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8-6955의 등록된 링크

 41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1건입니다.

염색하는꿈 머리카락꿈해몽 [내부링크]

염색하는 꿈 케바루유메무 > 염색하는 꿈 케바루유메무 > > 염색하는 꿈 케바루유메무 > 염색하는 꿈 케바루유메무 > 염색하는 꿈 케바루유메무 > 염색하는 꿈 케바루유메무 > 염색하는 꿈 케바루유메..

[여행] 코타키나발루 자유여행 #2 / 만따나니 섬투어 / 코타키나발루 호핑투어 / 나나문 반딧불투어 / 제셀톤포인트 10번 창구 [내부링크]

자, 다시 돌아온 코다키 본인 출발의 여행기! 오한씨는 코타에서의 두번째 포스팅입니다. 오전 6시 반에 일어 본 인 서울 커튼을 한번 열었는데, 밝은 하항.***씨가 먹구름으로 덮여있어서 비가 꽤 옵니다...

송가인, 신곡 MV 촬영 마쳐 '하나하나월 홀로 콘서트서 최초 유 출' [내부링크]

https://dailyfeed.kr/82853일 7/일 57일 79395732 #송가인 #미스트로트 #폰탈로가새 >

카린안경 수현 착용 새디 추천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해운대 장산에서 가장 유명한 안경원 아이젠트리 본점입니다.얼마 전 맥스마라의 초청으로 열리는 미국 LA의 우먼 인 필름에 참석하기 위해 출국한 배우 수현 씨입니다. > 이날 수현 씨는 모두 브라..

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추천 : 넷플릭스 vs 푹티비 vs 올레 모바일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금 1은 앱 리뷰를 하고자 합니다. 저는 현재네쯔플 리스, 천천히 텔레비전, 나 티비모파 1을 통상 결제 중입니다 그 외에는 유 풀로스모파 1(옛 비디오 포털)시리즈 왔다, 라프텔..

뒤석증수술병원 초기에 치료해야해요! [내부링크]

> 세상은 내 소음처럼 돌지 않아요.오히려그래서인생이더풍요롭고많은경험으로충족되지않을까요?가끔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어지는데요. 그래서 사람들은 여행의 환상을 가지고 있잖아요. 즐겁게 여행을 떠났는..

김선영 아자신운서와 백성문 변호사, 결혼 초대글 '화제' ?? [내부링크]

김성용 아나운서와 백성문 변호사, 결혼초청글 화제 > YTN의 김성용 아나운서와 법무 법인 아리율벡송뭉 변호사가 하나하나 달 23에 결혼할 것이다. 25일 사실 관계는 "김 씨가 그 지난 달 23일 오후 한 때 서울..

[ YMS : 영국 워단독 D+40 ] 목요일은 내가 요리사 / 브리짓존스의 베이비 그렇기때문에 상속자들 with 넷플릭스Netflix 좋구만 [내부링크]

한개 월 24하나 > J언니를 집으로 초대했어요. 이사한 지 두 번째 방문이었다 그날 만들고 남은 떡볶이 재료로 다시 떡볶이를 해서 저번에 혼자 만들어 먹고 만족한 닭다리구이를 해주었다. 사진에는 없지만..

::송가인:: - 내 마소음의 사진 (사랑의 불시착 OST Part.6) 듣기/가사/뮤직!! 볼께요 [내부링크]

> 송 카인의 "내 감정의 사진(사랑의 불시착 OST Part.6)" 너랑 마주보고 입맞추고 불렀던 노래 기억나.지그시 감겨진 내 눈 속에 당신의 모습을 비춰봅니다.같이 걸었던 요기에다 나둔 당신 이름 불러봐요.얼..

강서구청 sj라벨라 모델하우스 위치 와~~ [내부링크]

> 아무리 부동산 시장이 어려워 투자 감정이 위축된다 해도 수익형 부동산의 관심은 끊이지 않습니다. 지하 4층에서 지역 18층 규모로 오피스텔 336실과 근린 생활 시설 9실을 공급, 뜻의 강서구청 sj라벨라는 고..

'제작비↑= 흥행↑' ? 총제작비 200억이 넘는 영화 모소리 알아봐요 [내부링크]

> > 백두산 화산이 폭발했다는 가정에서 시작된 영화 백두산. korea에 재해 상황이 선언되어 추가 폭발을 막기 위한 남북 두 남자의 사투를 거론했다. 현재 박스 오피스 1위를 기록 중인<백두산)>은 공개 전부터..

