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1-6955의 등록된 링크

 401-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5건입니다.

미드영어 넷플릭스 영어표헌 알아보기! [내부링크]

> 영화나 드라마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넷플릭스를 모르시는 분이 없을 겁니다. 계 선생님도 가끔 있으면 넥스프릭스에 들어가 미국 드라마를 보면서 새로운 미드영어 표현을 배우고 재미있는 미드재미드를 재미..

[둘리 병원기록] 작은강아지 백내장 녹내장 증상 및 치료과정 [내부링크]

늦었지만, 토우리ー의 안과 병원 이야기를 기록하고 내가 기억하는 김에 노령 개의 백내장, 녹내장으로 검색하는 것을 위한 정보 글을 안 쓰고요. 우리 도우ー리ー은 2006년생으로 올해 15세 이당 2017년부터..

경비지도사 자격증 정보 / 국비지원 [내부링크]

경비 지도사의 자격은? 수행직무경비지도사 하나반 경비지도사: 시설경비, 호송경비, 신변보호, 특수경비원을 지도감독 및 교육기계 경비지도사: 방범시스템 관련 기계 경비업무에 종사하는 경비원을 지도감독 및..

넷플릭스 요금제에 따른 동시접속 인원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 한국 No. 일본 중고차 구매 및 매매 전문브랜드 부산 중고차 봉카입니다. 여러분은 평소 드라마 자신의 영화를 즐겨 보시나요? 저는 대학생때부터 가끔 저희집에서 영화관에 가서 영화를 자주보는..

직장인도 영어회화 잘할 수 있게 해주는 영어표현 한마디: go from A to B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영어 주유소입니다.지금 비가 다 그치고 날씨가 말그대로 봄이네요.바쁘다는 핑계로 꽃구경도 못하고 언제쯤 쉴 수 있을까.여러분들은 힘들면 집에만 있지 말고 경기도 근처라도 가서 힐링하세요.울..

도깨비로 데뷔한 배우 고수정 사망(+자신이 작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 배우 고수정 씨가 지병으로 돌아가셨습니다.향년 25세였어요. > 소속사 내용의 제이 콤포니은 12일"코스 전 배우가 세상과 작별을 고하는 낫한 선 보였듯이 빛나는 별이 된 "이라고 밝혔습니..

갑상선기능항진증 증상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갑상선 기능 항진증 증상에 대해 써 보려고 하는 저처럼 이 질환에 대해 잘 모른다면 함께 알고 타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갑상선기능항진증이 부위에 대해 먼저 간단히 설명하자면 목 부위에..

청색파장차단렌즈/눈보호청광렌즈/시라섹수술후보호렌즈/라식.라섹수술후보호안경/황반변성.녹내장.백내장수술후보안경/블루컷/망막보호렌즈/다초점/기능성안경/성장기학생근시완화렌즈/.. [내부링크]

> 청색 파장 차단 렌즈 > 청색광은 우리의 눈이 식별할 수 있는 빗쥬은으로 420~520nm범위의 색에 필요한 색깔이 나쁘지 않아 태양광선, 인공조명, LED에서 많이 발생하는 > 청색광은 외계에서 오는 빛이 아니라..

란초 (rancho)_이상한 밤길 (Feat. 박시안) (2019.03.18 퍼플파인 출시) 볼까요 [내부링크]

> 랜초(rancho)_이상한 밤길(Feat. 박 시안)(20일 9.03. 것 8퍼플 파인 발매) 이번 랜초 싱글 앨범은 봄에 어울리는 여린 듀엣 곡이다.유행하는 웹드라마 "연애기 플레이리스트"의 배우 박시안(푸름)과 함께 작..

소음주운전 면허취소 교육 다녀왔습니다.(후기) <특별교통안전교육/용인흥덕교육장> 봐봐요 [내부링크]

드디어 면허취소 교육을 누군지 교육확인증을 받고 왔어요. > 하지만 특별교통안전교육/소리주운전 일회성 교육을 받고 용인 흥덕교육장에 다녀온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이번 문장이, 이 소리의 술운전에 관한..

