512 리니어 사용 후기 [내부링크]

여가 시간을 재미있게 보내고, 또 스트레스도 풀기 위해 짬짬이 온라인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예전만큼 핫한 게임은 아니지만 오버워치를 주로 플레이하면서 쉬는 시간을 알차게 활용하고 있는데요, 게임을 좋아..

아이폰 무선 충전패드 장착! 블루투스 스피커 앤커 사운드코어 웨이키 [내부링크]

얼마 전까지만 해도 특별히 집을 꾸며보겠다는 생각을 하지 않았습니다. 일단 부모님과 동생이랑 함께 사는 집이다 보니 인테리어나 가구, 소품 등을 선택할 수 있는 권한이 별로 없었고, 불편함이 없는데 굳이 비..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UM2 CAR15W 갤럭시노트10 플러스 무선 충전 가능! [내부링크]

핸드폰을 사용하다 보면 미처 충전하지 못한 채 차로 이동해야 하는 상황이 종종 생기곤 합니다. 요즘에는 새로 나오는 기기들이 넉넉한 배터리 용량을 탑재하고 나온다지만 얼마 남지 않은 잔량을 계속 바라보자..

KT 아이폰케어 특장점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2019년 9월부터 애플이 국내 판매하는 아이폰에 대한 보증기간을 2년으로 확장을 하면서 애플케어 플러스에 가입을 하는 것이 가능해졌습니다. 본인이 소유한 기종에 따라서 약간씩의 차등은 있지만 디스플레이,..

프리미엄 카본 아이폰11 프로 맥스 케이스 투알텍 후기 [내부링크]

나는 조심성이 매우 뛰어나 케이스 없이도 잘 가지고 다닐 수 있어라고 생각을 했던 제 자만심은 아이폰 6 플러스와 함께 산산조각이 났었습니다. 그래서 그 이후로는 언제나 나의 소중한 스마트폰을 보호할 수 있..

아이폰 11 마이그레이션 기능으로 데이터 옮기기 [내부링크]

어제 (2019년 10월 25일) 국내에서 아이폰 11 정식 론칭에 되었습니다. 아이폰 6 이후로 새로운 기기를 들이고 있지 않았지만 이번 신제품은 카메라가 매우 맘에 들었고 더 이상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HIFI DAC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