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5-6955의 등록된 링크

 40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4건입니다.

뱀죽이는꿈 뱀꿈해몽 [내부링크]

뱀을 죽이는 꿈, 사몽해몽 > > 뱀을 죽이는 꿈, 사몽해몽 > 뱀을 죽이는 꿈, 사몽해몽 > 뱀을 죽이는 꿈, 사몽해몽 > 뱀을 죽이는 꿈, 사몽해몽 > 뱀을 죽이는 꿈, 사몽해몽 >..

추석연휴진료 고지혈증 증상과 개선 비결은? [내부링크]

추석연휴 진료 고지혈증 증상과 개선방법은? > 안녕하세요. 환자의 안부를 먼저 소견하는 이른바 의원입니다.이상 지질 혈증은 혈액 중에 지질이 많아진 상태를 말하는 것입니다. 동맥 경화, 협심증, 심근 경색,..

넷플릭스시청기록삭제. PC/모바일에서 쉽게 하기. [내부링크]

요즘 넷플릭스를 많이 이용한다. 필자는 UHD화질과 4명 동시 접속 가능한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지만 4명이 돈을 나누지 않으면 개인 브그이다 sound가 매우 줄어든다. 그래서 일의 어린이 데이를 만들어 여러 사람..

고을환섭외 유상무섭외 훈훈한 외모와 깔끔한 진행을 자랑하는 개그맨 행사 사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박입니다:) 김 1은 개그맨 유상무과 동네후와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가장 제1우선 유상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유상무은 1980년 6월 12일 서울 특별시에서 출생하고 1999년 연극 배우 2000년..

음주운전 반성문 탄원서 작성 대행, 하나회부터 2진 및 3진 아웃 등 재판 제출용 변호사님 양식과 예시 예문에 맞게 대필해드립니다. [내부링크]

> 소음 음주운전 처벌이 두려워지면서 양형 강화로 비상이 걸렸습니다.2진 아웃에는 면허 취소는 물론 법원 재판에서 검사에 구형이 2년이 본인과 변론 종결 후 선고를 기다리고 있어도 부랴부랴 소음 주운 앞 등..

Physicians CHOICE 피지션스 초이스 하나4종 아미노산 함유 모발성장 가수분해 콜라겐 단백질 분스토리 2하나2 g 2하나2g 상세페이지참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당 1의 인기 상품 소개를 시작하려고 하는데요.2020년에는 하시는 1다 잘 되길 빌어 겟움니다.요즘은 코에서 나오는 것이 무섭기 때문에 외출하면 반드시 손발을 먼저 씻는 것을 잊지 말아 주세요.당 1..

포항한의원 고지혈증 관상동맥경화 협심증 치료제 심적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포항에 모인 의원입니다.고량 뒷맛, 느끼한 sound식 과량식사 같은 잘못된 식벽과 정신적 스트레스, 운동 부족으로 성인병이 거의 매일 나쁘지 않습니다. > 오항시는 성인병 중 가장 위험한 질환 중 하..

추석선물 추천, 홍삼효능 알아보고 선택한 더작 발효홍삼 진액스틱 [내부링크]

다들 추석 선물 준비했어? 지금 배송기간도 얼마 안남았다고 메세지 보내는데 뭘 준비해야할지 걱정이면 몰라도 반은 먹고 들어간다는 발효홍삼은 어떨지, 이제 어른한테는 홍삼만한 게 없다고? > 영아이를 할..

[아이니] 원펀맨 시즌2 One Punch Man Season 2 , Netflix 넷플릭스 , 추천 아이니 추천 정보 [내부링크]

지난해 넷플릭스 Netflix로 스트리밍을 개시한 원 폰 라면 시즌 1 One Punch Man Season 1을 하려는데...이건 뭐냐, 아기가... 그렇긴.주인공의 그림이 이런 형태이지?라고 생각하기 시작했어요 원래 나라면,..

넷플릭스 영화 추천 : 가볍게 볼만한 거 위주 볼까요 [내부링크]

> 전에 한달동안 무료로 쓰던 '넷플릭스' 이번기회에 영화나 드라마등 여러가지 볼겸 보고있는데 볼게 정말 많아서 하루후에 바로 지본일지는 좀 생각되네요! 아마 쓰시는 분들은 다 느끼실 거예요. 하지만 볼 것..

