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7-6955의 등록된 링크

 40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6건입니다.

미드소마 [내부링크]

> 영화 미드소마를 감상했습니다.불쾌하고 그로데스크한 작품이라고 저의 개인취미일거라고 추천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감상했지만, 그다지 기분좋은 작품은 아니었습니다. > 숲의 공동체 마을에서 90년에 한번 9..

백내장수술잘하는곳 여러측면에서 확인해야 한다 [내부링크]

> 자신이 눈치 채면 여기저기 아픈 데는 없다고 할 정도로 아프거나 가끔은 잠을 설친다.노화로 인한 것이므로 특정 질병으로 보기는 어렵지만, 이러한 귀추를 조금이라도 늦추기 위해서는 건강이 유지되고 있는..

[방송출연]뱃살 다이어트 _ Mbn 엄지의 제왕 281회 [내부링크]

> [방송]배 다이어트 Mbn엄지의 제왕 28하나회 > 안녕하세요 #역삼역 한의원 #조오지 #상황연구원장 임~이 아트에 모두 관심이 있죠?~이번 2주일 두 참가자와 함께 배꼽 빼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진행했고 그 결..

갑상선암보험 여성분이시라면 합리적인 선택을 해야할것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정인 팀장님 > 2020년 최근 회사가 유사 암 진단비를 축소하고있습니다만, 아직 그래도 몇몇 회사에서 큰 핸드로 선택할 수 있고 안내를 하고 줄게요!여성에서 가장 많이 발견된 갑상샘암!!갑상..

나혼자산다: 배우 박정민의 펭수 굿즈 정보와 구매방법(그립톡,마우스패드,명함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시아 렌트카입니다.이번에는 본인 혼자 자산가에 본인 온 배우 박정민 씨가 좋아하는 펜스 굿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오늘 일본인 단독'샌더'에서는 펜스의 열혈한 팬인 두 사람이 본인이 온..

야식증후군이 질병이라고? 주문한거 밖에 없는데! [내부링크]

> 학업 또는 퇴근 후에 집에 돌아가면 배고픈의견으로뭐먹을까...하면서집에가는데여러분들은Night에게보통뭐먹어요?님과 함께 살고 있는 가족과 프지 않고 가족이 있는 분은 보통'한끼의 섭취'라고 할 수 잇눙..

녹내장초기증상 소중한 내 눈을 지키려면 [내부링크]

> 녹내장 초기증상은 시력을 위협하는 심각한 안질환 중 하인이다.녹내장은 안압의 상승으로 시신경이 눌려 자신의 혈액제공에 문제가 생기며 시신경의 기능에 이상이 있는 질환입니다. > 시신경은 우리 눈에서는..

편도절제술 준비부터 1~3첫차 후기 이리하여 기타주절주절^^ [내부링크]

#조각 칼 절제술#만성 편도 절제술...하나 0월 하나에 겨우 수술 준비로부터 수술 후, 하나-3일째 후기로 구불구불하고 보려는 것이다. 기네요 ᄒᄒ 목구멍사진이 있습니다. 징그로프. 만성 편도염에 약 하나 5..

어린이놀이시설 사고보고서 [내부링크]

> 아기 놀이 시설 의문 보코소폼 114::무료 서식 자료실::분야별 서식::[오락 시설 의문의 보고서]무료 다운로드의 아이콘

녹내장 안약 부작용 및 주의사항은? [내부링크]

> 거의 증상이 없거나 시력이 나빠지거나 눈 아픈 증상이나 합격 모두 속이 메스꺼운 증상이 있으면 녹내장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만.세계적으로 많이 발생하는 녹내장의 원인과 증상, 녹내장 안약의 주의점까지..

음주운전 때 대리운전을 부른 기록이 양형에 참고될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행정법률행정사 사무소의 최 행정사입니다.오한상은 sound 음주운전 적발시 또는 위험·운전치사상으로 인한 형사재판과 면허취소로 인한 행정소송과 행정심판에 사용되는 자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

MSC 소프트웨어, 자율 주행 차량 프로젝트에 AVL과 파트그대십 체결 대박이네 [내부링크]

CAE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리딩 중견기업인 대한민국 엠에스씨소프트웨어(대표이사 이창현)는 AVL과 자율주행(AD) 및 ADAS(초단운전자 지원시스템) 시스템의 시뮬레이션 및 테스트 분야..

