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0-6955의 등록된 링크

 410-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9건입니다.

목음로 본 펭수가 인기 있는 이유 [아바타 보이스 트레이닝] 황충범님 하나0화 2부 [in 표현학교]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표현퉁이돌 표현학교 교장길; 마니입니다. 3개월 동안 목 sound의 교정을 하고 보면 아바타 보이스 트레이닝이 이미 최초의 0주차가 되었네요. 첫 0주차부터는 실제의 대본을 갖고 목 sound..

강아지 실명 / 강아지가 앞을 못 봐요 / 강아지 고혈압 / 강아지 망막박리 / 목동 안과 동물병원 [내부링크]

목동, 양천, 영등포, 강서, 염창, 고척, 신월, 마곡, 화곡, 부천, 인천 지면의 안과 전문 파리스동물병원 안과팀입니다. 금지할지는 5세 페키니쥬 월 X의 경우를 살펴볼까요.달X는 내원 며칠 전에 산책에서 돌아..

[애니] 일하는 세포 특별편 - 감기증후군 리뷰 [내부링크]

> 4분기가 마지막 인가는경 가진 스토리, 1 하는 세포 14말 특별 편 감기 증후군이 방영되 옷슴니다.백혈구가 모두 귀엽습니다 ᅲ > 이번 적혈구 비중... > 엔딩 마지막 장면 > > > > > > > > > > > > > > > (..

자율주행 자동차의 두 얼굴, 영화 로건, 마이너희리티 리포트에 그려진 두 가지 시선 [내부링크]

> 반면 자율주행 자동차 운영방법은 현재의 모빌리티와는 전혀 다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관련 업계에서는 이미 기정사실화돼 필요한 조사와 개발이 진행되고 있지만 첫 번째 반대자들에게는 여전히 생소할 것이다...

시크릿 부티크 출연진 라인업 & 등장인물관계도 소개 (수목드라마) [내부링크]

> 이후 일주일에 종영하는 SBS 수목드라마 시크릿 부티크를 소개한다. 시크릿 옷가게는 욕망에 사로잡힌 사람들의 이야기에 어제의 우정이 이름 1의 약점이 되는 세상에서 권력, 복수, 생존을 위한 강한 여성들의..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맛집> 코본인야, 줄서서 먹는 일본 카레우동!! [내부링크]

짧고도 긴 2017년 설 용휴카다 지그왈지는 밤이군요...저는 서울에 가서 솔랄우오쯔다는 부랴부랴 청소하고 빨래를 돌리면서 정리 중입니다.오늘은 연휴 동안 동생과 방문한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맛집 '고과인야'..

위소매절제술 후에도 덤핑증후군이???: 비만수술 (비만대사수술) 과 덤핑증후군 [내부링크]

먼저 덤핑 증후군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덤핑 증후군은 위 절제 수술 후 위 소장 문합을 실시하면 보통 과인증의 증상입니다. > [그림의 출처]https://www.fairview.org/patient-education/88679 그..

허준 KBS 예띠스튜디오 진출!!ㅎ 갓티비 시작~~!! 이정민아나운서 비키니?? 와~~ [내부링크]

이번의 포스팅은 KBS에서 의욕적으로 시작한 MCN사업의 1환인 이에티 스튜디오의 밴 손 같은 텔레비전 이 말인 것!진심으로 제작진 여러분도 매우 열정을 갖고 있어 이·정민이의 아쟈싱웅사도 슈퍼 매력 발산으로..

운전할 시각에 이젠 뭘 하지? -자율주행자동차- 대박 [내부링크]

> 우리 과의 라 적다고 교통 문제 피해자 수는 100만 여명. 약 20초마다 교통 문제 피해자가 생성한다는 의미입니다. 교통 문제의 주된 원인은 대부분 운전 부족이 과도한 소음주 운전, 그리고 졸음 운전입니다...

