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4-6955의 등록된 링크

 41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3건입니다.

코감기빨리낫는법 건강한 호흡은 원활한 성장으로 [내부링크]

> 5항의 날은 친국과 함께 백화점에 가기로 했습니다. 백화점에서 아이들 옷 이월 행사를 하려고 해서 가기로 했어요. 아이들의 옷은 아이들이 나날이 커져 해마다 사도사를 계속해야 할 것이다. 그래서 친국과..

고등학생 이후 다시 보는 미드, '위기의 주부들' [내부링크]

항상 시즌 1의 초반부의 에피소드만 봐도 봤지만 이번에 거실 그늘에 23편 정도까지 보게 되었다. 동서양을 막론하고 인간이 느끼는 고민의 선은 모두 같다는 사실에 다시 한번 위로와 기쁜 고민을 느꼈다. 남녀..

국민은행 BTS 적금 (추천번호:2518002581) [내부링크]

> 돈만 있으면 자꾸 쓰려고 해서 적금을 소견하고 있었지만, BTS적금 2이 나쁘지 않고 있었습니다(사실은 나쁘지 않아서 온 것은 꽸습니다 웃음) 마침 오항시 2.18지에이호프셍쵸쯔이라 가입했어요 추천 번호..

펭수가 누구이길래 난리예요?펭수본체,실물 플린김동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펜스 인기 폭발, 펜스가 누구길래 난리에요? > 자이언트 펜~펭귄 의혹 전격 해부! 모든 의혹을 깨고... 펜스의 얼굴이 유출되었다 > 펜스 저 이는 하나 0세라는 설정입니다. 생애 1은 8..

송가인 리사이틀 홀러 콘서트 부모님이랑 간 후기 / 경희대 평화의 전당 3층 시야 / 송가인 콘서트 방송 때때로 재방송 [내부링크]

이 쥬이에키에 일일이/3에 부모님과 벌였던 영화의 리사이틀 홀에서 콘서트 후기 > > 사실 실수 트로트 이후 부모님이 송카잉에 천천히~ 빠져서 매 1송가의 나쁘지 않는 방송이 나쁘지 않아 유튜브를 보고 쇼다..

동전꿈해몽 동전을 줍는꿈 동전 받는 꿈 [내부링크]

꿈에 코인이 자신감을 가져왔다면 긍정적이 꿈의 처음인지 부정적인 꿈의 처음인지 보통 꿈의 세계에서 코인은 부정적인 의미로 해석된다던데 어떤지 재미로 알아보는 코인 꿈의 해석. 동전을 줍는 꿈과 같은 이유..

여름에도 춥고 몸이 붓는 갑상선기능저하증 수치 [내부링크]

여름에도 춥고 몸이 붓는 갑상선 기능 저하증 수치 > 사람의 목 앞부분에 위치한 내분비기관, 갑상선이다.갑상선이 순수 우리 이야기로 방패샘이라고 불린다는 스토리를 들어보신 적이 있습니까?" 하지만 실제 갑..

[외과] 탈장,맹장,그 다음당염.. 복강경수술 클리닉 [내부링크]

탈장, 맹장, 그다 sound남양 수술은 복강경으로 수술했으며, 복강경 수술(laparoscopic surgery)는 환자의 생체에 미치는 상해, 본인의 영향을 줄인 '최소 침습 수술'비결 하봉잉으로, 복부, 본인 휴은그와쿨루 절..

<미드웨이> - 이건 흡사 전사(戰史) 다큐멘터리 봐봐요 [내부링크]

> <미드웨이(Midway)>(2020/01/05:CGV야 탑) > 전쟁을 이용해 재난의 현장만 많이 과시할 것으로 예상했지만, 그와 달리 롤랑드 에머리히의 미드웨이호는 전사들을 촘촘히 엮어 나쁜 느낌을 주는 다큐멘터리의 질..

# 외국인 음주운전 적발되면 ?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선화 행정사 사무소의 곽·송 행정사입니다.부쩍 츄오징 날씨에 오전 1어를 지내는 것이 힘든 계절이 왔다. ^^모두 열심히 하구 1교차가 심하니 감기 조심하세요.자, 오늘은.... 오전에는 무겁지만..

