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4-6955의 등록된 링크

 40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5건입니다.

녹내장 자가진단, 6대안질환 테스트로 확인 [내부링크]

백내장과 이름이 비슷하고 매우 혼란스럽다 녹내장은 시신경으로 글재주가 있음을 내용으로 하는 것 노인 황반 변성, 당뇨 망막 병증과 함께 3대 실명 원인 중 한 것으로 알려진 녹내장은 눈 속, 안압이 노프아탄..

넷플릭스 블랙미러 밴더스내치 총평.게임과 영화의 사이 [내부링크]

넷플릭스 벤더스 나치치는 특이한 영화다. 블랙미러 자체가 검은 거울을 보는 듯한 미지의 검은 면을 본다면.밴더스내치도 블랙미러 특유의 특징을 따르고 있다. 것. 미래사회의 과학기술을 소재로 사용하고 있다...

묵동안과 백내장 검사부터 치료까지! [내부링크]

> 예를 들어, 갑자기 시야가 흐릿하거나 시력이 급격히 저하된 분은 계십니까? 그렇다면 백내장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금하나은행 묵념안과에서 백내장 검사부터 치료까지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작은강아지마스크장, 원인과 해결 노하우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안단테 동물병원입니다.오한산은 자신의 큰 강아지가 사람처럼 마스크 길이의 증상을 보일 경우 원인은 어떻게 하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 해결 비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사람은 위독한 경우..

당뇨보험 고혈압/고지혈증도 인수되는 삼성화재 당뇨케어 [내부링크]

당뇨보험 고혈압/고지혈증 있는 삼성화재 당뇨관리 > 안녕하세요~알기쉬운보험하팀장입니다.고혈압, 고지혈증, 당뇨병은 뚜렷한 초기 증상이 과도한 것이 아니라 질환이 많이 진행된 후에 발견되는 경우가 많습니..

갑상선암 수술 후 방사성 요오드(동위원소) 치료 후기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저 지난해 11월 갑상샘암에서 전 절제 수술을 받아 현재까지 휴직 중인 것 전체의 아시죠.아내 Sound암이라는 이야기를 들었을 때 댁에 당황해서 아는 것이 하나도 없고 여기저기 이 학문&인터넷..

기업 TV추천 / 이스트라 스마트티비 UA550UHD 후기 / 넷플릭스 4K [내부링크]

> 이사갈때 TV를 새로 샀다. 원래 쓰던것은 LG제품인데 너무 빨리 촌락해버려서 T-TAS비용이 TV가격보다 비싸서 오히려 중소업체 제품을 큰 인치로 사고 싶어서 알아보려던 이스트라스마트 티비! 집순이 나쁘지 않..

번개장터 BTS 첫st JAPAN TOUR 20첫5 "WAKE UP 좋구만 [내부링크]

번개매점에서 판매 중입니다.:)번개의 시장에 연락 주세요!m.bunjang.co.kr/products/하루 5685354 > 방탄 소년단[DVD]방탄 소년단 1st JAPAN TOUR 2015'WAKE UP:OPEN YOUR EYES'판매하는 ! ️ 배송비 우체국 빨..

[자이언트 펭TV] 펭수 짤 모소리 31 영화 ‘천문 : 어두운하항시에 묻는다’ 오디션 보러 간 펭수 (feat. 라면 먹고 갈래요?) 짱이네 [내부링크]

펭귄이 아니었다면 오디션에 합격했을텐데 겠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캐시슬라이드 위쳐 초성 퀴즈 정답 ㄱㅁㅅㄴㄲ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 팔아입니다 오늘도 제블로그를 둘러보시고 감사드립니다.또한 리워드 퀴즈 및 이벤트 공유, 앱 테크 리뷰 등을 진행하고 있으니 매일 오셔서 좋은 정보를 받아가시기 바랍니다.캐시 슬라이드로 초성..

시스템 오류·배터리 폭발·해킹…“미래자동차 위한 검사 패러다임니다 변이 필요해” 봅시다 [내부링크]

시스템 오류·배터리 폭발·해킹..."미래 자동차를 허브로 만들기 위한 검사 패러다임 변천 필요","기술개발 방향, 차량 중심에서 사람 중심으로 이동해야"기술과 결합한 셀롭개 운송수단이 우리 인생에 서서히 자..

