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5-6955의 등록된 링크

 41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4건입니다.

[펭수스토리]2020년 공짜 운세 곧바로보기! 신한생명&NH농협! GOOD! [내부링크]

2020년 무료 점! 여보! 자세한 운세 보기! > 펜스와 함께 있는 무료점 보기 http://www.shinhanlife.co.kr/bigLife.do 신평 생명 free운수 2020년도 즉시 가 http://www.shinhanlife.co.kr/bigLife.do 신평생명..

인텔 모빌아이 (Intel Mobileye) CES 2020 (자율주행 / ADAS / 카메라 / 컴퓨터 비전 알고리즘 / VIDAR / 로보택시 / REM / EyeQ 칩) [내부링크]

> 1. 모빌의 아이(Mobileye)(1) 작은 기업 개요-1999년에 설립된 이스라엘에서 설립된 비전(Vision)기반 지능형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서비스 제공 업체 -2014년 뉴욕 증권 거래소에 상장.이스라..

토끼꿈 토끼꿈해몽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실은, 토끼의 꿈을 꾸게 된다면, 토끼의 꿈의 해석과는 상관없이 자신의 무과인도 귀여운 외모로 멋있게 생겼다고 생각합니다.큰귀에짧은꼬리에통통한몸까지!어디하과의귀엽지않은곳은없지만그래도꿈은어떻게해석..

조상꿈 조상무덤꿈 해몽 [내부링크]

한 주간 1후에는 추석입니다. 호미는 모두 했습니까?풀을 뽑을 때는 벌을 조심하세요.우리는 바쁜 생활 속에서도 벌초는 거르지 않고 조상들의 무덤을 소중하게 보고 있잖아요.매일 추석이 다가오고 꿈에 조상의..

인후염 다음 일달 이상의 기침으로 내원, 비부비동염, rhinosinusitis - 동대문구 답십리, 우리안애기 우리안愛 내과 [내부링크]

30대 중반 남자비 흡연자 한달간의 기침에서 나의 목재가 간지럽다. 코막힘 간헐적... 후빌+스토리에서 기침이 나쁘지 않다 초기 증상.목이 따갑고 기침이 약 간 , 이비인후과에서 약 3주 처방 지속되어 내..

드디어 지스타(G-STAR) 20일8 가다! 내가 주목한 게임니다들 그렇게하여 선물을 드립니다! [내부링크]

오항상 그랬던 것처럼은 거짓 없이 거짓 없이 유묘은하#지스타#GSTAR#2018에 다녀왔다 > #벡스코로 가서 뵙는 방법은#벡스코 역과#센텀 시티 역의 2개지만, 본인은#센텀 시티 역에서 내려왔다.그런데 현장구매의..

[방탄소년단 뷔] : BTS V Conquers Latin 어메리카 With The Most Retweeted Tweets of 20일9 봅시다 [내부링크]

[공유][뉴스][방탄 소년단 뷔] BTS'V Conquers Latin오메리카 With The Most Retweeted Tweets of 2019 Recently, the official Twitter accounts of countries across the globe revealed their annual#ThisH..

카복실산 및 유도체들 : 친핵성 아실 치환 반응 이야… [내부링크]

카르복시산(carboxylic acid, RCO2H)과 유도체는 다양하게 존재한다. 그 중 6개의 유도체를 중점적으로 다루고 싶다. > 이번 이야기에서 다루는 유도체는 카복실산에 할로겐(acid halide, RCOX), 산 무수 물(acid..

레모자신 LEMONA l BTS TVCF 하나요하나 뷔ver. 짱이네 [내부링크]

https://youtu.be/RakHfXTbyr0 > 레모과인 TV CF 바이킹 ver. 맛있고 상큼함이 생각났을 때 레모과인으로 채워주세요.~일요일은 일상적으로 레몬과잉! by뷔

후디(Hoody) - 한강(HANGANG) / 듣기 / 가사 / 재생 / 뮤비 볼까요 [내부링크]

> AOMG 대표 홍하나점이라 불린다! 후디!! 언제나 그랬듯이 그녀의 음악을 추천합니다! 요즘 코로 과로때문에 신경이 쓰여서 한강도 못가고...사람이 많은 곳도 가기힘들고! 그리고 한강이 그리울때 들을수있는 음..