한성주 전 아나쁘지않아운서 근황 원예치료사 전문의 변신 ! 미스코리아 출신 동영상 파문후 서울대 병원서 제2 인생 대박 [내부링크]

한성주 전 아자 신은서 근황! 원예치료사 전문가로 변신! 미스 코리아 출신의 동영상 파문 후~!!서울대 병원에서 제2의 인생~!!! > > > > > > 한성주 전 아나운서의 근황! 원예치료사 전문가로 변신! 미스 코리..

BTS "2020.02.25#MAP_OF_THE_SOUL_7#ON#ON안무영상예고#예마을#인터내셔널팝케이센세이션썬샤인레인보우트레디셔널트랜스퍼USB허브쉬림프BTS컴백#Twitter 좋네요 [내부링크]

> #BTS#방탄 소년단#ON의 안무 영상 예고"[네 마을]병 본인, 본인 자신 같은(*'∀`)헤이 본인 당사자 본인('`)/#MAP_OF_THE_SOUL_7#ON#인터내셔널 팝 케이 센세이션 모리 샤인 레인보우 트레디..

<PAMS 20하나7> 판교 자율주행 모터쇼 후기 볼까요 [내부링크]

이번 주 목요일부터 도요하나까지 진행되는 판교 자율주행 모터쇼(PANS)에 다녀왔습니다. > 입구 우측에 배치된 제로셔틀입니다. 공대와 민간 대기업이 협력해 이번 모터쇼에서 대표적으로 선보인 자율주행 기술입..

메르세데스-벤츠 인텔리전트 드라이브: 자율주행자동차의 시대, 반자율 주행의 6단계, 완벽히 안전한 주행 환경을 위한 기술 이야… [내부링크]

> > 하나론 머스크는 언젠가 자동차를 운전하는 행위 자체가 불법이 될 수 있다는 스토리를 남겼다. 목적지만 설정하면 자동차가 원하는 목적지까지 데려다 주고, 그 과정에서 탑승자가 할 일은 아무것도 없는..

[BTS 오피셜] [#오항상의방탄] HAPPY EVER AFTER 도쿄 팬미팅 2하나차도 잘 끝났습니다! 행복한 우리들의 이스토리는 계속댑니다 쭈욱 이야~~ [내부링크]

> > > [#오늘의 방탄] HAPPY EVER AFTER > 도쿄 팬미팅 21의 차이도 잘 마무리 움니다!행복한 우리의 예상은 계속됩니다. 훨씬 > "...................................... 행복한 우리의 이야기는 계속됩니다!!"..

넷플릭스 요금제와 화질.. 볼께요 [내부링크]

하나 9. 하나 2. 하나 5.1 넷플릭스... 보고 있으면 이거 완전 빠져버리네.흐흐 하고 생각하고 넷플릭스 요금제를 보면 3단으로 구성. 베이직, 스탠더드, 프리미엄 총 3개로 구성되어 있어... 베이직:..

5G시대 어느 콘텐츠가 흥할까? ‘제 하나회 지식재산 토크콘서트’ 취재기 봐봐요 [내부링크]

> "미쿠 구 Will Win the Global Race to 5G.(오메리카웅 5G에서 세계 경주에서 이기는 것)" 20하나 8년 하나 0월 251오메리카호와이토하우스의 홈페이지에는 고런 글이 게재되었습니다. 이는 나의 날이 가열..

넷플릭스 영화 추천 :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2, 여전히 널 사랑해! 좋구만 [내부링크]

기쁩니다 책임 https://blog.naver.com/grooo0하나/22개 72658606개 예전에 넷플릭스 로맨틱 영화 추천했던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기억나세요?내가 너 자신도 재미있게 본 넷플릭스 영화였는데, 정..

넷플릭스 영어자막 쉐도잉 노하우 추천 (feat. 듣기 만점)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영어공부하는 방법에 대한 스토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최신 넷플릭스 이용권 결제가 많이 되어 있는데 넷플릭스의 영어 자막 섀도잉 공부 방법을 쉽게 알려드리려고 해요! 이 방법은 제..

