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8-6955의 등록된 링크

 40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1건입니다.

어저깨오항상그랬듯 거의 bts 스케줄 [내부링크]

> 머리가 엉망이 돼 와치캡을 하과의 더 살지캡을 하과의 살지나 어린 아이플햇을 살지 자살할까 고민 중이다. > 요즘 인싸들 다 후레쉬하고 sound식 사진을 찍었는데 왜 그러세요?맥도날드 맥치킨 모짜렐라였나?..

[리뷰] 넷플릭스 위쳐는 게임 위쳐의 오마주일까? (#일#) [내부링크]

마법과 환상이 공존하는 액션형 판타지 롤플레잉 게이더 위처를 경험한 저로서는 넷플릭스(Netflix) 오리지널 시리즈(Original Series) 위처(The Witcher)를 평소에 지나가고 있었습니다.뭔가 빠지기 쉬운 성격상..

튀어과인온 갑상선 물혹 클리닉에서 해결 [내부링크]

> 목 부분에 위치하여 마치 과린비처럼 생긴 갑상선은 매우 중요한 내분비계 기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들 할 수 있는 역할이 바로 갑상선 호르몬 발발과 분비에서 신진대사의 속도를 조정하고 몸의..

MAST 법률칼럼 | 음주운전 처벌규정 강화에 대하여 [음주운전 변호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MAST 형사의 전차의 센터이다. #음주 운전 중 음주 운전 면허 취소는 음주 운전 변호사#형사 전문 2019.6.25.부터 음주 운전 처벌 규정이 강화되고 이를 소개하고 말씀을 드리고 싶다.관련 규정은..

에픽게입니다즈 포트나쁘지않아이트와 배틀그라운드, 두 게입니다의 차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 페르소나입니다김 1은 요즘 핫한 게요 잉에핏크게ー입니다.즈의 포트나이트와 배틀그라운드의 차이를 보자.배틀그라운드는 국내게입니다.서브-홀에서 개발한 게요, 약 1년 만에 갑자기 흥행이..

하이버니아 주문제작 폰 케이스 두번째 (feat. 방탄소년단) 봐봐요 [내부링크]

> http://naver.me/xNO763ti 여기서 두번째 구입했다.친구와 함께 주문 그와잉눙 LGQ7 BTS edition, 나의 친구야는 갤럭시 s9+#하이보니아 원하는 디자인, 사진 메하나로 보낸 주소 잘못 하고.... 직접 전화..

개그맨 황승환, 직원이 내 이름 팔아 업체에 2억 빌려... 볼께요 [내부링크]

> 팬 승후와은는 연예계의 대표 CEO에 출연한 KBS2'안녕'에서 직원에게 배신당한 에피소드를 공개했습니다.팬 승후와은은 " 믿은 간부가 나를 팔고 회사에 2억원을 빌렸다. 알고 보니 내 사무실 밑에 같은 이름의..

송가인이 왜 대체불가 절세가인인가? ~~ [내부링크]

저는 가수 송가인(본명 조은심)의 팬중 한명입니다. 저는 우연히 유튜브를 통해 송가인이 미스트로트에서 '한 많은 대동강'을 부르는 영상을 본 후 평소 그런 tv채널이 있는지도 몰랐던 제가 송가인 보려고 tv조선..

미드소마 감독판(2019, Midsommar Director’s Cut), 아리 애기스터 감독. 봅시다 [내부링크]

미드 소마, 감독판(20하나 9, Midsommar Director's Cut), 개미 새끼 스타 감독판.로 둥근 지수 하나로 00퍼센트.감독판 개봉일은 하나 0월 3일. 어떤 심리적 묘사와 기괴한 장면이 추가됐는지개인적으로는 불호한..

넷플릭스 하이틴 영화 추천 짱이네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하이틴영화 #NETFLIX > 나쁘지 않다는 신조인 netflix and chill 하하하에게 맞게 나쁘지 않은 넷플에서 영화를 매우 보는데 그중에서 하이틴 영화를 몇 개 추천한다. > 리얼리티 하이 ..

겨울왕국2 4DX 관람(feat.여방안vs용산 4DX관 비교 )/대학내하나 펭수 봅시다 [내부링크]

> 겨울 왕국 1에 이어드디어 겨울 왕국 2가 개봉했어요!권왕 랄프 2상영 전에 좀 자신 온 겨울 왕국 본 게옷그지에 같은데 벌써 19년 11월이 됐다니 cc ️ 정말 즉흥적으로 보게 된 겨울 왕국 2 ️..