봉준호 감독 추천 ‘미드소마’부터 ‘어린아이다호’까지! 왓챠플레이 추천 주스토리 영화 알아봐요 [내부링크]

뚝 떨어진 기온 속에 나들이가 꺼려지는 한주의 이야기, 따뜻한 집에서 영화 한편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봉준호 감독이 택한 20일 9년 최고의 영화 속에서 포옹 와잉잉'미드 소마'에서 불멸의 청춘 스타 리버..

[호주워홀기10/TAS] 코스타 라즈베리팜 워킹, 한 여름의 크리스마스 정보 [내부링크]

️ 하나 2/22하나 2/28 ️ 하나 2/22감기가 제대로 걸렸다. 지난 주에 그렇게 약을 먹었는데도 거짓말없이 결국 걸리고 말았다. 봉잉눙, 매년 하나하나 하나 2월경 목 sound가 맛텡이 가버리는..

외국인(동포) 범법행위(음주운전, 폭행) 벌금 부과로 불법체류자 해결 방법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K행정사 사무실입니다.대한민국 체류 중 위법행위로 벌금형 또는 집행유예를 받고 입국규제가 두려워 출국하지 못하며, 불법체류 동포가 자진출국 후 재입국할 수 있는 사연을 알아보겠습니다. > "..

BTS <방탄소년단> 마이클잭슨 비욘세 급 스타 정국의 아미 사랑/ 겁없는 정국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마이클 잭슨의 비욘세와 동급의 정국>https://youtu.be/jHb2pYX1v6M 해외 매체인 FANSTA MEDIA가 어떤 매체인지는 전혀 알 수 없습니다. 유명한 매체 같지는 않아요. 그러나 이 매체에서 솔로 활동 후 더 큰 성공..

재난영화 투모로우 줄거리,뜻,배우,다시보기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 리뷰 김이야. 이때는 재난영화 중에서 정자영이 많이 만든 영화라고 생각되는 영화들, 그리고 재밌게 본 영화다. 투모로는 영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재난영화를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분이라면 한번쯤 시..

미스터 선샤인 (Mr. sunshine) OST 모소리 전곡 듣기 PART 일~5. 볼께요 [내부링크]

미스터 선샤인(Mr.sunshine)OST의 모 소음, 전국을 들PART 1~5. 그 날-박효신(0:00) 슬픈 행진-일레인(5:55)눈물이 없는 날-김연아(하루:20)소음-이수현(일 5:07) 좋은 날-메일 로맨스(20:08) > 오랜만에 드라마에..

넷플릭스 신작 위쳐(The Witcher) 하나시즌 정주행 알아봐요 [내부링크]

포르투갈 크리스마스 가족과 함께라 늘 놀던 호미도 없고 심심풀이로 #넷플릭스 신작 #위처하나시즌을 정주행으로 다 봤어요. > 20일 9년#넷플릭스 신작 the#witcher슈퍼맨으로 유명한 헨리 카빌이 주인공~ > 게임..

[위고코리아] 20하나8 자율 주행플랫폼(ERP-42 mini) 교육 세미나쁘지않아 진행 후기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위고코리아입니다.^^7월 들어 날씨가 너무 후덥지근해 됐지만 잘하고 항상 응원합니다! 화이팅!! 아!그리고 ERP-42 Mini플랫폼을 개발한 것 다 알아요? 혹시 모르신다면, 요즘 바로 아래 사이트에서..

[Radio] MBC 흔히 FM 권용주 김자신진의 차카차카 "중고차 현명하게 구입하는 법" 볼께요 [내부링크]

얼마 전 MBC 표준FM 권영주, 김자진의 차카차 라디오에서 중고차 구입에 대해 이 말을 자신 있게 한 내용인데 중고차 구입에 있어 익숙하지 않은 분들을 위해 정리된 내용을 업로드합니다. > > 그리고 자기소개..

[수원 더디자인] 30평대 아파트 주방 리모델링, 아첫랜드 식탁 볼께요 [내부링크]

요즘은 주 52가끔 근무가 정착하고 저녁이 있는 삶이 주목된다 슴니다.밖에서 야근을 하고 저녁을 먹거나 늦은 야근 후에 팀원들과 식사를 하는 것이 아니라 일찍 퇴근해서 자기 계발에 힘쓰거나.취미를 즐겼는지..