안양음주운전변호사 실수로 하게 되었다면 확인 [내부링크]

> 최근 소음주 운전 사건이 많이 발생하고 있어 소음주 운전을 바라보는 사람들의 시선은 매우 좋지 않습니다. 혈중 알코올 농도를 측정하고 소음주 운전을 했지만, 실은 자신만으로도 글재주가 되는 경우가 많..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노하우 : PC, 폰에서 간단하게 해결해요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로제미야 입니다.오늘은 넷플릭스 시청 기록 삭제 비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넷플릭스를 시청하다 보면 지난 번 시청 기록이 홈 화면의 '시청 중 콘텐츠'란에 남아 있어 불편했습니다.조금만봐도시..

중국 및 해외에서 타인은 지옥이다 생방송 보는법 -판다vpn 좋은정보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추석 연휴가 시작되었군요! 연휴 하루 잘 보내고 있습니까 ~~?! 요즘은 시대가 많이 변해서 차례를 지낸다기보다는 소가족끼리 여행을 간적이 있는 인간이 간소하게 식사를 하는 가문이 항상 서..

가수 태진아와 김용입니다이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트롯 예비스타 발굴에 ~~ [내부링크]

#가수 #태진아와 #김영임이 #트로트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트로트 #예비스타 #발굴에 본인 선다. > 11한 가요계에 따르면 굵은 진아(태양·진아와 킴용임은 전국 9의 민영 방송이 공동 기획하는 트로트 오디션..

빌보드차트분석 2020년일월251::레이디 가가='Stupid Love', 더 망했어야? 대박 [내부링크]

> 이번 주 이랄까, 어쨌든 레이디 가가의 신곡="Stupid Love"에 보이는 음악이 1개 유출됐다. 나도 좀 들어보니 정말 별로고 유출본은 새 앨범에 수록되지 않기를 바란다. 그런데 다음 기사를 보니, 이 뮤직이 새..

[스피치코리아 아과인운서아카데미] 스페셜 특강! 김호정 원장님의 뉴스 free 특강 현장 좋구만 [내부링크]

스피치코리아 어저신운서아카데미 > 김호정 원장 뉴스 무료특강 현장 안녕하세요! 스피치코리아는 깜짝 이벤트로 간혹 김호정 원장이 직접 강의하는 '뉴스free 특강'을 열어 신청자를 모집합니다. > 모든 아자신..

비긴어게인 헨리 사주풀이 _대지를 밝히는 갑진일주 이야… [내부링크]

#헨리는 헨리 사주#갑진 1주일 비긴 어게인 헨리 사주 해석. 대지를 밝혀갑진 1주일 성명:헨리. 만 30세.양曆 1989년 10월 11일 4시 0분 이누이 음曆 1989년 9월 12일 4시 0분 병 갑 갑 기인 용 술사 ..

펭수 내장 정체는..성우? 연기자? 아마도 유튜버 플린 김동준! 그의 자신이는? 짱이네 [내부링크]

> 펜하~ 펜스 내장에 대한 에피소드는 많았어요제작진과의 케미가 워낙 좋았기 때문에 EBS 제작진 중 한 명일 것이라는 추측도 본인이 왔습니다.고위직 근무자 같다, 매니저 박채영보다 본인이 더 많을 거다~(..

방탄소년단(BTS) 명언/인생 명언/좋은 글/힘이 되는 명언 2 ~~ [내부링크]

명언 2편으로 돌아갔 스프니당 이번에도 다 제치고 왔지 끝없는 파도를 스치며 문득 소견하는 것은 세상에 괜찮은 사람 하나 나쁘지는 않지만 나쁘지는 않은 사람은 소견보다 훨씬 나쁘지 않게 많다는 것..

가수바다 또한 선행~희 希 날리다 콘서트 정보 [내부링크]

(희 드물다 루 게릭 희망 콘서트 하나 2th20하나 9.06.08 > 승 1희망 재단이 주최 바바 music·앤드·픽처스가 주관하는 루 게릭의 건설 병원 건립을 위한 기금 마련 콘서트인 '(정·송희 드물다 콘서트'..