[미드추천] AMC 브레이킹 배드 (Breaking Bad) 와~~ [내부링크]

> 오늘의 미드 추천은 AMC의 대표작 중 하쟈신의 'Breaking Bad'입니다.2008년 1월 1시즌을 시작으로 2013년 시즌 5에 종영한 브레이킹 배드 임니다니다. 그래서"Breaking Bad"는 미국 남서부의 자신감을 갖는다는..

부모님을 입덕하게 만든 미스트롯 송가인, 예능 뽕따러가세까지 접수! 좋은정보 [내부링크]

TV조선 화제작 미스트로트! 케이블 방송에서 최고 시청률 한 9.3%를 기록하며 세욕사을 쓴 프로그람이프니다니다.그 중에서도 단연 정상급 유행의 우승자 송가인! 솔직하고 담백한 말투와 마음을 울리는 음악실력..

방법 드라마 인물관계도 및 등장인물 줄거리, 몇부작인지 소개할것입니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주말을 잘 보내시고 일주일의 시작은 당연히 월요일이 하나인데 항상 월요일 병이 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tvN에서 시작하는 월화드라마를 보는 날이라 위로가 된다고 하네요.이게 제목이야? 정도로 독특하기도..

[마팀이 간다] 대한민국 콘텐츠산업 2019년 결산∙2020년 전망 세미본인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온오프믹스입니다마팀이 간다!! > 문화 체육 관광부와 데힝 민국의 콘텐츠 진흥원이 개최한 대한민국의 콘텐츠 산업 2019년 결산 결과 2020년 전망 세미나, 에마 팀이 다녀왔습니다! > 첫부와 2부에서..

넷플릭스 한영 통합 자막 / 영어공부 ?? [내부링크]

요즘 정말 세상 너희들 다 좋아진것 같아요. 예전에는 영어공부하기가 정말 어려웠었는데..ᄒᄒᄒᄒᄒᄒᄒ 넷플릭스에서 공부할수있는걸 방금 알았어요.넷플릭스에 가입한지도 얼마 전입니다.저는 그냥 다운받아서..

과인만의 뮤직적 색깔과 신념을 보여주는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예서(YESEO), 가수섭외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YM의 예지몽입니다오늘은 소음악에 본인만의 소음악적 색감과 대중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나중에 아소음악적 신념을 보이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예서(YESEO)에 대해 포스팅해 보려고 합니다. > 예..

BTS POP-UP STORE/HOUSE OF BTS/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굿즈 후기/mini bts진 러기지택/마이크드롭 스티커/MINI BTS 마스킹 테이프/신제품 목록/품절템 이야… [내부링크]

> bts pop - up store, house of bts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에서 구입한 굿즈! > 기다리고 기다리던 야쿠르트 아줌마를 만난 콜드블루젠의 사진으로 나온 당(堂)이 더 예쁘다.2천원 > 팝업빌딩의 층별 안내도와..

구매현피·자이원배 ‘펭수’ 최측근의 뒷다소음화 이야~~ [내부링크]

> 20하나 9년은 황금 돼지의 나이에 시작하고 펭귄의 나이에 끝났다. 전국을 강타한 펜스 신드롬 덕분이었다. BTS와 뽀로로의 같은 우주의 대스타를 꿈꾸고 남극에서 온 펜스를 주인공으로 한 EBS유튜브 채널'자이..

오거의 매일의 시사키워드(389) 주가수익률[PER; Price Earning Ratio] 이야… [내부링크]

주가 수익률[PER;PriceEarningRatio]주가를 1주당 순이익(EPS)에서 자기 기준으로, 여기서 EPS는 당기 순이익을 주식 수로 자기 목표로 했다.1주당 얼마나의 순이익을 감추고 타카를 스스로 찾아. 예컨대 A사의 첫..

갤럭시Z 3단 폴더블폰 출시? 인폴딩 아웃폴딩 동시 적용 볼까요 [내부링크]

> > 갤럭시 Z플립에 이어3단 폴더블 폰인 삼성 갤럭시 Z모델에 대한 정보도 조금씩 등장하지요. 다음 달 갤럭시 앙팟크 2020행사에서 유츄루카 유력한 삼성 갤럭시 Z플립의 경우 상하만으로 꺾이는 2단 폴더블 폰..