[BTS음악가사캘리그라피] Whalien 52 알아봐요 [내부링크]

> > > > Whalien 52-방탄 소년단 이 넓은 바다 그 국한된 가운데 한 마리 고래가 자신 쥬막히 쓸쓸하이에키울하고 아무리 소 sound 해도 닿을 수 없는 게 쓰리도록 허전하다 조용히 입 다 물네암료무 어떻게 뭐..

김환 아과인운서 결혼 아내 과인이 직업 부인 프리선언 와~~ [내부링크]

김환아 본인 은서 결혼 아내 어느 > SBS 아나, 나쁘지 않은 테이너로 불리며 많은 사람들에게 친숙한 김환 아나운서가 지난해 프리 선언 이후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 22개 방송되는 ' 아는 오빠'에..

자율주행로봇, 어디까지 성장할 것인가?! !! [내부링크]

> 과거 로봇은 미래의 상징처럼 여겨졌습니다. 하지만 요즘 로봇들은 ICT 융합처럼 점점 우리의 일상 속으로 다가오고 있죠. 그 중에서도 스스로 주변을 살피고 장애물을 감지하면서 목적지까지 최적 경로를 찾는..

금첫도 펭수 내첫도 펭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D 언제나 그랬듯이 감사한 마음으로 살고 싶은 코스모스입니다.저에겐 너무 고마운 애정의 이웃이 있는데 저는 블로그처 sound를 시작할 때부터 모두 함께 해주신 분이고 정스토리는 다른 분들과 다..

송가인, 혼자콘서트 DVD 5천장 한정 판매...안방 1열서 가인이어라 본다 ~~ [내부링크]

> 트로트 가수 송가인의 나홀로 콘서트가 안방극장의 DVD로 나온다.송가의 측은 20일 지난해 11월에 열린 송카잉 한 콘서트'가인,'의 공연 실황을 도우이웅 DVD'송가의 1st리사이틀의 라이브 콘서트(1stRECITALLIV..

방탄소년단 정국(JUNGKOOK) :: 트위터 가장 많은 댓글수 'TOP3' 전부장악! ... 'TOP첫0중 5개, 소셜지존!' ~처럼 [내부링크]

> 소셜 미디어 강자로 불리는 정국이 트위터에서 다시 기록을 추가했습니다. 지난 하나 6개의 정국이 직접 올린 트위터의 게시물의 독보적인 글 수가 쿵화지에을 모았다. > 이는 방탄 소년단 공식 트위..

2020 bmw 520d 요즘 구매해야 하는 이유!(신용이 좋지 않아도 ok)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차 구입의 어떤 차라도 심사에서 OK라고 외치는 좌석이다. > 여러분, 주스토리 잘 보내셨나요? 당 1안내하고 드릴 차량 은정 스토리 할인이다 할인 차량 성능이라면 성능!정 이야기, 몇 병 거를..

[방탄소년단 뷔] BTS V Stole The Limelight With His Iconic Appearance at The 2020 GRAMMY Music Awards. 짱이네 [내부링크]

[공유][뉴스][방탄 소년단 뷔] BTS V Stole The Limelight With His Iconic Appearance at The 2020 GRAMMY Music Awards. Global Pop Sensation BTS attended the 2020 Grammy Music Awards today making hi..

요즈음 한국 드라마 시청률 순위 봅시다 [내부링크]

본 포스팅의 리드 및 자료의 출처는 네이버이다.최근 드라마를 다 보고 killing time용 드라마를 찾아볼까 해서 드라마의 시청률 순위를 확인해봤어요. >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이 압도적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동..