장제원 의원 아들 래퍼 노엘 소리주운전 적발 거짓없이 처벌 받을까? 대박이네 [내부링크]

자유대한민국당 장제원 의원의 아들 래퍼 노엘이 소리주 상태에서 오토바이와 사고를 냈다는데 왜 아이를 키웠다고 아이가 다름 아니고 소리주 운전을 하다 사고를 내다니 국회의원이 되면서 남의 아이에 대해서는..

[위쳐] 괴물 사냥꾼이 되어 돌아온 슈퍼맨 헨리 카빌!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정주행으로 다 봤습니다. ?? [내부링크]

> 넷플릭스에서 하나 2월 20하나로 유출된<우이쵸>시즌 한개를 정주행에 다 봤어요.시즌 1개 총 8개가 유출되었어요. 시리즈를 다 보고 괜찮은 애니 시즌 2이 빨리 제작자라는 원대할 수 있게 된답니다. > 동명..

미드소마 감독판 개봉기념, 유전&미드소마 연속상영 (압구정CGV) ~~ [내부링크]

cgv압구정에서 진행되는 유전&미드소마 연속상영!! > 감독판 바로 보고 싶어요 > 이벤트 페이지에 가끔 도착하지 않아서, 직접 티켓을 찾아봤어...! 가격은 원래 좌석 가격대로 받는 것 같아! 튀김입니다. 기준 12..

[미드웨이 해전]19.12.31 올해 마지막 데이트 화려한 액션의 해전 영화 볼까요 [내부링크]

될지는 20하나 9년의 마지막 날이에요.원래는 동네천사들을해서 봉사활동으로 한해를 마무리 할 생각이였는데 계획없이 취소.. 그래서 영화보러 왔습니다.그 때문에 딱 당하는데 개봉한 영화가 있었어요. > 진주만..

그대를 들려줘(최동청적사)最動聽的事[넷플릭스, 차이나드라마] 짱이네 [내부링크]

> 20하나 9년 8월.대한민국의 넷플릭스 방영.출연 : 왕이륜, 자오쯔룽, 장중민, 대탁녕, 위안 히로시 도서 원작, China본토 드라마. , 총 24부작. 주:예수 웨이(왕 두송이)-바이올린 제작자-->키 하나..

[영화 상해 보루] 넷플릭스... 봅시다 [내부링크]

최근 영화, 드라마의 경계선을 넘어 제작되어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는 일이 많아졌다. > 전세계 유료채널인 넷플릭스는 최근 korea형 좀비드라마 킹덤을 방영하고 있으며 넷플릭스..

개그맨사회자 느낌하고 있다면? 확인 [내부링크]

신랑 신부와 함께 특별하고 소중한 결혼식을 만들고 있는 <모두 캐스팅>입니다.당분간은 개그맨 진행자 섭외를 느끼고 있는 신랑 신부님을 위해 준비했습니다.불과 몇년전까지만 해도, 사회는 신랑의 친구들이 직..

더 콜 2, 님아(송가인,치타,윤민수) 확인 [내부링크]

송가인, 치타, 윤민수의 "당신이여"는 뮤지컬보다 웅장하네요.하루 종일 전국에 소문이 퍼져서 오늘 재방송을 봤어요.이번에는 TV조선이 아니라, Mnet이 대히트를 친 것 같습니다. > 대장님이 윤민수 가수..

영화 미드웨이(Midway) 관람평 볼께요 [내부링크]

> 대가족과 함께 어젯밤에 미드웨이를 봤어요.재난 영화를 나쁘지 않은 엄마, 무슨 영화 다 즐겁게 보는 느나프지앙아랑 형부, 오메리카브롯크바스타ー급 영화 괜찮은 아빠, 이리하여 편견 없이 하게 하는 저 5명..

[빅 포레스트 최희서 / 최희서 패션] SI 캐시미어 모혼방 하프코트 추천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영 캐주얼 브랜드 SI씨입니다. : D여러분, 드디어 코트의 계절이 왔습니다! 남녀 가리는 알 수 없다 계속 오링이시스템, 누구, 자신 2벌 이상은 가지고 있는 것이 코트입니다. 특히작년부터캐시미어..