[방탄소년단 뷔] JTBC PLUS on VLive: Story of BTS V: Fated to become golden star of Kpop 봅시다 [내부링크]

[공유] [뉴스] [방탄소년단 뷔]JTBC PLUS on VLive: Story of V(BT)S): Fated to become golden star of Kpop The article highlights on how Vgot into BTS, his journey and some interesting facts abouthis fr..

200하자신05 골든디스크 (sound반) 펭수와 함께 춤을 + 작은 것들을 위한 시 + INTR 확인해볼까요 봐봐요 [내부링크]

> > 하지만 방탄소년단과 펜스의 교류는 반갑지 않다. チョン스토리 좋았어 그 장면은 놓치지 않고 보았다 털털하지만 레드카펫도 놓치고 (기자들 직접 카메라로 본다) 작은시, skool luv affair, 보조개 앞..

[블랙 미러] 시즌 2/넷플릭스 추천 드라마/영드/단편영화 정보 [내부링크]

블랙미러는 대부분 미디어와 정보기술 발달의 부정적인 면을 다룬다. 에피소드마다 배경도 다르고 주인공도 내용도 다르지만 친절하게 설명해주지는 않는다.따라보는 동안 이게 뭐야? 하는 자세로 보..

소리주운전 탄원서작성방법[쓰는법]에 대한 정보 봐봐요 [내부링크]

> 소음주 운전을 하다 여러 차례 단속에 적발돼 물적 인적 피해를 입힐 경우 유례없이 처벌이 강화됐기 때문에 정성을 다소 반성문과 피해자 또는 대가족의 간절한 탄원서 제출이 필요할 것이다.소음·주행 처벌기..

19.07.20 배우 정우님 서포트 부산 커피차 서포트 지방 봅시다 [내부링크]

> #영화 뜨거운 피 #정우 배우 #뜨거운 피커피가 저번 마지막인 줄 알았던 뜨거운 피 촬영장! 또 부산에서 뵙겠습니다c️ > > > > > 뜨거운 피 팀의 지방에서 정이 많이 들었어요.대장정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선처탄원서예시,소음주운전탄원서예시,교통사고탄원서-각종탄원서예시 모소음! 봅시다 [내부링크]

춥네요. 아프지 않은 탓인지 몸이 춥습니다.너무 피곤하다고 생각하는거야? 자기가 있으니깐 자주 피곤하고, 운동도 답인데....하하.. 그래요~ 여러분은 운동 열심히 하세요.좋은 것 많이 드세요!! 이번에 제가 준..

방탄소년단 진 | #Epiphany50M trended worldwide on twitter 봅시다 [내부링크]

After Epiphany reached 50M views this morning,#Epiphany50M, 에피파니 5천만, and#JIN trended in Korea. > > > #Epiphany50M also trended No. 일 Worldwide, > it also trended in 25 countries..

[알쓸신과] 배달도 하고, 장보기도 돕는 ‘자율주행 기술’ 정보 [내부링크]

>                           4차 산업 혁명 시대. 영화 본인의 소설 속에서나 볼 수 있던 기술을 접하고 이들 기술이 언제 상용화될지 걱정했던 것도 요즘의 오랜 이야기다. 어두웠던..

코딩으로 만드는 미니 자율 자동차 확인 [내부링크]

> 2020년 현재 우리는 컴퓨터를 통해서 과거와는 비교할 수 없는 편리한 삶을 살고 있슴니다. 더가 정 그럭저럭 신 기술의 융합으로 차세대 산업 혁명인 4차 산업 시대가 도래하면 사물 인터넷(IoT)인공 지능(AI)..

[방탄소년단] BTS 즐거웠어, 20하나9! 방탄소년단의 사계절 뒤아... (Twitter 하나9하나23하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BTS#RM.Jin#Suga#Jhope#Jimin#Taehyung#Jungkook#BTS 즐거웠던 20하나 9#facebook#사계절 비하인드 컷#봄. 여름. 가을. 겨울#사계절 소년..

넷플릭스 호러영화 <하나라이> 예고편 ~~ [내부링크]

>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의 예고편입니다. 은 자기 면역성 증후군을 앓고 있는 열 한살 소년'1라이'이 치료를 목적으로 간 저택에서 겪은 이야기를 다룬 영화입니다.이것이 순수하게'1라이'의 착각? 아니면 저택..

#넷플릭스영화 #IO 라스트온어스 후기 와~~ [내부링크]

투어가 없는 날, 집에서 일하는 날.잠시 일을 하다가 좀 쉬려고 넷플릭스를 열었다.어제 #알함브라 궁전의 마지막 이야기를 보고 끝이 너무 허무해서... 배우들 얼굴 화면이 본인 오는데 그 뒤에 뭐가 있을까 하고..