방탄소년단 (BTS) 빌보드 노래어워드 2관왕! - viagogo 볼께요 [내부링크]

이웃, 만나서 기쁩니다! 연예계의 정보를 재빨리 전하는 구릉 모두의 한 주 이야기는 어땠습니까? 우리 모두 활기 찬 월요일 1 보낼께!! 이번 주말!! 방탄소년단 오빠의 신곡이 발표되었는데 정말... 여러분은..

MBC 설 특집 2020 송가인 콘서트 ‘고맙슴니다’ 트로트부터 발라드·블루스까지 믿.듣.보! 봅시다 [내부링크]

#송가인 #송가인아 #미스트로트 #미스타트로트 #트로트 #발라드 #블루스 설날 선물 세트 MBC설날 특집 2020노래의 콘서트'감사합니다'(이하 송가의 콘서트'감사합니다'이 올해 26최초 쵸쯔요쵸쯔 밤 9시 시청자를..

스포없는 넷플릭스 미드 추천, 집순이가 추천하는 넷플릭스 드라마 1탄 봅시다 [내부링크]

※주의 사항(1.100퍼센트 개인 개인의 성향입니다. 2. 소스는 없습니다. 3. 순서는 추천 순위와 무관합니다.4. 쉽게 챠무코삼아ー사ー을 읽어 주세요! 20최초 8년 첫 0월 넷플릭스를 조 썰매 타 알게 되었고, 무료..

솔로 크리스마스 대비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추천 5선 알아봐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추천넷플릭스 영화/미드청양의 하든말든 > 몇 개월 전원의 유출을 학수고대했던 작품의 하본인가 유출됨과 동시에, 오랜만에 넷플릭스 멤버쉽을 재개하게 되었습니다.그때도영화,드라..

미드 OA 시즌2 파트2가 나쁘지않아왔슴니다! 대박 [내부링크]

미드 OA시즌 2파트 2가 저 왔어요! > 내가 정 짱사로 정신 없던 그때 넷플릭스에는 내가 정 이야기 되는 미드 OA의 새로운 시즌 파트 2가 나왔습니다.! 세상에! 또 블로그를 하게 만든 콘텐츠고, 이건 앞으로 넷플..

미드웨이 솔직후기(써어어어억) 봐봐요 [내부링크]

> 미드웨이 영화를 보고왔습니다. 진주만을 예전에 본 것 같은데 기억은 안 나네요! 전쟁영화를 오랜만에 봅니다. 미드웨이 보기 전에 오는 촉감치고는 너무 재미있을 것 같지 않고 적당히 지루하고 진지한 영화가..

스파오 펭수 파자마 / 신이나쁘지않아 티셔츠 파자마 / 펭수 굿즈 확인 [내부링크]

이웃분 안녕하세요! 정입니다. 그제 남편이 스파오펜스 잠옷을 서프라이즈로 주문해줬는데 어제 도착했어요! 배송량이 많아서 시간이 걸릴 것 같았는데 바로 그 뒤에 와서 깜짝 놀랐어요. www. > 두근두근......집..

미스트롯 준결승 고비를 넘은 결승 진출자 5인(송가인·정미어린이·홍자·김과인희·정다경) 순위! 과연 제하나대 미스트롯 우승자는 수하하나까요? ~처럼 [내부링크]

트로트 오디션 내일은 미스트로트! 드디어 마지막을 달리는 결승전 무대뿐이네요. > 준결승 해나라운드 결과 <김영자의 수은등>을 멋지게 소화한 정미애기 하나위로 마무리! 준결승 2라운드 관객의 점수(300점)으..

넷플릭스 영화 어제가 오면 리뷰 / 때때로여행 SF / 타임머신 관련 영화추천 ?? [내부링크]

> #어제 고 면#넷플릭스 영화#SF영화는 타임 머신 영화 감독:스테판 브리스틀 출연에서도 이언 던컨 스미스, 던 텍리칠에 장르:America영화/십대 영화/SF상영 시간:한 시각 27분 관람:한개 5세 이상 ..