[테마주] 자율주행 자동차 관련주 요즘 강세 다음 전망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재테크마 선생님입니다.정부의 자율주행차 관련 투자가 지나치게 흐르면서 관련 자율주행차 테마주가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하지만 자율주행에서 언급되는 종목이 많고, 이미 올라버린 종목도 있..

db참좋은운전자보험 35세남성 기본자유플랜 보복운전피해특약 최저보험료 설계내역 이야… [내부링크]

db는 아주 좋은 운전자 보험 35세의 남성 기본 자유 플랜 보복 운전의 피해 특약 최저 보험료 설계의 내역 > 다른 면허과 자격증 등과는 달리 특히 운전면허는 취득 가능한 과인이 되고 바로 또는 고등학교를..

[이정현] 영화배우 이정현, 3살 연하 정형외과 전문의와 결혼! 4월 71 품절녀 신분이 되다! (공식) 대박 [내부링크]

> 다음은 이정현의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이정현씨의 소속사 정신문화 엔터테인먼트입니다.갑작스럽지만 이정현 씨와 관련하여 기쁘고 축복의 소식이 있습니다.이정현 씨는 올해 4월 7일 사랑하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우한폐렴 초기 증상 및 예방 비결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우한폐렴으로... 아주 나쁘진 않은데 걱정이 많으시죠? > 정말...이미 사재기 때문에 품절대란을 겪고 있습니다.저도 금요일 낮에 겨우... 샀어요.이제 곧 오혁이 콘서트에 가야 돼.걱정이네요...

미드소마 (20하나9) 짱이네 [내부링크]

> > Midsommar, 2019러닝 나란히 있는 170분, 내 왓챠에서 별표 3.5(주관적인 후기 글이다, 스포츠가 있습니다) 미드 소마'는 90년에 한번 9일 동안 치러지며 한여름의 미드 소마 축제에서 벌어지는 일을 다..

왓챠플레이 영화추천 바닐라스카이 / 과인를차버린스파이 4K 동시접속 가격 대박이네 [내부링크]

Ultra HD 4K 4대 동시 접속 왓챠 플레이 영화 추천 조정 타토우이유봉잉룰 헤어진 간첩전 우치 바닐라 스카이 > 여러분 안녕하세요. 페페 토이 다닌다:)20하나 9년이 마지막으로 본인에게 가는 연예기..

히비스커스 꽃차 효능과 간단하게 먹는 티백(부작용) 와~~ [내부링크]

히비스커스차의 효능과 부작용을 간단히 먹는 히비스커스티백 > 여신들의 수레 신에게 바치는 꽃. 아름다운 몸과 피부는 모든 여성들의 로망이 아닐까요?오우거의 매일, 미국과 건강의 2개의 토끼를 잡을 수 있는..

렌즈삽입술 진행과정을 알아봐요! 봐봐요 [내부링크]

> 눈이 예쁘면 사는 데 여러 제약을 받게 되는 건 모드가 알고 있는 사실이었어요.특히 안경은 오래 착용하면 사이즈가 한 시오 본인 제기되기도 1스욧코, 무게도 느껴지고 불편함이 안 만만칬어요!후에 렌즈로 바..

BTS(방탄소년단)-여권 유효기간 연장으로 내년 해외투어 청신호 짱이네 [내부링크]

> 반갑습니다, 잇 씨들~ 서울 경기 분, 눈 소식이 있었죠? 그래서 그런지 오핸시의 유난히 춥네요~ 전부 따뜻하게 하고 감기 조심하세요.오항시탄들의 소식은 특별한 것은 아니지만 좀 민감하니?한 사고였던 병역..

갑상선암 로봇수술 & 방사선치료 2년 지난 후 받는 검사 봐봐요 [내부링크]

#갑상선 암 로봇 수술 후 2년이 지났을 때 받은 검사 하루 만에 끝내기! 채혈 - CT - 폐 CT라서 미리 전날 서울로 향했습니다.고속도로를 달리는 내내 한밤중의 하노산이 아무리 자기가 예쁘고 오랜만에 맑은 밤..

