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2-6955의 등록된 링크

 40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4건입니다.

대전 바이트 컴퓨터학원 정보 보안, IT, C언어, JAVA, 자격증, 국비교육(HRD), 내하나배움카드, 둔산동, 탄방동, 컴퓨터 활용능력 [내부링크]

자격증의 시대! 전문의의 시대! 능력자의 시대! > 집중적으로 전문적으로 소수 정예로 모든 컴퓨터 지식을 제공합니다.대전 둔산동, 탄방동의 새로운 시작 아르바이트 컴퓨터 학원 정보보안, ITC 언어, JAVA, 컴퓨..

트위치 방송하는법 XSplit / OBS studio 활용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닥터 고블린입니다. 인터넷 방송을 연결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아프리카 프리크샷이 자신의 XSplit, OBS studio가 잘 알려져 있습니다. 프리크샷 스튜디오는 아프리카 방송 시에만 사용할 수 있는 프로..

넷플릭스 | 오티스의 비밀상담소 (Sex Education, 2019) 하이틴 드라마 ㅋㅅㅋ [내부링크]

넷플릭스<너의모든것>까지 보고 다시 한번 넷태기... 항상 보고싶은데 정작 뭘 볼지 돌아보지 않는 이상한 넌 넷플릭스...끊으면 보고 싶은게 나오고,정액제 사면 볼게 없는 마의 넷플릭스...넷플릭스가 뜨겁게 광..

음주운전 측정거부 무죄 찬스이 있을까 [내부링크]

> 새해가 밝았는데 많은 계획을 세우고 계세요? 영스토리와 새해를 맞이해 좋아하는 프렌드들과 시간을 보냈고, 자신의 노화는 새롭게 계획을 세우고 희망찬 하루를 보냈다고 생각합니다. 아쉽게도 많이 모여서 숙..

영화 미드웨이 포스터 논쟁, 대놓고 베꼈네 [내부링크]

문제 1. 두 사진 같은 부분을 찾아라 > > 뭐가 같은지 찾으셨어요?배가 폭파되는 부분이 다를 뿐 배의 종류가 나쁘지 않다, 구도가 나쁘지 않다, 대등한 것이 매우 많습니다. 위에 있는 미드웨이 영화의 포스..

꿈비 엔젤맘7기 정모 : 즐겁게 다녀왔어요~ 알아봐요 [내부링크]

생 아이 일 소포토쥬잉쿰비의 엔젤 마음 7기로 활동 중이지만 지난 금요일에는 출범식, 다음의 전 모가 있었습니다.너도 나쁘지 않고, 즐거운 심리로 룰루랄라 すべてが 모든 것이 아내 소음 때문에 출발식에는 긴..

[이슈종합] '보니하니' 폭행, 최영수-박동근 보다 제작진이 사고…버스터즈 채연의 폭력 연기 등 과거 방송 재조명 이야~~ [내부링크]

보니허니에 출연 중인 개그맨 최영수와 박동근이 폭행, 막말로 방송 출연이 정지된 가운데 하나부 누리꾼들은 진짜 사건은 사태의 심각성을 인지하지 못하는 제작진에 있다고 비판했다. > >

[플라잉카 관련주 대장] 산자부 OPPAV(자율비행 개인항공기) 개발사업 참여업체만 보세요(현대차, 대힌민국항공우주, 대힌민국카본, 베셀) 확인 [내부링크]

> 산업 통상 자원부 보도 자료-배포 날짜 20일 9.9.3(화)하루:30, 관민이 손 잡고 미래형 개인 비행체(#PAV)운행한다-민(자동차, 항공 서비스 업계 등)/관(산업부, 국토부)합동 발전 전략 협의체 구축-산업부,..

[Deep Inside] 2000년대 대힌민국에 재림한 댄스노래의 화신! 치명적 그루브 메이커, 그 이름 '나쁘지않아잠 수(NAHZAM SUE)'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Deep Inside no.22000년대에 한국에 재림한 댄스 음악의 화신!치명적 그룹 회사, 그 이름'쟈싱 잼 수(NAHZAM SUE)' > 아주 개인적인 얘기다. 2000년대 초반 즈음에 '마빈 게이(Marvin Gaye)' 같은 옷 차림을 하고..

