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3-6955의 등록된 링크

 41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0건입니다.

소견백내장 원인은 무슨이며 치료는? [내부링크]

> 큰 개의 백내장은 빛을 모아 매우 매운 수정체가 흰색이고 혼탁해지는 질환을 스트리즈합니다.수정체가 혼탁하면 시야가 어두워지고 그 증상이 심각해 실명까지 이어지는 질환이다.처음에는 백내장의 크기..

[넷플릭스 이중자막] 쉐도잉을 위한 크롬 확장 프로그램 Language Learning with Netflix [내부링크]

언어 공부에 좋다는 섀도잉을 위해 넷플릭스를 꾸준히 구독하고 있다.섀도잉하기에는 이중자막이 편하지만 넷플릭스는 이중자막을 지원하지 않는다. 쒸익이중자막을 지원하라! 하지만 크롬 확장 프로그램 설치로..

[베트남 푸꾸옥 가족여행] 푸꾸옥 볼거리 : 야시장 : 크랩하우스 : 혼똔섬 케이블카 : 코코넛수용소 [내부링크]

북 옥을 해오고 나쁘지 않고 알게 된 1이지만, tv의 오락 프로그램에서 북 옥의 암시장에서 투어한 것이 소개됐다고 합니다.알았다면 진작 보고 갔을텐데. 북 옥의 암시장을 가려면 호텔 셔틀 버스 예약..

오랜만에에 애드센스 수익공개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탐구생활이다오랜만에 공개하게 되는 애드센스의 수익 공개 포스팅이다.여러 번 블로그를 통해 수익 공개 포스팅한 적이 있는데 네이버에 티스토리 블로그가 노출이 많지 않은 sound에도 불구하고 선..

컴퓨터 자격증 종류 / 난이도 [내부링크]

> 1단계는 난이도 (우대 점수는 낮음) ITQ자격증 은정의 자격으로 한글 파워 포인트, 엑셀·액세스 아래 한글, MS워드, 인터넷 과목 5개 중 3개 과목을 선택하여 시험을 받게 되고 A~C등급에 나 누..

영통2동백내장 수술 잘하는 병원 정보 공개! [내부링크]

영혼 도리 2동백 아탈구 수술을 잘한 병원 정보 유출!처음 뵙겠습니다~오항시은 영혼 도리 2동백 아탈구 수술 병원을 찾고 계신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다!의료진부터 병원 규모까지 수준 높은 병원을 소개합니다. >..

2018 인명구조자격증/라이프가드 서울 YMCA 6월2일~6월17일 신규과정 목표 [내부링크]

> > 이를 잡아와 이쑤시개 소음의 낮에 헤엄치고 아르바이트 가서 수영의 영상을 보고정신 없이 살다가 정 이야기 결국 단체가 뻐근하고 오한이 걸리고 1.5킬로 과인 빠지고 어려운 시기인 듯하다 사전에 시험 자..

미드소마(20하나9), 밝은 페미니즘과 연대 그리하여 고통의 승화 [내부링크]

> 미드소마는 아름다운 영화입니다. 밝은 햇살, 청록과 녹색, 자연, 꽃, 가축 등 때묻지 않은 승스감 속에 외부를 따뜻하게 환영하는 9첫 간의 축제가 열린다. 이런 영화 속 배경은 음울하고 표현되는 페미니즘이..

파인애기플 피자(하와이안 피자) 호불호 애기돌 [정과장의 사심보고서] 좋구만 [내부링크]

> [엔터상사-사심보고서] "파이 너 풀 피자(하와이안 피자)기호 출신 달러"화제의 화제의 파이 너 풀 피자 호불호! 부산 목과 칙목, 양념 치킨과 프라이드 치킨과 자장면과 짬뽕, 민트 초콜렛 호불호...!과연 아..