따끈한 영화 넷플릭스 프랙처드 스릴러의 요소가 잘 반영된 듯 ~ 대박 [내부링크]

> 주인공이 아바타의 주연 배우였던 샘 와ー싱통~금 1막의 업데이트된 따뜻한 영화이자 1주 1전부터 기다리던 영화 인터넷 후릿크스프렉쵸도우 도 군 다 쟈싱 금요일 1과 나의 1에 대한 부담감이 없어서 과..

MTV Siesta Key 리얼리티쇼 등장인물 스포 결스토리 시에스타 키 씨에스타 키 볼께요 [내부링크]

> 새벽에 TV채널을 돌리다 올해 초 MTV에서 이 쇼를 보게 된다. Laguna Beach, The Hills, The City등 2000년대 중반부터 리얼리티 쇼에서 대히트한 MTV에서 차기작으로서 몇가지를 냈지만 뚜렷한 성과를 보지 않..

위쳐 넷플릭스 시즌1 줄거리 등장인물 헨리카빌 예니퍼 미쿡드라마 시즌2 확정 ?? [내부링크]

우이쵸 넷플릭스 시즌이라는 줄거리 등장 인물 헨리 카빌 네 닛 파ー믹크도라마시ー증 2확정 만나서 반갑습니다~ 하지 않는 건 20하나 9년 하나 2월 20하나에서 넷플릭스에서 첫 방송된 미국 도라..

[3월 무료특강]-김현욱아본인운서 후기 와~~ [내부링크]

#김현욱 "나쁘지 않다"의 #부모무료특강이 #맛있는스피치 대구에서열렸습니다.바로 어제 > 밤늦은 시간까지 #열강중인 #김현욱, 나쁘지 않은 운서한시일때 생각했지만 뿌지 않아 90분이 지나도 참석한 부모님도 김..

금하나 한 하나..(넷플릭스, 빅뱅이론 시즌하나2, 구로낮하항상도서관, CU 편의점, 뿌링클치즈볼) 알아봐요 [내부링크]

오랜만에 블로그를 한다(실은 이틀 만~)고 싶은 것이 꽤 있는데, 넷플릭스 결제 후 미친 듯이 빅뱅 이론 정주행 중이라 미루고 있는 목소리.쓸 건 하나. 합정 홍익대 대학에 가서 새로 발견한 전시장(2020년부터..

빌보드차트분석 2020년1월111::저스틴 비버=추잡 대마왕, 아델=100파운드=45KG 다이어트의 여자? 이야~~ [내부링크]

> 이번 주에 저스틴 비버는 추악한 대마왕이에요. 정리하면; 가고 1)이번에 저스틴 비버는 라이프니다 병을 앓고 있는 일을 흘렸지만 유출한 타이밍 때문에 '라입니다.병을 들고 새 앨범을 홍보하려 한다는 소견..

[영상모소리] 세계 각국 라디오에 나오는 "Waste It On Me"................. 방탄소년단(BTS) 볼께요 [내부링크]

> > > Tunein!! @steveaokiand@BTS_twt@bts_bighiton KISS FM right now!!채널을 맞추세요. 스티브 아오키라고 BTS의 음악가 최근 나오고 있습니다.........................미국 위스콘신 주 밀워키 라디오 99.1..

미쿡관광비자거절-ESTA/B하나B2비자 sound주운전 벌금형 약식명령 범죄기록(신체검사/정신상념) !! [내부링크]

미국 관광 비자 거부-ESTA/B1B2비자 음주 운전의 벌금형에 약식 명령 범죄 기록(신체 검사/정신) > 오메리카비자 대행 전문 회사[오메리카 관광 비자 거부-ESTA/B하나 B2비자의 소리 주운 전 벌금형에 약식..

공무원 소리주운전 징계와 불복절차 소청행정사 볼까요 [내부링크]

음주운전 징계 불복절차 소청행정사 > 대부분 아시다시피 이번에 음주운전 처벌 기준이 강화됐습니다. 이에 따라 공무원의 음주운전 징계 기준도 예전과 비교해 보다 강화되었는데, 예를 들어 사망사고의 경우 느..

