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2-6955의 등록된 링크

 42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8건입니다.

테슬라 완전자율주행차, 로보택시, 테슬라주가판단, 자율주행테마 투자법까지 [내부링크]

테슬라의 완전 자율 주행 차로 택시, 테슬라의 주가 판단, 자율 주행 테마 투자 법까지 https://youtu.be/nqPc6G65G-4 테슬라 완전 자율주행차, 로보택시 발표, 테슬라 주가는? 자율주행 테마 투자법은? 테슬라 자..

신유 섭외 정통 트로트 창법과 수려한 외모로 사랑받는 트로트가수 섭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ピョン이요 :) 오늘은 트로트가수 신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신유의 본명은 신 동룡에 한 982년 월 한 0일 서울 특별시에서 출생하고 2008년 일지프알밤'Luxury Trot Of Shin Yu'로 데뷔했습니다. 현..

이정현 레시피를 따라 하려면 꼭 필요한 것들! [내부링크]

요즘 핫하죠?! 온라인 탑골 가요에서 레전드이기도 하고 전혀 요리를 못할것 같은 사람이 의외의 활약을 보여줘!!! 당장~ 우리 세대들에게는 핫한 가수로 배우였던 이정현~ > > > KBS 신작 발매편 스트랜, 요즘 아..

뱀 나쁘지않아오는 꿈 해몽 어느 뜻일까요? [내부링크]

> 여러분 안녕하세요. 다시 찾은 꿈의 해몽시간입니다.오한 씨는 뱀 자신 오한의 꿈을 꾸려고 합니다. > 꿈에서 일어난 정세에 따라서는 흉몽이기도 하고 길몽이기도 하니 요즘 가장 본격적으로 꾸고 그 꿈을 꾸면..

펭하펭하~~ 빙그레 펭수 붕어싸만코, 빵또아! ?? [내부링크]

돈하나도 답답해서 오후에 엄마랑 같이 밖에 나가요>< 뭐... 동네에서 할일이 별로 없어서 마트 본인 마을 이곳저곳 돌아다니면서 구경거리가 본인이었어요~!ᄏᄏ 그렇게 마을 마트 구경하면서 찾았어요.. > 빙글..

[ 방탄소년단 진 ] BTS TWITTER UPDATED 150220 좋네요 [내부링크]

BTS JIN 20150220 TWITTER UPDATED"전체 피곤하 쇼쯔스프니당 새해 복 많이 받고!!우리 아미들" > Love you so much #방탄소년단진 #진 #방탄진 #석진 #김석진 #JIN #SEOKJIN #BTSJIN

펭수의 정체는 카피추? 전참시에서 의혹 해명 볼까요 [내부링크]

카피츄씨의 본명은 "추대엽"이라고 말할 것이다. > 카피츄씨의 자신은? 78년생이라고 밝히고 있습니다. 그는 2003년 MBC 13기에서 허가하게 됩니다.음악을 잘 하고 기타를 잘 친다는 특징을 살려 성식 씨, 자신..

미스트롯 송가인 음악모sound & 정규앨범(가사포함) 듣기 봅시다 [내부링크]

미스트로트 송 노래인 음악집 & 정규 앨범(가사 포함) 듣기 > 송가인 씨는 미스트로트에서 황홀한 노래를 선보이며 '제하나 대 미스트로트'로서의 입지를 굳혔습니다.우리 과인라에서 지금은 사인에서도 나이든 노..

미드 : 뉴걸 New Girl (FOX, 넷플릭스) 이야… [내부링크]

뭘 볼까 하고 쫓아다녔던 <뉴 걸 New Girl> 주이 디샤넬이 나오면 사랑스러운 드라마죠? 20일 한년부터 FOX에서 방송하는 시작, 현재 시즌 6까지 나오고(팬들의 요구에 더 나온 시즌 7이 파이널이 될 예정보다 FO..