천호동 훈남 배우 김민규 사진 탈탈털기 볼께요 [내부링크]

모티임용 시그널에 과인으로, 당신의 목포에 과인으로 유명해진 사람이 있나요?오가의 매일은 바로 배우 김민규 화보집을 가져와, "내가 이 남자의 남자 친구 이미지를 툭툭 털게"라고. > > 배우의 김민규 사징모..

[NSW]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컴플리트 에디션’(korea어판) Nintendo Switch(TM) 버전 소프트 발매 확정!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NSW]'자우이쵸 3:와하나도우 헌트 컴플리트 에디션'(국항오팡)Nintendo Switch(TM)버전 소프트 출시 확정!출처:이에팡 인터넷 상의 글 >   '자우이쵸 3:와하나도우 헌트 컴플리트 에디션'(한국어판)Nintendo Swi..

[영상] 라틴 아미가 만든 20하나8 러시아 월드컵 영상... BGM... 'INTERLUDE : Wings'....... 방탄소년단 BTS x FIFA 월드컵 20하나8 확인 [내부링크]

> Wings to Fly-BTS x Fifa World Cup 20하나 8 > > No official partner > This is made by me, ihope that ARMY wholike this sports likes > @BTS_twt#WorldCupRussia20최초 8#BTSARMY.MundialRusia20최초 8Win..

191223~24 EBS PD님 instar gram그램 -펭수 좋네요 [내부링크]

EBSPD님 같군요.EBS 직원들에게도 펜스는 연예인같아요 쿠쿠쿠 > > 펜스 환경도 의견이 가능해서 다 컸네. > >

앉아서, 편히 쉬면서, 자율주행차 역사 둘러보기 짱이네 [내부링크]

> 블로그에 자주 오시는 분들 중에 매주 수요일이면 좀 깊은 내용으로 글을 쓰는 걸 눈치채신 분들도 계실 수 있지만 대부분은 그렇게 알고 있지 않았을 겁니다. 그러고 있었습니다. 제과인명이 기획된 글입니다...

넷플릭스POLAR ] B급액션을 제대로 느껴보자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 1는 영화 리뷰에서 인사를 드렸습니다 주의:스포가 다소 떨어져 있습니다! 영화 카테고리가 댁으로서 이전에 재미있게 보았던 영화를 소개하려고 합니다.요즘 핫한 넷플릭스 플레이스라는 영화인데..

모바일 요금제 혁명, 넷플릭스 반값(50퍼.센트) 요금제 출시 볼까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가 반값 요금제와 주 단위로 결제되는 요금을 한국에 도입하기로 했는데요.50퍼센트 할인이라니... 믿을 수가 없네요.~~스마트 폰, 태블릿 등도 바 1개에서 넷플릭스 시청 기기를 제한하면서 요금을..

롤 시즌10 녹턴 룬 / 시즌10 정글 녹턴 룬 공략 ?? [내부링크]

롤 시즌 한 0녹턴 룬/시즌 한 0밀림 녹턴 룬 공략 > 이칸 롤 시즌 10녹턴 룬/이카로스에 양인 시즌 10밀림 녹턴 룬 공략 > 목차:룬,아템,스킬,챔피언평가,정글운영법,PlayTip > ..

폴더블 폰과 OLED TV를 보다가 떠오른 투자 기회(ft. 엘비세미콘, 후공정 기업) 봅시다 [내부링크]

갤럭시, 아이폰 할 것 없이 카메라의 수량이 길거리 본인에 대한 투자 아이디어는 기위시장에 많이 퍼져 있다.패트론 파워로직스 엠시넥스 등은 위로 몇 배나 오르기도 했다.폴더블 폰에서는 주로 힌지, UTG 관련..

[방탄소년단 BTS 제이홉] 호석이가 엄청 괜찮아합니다는 케이크는?_기욤 청후(後)점 ~처럼 [내부링크]

어제 케이크를 받았다고 너무 좋아하던 호비ション은 정말 아름다워.맛있겠다~ > 이 케이크는 기ヨ청차소음점에서 파는 케이크라고 해요. > 호비가 맛있다고 해서 언젠가 사러갈게 ᄒᄒᄒ チョン다음 기ヨ(Guillau..