보니하니 폭행남최영수 인터뷰 & 성희롱남박동근 대박이네 [내부링크]

http://naver.me/5oOHV4D5 #가해자박동근 #가해자최영수 #코미디언최영수폭력 #최영수 #박동근욕설 #가해자박동근욕설 #박동근성희롱 #코미디언박동근성희롱 #보니하니하니성희롱 #보니성희롱 #보니성희롱 #보니성..

AI 인공지능 자율주행 자동차 현실화를 앞당긴 CES 2019의 신기술 정보 [내부링크]

> 전 세계적으로 개최되어 있는 대표적인 가전 박람회는 스페인 친구 셀로 나의 MWC, 독 1베를린의 IFA그리고 미쿠 라스 베가스에서 열리는 CES가 있습니다. 점점 커지고 있는 세계 최대의 규모는 소비자가전 전시..

BTS "2019.07.04#JK#RM#JIMIN#V#JHOPE#SPEAKYOURSELF#야수파걸작전#Twitter 봅시다 [내부링크]

> #JK #JUNGKOOK "공연 잘하고 올게요!" #전정국 #황금막내 #BTS #LOVEYOUR SELF #SPEAKYOUR SELF" > #RM "공연 잘하고 올게요!" #김남준 #냄준 > > #JIMIN #V"제이홉 따라 사진 찍는 태형" #..

sound주운전 초범과 누범 종로구 형사변호사 도움으로 좋은정보 [내부링크]

형사 전문 분야로서 등록된 종로구의 형사 변호사 법무 법인 융・승은 하루에 수많은 음주 운전 처벌에 관한 "늘."를 받고 있습니다.그러다가 한 번의 음주로 음주운전 처벌을 받을까 전전긍긍하겠지만 가끔 한 번..

간장 계란섭취 잇슈-BTS v's 방탄소년단 ARMY 응답 좋구만 [내부링크]

BTS(방탄소년단) 멤버 V's가 외국 팬들과 소통하는 동안 태현민국 추천을 했는데 V's가 양조 간장 난식을 추천한다고 하더라고요. (Do you now?) 양조간장란식? 참기름을 많이) 1추천 후, 대힝밍의 양조 간장 회사..

매직키드 마수리, sound주운전 방조 입건되다 !! [내부링크]

> 매직키드 마수리에서 아내 썰매를 만난 아역배우 출신 오승윤 씨가 소리주 운전 방조 혐의로 입건됐다./오승융 씨는 지난 달 26한 여자 friend와 청라 동의한 주점에서 술을 마신 담에/자신의 차량인 BMW 520d를..

펭수다이어리 리뷰 확인 [내부링크]

펭하! 최신 핫한 펜스 다이어리를 가져왔어요.️️ > 표지는 김 1번 펜스, 나의 1번 펜스 > > > > > > 단점은, 월, 1을 직접 기록해야 합니다라는 것.ᅲᅲ > > #펜스#EBS펜스#2020의 다이어리#펜..

특이한 발성, 감성돋는 music,과인만 알고 싶은 가수 굵은 소금 (sogumm) 정보소개, music 추천 모소리 대박 [내부링크]

안녕! 돈영이다! 저는 몇주전에 유투브에서 우연히 다른것을 검색해서 발견한 곡이 있었어요...! 바로 이 곡이에요! 저는 이 곡을 처음 듣는 순간 완전히 이 뮤직에 빠져버렸습니다.그래서 매번 이 뮤직을 들으러..

송가인섭외 홍자섭외 미스터트롯 이후 대세 행보 트로트 여신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 YM엔터테인먼트의 최봉인리야! 제가 오늘 소개할 연예인은 요즘 핫한 트로트 가수 입니다.송가인과 홍자이다. > 송가 인과 홍자는 최근 많은 최근의 유행과 사랑을 받는 미스터 트로트 전에 있던 미스 트로트..

'물어보살' 송가인, 여우같지 못해 생각..."외가쪽은 무속인" [종합] ~~ [내부링크]

http://www.mydaily.co.kr/세로프게_yk/html/read.php?세로프게 sid=20일 906242245999557&ext=na '들어볼게' 송가인, 여우답지 않은 느낌...'외무속인' [종합] 19-06-24 22:45 > [마이데일리 = 박지완 객원기자]..

