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6-6955의 등록된 링크

 40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3건입니다.

자율주행 특화도시 조성 컨퍼런스 세종시 행사 알아볼까? [내부링크]

자율주행 특화도시 조성 컨퍼런스 세종시 행사에 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밀과인입니다! 세종시 이벤트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해 포스팅합시다! > 국가혁신융복합단지 혁신성장 거점도시로 선정된 세종시와 제..

방탄소년단 IDOL 파트별 가사 [내부링크]

https://youtu.be/pBuZEGYXA6E > You can call me artist You can call me idol 에서는 다른 어떤 일이라도 (I don't care 제이홉) I'm proud of it 나는 자유롭구나 No more irony 나는 거의 매일 나였기 때문에..

세계에서 가장 몸에 좋은 맛있는음식 TOP 일0 [내부링크]

허핑턴 포스트에서 원금을 가져왔다.http://www.huffingtonpost.kr/20일 4/02/27/-_n_485일 045.html 일러스트가 너무 귀여워서 포토샵에서 대충 색칠을 했습니다. 출력해 둘 계획! > 시금치는 싫어... 먹을 수가..

[넷플릭스] 더 위쳐 (The Witcher) [내부링크]

> 안제이 사프코프스키의 판타지 소설 위처 시리즈를 원작으로 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20하나 9년 하나 2월 20한 시즌 단 한개의 유출됐다. 시즌 한개의 유출 이모도우에서 시즌 2의 제작이 확정됐다...

신나쁘지않아는 예술여행 Re:Public Festival 가수 양파와 슈스케 김지수 초청! [내부링크]

> 동네사람들 이리 봐요!!! 굉장히 이벤트... 이벤트도 당첨되겠지요. 어쨋든!! 엄청 프로그램 잘했어요!! 사실 이거 봐야... 대학로 마로니에 공원에서~ 신과인은 예술여행 Re:Public Festival!!! 문화예술프로그..

[미드웨이] 뿌셔뿌셔 대왕 롤랜드 에머리히의 귀환 하나2월 3하나하나에 개봉합니다. 대박 [내부링크]

> > 미드웨이 해전을 영화로 옮긴 영화의 미드웨이가 2019년 마지막 날인 12월 31하나로 공개합니다.마이클 베이의 진주만 영화가 자신에게 와서 18년 만에 미국에서 이런 소재의 전쟁 영화가 나 강망에에 제작되..

넷플릭스 추천 리스트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ᕗ) 귤입니다! 오한시은, 제가 지금까지 재미있게 본 #넷플릭스 영화 및 시리즈를 몇 개 추천할 생각입니다.사실 제가 본 것도 추천받아 본거라 이미 전무하게 유명하지만 그래도 한번 추천해보려구요..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개강 전 넷플릭스 정주행 리스트 !!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방학과 인기전의 정주각 넷플릭스 드라마. > 걱정, 다짐, 설렘, 아쉬움=여러 가지 소견이 복잡미묘하게 얽힌 개강 전 증후군을 앓고 있는 당신의 수강 신청은 잘 하셨나요?^^ 자!! 지금부..

지마켓 펭수달력 드디어 도착! 미니포스터는 대체 언제 보내주자신 좋네요 [내부링크]

지마켓에서 펜스칼렌더 대란이 일어난 뒤 누구나 절망에 빠졌다. 달력은 A와 B의 2종류가 있었지만, 스튜디오 카브가 모두 A만으로 발송한다는 전대 미문의 잘못 배송 문제가 일어났기 때문이다. 게다가 그대로 배..

200204 초이스박스 펭수 인형 볼까요 [내부링크]

와인은 언제나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격이야. #펜스 인형이여, 와인은 GS뿐인가 하고 문제야. 펜스 인형 > 판매는 #초이스박스로 하는데 최근 품절입니다 > 제품은 90센치로 60센치이지만, 가격이 9조 5천원 만 8..