[진도맛집] 그냥경양식 - 돈가스, 비후가스, 송가인 추천 맛집 알아봐요 [내부링크]

진도 음식을 검색하다가 송가인 추천 맛집이라고 해서 가 본 '어쩌고 경양식'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송가인 씨가 추천했다고 합니다. > 1~2분 거리에 공용 주차장이 있어 여기에 주차했습..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추천 : 넷플릭스 (Netflix) 와~~ [내부링크]

> 얼마 전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추천으로 '왓쳐플레이'를 소개해드렸는데요.당일날 소개합니다OTT 서비스는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넷플릭스'입니다. > 넷플릭스는 미국의 주문형 콘텐츠 서비스 제작사로..

넷플릭스 영화: 서울 캠프 1986 Seoul Searching / 서울 서칭 ~~ [내부링크]

얼핏 보면 응답하라 시리즈처럼 보이기도 하는 영화.86년 데힝 민국을 남의 눈을 통해서 보이고 주는 영화. 외국에 이민 가는 사람이 많은 지역에서 데힝밍국잉 이민 2세들은 부모 세대와 문화적으로도 언어적..

전쟁실화영화 미드웨이 midway 미드웨이 해전 정보 [내부링크]

> 초록창 관람객 평점 8점대가 넘는 영화 중 뭘 볼까 하는 영화 미드웨이 Midway. 그런데 다 보고 과인서, 혹시 시인서 검색을 해보니까 전쟁 실화 영화네요. 덕분에 생각지도 못했던 역사공부를 잘 해냈습니다...

완료 J Brand 제이브랜드 포토레디 셀레나쁘지않아 미드라이즈 크롭부츠컷진 블랙 바스티유 이야… [내부링크]

멋쟁이 세레나 블랙 청바지! 제이브랜드 포토레이디 세레나 클롭부츠컷 진 블랙색 핫딜입니다~!^^ 제이브랜드 세레나(Selena)모델은 한국인의 체형에 깔끔하게 잘 맞는 크롭된 길이의 부츠컷진입니다.이웃들이 가..

넷플릭스 미드추천 : 블랙미러 (무족건 봐야할 필수 추천 드라마)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켄다입니다. 넷플릭스를 애착하기 시작하는 분이라면 무엇을 봐야 할지 정스토리 감정이겠지요. 많아도 현씨 어마어마한 볼거리로 뭐부터 해야 할지... 넷플릭스도 잘못 시작하면... 넷플릭스에 대한..

자율주행 자동차의 상용화가 가능할까? !! [내부링크]

> 자율주행차는 Auto Driving Car 역시 Self Driving Car라고 하며 운전자의 조작 없이 스스로 운행할 수 있는 자동차를 이야기한다. > 자율 주행 자동차의 단계는 미국 자동차 공학회 분류 카쥬은 0~5단계에서 자..

쿠팡에서 찾은 방탄소년단시즌그리팅 - 첫0가지 -[정품] 방탄소년단 시즌그리팅 2020 - 미개봉초판특전포함 와~~ [내부링크]

> 다같이보고싶은방탄소년단시즌그리팅관련상품을공유합니다. 가장 잘 검색되고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이야기입니다. 1.[정품]방탄 소년단 시즌 그리고 틴 2020-미개봉 초판 혜택을 포함한 보러 가기] > 2.[정품]..

티스토리 어린이드센스 수익화 사례 !! [내부링크]

이 2월 중순경 티이에키 어린 아이드 센스를 시작하자 포스팅을 했습니다.이후 수차례 티예기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필요한 정보를 공유해 드렸습니다. 가장 빨리 제가 구상하는 아이들 센스를 통한 수익화 구조를..

잠보아져키후기 가수분해 작은개간식 기호성최고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몽쇠르성일 것.김 1은 잼 보아에서 멋진 죠키의 선물이 왔습니다 즉시 블루베리와 딸기 잭 임! 기호성이 좋기로 유명한 점보 자키 성분은 어떤지 살펴보도록 합시다. > 성분은 고기가 없으며 블루베..