넷플릭스 영화 추천 :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유치하지만 빠져드는 로맨틱코미디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루입니다.요즘 넷플릭스에 빠져있어서 직장에서 새벽까지 넷플릭스를 보다가 잠들어버려서 곰은 대단하지만 오노씨는 옆사람에게 그루가 넷플릭스에서 보고 추천해주고 싶은 영화가 있어서 소개하려..

BMW X4 풀체인지 모델 카본Y커버, 레드 스타트 버튼 장착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멜리아입니다.지금 처음으로 정말 말 못하는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곧 풀 체인지된 X4차량이지만, 기존 X4번 스타쵸쯔리스이와 미니 X6의 모습을 갖추면 신형 X4는 독보적이고 독특한 디자인에 편의..

배우프로필 디자인작업과 인쇄작업 진행하셨음니다. 와~~ [내부링크]

> 배우의 프로필 디자인 작업과 인쇄 작업을 본인 따라 했습니다.~배우 프로필은 배우라면 누구 본인 필요하세요~오디션 접수본인 프로필 투어도 미팅 자리에서 배우에 관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금하나의 상한가 및 테마주 6월 25하나 _ 국동 크라운해태홀딩스우 웰바이오텍 팍스넷 대창솔루션 비덴트 셀바스헬스케어 봅시다 [내부링크]

> 오거의 매일 하루의 상한가 종목은 구니사키 크라운 해태 호르 디은스. 웰 바이오텍 팍스넷 대창 솔루션 비뎅 두 셀 패스 헬스 케어 7종목이 상한가를 갔어요. > 오늘..

벤츠 신형 CLS400D amgline IWC시계, 반자율주행 유럽형 확장코딩으로 차선변경 어시스트 활성화 ! 봅시다 [내부링크]

> 벤츠 자율 주행은 현재 수준 2시스템에서 핸들을 하나 정규 시간 잡고 있어야가 자율 주행의 운행이 가능합니다 10초~15초마다 핸들을 잡겠다는 의견, 그리고 자율 주행 중에 차선 변경이 안 된다?선행차 대기..

가수 현숙 과인이 결혼 노래 과거사진 리즈 남자벗 이혼 좋은정보 [내부링크]

[현숙이 노래 과사 남자친구 S&S 이혼한 집] > 트로트 가수 현숙이 교양 프로그램인생 다큐멘터리 마이웨이에 출연했습니다. 제1요즘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오리 오리인 몸매를 자랑하는 슴니다. 그래서 오늘은..

넷플릭스 영화 언컷젬스 아다음 샌들러의 미친연기 봅시다 [내부링크]

최근 넷플릭스(Netflix) 신작으로 영화 Ancut Gems가 나왔죠.제목도 그렇고 포스터도 그렇고 딱히 시선을 사로잡지 못했고 우울한 분위기의 작품인 것 같아서 Sound에는 소견을 안 했어요.그런데 곳곳의 커뮤니티..

이번주 개봉 영화(2월12일(수), 2월13일(목)): 작은 아씨들, 정직한 후보, 문신을 한 신부님 등 ?? [내부링크]

#개봉 것 영화 인 주 개봉한 주요 영화 4개를 봤는데 스페인의 거장 페드로 알모도바르 감독의<페인 앤드 글로리>이 가장 좋았습니다. 좋고 싫고를 떠나 많은 관람객들의 반응이 좋았던 영화는 <새벽 래빗>이었고..

K7 프리미어 옵션 확인해봐야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항상 자동차에관심이많고,여러가지관심을갖고보는굿데이입니다.요즘 인기모델은 어떤게 있는지 아시과인가요?현대 차 속에서는 소그와잉타하이브릿도, 싼타페, 베뉴 등이 있고 기아 차는 셀 토스, K..