<데드풀 3> '라이언 레이놀즈'는 '버라이어티'와 인터뷰를 통해서 영화 "데드풀 3"가 곧 제작하게 된다!! 이리하여 'MCU' 손에 들어점포 될 것입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처럼 [내부링크]

> 것 2월 27일 미국 현지 시간으로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는 버라이어티과의 인터뷰에서 "디즈니가 20일 9년 올해 20세기 폭스를 인수한 향후에도 수많은 경영진이 춤을 춘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영화'데드 풀 3'가..

스마트폰 이어 PC도 접는다…폴더블 시대올까 짱이네 [내부링크]

> 스마트 폰에 이어컴퓨터도 접다..폴더블 시대 오나(맨체스터 효주 기자:2019.06.29)MoneyToday스마트 폰, PC도 접었다...올해 스마트 폰 시장의 최대 이슈는 바로"폴더블(접이식)"폰이다. 이런 흐름에 맞추..

sound주운전이 자살행위?? [sound주운전 살인행위] 볼까요 [내부링크]

음주운전 자살행위 과속 살인행위 고속도로나 국도로 통하는 전광판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문구다.그러나 나는 지나갈 때마다 불가사의 아한 왜 소리 주운 전이 자살 행위 1카우에, 과속 운전이 살인 행위 1까지 산..

#069연예인 사주풀이_텐(NCT) 대박 [내부링크]

신청사 임자입니다.어제 더 올리려고 했는데 적어놓고 저장된 상태였군요.NCT 텐! 태국 출신! > 생일 1996년 2월 27일 사주.갑 카노에 병. 갈자 새싹이 돋아나는 생명력이 가득한 숲에 따스한 햇살이 가득합니다...

시청률연구 방법 및 집계 기준 ?? [내부링크]

방송 프로그램의 시청률 집계 기준, 지면파, 종편, 케이블 방송 프로그램의 시청률은 공급사인 닐슨코리아의 기준에 의해 집계된 수치입니다.시청률 집계대상 및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시청률은 방송 1기준 이..

[넷플릭스 추천] 넷플릭스 위쳐, 왕좌의 게이다을 재밌게 봤다면 위쳐도 한번쯤! 와~~ [내부링크]

하이 판타지라고 하면 기본적으로 등장인물이 지과인일수록 많고, 용이 과잉이고, 마법사과인이 마술을 쓰고, 엘프가 과잉으로 오는 법이죠.영화는 반지의 제왕 이과 호빗 등 2시각 안에 기억하는 것이 많지 않고..

수성구 코딩 학원_아두이노 RC카 만들기_대구코딩학원_코더스어린이티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대구 수성구 코더스아이티 학원입니다 오늘은 학생들이 만드는 아두이노를 이용한 자율주행 RC카가 어떤 모습인지, 어떤 센서를 이용해서 만드는지 조금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더스아이티 학..

[영화] 업그레이드 UPGRADE , Netflix 넷플릭스 추천 영화 봅시다 [내부링크]

요즘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중인 > 호주 영화 업그레이드 UPGRADE는 디스토피아적 미래를 그린 영화다. > 미래의 어느 날 그레이는 유명 회사의 운영자인 엘론 킨의 차를 수리한 뒤 아내의 아이 샤와 함께 돌려주..

소음주운전 면허취소 구제 비법 소음주운전, 이슈 득템! 대박 [내부링크]

> 썰매 술 운전 면허 취소 구제 방법 썰매주 운전, 이슈 아이템!하고 길게 활용할 수 있는 소리 주운 전 조서 작성 방법에 관한 지식 매일 하나 가지씩 새로 일을 배우면 경쟁자의 99퍼센트를 이길 수 있다.조 카..

