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5908538의 등록된 링크

 41590853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지구의 공전 자전 속도 이해해보기 [내부링크]

지구는 스스로 돌고 있으며 태양의 주위를 약속이라도 한 듯 일정한 속도와 거리를 유지합니다 이런 거리와 속도는 지구의 차연 생태계가 생기게 만든 아주 춤이란 포인트죠 우리는 지구의 움직임을 자전이라고..

천칭자리 여자 성격 남성과의 궁합은? [내부링크]

천칭자리 여자 성격 천칭자리의 태생은 고결 순결 정의 도덕을 매우 귀중하게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웬만한 일에는 격하지 않고 침착하여 좋고 나쁜감정이 표면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자기 주관이 뚜려사형 주변..

사수자리 여자 성격 연예관 [내부링크]

사수자리 성격 독립심이 강하고 활동력이 왕성하며 두려움을 모르며 역경에 부딪쳐도 거뜬히 극복해나갑니다 그러나 지혜가 부족하고 센스가 부족해 일처리가 느리고 다소 더디게 배워가는 스타일 일수 있습니다...

물병자리 성격 연예와 결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물병자리 성격 연예와 결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물병자리는 대게 냉철하고 냉정하며 신준한 성향을 띠는 스타일 일 년 중 가장 추운 때에 태어났기 때문에 한랭한 기수희 영향을..

블랙홀 정의 사진 존재여부 [내부링크]

블랙홀에 정의 - 블랙홀은 구멍이 아니라 질량이 엄청난 공간의 한 점입니다. 그래서 찾으려면 탐색 가능한 수단과 기술을 개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블랙홀 근처에 별이 있다면 엄청난 질랴에서 비롯된 너..

수성 특징 태양과 가장 가까운 행성 [내부링크]

오늘은 우리 태양계의 8 행성 가운데 태양에 가장 가까이 있는 수성 특징에 대하여 요약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태양계의 첫 번째 행성이 수성입니다. 수성은 우리 태양계에서 가장 크기가 작은 행성입니다...

태양계 생성 시기와 크기 비교 [내부링크]

태양계 생성 시기와 크기 비교 이번 에는 별이 수십억 년의 세월 동안 행 용암을 통해 별의 마지막 단계인 폭발 과정에서 철보다 무거운 원소들을 만들어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태양계 형성에 어떤 영향을 줬는..

토성 목성 근접 이유와 정의 [내부링크]

토성은 어떤 행성인지 알아볼까요? 토성 목성 근접 이유와 정의, 토성은 태양계에서 태양으로부터 여섯 번째에 놓인 행성입니다. 그리고 아름다운 고리를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죠. 토성을 가장 먼저 관측한 사..

명왕성 퇴출 이유와 시기 [내부링크]

명왕성 퇴출 수금지화목토천해명 기억이 나시나요 2006년 이전까지 초등학교에 다녔다면 이 문장을 외워야 했었습니다. 수성, 금성, 지구, 화성, 목성, 토성, 천왕성, 해왕성, 명왕성 여러분의 기억을 도와주는..

화성은 어떠한 행성일까? [내부링크]

화성은 태양으로부터 지구 다음에 위치한 태양계의 행성입니다. 화성은 태양으로부터 대략 227,000,000 km 정도 떨어져 있는데요 태양을 한 바퀴 공전하려면 지구의 시간으로 687 정보가 걸린다고 합니다 화성의..

황소자리 성격 연예와 결혼정보 확인 [내부링크]

황소자리 성격 [4.21~5.20] 황소자리의 사람은 열정이 넘치는 사람입니다 황소자리는 늦은 몸에서 초여름으로 바뀌는 시절이며 꽃이 지고 열매를 맺기 시작하면서 초목은 짙은 녹색을 발하며 모든 자연이 싱그럽..

우주의 탄생과정 빅뱅이론 정보가 궁금하다면 [내부링크]

오늘의 주제는 우주의 탄생과정 어떻게 어떤 과정을 거쳐 진화했으며 어떻게 종말을 맞이할 것인지 살펴보겠습니다 우주는 무한대로 작은 곳에 힘 시간 공간 물질 에너지가 한꺼번에 뭉쳐져 있어 매우 뜨거웠습니..

태양 흑점 폭발 현상에 대해서 [내부링크]

태양은 모든 생명체와 물체의 중심이며 태양이 발하는 빛은 우리 생명의 원천입니다 태양의 수명은 대략 백 년 이상이고 우리 60억 면전에 형성되었다고 합니다 뜨겁고 거대한 가수 나얼이 로써 태양이 중심부의..

블랙홀 이란? 사진모음 [내부링크]

아마도 블랙홀은 우주에서 가장 섬뜩하고 가장 신비로운 곳일 거입니다 블랙홀의 중력이 너무나 강력한 나머지 인 빛조차 도 탈출이 불가능합니다 블랙홀의 내부와 외부를 나눠 낸 한번 지나면 돌아올 수 없는 경..

천문학이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천문학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흔히 모든 물질이 다 우주에서 왔다는 이야기를 많이 합니다. 예를 들면 탄소 어어 인간을 구성하는 분자 1개 분자 중에 가장 중요한 건 소인 탄소 라든가, 아니면 뭐 질소 라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