언제든 스마트폰 TV 미러링 C 타입 to HDMI 케이블 요이치 드로우N (넷플릭스, HDCP 지원) 좋네요 [내부링크]

요이치 드로우 NC 타입 to HDMI 넷플릭스 HDCP 대응 미러링 케이블 > 요즘 TV 화면 크기의 정이 동그래졌는데요.하나 65cm(65인치)대형 화면의 크기도 내린 가격대에 구매 욕구를 부르고 하나로 붙이기도 합니다...

개그맨 김철민 펜벤다졸 파과인쿠어 개구충제 복용 후기 볼께요 [내부링크]

폐암 스토리로 투병 중인 개그맨 김철민 씨의 CT 사진이 유출됐는데 폐암이 아내 소음보다 작아졌다는 희소식을 전해왔습니다.~ㅎㄷㄷ. , 폐 암 4기인 트리기를 결정된 김철민 씨는 지난해 8월 펜 벤더 조르반..

가수축가비용 김맴의스타캐스팅과함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요즘 결혼 시즌이 다가온 만큼 신랑신부님은 남들과는 조금 다른 특별한 결혼식을 기획하고 싶어 하지만 아무리 찾아도 남들과는 다른 특별한 결혼식을 찾을 수 없다는 신라신부님을 위해 김멤의 스타캐스팅에서는..

가수 정준영 승리 카톡방에서 불법촬영 한 성관계 영상 공유 해 일파만파 확산! 와~~ [내부링크]

#가수 #승리 #정준영 #카톡방 #불법촬영 #성관계 #영상 "안녕하세요. 오한상은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가수 '승리'의 성접대 문제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이들이 공유했던 경찰이 카카오톡방을 수사하는 과정에서..

방탄소년단(BTS) - Intro : Persona 가사 • 트레하나러 • 듣기 봅시다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맵 오브 더 서울 페르소 나쁘지 않아 코무 베크 전 컴백 트레일러 영상으로 볼 소소 유출된 BTS Intro Persona 방탄 소년단 RM씨가 거의 4년 만에 앨범 Intro참가했습니다.은만큼 인트로퀄리티 업으..

명탐정 코난 순흑의 악몽 4DX, 제로의 메시지, 제로의 집행인 특전 및 굿즈 리뷰 #20하나8_코난의해 #트리플 미션 확인 [내부링크]

정말 오랜만입니다전에 자리한 대로,#2018_코난의 학년#트리플 미션을 하기 위해적 슴니다!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 제일먼저티켓사진입니다.사진불밀사를방지하기위해애드를넣었습니다.그렇기 때문에 극장..

소리주운전 구공판, 하나0명 중 9명은 실형 받을 수 있다.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부산 경남의 영토 소리 주운 전 뭉지에울 이 4개월간 5차례 집행 유예로 이끈 변호사 최 봄 준이다.아마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소리주 운전 구공판에서 형사재판을 앞두고 계신 분들일 겁니다.소리 줍..

방탄소년단(BTS) 인싸 배경화면 1440*2960 공유 와~~ [내부링크]

*검색 유입 *방탄소년단 BTS 보정 배경화면 인사·배경·오전 누·데·하나·리·태·호도기·짐니·쉬·구·윤기·폰 배경 김대·하나·리아미·태형·뷔 VRM 김남준·지민·박지민·정국·정호석진·김석진·슈..

[Zoox] 라스베이거스로 확장하는 자율주행차 스타트업 Zoox 볼께요 [내부링크]

> Jesse Levinson CTO는 "자율주행차 스타트업의 Zoox가 라스베이거스(Las Vegas)로 확장하고 있다"라고 TechCrunch Disrupt SF에서 전했습니다.8억 달러를 투자받아 San Francisco의 도로에서 테스트해 온 이 스..

캐과인다ETA관광비자 소리주운전DUI 범죄사실 승인(캐과인다비자범죄,캐과인다비자전과,캐과인다비자불기소및기소유예,ETA범죄,ETA전과,ETA불기소,캐과인다사면신청및TRP,ETA추가서류제출)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J미쿡캐본더비자컨설팅 외국세무회계사 겸 이민법무사 강대표입니다.항상 그랬는데 며칠 전에 손님이 국내에서 음주운전 DUI 범죄사실 기록이 있었는데 ETA 관광비자가 승인된 경우예요. > 고객님..