폐동맥 고혈압과 중증의 삼첨판 역류 하나례, 폐동맥 고혈압, 중등도의 삼천판 역류, Grade III의 이완기 장애 하나례 이야~~ [내부링크]

한 60대 후반 여성, 고혈압, 고지혈증 한살 전, 중등도의 삼첨판 역류로 eRVSP 53정도의 폐동맥 고혈압의 생각 호흡 곤란 등 뚜렷한 증상은 없는 상태에서 추적 검사 삼천그루 역류 속도 3.5 m/seceRVSP(..

트로트가수 지나 ~처럼 [내부링크]

> 히든싱어 홍진영 편에서 우유배달 트로트 가수로 출연한 별로 반갑지 않아요.오랜 무명생환에도 불구하고 가수의 꿈을 지키기 위해 새벽에 우유 배달을 하는 스토리가 화제이며, 음악가를 좋아하고 꿈을 지키려..

백내장검사 좋구만 [내부링크]

> 벌써 목요일 1까지 왔어요.나쁘지 않고 이빨이 들어가면 뗄수록 가끔 빨리 지나간다는 것을 실감할 수 있는데 노년층이라면 꼭 해야 하는 백내장 검사 계획은 준비하지 않으셨습니까?생각 없이 계셨다면 2018년..

혈압 아침추는 방법, 스포츠과 체중감량 좋네요 [내부링크]

한정된 성인이라면 대부분 이상 지질 혈증으로, 본인은 고혈압까지 있는 경우가 많지요? 회사의 건강 진단에서 진단을 받아도"어이, 고지혈증이 본인의 고혈압 없는 사람이 어딨어?"'는 소리를 듣고 1소스이다. 하..

[타로] 오항상그랬듯의 이야… [내부링크]

> 다섯항 상의 점에서 고른 카드는 펜타 쿠르 첫 0번 카드이다. 첫 달에 한 번 등장했는데 그때는 행복한 하루였던 것 같아요 카드 이미지를 보면 펜타클(동전)이 카드 가득 차 있다. 풍요를 상징하는 포도가 그려..

[ 고지혈증 ] 고지혈증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고지혈증에 대해 들어보셨나요??이상 지질 혈증은 혈중 지질 성분이 늘어난 상태, 즉 혈액 중에 콜레스테롤이 많아지는 질환에 의한 것입니다.누구나 할 수 있는 질환이지만 보통 동맥경화증..

엑셀 실무 꿀팁 #2 - vlookup 좋은정보 [내부링크]

이번에는 저번의 글을 적에 이어엑셀 실무 쿨티프 2개!더 어려운 과정을 소개 드리겠습니다~회사에서 가장 많이 사용된 엑셀 함수는 무슨 1이잖아!!!아마 sum이 나쁘지 않고 average정도가 5초 이내에 나쁘지 않아..

ICT농기계를 알 이야~~ [내부링크]

#아시아스마트밸리 #스마트팜 #ICT농기구 반갑습니다.아시아 스마트 농업생명밸리 공식 블로그입니다. 아시아 스마 투 비 생명 밸리에는 5개의 중요 과제가 있나요. 음식, 종자, ICT농기구, 미생물, 에쵸무..

<천연 자양강장제, 고지혈증 좋은소리식> 사포닌 인삼과 이소플라 볼까요 [내부링크]

규리의 한약초 초기장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오거의 매일은<정 이 유출 396번-부활 프로젝트!때를 직접 심문 길어라>편에서 최근 맛과 영양 풍부하고, 뇌 중풍, 당뇨 예방 물론 다이어트 카마 진~건강 효과 갖고..

흉통 원인 역류성식도염 ?? [내부링크]

흉통의 원인이 되는 역류성 식도염→가슴통증은 그냥 놔두세요. > 본격적으로 날씨가 추워지면서 몸 상태가 예전 같지 않아 걱정되는 분들이 많습니다. 감기로 코가 막히거나 목이 아파서 고생하고 있는 분도 있을..

롤토체스 전략적 팀 전투 롤오토체스를 소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 듀오 컴퍼니! 덥죠?저는 이제 물놀이만 3번이나 다녀왔네요 ㅎㅎㅇ 여러분은 어떤 방법으로 여름을 지내고 있습니까 금하나 포스팅할 주제는 '전략적 팀의 전투' 롤트체스, 롤트체스, 롤트체..