펭수 김동준 [ instar gram,요들송,자신이,플린 ]정체 밝혀지자신?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어깨회식을해서인지몸이피곤하네요그래도 내가 제일 좋은 거야.있는 목요일 1이므로 피로를 잊고 즐거운 하루를 시작했습니다.모르는 사람보다 아는 사람이 더 많다는 그분의 정체를 한번 알아보겠습..

[방탄 소년단 콜라보] BTS 칫솔키트 핸드크림 콜라켄팩트 알아봐요 [내부링크]

http://bit.ly/35kzuI2 아미 등 주목!BTS가 콜라를 했어지요.포트 카드까지 달라고 하면 바로 크메각에서 한정 수량으로, 언제 품절는지 모른다고 말하고 있던!! > > > > > > #방탄소년단 #BTS #방탄..

넷플릭스 한달공짜 체험해봅시다!! (해지, 가입방법)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당신 한실업자 노마도 판다~실업자 된지 한참 지났어요! 작년부터 최근까지 열심히 하고싶은 일을 찾아 모험을 하고 있는 중이에요! 아파서 하나 쉬었더니 요즘도 증상이 한번씩 올라와서 하루종일 집..

소녀시대 티파니 롱패딩 공항패션 '듀베티카' 그렇게 가볍다며? 자신도입어볼까?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의 스푸어입니다.최근 며칠간 가수 티파니의 공항 패션 뉴스로 SNS가 난리도 아니네요.그룹 소녀시대에서 활동할 때는 여성스러운 면만 보여 주었기 때문일까요.요즘 티파니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

아나운서아카데미 스포티비에서 확실히 준비! 봅시다 [내부링크]

제대로된 역량을 쌓을 수 있었던 본인 운서 아카데미를 찾기 위해 여기저기서 검색하고 있나요? 그러면 스포티비에 주목하세요. > 아본인서 아카데미 스포티비는 방송사가 직접 운영하는 전문 교육기관으로 보다..

[영상][BTS 오피셜]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LA공연 MD / OFFICIAL LIGHT STICK ver.3 안내 (+ENG) ~처럼 [내부링크]

> > #BTS > WORLD TOUR'LOVE YOURSELF'LA공연 MD/OFFICIAL LIGHT STICK ver.3안내(+ENG)(https://www.facebook.com/bangtan.official/videos/2948하나 7344649775..) BTS_official트윗 ↓ https://twitter.c..

[일상] 겨울왕국2, 포드v페라리, 편의점털기 ~~ [내부링크]

> > 겨울 왕국 2관람 왜 봉잉눙 재미 없노 젬이야(눈물)1편보다 노 젬은데? 옆에서 홍탁거는 잠든 가재 부분으로 쪼개서 관람 부럽다.왜 하이라이트로 나누고 제대로 보지?ㅋㅋㅋㅋㅋㅋㅋㅋ 1개는 잘 보았지만 이..

자율주행 자동차, 스마트 시티 그리하여 도시작정 볼께요 [내부링크]

20첫 6년도 한해에만 우리 과의 라에에서 22만건의 차량의 충돌이 발생하여 차량의 충돌 사곤로 4,300명이 목숨을 잃었다. 차량의 충돌 사건의 증가를 막고 사곤로 인한 인명 피해를 줄이기 위한 비결은 무엇 1?..

방탄소년단(BTS) 20하나9.하나2.07(현지때때로하나2.06) '하나02.7 KIIS FM Jingle Ball' #JHOPE #제이홉 #정호석#LA#징글볼 봐봐요 [내부링크]

사진 출처 c사진 속의 로고(Photographic source:cThe Logo in the picture)(사용 시 사진 속의 출처를 표시!)*유고 시 자신의 수정이 필요한 부분을 기입하세요. '하나 02.7 KIIS FM Jingle Ball'#IHRJing..

송강, ‘스위트홈’ 캐스팅… ‘도깨비’ ‘태양의 후예’ 이응복 감독 연출 좋은정보 [내부링크]

송강, 스위트 홈 캐스팅 귀신 태양의 후예 이은복 감독 연출 > 배우 송강이 드라마 도깨비 이은복 감독과 호흡을 맞춘다. 하나 7을 소속사 나쁘지 않무엑토스에 의하면, 송강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스위트..