자율주행 자동차의 두 얼굴, 영화 로건, 마이댁리티 리포트에 그려진 두 가지 시선 좋구만 [내부링크]

> 반면 자율주행 자동차 운영 비법은 현재의 모빌리티와는 전혀 다른 것으로 예상됩니다. 관련 업계에서는 키위 기정 사실화하고 필요한 연구와 개발이 진행 중이지만 1반 대중에게는 여전히 생소한다. #자율..

2020.0일.0일 ~ 0일.일5 펭수달력, 새해운세, 고메치킨, 새로운 운동 시작 ~~ [내부링크]

> , 페이스북 보다, 본 고전 유머.. , 새해 첫 1상 기록이네요.블로그에 1상을 쓴 것이 20하나 3년이 아내 sound이다.그 때는 1상을 쓰려고 쓴 게 아니라 다이어트하면 뭐 먹었다고 신, 운동해도 신 쓰면서..

룩티크 LOOKTIQUE (20하나6년 하나월 호) 짧은 리뷰와 20하나6년 트렌드 그대드(Nerd) 룩 ~처럼 [내부링크]

> '왜 2월인데 1월호를 어떻게? 그렇게 의견을 주시면 정말 할 말이 없다. 사실 블로그를 시작하게 된 것도 패션잡지의 리뷰를 하려는 마음이 컸다.만들어서 내 영화 내 뮤직 리뷰를 너무 열중한 나머지 이제 와서..

[미드웨이]제2차세계대전의 가장 표결적인 전투 미드웨이 해전 아매리카은 어떻게 승리할수 있었을까? 봅시다 [내부링크]

> 제2차 세계 대전 중에서도 아시아에 가장 영향력을 많이 줬다고 전해지는 미드웨이 해전을 숨기고 있는 영화의 미드웨이를 보고 옸 슴니다.영화'미드웨이'는 그 중요한 미드웨이 해전을 그리고 전에 그 유명한..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 대본 다운받기ㅣ외국어공부 Tipㅣ중국어공부 이야~~ [내부링크]

외국어를 공부할 때 영화 자신의 드라마만큼 유익한 콘텐츠도 없을 텐데요.요즘은 넷플릭스에서도 영어자신이 중국어공부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근데 넷플릭스로 자막을 다운받을 수 있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1..

[채용] MBC 플러스 프리랜서 아과인운서 모집 이야… [내부링크]

> 2. 전형 하나 정-지원서 접수:2016년 11월 24하나(목)09:00~12월 2개(금)18:00-호카쟈 개별 연락, 향후 하나 정산 안내(*지원자의 연락처 반드시 기재)3. 지원의 노하우-지원서 접수 노하우:*에쵸브 된 지원서를..

남자다운 패셔니스타 배우 아이인을 통해 보는 남자코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복고에요! 이번 주 들어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는 걸 보니 이제 정스토리 봄이 오지 맙시다. 나는 봄이 오면 제1걱정되는 것이 코디입니다만 낮 night에서는 약 간의 쌀쌀하고 아침에는 덥기도 한다..

Live Viewing jp 트윗... ARMY 여러분! 즐거웠었본인요? 또 영화관에서 만날 날을 기대하고 있슴니다!.............. 방탄소년단(BTS) 이야… [내부링크]

> > > > #BTS JAPAN OFFICIAL FANMEETING VOL.4~Happy Ever After~라이브 뷰잉에 입장하 쇼쯔움니다#ARMY의 여러분!즐거웠습니까?또 영화관에서 만날 날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Hoeyamakun, 라이브뷰잉 재..

OTT 시장의 성장! 넷플릭스, 유튜브 레드 등 글로벌 중소기업들의 진출과 티빙, 푹, 옥수수 등 국내 중소기업들의 전략은? !! [내부링크]

최근 이용자 수가 급증하고 있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Over The Top)경쟁이 20하나 7년 새해를 맞아 훨씬 심해지고 있습니다.. 20하나 6년 한달에 한국 시장에 진출한 넷플릭스에 이어 열린 스토리에는 유튜..

미스트롯 송가인 경연 음악 모소음 이것이 진정한 트롯 가수 아닌가! 볼께요 [내부링크]

> 아내 sound를 아무 생각 없이 본 방송입니다.미스트로트는 그만큼 제게 아무런 관심도 주는데 특별한 게 없었어요.왜냐하면 저는 트로트를 전혀 듣지 않기 때문입니다.저는 힙합을 좋아하는 사람이라 트로트는..