송가인, 홍자 바라기 아빠, 어머니를 위한 미스트롯 효콘서트 -- 6월 하나1 1산 킨텍스 콘서트 ~처럼 [내부링크]

#미스트로트 #송가인 #홍자 #정미애기 #미스트로트효콘서트 #미스트로트콘서트 #부모님 #부모님선물 #효녀 #킨텍스 #하나산공연 #하나산미스트로트콘서트 #단장의미아리고개 #진심일까요? #김소유 #공연관람 #트로..

[방탄소년단 정국] Bulletproof Boy Scouts Jungkook, K-Pop Idol Dominates Social Media 좋은정보 [내부링크]

> Overseas site``vidIQ''posted an analysis on the official blog of YouTube's most searched K-pop group in 2019 and posted it on its official Twitter account. > ''Bid IQ'' is a popular YouTube web br..

송가인 비녀 결혼 엄마 무녀 송순단 아빠 직업 봅시다 [내부링크]

송가인 비녀 결혼모녀 송순당 아버지의 직업 > 최근 트로트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아내의 맛에서 엄마의 맛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송가인은 어머니 송순단과 함께 리얼 라이프를 선보인..

2019년 2분기 일드 시청률 1위부터 14위까지 살펴봐요~1위는요?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サ머마마의 클레어입니다. 오늘은 근로자의 날이라서 아침 스포츠, 그리고 어벤져스 엔드 게임을 본 후 점심을 먹고 집에서 쉬고 있습니다.^^ 최근 1역할을 덱무 재미 있게 보고 있지만 전혀 때 때..

힛 예약했지롱 펭수 달력 ?? [내부링크]

> 있습니다.겨우 구매한 2020펜스 달력 ️ 이런 것 하고 있는지 몰라서 한참 망설였다.구입방법을 알거나 드림하나당g마케트에서 구입가능함인데 g마케트 들어가면 뭐가 따로 나오는게 아닌것 펜스 캘린더..

구글 아이드센스(AdSense) 수익 지급1, 받는 비결 확인해보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네이버 블로그는 나쁘지 않고 다음 블로그나 카카오브런치가 아닌 이상 대부분의 블로그 시스템에는 웹사이트용 아기도 센스를 적용할 수 있다. 애드센스 승인기준은 시기별로 바뀌고 있다. 어떤 때는 매우 어려..

[약사어머니의 건강스토리] 무수히 많은 영양제 중 자네에게 필요한 영양제를 고르라면? - 비타민D는 꼭 챙기세요 (가성비 비타민) 확인 [내부링크]

영양제를 따져보면 정말 한도 끝도 없어요. 얼마나 다양한 영양제가 있는지 아마 그 다음을 알 수 없습니다. 공진당, 경옥고, 통심락 등 한 달에 수십만 원을 호가하는 영양제도 흔합니다. 녹용이나 홍삼도 결코..

대만 타이베이 타오위안 공항에서 시내로 테슬라 이용한 후기! 와~~ [내부링크]

> 하나 2월 중순 대만의 타이베이 여행을 갔었는데~ 대만은 하나 2월 우리 정부 가을 날씨 위라서 여행한 것도 효은심 좋네요~ > , 타이베이 3박 4일 일정이었지만 하루는 예수의 진지로 가고 2일 정..

난시교정 백내장 수술 잘하는 안과 봅시다 [내부링크]

난시교정 백내장 수술에 능한 안과 > 난시는 빛의 파면으로 초점이 2곳에 연결되어 시야가 뿌옇게 보이는 증상을 말한다. 정상적인 눈의 각막은 축구공 같은 구면의 형태를 가지고 있는데 모두 백내장 환자 중 3..

청주백내장 자가진단으로 체크하세요!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청주민안과입니다! 오늘은 백내장을 주제로 가져갔는데 백내장 증상과 노안 증상을 헷갈리시는 분들이 많으니 치료시기를 놓치지 않도록 자가진단으로 체크할 수 있는 목록을 알려드리겠습니다.체크..

[방탄소년단] 20일7 BTS FESTA H ?? [내부링크]

OFFICIAL MERCHANDISE SALES INFORMATIONfor 20최초 7 BTS HOME PARTY > > 와인도 상품

몸살근육통? ~~ [내부링크]

3개 전에 갑자기 오한이 온몸에 힘이 없었습니다. "목의 왼쪽도 얼얼하다, PM2.5가 심하다는 뉴스에 민감한 일본이어서 PM2.5때문인지 궁금했습니다.(PM2.5의 영향도 있는 것) > > 허리 아래부터 종아리, 본인은..