2020 새해 펭수다이어리 꾸미기는 BIC 문구로! 와~~ [내부링크]

> 펜하!!! 여러분 안녕하세요.펜스다!!가 아니라 "별의 밤"이다.히히 오거의 매일 날짜는 제가 귀여운 2020의 다이어리를 갖고 왔어요 요즘 너무 너무 뜨거운 펜스의 다이어리입니다.구대장별밤이 역시나 열렬히..

이스트라(ESTLA) AA430UHD 43인치 TV 구입 봅시다 [내부링크]

이사온 원룸에 옵션으로 텔레비전이 있었다. 그런데 요즘 새롭게 나쁘지는 않은 컴퓨터 모니터보다 작고 드라마에 나쁘지 않아 영화에 몰입하기 어려웠다. 하이마트와 삼성 디지털 플라자에 가면 43인치가 딱 좋도..

김포 소음주운전 변호사 선입니다, 꼭 필요할까?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훈인 정상민 대표변호사입니다. 나는 하나 0년 이상 형사 전문 변호사로 활동하고 특히 소리 주운 전 뭉지에울 하나 00여건의 승소를 이루고 많은 의뢰인에게서 문의를 받고 있습니다...

블로그 시작 + ASUS 노트북 개봉기 (X5하나2DA-BQ475) 짱이네 [내부링크]

자신의 개인 블로그를 만들어 Sound를 쓰는 글이었다.나도 블로그를 시작할 줄은 몰랐어.현재 휴대폰의 사진첩 만큼 만 7000장이 있고 외장 하드에 여행 사진 등 만장이 있다. 사진을 정리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

[소리굿주식일지] 20200130 목요일 상한가 이유 우한폐렴 속에서 코스닥 폭락 확인 [내부링크]

> 우한 폐렴은 갈수록 귀취가 나빠져 개선될 기미가 없다.새로운 뉴스가 쏟아져 나쁘지 않다.거의 매일 코스닥과 코스피는 낮에는 귀취가 좋았는데, 그래서 나쁘지 않아도 다시 반발하는 걸까. 라고 착각했지만 오..

[넷플릭스 영화추천] 톨걸 : 남자보다 키가 커도 괜찮아 전형적인 하이틴 감정 한 바가지에 색다른 맛 한 스푼 !! [내부링크]

> 여러분 안녕하세요 모도리입니다금하나은행 넷플릭스에서 볼만한 영화를 추천하고 싶다.저는 하이틴 영화를 굉장히 나쁘지 않기 때문에 가끔 하이틴 추천 영화를 찾아보기도 해요.넷플릭스는 뭔가 주기적으로 하..

펭수 정체 : 펭수뼈는 플린 김동준 (인스타 그램그램 유튜브 주소) ~처럼 [내부링크]

> 눈치를 채고 모른척 해볼게요.왜 김동준 씨인가, 2가지 가설의 첫번째.YouTube채널이 있는 분이니 플린이라는 이름으로 유캔 채널이 있어요 정확히 4명 메리(여자)플린(남자)크리스(남)증가(남자) 네명의..

송가인_ 어머니아리랑 ~처럼 [내부링크]

> 어머니가 계실 다묘은욜도욱 가사를 써서 부른 같은 음악"무명 배우"미스트 로또 1위에 오르며 한 몸에 사랑 받는 송카잉의 콘서트를 해온 판소리를 부른 송·가인의 특기를 살린 즐거운 장구, 징, 엄니 쟁 등..

중년치아교정 40대교정 사례등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2~3년 전이지만. 제가 예전에 썼던 중년 치아 교정문을 보고 저희 카카오톡 위 뒷부분등을 통해서 문의해 주시는 분이 계시는데, 정말 제 치아가 생각하면서 교정이 가능한지 문의같은걸 해주시는데... > 실제..

휘어지는 디스플레이? 폴더블 스마트폰과 갤럭시 X !!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기 셀프입니다!! 오걸의 매일매일은 폴더블 스마트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이라는 개념이 우리에게 다가온 것도 사실 그리 오래되지는 않았지만, 스마트폰의 발전은 엄청난 속도..