스토브리그 드림즈 윤성복 감독 배우 이얼 대박 [내부링크]

> 사진 출처 #스토브리그는 인생 드라마였다. 배우 이 아르 , 스토브 리그의 드라마 드림 케인스의 윤 성복 감독 만년 꼴찌 드림즈 감독#벡승스단장 부임하면서 인적 교체 1위의 목록#윤 성복 감독은..

넷플릭스 요금제, 알아보자!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께 테크놀로지에 관한 독창적인 이야기, 비결을 공유하는 감성 IT 블로거뮤트입니다. 한때 원고에 둘러싸여 소프트웨어보다는 하드웨어적인 것을 리뷰하느라 바빴어요. 다시 한 번 모든 리뷰..

구글 아이드센스 티내용 신청 노하우 볼까요 [내부링크]

왜 진작 안했나? 몇년이 지나서 반드시 후회를 한다. 그 전부터 알고 있었지만, 뭐 이렇게까지 할 필요 있을까!! 요즘 왜 이런 걸 해보고 싶어지는지 알 수 없는 요즘. 현직에도 없는데 현직에 있을 때보다 더 열..

ღ 콜드 - 사랑해 (I fxxking love you)ღ 확인 [내부링크]

#콜드 #colde #사랑해 #콜드사랑해 #colde사랑해 #콜드음악 #colde음악 #콜드사랑가사 #colde사랑가사 > 금 하나부터 하루 하과인씩 제가 좋아하는 음악, 꽂힌 음악을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요즘 가수는 콜드(..

연어린이의 맛 시즌3 이필모 서수연 결혼 후 아들 바보 정준 사업 이야~~ [내부링크]

이번 주 방송된 텔레비전 조선"우리가 잊어 버린 3번째 연인"이 되고 자연스럽게 공개적으로 " 열린 글씨들"을 하리아릿피ー 프로그램이라고 해도 나쁘지 않고 조 팀과 달리 시즌제로 연결하는 정도 현실감이 제로..

노원 미용실 가을 염색 레드 브라운 염색 잘하는 배우리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진 계절이 바뀌어서 옷차림이 새로 바뀌었는데, 머리 스타일도 새로 바뀌어야 겠어요. 언제나 그랬듯이 배우리선생님의 추천 환상 레시피!!!! 가을 컬러링 레드브라운을 소개합..

넷플릭스 미드 기묘한스토리 시즌2 3화 줄거리 및 분석, 결국 봅시다 [내부링크]

글자는 흐르는 야기 줄거리·글씨는 위의 줄거리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OST번호는 시간순 < 기묘한 스토리 시즌 23이야기>The Pollywog(올챙이라는 의미에서 더스틴 새끼 괴물을 보이지요)일행 평가:흥미 쿠르 만..

2019 MBC 가요대제전/국카스텐 & 송가인 볼까요 [내부링크]

쟈크쵸쯔까지 2019년이었으나 쿰쵸쯔에서 2020년이라니, 뭔가 낯선 생각이네요. 2000년과도 이미 20년이나 지나다니... 특이하게도, 나이를 먹는 것을 나쁘지는 않은 사람이지만 올해만큼은 좀 심란해요. 맨 앞자..

BTS 코인 3차 에어드랍 (마감이다박) 좋은정보 [내부링크]

BTS코인 3차 에어 드롭 고 기존 참여자는 안 되것처럼 보여서요 다닌다. > 아직 마감 전이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최초의 9.04.26 00:첫 0기준) 보상:90BTSC(약 6000원)선착순:500명을 대상으로 동전..

어린이과학동아 vol.23 자율주행자동차, 학습만화로 만과인는 과학 이론 봅시다 [내부링크]

매달 기다리는 초등과학잡지 어린이과학동아, 본문 속 특집, 기획기사뿐 아니라 흥미롭게 구성된 학습만화 속에도 과학이론이 빼곡히 들어차 있어 어린이과학동아만 읽어도 초등과학의 기틀은 잡힐 것이다. 학습..

다니엘 웰링턴 발렌타인 시계 선물 추천 할인코드 안내 !! [내부링크]

> 시계에는 그다지 욕심이 없지만...(웃음) 이번에 입던 다니엘·웰링턴 손목 시계는 마음에 드는 것:)옷은 입고도 입어도 욕심이 사라지지 않니 매년 사는 것 같지도 입을 옷이 아닐까 아직도 마음에 걸리어...

알롱(allongs) 강남역 가볼만한 곳 house of BTS @쿠키프렌즈카페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 본인 본인입니다.얼마 전 강남역에 갈 곳이 있어서 다녀왔는데 제가 가려는 강남역 카페 맞은편에 BTS 팝업스토어가 성행했어요. > 예전에 알베르에서 대관으로 BTS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해..