[공포영화사망선고] 흥행은 알다가도 모르는거 볼께요 [내부링크]

> > #어스[공포 영화]<겟 아웃>에서 변 당그와 관객을 모두 놀라서가 만든 조던 필 감독은 그의 차기작은 또 어떤 모습의 영화 1?이란 대중의 궁금증을 부풀리던 순간 드디어 2019년 3월, 때이른 공포 영화 한..

혈관건강에 긍정적인 H 대박 [내부링크]

> 하지만 남녀 누구에게나 나쁘지 않은 해당 스토리로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기 시작하면서 몸에 확실하게 필요한 것과 필요하지 않은 것 등을 정확하게 알고 있는 것이 훨씬 나쁘지 않습니다. 제가 요..

기막힌 얘기 실제형세 명 대박이네 [내부링크]

한가지 더 필요하거나 낮 한 0시가 되면 TV앞에 앉아 MBC서프라이즈를 보기도 했지요.요즘은 낮이야기에 푹 자다 보니 밤 시간대에나 하는 황당한 이야기의 실상황을 자주 보고 있습니다. > 기막힌 야기 실제 그이..

자연산 개다래 판매 합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최신 채찍벌레잡이로 바쁜 하루를 보낸 너내골마스마일입니다.이제 막 채취하기 시작하여 가장 먼저 예약해 주신 분께 보내드리고 있군요.다래끼 수영하는 김에, 오항산은 다래나무 열매의 방충제에..

고지혈증 좋은sound식 짱이네 [내부링크]

> 기쁩니다. 연중 무휴 진료하는#365병원,#강변 류우 마 내과,입니다. 저희 병원에서는 크리스마스도 진료를 하지만, 매월 설에는 진료를 실시하기 때문에 내원 시에 참고하시면 진료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오..

공무원 음주운전 !! [내부링크]

오가의 매일매일은 차가운 이슬이 내린다는 한로입니다.조석으로 일교차가 뚜렷하게 과인(過人)타과인(。人)이며, 모두 sound일 오전에 서리가 내리고, 얼음이 얼기도 한다고 한다.깊어지는 가을에서 서서히 단풍..

색다른 ACTIVITY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색다른 ACTIVITY로 BURN-OUT를 끌어내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6월의 기사를 쓰는 쥬토우리입니다.다닌다. 대학생 친구~ 이번 학기! 끊임없는 팀플과 과제, 시험의 연속 아니에요? 여러분, 정말 burn-out 하시네요..

삼성동 이비인후과, 편도결 대박이네 [내부링크]

삼성동 이비인후과, 편도 결석이 생기는 이유는 뭘까. > 신체에 발병하기 쉬워지는 질환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안 됩니다.구취가 심하고 역겨운 이물감을 발생시킬 경우 편도결석은 주위에서 흔히 발생할 수..

넷플릭스 영화 추 짱이네 [내부링크]

학교의 나이는 회사까지의 거리가 멀어서 통학, 통근이 힘들다고 느끼십니까?늘 느끼는 교통체증까지 지겹다면 그럴 때 멍하니 있기보다는 약간 재미있고 효율적으로 시간을 보내는 비결.넷플릭스 작품을 추천해볼..

2020년 일월 티빙, 넷플릭스 짱이네 [내부링크]

요즘에 보고있는 방송! 특히 다다 너 무지 재밌는 방송! > 티 병 (+용 도 그녀) 드라마 낭만·닥터 김 사부 2(SBS월화)-드라마 시작하자마자 느끼는 품격! 시즌 10까지 갑시다 ·검사의 내전..

소련 우주왕복선 부란. 5편. 에네르기아 짱이네 [내부링크]

전편부터 계속됩니다. 이게 의견했던 것보다 길어지네요. 소련 부란방안이 망한 사업이라 정보가 너무 제한적이어서 별로 쓸 일이 없을 줄 알았는데 꽤 많아요. 어쨌든 전편 부란의 개요 소개로 연결됩니다. 사..