현대차 자율 주행은 대형 트럭 부터! 이야… [내부링크]

자동차 시장에서 가장 핫한 것이 자율주행이다. 그러나 민간에서 자율주행이 상용화되기에는 비용 측면이 자신의 안전성 측면이 자신의 법률적인 측면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일반 차량에 비해 대형 차량은 주로..

<기생충> 제 77회 골든글로브 감독상, 각본상, 외국어영화상 세 개 부분 노미네이트!! '버라이어티' 세 개 부분 정확히 적중!! 알아봐요 [내부링크]

> 미국 연예 매체인 버라이어티가 봉・쥬노 감독의 영화'기생충'골든 글러브 3부문의 후보를 정확히 예측하고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12월 91한국 시간으로 제77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후보작이 공식 발표를 했는..

소음주운전 교통문재 피해자 합의 보상대응 방안 좋구만 [내부링크]

> 251에서 소음 주운 전 처벌 기준이 강화되었습니다.요즘 한 잔 정도는 괜찮겠지라고 운전대를 잡으면 처벌을 면합니다. 소음 주운 전, 단속 기준 혈중 알코올 농도 0.03%이상이면, 면허..

수소전기차 넥쏘 구매 장단점/ NEXO 손없는날 신차고사지내기(무문재바램) 좋네요 [내부링크]

수소전기차 넥소 구입 장단점/넥소 손 없는 날 새 차고지내다(무문재열망望) > 안녕하세요~ 저의 맘아 입니다. 드디어 저희 가족차가 나왔어요.구입 차량은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친환경 수소전기차 넥소입니..

자율 주행 자동차로 인해 바뀔 한국의 미래 대박 [내부링크]

나이 이야기, 가족 모임이 있지만 일이 바쁜 샐리는 갈 수 없어요. 모여서 늘 그랬던 것처럼 오늘도 늦은 시간까지 야근을 한 샐리는 피곤한 자기 차를 타자마자 잠이 듭니다. 그런데 눈을 떠보니 부모님 집이다...

무단횡단사건 무죄판결받으려면 ~처럼 [내부링크]

무단 횡단 문제 > 최근 5년간 교통사 그것으로 숨진 사람의 보행자의 비중은 절반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났다.그 가운데 60%정도는 무단 횡단 회사라서보다 사망한 것으로 나타났다. > 기본적으로 운전자는 도로,..

자율주행차가 사고 내면 과실 비율은 몇 대 몇? !! [내부링크]

자율주행차가 사고를 내면 과실 비율은 몇 대 몇이 될까요? 자율 주행 차는 과속 이쟈싱 신호 위반을 하지 않고 안전하게 운전하니까, 상대편이 하나 00퍼센트 과실을 부담하게 될까요? 20하나 7년 미국 샌 프..

슈가맨 더 크로스 김혁건 문제 여전한 폭발 고음 감동,마로니에 칵테하나사랑 엔플라잉 더 크로스 김경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마로니에와 더 크로스가 '슈 카멩 3'을 통해서 완벽하게 소환했습니다. 하나 4개 방송된 JTBC'투 유 프로젝트-슈 카멩 3'(이하'슈 카멩 3')에서는 '다시 찾은 music'특집으로 꾸며졌다. 쇼맨에서는 여자 친구..

방콕 BTS 라차테위역에 위치한 ‘Hungry Nerd’ 음식점 봅시다 [내부링크]

거의 매일 매일 고기가 먹고싶어져.평소 '한번 가보자'던 식당에 다녀왔다.기대 안한 식당이었는데... 완전만족 BTS파야타이역 계단을 내려가면 계단 아래에 위치하고 있다. > 죠죠www노란인형이 눈에 확 띄어첫..

[자율주행 주식분석] 무선통신 및 보안 인증 관련 라닉스&테슬라 모델3에 부품 공급 센트랄모텍 확인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절제주식투자연구소입니다. 2020년 01월 061분석입니다. 라닉스 1. 사업이 말-2003년 9월에 설립-자동차와 사물 인터넷(IoT, Internet of Things)의 핵심 기술인 무선 통신과 보안 및 인..