90년대 가수 양파 봅시다 [내부링크]

> 양파는 90년대 고교생에 데뷔하고 어린 아이 손의 사랑에서 큰 사랑을 받았다. 후속으로 아디오 다 알아요, 사랑 그게 뭐야 등 많은 음악이 있다. 음악을 듣다 보면 옛날에 들은 기억이 난다. 요즘도..

안용준-베니 부부, 달달함 가득가득한 남편과 아내…나이 차이 실감 안 나는 비주얼 대박 [내부링크]

안영준 베니 부부의 셀카가 유출됐다. 최근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앤 배용준·베니"라는 글씨라고 야 덤과 함께 사진 1장이 게재되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카메라를 바라보며 셀카를 찍는 안영준과 베니..

방탄소년단(BTS) 마텔 인형 예약 판매 시작 좋네요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마텔 인형 예약판매 시작 #방탄소년단 #BTS #마텔 > 알엠 > 진 > 슈가 > 제이홉 > 지민 > 뷔 > 정국 가격 각 28,000원(무료 배송)구매처 http://me2.do/FjMkosvk

녹내장 의심되면 안압관리가 중요할것입니다. 좋네요 [내부링크]

> 최근 국민 건강 보험 조사 결과에 따르면 2010년~2015년까지 5년간 녹내장 환자는 73.1%증가하고 그 중 50대 이상이 68.6%를 차지합니다 갔습니다. 그러나 최근 스마트 폰 사용이 한 시오 본인과, 고도 근시 환..

미드웨이 대박 [내부링크]

> 주된 용야의 남편과 아들은 키카.나는 영화, 백두산 보려고 했는데 가끔 맞지 않아서 가장 빠를 때로 영화 선택.날씨도 좋고 별 기대감도 없이 봤는데 너무 재밌다.

전쟁 액션 블록버스터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 건달이다~^오노산은 미드웨이 시사회 관람 후기 업로드 합니다.한시/20첫 9년 첫 2월 23일 pm 7시 30분 장소/롯데 월드 롯데 시네마 첫 0층 투모로우. 인디펜더스데이 감독의 롤랜드 에머리히감독 개인적으..

손발저림,스토리초신경과 혈관장애기가 원 정보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평소 한 번씩 손발 저림이 과도한 감각이 둔해지는 증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1시적으로 좀 손발이 저리다면 손, 발을 따뜻하게 해서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나 해결될 수 있지만 지속적으..

내맘대로 엔딩&해석 넷 봐봐요 [내부링크]

순수로 내 소견으로 교루이에키그와의 해석(스포잇 sound, 검토 없는 것 영화를 보지 않으면 잘 이해할 수 없다) 넷플릭스 드라큘라는 3부작으로 시작된다. 주인공은 드라큘라다. (에가사 수녀님과 반 헬싱은 도..

위쳐 전형적인 넷플릭스 드 와~~ [내부링크]

넷플릭스의 위치가 올라와서 원작 팬이 아닌 가끔씩 할애해서 쥬스트리 내내 정주행해 왔습니다.전형적인 넷플릭스 드라마. 페미랑 컴퓨터가 켜져 있다고 욕설을 퍼부었는데, 심하긴 하다.찾아보니 원래 미인이었..

sound주운전 3회 - 집행유예 !! [내부링크]

소송수행자 : 인천변호사 > 의뢰인은 개인 사업자이지만 2019.8. 음주 운전 단속에 적발되었습니다. 운전 거리는 약 1.8km, 혈중 알코올 농도는 0.158%였습니다. 문재는 의뢰인은 이번이 음주 운전 3번째에 해..

가수 송가인 수하? 알아봐요 [내부링크]

> "미스트롯"에서 가수 송가인을 재발견했다.오가의 매일 은 트로트 가수 송가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분당안과 백내장수 짱이네 [내부링크]

> 분당안과와 서울의 삼성안과의원입니다. 노인성 안구질환, 바로 노안과 백내장! 이 두 가지는 중년층 이상이면 흔히 볼 수 있어요. 노안, 백내장 모두 눈의 노화에 의해 일어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 경우..

녹내장으로 시력감소 시야흐림 눈부심 눈 확인 [내부링크]

> 언제 무구가 될지 모르는 건물에 있다고 소견해보세요.한때 일분일초가 불안하고 무서워요.또 거기서 한시라도 빨리 나가보고 싶은데요. 무섭고 누가 구원의 손길을 간절히 바라겠지만 녹내장을 앓는 분들은 하..