[20하나8 BMW 520i] G30 디젤 아닌 가솔린의 솔직한 리뷰,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추 블로그 주성진 님 간만에 대한 리뷰인 것.쵸소움 G30 520i를 접할 때"응?"라는 느낌을 받고, 그렇게 3가지 사이 한번 즐겁게 타보자라는 소견을 했습니다.대한민국 사람들이 가진 BMW의 인식은 휘..

서초동sound주운전변호사 심각할수록 빠른 조력 필요 와~~ [내부링크]

> 사회적 심각성이 주장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실질적으론 안 1 하게 여기는 행위가 있습니다. 바로 소음 음주운전인데요. 대부분의 개인 차량을 소지하고 있는 분은 초보자 이외는 익숙한..

소리주운전 처벌기준 벌금 감면을 원한다면 ?? [내부링크]

소음주 운전을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누가 스토리 해주지 않아도 먼저 아는 사실이다.하지만 술을 마시고 나빠지면 판단력도 약해지고 이 정도는 괜찮겠지 하고 잠시 움직이다가 단속되곤 하죠.노상 주차를 해..

배우 박해진을 그리다 : 유정선배 슈트씬 좋네요 [내부링크]

치인트의 비주얼 쇼크, 유정선배의 여러가지 매력중, 최애기 씬중의 하자신인 졸사선배! 달콤한 꿀 떨어지는 눈빛과 상냥함~선배 is 왠지 www 개미와도 캐미가 돋아난 장면이기도 합니다.그래서 그려봤어요! > >..

자율주행자동차 문제, 어느의 책입니다1까? 짱이네 [내부링크]

> 20하나 8년 3월 하나 8개, 약 40대 여성이 자전거를 끌고 도로를 공 입고 있습니다. 여성의 맞은 편에는 한대의 자동차가 시속 65km/h의 속도로 달려오고 있는 차량은 속도를 줄이지 않고 여성을 충돌합니다. 물..

[BTS VLIVE]re:memVer party-BTS 짱이네 [내부링크]

re:memVer party 2019 GLOBAL VLIVE TOP10 BTS 2019.02.26 PM 3:00 > > > > > > 와, 저기 어디일까요? 가고 싶다. 웃음 방탄소년단은 한시도 나를 쉬게 해주지 않는다. #JHOPE #제이홉 #정호석 #방탄소년단..

[넷플릭스 영드] 보디가드(Bodyguard) 좋네요 [내부링크]

> 하나 8/하나 0/26-28이 밤낮기의 순 사쿠란 용두 경호원, 영국에 가야 할 이유가 해리 포터.  콜린 퍼스의 야기 고등학교도 등장했다.리처드 매든! > 데이비드, 영국 발음이 이렇게 섹시할 줄이야. 예스 맘.시..

설명환의 IT읽기] 자율주행자동차, 레벨0~5까지 좋네요 [내부링크]

영화<재화의 리스(Monolith, 20일 6)>의 한 장면이었다 영화는 인공 지능 자율 주행 자동차 중에 단독으로 갇힌 아기를 구하기 위해서 고군분투하는 "엄마의 이의 이야기"를 그렸다. , 자율 주행 자동차는 인공..

갑상선결절치료 증상에 맞는 고주파열치료 이야~~ [내부링크]

> 최근 갑상선 관련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남성보다 여성에게 더 많이 발생하며 갑상선 항진증, 갑상선 저하증, 갑상선암, 갑상선 결절 등이 있으며 가장 많이 발생하는 질환은 결절이다...

혈압 정리해서 기록해 오는 모습, 혈압약 투약 중 오전 고혈압 의심, 약제 변경 고려 - 동대문구 답십리, 우리안어린이 우리안愛 내과 이야~~ [내부링크]

50대 남성 혈압 약 투약 중소 음주한 날 이름 1제외하고 이후그와 함께 혈압 기록하고 계신 분 > 낮의 혈압이 높은 편, 특히, 이완기 혈압 ARB계통의 혈압 약을 변경하는지 고려하고 있 https://blog.naver.c..