영화 [미드소마] 후기, 전지적 무신론자 시점 정보 [내부링크]

> 미드소마의 감상을 가장 잘 표현한 포스터라고 생각합니다. "해당 영화는 여러모로 정신적인 고통을 유발하므로 취향이 완전히 고어, 공포물이 아닌 이상 보지 말아 주세요. 이제 나는 모든것을 싫어할것이다...

노래소개 김상민 - YOU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글현입니다오늘 아침 출근했습니다. 가차가 방전되어서, 그래서 처음도 늦어져서 하루종일 피곤한 하루였습니다. 그래도 올해 첫 하루 잘 끝났네요. 집에 가면 편해야 하지만 우리 악동 비글 때문에..

자율주행 모터쇼 후기 : 판교에서 즐겨봤어요! 좋은정보 [내부링크]

> 자율주행모터쇼:다양한경험이생긴행사에서는직접달리는자동차, 다시한번내용을보고자율주행:그런용어를한번쯤은들어보셨을겁니다.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도로를 지나면서 익숙한 자동차를 보면 사람이 움직이..

소리주운전 면허취소 구제 꼭 확인해야할 얘기은? 봅시다 [내부링크]

소음주 운전면허 취소 구제에 반드시 확인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전략적으로 방향을 잡고 진행을 하면 일일이 0일 구제 받을 수 있어요. > 1. 준비를 빠르면 빠를수록 좋다!sound주의 운전면허취소 구제를 위해서..

[방탄소년단 BTS] 2002하나0 MAP OF THE SOUL 7 Concept Photo version 하나 알아봐요 [내부링크]

아름답지만 섹시한 백조왕자들 ⇒올화이트 차림새도 매우 잘 어울린다. > > > > > > > > 방탄 소년단 맵 오브 더 서울 7컨셉 포토 버전 하나/컴백 투 레 하 나에게 아웃토우로 EGO/Interlude:Shadow인터루드 그..

'미드소마'를 본 직후의 소견. 볼께요 [내부링크]

> 90년에 한번 91동안 진행되는 스웨덴의 작은 시골 마을 축제에 방문하게 된 외지인이 겪게 되는 1을 그린 미드 소마는 시종 1관왕 서늘한 기운으로 가득 찼던 유전을 떠올린다면 한낮의 따뜻한 햇빛에 노출된 것..

AI 인공지능 자율주행 자동차 현실화를 앞당긴 CES 20하나9의 신기술 봐봐요 [내부링크]

> 세계적으로 열리는 대표적인 가전박람회에는 스페인 바르셀로나 MWC, 독일 베를린 IFA, 그리고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립니다. "그러면, 점점 커지고 있는 세계 최대의 규모는 소비자가전 전시회(Consumer Ele..

[토라의 감정/연예인 사주] 수영, 사주로 보는 성향 ~처럼 [내부링크]

[캣라의 감정은 유료 썬더 sound 하는 곳입니다] ️][교은쟈뇨은(2020년)새해 운세 예약 미타 sound 하고 있습니다.[무단도용/무단불펌 시 법적조치 진행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이자 가수 수연씨의 성향에..

전남과인주국제농업박람회/ 체험/ 작물심는 달력/ 미스트롯 청춘공연 송가인 ~~ [내부링크]

아주머니가 농업박람회 티켓을 주어서 아부지랑에.박람회 스토리웅, 전년과 비슷한 버린 올해는 사람이 비상으로 밀리고 들어와서 본인 갈 때 30~한가지 시간이 걸리다.초청 가수 명단이 인기에 걸맞은 씩씩한 가..

협심증 초기증상과 관리 방법 ~~ [내부링크]

> 가슴을 짓누르는 듯한 통증이 느껴지며 호흡곤란이 동반된다면 협심증을 의심해 볼 것을 권합니다. 협심증은 관상동맥(심장을 감싸는 혈관). 심장에 혈액을 공급함)의 내벽이 좁아져 심장 근육으로의 혈류 공급..

고지혈증 치료비결 이렇게 시작해보세요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강남역에서 다양한 난치성 질환과 성인병을 집중적으로 치료하고 있는 강남역 조용한 한의원입니다. 오늘은 고지혈증이 시작되는 원인과 증상에 대해 알아보고 효과적인 한방 고지혈증 치료방법이..

오십견체육, 오십견스트레칭으로 어깨아픔 가면출 ~~ [내부링크]

견관절 23년 치료 경험의 병원입니다.오십견 증상, 예방, 운동에 대해 알아 보려고 합니다. > 오십견의 증상은 어깨 통증을 동반하고, 어깨 관절이 굳어지는 것이 대표적입니다. 주로 중년층에서 많이 발생하는 하..