송년행사진행 개그맨 장용 섭외가 딱! 대박이네 [내부링크]

농협 가락공판소 중도매(법)인협의회 송년회~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주제로 2018의 송년 행사를 의미 있는 진행했어요~ 송년 행사 진행 개그맨 장용 섭외~소음 마을장비 5kw의 토대 나체, 출장 1잉벵도우, 조명..

fx시티사이트 < 내 소중한 자산 fx시티플러스점 에서 정보 [내부링크]

> 2020년 새해가 밝고 이루고 싶은 것도 많고 하고 싶은 일도 많을텐대가 경제여서 주머니 사정에 여유가 줄고 싶어도 포기하지 않으면 안 될 일이 많이 있습니다. 여행도 많이 가는 추세지만 한번 해외 여행을..

2020/0일/0일~일2 @ 새해엔 부지런 한 척^^ (강남/더브로우스튜디오/메종드네일,펭수달력,엽떡,하남/마방집/504B로스터스,프레시지/LA꽃갈비,방꾸미기) 좋구만 [내부링크]

헬로 레이디스! 올해의 작은 목표라면 올해는 빠짐없이 1상기록이지만! 1단의 시작은 좋거든?흐흐흐 흐흐흐 언젠가 시작은었다던가... 시작이 절반이지만, 1단의 시작은 했으니 올해..

프루그대스 저알러지 가수분해 간식 입고안내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호동물병원입니다. 아이에게 간식은 먹이고 싶습니다만, 음식 알레르기 등 알레르기가 걱정되는 경우가 있지요? 사실 여러 종류의 간식을 이것저것 먹이고 있습니다. 보면 왠지 피부도 빨간 것 같고..

송해, 나이 7살 장윤정 아들 노래에 감탄 봅시다 [내부링크]

송해, 본인이 7세, 장윤정 아들 뮤직에 감탄 > 5일 방송된 KBS 2TV'슈퍼맨이 돌아왔다'에는 송해가 연우의 매력에 푹 빠졌다. 이날 도경완·장윤정 부부의 아들 영우는 방송국 견학 중 '전국노래자랑' MC 선혜를..

그래핀(Graphene)_(ft.JMC ;경인양행) 볼까요 [내부링크]

- 주의 - 앞으로 전개될 내용은 사실에 기초해서 본인, 상상력이 가미되어 있습니다.역시 종목을 추천하고 본인, 투자를 권유하지 않고 투자 상담도 하지 않습니다.-서론·프레키시불디스프레이(Flexible Display)..

[신청마감][WORK] #9. 가수 김정민의 미니 콘서트 대박 [내부링크]

> 가수 김정민과 함께 추억 속의 명곡을 직접 눈앞에서 보고 듣고 소통할 수 있는 작은 콘서트를 더 루프타프에서 준비했습니다. 락 발라드의 진수를 펼쳐'원조 록발라자의 김종민'80년대 90년대 슬픈 발라드의 황..

<대중문화 K-pop 핫 트렌드 1> 와~~ [내부링크]

1. 해외 사례로 본 통합시청률※통합시청률:기존 TV시청률 연구에 스마트폰, PC, IPTV등에서 본 시청률을 합산하여 집계한 시청률 1. 유튜브, 선전 게재 기준 강화…부적절 콘텐츠 퇴출-과거에는 채널 구독 건수가..

N95 우한폐렴 가면 품절사태 [직구]로 해결 ! !! [내부링크]

> 현재 차이나에서 시작된 우한 페렴 바이러스로 인해 한국분들의 불안도 매우 커졌습니다.이때 가면과 알코올의 손 세정제에 의한 감염 방지가 가장 중요하지만 어쨌든 치사율도 있고 잘못 걸리면'국가가 도움..

평택형사전문변호사 소리주운전 대응하려면 확인 [내부링크]

> 언 어느 길에 의한 도로 사고처럼 큰 위험을 초래하고 1가지라도 낼 수 있는 사고는 음주 운전이 있는데요. 음주운전은 술에 취한 상태에서 자동차 등을 운전하는 것을 말한다.음주운전이 적발되면 특별한 사..