20일9년 중학교 2학년 과학 인강 좋네요 [내부링크]

2019년 중학교 2학년 과학 인강(3-2-2. 태양계 행성의 분류) 바로 행성을 집중하고 볼까요?그건 행성 분류인데 솔직히 그렇게 어려운 부분도 아니고, 생각과는 달리 쉬운 부분입니다.물론 난이도를 높이면 다소..

소리주운전 형사합의금 신속하고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주 말에 동상과 자주 문화 여가 생활을 하는 편인데 국방부에서 진행하는 뮤지컬을 보러 갔어요. 내가 제일 좋아하는 연예인이 나오는 것으로 아가야 한다고 생각해! 다행히 티켓을 구해서 동상..

평택오십견증상, 치료 봅시다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이것을 먹으면 노화로 인해 많은 전천이 생길 것입니다.금지할지는 그 중에서#평택 오십견(50개)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이야기를 해서 본다고 하고 있다.이 경우 통상 50..

경기도 동물병원 :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반려동물의 건강한 삶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해 진료하고 있는 경기도의 일다동물병원입니다. 이번에 7세의 믹스교은 ㄲ이 내원해서 주었습니다. 최근 들어 기운이 없어 생식기로 피고름 같은..

34인치 2하나:9모니터 LG울트라와이드 볼까요 [내부링크]

34인치 2개:9의 모니터 컴퓨터에서다양한작업을하는분이라면아까듀얼모니터를구성해서사용하고있을것같습니다. 한쪽 모니터창에 메인작업화면을 띄우고 다른 모니터화면에는 필요한 자료의 개폐나 편집작업을 하면..

편도결석 수술비 ?? [내부링크]

편도결석수술비용, 입원에대해서어떤질환을치료하고자할때또다른고민을불러서하나로만드는것이경제적인부분입니다.편도 결석 수술비를 소견할 때도 마찬가지입니다.그래서 본인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증상에 대한..

[저스트댄스 본인우(Just Dance Now)] 저스트 봅시다 [내부링크]

하하하 하하하 하하하 하하하 하하하 하하하 하하하!...요즘 운동하고 싶지 않을 때는 꼭 댄스한 10곡 때리는데 문득 같은 곳에 없는 친구와 온라인으로 만자의 친서하고 싶다.같은 곳에 있을 때는 하기 쉽다.[ 같..

인천녹내장수술 검사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인천 녹내장 치료를 위해 많은 분들이 방문해 주시는 인천 서울 짤안아입니다. 녹내장에 대해 들어보신 적 있나요? 아마 나쁘지 않은 것이 괜찮다, 주변에 어른이 녹내장이 걸리는 것을 본 적이 있는..

결혼식 및 이벤트사회는 슈퍼모델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한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오늘은 슈퍼모델 출신 개그맨이라는 독특한 이력이 매력적인 정재현 mc를 소개하고자 한다. 정재현mc는 웃찾사에서 맹활약하던 개그맨이었는데 실제 외모는 아래와 같이 내..

[콘텐츠] 세계 최대 유료 동영상 서 와~~ [내부링크]

> 작년 이맘때쯤 자매는 넷플릭스에 가입했다 (매번 결제되는 금액도 팟파이로) 사실 필자는 영화를 좋아하지 않고, 과연 이것이 큰 의미가 있는지에 대한 소견이다. 알려진 왓챠/넷플릭스가 한달 단위 결제/무제..

백내장수술가격 및 결과 정보 [내부링크]

> 3대 안질환의 백내장은 노년층의 질환으로 알려진 버린 최근 50대 전후의 비교적 빨리 자신이 백내장 환자가 거의 매 일본어 자기 신고 있는 슴니다. 눈 건강에 적신호가 켜진 최근 노화로 불편해 하시는 많은..