5G 자율주행차 공짜 시승 체험! '상암 자율주행페스티벌' 22하나 개최 ?? [내부링크]

> 온 22개, 세계 최초 5G, 자율 주행 시험 무대가 열린다. 자율주행관제센터 '서울미래모빌리티센터' 개관을 기념해 열리는 '상암 자율주행 페스티벌'이었다. 국토부는 서울, 과학 기술, 정 잘 신부와 함께 22..

소음주운전면허취소구제 행정심판 구제비결 !! [내부링크]

소리주 운전면허취소 구제행정심판 구제방법 최근 소리주 운전으로 인한 사회적 문제로 처벌을 강화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커지면서 처벌에 대한 수위를 높이는 법 개정이 이뤄졌습니다. 현재까지는 혈중 알코..

번개장터 (방탄소년단 뷔) 화랑 달력 볼까요 [내부링크]

번개매점에서 판매 중입니다.:)번개의 시장에 연락 주세요!m.bunjang.co.kr/products/114613787 > 드라마화랑달력을 판매합니다. 뷔 말고도 드라마 자신 있으신 분들도 계시고요.문제없이 컨디션 좋아요! 연락주세..

무궁무진한 자율주행의 세계 봐봐요 [내부링크]

> 과거 영화에 자율주행차가 등장했을 때 사람들은 먼 미래의 이야기라고 생각했어요. 참 제, 2000년대 들어 자율 주행에 대한 조사가 급속히 진행되면서 현재 자율 주행에 대한 제품이 시험을 거치고 있다는 발표..

[BTS방탄소년단 지민] 美美美ㅊㄷ..레모본인 유통기한이 10.13 좋은정보 [내부링크]

> 우리가 만난 수학의 공식종교 율법 우주의 섭리 이건 운명이구나 자신!! > 쏙 마음에 들어~~~레모자신이여~~~울고있는 지민이 보내줘서~~좋은지 4통의 도전이야! > 사용 기한 202일. 일 0. 것 3그뎀캄칙하노...

K2김성면 문래구락부에서 신곡 기자간뒤회 좋구만 [내부링크]

> 문래 클럽에서 하나 0월 81가수 k2김 성명 신곡 발표 길다고 한 뒤(뒤)회가 있었습니다!신곡은 " 외친다"입니다. > > > > 많은 팬들에게 노래를 듣고 싶은 김성명은 예기할 거예요.인생을 노래한 '외치다' 많이..

MBC 드라마 '몬스터' 진태현 킨록 차콜 / 그레이 수트 봐봐요 [내부링크]

> 강지환과 성유리의 애切ない한 사랑과 미울 수 없는 악역 진태현의 엇갈린 운명을 그린 드라마 MBC 몬스터 > > > 이 21일 MBC드라마'몬스터'에서는 총에 맞는 강지환의 모습이 그려지고 1년이라는 시간이 지잔..

[이동슈] 공포의 '우한 폐렴'... 시장서 팔던 '박쥐'가 원인이었나쁘지않아 짱이네 [내부링크]

중국에서 시작해 한국 태국 재팬 미국 등 세계 각지로 확산될 조짐을 보이는 우한 폐렴의 원인이 중국 현지 조사팀을 통해 속속 지목되고 있습니다. 지난해 12월부터 중국 후베이 성의 중심 도시인 우한시에서..

아이책 서평/자율주행 자동차 좋네요 [내부링크]

4차 산업/인공 지능/자율 주행 자동차/...최근 아들이 가장"관념"을 갖는 분야이다. 자기도 자율주행차는 굉장히 엄격한데...나는 왜 운전을 못하니까.... 사실 운전을 잘하는 사람은 자율주행차가 위험하다고 생..

롤 시즌7 미스포츈 특성 템트리, 룬 스킬트리 공략!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강산입니다.김 1은 이 전 스레스이에 이어미스 포춘을 보다 기본적인 부분을 일러줄 수 있겠다!미호는 롤도 컵에서 고릴라 선수가 서포터로 강한 인상 그아잉과 걸렸지만, 서포터가 없는 원 빅딜로..

미드웨이 (Midway, 20일9): 의의밖의 카메라를 멈추면 안 돼! 대박 [내부링크]

> 스포하나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지극히 주관적이고, 전문·객관성은 없습니다. <미드웨이>2번째의 예고편:https://tv.naver.com/v/11280730*2019.12.31의 개봉작 > > 드러난 손톱과 치아, 뚜렷한 야망=아직도..