[명작(하나)본(드)라마 보기2] 노다메 칸타빌레 확인 [내부링크]

> > 소녀 만화 원작을 가감 없이 재현하고 성공적으로 실사화한 수작 드라마는 2006년 0월부터 업무 2월까지 후지 TV에서 하루 다음 방영. 어린이용 애니메이션의 일기만큼 드라마화했습니다. Japan에서의 평가..

[백석동 헬스장 추천] 스포데이가 단백질보충제 프로틴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봅시다 [내부링크]

단백질 종류 프로틴 고르는 법 프로틴 추천 단백질 보충제 wpc wph 카제인 안녕하세요~ 헬스클럽 보충제를 고르기 위해 알아두면 좋은 정보를 소개하려고 한다. 개인마다 맞는 프로틴이 다르니 잘 보고 선택하세요..

연예인 매니저가 되기 위해서는? ~~ [내부링크]

> 세상에는 정스토리 다양한 직업이 있습니다.몇 년 전만 해도 많은 사람들이 알아주지 않고 유행가가 없는 직업이 있었습니다.여러분이 찾으셨던 연예인 매니저라는 직업입니다.연예인 매니저는 TV연예에도 많이..

<미스트롯> 나쁘지않아의 원픽, 나쁘지않아의 진은 송가인이어라~ (feat. 영동 부르스, 진정인가요) 좋은정보 [내부링크]

한 친구가 목에 핏대를 흘리고 워두 강다니엘을 어필한 적이 있다.학창시절에도 누군가의 열렬한 팬이었던 적이 없어서 그녀의 뜨거움에 조금 놀랐다.그녀의 예상대로 자신을 막론하고 누군가의 팬이 되는 소리..

어메리카 자율주행자동차 플랫폼 선점 경쟁. 인공지능 다sound은 자율주행입니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인공지능(AI) 다sound 격전지는 자율주행자동차다. 지에노히롤모ー타ー즈(GM)이 하나 0억달러를 투자하고 자율 주행 기술을 보유한 '크루즈 오토메이션'을 잉눅 미국의 경제 전문지 포천 등 외신으로 낸 평가이..

영화 로마 시청을 위해 넷플릭스 가입 이야~~ [내부링크]

오랫동안 모두 유튜브에서 신과 광고를 하던 넷플릭스에 가입했습니다.지난해에도 가입을 할지 이에키카 생각을 했지만 영화를 극장 같은 큰 화면에서 보는 걸 좋아하는 가입을 하지 않았지만(물론, 스마트 TV에서..

[페이머스 그라운드] 작가 Kay 전시 <내 안의 괴물> 하나0/7 오프닝 파티 안내 와~~ [내부링크]

마소리울 그리고 작가 Kay내 안의 괴물 전시 오프닝 파티 20하나 8. 하나 0.07.SUN하나 8:00 > 작가 Kay, 내 안의 괴물 전시 소개 작가 Kay의 작품에는 도깨비가 산다. 이 귀신은 불근신하고 정돈하지 못하고 거짓..

다낭신(PKD)과 고 혈압, 혈압약 연구 : Review 좋네요 [내부링크]

> 비교적 빠르고 생성되는 고혈압은 PKD 환자에게 나쁘지 않고 나쁘지는 않은 전형적인 증상입니다. 1반 적으로 PKD환자 중에 60퍼.세인트 이상이 이른 고혈압이 생성하고 이를 통하여 심혈 관계 질환과 예정기,..

더운날 남이섬 무슨 .. 한바퀴 빨리 돌기 이야… [내부링크]

정예기 더워도 너 많이 더웠던 날 조형물 좋아하는 형 때문에 휴가 남이섬을 첫소리로 끝내버리려고 갔는데. 더워도 너무 더웠어....더위에 약한 사람들을 허브로 만들기 위한 남이섬 팁만큼 없네 보통 이예기 버..

윈도우7 업데이트 끄기 간편하게 하는법 공유!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사실 위도 일 0을 쓰기 전인 윈도우 7을 사용하는 분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많은 곳에서 창의 0을 사용하지 않는 곳이 은밀히 많은 슴니다. 서비스 종료라고 하는 것이기 때..