[분당백내장안과] 흡연,야외활동 즐겨합니다면 백내장위 험 봅시다 [내부링크]

분당 백내장과 서울 삼성안 흡연, 야외활동을 자주 하면 백내장 위험합니다. > 안녕하세요. 서울의 삼성안과입니다.젊고 건강하고'백내장' 먼 말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요즘은 30~40대 젊은이도 백내장 환자가 정이..

전세계 최초?!?! 방탄소년단, 현대미술 전시 프로젝트 5개국 개최!!! CONNECT, BTS [주간브리핑] 볼께요 [내부링크]

> [엔터 상사-주간'2020년 한개 월 3주째 주간 브리핑'한개 달의 셋째주에 하나 오낫동의 주요 연예 뉴스, 여기서 브리핑하고 줍니다. *카츠토시, 두번째 구속 영장 기각*방탄 소년단 전 세계에서 현대 미술 전시..

녹내장 치료 방법, 대구 최초 도입 확인 [내부링크]

Micropulse Transscleral Cyclo Photocoagulation > > 20하나 9년 5월부터 대구 누구냐 안과 병원, 녹내장 센터에 대구 땅에서 처음'CPC레이저(Micropulse Transscleral CycloPhotocoagulation)'가 도입되..

펭수 짤 모소음 ~처럼 [내부링크]

> 펜스가 아시과인가요? ebs TV프로그램 자이언트펜 TV에서 과인어는 캐릭터인데 요즘 장성규는 부드러운 맛 버전이라고 해서 어른들보다 인지도를 높이는 캐릭터예요.우연히 자이언트펜 TV의 유튜브 채널을 보게..

암보험추천 여성암보험 가격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갑자기 추워진 듯한 날씨에 놀랐고, 1치감치도라이 맡긴 패딩을 교루스토리에는 다시 꺼내어서 스토리앗네요.물론 이전에 비하면 춥지 않기 때문에 겨울 축제 등을 하는 지방 쪽에서 난리로..

SMAT 자격증 2급 (A,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은 처실음으로 자격증을 딴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저는 이제 곧 졸업을 앞둔 취업준비생(feat.경영학과)이기 때문에 자격증에 관심이 많습니다.SMAT라는 자경증이 있거든요 SMAT는? 서비스 경..

타로 스터디 2020 수비학 ~처럼 [내부링크]

> 한 민경이 선생님의 타로의 안 수 비술 2020년의 새해 운세 달력 만들기, 요즘 대세 내 마음의 친구 번호, 연희동 한샘의 타로의 안 수 비술에 월 카드를 계산하고 달력을 만들어 보앗움니다. > 메이저 카드..

신대방 VR체험관 / 21 ~처럼 [내부링크]

신대방역 근처에 국내 최초로 VR체험관이 생겼습니다. 궁금해서 다녀왔습니다. 신대방 VR체험관, 2개세기 가상 현실 체험관:p의 위치는 신대방 역 4번 출구 이용한 요욕에서 가까워서 찾기 어렵지 않고 다행입니다..

저혈압&고혈압 봅시다 [내부링크]

> 1. 섭취법[높은 혈압] 높은 혈압인 사람의 경우 혈압을 낮추려면 채식주의자와 비슷한 식습관을 갖고 있는 것이 좋다. 식물성 식품은 혈압을 높이는 원인이 되는 나트륨 양은 적은 혈압을 낮추는 역할을 하는 칼..

PC촌락진단수리 [평1반/주이말반 와~~ [내부링크]

PC의 마을 진단 수리[평일 반/주말 반 4일 20대 테러 완성][소상공인 국비과정] > 과정 이름 PC코쟈은징당 수리 교육 기간의 수시 모집 교육 종종 있는 4:00~일 8:30/하루 5시 노노/(토)교육 장소 305의 모집 인원..

편도결석 수술 짱이네 [내부링크]

편도 결석 수술의 중요성에 대해 편도 결석도 수술이 되는 것입니까? > 안녕하세요 이비인후과입니다.특히 입냄새가 자주 발생하고 목이 답답한 느낌이 든다면 편도결석 치료와 예방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특히..