자율주행기술로 인한 자동차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지트입니다.자율 주행 차량의 2단계의 출시로 훙미울 중인 쌍용의 티볼라이 있어도, 테슬라의 등장으로 자율 주행 차량에 대한 흥미도가 매우 높아지고 있는 슴니다.아이아이폰이나 구글에서도 자동..

시작이 반 :: 2018 MB 좋구만 [내부링크]

> 항상 시험 하나 봤나요?항상 기분, 항상 감정의 모든 것을 그대로 기억하고 있어요. > 자기 소개서를 제출하고 수험 표를 확인한 게 엊그제 같은데, 2-3주가 훌쩍지 나쁘지 않고 이미 연쇄 후기를 쓰다니...지원..

[기술사/감리사] 정보관리/컴퓨터시 좋은정보 [내부링크]

> [국비 지원/환급 과정/무료 교육]정보 관리 컴퓨터 시스템 응용 기술사 자격증 취득 과정(일반) 교육 목적-정보 처리 분야 최고 전문가로 인정 받는 기술사 자격을 취득할 수 있도록 출제 분야..

진로체험.자율 봐봐요 [내부링크]

2019년 두번째 강의 등명 중학교에서 4차 산업 혁명의 자율 주행을 주제로 진로 체험 세미나를 개최한다.오한상강의는동아리다른선생님들이주강의를하시고자신은도우미강사로수업을진행하셨습니다.무인 브레이크..

녹내장 증상부터 치료까지 '녹내장 곧바로 와~~ [내부링크]

> > 이 4월 하나 4쵸쯔에 세계, 녹내장 협회(WGA)가 정한 세계, 녹내장의 주간(3월 하나 하나쵸쯔~하나 7초)을 맞아 대구 누군 안과 병원 한개 한개 층 느타네 홀에서 '녹내장을 바로 알기'건강 강좌를 했습니다...

편도염 이겨내기 (급 봅시다 [내부링크]

내가 지난 달 서울에 다녀와서 PM2.5를 많이 마신 탓인지 급성 편도염으로 최근 이 두주간 항생제를 먹고 있습니다.다행히 편도는 많이 가라앉아서 잠자리가 심해지긴 했지만 나쁘지는 않고 진행되는 과정이니까..

편도수술 피타(PIT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편도수술 피타(PITA)수술로 안전하게! -뭐가 나쁘지 않다, 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의 만성 편도염 치료의 비결- > 안녕하세요 1프지 않고 이비인후과 병원 강남 본원이다. 요즘 같은 추운 날씨에는 급성 편도염에..

영어아나쁘지않아운서 박세정 / sbs cnbc 외신뉴스- Kim Jong 봅시다 [내부링크]

#아나운서#박 세천#뉴스 앵커. 박 세천 앵커의 외신을 읽는 것 c Kim Jong Un may be on way to차이나 for summit-ABC News. c North Korean train crossing into차이나 sparks rumor of possible 4th..

사회조사분석사 2급 실 봐봐요 [내부링크]

빅데이터 활용의 필요성과 중요성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변천으로인해빅데이터전문가채용과수요도한층증가하였습니다. > 빅데이터 전문의라 불리는 사회조사 분석사는 사회정보의 수집과 분석, 활용..

중년 어깨 건강을 위협하는 '오 볼까요 [내부링크]

> 날씨가 추워지면 움직입니다. 적게 되어서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습니다. 이럴 때 각별히 주의해야 할 것이 바로 '오십견' 입니다. 오십견은 방치할 경우 통증과 관절의 체육에 제한이 생겨 심해지면 첫 상생활..

국민여러분 시청률, 최시원, 이유 ~처럼 [내부링크]

> 시청자들을 제대로 웃어 주셔서 사회적 풍자에 되는 드라마가 탄생, KBS2의 월화 드라마'국민 여러분'입니다.이 11오후에 1, 전파를 탔다'국민 여러분'1회와 2회의의 시청률은 각각 6.8%로 7.5%(시청률 연구 기..

어깨 통증 / 어깨 스트레칭 / 사무실에 앉아서 하는 봐봐요 [내부링크]

> 현대인에게 가장 흔한 통증은 요통! 그 뒤가 바로 어깨통증입니다. 모두 어깨 관절과 근육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 통증이 유발됩니다.그래서 오늘은 앉아서 쉽게 할 수 있는 #어깨 스트레칭을 알려드릴게..