지구와 가장 가까운 행성은 금성? 좋구만 [내부링크]

당하는데 오전에 이런 기사를 봤어요. 네?제가학교에서배운태양계(태양주위를도는행성은물.금.지.목.토.천.바다)가정확하지않았던것같습니다.이걸로 시험도 봤는데, 이 얘기예요.이런것들을보면요새는맞고당시는틀..

[영상] 정국이의 G.C.F 덕분에 공식 음원으로 등록되자 감사 인사 전하는 원곡자 Alex Lustig ... 방탄소년단 봐봐요 [내부링크]

> BTS appreciate post. forever grate ful for putting my 노래 on your video. and sothank ful for the BTSarmy fanto have found me and shared my 노래.thank uguysso much you are all...https://www.instag..

[댄스조아] BJ 유튜버 1:1 댄스레슨 전문학원! 방송을 위한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댄스조아이다~!!금하나운 특별한 댄스 과외를 소개하고자 합니다.이번 개인교습에는 유튜버에서 활동하고 계신 BJ님이 촬영해주셨습니다!! 유투브 방송을 위한 댄스 레슨을 장르를 불문하고 모두 가능..

신인류의 건강을 위협하는 VDT 증후 알아봐요 [내부링크]

오랜만의 글을 쓰네요. c VDT증후군은 Visual Display Terminals Sindrom의 약어로, 스마트 기기를 사용하면서 생기는 질환을 전체 포함해서 부르는 스토리입니다. 디지털 질병과 하며 일을 볼 때는 물론 1상..

[탑승 체험] 대구 수성 알파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타시오 대학생 기자단 1기 킴시아이다:저는 대학 면접 때도 자동 운전 차에 대해서 질문을 들었거든요, 자동 운전 차에 대해서 관심이 있었습니다.마침 좋은 기회가 있어서 체험을 했고 대구의 수성..

피트니스 스타 김정화, 베트 대박이네 [내부링크]

> http://www.news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60364 정지영 객원 기자| 승인 20하나 6. 하나 0)하나 하나 하나 0:29[뉴스인 정지영 객원 기자=이 8일 올림픽 공원의 핸드볼 경기장에서 열린 게시나..

미드소마, Mids 좋은정보 [내부링크]

> 최신 아트나인과 매우 가까운 것 같은데, 그곳 교통만 좋다면 더 자주 갔을 거야. 이수역인데 우리 집에서 한번 가려면 과감히 가야해. 어쨌든 최근 계속 어색한 영화가 가셨다도 하고(<레퀴엠>후기에서 쓴 것처..

[수원 형사전문변호사]소리주전과 수회 소리주운전,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형사 전문 변호사 한진철 변호사입니다. > 제 의뢰인은 sound주식, 무면허 운전으로 과거 다수의 도로교통법 위반의 처벌 전력이 있고, sound에게도 재차 동종의 범행을 저질러 실형을 선고받을 위..

수면무호흡증치료 코골 좋구만 [내부링크]

> 신체에 특별한 이상이 확인되지 않는 sound에서도 하나의 그림 속에서 피로가 계속되거나 과민한 집중력이 다소 오달될 수 있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비록 실라라도 수면 사건이 있었던 것은 아닌지 체크해 봐..

OP.GG 꿀팁 모소리 ( 고인 챔피언이 안눌러진다? 들어가는 노하우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보리입니다. 오늘은 여러분이 잘 모르는 OP·GG 팁에 대해서 소개하자! 예를 들어 시 여러분이 하는 챔피언이 고인이기 때문에 룬이나 특성을 보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 이런식으로이야기죠..

백내장초기증상 볼께요 [내부링크]

> 우리가 잘 아는 노안증상은 중장년층에서 가까운 거리의 시력이 떨어지고 흐릿하게 보이는 것을 이야기합니다. > 노안 시기에는 백내장도 함께 발병하는 경우가 많은데 두 질환 모두 노안증상과 마찬가지로..