번개장터 아이폰xs 케이스 방탄굿즈 bts케이스 와~~ [내부링크]

번개매점에서 판매 중입니다.:)번개의 시장에 연락 주세요!m.bunjang.co.kr/products/하루 2420859 > 서울에서 열린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bts 하우스에서 사온 아이폰 xs 케이스입니다. 기종을 잘못 사서 판매합..

꿈속에서 보는 빨간 피, 피자신는 꿈해몽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영월입니다. 현실에서도 손이 조금 베여 피를 보게 되면 소름이 끼치는 사람이 있는데요. 피를 두려워하는 공포증이 있는 분이 있을 정도로 몸에서 피가 나는 것은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귀추조차 할..

틀어진 골반교정, 체형교정 / 혈액순환에 좋은 요가 대박이네 [내부링크]

요즘 현대인들은 어깨 본인의 골반이 어긋난 분들이 정말 많아요.몸에서 신호를 보냈는데 그걸 무시하고 방치한다.면체 전체가 일그러질 수 있어 위험합니다. > 상체와 하체를 연결하는 골반의 혈액 순환이 막히..

[명동 데이트코스-영플라자④ bt2일 샵] 방탄소년단 봅시다 [내부링크]

> 롯데 백화점 명동점 영 플라자 지하 하나츄은 bt2개 매장 이다니이다. 여기 bt2개 매장은 독점으로 본인을 온 방탄 소년단(bts)캐릭터 제품으로 가득 차 있어요. 방탄소년단을 나쁘지 않은 분들은 꼭 가봐야..

[방탄소년단 뷔] : BTS V: Twi 봅시다 [내부링크]

[공유][영상][방탄 소년단 뷔]BTS V:Twitter Update 22/11/2019 > After spending a lot of time conversing with the ARMYs on Weverse, BTS V posted the cutest video of him dressed in achic pyjamas on Twit..

필리핀 따알 화산, 경보레 ?? [내부링크]

> 마닐라 타입 라 다즈 등 현지 언론에 따르면 필리핀 지진 화산 연구소(Phivolcs)는 1.121생성한 타알 화산 폭발이 앞으로 몇달 동안(과거 7개월간 지속된 사례도 잇소리)지속될 수 있다고 경고했다. 타알은..

[방탄소년단 정국]BTS 20일9 좋은정보 [내부링크]

어제 멜론 너무 예뻤던 방탄!!! 까맣게 한달이상 걸릴듯ᄏᄏᄏ 정국이 정말 너무 아름다워 > > 상남자라니...( ́;ω;`) > > 미치다 > > > 귀여워서 > 8관왕 축하해요. > > > > > > > > > > > > > > > > > > >..

눈이 침침한데? 노 ?? [내부링크]

> > 우리가 젊었을 때 눈 속의 수정체는 매우 유연할 것입니다. 그래서 문자메시지인 신문의 활자를 쉽게 읽을 수 있게 합니다. 노안이 되면 우리 눈의 수정체가 서서히 유연성을 잃고 가까운 것을 보기 위해 수정..

백내장수술후주의사항 간 볼께요 [내부링크]

백내장 수술 후의 주의 사항 간과하지 말고 꼭 지키려고 수정체가 혼탁하고 시력 장애기를 1우키는 백내장.백내장이 찾아오면 약물 치료를 하는 것도 있지만 근본적인 치료 방법은 수술이라고요?때문에 백내..

넷플릭스 추천 좋은정보 [내부링크]

> 최근에 보고있는 미드굿걸즈, 재밌다고 추천받아서 보기 시작했는데, 역시 나쁘지는 않다고? 이후 비로소 주 줄거리부터 본 일이 어떤 새 시즌 2까지 보게 되었던 드라마이다 오오오 흡입력)입니다! 존잼..

고 혈압에 좋은 알아봐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대한스포츠회입니다. 우리 국민이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질환 중 하자 자체가 고혈압이다.고혈압의 발발 원인에는 여러 가지 생활 연습 요인이 있는데, 그중에서 자기 스포츠 부족을 들 수 있습..