SK-II 미드데이 미라클 미스트 / 화장후에도 뿌릴 수 있는 미스트 확인 [내부링크]

오늘은 SK-II제품 추천입니다!!!이번에 일본직구하면서 산 상품입니다.자기 뿌리 가격 대비 용량도 좋고 피부도 좋아졌다는 후기가 많이 보여서 사봤어요. SK-II기준 아시나요? **더 자세한 소감은 영상 참조!!!**..

방탄소년단(BTS) 신곡 'With Seoul' M/V Full ver. 대공개! !! [내부링크]

> 지난 하나 3일, sound원 공개만 SNS를 뒤(뒤) 덜어 둔 글로벌 한류 스타 BTS의 신곡 With Seoul음악 비디오 오드 디어 공개!중독성 말도 서울 송#WITHSEOUL MV full ver. 최근 바로 클릭 ᄀ!

[자율주행 변호사] America의 자율차 가이드라인 이야~~ [내부링크]

> [법무 법인 밍후 변호사]믹크 연방 정부는 이 9월 20하나, 자율 주행 자동차와 관련된 정책이나 입법 방향을 제시하고 각 주별 자율 주행 차 제도의 틀을 공급하는 "Federal Automated Vehicle Policy:Accelerat..

[SMA슈즈] 어글리슈즈,어글리스니커즈 브리트니스니커즈 연예인 신발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제시입니다. (정이 말, 처소음 인사를 하죠.저의 소중한 하루 일정을 조금 자신을 기록하기 위해 블로그를 시작했습니다. :) 때때로 지금 확실히 가을처럼 보일 만큼 밤은 좀 시원한 것 같습니..

내가 남편허락이 없지 돈이 없냐아악? 어흑 ft.나보려고 모으는 웸블리스트리밍링크6개 ~처럼 [내부링크]

아아아악 > 미안 아이들 이날시이 완전 환상의 토요일 1이지만 우리는 외출을 하지 않고 , 나 웬 브리· 봐야 한다 > V LIVE는 못 봐도 어떻게든 봐야지. ..

[언양과1] 7월 21 장날에 UBC TV 촬영오셨네요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언양 시장에 있는 경주의 과일 가게입니다!!오늘은 5일 장날였어. 반가운 손님이 많이 왔어요.^^ > > > > > 보르 소소 낮에는 영화의 초등 학교 2학년들 날 옷슴니다~경제 교육의 1에 시장 놀이를 하고..

정우성 영화 출연작 흥행 순위 TOP하나0 와~~ [내부링크]

정우성 영화 출연작의 흥행 순위 TOP한 0 > 온 2월 13개의 영화<증인>으로 승호의 역을 맡고 정우성이 온다! 영화 <증인>은 유력한 살인 용의자의 무죄를 입증해야 하는 변호사 승호가 사건 현장의 유일한 목격자..

선한 영향력 "송가인님 OO라고 내용해주세요" SNS 확산...미국 공연 흥행 시당신지 '만능해결사' 벌써지 커져 대박 [내부링크]

송가인 님 지하철에서 내린 뒤 타세요 만능돌 송가인에 청원하는 글이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서 신드롬처럼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24일 트위터 등 SNS나 인터넷에 "송 카인님 OO와 내용하세요"라는 글자가..

서프라이즈 배우'김하영,유민상 열애설 이야~~ [내부링크]

배우 김하영이 개그맨 유민상과의 열애설을 언급했다. 7개의 오후 방송된 SBS파워 FM'두시에 가면 수출 코르 투 쇼핑'에 게스트로 김 하영이 출연했다. > 이날 DJ 김태균은 김하영에게 "'개그콘서트'에서 두 사..

코로과인 바이러스, 우한 폐렴 확진자 없는 남미 페루 여행 볼께요 [내부링크]

요즘은 때가 때인 만큼 해외여행을 떠나게 되는 것 같아요. 저도 거짓없이 해외여행을 가고 싶은데 무리는 하고 싶지 않고 코로 나쁘지 않은 바이러스가 가라앉을 때까지 지켜볼 생각입니다. 세계적으로 확산 추세..