음주운전 면허취소 벌금과 결격 기간 줄일 수 있습니다 대박이네 [내부링크]

술을 마시고 운전을 하다 적발되면 벌금 같은 행정처분을 받게 됩니다.하지만 이 처벌을 줄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물론, 정확한 절차와 방법에 의해서만 경감이 가능합니다. 결격 기간이 첫 해 이 나란..

공무원 소음주운전 파면될까? 징계와 처벌! 이야~~ [내부링크]

무/무/원 범죄 성매매, 배입니다, 소음·주·운 전까지 공.무.원한다고 해서 항상 다른 모범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오히려 처음의 반 시민보다 도덕성 없는 공무 무 전도 많습니다. , 인천에서는 공-분류-원 3..

21차:한라산생태공원/인공위성/서문수산 좋구만 [내부링크]

모두 늦게까지 자고 1 오나 출발 시간 십일시.호텔과 가깝다는 이유로 무료라는 이유로 들른 한라산 생태공원.기대이상으로 멋진곳이었어.. > 잘 다듬어진 길들 > 이런 것도... > 물론 지나치지는 않다.누워서 한..

[영어공부] 미드도 TED도 !! [내부링크]

미드 본인의 테드로 영어 공부를 하는 비결은 이미 매우 유명한데, 그래서 그 효과성은 잘 알고 있습니다만! 왠지 미드에게는 취향이 아닌 저와 같은 사람이 있을거라고 믿습니다. 저는 영어 회화로 유명한 미 달..

하나9하나하나28 BTS BON VOYAGE Season 4 Ep.2 좋네요 [내부링크]

https://twitter.com/angkeum첫 0첫 3/status/첫 2000857첫 9957397504?s=20https://twitter.com/angkeum첫 0첫 3/status/첫 200277753536최초 884첫 7?s=20 > > https://twitter.com/OpaliaJM/status/하나에 2000..

넷플릭스(netflix)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한상은 넷플렉스(netflix)라서 추천하도록 하겠습니다.내가 본 직접 애니메이션을 알리는데 물론 나는 심슨이 NO1개지만 넷플릭스에는 아쉽게도 심슨이 없어서 튠지만, 심슨 없어도 넷플릭스..

타로로 보는 띠별 "오 대박 [내부링크]

쥐띠 : 상념기복이 생길 수 있습니다. 긍정적인 마 sound로 한가운데를 잘 잡아야 한다.소띠 : 원하는 것을 성취할 수 있습니다. 뚱뚱하게 살 수 있어요.호랑이띠 : 실력을 인정 받습니다. 자격을 취득하면, 자신..

근막통증증후군, 현대 봐봐요 [내부링크]

VDT 증후군(Vidual Display Terminal Syndrome)을 들어보셨나요? 스마트폰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오랫동안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나쁘지는 않은 다양한 증상을 동시에 부르는 용어입니다. 근막 통증 증후군, 손목..

어깨충돌증후군 증상,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지방부활운동 효블레스에 다니기오한시은 어깨의 아픈 증상을 알아보겠습니다.표준적인 어깨가 아프면 첫 번째 소견은 "오십견"인가? 아니면 '회전근파열'일까? 소견하기 쉽습니다.그러나 아..

상복부 가면장 수술, ~처럼 [내부링크]

많은 이웃들이 응원해 주시고 함께 기도해 주셔서 소영 수술도 잘하고 회복이 빨라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아픈 기억이지만, 이번을 계기로 더 건강해진 것의 우리 소연이 상복부 헤르니아 수술, 1산 백 병원 3박..

고 혈압에 좋은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 스피넬 앨리스다! 추위로 찾아오는 불청객은 당장 혈관질환이다.추운 날씨, 혈관을 지키는 비타민이 있다?우리 몸은 갑자기 추위를 느끼면 무리하게 혈관이 수축하기 때문에 혈압이 상승하고 고혈압과 같은..

강아지 가수분해 간식 식이 ~~ [내부링크]

데크라에피트리트라는 제품을 아시과인이십니까? 하나방샵이 아닌 동물병원에서 판매하는 동물병원 전용 상품입니다.어릴때 귓병으로 고생했던 우유때문에 간식을 먹이는데 심혈...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데요. >..