갑상선에 좋은 맛 정보 [내부링크]

> 발병률이 해마다 증가하고 있는 암 하나 위의 제목까지 갖고 있는 언제 본인이 될지 모르는 갑상선 질환! 여성분들 느낌의 중하 본인입니다.미리 예방하기 위해서는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는 사실! 오늘은 갑상선..

인사이드 아웃 볼까요 [내부링크]

> 오랜만에 메인 스토리에 3가구가 한자리에 모였다.내가 스토리 했어요"이런 좋은 시간에 우리의 영화에서도 1편 볼까요?"딸이 스토리 했어요."인사이드아웃 어때요 ? 제가 보고 싶었던 영화였는데...어무도, 최..

체크리스트 안전표지판 저장탱크 건물 이야… [내부링크]

https://smartstore.naver.com/besamemucho/products/4653573686 >

설운도 본인이 봅시다 [내부링크]

눈구름도 나쁘지 않고 오빠 음악 나쁘지 않아요 안녕하세요 애기정 개그맨들 오한상 똑같이 추운날씨를 보내고 계신가요? 히지 인사드려요 ^^팔꿈치는 2주 다소리니까 2쵸쯔쵸쯔 불금 night에는 매년 있는 회사..

녹내장 자가진단의 중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린이 데코 신림점입니다바로 40~50년 긴 세월을 보내고 본 인도네시아·그때의 흐름의 화가 오고 눈에는 노안이 내립니다 그러고 보니 당연한 이치도 있지요.오한시은 녹내장 진단하는 비결에 대한..

[Lodish] Chapter 하나8. Microtubule 이야~~ [내부링크]

-분열기(M기, mitotic phase):세포 분열+세포질 분열(cytokinesis)-간기(interphase):G최초의 S, G2기 ·Centrosomes(MTOC)는 체세포 분열을 돌리고 세포 주기 초기에 복제된다. *Centrosome Duplication:G..

김건모, 새신랑 봐봐요 [내부링크]

가수 김건모가 데뷔 이래 최악의 위기를 맞았다. 성폭행 의가령이 드러난 것이다. 혼인 신고를 민감한지 불과 1개월밖에 되지 않아 더욱 충격적이었다 > 성폭행의 노화, 돈 곤모성 폭행 혐의에 대한 말다툼에 감는..

[우울했던 대학병원 정보 [내부링크]

오늘은 대학 병원의 녹내장 검사의 후기에 돌아온 웃음 사실 이 글을 쓴?스토커 리ー카망 설이었지만 뭔가 저처럼 20대, 녹내장으로 공포에 떨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서 포스, 틴 할론 것이 글을 쓰는데 이미 27년..

회전근개파열 재발위 이야… [내부링크]

> 오항상은 회전근개파열이라고 해서 어깨가 아픈 증상의 원인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 사실은 재발의 상험이 높은 질환이므로 이에 대해서는 자세히 알아볼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 어떤 질환을 의심해 볼 수..

메리츠화재 간편한 암보험 50세 여 대박 [내부링크]

메리츠 화재 간편한 암 보험 50세의 여성 갑상선 암 진단비 및 수술비 설계 예시 > 모두가 행복하고 건강하게 하나 20살까지 살 수 있다면 아무리 나쁘지 않아서 좋을까요? 현대의학의 발달처럼 인간의 평균..

GAIQ : 필터(Fil 좋구만 [내부링크]

인트렌치 컨설팅 블로그에서는 Google Analytics 인증시험의 GAIQ 문재 풀 콘텐츠를 연재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분석 업무 수행에 도움이 되는 지식을 학습하고 기본적인 개념을 익힐 수 있습니다.시험에 나온..

가수 과인비 하나하나월30첫 중학교 동창과 결혼 [과인비 확인 [내부링크]

가수 아니며 비(본명 앙지호)은 하나하나 달 301오후 서울 모처에서 비용이에인 남자 친우와 2년간 연애 끝에 결혼식을 올리기로 되어 품절녀가 됩니다. " 나쁘지 않는 비"는 나쁘지 않은 대비의 예비 신랑은..

사평역이비인후과) 악취의 원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편도결석수술 잘하시는 사평역 코이비인후과 영세바로이비인후과입니다.편도결석이란 입 안 편도의 작은 구멍에 세균과 소립식물 찌꺼기가 굳어서 돌처럼 굳어진 것을 예기합니다. 즉, 편도의 표면..

입냄새 나쁘지않아 짱이네 [내부링크]

구취 본인은 이유, 편도결석 때문에 편도결석, 이지슴부터 간단하게 치료해 주세요. > 안녕하세요 이지슴 이비인후과입니다갑자기 심한 구취가 스스로 잘 사라지지 않아 곤란한 일이 있다면 편도결석일 가능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