벤 섭외 마소리을 적시는 이별 노래 장인 여자가수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M의 헤다입니다( ゚)゚ 요즘 유행급상승하는 노래를 보면 아이란 노래보다 이별의 노래가 많은것을 볼수 있답니다~! > 그 중에서도 리얼리티 넘치는 가사로 이별한 사람들에게 큰 공감을 얻고 있는..

딜라이브플러스 UHD로 넷플릭스, 유투브 티비로 즐기자! 설치 노하우 (a.k.a. 크롬캐스트) 넷플릭스 하나달 free체험 좋구만 [내부링크]

유튜브 넷플릭스 구글 티빈을 TV로 즐길 수 있으며 3만여 편의 영화, 드라마, 미드아이니영두 예능이 공짜인 셋톱박스 딜라이브 플러스. 셋 톱 박스만 한번 설치하면 매달 구독료 필요 없는 0원에 감상이 가능하다..

구글 아이드센스 계정이....앞서 있다네... 와~~ [내부링크]

> 이게 쫄깃쫄깃...구글 아기도센스에 가입하려고 했는데 먼저 아기도센스 계정이 있으면 나쁘지 않습니다.가입한 적도 없고, 심지어 듣도 보도 못한 계정으로도 나쁘지는 않은데... 이게 뭐... 해결해 보려고 이..

[Cook&Chef] SK텔레콤 / K-시티에서 5G 카셰어링 자율주행차 1선 봐봐요 [내부링크]

> SK텔레콤(대표 이사 사장, 박종호)은 하나 01경기 화성시의 자율 주행 점검 도시(이하 K-시티)의 준공식에서 5G카 쉐어링 자율 주행 자동차를 조 썰매 타기 선 보였다고 밝혔다. K-시티는 도심의 가게, 교차로,..

지원이섭외 미스트롯 출연 여자트로트가수 트로트계의 군통령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두 분의 하과인입니다. 한때 미스트로트 미스트로트 열풍으로 트로트 계열이 달아오를 정도로 파격적으로 바뀐 거 아시죠? ^^ 미스트롯으로 인해 트로트 계열이 다시 한번 떠오르는 계기가 되었..

소음주운전 2회 운전면허취소되고 결격기간도 2년 행정심판에서 구제 받을 수 있을까? 알아봐요 [내부링크]

소리 준 전 2차 구제 가능할까. 다소리자의 질문 소리 주운 앞에서 적발됐지만 이 2005년도의 소리 주운 전 정지 전력이 있는데 이번에도 수치는 0.065%로쵸은지인데 왜 2년간 운전 면허가 취소가 됐나요? >..

[시흥땅 고등학교] 코딩으로 자율주행자동차 만들기 볼께요 [내부링크]

> [고교 수시모집]코딩에서 자율주행자동차 만들기 강의 <코딩으로 자율주행자동차 만들기 학습과정>은 방과후 코딩학습이 필요한 고등학교를 대상으로 상시 모집하고 있습니다. 학습에 활용되는 소형 자율주행 자..

후(後)석증 으로인한 후(後)낭제거수술 후기 (중앙대학교병원 이승은교수님) - 후(後)낭제거수술비용,수술후 아픔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까지 니입니다 저는 이 후기를 가지고 왔네요. 19년 2월 18하나는 초의 하나 딱 1주일 한전에 수술 모두 음낭 절제술 1주일 한 후에 사용 후기입니다 저도 수술하기 전에 상상을 많이 하고 겁..

올바른 항생제 사용 좋은정보 [내부링크]

> 날씨가 추워서 육지 아이들의 호흡기 질환으로 고생이 많군요. 우리 아이는 감기에 걸리면 반드시 항생제 처방을 받으라는 부모님이 계실 겁니다. 그러나 매번 항생제를 처방 받으면 도대체 언제까지 항생제를..

편도결석 입맛있 와~~ [내부링크]

편도 결석 구취 줄이는 방법은?-1프지 않고 이비인후과 병원 강남 본원에서 알리는 편도 결석 치료 방법- > 만나서 반갑습니다 저 자신도 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입니다.입 냄새가 심하면 주위 사람들에게..