숨도 못 쉬고 몰아본 몹시매우난 몰입감, 미드 <체르노빌> 후기 (왓챠플레이 혼자 유 출작) 봅시다 [내부링크]

> 하나 986년 4월 하나 오난 체르노빌 원자력 발전소 폭발 문재를 다룬 5부작 미국 드라마에서 올해 5월 HBO에서 방영된<체르노빌>. 20하나 9의 에미상 최우수 미니 시리즈 상을 포함한 하나 9부문에 노미네이..

넷플릭스에서 재밌는 미드 찾는다면 굿플레이스 추천해요 (스포없소리) 와~~ [내부링크]

> 넷플릭스 보실래요? 어떤보시과입니까?넷플릭스라고하면 미드로요!어떤 걸 보냐면요. 취향이 딱 과잉이에요.그래서 제 취향은 단연 굿 장소입니다.원래 시트콤식 코미디를 그에은챠나헤소이에쯔~일, 미드인 30ro..

주스토리엔 넷플릭스로 미드 몰아보기(미드추천) 볼까요 [내부링크]

저희 집은 텔레비전을 잘 켜지 않아요.가끔 볼 때도 있지만 일주일에서 2-3의 시각입니다.기린 때문에 안 틀지만 그래도 보고 싶을 때가 있잖아요.저는 그래서 밥을 먹을 때, 심심할 때 넷플릭스를 봐요.아, 이건..

[영상] LA 콘서트에서 수화로 화답해줬던 태형, 남준, 윤기................... 방탄소년단(BTS) 대박 [내부링크]

> So@BTS_twt's concert there's someonesigning the rap and I thought that this was so neat.#BTSLoveYourselfTourinLABTS의 콘서트에서 누군가 그 랩에 수화를 했고 나는 이것이 아주 훌륭하다고 소견한........

방탄소년단 [진총] BTS Lights Official MV 좋구만 [내부링크]

Source : YouTube by UNIVERSAL MUSIC JAPAN "BTS "Lights" Official MV "Lights" 뮤직비디오를 보고 또 빅チュー이 누르는 징チョン! 했는데 BTS World랑 이 스토리가 계속 나오네요?물론 정해진 시점에서 여진총..

자율주행 자동차 장단점, 미래의 기술! 볼까요 [내부링크]

자율주행자동차의 장단점, 미래의 기술! > 자율주행차의 경우 새 모델이 본인이 되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이 상당히 커지고 있습니다.아무래도 운전자가 직접 조작을 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운전할 수 있는 자동차를..

[ 넷플릭스 영화 ] 결혼 스토리 - 한 대가족 스토리 ! 확인 [내부링크]

#결혼스토리 #영화결혼스토리 #넷플릭스결혼스토리 > 기여 중인 정보&이야기:https://www.netflix.com/kr/title/80223779 결혼 이야기 2019 15세 관람가 2시 노노 16분 미국 영화 의자 트리 결혼의 마지..

자이언트급 카메오 펭수 스토브리그 최종회 뜬다 1 드라마 출연 대박 [내부링크]

우주의 대스타를 꿈꾸고 남극에서 온 크리에이터이다, EBS의 연구생 펜스가 하나 4일(금)방송되는 SBS금 흙 드라마'스토브 리그'최종회에 특별 출연하는 것입니다. 지난해 하나 2월 하나 3일 방송된 SBS금 흙 드..

구글 애기드센스 한 달 수익(Feat. 티스토리 와 주소 인증 핀번호 입력)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율마예요! 오! 언제나! 은! 제가 존스토리 신본인서입니다.구글 아이드센스 PIN 번호를 받았어요.PIN 번호가 뭐냐고요? 수익을 받을수 있는 KEY 같은거군요!! 이거 한번 보세요. 저요 자신감이 생겼네..

첫9첫첫23 [PREVIEW] BTS (방탄소년단) 'LOVE YOURSELF : SPEAK YOURSELF’ SAO PAULO DVD SPOT - 방탄소년단 지민② 대박 [내부링크]

https://twitter.com/arwen1013/status/1197897313093468160?s=20https://twitter.com/arwen1013/status/1197907469516734467?s=20https://twitter.com/arwen1013/status/1197911367757393921?s=20 > > > #방탄소..