솔데스크 자율 주행 로봇의 발전. KT AI 로봇 호텔 취업하다. 봐봐요 [내부링크]

하나 2월 월요일 날 이 밝은 앗움니다.하나 2월에 호텔도 대혼란지만. 크리스마스, 해 이야기, 연시를 맞이하여 가까운 호텔에서 호캉스 개념으로 새해를 맞이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 저희 과인라인터넷을 선도..

군대 px화장품 송가인 달팽이크림 px가망로 구매완료! 봐봐요 [내부링크]

> 지금이라면 벌써 민족대축일 설날이예요.~씨들은 설명제 선물을 구입한 본인입니까?저는 올해 설에 친정, 시댁에 선물하려고 군대 px 현실성으로 송가 달팽이 크림을 샀어요.군대 px화장품으로 유명한 마유크림..

[HMG 저널] 만물이 소통하는 초연결사회와 자동차 기술 V2X 2편 ?? [내부링크]

> V2X는 V2V, V2P, V2I등으로 확장되지만 V2V의 V는 'Vehicle', 자동차를 의미합니다. V2V는 물적 쥬은고리 무선 통신을 기반으로 주변 차량과 위치, 속도, 교통 상황 정보를 교환하고 협력 주행을 가능하게 합니..

펭수김동준 정체 인스타 그램 키 자신이 대박이네 [내부링크]

금지할지는 2019년에 이어 2020년도사에 설정할 뿐 갓웅톡 눈에 띄는 사이다 와 같은 캐릭터 > ぺ~하~의 주인공 > 남극에서 아이돌이 되기 위해 EBS에 입사한 펜스 BTS와 어깨를 나란히 하겠다는 야망도 겸비한 캐..

191214 BTS JAPAN OFFICIAL 트위터 업데이트 (feat.매직샵 in 오사카) 좋은정보 [내부링크]

BTS JAPAN OFFICIAL FANMEETING VOL.5[MAGIC SHOP]오사카 공연 첫날이 끝났습니다!오늘은 ARMY와 함께 놀다 즐거운 꿈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c ARMY의 여러분이 우리의 선물입니다 BTS JAPAN O..

지루한 거 1절 못버티는 사람의 넷플릭스 추천리스트 대박이네 [내부링크]

음..효은심 지루하고 사용 넷플릭스 드라마/영화, 개인적인 감상도 1단 본격적으로 포스팅을 적기 전에, 봉잉눙 지루한 것을 절대 보지 않는 성격이다.4-50분만 주고도 슬슬 질려서.... 그래서 평소에 짧..

명품배우 이성민 나쁘지않아이 학력 군대와 아내직업은? ?? [내부링크]

> 늙고 배우로서 메이저 출신도 아닌데 메이저 배우까지 성공한 '전설' 이성민... 당일은 배우 이성민에 대한 여러 스토리를 그 다음에 봅니다.본문에이어보기:https://vo.la/KkNb

소음주운전 3진아웃 더 이상 없어! 2진아웃을 기억해야! 볼께요 [내부링크]

> 지난 연말 뉴스에서 많이 들은 것이 음주 운전 집중 단속이 아닐까 생각합니다.음주 운전 3진 아웃 집중 단속을 통해서 젓던 기이든지, 한 시오 나는 술자리에서 잘못된 생각을 하는 그들에게 그것에 합당한 법..

방탄소년단 지민- '본보야지' BTS 지민 "멤버들에게 서운한 것 없어...더 포현할걸" 봐봐요 [내부링크]

> [SBS fun El 강경윤 기자] 방탄소년단 지민이 멤버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이 7개의 오후 9시 위 보스를 통하고 방탄 소년단의 리얼리티'보ー은보야지시ー증 4'마지막'Ep.8:서로가 본 서로의 빛'것이 유 츄루..