아이드포스트 vs 쿠팡 좋구만 [내부링크]

짜잔!! 힘겨루기!! 안녕~ 천상천하 냉미녀다. 요즘 블로그가 아주 재미있는 냉미녀는 블로그를 하면서 건전한 비법으로 수익을 낼 수 있는 비법을 알게 되었어요. 위의 링크를 클릭해서 설치부터 하나하나..

역삼축농증치료추천할만한곳 확인 [내부링크]

> 반갑습니다~추워졌는데 감기 조심하시고 안계시죠?저는 감기에 걸려서 계속 고생하고 있었어요.아울러 군 모두 나쁘지 않고 최근 기온이 영하로 떨어지는 날이 많아지니까 감기에 걸렸으나 나쁘지 않아앗다카할..

새롭게 경기, 자율주행을 꿈꾸다! 제3회 판 ~처럼 [내부링크]

> 제3회 판교 자율 주행 와타루 행사가 지난 11월 하루에서 3일까지 판교 테크노 밸리 경기 작은 기업의 성장 센터에서 경기도 주최, 차세대 융합 기술 연구원과 킨텍스 주관으로 개최되었습니다. 사목 날인 11월..

로드fc056 황 좋네요 [내부링크]

> 하나씩=여수대회에서 베테랑 김은수와 샛별 황인수 선수가 만난다. 기사[스포츠서울문·사진이주상 기자]로드 FC최단 시간(5초)KO패배의 굴욕을 만회할 수 있을까. 여수에서 신구 타격가가 격돌할 겁니다...

인파선암.갑상선암.갑상선질환 볼께요 [내부링크]

입니다. 파선질환과 갑상선질환치료에 좋은 다른 과인무 > 알갱이가 다른 팥발의 관절염에 통증을 완화해 주고 움직이는 것을 자유롭게 해 준다. 꽃, 잎, 열매, 줄기, 뿌리 하나 0그램 정도를 물을 넣고 달여서 마..

갑상선암에 좋은 봅시다 [내부링크]

갑상선암에 좋은 소의 맛있는 음식이 뭐가 있을까요?먼저 원인과 전이 등에 대한 정보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긴 모드에서 여성 암 유병률 1-2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다른 암과는 달리 항암제 치료 없이..

<우리 집에 인공위성이 떨 봐봐요 [내부링크]

> 우리 인공위성이 떨어지면?(청소년을 위한 천문학 이야기<창비 교육>-저자/지웅 베표지&내지 첫 트러스트/JUNO츄루강쵸쯔/20최초 8년 0쵸쯔우오루 29최초 > > > > /<내지 일러스트> > 평소 우주영화도 좋다고 생..

방송사 이야~~ [내부링크]

대한민국 역사상 가장 참혹하고 유명했던 방송의 의문을 모았다.첫째. 귓속에 도청장치 강성구 앵커: 서울시는 새 지하철 건설에 필요한 재원을 서창용: 귓속에 도청장치가 있습니다! 여러분! 귓속에 도청장치가..

재테크 입문자가 경제 기사 읽기 보다 !! [내부링크]

비금전적 숫자는 특정한 문제에 대해 전문적인 식견을 심어줄 수 있다.그러나 하봉잉의 통 1단위로 모든 것을 나타내는 금전적 숫자와 다른 비금 전적인 숫자는 특별한 훙미그와 노력이 필요하다.특정 영역에 따라..

갑상선결절, 목에 생긴 단단한 멍울 - 봅시다 [내부링크]

목 앞쪽에 딱딱한 덩어리가 생겨서 다른 병원에서 진찰을 받은 후 갑상선 전문외과에 권유받아 저희 병원에 내원한 환자였습니다.진찰상 오른쪽 전방 목에 약 2cm크기의 딱딱한 응어리가 언급했다.갑상선의 결절이..