목에서 덩어리가? 확인 [내부링크]

> 기침을 할 때 갑자기 목에서 알갱이가 튀어서 본인과 당황한 적이 있습니까?이런 증상이 있으면 편도결석을 의심해 봐야 합니다.오늘 닥터스 마일 치과에서는 편도 결석의 원인과 치료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외에서 교통문재 났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원더풀카입니다. 해외여행을 앞두고 있는 분들이라면 이국적인 곳에서 즐거운 여행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니 설레일 것 같습니다. 하지만 사건은 언제 어디서 일어날지 아무도 예측할 수 없기 때문..

[황반변성 관리] 황반변성 예방에 중 이야… [내부링크]

> 20하나 9년 한달의 새해가 시작되는 한겨울이 본격 시작됐다. 겨울은 여름에 비해 자외선이 강하지 않다고 소견하는 경향이 있습니다만,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자외선 지수 자체는 오전중이어도 자외선 파장 중..

대박이네 [내부링크]

비사이 프로 비타 콜라겐을 2018년에 알게 되서 지금까지도 꾸준히 먹고 있는데요!후후 비사이프로비타코라ー겡을 먹고 과 사람서 내가 효과를 본 부분에 대해서 리뷰를 합니다! 피부도 윤기와 그야말로 얼굴도..

이젠 ‘한 잔만 마셔도 봅시다 [내부링크]

경찰청 0.05%→ 0.03%로 6월 25쵸쯔브토 바뀐 도로 교통 법 홍보 >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1월까지 3개월간 지속적인 홍보와 단속에서 소리 주운 전 교통 사곤카, 전년 대비 35.3퍼.세인트의 감소(2019.3.)헷우 자..

sound주운전 ?? [내부링크]

선처 탄원서를 쓸 수 밖에 없는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탄원서를 한번도 써보지 않은 사람은 쓰는 법이 곤란하다.음치 운전을 주제로 선처 탄원서 작성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음치운전 선처 탄원서도 몇 개..

아본인운서는 마스크 ?? [내부링크]

#주파수 알 sound라는 지나간 은어를 탄생시켰다 #조진성 아과인서도 아과인서의 생명은 마스크가 아니라 마이크다. 아저씨 개그 한개!!항상 감사패 기념패의 의뢰가 들어오면 받으실 분이 어느 분인지 확인하는..

sound주운전구제 sound주운전벌금 행정심판 사 좋은정보 [내부링크]

카페 주요 사례 참고하세요 https://cafe.naver.com/drunkendriving/하나에 28098 > > > > > > 안녕하세요. 소리주 사건을 당했습니다. 합의했군요. 소리주 삼진 공판 받고 왔어요. 첫 2우오루쵸쯔 4개 음주 사카..

‘공유의 집’ 김준수, 본방사수 부르 ?? [내부링크]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의 셀카가 유출됐다. 이 11한개, 김준수의 소속사의 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잉스타그람그람에 "공유의 집 1촬영한 날, 준수가 여러분께 남긴 메시지"라는 글과 함께 김준수의 영상..

발리 화산재(연기) 화산재 열망 권고 리포트 좋은정보 [내부링크]

신기하네요. 아군산의 상황을 지켜본 뒤 4개월째에 접어들었지만 마치 사람의 신진 대사처럼 오전과 오후에 미약한 활동이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습니다.(시각에도 거의 같다) ^^;;)오거의 매일 한가지 8:30분 소..

[IT·AI·로봇] 기내 인터넷·전화 - 수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기내 인터넷·전화] 지면 안테나가 전파 모아 낮 하항시 전송... 해상 비행기 배는 위성 이용 얼마 전 미국으로 여행을 간다던 친구가 갑자기 카카오톡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비행기 탄다고 하지 않았니?"라고..

[자격증] 컴퓨터 활용능력 일급 !! [내부링크]

> 쇠약해져간 제 블로그를 살리는 글은 바로 옛 자격합격 후기 글입니다. , 지난해 1이지만 미루고 미루어 최근에도 쓰고 싶어요!컴퓨터 활용 능력 자격증을 많이 쓰거나 도움이 되어서 많은 대학생들이 취할 것..

과민성방광 의심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골드먼비뇨학과 입니다.소변을 특히 참는 것이 힘들지만, 생활의 불편함을 겪고 있는 분들이라면 과민성 방광으로 인한 증상이 아닌지 걱정해야 합니다.비뇨기 질환은 가벼운 증상에서 시작되어 개인..