(필데이브의 CCM악보) 재즈 리듬 7 블록코드 ~처럼 [내부링크]

블록 코드는 오른손의 탑 노트를 왼손의 베이스로 다시 연주하는 기법. 이 연주 법은 오른손의 1,3,5,7소음 중 보통 탑노트의 7소음을 왼손의 베이스로 연주하는 것이다. 톱노트와 베이스노이즈가 중복되지만 매우..

[넷플릭스 추천 봐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가 우리 과의 라에쵸소움 들어갈 때부터 보아 온지 벌써 3년 가까이 보고 온 것입니다. 쵸소움에는 9,900원이었지만 매우 최근은 일 2,000원.그리고 믹크는 요금을 또 올렸다고 하니 우리 그와잉라도 곧..

미국서 moning춘 고혈압 ~~ [내부링크]

[중앙 1발]입력 2018.05.20 16:13수정 2018.05.20 19:05 > 사진 크게 본다=서울 신촌세브란스병원에서 실시한 높은 혈압환자가 혈압을 재고 있다. 지난해 높은 혈압 기준이 낮아졌던 미국과 달리 한국은 현행 기준..

이상지혈증(고지혈증) 이란? ---- 봅시다 [내부링크]

지질이상증은 지방대사의 조절이상으로 혈액중에 콜레스테롤 및 지방질 성분이 많이 있는 질환입니다.이상지질혈증은 동맥경화증 및 각종 심혈관 질환의 위험·인제이기도 하다.엄밀하게 말하면 고지혈증은 혈중에..

혈중알콜 농도 0.2퍼센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어느새 이렇게 본인 빨리 가고 있어요~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신 만큼 더 뜻깊고 뜻깊게 하루를 보내보지 않았나 싶어요.언제 이렇게 빨리 흘러가는지 깜짝 놀랄..

#한살림 환경강좌, 미세먼지 그것이 알고싶 이야~~ [내부링크]

2019.5.10. 미세 먼지...나쁘다는 것은 알지만,"왜"그리고"어느 정도" 나쁜지 논리적으로 반박하는 지식이 없던 나.중국에서 왔다지만, 뭔가 설득력 있는 지표를 확인하고 싶었던 나.한살림에서 환경강좌 관련..

편도결석 자가진단 해보 짱이네 [내부링크]

> 기침을 하거나 구역질이 날 때, 노란 치즈 같은 덩어리가 나온 경험이 있습니까? 만져보면 지독한 악취가 나요. 이를 편도 결석이라고 한다. 편도결석은편도에생기는분비물과소식물이만나뭉쳐지는것으로편도의크..

학점은행제 전기산업기사 응시자격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자격학습 멘토 인사드립니다.:) 현대인의 삶의 방식에 있어서 중요한 부분이라고 하면, 전환기는 빠질 수 없는 것입니다만? 산업이 발달하는 만큼 전기는 필요 불허의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요소..

Q&A) 안저검 짱이네 [내부링크]

> 자신이 들어오면서 서서히 노화가 시작되는데요?눈도 마찬가지로 노화가 시작됩니다.이렇게 중장년층에는 증상이 없는 갑자기 안질환이 올 수 있으므로 정기적으로 검사를 받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오가의 매일..

스크래치 자격증 코딩 자격증 알아보기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크래치 코딩 자아증 코드 크리에이터(code creator)를 주관하는 한국창의교육개발원이다. > 코드 제작자는 1급에서 4급까지 있습니다.(2018년 현재 1급은 준비 중입니다.)당 1은 1급에서 4급 각각..

고지혈증 식단 개선 ?? [내부링크]

> 당뇨 본인의 고혈압이 있다면 흡연자 또는 심혈관, 뇌혈관질환 가족력이 있으면 이상지질혈증의 합병증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고지혈증의 식단조절과 운동 노력이 필요합니다.체내의 혈관에 콜레스테롤..

청소년주류제공 미성년자담배판매 음주운전구제 음주운전벌금 감경 영업정지 과징금 학교폭 와~~ [내부링크]

국내 최저 수수료 쥬이에키 공휴일 업무 가능한 행정사 사무실과 가격 정보(행정 심판 한 75,000원)링크 참조 https://m.place.naver.com/place/하나에 3개 76066/home 카페 면허 구제 사례의 아이콘 https://m..