[오거의 매일의방탄] 2018 MAMA in japan! Worldwide Icon Of the Year! 좋네요 [내부링크]

From.BTS_official@bts_bighithttps://twitter.com/bts_bighit/status/10728536394069360642018.12.12[다섯항상의 방탄]2018 MAMA in japan!우리 Worldwide한 ARMY들 덕분에 받은 초등한 Worldwide Icon Of the..

경희대학교 햄스터 자율 주행 SW 교육(엔트리 프로그래밍) 체험 ~처럼 [내부링크]

> 4차 산업 혁명 시대를 살아가야 할 아이에게 조금 이그와잉마 도움이 될까 해서 신청한 경희대 햄스터 자율 주행 SW교육 태풍이 북상하면서 비가 오락가락했지만 가까운 거리에 있는 수원 캠퍼스였다에 가벼운..

‘이화여대 출신’ 김본인정 아본인운서, 흉곽골 강조한 ‘미스맥심’ 비키니+티팬티 의상 눈길 봅시다 [내부링크]

이화여대 출신 김과인서, 가슴뼈 강조한 미스 맥심 비키니+티팬츠 의상 눈높이 #김과인 정아과인운서 #미스 맥심 #맥심 > https://dailyfeed.kr/4272일 44/일 57255의 6634 >

오상진 김소영 아나운서 북카페_당인리책발전소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목요미입니다.><벌써 7월이 다가오고 있습니다.ᅮᅮ 날씨도 지금 완전 여름날씨 ᅲᅮ 집에 있는것도 더운거 같아요www 요즘 뭔가 마음의 여유를 찾고 싶어서 서점에 가려고 한참 생각해 왔었는데 마침..

자율 주행 기술 개요 볼까요 [내부링크]

자동차의 자율 주행 기술 단계는 국제 자동차 기술자 협회에서 표준 J30하나 6에 의해서 크게 6단계로 구분했습니다. 현재 상용화되고 있는 기술은 Level 2정도까지로 봐서는 됩니다. 자율 주행 기술은 기본적으로..

어메이즈VR, 700만 달러 규모 투자 유치 ~처럼 [내부링크]

프리미엄 VR 콘텐츠 플랫폼 업체인 어메이즈 VR가 플랫폼 및 프리미엄 VR 콘텐츠 개발을 가속화하기 위한 투자유치에 성공했습니다. 700만달러(약 84억원)의 추가 투자를 유치했다고 발표한 오메이쥬 VR은 실리..

미드소마 - 영화로 보는 사이비 구분법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미국판 곡성으로도 불리는 유전의 감독 앨리 에스터가 이번에는 유전보다 더 밝은 색감을 더한 미치광이들이 나쁘지 않은 미드소마로 돌아왔습니다. <유전>이 끊을래야 끊을 수 없는 가족이라는 끈끈한 유대 속에..

내가 나쁘지않아하는 작가, 손미본인 ~~ [내부링크]

> 우연히 아침에 출근한 김영철의 라디오 방송에서 손미과 아과 아나운서. 아니, 송미과인 작가가 게스트로 과인 온 것을 우연히 알게 됐다.현악_단독서음직경 > 2008년 출간된 책에서 한창 여행 그에..

[법무법인 태평양] 피자 배달 자율주행자동차 운행과 관련하여 발생할 수 있는 법률 문제 봅시다 [내부링크]

법무 법인(유한)태평양-이용항 변호사 Domino's(도미노)와 포드는 이 2017.9. 미시간 주 Ann Arbor에서 피자 배달을 위한 자율 주행 자동차를 테스트했다. 위의 연구는 최종소비자의 구매상품 배달을 위해 자율주..

넷플릭스 공포영화 일라이 리뷰 & 정스토리결국 (스포주의) !! [내부링크]

아마 내 기억으로는 #넷플릭스에서 #상처 해석과 같은 날 개봉한 공포영화 #일라이넷플릭스에서 요즘 공포영화를 꽤 많이 제작하는 것 같다. > 넷플릭스 #넷플릭스 영화 #하나라이 #ELI 주연: #찰리숏웰 #..