[미드] 빌어먹을 세상 좋구만 [내부링크]

> > 망할 세상 따윈 2(Netflix Original) 망할 세상 따윈 시즌 2을 미루고 미루고 있는 오죠케 하루 만에 다 봤다.사실 한편당 20분 정도 해라 시즌 한편을 봐도 영화 한편 정도 보는 것과 같다. 시즌 1은..

읏추..읏추.. 기력 회복에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메이크 잠실점의 잠실이 지나가고 있어. 오항시는 갑자기 추워진 날씨로 기력이 부족하지 않도록 기력회복에 좋은 썰매식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너 자신도 많이 기력회복의 맛있는 음식이 있었..

찬양하라 내 영혼아 (G키x2 /키업/ A키x2)/ 찬송가62 알아봐요 [내부링크]

다들 건강하죠?저는 허리디스크로 인해 허리주사도 받고 한달 넘게 누워있는 것 같아요.많이 나아져서, 잠시 앉아서 일을 해볼까 하는데 아직 신경을 많이 쓰고 계시네요..기도합니다~ 1번 앉으면 일어나는 것도..

회화자신무 열매 효능, 부작용, ?? [내부링크]

> 회화자신무는 악귀를 물리치고 행운을 가져다주는 자신촌으로 예로부터 궁궐 뜰에 심었다고 한다.꽃은 맛은 쓰고 성질은 납작하며 열매는 쓰고 시며 성질은 시며 독이 없고 이소플라본이 다량 함유돼 있다.회화..

롤 시즌8 조이 룬공략 이야~~ [내부링크]

롤 시즌 8 조이룬공략 스킬/템 트리(페이커도 반한 미드미츠찬) > 구독하고 있는 페이커 유캔 채널에서 자주 등장하는 조이!! 조이 동영상을 보고 싶은 마음에 조이로 프리시즌을 즐겨주고^롤 시즌8 조이룬/공략..

갑상선 여포암, 좋구만 [내부링크]

갑상선 요포암, 어떤 것 1인가요? 기쁩니다 옆 씨들!김 1은 화요일 1입니다^^오죠케의 열광적이었다 월요일 1이 지봉잉에 가화요일 1이 되었습니다 ! 최근 비타민 C를 조금 먹으면..

대moning의 볼까요 [내부링크]

한낮의 지옥영화 미드소마!! > 영화 미드소마를 본 적이 있나요?만약 영화의 유전을 알고 있으면 좋겠습니다.-유 전 감독이 2번째로 '미드 소마'과 함께 돌아왔습니다.미드소마는 유럽의 한 지역에서 하나 나쁘지..

목이 칼칼할때 짠내도 대박이네 [내부링크]

목이 마를 때 냄새도 난다면 편도 결석 의심→편도 결석 중 어떤 증상이 더 나빠지지 않을까요? > 만나서 반갑습니다 이 숨이 비인후과예요.목에 이물감이 걸리고 입안에 매운 냄새가 사라지지 않으면 편도 결석이..

편도염,비염 이야~~ [내부링크]

청구사유가 있는 손님이 편도염과 비염으로 치료를 받았다.와인도 거의 만성비염인데... > > > 의 지급 내역 28,700원 감기 조심하세요! #편도염 #비염 #보험금 #보험금청구 #감기보험금 #보험전문의

뇌졸중 전조증상 본인 정보 [내부링크]

뇌졸중 전조증상 뇌CT 검사 겨울에 특히 많이 과인은 뇌졸중! 뇌졸중의 전조 증상이 과인하면 방치하지 말고 검사를 받고 진단해야 합니다.평소와 달리 손, 발, 얼굴 마비 증상이 과도하게 나타나거나 거과인, 발..

[하나산 파주 운정 김포 고양시] 그랜저IG 신차검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나 2볼트 스토리입니다 이번의 포스팅은 꼼꼼한#신차 검수#신차 패키지입니다. > 작업 차량:그랜저 IG LPI작업 스토리:무료 신차 검수 및 인수/전면&츄크후묘은송티은/2채널 블랙 박스 터치라고 K5..

다sound낭복강경 봅시다 [내부링크]

> > 약간의 석복강경 수술은 예상보다 많은 사람에게 올 수 있고 초기에 치료를 받지 않으면 위가 험할 수 있기 때문에 확실히 초반에 적합한 과정을 실행해야 합니다. 물론 어떤 질환이든 마찬가지지만, 심각해질..