중독성 미드추천 새로운 전개로 시즌1만큼 재밌는 킬링이브 시즌2 좋은정보 [내부링크]

> 킬링 이브 시즌 2를 완파하고 돌아옸 슴니다.예전에 킬링이브 시즌 하나 후기를 들려드리면서 제가 극찬했죠? 킬링이브 시즌 중 후기를 안 보신 분들은 미리 보고 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산드라 오와..

스마트시티와 연결되다, 자율주행차의 미래 '제로셔틀' 봅시다 [내부링크]

1년 전'미래를 향해서 달리고 있다:판교에서 만난 자율 주행 자동차'에서 자율 주행 차 제로 셔틀을 소개하고 있다. 제로 셔틀은 한국 최초의 국토부 자율주행입니다.시호카레벨 4을 받아, 지속적인 잠실 도로 운..

펭수 다이어리 속지 대유출! 펭펭!! 금하나도 내하나도 펭수 좋은정보 [내부링크]

> 여러분~~펭하펭스의 다이어리 예스 24에서 예약 판매 중!#펜스 다이어리#펜스 에세이 > #펜스 다이어리 국내#펜스 다이어리의 국내 공개!!갸아아~~ 예수 24에서 팠어요!!만년 다이어리 펜스 안에는 귀여운..

미드소마 이야… [내부링크]

(스포) 미드소마를 보았다! "midsom mar"는 스웨덴어로 "한여름"이라는 뜻이며 스웨덴에서 열리는 대규모 여름축제 이름이라고 한다. > 이건내가만든포토티켓.. 꼬마향과졸라 희귀해.. 영화. 시체파괴견이 많이 나..

알차고 진정성있는 프로그램으로 승부합니다, 가성비 좋은 소규모 페스티벌에 이목 집중 와~~ [내부링크]

> 뭔가 1상을 댐 훙도우루 같은 신자인이라는 게 어디 없을까 생각할 때 축제를 인터넷에서 검색하고 본 적 있습니까? 페스티벌은 언제 잔 1상 가운데 여유와 즐거움을 찾기 위해서 사람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신입사원 취업 성공기] LG화학 편 ?? [내부링크]

> 이승탁 기초소재, 대산, 공무, 공무기획팀 사원 Q. 자기소개와 현재 하고 있는 직무스토리를 해 달라."올해 1월 입사했다. 공무기획팀 기계기술파트에서 토목건축 업무를 제안하고 있다. 충정 남도 서산시 대..

공강시간 활용해 취득하자! 대학생 컴퓨터 자격증 추천(자격증별 공부 꿀팁)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유한여러분! 유한대학교 무한기자단입니다. 민정입니다.취업난이 심한 요즘 어떤 자격증을 따면 좋을까 상상해 보셨을 겁니다. 항상제가소개하는것은취업시필수에필요한자격증과그자격증들을빨리취득..

백내장치료방법 근본적인 해결을 위해서는? 와~~ [내부링크]

백내장을 노화로 인한 질병으로 알고 있는 분도 많은 것입니다만.요즘은 스마트폰이 자신의 컴퓨터 등 전자기기 사용으로 인해 젊은이들에게도 발생하는 질환이다. > 백내장은 눈 속의 수정체에 혼탁이 발생하여..

[소식] BigHitEnt korea 유튜브 채널 구독자수 하나위 기록.................. 방탄소년단(BTS) ~~ [내부링크]

> > > ibighit@BTS_twt's company led channel has officially become the most subscribed South Korean YouTube channel. →(http://youtube.com/user/ibighit) ibighit@BTS_twt회사 주 채널이 공식적으로 가..

메텔 최사랑허경영 열애설, "26세 연하와 열애? 제보자는 신동욱 공화당 총재?가수 볼까요 [내부링크]

허경영과 최사랑은 지난해 부산 여행을 하고 남양주 자동차극장에서 영화를 보는 등 데이트를 즐겼다고 한다. (출처: MBN) > 체사 랜은 1976년생이고, 이 2015년 허경영이 작사한 '부자 되세요'로 데뷔한 이 2016..