중국 우한 폐렴에 따른 Travel2be (트래블투비, 트래블제니오) 티켓 전액 환불 받기 확인 [내부링크]

중국 우한 폐렴(신형소, 본인 바이러스)에서 떠들썩한 제1최근 독 1에 살고 있는 본인에게도 비상이 걸렸다.다음 달 한국으로 귀국하는데 중국 둥팡항공을 타고 상하이 푸둥공항을 거쳐 인천으로 들어가기 때문..

누리:) 방콕 아속역 호텔 추천! 가성비 좋은 사차스 호텔 우노(Sacha's Hotel Uno) 좋네요 [내부링크]

> 방콕에 가기 전 호텔 선정에서 정예기 개념이 많이 된 ㅠ_ㅜ방콕은 너무 호텔 물가가 싸서 국내 5~80만원대 5성급 호텔도 방콕에서는 오프 시즌에는 하나 0만원 후반 30만원 대면 충분히 잘 수 있는 정도? 그래..

[여적]‘시집도 못 간 예쁜 아나쁘지않아운서’ 배현진 ~처럼 [내부링크]

제가 봤을 때 '배현진'씨는 '예쁘다'가 아니라 '울 한국의 멋진 아가씨 ᄒᄒ > [여적]'시집도 못한 깨끗한 아봉잉 운서'베효은징에서는 성 시(31)는 미혼 주의 여성이다. 한국사회 유아와 결혼다소이론을 비판적으..

[방탄소년단 BTS] 샴페인에 취하다. 짱이네 [내부링크]

샴페인 마시는 멤버들 너희들은 괜찮고 눈물이 많아.같이 한잔 하고 싶다. (현실은 콜라만 마시는 사람이 나쁘지 않으면 나쁘지 않아.다 같이 건배! c > 석진이는 마시는 모습도 귀엽네.허벌이를 꼬집고 싶다. >..

FILA KOREA 휠라 코리아 X BTS 방탄소년단 - 브로마이드 & FILA 로고 테이프 맨투맨 ?? [내부링크]

> 안녕, 딥핸즈야.필라에서 의류를 구매해서 브로마이드를 구했습니다!! 필라방탄소년단이 필라의 모델이 되었습니다모델이 되었으니까 상품을 사면 뭔가 있겠지?! 하고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 > > FILA배..

<CCM추천/Hillsong/기도찬양추천>_For all you've done 앨범 추천합니다 좋네요 [내부링크]

저는 중학교 유학 때 국한이 보고 싶을 때마다 Hill song Live praise & woship의 Forall you've done이라는 앨범을 굉장히 좋아했어요.당시영어를잘못했던제가이해하기쉬울정도로알아듣기쉬울뿐만아니라주님에대..

덕질의 질을 올리자!! 샤오미 미박스 핵핵 대 핵추천 후기. <브이앱 TV로 보기,넷플릭스/티빙/왓챠 가능> 대박이네 [내부링크]

*내 돈 주고 사쓴 후기 *안녕 목포미항수산이다.오항 선은 약 3주일 동안 사용한 싸라기, 팍스의 후기를 쓰려고 합니다.저는 핸드, 미드, 영, 각종 영화를 즐겨 보고, + 그 밖의 덕질까지 갤럭시탭을 이용해서 봐..

20하나9년 하나2월 3하나첫(화) 띠별 운세 ~~ [내부링크]

> 하나. 쥐 48년생 천천히 더 기다려야 할지 결론을 내려야 할지 갈등이 되더라도 요즘은 기다려야 한다. 60년생, 아직은 어렵다. 바로 해결의 비결이 발견되서 기다리는 것이 좋다. 72년생 새로운 아이 디어가..

목에 뭐가 걸렸을때 생각, 편도결석 빼는법 볼까요 [내부링크]

목에 무언가가 걸렸을 경우의 견해, 편도결석을 떼어내는 방법, 편도결석을 따는 방법! 이식이비인후과 > 양치를 할 때 구역질이 심하지 않아도 괜찮고, 밥알만한 덩어리가 튀어나오지 않을 경우 목이 아프거나 나..

(지름후기)BTS 20하나9 SUMMER PACKAGE in KOREA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한 세욧!오거의 매일 무려 한달을 기다렸다. BTS#20첫 9_SUMMER_PACKAGE_in_KOREA리뷰입니다)~~!!#ARMY들이 쏘고~~!!!! 우이쯔프리ー에서 약 1개월 전에 샀는데 여름이 끝난 곳에서 샘 마 스페셜을 받고 신..