⊙ 30대 녹내장 증상 ~~ [내부링크]

30대, 녹내장의 증상으로 안과를 다녀왔고 움니다. 2019년 11월에 아산 병원에서 건강 검진을 했습니다.."올해 30세 후반을 달리고 있는 본인이라 큰 사건이 발견되지 않던 당뇨와 고혈압이 조금 보이는 녹내장..

넷플릭스 위쳐 봐봐요 [내부링크]

> 아니... 왜 로톤토마토 평점이...? 본인만 재밌게 봤을까? 알고 싶어 한가지 얘기만 본다는 것이 시쥬은하 나을 때 때로 향하는 줄 모르게 다 보던 시대에 자우이쵸 3플레이했을 때 기억이 속속.스티무세 한 때..

미드소마(20일9), 밝은 페미 와~~ [내부링크]

> 미드소마는 아름다운 영화입니다. 밝은 햇살, 청록과 녹색, 자연, 꽃, 가축 등 때묻지 않은 승스감 속에 외부를 따뜻하게 환영하는 9가지 사이의 축제가 열린다. 이러한 영화 속 배경은 음울함으로 표현되는 페..

한혜진도먹는다는 봅시다 [내부링크]

#히비스커스 #다이어트 #히비스커스차 #히비스커스 효능 #히비스커스 다이어트 비타민C와 다양한 항상적인 물질은 물론 카페인도 없어 커피를 대신할 수 있는 건강음료 요즘 각광받는 음료 바로 히비스커스인데요...

[베스트코칭] NLP 자격증 볼까요 [내부링크]

> ***********본 국제 공인 NLP프렉티, 시어 군 자격 과정 교육 상세한 안내***********(강의식 코칭이 아닌 쌍방향의 소수 그룹 코칭 이다니다)[4주 완성]NLP 국제공인자격증, 민간자격증 모두 취득 NLP창시자인..

리그오브레전드 요즘 더 강력해진 ~~ [내부링크]

낮에 왜 머리가 아프는지 모르겠어요감기기운이 있는건가요? 소음.. 항상 밤에는 더 따뜻하게 하고 잡니다. > 리그오브레전드의 파이크는 "정 잘하는 챔피언 같아요"라는 처음에 나올 때부터 서포터였는데, "원..

본인이브스 아웃 (Knives Out, 봅시다 [내부링크]

> 본인 이브스아우토(2019)Knives Out8.3/10미스터리/스릴러, 미국 2019.12.04공개 130분 12세 이상 관람 가(감독), 라이언 존슨(주연)대니얼 크레이그, 크리스 에번스, 아 본은 알마스자 본다:https://www.torren..

드문드문보니 제주 2주살이 - 9일차(인공위 확인 [내부링크]

오한시날은 유람위즈북스와 나란히 있는 북카페의 사고방식이 똑같지 않다는 인공위성 제주를 상점으로 만들었다. > > > > > > > > 이곳은 카페 곳곳에 질문을 던지는 문구가 있고, 그 문구를 보고 한번쯤 생각나..

20하나9.07.08 월 주스토리시.(수학)평행사변형 넓이 (국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낮>쥬이에키시 자신 프지 없는 주례 이에키그와 잘 어울리면서 읽고 받아 적<한교시 영어 수학, 평행 사변형의 면적을 구하는 것 하나 미터의 탄생을 보이는 것 https://www.youtube.com/watch?v=kQRfeEjHWj..

[여행]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 #2 / 만따나니 섬투어 / 코타키 대박이네 [내부링크]

자, 다시 돌아온 오타 본인 최초 여행기...!당 1은 코타로 이틀째 포스팅... 오전 6시 반에 1오봉잉소카ー텡을 한번 열었지만 밤하항상 그랬던 것처럼 먹구름으로 덮이고 비가 많이 오는 거에요... 제1의..

눈운동 이야~~ [내부링크]

눈스포츠의 #기적 같은 효능현대인의 눈은 조금도 쉴 틈이 없다.오전에 일본어과 잠자리에 들 때까지 눈은 조금도 활동을 멈추지 않는다. 이러한 눈의 피로를 풀어주고 건강하게 만들기 위해서는 눈의 스포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