심ㆍ뇌혈관 질환 주 원인 동맥 ?? [내부링크]

#인천신경과 #송도신경과 #동맥경화증상 #동맥경화검사가 몸에 배일수록 혈관건강을 잘 관리해야 합니다. 혈액의 흐름이 원활하지 않으면 다양한 질병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혈관이 좁아지거나 막히..

1쁘지않아뿐인내편 몇부작 ost 인 알아봐요 [내부링크]

KBS2에서 방영 중의 주요 스토리 도우라마하 본인만의 아군이 회를 거듭할수록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나"편의 인물 관계도 등장 인물의 시청률 재방송의 재방송 등이 마음에 되는 경우 다음의 링크로 확인..

촌락 내과 의원 대학 병원 종합 병원 ?? [내부링크]

혈액검사, 피검사로 조사할 수 있는 대표적인 질환으로는 이미 당뇨당화혈색소수치, 고지혈증검사, 간수치검사, 신장기능검사 등이 있는데 어떻게든 이런 것들을 검사하기 위해 대학병원이 나쁘지 않아 종합병원..

완결국드 '튜더스', 조 좋네요 [내부링크]

> 미드를 보다 보면 결정적인 순간에 시즌이 끝나기도 전에 다음 이야기에 대한 의문에 당황할 때가 많아요. 아마 미드나쁘지 않은 분이라면 한 번쯤은 경험해 보셨을 텐데, 다소 다음 시즌까지 기다려야 하는 괴..

갑상선초sound파와 볼까요 [내부링크]

> 갑상선 초음파를 했기 때문에 조직 검사를 받아야 할 것이다, 이런 연락이 오면 안과 깜짝 놀랄 것 같습니다. 검사는 어디로 가야하지? 비용은?그런생각도계속되겠죠.금지할지는 초음파 검사나 조직 검사의 의의..

갑상선 기능 항진증(Graves병) 원인, 정보 [내부링크]

갑상선 기능 항진증은 다양한 증상을 과인타과로 만들 수 있으나 체중감소의 증상으로 내원하여 갑상선 기능 항진증 진단을 받는 경우가 가장 많은 것 같습니다.갑상선기능항진증은 치료기간이 길고 아내 sound에..

<아내의 맛 58회 복습> 송가인·홍현희제이쓴·케빈자신 대박 [내부링크]

TV CHOSUN 예능 <아내의 맛> 송가인 홍현희 제이큰 케빈나 지혜나함 소원 진화 때에는 코믹하게... 때론 꾹꾹...현실감 넘치는 한국어 > #꽃미남 친형#이삿날#역대급 등장. 칼로 물 베기 '아내의 맛'58..

개그맨 이동우가 출연해 난치병 아픔 이야~~ [내부링크]

#코미디언 #이동우가 #출연해서 #난치병 #아픔으로부터 #딸 #사랑을 #전해 #가슴을 #꾸벅했어요 > 23한 방송된 SBS연예' 미운 밧줄'에서 탤런트 박(혼이 누군가를 찾았다. 곧바로 개그맨의 절친한 친구 이동우..

4살의 하나2월 / 40M - 밀레니엄힐튼 ~처럼 [내부링크]

-벌써 작년.12월에 우리는 무엇을 하고 놀았을까.서울결혼식이 있던 날매년 밀레니엄 힐튼에서라는 기차의 미니어처를 아내의 소리로 구경하러 갔다.또, 연내의 기분은 호텔이라고 하며, 참았던 호텔의 욕구가 또,..

상계동 외과 갑상선결절 알아봐요 [내부링크]

상계동외과 갑상선 결절 암으로 발전합니다? > 안녕 송 두 외과 의원입니다! 남녀 통틀어 생성자 수가 모두 암의 하나 위를 달리는 갑상선 암은 특히 여성의 갑상선 암 진료 인원은 남성의 5배를 보내며 유방..

오십견에 좋은 소리식 b 확인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 점점 추워졌습니다. 나는 당 1은 오십견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준비하고 왔습니다.오십견은 그럭저럭 오십에 발생한다고 해서 오십견이라는 농다소란이 있는데, 요즘은 체육이 부족하고, 잘못..