만성편도염으로 고생할 땐 알아봐요 [내부링크]

만성 편도염으로 고생활할 때는 하루라도 빨리 목병원을 찾으세요. > 한 여름을 돌리고 달리는 7월, 오전에는 눈을 뜰 수 없을 정도로 더워서 어색한 날씨의 연속이지만 오전 night는 기온 차이가 많이 나쁘지..

블랙푸드 선식으로 알 !! [내부링크]

> 처음 뵙겠습니다. 대선식입니다.모두 맛있는 식사 드셨나요?오늘 하루도 즐겁게 활발하게 지내기를 희망하고, 오늘은 대보선식에서 블랙 푸드 한국 음식에 대해서 얘기하고 봅시다. > > 검은콩,..

편도결석 빼는법 볼께요 [내부링크]

♦편도결석,#편도결석 제외 방법 > > 양치질도 할 줄 알고 혀도 닦을 줄 알고 위에도 문제 없는데 입에서 짠 냄새가 자기 자신의 이유는 편도결석 때문에;; 편도결석 때문에 골치 아파하는 분들이 많은데, 저..

누구에게나 한 번쯤은 찾아오는 인 대박 [내부링크]

#번아웃 증후군이 된 적 있나요?저는 최신 꽃상에 지쳐버려서 번아웃 증후군입니다.관련 기사가 있기 때문에 소소하게 읽어서 보니아직번아웃 증후군과 까지는 아니지만, 눈앞까지 왔다는 생각이 듭니다.아무리 좋..

눈떨림 원인 마그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하랑이입니다 한 본인의 간가령, 제 의지와 상관없이 눈 아래로 벌벌 떠는 증상을 갑자기 경험하신 적이 있으실 겁니다. 대부분 눈 밑의 떨림은 마그네슘이 부족한 것으로 많이 알고 계시지만,..

<러브, 데스+로봇> '슈트로 무장하고', '무덤을 깨우다', 봅시다 [내부링크]

> 미국 농장으로 보이는 곳에서 농부들이 직접 로봇을 조종하여 외계 생명체와 싸운다. > 뭔가 농부들에게는 이런 1이 1의 상인 같다. 당황하지 않고 꾸준히 외계인을 없애고 농장을 지키고 있지만 외계인의 공격..

SKT, KT , LG U+ 통신 3사 5G 요금제 전격 비교! 함게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최근 갤럭시 노트 10이 나쁘지 않아서부터 5G에 대한 인기도 급격히 올랐어요!3G, 4G부터 나쁘지 않다 앞서며 5G는 때 로이 정말 빠르군요. 이전에 갤럭시 S2 쓸 때가 기억 나쁘지 않아눙데. 앞으..

2020년 새해 자격증 취득으로 자기계발 완 이야… [내부링크]

2020년의 새해의 자격 취득을 자기 개발 완성!(#금융 자격증#무역 자격증#정산 세무 회계) > 2020년 교은쟈뇨은의 새해가 밝앗슴니다! 많은 분들이 새해를 맞아 2020년의 목표 하나하나는 밝힌 것으로 생각하지..

지구과학 지진이 발발하는 원 정보 [내부링크]

지구 규모의 지진이 원인으로 화산이 생기는 이유의 과정 > 반갑습니다 교육 공지를 다루는 Mr 엽기입니다. 이번에 들어볼 예기는 바로 지진이 일본어과인은 그 원인에 대해 조사하면서 함께 화산에 대해서도 조..

[아동학과] 보육교사 자격증 대박 [내부링크]

> 세종사이버대학의 아동학과는, 영애의 건전한 발달과 함께 부모의 성장을 돕는 보육현장의 전문의를 양성하는 학과입니다.보육교사 양성에 그치지 않고 현재 보육현장에 종사하는 학생들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여름 유행 질환>수족구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천안점 스마 지에서 된장입니다~7월도 지금 마무리.가끔이 빠르네요.7월 장마로 힘든 때에 북로를 보내시는 분이 많아서 임 잼 감정의 아픈 달입니다.8월에는 감정 좋은 1들만 가득하길 빌겠습니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