베트남 호치민에서 슬리핑 버스를 타고 닥락(Dak Lak) 부온마투옷 고고씽~ 럭셔리 리무진 버스 무박 3하나 여행기. ?? [내부링크]

달랏과 이름이 대동소이하게 들리지만 엄연히 다른 덕크랙(Dak Lak).부온마투옷은 시의 이름이다.커피, 두리안, 아보카도의 생산지로 매우 유명한 마을입니다.경희대학교 한국어학과 졸업반 Duy 학생의 고향이기도..

4. 용이 된 남자, 배우 곽도원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4. 용이 된 남자 배우의 곽·도원의 자세.천만 관객 주연 배우 용이 된 남자 배우들 4개 영화 배우 곽·도 원(그와크뵤은규).변호인 : 천만관객 주연배우. 그는 2003. 남편(씨 분)로 데뷔했지만.2007비만 가..

2CD 오리지날 미스트롯 라이브콘서트 송가인 홍자 등(34퍼센트 할인) 알아봐요 [내부링크]

> > 2CD오리지널 실수 트로트 라이브 콘서트 송가이다 홍자 등 13,500원 → 8,900원 금액은 기입의 바로 당시 가격입니다. 꼭 다시 한 번 확인해 주세요. 현재의 할인율(34퍼센트 할인) > 쿠팡 구매자의 목소리 —..

마인드헌터 Mindhunter 시즌하나 미드 리뷰 여혐의 바라다 좋구만 [내부링크]

#Mindhunter #마인드헌터는 #연쇄살인범이라는 개념의 초안을 작성한 #FBI 수사관들의 고군분투를 그린 #미드다.(1러시아가 있습니다.. > 동명저서를 원작으로 했습니다.FBI 수사관들이 연쇄살인범들을 인터뷰..

[이벤트] GS25&펭수 콜라보!!! - 2월 과인만의 냉장고 이벤트 ~처럼 [내부링크]

나는 나의 1에 늦잠을 하지 않습니다.2월 11오전 10시부터 행사가 있습니다.지금 이걸 봤거든요. > gs25나만 냉장고에 대기 중인 이벤트로 펜스와 콜라가 떠올랐습니다. > ..

시즌7 골카만 잘뽑자 미드 트페 완벽공략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금단 좋은 롤 시즌 7, 밋도토우페 완벽 콤랴쿨은, 특성, 템토우리시겠어요. > 토테는 궁극기와 철자를 가져다 줄 경우 글로벌하게 로밍할 수 있는 특색 있는 챔피언이다.딜도 매우 강하고 골카를 이용..

전문의의 세계 - 이명현의 별별 천문학](하나8) 안드로메다, 우리은하와 체급 비슷…40억년 뒤 ‘흡수’서 ‘충돌’로 수정 이야… [내부링크]

안드로메다 은하의 질량 어두운 곳에서 맨눈 관측...지금까지 질량, 크기 2~3배 정도 추정, 호주의 천문학자 최근 기법 측정 담"우리 은하와 거의 유사"발표 서로 다가서고 있는 ' 비슷한 '두 은하, 국부 은하군의..

LG유플러스 인터넷TV신규가입 사은품 많이주는곳 요금제종류 비교하기 볼까요 [내부링크]

통신기반서비스 사용을 위해 선택하는 기준은 다양하고 통신감도가 양호한지 멤버십 서비스는 다양한지 요금제는 합리적인지 등 여러 요소를 고려해 자신에게 맞는 통신사에 가입하게 되며 고객 유치를 위해 다양..

손목터널증후군의 근전도검사~ 대박 [내부링크]

한달만에 글을 쓰네요..아이의 휴가와 함께 심한 팔 통증으로 병원에 다녔던 저입니다.손목 터널 증후군과 방아쇠 수지를 사용해 테니스 엘보라고 진단되어 지금까지 팔은 별로 사용하지 않는 것으로 치료과의 수..

유세윤 섭외, 뭘해도 웃긴 뼈 속까지 개그맨! 개그맨 행사섭외 비용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타미입니다:) 오늘은 개그맨 유세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유세융은 하나 980년 9월 하나 21서울 특별시 노원구에서 무녀를 나 것에 외아들로 태어났습니다.2004년 KBS한개 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

구글 유튜브 어린아이드센스 알아봐요 [내부링크]

> 지난 달 7월 구글 유 츄ー브에키도우셍스 수익은 555달러 욧슴니다. > 이번 8월은 지난 7월보다 대략 65달러 정도 오른 것 같습니다. > 지난 달 7월에 555달러 한 때 63만 2천원 정도가 입금되어..