건강검진은 통해 동맥경화 경계 범위를 진단받 볼까요 [내부링크]

이번 건강 검진을 통해서 몸에 약간 약간 이상이 있음을 확인했지만 20대 때부터 고지혈증을 매번 진단되면서 놀라지 않았다.하지만 지금 몸을 생각해야 할 나쁘지 않기 때문에 어느 정도는 알아야 한다고 생각했..

펭수 정체와 요들송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빅 チュー입니다. 최근에 화제가 된 캐릭터가 있어서 데리고 왔는데요. 바로 자이언트펜티비의 주인공인 남극에서 온 펭귄펜스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 사실 펜스를 알게 된 건 아기들의..

[경제브리핑 불편한진짜] 재벌 통신사 ?? [내부링크]

> 이 한 달 25일, 넷플릭스에서 전 세계에 유출된 드라마'킹덤'이 연일 화제다. 영화'터널'의 김성훈 감독과 드라마'신호'의 작가 김은희의 의기투합으로 시작 전부터 많은 호기심을 불러일으켰지만 이날 하..

릭앤모티 시즌 알아봐요 [내부링크]

결론부터 말하자면 고양이 재미있습니다. 그 이유는 개인적으로 개보다 고양이를 좋아해서 하나 달 하나 2일 릭엥모ー티시ー증 4가 넷플릭스에 나 왔다. 사실 예전부터 과인이었지만 넷플릭스는 아니었다.게다..

고지혈증이란? 초기증상없어 발견 어려운 질 ~처럼 [내부링크]

이웃분 안녕하세요. 겨우 금요일이네요.이웃들 일주일 동안 처음 하시는 데 고생했어요.눈앞에 다가온 설날 선물에 국물주문이 많이 들어와서 저는 시간가는줄 모르고 국물을 넣곤 했습니다.그래서 오항시는 지인..

다sound도에 형성되는 결석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그 다소리석은 그 다소리 국내의 구성성분이 그 다소리 낭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그 다소리 관내의 응결 및 침착하여 형성된 자결성 구조물을 이야기합니다.그 다백리석은 성분에 따라 크게 콜레스테롤, 그 다백리..

백내장수술비용 노 봅시다 [내부링크]

백내장 수술비용 노안과 함께 치료받자 > 사람은 나이가 들면서 노화하게 되는데, 우리 눈 또 노화현상이 일어납니다.눈 속의 수정체의 탄성, 탄력이 저하되어 수정체가 제 역할을 할 수 없게 되어 글자나 사물이..

녹내장증상 자가진단, 좋네요 [내부링크]

녹내장증상 자가진단, 적절한 치료비결은? > 안녕하세요 예쁜 안과라고 합니다요즘 노안백내장과 함께 녹내장 증상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매우 많습니다.최근에는 빈번한 스마트 기기나 PC 사용 등 간편한 습관..

협심증( 정보 [내부링크]

> 협심증이란 관상동맥 폐쇄나 협착, 경련 등에 의해 심장근육에 충분한 혈액이 공급되지 않아 생기는 가슴 통증을 말합니다. 1반과 같은 증상은 가슴 중앙의 불편감, 압박하는 상념, 통증이 나타날 수 있어 왜 어..

넷플릭스 코미디 영화 !! [내부링크]

감독: 피터시걸 주연: 제니퍼 로페즈, 마하나로 벤티밀리아, 레어 레미니 > 요즘은 뭔가 빠져있는 예능이라 드라마가 없어서 찾다보면 넷플릭스에서 가볍게 볼 수 있는 영화를 보게 된다.그러다 찾게 된 세컨드 액..

네이버QR코드 발발 !! [내부링크]

> 안녕 다정한 이델리임 네이버 QR코드 발생 및 QR코드 스캔하는 비결을 알려드립니다. > > 나만의 QR코드 만들기 클릭! > 코드 타이틀을 입력한다. > 기본형에서 테두리 타입을 선택합니다. > 사용자..

OTT 서비스 어디서 보시본인요? ( !! [내부링크]

OTT 서비스는 어디서 보나요?(넷플릭스, 와처플레이, 꼬리, 티빙 비교) > "출근, 등하교, 집에서! 스마트폰, 노트북, TV로! 영화과인 드라마, 예능 많은 컨텐츠를 즐기고 계시겠지만, 아마 이러한 컨텐츠를 즐기시..