[자격증] MOS POWERPOINT 자격증(요약정리 파1)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류가룡!! 오늘은 저번 포스팅에 이어서 요약정리 파일을 보내드리겠습니다. 두번째로 공유하고 드릴 정리 파 1는 power point정리 파 1이다 파워 포인트는 발표 나쁘지 않아 대학생들 팀플 할때 많이..

넷플릭스 영화 추천, 가볍게 한 편 어때? 191023 대박이네 [내부링크]

예전에는영상을보기위해서영화관을가거나아니면나중에보는VOD로보는방법이었지만요새는시대가바뀌면서보는방법도다양해졌죠? 그 중에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것이 왓챠너플이 아닐까 생각하기 때문에 저도..

2020 f/w 런던 패션 위크 남자 스트릿 패션 스타1 엿보기 정보 [내부링크]

> 거의 매일 패션쇼는 이미 시작이 되는데요. 2020년/겨울 맨즈 패션 위크 런던 스트리트 패션. > 또 검정색은 컬러풀한 것이 정내용에 잘 어울리는 것 같다.레이어드를 해도 컬러를 포인트로 넣으셨네요.핑..

190615 BTS 5TH MUSTER [ 정보 [내부링크]

미니 마우스 (MINI MOUTH)@JIMINIMOUTHhttps://twitter.com/JIMINIMOUTH/status/쵸쯔쵸쯔 40656858442559488 > >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지민 #박지민 #JIMIN #bts

[User Content] BTS Jimin was featured in two 짱이네 [내부링크]

[User Content]BTS Jimin was featured in two different international shows on the same day!https://t.co/kS6ycITx6S https://t.co/SKCp52odYs > > #bts지민 #방탄지민 #Jimin #JIMIN #지민 #방탄소년단지민 #..

[컴퓨터게입니다] 느닷없이 풀어보는 썰. 좋구만 [내부링크]

90년대 PC보급 쵸쵸챠은키 시대 어느 날 아버지가 가지고 오신 정체불명의 플라스틱 박스. > 학교에서 돌아오니 그 무과인도 할 일이 없어서 백과사전 'ᄀ'부터 'ᄒ'까지 읽고 또 읽고 또 읽은 내 방과 후생할이..

[LH] 대전 영구입니다대주택 예비입주자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주거복지사 전문가의 주대리입니다.LH(한국토지주택공사)에서 대전의 영구이다.대주택 예비입주자를 모집합니다.건설 위치:대전 광역시 소재 lh영구인 대 주택 8단지 10,029세대 대전 둔산 1,3/대전..

편도결석제거 봅시다 [내부링크]

#편도결석제거 #편도결석수술 상큼한 이비인후과다. 오거의 매일은 즐거운 금요일 1개이다.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늦은시간이지만.. 그래도 금요일까지 입니다.마무리 잘하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저..

송가인 대박 [내부링크]

미스트 롯데 톱을 찍어 버린 송가잉 가수님 중 한명 정규 앨범!instar gram그램에서 소식을 듣자마자 주문! > 미스트로트 때부터 아버지와 함께 열렬한 팬이 된 ᄒ용두산 엘레지와 한 많은 대동강은 아직..

여름 피서지 안전사건 종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되면서 바다 본인 계곡 등으로 휴가를 떠나신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그만큼 매년 피서지에서 발생하는 사고도 점점 늘어나고 있는 것입니다만. 물놀이 도중 안전을 소홀히 해서 작은..

벌떡 하나어자신를 부른 벌떡 가수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지입니다 최근은 트로트가 대세인듯 합니다.. 미스트로트로서 여자트로트 가수들이 많이 본인이 오면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에 힘입어 남성 트로트 가수들도 많이 와있습니다.오핸시은 남자가..

편도결석제거 확 볼께요 [내부링크]

편도결석제거정확하게하는방법!-하나이비인후과병원강남본원에서알려드리는편도결석제거정확하게하는방법- > 안녕하세요. 하과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입니다.깔끔한 외모에 단정한 복장까지, 하과인 빠뜨리지 않..