[피오나쁘지않아스튜디오] 볼까요 [내부링크]

JTBC 골프 아봉인서, MBC 강릉 아봉인서 등...화려한 경력을 자랑하는 최고의 실력자 김미연, 아본인 운서.피오 본인과 함께 남산에 있는 한옥 마을에서 한복화보 촬영을 했습니다.한복이 너무 잘 어울렸어요.^.^..

리포트읽기: 미디어, 봅시다 [내부링크]

*콘텐츠, 공룡을 꿈꾸카 카 오일)카카오 엠(음악 콘텐츠):멜론 플랫폼, 유통(시장 점유율 한위)산하의 레벨 4개(몬스터 엑스 글로벌)2)영상 콘텐츠:모바일 최적화 OTT, 텡토우폴도라마에 40여명 보유 배우 활용,..

미녀와 야수 OST - Beauty and the Beast [가사, 발소리, 해석, 듣기 봐봐요 [내부링크]

> 미녀와 야수의 명장면을 이 말로 한다면 저는 당연히 무도회죠. 물론사람마다다를수있지만야수와벨이멋진드레스를입고춤추는이장면은미녀와야수의장면중에서가장아름답고멋진장면이라고소견하네요. > 그리고 미..

제멋대로 선정한 넷플릭스 ??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추천 넷플릭스를 구독하면서 많은 영화를 봤습니다. 아내 소리 넷플릭스 영화를 봤을 때는 솔직히 실망했어요. 개성이 튀면 재미가 떨어지고, 재미있으면 개성이 떨어지는 영화가 대부분이었거든요...

고지혈증 원인이 되 ~~ [내부링크]

옛날 사람보다 현대인이 질병이나 질환 등을 더 많이 볼 수 있다고 하네요.어른들의 이 이야기는 틀린 이 이야기만은 아닐 것입니다.어른들은 적어도 우리 과인 때 잘 개발되지 않은 환경일 때였음에도 불구하고..

BTS Album that even broke the iron ga !! [내부링크]

> Group BTS'album has been nominated for the 61st Grammy AwardGrammy Award has announced the Grammy Award Nominees through their official websiteBased on the list BTS'3rd full album LOVE YOURSELF전'..

[방탄밤][방밤캠] 하나90505 SUPE 볼께요 [내부링크]

> From.BTS_official@bts_bighit2019.05.15~16[방탄 밤][밤뱀]' 작은 것을 위한 시(Boy With Luv)'Stage Cam 190505 SUPER CONCERT(https://youtu.be/72_lZIS_Eo8) [방탄 밤][발밤켐]'DNA'Stage Cam하..

일:일레슨 확인 [내부링크]

기쁩니다~오거의 매일은 1:1,1:2의 레슨을 받을 때 우리 집에 아내의 치와와 작은 강아지가 있는 홈 레슨이 불편한 경우는 별도로 임대를 하고 있습니다. 장소 전세시, 대여료는 추가됩니다.(시각당/인당 한개, 50..

현대해상 태아보험 불필요특약 정리 - 소아탈장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보험연구소입니다.지난 시간에 이어서 이번 시간에 알아 볼 담보도 수술 담보입니다.즉시 '소아 마스크 장 수술 담보'와 '추간판장 어린이 수술 담보'입니다. > 첫번째는 소아 탈장 수술의..

노원오십견 치료 정보 [내부링크]

노원오십견 치료 증상 확인 비법은 나이가 들어 어깨 사용이 점차 어려워지면 의례적으로 오십견에 접근했다고 생각하게 된다. > 오십견은 오랜 시간이 흐른 이 강의 어깨유착이 풀리면서 다시 증상이 사라지는 경..

GTA5 인생모드 하는법 및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골드 문 행동 대장이며 뉴 비 도우미를 하고 있는 2개월이다! 최근 각종 BJ 나쁘지 않유테유보이 많이 해GTA5인생 모드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고 보느냐는 것이다 일단 파이브엠 깔아서 대박입니다h..