봐봐요 [내부링크]

오한시은 PRS(성형 및 재건수술) 학술지에 실린 언더제약사의 잘못된 주사제 사례보고서를 번역해 보겠습니다. 요약:1부 운동 선수의 경기 결과를 높이기 위한 출처가 불분명한 약물 사용 1이 여전했다. 최근 발..

서울 대한상공회의소 컴퓨 이야~~ [내부링크]

컴퓨터 활용 능력 자격증을 방문 수령 신청했을 때!필기 시험한 장소에서 찾아서 탈인 ㅎㅅㅎ 즉, 1,2시험장에 그이그이~ > 우리 전체에 익숙해진~~ 지하로 내려가다 이 공간!여기로 가면 즉석 제 한개 시험장으로..

[단독] ‘웃찾사’ 출신 개그맨 정 대박 [내부링크]

SBS<웃소리울 찾는 사람들>에서 '우주 스타 정 재현'코덱로유헹룰 얻은 개그맨 정 재형이 온 151아내이다.정 재현은 이날 오후 3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 뉴 힐탑 호텔 웨딩홀에서 동갑내기 회사원 여성 직접 신문과..

[본인도본다넷플릭스] 본인르코스 NARCOS 시즌일 이야… [내부링크]

운반 코스 오프닝 https://youtu.be/PtJ6yAGjsIs 한편, 다큐멘터리 같은 옛 영상, 사진자료와 함께 구성되어 현장감을 더한 마약왕의 일대기를 다룬 나루코스는 코카인, 대마초 등이 어떻게 전 세계로 뻗어나가는..

교통문재전문변호사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대신의 교통전문법률사무소 윤앤리임. 예기치 못한 문재, 교통 문재를 만나면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교통문화재 소송에 직면한 막연한 정세 속에서 어떤 선택을 해야 할까요?오가의 매일..

가수강남다이어트 9KG 확인 [내부링크]

가수 강남 다이어트 9KG을 제외한 비결, 창원에서 시작!! 가수 강남 다이어트, 단 3주 만에 9kg을 감량하면서 놀라움을 일궜지만입니다 ! 실제로 이미 30kg을 감량한 경험이 있는 강남 씨!의 섭취 량을..

축농증 코세척 생리식염수로 ?? [내부링크]

축농증의 비세척, 생리 식염수로 하면 효과가 아주 좋지 않나요? > 안녕하세요 연세 코앤 이비인후과에서 인사드리겠습니다:)PM2.5만 아니라 추워졌기 때문에 콧물 감기, 코 막힘, 콧물 및 알레르기 비염 같은 호..

닭꿈해몽 닭잡는꿈 아 와~~ [내부링크]

닭의 꿈, 해석 닭 잡는 꿈 아산점, 천신궁, 황후신당, 안녕하세요, 천신궁, 황후, 신당에 인사닭은 우리의 일상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동물인데 꿈에 닭이 나온다면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오늘은 조몽해몽에..

축농증 증상을 셀 볼까요 [내부링크]

겨울이 되면 나에겐 심해질 수 있어요.즉석 콧물인데 비염도 있고 축농증상도 있고 코에 안좋은 것은 다 있는 이렇게 환절기가 되어 미세먼지가 심하고, 지역 유독, 이러한 문재가 더 심각해졌습니다. > 게다가 이..

【아매리카영어캠프】 20 좋은정보 [내부링크]

2019.2.17 또 비가 ㅠ 고로 캘리포니아 과학 센터에 왔어요 > RJ도 오지 않은 곳에서 아이들이 RJ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을 나쁘지는 않다.서한시은 특별히 RJ도 함께 했습니다. ^^ ..

동맥경화, 혈관 내벽 뿐아니라 외벽까 와~~ [내부링크]

> 동맥경화는 지금까지 혈관 내벽이 막혀서 발발하는 것으로 알고 있었습니다. 실제 동맥경화는 혈관 내벽의 안쪽 내막에 콜레스테롤이 봉인 중성지방 등의 잔물이 쌓여서 혈관이 좁아지고 단단해지는 현상을 이야..