정부기술자격증 종류 살펴보고, 안정적인 봅시다 [내부링크]

행정부의 기술 자격증의 종류!안녕하세요 최우수 훈련 기관 5년 인증 직업 훈련 학교! 국비지원 무료교육!대우직업능력개발원입니다. > 심각한 취업난이 발생하는 시기에 안정적인 1석을 확보하기 위한 가장..

축농증 초기증상과 합병 대박이네 [내부링크]

축농증 초기증상과 합병증, 기온 전천에 주의! > 콧물이 자신과 코가 막히는 증상이 있으면 코감기를 제외하고도 먼저 의심해 보는데, 사실 축농증의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축농증은 코 옆에 있는 부비동이라는..

하레나스 편도염 알아봐요 [내부링크]

반가워요, 여러분^^ 날씨가 춥고 면역력이 약해지는 법입니다.이럴 때일수록 감기와 인후통, 또 편도염에 신경을 써야 하는데, 그렇지 않으면 일상생활에 지장을 줄 정도의 통증과 열 그리고 긴 시각증상이 계속..

녹내장치료 비결 원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당화은녹내장치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첫번째로 녹내장이란 무엇인지, 그리고 녹내장 증상과 녹내장치료 방법 순서대로 풀어보겠습니다.녹내장이란 간단히 정의하자면 어떤 원인에 의해 눈의 안압..

박상민-황기순 '사랑더하기'모금자선투어 가 정보 [내부링크]

행사 대통령 피터팬이다.오늘은 내가 다녀온 곳은 코메디앙화은키승님이 하나 9년간 추진하는 사랑 덧셈 모금 자선 투어를 함께 하셨습니다.행사 대통령 피터팬과 함께한 이번 사랑은 비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객들..

abm엔터테인먼트 | 단편영화 좋은정보 [내부링크]

> > > > abm 엔터테인먼트 | 단편영화 소담 | 아역배우 이하율 촬영 아역배우 하율이가 단편영화를 촬영했어요~! #눈물연기를 했어야 했는데, 정말 말을 잘했다면서요:-) 양! 단편영화소설 #abm엔터테인먼트 #아역..

미용사[메이크업]/큐넷 봅시다 [내부링크]

미용자격증 #미용사 #메이크업정부자격 #메이크업 #필기접수 #큐넷 #접수비법 *정부기술자격증은 어플로 접수할 수 없으므로 반드시 PC,노트북으로 접수 바랍니다.(앞서 일본인의 약간 한글자만 액세스한 후, MAEN..

비파괴검사 자격증 종류, 산업기사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학습플래덱\" 지은선생님이다 최근 뉴스채널에서 국내 중소기업이 개발한 초음파 검사장비를 활용한 비파괴 검사 기술이 국제어떻게나타났다는 뉴스를 보게 되었습니다.배관용 최초 단소리파 검사..

개그맨 이정수 블로 볼께요 [내부링크]

우연히 인터넷 서핑을 하면서 알게 된 개그맨 이정수 블로그요즘 TV에서는 보기 힘들지만 결혼에 관해 칼럼도 쓰고 책도 냈어요. > 개그맨 이정수! 결혼의 행복에 대해 알리고 싶었대요.그래서 블로그에 로맨틱한..

오산 손목찌릿 손 ~~ [내부링크]

> 우리의 몸을 구성하는 요소는 매우 많습니다. "미세혈관과 근육, 뼈" 혈액, 지방, 각종 조직이 모여 인체를 구성하고 우리 몸을 유지하는 다양한 작용을 하게 됩니다. 인체를 구성하는 각 부위는 여러 이름으로..

편도 부었을 확인 [내부링크]

> 겨울이 되면서 면역력이 떨어지면서 감기환자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감기에도 종류가 다양합니다. 감기부터 기침, 목감기까지 증상이 비슷하다고 하던데요. 어느 날, 문득 침을 삼킬 때, 목에 불편..

학동역 이자카야, 곱창집, 선정릉역 횟집, 동경야시장, 짱이네 [내부링크]

> > > 일을 마치지 않고 회사 언니들이랑 근처 곱창집에서 맛있게 :D 가격이 꽤 비쌌지만 맛있었다. 못 마시는 맥주도 술술 들어갔고, 배 빵빵하고 나쁘지 않아서 > 2차로 근처에 있는 칵테일바:!저번에 내가 직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