아르카나쁘지않아 택틱스 사건사건 장점 과 단점 메갈논란 철벽논란 접소음 이야~~ [내부링크]

> 알카 자기 택틱 게임으로 말할 것 같으면 랜덤 디펜스식 게임으로 사용자가 랜덤 문재 문재를 찾아서 운영진이 디펜스하는 게임입니다.https://cafe.naver.com/arcanatactics/28873 우선 대표적으로 매우 큰 문..

하나자목(거북목)증후군 예방하는 생활버릇 봅시다 [내부링크]

일자기 증후군/거북목 증후군을 예방하는 생할 습관 얼마 전 목 뒤랑 어깨가 뻐근해서 병원에 들렀는데요." "일자기"... 울면서평소에살아가는습관이얼마나지나친무서운지다시한번깨달았습니다.그래서 오한상은 거..

[넷플릭스 드라마] DC 타이탄(Titans, 2018) 시즌1 후기 대박 [내부링크]

> DC타이탄 시즌 하나를 다 봤다. 하루에 5개/6개씩 자신 무엇을 보게 됐다.일단 본인의 DC지식을 말하자면... sound... 영화본인, 온건한 건 다 보았지만 만화책인, 다른 드라마 시리즈는 거의 안 본 거나 다름없..

하나월 클래스 공지-마감)쌀케이크전문의반,쌀베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제 라이스 디저트 협회 더널입니다. 12월도 지금 얼마 남지 않 2019년도, 쌀 베이킹이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2020년 쌀 가루로 하는 것은 강한 미국 디저트로 더 다양하게 보여1입니다...

개인 방송 BJ 강 씨, 소리주운전 좋은정보 [내부링크]

인터넷 개인방송 BJ 강모 씨가 소음운전 사망 문제를 냈다. > >

편도결석 제거 좋구만 [내부링크]

편도결석제거가필요한이유가호흡을통해서편도결석제거가쉽습니다. > 안녕하세요 이비인후과입니다.입에 닿는 매운 냄새를 유발하는 대표적인 질환인 편도결석은 건강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자주 재발하고 불..

치앙마이 2박31 경비(베란다리조 봐봐요 [내부링크]

치앙마이가 떠나서 즐겁지 않기 전에 경비를 공유하고 싶으니 포스팅합시다. > 여행 포스팅 전에~#공동 9월의 기후를 알아볼까요?#치앙 마이 9월 날씨 최근 치앙 마이에 가고 있는 나의 친구가..

화산 심장부 봅시다 [내부링크]

> > > 갈족포를 자주 보는 것은 좋지만 견해보다 높지 않다.600골~800골 사이 > 그런 흔한 나이 나쁘지 않고, 세 사람이 나쁘지는 않다. 요즘 골드만삭스가 겹쳐서 힘에 부치네. >

[알쓸신과] 배달도 하고, 장 확인 [내부링크]

>                           4차 산업 혁명 시대. 영화과 소설 속에서나 볼 수 있던 기술을 접하고 이들 기술이 언제 상용화될지 걱정했던 것도 옛 이야기입니다. 어두웠던 기술은 어느..

목에 혹, 갑상선만큼 신경 봐봐요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이비인후과 마스터 조우진입니다. 거의 매일 글이 짧지는 않지만 심혈을 기울여 목에 관한 제 진료 경험을 요약해 작성했습니다. 조금음순으로이야기하고자하고필요한부분만하나먼저읽어도괜찮습..

펭수지킴이! 펭수 정체!!! 신상파해치기 바쁜 한국 와~~ [내부링크]

> 되게 사랑스러운 페인트 자이언트펜 TV 크리에이터 ebs 연습생 페인트 리뷰입니다 의 힘에 사랑스럽고 귀여운 남자이지도 여자이지도 않고 편향된 교은헤웅 없지만 잘잘못을 확실히 사랑을 알고 전파하는 사랑..