배우 레벨 윌슨 (Rebel Wilson) 트윗... A little B 이야~~ [내부링크]

> > > > A little BTS with@bts_bighit x > 빌보드 시상식에서 레벨윌슨(Rebel Wilson)과 찍은 사진~~이때 사진, 너에게 귀여운 본인이 왔네요.(눈물)당시 소식이 네가 많아서 못 본 사진~ㅠㅠㅠ 피치 퍼펙트 시리..

섹시가수 채연, 두 !! [내부링크]

에셀 제품 소개 2000년대 유행했던 이 곡,"저는~저 저 저 난초와 나 나 나 나!"을 키옥하시 저요? 귀에 챠크 감기는 목소리와 특유의 당당한 섹시 댄스에 온 무대를 장악한 스타 연예에서 굉장히 솔직한 모습에서..

유두상 갑상선암 BRAF 돌연화천 검 ?? [내부링크]

유두상갑상선암 BRAF 돌연변화 검출시 면역조직화학법 우수성 증명- 김정규 이화여대 서울병원 교수, 웬만한 생어시퀀싱 비결과 비교연구로 밝혀-비용이 싼 면역조직화학법 BRAF 돌연변화 검출 성적도 우수 > ..

큐넷공지 : 정부기술자격증 좋네요 [내부링크]

정부기술자격증 상장형 자격증 발행이 자신있게 오면서 사진변경에 대해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아져서 큐넷에 있는 공지를 다시 한번 알려드립니다! > 상장형 자격증(수첩형 포함) 취득자의 사진 변경을 원하실 경..

공인회계사 시험! 과목이수 하나 봅시다 [내부링크]

> > 처음뵙겠습니다. 여러분의 학습플랜입니다.멘토 선생님 입니다! 첫째, 최근 2019년이 오통돗 두달밖에.남은건 없지만 올해 목표와 꿈꾼것을 결실시켰나요? 많은 사람들이 취업을 목표로 시험준비를 했을텐데..

[영화_글로리데이] 단관, 라이브톡,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영화 글로리 데이가 공개하고 그 뒤 1팬 미팅도 있어서 너무 너무 바쁜 나날을 보낸 20하나 6년 3~4월이었던 것 같군요.마침 글로리데이를 홍보할 때, 아마 정해진 CGV극장에 엽서가 놓여있는 길래 좀 먼 거리임에..

[넷플릭스 한영통합자막] 설치법,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넷플릭스에서 한글과 영어가 따로 자막이 되어도 통합 자막은 안 되는 언제나 간단한 통합 자막 설치 법 가르칩니다!설치 수준도 아닌 추가만 하시면 됩니다 1단의 휴대는 안 되며 온라인 크롬에서..

김나쁘지않아정 아나쁘지않아운서 영화 82년생 김지영 좋네요 [내부링크]

킴나쵸은아나웅사ー!영화 82년생 김지영 감상 문제!나이 잉스타 학력, 이화 여대!실수 맥심 콘테스트 참가! > > > 김 그럼 신정 아쟈싱 운서!영화 82년생 김지영 감상 문제!자신이 잉스타 학력, 이화 여대..

갑상선 기능 알아봐요 [내부링크]

> 갑상선 기능 검사의 종류 1. 갑상선 기능 이상 평가 TSH, FT4 TSH>FT4(stable thyroid status)FT4>TSH(unstable thyroid status)T3(갑상선 기능 항진증 5-10퍼.세인트가 T3 thyrotoxicosis)RAIU(방사선 동위..

[9월 언론보도1]갑상선질환 경험자 차용석 박 이야… [내부링크]

> 이번의 행복 찾은 의원의 9월 언론 보도 주제는 갑상선 기능 항진증과 요오도우소 맛있는 음식에 대한 내용 오쯔슴니다.갑상선 질환을 앓는 사람들은 요오드 소 맛있는 음식을 섭취해서는 안 된다고 많은 사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