롤 시즌9 미드 정글 탈리야 대박 [내부링크]

#마스크리야 > 탈리야의 내용이 세상은 우리가 창조한 것이 하나가 된 장소입니다. 슈리마의 떠돌이 마법사 '탈리야'는 굳은 결의와 넘치는 열정으로 돌을 編다. 탈리 야는 10대의 호기심과 어른의 책입니다 중간..

배우 문근영이 '선을 넘 볼까요 [내부링크]

> 배우 #문근영이 # #선을 넘는 놈들'에 #출격할 것이다. 온 8일에 방송되는 MBC의 역사 탐사 연예'선을 넘는 놈들(이하'선녀')-리턴즈'4회 경주 편에서는 모두가 열망한 인물이 등장을 예고하고 있다. 그것은 '..

유병자보험 생각한다면? 삼성화재건강보험, 유병장수플러스 추천 좋은정보 [내부링크]

> 위 사례는 삼성화재 건강보험, 유병장수 플러스를 통해 가입된 사례다. 기존 유뵤은쟈 보험처럼 '5년 이내의 암 진단, 2년 이내의 수술이 괜찮다, 입원, 최신 3개월 이내 추가 진단이 나쁘지 않은 의..

구글 스태디아 공개! 와~~ [내부링크]

> > 가장 핫한 뉴스만 골라서 알기 쉽게 똑딱! 뷰싱크뉴스 뷰유가 준비한 오한상이었던 것처럼 하루하루 소식은? > 구글이 게이다계 넷플릭스를 꿈꾼다?게이다를 스트리밍으로 즐기는 스터디아! 같이 확인해볼까요..

학교 다닐 때 태씨는 전교에서 자신 단독… ~처럼 [내부링크]

[아무튼 쥬이에키-평양 남자 테용호의 서울 생활 탐구] 1트러스트=안 김병현 매년 12월 첫주에 1도 1에 열리는 데시·테시 중앙 종친회 연례 총회에 다녀왔다. 어릴 때부터 조부모는 "태씨는 발해를 세운 대..

영화 <미드소마> 리뷰, 후기, 줄거리, 결국 와~~ [내부링크]

영화 <미드소마> 리뷰, 후기, 줄거리, 결미, 해석 1편:RAINER'S CULTURE SHOCK: > 여전히 대칭과 독특한 구도, 뛰어난 연출력.모든 것을 갖춘 알리 에스터 감독이 만든 평범한 영화.상처받은 한 여성이 어떻게 위..

[축제-공연소식] 제26회 용산 한심정축 봅시다 [내부링크]

> 제26번 용산구 구민의 날"한 감천 축제"하나 시:20하나 9년 하나 0월 하나 8개의 오후 3시 장소:용산 아트 홀 대극장 초대 가수:진성, 한혜진, 남상하거나 쵸오후와은, 존 아이 온 하나 0월 하나 8개의 오..

문정역급성편도염 증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샘 이비인후과입니다. 바람이 불고 날씨의 1교차가 크단 니시 급성 편도염에 걸린 환자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이는 감기와 달리 문정 역 급성 편도염을 방치할 경우 증상이 악화되고 합병증을 1우..

과학하고 앉아있네 7: ~처럼 [내부링크]

> 태양계 외계 생명체의 흔적을 찾아서 2,500만 조회수, 최고 트렌드 과학 전문, 팟 캐스트<과학과 앉아 있네>를 책으로 만나고 있다" 듣는 즐거움에서 읽는 즐거움으로 논리적이고 풍부한 지적 경험 이 시리즈..

재미있는 초등 추천도서 이야~~ [내부링크]

우리 초등생 두 딸이 가장 괜찮은 책<아울붓크그리스로마 신화> 다른 책은 1번 보고 과자라면 또 읽지 않는 책이 많지만<<아울 북 그리스로마 신화>는 정이스토리를 읽고 다시 읽는 책입니다.학습만화 중 초등 추..

[Big덕수한의원] 사상체질로 보는 역류성식도염 알아봐요 [내부링크]

타는 듯한 흉곽통증은 역류성 식도염의 전형적인 증상이었지만, 같은 증상이지만 앓고 있는 사람의 체질에 따라 증상은 다른 양상을 나쁘게 하지 않는다.단지 흉곽이 답답하고, 가끔 괴로워할 정도이고, 명함을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