물고기 잡는 꿈해몽 : 확인 [내부링크]

물고기를 잡는 해몽의 정리 > 보통 물고기가 꿈에 나오면 재물, 또는 길몽이라고 생각하시겠지만 물고기와 관련된 꿈의 해석을 해봅시다. > 1. 낚시 하고 내 그물로 물고기를 잡는 꿈 의미 밖의 금전..

고지혈증 좋은소리식 볼께요 [내부링크]

> 고지혈증은 혈액 속에 지방성분이 지나치게 많아진 상태를 예기한다. 혈관에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이 쌓이면 염증이 생기고, 이로 인해 혈관 벽이 좁아져 정예 기결단이 막히게 됩니다. 고지혈증 자체에서는..

시신경손상으로 시력저하, 시력감퇴, 시력장아이, 시야흐림, 시야결손 대박이네 [내부링크]

> > 누군가가 항상 곁에 있을 때는 그 소중함을 모르고, 번뜩이는 일이라면 비로소 그 소중함을 느끼곤 합니다. 건강도 마찬가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건강할 때는 잘 모르겠지만, 간노령 몸 어딘가가 아플 때, ,..

[넷플릭스] 러브데스로 대박이네 [내부링크]

> 러브 데스&로봇-목격자(3번째 에피소드)Love, Death&Robots-The witness(하나 2분)#러브 데스 로봇#목격자#리뷰이다. 살인 장면도 과인이고 유흥업소에서 선정적인 장면도 많아 과인이 되는 편이다. 그래서 이..

가수 주(JOO) 결혼, 친동상인 대박이네 [내부링크]

가수 주(JOO)가 결혼합니다. 26개의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주는 오는 5월 4개 비용이에인 동갑내기 애인과 비유 출로 결혼식을 올린다. > 이달 초 주는 친동생인 비투비, 정일훈 등과 함께 서울 모..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첫 봐봐요 [내부링크]

> > > 영화 캡틴 판타스틱,, 올 더 머니의 찰리 쇼트웰 일라이를 연기했으며 넷플릭스 인기 드라마 기묘한 이야기 의 세이디싱크가 문제의 소녀 헤일리 역을, 투 더 본의 릴리 테일러나 맥스 마티니 등이 어려운..

2020학년도 특성화고 신입생 입 이야~~ [내부링크]

> 지연선생님 입니다.특성화 고교 원서 접수가 거의 1개월 정도 남아 최신은 특성화 고등 학교 입학 전형에 대해서 항상 첫 자기 얘기에서 포스팅 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뜨겁게 봐주셨으면 좋겠습..

경위서 작성 알아봐요 [내부링크]

> 살아 있는 스프링, 경위서를 쓰는 1이 아니면 좋은데 써서 1이 생길 가능성도 있잖아 유리 부서장은 경위서/시말서 걸핏하면 써오라고 합니다.저는 아직 쓰지 않았지만 알아둬서 자신이 없어보여서 정리해놓겠습..

[미드] 넷플릭스 위쳐 드라마 대박 [내부링크]

[미드] 넷플릭스 위처 드라마 리뷰 소견보다 재미있다 > > 캐스팅으로 정말 화제가 된 넷플릭스 위처.게이입니다와는 당신 무연하고 괴리감 있는 캐스팅 때문에 거소음 볼 때는 정화이지 거부감이 들어서 적응이..

노안,백내장 동시 수술 대박 [내부링크]

> 노화로 일어나는 병 중 하본이냐 백내장이냐?실제로 60대의 절반 이상이라면 백내장을 앓고 있다는 결과도 있습니다. 백내장의 경우, 증상이 확실히 발발하기 보다는 점차 시력이 감퇴하기 때문에 백내장을 모르..

공인중개사 자격증 공부 팁과 이야… [내부링크]

내가 작년 이맘때쯤부터 갑자기 블로그를 끊어서, 우리 소중한 이웃분들, 몇명정도가 궁금하지 않았을까?  소견입니다만...아닌가요?저는 친한 이웃들의 글이 한동안 올라오지 않아서 조금 신경이 쓰이긴 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