(꿈해몽) 눈에서 피과인는 꿈, 피 흘리는 꿈, 이야~~ [내부링크]

피흘리는꿈 피먹은꿈 몸에서 피자를 신는꿈 피흘리는꿈 등 > 피를토하는꿈,작은혁명을통해서운이들어오는꿈입니다.만약 영토에 핏자국이 선명하다면, 부동산 투자에 의해서 큰 재산을 끌어 들일 수 있습니다. 피를..

어깨통증원인, 오 이야… [내부링크]

어깨 통증의 원인, 오십견 의심해 보세요. > 오십견의 이름은 유착성 관절낭염입니다.이는 관절 주변의 염증으로 인해 관절의 운동범위에 제한이 생기는 질환으로, 스스로 움직이기 어려운 것은 물론 다른 사람이..

부산 입 적당히 매운냄새 봅시다 [내부링크]

입냄새의원인,노란색알의편도결석해결의노하우는무엇일까요?[부산편도결석수술 전문:삼성메디이비인후과] > 안녕하세요 부산역 광장 건너편에 위치한 삼성메디비 인후과입니다.입냄새는사회생활을하는데있어서상대..

무면허 sound주운전 사서명위조&사문서위 와~~ [내부링크]

> 이 10월 무면허 소음 주운 전, 경찰에 적발된 뒤 경찰의 휴대용 정보단 이야기기상에 단속 결과 통보를 위한 운전자 서명 란, 그리고 음주 운전자 정황 진술 보고서 이름 란에 나쁘지 않아 이름 대신 형의 이름..

[OBS 방송 진행하기] 하 봐봐요 [내부링크]

20하나 9년 2월.원 컴 2플랫폼 동시 송출 기준. 제 하나가 시작이에요. 방송의 계기는 크지 않았습니다.유튜브를 시작해 봐야겠다! 트위치 방송도 해봐야죠! 라고 시작한것이 아니라 아내소음에는 딱 맞는것을..

취준생 자격증/컴활 일급 필기 2주 공 ~처럼 [내부링크]

취업준비생필수자격증이라는 콘화초급,드디어 필기라는 고비를 넘겼습니다. 다른 후기 보면 3첫 만에 따낸 쵸쯔쥬쵸쯔 만에 따낸 이런 글이 많았지만 나는 불안해서 놀놀하에 2주 동안 그 다소리에 시험을..

콜레스테롤 수치 좋구만 [내부링크]

> 요즘 콜레스테롤은 간단한 혈액 검사로 수치를 확인할 수 있는데, 어떤 콜레스테롤은 높은 이유가 어떤 원인으로 작용하는지는 정확히 알 수 없다고 합니다.콜레스테롤이 혈관에 겹쳐서 발생하는 동맥 경화는 대..

태평양 전쟁의 전 ~처럼 [내부링크]

영화 미드웨이를 보았습니다. 영화를 보고 다른 분들의 감상을 훑어보면 그저 역사적 사실의 자신감뿐이다, 자기 무의키를 읽는 게 낫다는 평이 있었어요. 저는 반대로 역사를 배경으로 한 영화에서 사실과 다른..

노안교정백내장 수 볼까요 [내부링크]

노안교정 백내장 수술의 특징과 효과는?백내장과 노안을 함께 교정할 수 있는 노안교정 백내장 수술을 아시나요? 1반 적으로 백내장 수술에 사용하고 온 단 초점 인공 수정체는 물쥬은리이 잘 보이지 않는 돋보..

줄기세포로 눈중풍 정보 [내부링크]

최근, #줄기세포 자신 #면역세포로 인해 여러가지 질병을 깨달았다.눈병에는 #녹내장 #백내장, #황반변성 등은 알지만 설중풍은 구석구석까지 듣는다.#설중풍으로 불리는 #망막혈관폐쇄는 안구의 맨 안쪽으로 덮고..

편도선염 증상 알아 좋네요 [내부링크]

기뻐요 나쁘지 않은 살레에요 오늘은 편도선염 증상과 예방할 수 있는 비결에 대해 알아볼게요~~!!!! > 편도선염 증상 중에 대표증 상으로 두통을 긁을 수 있습니다.욱신욱신 두통으로 온몸이 온 듯 무거워지면서..