편도선에 좋은 음 와~~ [내부링크]

겨우 제 감기 때문에 편도가 계속 부었는데 그래서인지 계속 목도 아프고 식욕도 없고 괴로웠습니다. 여러분은 편도선이 많이 부었을 때 어떤 음식을 드셨나요?금 1은 편도선에 좋은 소리식을 가르쳐서 드립니다..

무배당 라이과인 OK 암보험(갱신형)일 형(흔히체형) (별표4) ~처럼 [내부링크]

무배당 리잔 OK암 보험(갱신형)1형(뭔가 체형)약관 (별표 4)대상 악성 신생물(암)의 분류 표(기타 피부 암, 갑상선 암을 제외) 대상 악성 신생물(암)의 분류 표(기타 피부 암, 갑상선 암을 제외) 약관에서..

IT자격증 관련분야 대박이네 [내부링크]

IT자격증, IT관련분야 자격증 알아보기 IT자격증 준비방법 > 안녕하세요. KG 에듀원 IT 교육의 멘토이자 수강생의 목표 달성을 위해 끊임없이 취업, 진로 및 공부 비결을 연구하고 있는 창우 선생님입니다.이번에..

[가지식사] 몸에 좋은 가지 알아봐요 [내부링크]

잦은 외식으로 몸에 죄송하게 생각할 때, 회개하기 쉬운 가지 밥의 가지를 볶은 솥에 가입될 뿐으로 완성하는 간단하고 간단한 1잔 sound식. 재료:미국 2컵 반, 가지 3개, 대파 식용유, 맛 간장 3T, 물 350ml의..

소음주운전 집행유예 기회를 좋은정보 [내부링크]

술 버릇은 한번 잘못 들이면 1학생 사건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어떤 부모들은 자녀와 함께 술을 마시면서 주도를 가르쳐 주기도 합니다.괜히 중학교와 고등학교 때 호기심으로 친구들과 술을 시작하는 것은 술..

알러지 있는 큰강아지 전용 간식 확인 [내부링크]

> 알레르기가 있는 반려견도 급여할 수 있는 맛있는 간식! 가수분해 단백질 바를 소개한다.가수분해 단백질바는 출시 후에도 계속 유행하던 제품으로, 지금까지의 알레르기 전용 간식은 쿠키처럼 되어 있는 간식이..

[사회통계] SPSS로 표 만드 봐봐요 [내부링크]

분석>표>다중반응변수군(기초) 다중이란? 여러개로 응답을 하면 데이터 분석을 할 때 질문의 첫 쁘띠에 첫 쁘지 않은 답을 선택할 수 있다, 그래서 정답이 여러 개인 경우 각각 항목마다 변수를 모두 만들어야..

당뇨 완치 열쇠는 식 !! [내부링크]

제가 당뇨 고위험군에 들어있다는 얘기를 들은 것도 벌써 반년 이상이나 지과인데, 딱 당시만 견해하다 보면 아직도 정신이 멀어지긴 하지만 사실 바로 당시에는 관리를 잘 안하면 몇 년 안에 뇌중풍(뇌졸중)과 같..

[넷플릭스 하나2월 신작 우주영 볼까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12월 새 우주 영화 미지의 우주를 헤매는 로빈슨 가족의 모험과 시즌 1개에 이어윌과 우주 로봇의 우정 > 20하나 9년의 하나 2월도 끝이 보이고 있다. 하나 2월이 끝나는 요즘, 넷플릭스에서 인기 오..

백내장수술후관리 여름철 강렬 이야… [내부링크]

> 다양한 요인이 눈의 노화가 촉진되어 노인성 안질환의 백내장 발병 시기도 빨라지고 있지만 30~40대에도 백내장을 경험하는 분들이 적지 않습니다. > 현재로서 백내장의 근본적인 치료의 비법은 수술이 유 1한..

웨이브 왓챠플레이 넷플릭스 비 !! [내부링크]

> 필자의 경우 TV를 잘 보지 않기 때문에 집에 설치한 셋톱박스의 요금이 아깝습니다. 실시간 방송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보고 있지만.. 최근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사용해 각종 OTT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 환경..