수면다원검사 양압기치 좋구만 [내부링크]

> 여러분, 잠을 깊고 편안하게 주무세요?수면 질환을 검사하고 치료하는 데에 사용하는 수면 다원 검사와 양압기 치료가 있습니다.지금까지 건강보험이 적용되지 않아서, 굉장히 자신있는 자선금이 매우 비쌌지만,..

백내장의 발생원인 좋네요 [내부링크]

백내장은 자신이 들어오는 대표적인 노인성 질환으로 우리 눈 속에 수정체가 흐릿하게 흐려져 혼탁이 생기는 것을 말합니다. > 백내장의 원인 이러한 백내장이 발생하는 주요 원인은 노화에 보통 50대 이하 연령에..

<인터뷰> 페이스북 기반 캐주얼 게입니다 분야 국내 첫위 볼까요 [내부링크]

전 세계 이용자는 연인원 8천만 명. 연평균 63%의 매출 성장.얼굴책을 기반으로 한 캐주얼 게이지다. 분야에서의 국내 1위의 작은 기업이 어딘지 아세요?해외 쪽이 더 유명한 국내 게이 다 회사.그것은 바로"쿡 앱..

sound주운전만큼이 대박 [내부링크]

소리의 음주운전만큼 아름답지 않기 때문에 무서운 방조죄를 살펴본다! > 여러분 안녕하세요~? 예를 들어 소음 음주 운전 방조죄에 대해서 들은 적 있습니까? 우리 본인라 정에서는 약 2년 모두 터도.. 다리.통..

도수치료 오십견으로 인 짱이네 [내부링크]

> , 오십견으로 어깨를 움직이는 1수 있는 움직입니다 범위가 감소했을 때도 몇 가지 치료로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습니다.도수치료는 치료사의 손을 사용하여 치료가 적용되며, 최초: 최초 환자 개개인에..

하나9하나222 뮤지컬 유아언 좋은정보 [내부링크]

하나 9개 222뮤지컬이 담긴 이언 마스크 출근 도중의 길-이 컴퓨터 명 배우님 #이 안건면#광림 아트 센터#달타냐은#건 외 채 > > > > > > > > > > > > > > > >

현대해상 태아보험 소아 이야~~ [내부링크]

> 현대해상, 태아보험 소아 가명장 수술 담보는 가명장의 직접적인 치료를 목적으로 수술을 받은 경우에 보장을 합니다.(수술 1회당) 태아 보험 소아 카마면 장 수술 담보 설계이다. > ※소아가면장?가면장이란..

자격증과 면 대박이네 [내부링크]

> 여러분, 자격증과 면허증의 차이를 알 수 있을까요?운전면허증,의사면허증,수의사면허증,조리사자격증,포토샵자격증,워드자격증등구분되어서생각나는단어는있지만정확하게차이를모르는분들도많으실수있습니다.그..

넷플릭스 추천-릭앤모티 볼께요 [내부링크]

거미 출근해 혼자 있는 동안 심심하지 예기라며 얼버무린 넷플릭스를 알고 나쁘지 않은 vod계의 신세계를 맛봤다. > 원래 심슨이나 퓨초라마 어드벤처 타임 같은 이야기 애니메이션을 즐겨 봤는데 넷플릭스는 신선..

[미드] ~처럼 [내부링크]

> 유기농에 매일 소개하는 미국드라마는 HBO의 BARRY입니다.한국이름은 단지 영어발 sound의 배리라고 합니다.포스터를 보면 대단히 곤란하다 1반 이 총을 가지고 치질 거리고 있는 것 같아도 사실은 청부업자는..

[편도 부분절제술/편도결석 수술 후기] 수술 !! [내부링크]

혹시 옥수수의 씨앗과 같은 이물질이 재채기를 하고 튀어본 적이 있는가....? 어느날 찾아온 그 물질은 본인의 삶을 공포로 떨게 만들었습니다.네이버의 지식인을 다음으로서 밝혀낸 그 정체는 편도결석, tonsillo..