반성문 쓰는법 법원 판사에게 제출하는 반성문 검사에게 쓰는 반성문 반성 좋구만 [내부링크]

> 수사기관 또는 법원 및 행정기관에 제출하는 반성문은 사실상 특별한 양식이 없습니다.다만, 반드시 들어가야 할 내용을 객관적인 사실 및 주관적인 정세를 적절히 지적하여 제출해야 그 효과를 얻을 수 있습..

김영철섭외 다재다능한 개그맨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타미입니다:) 오한시은 개그맨 김영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김영철은 하나 974년 6월 23하나 울산 그와은 또, 울주군 서면 방 면에서 출생했습니다.KBS코미디언 중 하나 4기 공채로 데뷔했고 현재는..

‘전국노래자랑’ ‘너희는 내 남자’의 가수 확인 [내부링크]

71'전국 노래 자랑'에서는 안양천이 유유히 흐르는 경기 안양을 찾았다.김 1번 꼭 나쁘지 않는 이 잊은 사회자 송해가 소개하는 가수인 한혜진은 '덱눙 내 남자'로 유명하다.이날 방송에는 신곡 '짚'을 불렀다.한..

부산동맥경화 증상 ~~ [내부링크]

> 의학 기술의 눈부신 발달로 인간의 평균 수명은 점점 길어지고 있습니다. 목하는 얼마나 오래 살 것인가보다 그 기간 동안 어떻게 건강을 유지할 것인가가 더 핵심적인 주제로 논의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인간의..

[소리주운전]오거의 매 이야… [내부링크]

은평구 불광동 아파트 이북상히스테ー토 3차 아파트 단지 내에 이북상히즈 부동산입니다. > 25한가지네 애당초 sound 주운 전의 단속 규정이 매우 어려워짐에 혈중 알코올 농도, 단속 기준이 0.05%에서..

질문#2 아니 그래서 퀸덤, 볼께요 [내부링크]

텔레비전 프로그램의 시청률은 절대적인 지표가 되고 있다.지상파 기준으로 드라마는 시청률이 25~30% 되면 대히트로 평가 받고 있으며 5%미만의 시청률인 드라마는 조기 종료의 순서를 밟았다. > 예능도 크게 다..

[제주여행_서귀포농촌체험휴양마을#하나8] 대박이네 [내부링크]

> 제주도의 나이 2리라는 마을을 알실롱지요?그런 촌락이 있었니? 할수록 지상의 사람은 물론 제주도에 사는 사람들도 잘 모르는 숨겨진 마을.며칠 전에 방문한 축하 2리 마을.사방을 둘러봐도 귤밭 위에 강을 따..

벤츠 문제대차 렌트 BMW 이야… [내부링크]

벤츠 사고 트럭 대여 BMW대여 전화 1개로 해결! > 안녕하세요! 크렌트카에 인사드립니다! 벤츠사건대차렌트, BMW렌트등 전화한통이면 쉽고 빠른 처리를 도와드리고 신속한 배차까지 도와드리며 고객 편의를 도모합..

[프린세스 메이커 for kaka 와~~ [내부링크]

본 블로그의 기입은 기록용입니다.거리 있습니다. 스포츠 1러시아의 있습니다. 주의해서 보세요! Ep 하나 > > > > > > Final > > > > > > > > > > > > > > > > > 내가 드디어 해냈다...!!! 해나러스트가 예뻐.....

당뇨. 통풍. 고혈압. 고지혈증. 디스크 볼까요 [내부링크]

당뇨병의 경우 아직 심사 기준이 없는 곳이 있는 것입니다.KB손해보험의 경우, 전화 심사, 서류 심사, 간편 견해서 등으로 가입이 가능하네요.이 외 , 통풍 고혈압 고혈압증 헤르니아 갑상선 기능 저하 및 항진증..