입냄새 치료 고민하고 있 좋구만 [내부링크]

#구취치료 > 갑작스런 입냄새, 입냄새의 원인을 찾지 않고 계시과인가요?입냄새는 담배과인 잘못된 양치질, 평소의 생활연습이 틀리고 과한 증상이라고 오인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입냄새는 축농증과 같은 신체질..

녹내장증상 자가진단, 좋네요 [내부링크]

녹내장증상 자가진단, 적절한 치료비결은? > 처음뵙겠습니다 네 밝은안과입니다요즘 노안백내장과 함께 녹내장 증상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매우 많습니다.최근에는 빈번한 스마트 기기, 컴퓨터 사용등의 풍속 때..

아이축농증 치료법 치료 ~~ [내부링크]

어린이 축농증 치료법, 치료 전후 CT, 오비주 한의원, 어린이 축농증 치료법은 달라야 합니다"젖, 소아 축농증은 성장기 아이에게 맞게 치료해야 합니다. > 아이들의 축농증 증상으로는 콧물, 코막힘, 재채기, 코..

연세코코이비인후과, 급성편 와~~ [내부링크]

연세비인후과, 급성편도염 증상이 있나요? > 편도염으로 한번쯤 고생해봤을 정도로 웬지 걸리는 질환입니다.증상은 감기와 비슷해서 가볍게 넘어간 1이 대부분입니다.스스로 감기로 판단하여 감기약을 먹고 견디면..

백내장수술후주의사 짱이네 [내부링크]

> 2020년 새해가 시작된 앞서고, 2주가 다 되는 고 있었습니다.근하 새해에는 각자의 말소리 속에 품고 있던 목표를 향해 달리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자신이 원하고 꿈꾸는 이상을 향해 뛰기 위해서는 그..

높은 혈압 증상 봅시다 [내부링크]

> 출산 8개월 차입니다.신성고혈압으로 잠시 힘들어한 후, 얼마전 정상수치를 확인하고 올해는 행복하고 건강해지려는 마음으로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사실 요즘 새해라 이것저것 정리할게 많아서 블로..

2019년 한국에서 최고로 사랑받는 넷플릭 좋구만 [내부링크]

20일 9년 한해 동안 대한민국에서 가장 사랑을 많이 받은 넷플릭스(Netflix)작품 한 0개를 유출할 것이다! 20일 9년에 방영된 작품을 대상으로 국내에서 제작된 콘텐츠도 다수 포함되어 있어 2019년 대한민..

스타워즈 : 라이 확인 [내부링크]

2020.0일.09 20:30메가 박스 강남 2020년 새해의 두번째 영화에서 스타 워즈:라이즈 오브 스카이 워커를 관람했습니다.본인에게 스타워즈 는 분명 극장에 가서 봐야 할 영화인데 입설이 별로 좋지 않아서 사실..

영화 미드웨이 개봉하나 관람 후기 이야~~ [내부링크]

2019년 12월 311의 미드웨이 개봉 1 2019년 마지막을 장식하는 영화에서 미드웨이가 공개를 했대요.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영화라 더 기대가 큰 영화입니다. 전쟁 영화, 특히 진주만과 관련한 영화는 보고 아니..

노인 어지럼증 흔히 ~처럼 [내부링크]

> "젊은 sound,기쁨,설레는 만남" 어느 노인복지회관의 슬로건이라고 합니다. 나빠도 포기할 수 없는 무언가가 아닐까 싶은데요. 이를 지켜나가기 위해서는 나쁘지 않은 몸과 마 sound를 소중히 여기고 신경쓰..

갑상선초sound파와 대박 [내부링크]

> 갑상선은 "조소리파"를 했는데, 조직검사를 받아야 한다, 이런 연락이 오면, 암이 맞는지 깜짝 놀라는 소리가 들릴 것입니다. 검사는 어디가서 해야하는거야? 비용은 ? 그런 생각도 계속되겠죠.오거의 매일 하루..

[코딩자격증] CDT 전문의 허가 후기 및 시험 정 ~처럼 [내부링크]

#창의융합인재교육원 #CDT 전문 시험을 봤다.코딩관련 많은 민간자격증 중 인지도 높은 자격증이 일 창의 융합 인재 교육원 CDT 2.YBM COS자격입니다.다니다 전문의 자격증이 궁금해서 도전!하려면 CDT 1급 자격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