가수 현미 나이? "현미 남편 이봉조 와~~ [내부링크]

가수 현미 안좋지? 현미부 이봉조, 입니다 신 8개월만에 유부남이라는 것을 알았다. > 161'인생의 다큐멘터리 마이 웨이'박병호의 자세에 가수 현미가 출연하고 남편과의 애틋한 스토리가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혈관질환, 녹내장 질환 있다면 핸드드립으로 !! [내부링크]

> 나쁘지 않은 오후에 마시는 커피 나쁘지 않다, 식후에 즐기는 커피는 마치 하나산이 된 것처럼 커피 한잔이 주는 소박한 즐거움으로 커피를 마시는 사람들이 점점 더 항상 그렇게 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커피는..

종영 '보이스2' 역대급 파격 엔딩 봅시다 [내부링크]

종영'보이스 2'역대급 파격 엔딩, OCN, 역대 최고 시청률 7. 한퍼센트 > OCN오리지널'보이스 2'(극본 마진원, 연출 이승용, 제작 콘텐츠 케이)이 막판까지 예측 불가능한 전개와 파격적인 엔딩, 그리고 OCN, 역대..

여자 홀로 필리핀 세부 자유여행 하나일차 ; 스킨스쿠버 자격증 도전, 확인 [내부링크]

필리핀 세부 세부 여행 하루 다음 20일 5일 하루에@시호스 다이브 숍 9월 퇴사, 앞으로 퇴사자 인 더 하우스가 되어 버린 나.물론 부끄럽지 않게 나 자신의 놀잇감을 가진 나에겐 필생의 과업이 있었다.스킨스쿠버..

아자신운서 헤어스타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벨라헤어입니다. 아나운서일수록 단정하고 차분함을 잃으면 안되는 직업이 더 있을까요?이렇게 아나운서와 같은 직군에 면접을 보거나, 종사를 하다보면 한결처럼, 혼자 위에서는 친국어가 되지 않..

넷플릭스 영화 목록 추천(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 와~~ [내부링크]

> 넷플릭스에서 영화나 미드를 본지 반년이 지난 지금! 넷플릭스에 있는 작품들을 거짓없이 많이~ 많이 보셨을 겁니다.사실 어떤 작품이 재미있는지, 너무 몰라서 보다보니 추천하고 싶은 작품이 있었거든요.제 개..

[JavaScript] 어느나 쉽게 대박 [내부링크]

하나장에서는 자바스크립트가 취급하는 값(=데이터타입)과 그 값을 저장하는 변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재버스립트는 C언어에 영향을 받은 C-Family 언어입니다. 대부분의 기초적인 문법(중괄호, 세미콜론, 변수..

이각경 (KBS) 아나 ~~ [내부링크]

[이각경(KBS) 아봉인운서[연예인 사주]·관상보는법·특별상다음(출장면다음상다음)] #사주를 바꾸는법 #궁합바꾸는법 #나쁘지 않게 상생하는법 #꼭 가고싶은일 시키는법 #특별출장면다음다음상다음] ※입금·예약..

스타워즈의 문제...전부를 만 볼께요 [내부링크]

디즈니가 "스타워즈" 시리즈를 만든 루카스 필름을 인수했을 때의 스토리다. > 루카스 필름의 조지 루카스 감독은 스타워즈 에피소드 1,2,3개를 잘못 만들었다며 팬들의 원성을 사고 피곤했다. 본인은 들었고 은퇴..

넷플릭스의 성장속도 짱이네 [내부링크]

넷플릭스가 20일 6년 국내에 조 썰매 타기 들 움니다.당시에는 새로 생기는 영화관인가?"마음에 들 정도로, 어느 시스템인지 잘 모르는 분위기였습니다.그 다소리의 나이 20일 7년 봉준호 감독의 '옥자'이란 영화..

i5 7400 세트를 과인눔 받아서 그래픽카드와 hp슬림형 컴퓨터와 합체 해 달라고 가지 좋은정보 [내부링크]

(20일 8년 8월 25정도로 기억할 것이다) 친구가 i5 7400을 나쁘지 않은 눈길 따랐다는 것이다. 부속 거의 다 가져왔다. 것.i5 7400과 h의 0보드 2. 안 그 때문에 구입한 gtx일 0503.hp의 완성품 컴퓨터(이것도 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