장예인 좋네요 [내부링크]

#야구공 #프로야구 #취미 #수집 #사인볼 #채프카페 #사야친 #논현동 내야수 #친선 게이다 #KBO #야구글러브 #야구배트 #사회인야구 > > >

기묘한 예기 시즌3 이제 시어제 봅시다 [내부링크]

기묘한 이야기 시즌 3 > 재미있는 시리즈는 한번 보면 쉽게 멈출 수 없어요.전혀 시간도 없고 밤늦게 됐다면...나이와 저질 체력에서 힘들지만 소중히 여기고 볼 수 없어서 며칠 후에 기묘한 스토리 시즌 3를 완주..

(영화)<Once Upon A Time ~처럼 [내부링크]

> 지난주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의 를 봤다.이번 여름에 그의 책을 읽고 나서 대부분의 작품들을 다시 찾아보았기 때문에 신작은 무조건 봐야할 숙제인 것 같았다.역시 타란티노다운 영화였고, 기대를 저버리지 않..

[이알뉴] 넷플릭스 오항상의 ?? [내부링크]

넷플릭스 [넷플릭스 > > 2018년 1월 창립 이후 처음으로 시가 총액 1000억달러를 넘어선 뒤 그 해 5월에는 한때, 월트·디즈니·컴퍼니의 시가 총액마저 뛰어넘어 한동안 세계 최대의 엔터테인먼트 대기업이라는..

가수 다나쁘지않아, 다이어트 결 볼께요 [내부링크]

다과인, 다이어트를 결심한 이유! 다이어트가 빠질 수 없는 이유! 가수의 다과나 라이프타임 채널의 예능 '다시 익다과인' 출연과 다이어트를 결심한 이유를 밝혔네요.옛날 일 4일 가수 다그와잉의 자존감 회복 프..

당뇨 고혈압 간경화 ~~ [내부링크]

당뇨가 높은 혈압, 간경변, 암에 레드비트가 좋다. > 당뇨에 좋다 레드비트에는 붉은 색소를 함유한 성분이 베타인이라는 성분입니다 이 베타인이 양배추 321배, 피망 18배, 본인에 포함되어 혈당 상승을 억제하는..

스토브리그 5회 :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당하나는 SBS <스토브리그> 날은 평소에 야구를 잘 모르고, 나쁘지도 않은 내가 드라마를 보게 된 것은 야구 스토리보다 야구와 관련된 사람들의 스토리가 재미있기 때문이다. > > 이 5회에서는 너무 너무 그와은..

테슬라의 야심작 볼까요 [내부링크]

요즘 세계에서 가장 핫한 자동차 브랜드를 고르라고 한다면, 바로 테슬라라는 자동차 브랜드를 고를 수 있다. 테슬라는 전기 자동차 전문 브랜드에서 로드스터 모델 s모델 3전기 차 시장의 다크 호스로 떠오르고..

미드 영어공부 왓챠플레이 넷플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에스텔입니다! 오가의 매일은 제가 영어공부를 위해 보고 있는 앱을 추천합니다! 특히 오가의 매일 저번 스피킹 특강에 이어 리스닝 특강을 했는데 학생들이 유용한 정보라고 괜찮아서 블로그에도 공..

양식조리기능사 필기핵심이론 기출의문 모의고사2020 책과 !! [내부링크]

최저가 쿠팡 확인 > 양식 조리 기능사 필기 이론 기출 문제 모의 고사 2020개와 상상 NCS기반 CBT시험의 안내 책의 자격증 교재 하나 6,200원 ※가격은 변동될 수 있으니 아래 쿠팡 방문에서 확인바랍니다. 최저가..

YOU (당신의 모든 것) | 와~~ [내부링크]

아내 남편에게 넷플릭스 이용권을 끊었을 때는 넷플릭스에 올라오는 옛날 대힌민국 드라마.. 중심으로 보았다 그러다 사람들이 왜 넷플릭스나 넷플릭스를 하는지 전혀 이해할 수 없었다. 별거 없는 것 같다고 느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