미드소마 감 ?? [내부링크]

> > 별 5점 만점 ️ ️ ️ ️ 더 디테 하나가 되고 친절하게 된 미드 소마 축제.인물에 관한 이야기가 더욱 세밀해졌다.미드소마축제도 다른 의식크리스티안 인류학 조사의 서브플롯보다 자세하..

[전문가의 세계 - 이명현의 별별 천문학](일2) ‘ 짱이네 [내부링크]

9번째 행성 > 태양계의 9번째 행성은? 단순한 질문 같지만 실은 많은 이야깃거리가 숨어있는 물소리였다. 첫 930년 2우오루쵸쯔 8첫 클라이드 톰보가 발견한 명왕성은 한때 태양계의 아홉번째의 행성이었다. '한때..

여성들에게 주로 나타나는 갑상선기 ?? [내부링크]

> 일교차가 큰 요즘과 같은 환절기에는 호흡기 질환을 포함한 다양한 질병을 주의해야 합니다. 특히 면역력이 약해지는 시기이기 때문에 갑상선 질환도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만.갑상선은 체온을 일정하게 유지하..

고지혈증 있을 때 확실히 대박 [내부링크]

고지혈증일 때 제대로 피해야 할 것 3개 https://youtu.be/PczzQI4T7kE 약 없이 고지혈증 아침 섭취법 고지혈증, 콜레스테롤, 중성지방 정리 > 다른 본인이라도 우리 본인의 경우 맛있는 음식에 있어..

: : 24애기기디동물병원 : : 작은강아지에게 발생할 수 있는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보호자와 반려 동물의 행복을 위한 24아이디 동물 병원임.한번쯤 우리의 견해가 밝은 눈에 대해 이스트리 해보려고 합니다.가끔 산책을 하다가 아이가 살짝 돌아보고 나와 눈을 마주칠 때... 그..

동맥경화는 완치 대박이네 [내부링크]

결론부터 이야기하자면, 이미 체내에 형성된 동맥경화성 질환에 대한 치료법은 아직까지 없으며 동맥경화가 악화되거나 하지 않는 동맥경화에 의한 합병증을 방지하는 것이 주 치료입니다. > 동맥 경화..

요새 덕질하는 것들(...이라고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지난 퀸 앨범 리뷰는 글 쓰는데 꽤 오래 걸렸다;; 그 이유가...퀸 이 앨범을 너무 많이 내어서 그런 것도 있고(웃음)( 어떻게 하나 5집 가수의 위엄..너무 곡이 많아서 쓰고 정리하면 앨범을 다시 듣고 다시 듣고..

30대 회사원의 번 ?? [내부링크]

이 5월 세계 보건 기구(WHO)는#반 아웃 증후군을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질병'의 하쟈싱로 규정하기에 이릅니다. 첫 0년 전까지는 생소한 병명이 이 같이 공식 질병까지 규정한 것은 그만큼 한국 사회가 스트레스..

매실액기스 매실차가 편도염에 효과적 ~처럼 [내부링크]

최근 너희의 강행군 면역이 약해져서 그런지...급성 편도염이 왔습니다.두통과 오한을 동반한 편도염으로, 아직 목이 너희들 무상으로 삼킬 때도 지느러미가 심해 아무것도 먹고 싶지 않지만...금방 자기한테 해야..

기대했단스토 볼께요 [내부링크]

> 20일 2.0일. 02에 SBS에서 방영된 직장인의 초한 전쟁이라는 드라마를 알고 있는 저요?제목:너희로 직장인들을 초한지 캐릭터의 비유해서 웃기면서도 슬픈 그런 드라마였어요 저는 특히 여배우 정려원씨의 질타..

[식단일기 34일] 추운 이유, 갑상 정보 [내부링크]

1. 낮 공복 체중 56.5kg어제 오늘의 변소 성공! 란란 2.1에서 잠 한번도 안 깨고 푹~ 잤다!3. 나는 고지방식을 하고 있는데 왜 추울까? 열뿜은 도대체 언제야?어제 발레 가는 길, 너무 추웠는데 발레 선생님, 다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