갑상선 가령 제거, 봅시다 [내부링크]

갑상선에 예를 들어 제거, 크기가 걱정되시는 분은 > 갑상선 노화라고 하는 질환에 대해 자주 들어 본 적이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만.한편, 반대로 결절이라고 불리는 이것은 목덜미로 자가 진단할 수 있습니다...

자전거 sound주운전 !! [내부링크]

자전거 관련 도로교통법이 개정되었습니다.심하게 변한게 아니라 조금 변했는데 많이 좋은 쪽으로 변했네요."우리행정부의 자전거 관련 도로교통법은 만들어진지 조금 되었기 때문에 현실적으로 맞지 않는 부분이..

쉐보레 트레하나블레이저 장기 ~~ [내부링크]

> 쉐보레에서 새로운 SUV차가 출시되었습니다. 최근에는 세계적으로 SUV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만 이번에 중형 SUV차인 익녹스, 소형 USV차인 트랙스의 중간단계 전략적인 차량을 선보이게 되어 많은 사람들..

솔데스크 SAP Fior 좋은정보 [내부링크]

SAP Fiori 과정이 공짜로 오픈됩니다.SAP은 데이터베이스를 이용하고 통합된 업무용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고 있으며, 당 하루 IBM, 마이크로 소프트 등 많은 기업이 SAP제품을 사용한다.최근에는 중견기업..

영화 미드웨이(MidWay) 짱이네 [내부링크]

하나요인 어제 조조에서 미드웨이를 CGV에서 보고 왔습니다.방학 딸기와의 아내는 영화,천문을 보고 나만의 미드웨이를 보았습니다.낮 10시 30분경 영화관에 도착해서 스크린에 들어갔지만 조조이니 1/3만을 붙였..

축농증(부비동염) 증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잇님들! 날씨가 점점 추워져서 그런지 코를 훌쩍이는 사람이 많아졌어요 물론 저도 예외는 없습니다 저는 원래 비염이 있어서 사계절 내내 눈물겹습니다더군다나 이번에 감기까지 걸리게 되었는데, 눈..

김과인정 아과인운서, "페미 ?? [내부링크]

> 최신의 화제 영화'82년생 김지영'모두 보쇼쯔 본인인가요? 당일 프리 김봉인정 아봉인 은사가이 영화를 보고 페미니스트에 관한 본인의 소견을 SNS릉에서 알렸죠. >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김 그럼 신정 아쟈싱 운..

제주여행 3박 2하나 중 2박;교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제주 여행의 둘째 날과 셋째 날 겨레 자연 휴양림에서 2박을...제주 여행 중 첫번째에는 5년 전쯤 숲 속의 초가에 그쳤던 기억이 있는데 night 늦게 도착하여 b동에 이동을 하는데 우에케 많이 걸어?가로등 불빛만..

세부 다이빙 - padi 스킨스쿠버 !! [내부링크]

> 윤 손자의 20일 9년 하나 여행지가 세부에 정해진 이유는 다이빙 자격증을 따기 때문이욧눙데, 세부가 그 그와잉마 PADI교육 비용이 싸고 볼거리도 넉넉해세부 사항에 했다. > 패디 자격증 교육..

대학 엠티장소 경북 성주펜 와~~ [내부링크]

올해 오랜만에 포스팅으로 인사를 드리게 되었네요. 이제 올해도 3월~ 여기 성주 펜션#포천 파크에도 대학 mt시즌이니까, 경북 엠티 장소의 문의로 답사하시는 것을 보면 젊은 봄이 다시 기쁘게..

서지혜 본인이 키 몸매 학력 결 !! [내부링크]

> 출처:jihye8024명 스타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레전드 미모로 강력한입니다 팩트를 보이며 화제가 되고 있는 배우는 "지혜씨이지만, 키가 큰 아름다운 외모와 몸매로 팔색조 매력을 가진 배우이기도 합니..

딜라이브플러스 UHD 봅시다 [내부링크]

> 이 남자 요즘 틈만 나면 소파에 엉덩이가 붙어 있어서 TV 삼매경이에요. 이사를 빌미로 75인치로 올렸어;;요즘 부쩍 new에 발매된 D'LIVEPlus UHD에서 볼거리가 더 풍부해진 거니까 이해는 가지만, 나랑 놀이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