부모님설선물추천 하는 레드 오 좋구만 [내부링크]

> 잇빠님~! 즐거운 메인용 잼과 잉게 잘 보내고 계신가요?예전에이강주라면설날이예요. 그래서 그전에 택배마감이 될까봐 저도 급하게 선물도 다 발송하고 아마 이번주 내용안이 아니면 최대 이주초까지는 다..

포스터품절 방탄소년단 - You Nev 대박이네 [내부링크]

> 0724하나 853-256의 포스터 품절 방탄 소년단-You Never Walk Alone/Bts N . 정상 가격 할인 판매 가격 하나 6,900 > 2019-07-27 컴퓨터/태블릿 PC 매일 욕데그프디루을 역대 가로 득템하세요...

How BTS is Inspiring Their Fans 볼께요 [내부링크]

How BTS is Inspiring Their Fans to Become Advocates for Change http://me2.do/IxLe24FN From common listeners to p-tier music critics, BTS's groundbreaking presence in the Western world has bearly imp..

넷플릭스 볼만한 영화 추천/결혼얘기(M 볼께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에 올라 보게 된 영화 중 하나가 관심을 끈다(요즘 영화를 많이 보게 되네). 처음엔 흔한 #로맨틱 드라마인줄 알았다.. > 영화는 예상을 깨고 낭만적이기보다는 현실적이었던 광고는 파국이지만, 호의..

트리스타천연비누 요새뜨는 이야… [내부링크]

> > 최근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어서 피부 트러블이 점점 심해지고 있습니다.그래서 훨씬 더 피부에 좋은 천연 비누를 찾아봤어요. 왜냐면 저 같은 경우는 비누를 아무거나 자기가 써보면 피부 트러블이 심한 편..

경비지도사 자격증 1정 좋네요 [내부링크]

경비지도사 자격증 하나와 전망 확인 비결 > 사람은 사회적 동물이라는 표현이 만들어진 것에서 알 수 있듯이 인간은 무리를 지어 생활해야 하며, 사회의 구성원이 되어야 의학이나 교통, 통신 등의 편의를 충분히..

식당서 술마시고 소음주운전…식당주 !! [내부링크]

> 타이거 우즈 피소의 소식이 전해졌어요. 피소이유는 다소 의외입니다. 우즈가 소유하고 있는 가게에서 술을 마신 뒤 운전대를 잡는 사고를 일으키며 사망한 20대 남자의 부모가 식당 소유주인 우즈를 상대로 손..

[ tvN 아모르파티 ] 국내 부산 출발 크루즈! 좋은정보 [내부링크]

20하나 8. 하나 2.09 아모르 파티 싱글 환호 만남! > 탐 자카리아 신고 크루즈에 이어 당일을 하나 방송에서 일요일 밤 하나 0시 40분 tvN에서 크루즈를 배경으로 방영하는 아모르 파티! 크루즈의 배경에 앞서,..

20하나6.하나2.하나2~20하나6.하나2.하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본인 송희 스피치입니다오가의 매일, 창훈부산초등학교의 친구와 보냈습니다! 우리 친가들이 본인 송희 스피치센터를 방문한 이유는 무엇입니까?스피치 교실의 현장 체험 학습을 하기 위해서입니다.최..

갑상선 로봇 수술 9년 차가 수술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2009년 20대 시절.오전에 출근하고 9시~11시까지 하나로, 자고.다시 해도 괜찮지 않게 출근해 하나랑..잠들고..몇달동안 정예기 쉬지않고 살다보니 곰은 턱까지 내려와있고 누가 말해주면 예민하게 반응하고..정..

고 혈압 스포츠 어느 것이 ~~ [내부링크]

대한민국 국민이 5천만명이 넘는다는 것을 아실 것이다.이런 국민의 20%가 앓는 질환이 있지만 곧바로 높은 혈압이다.예전에는 중년 이상만 쟈싱 탄 질병이지만 요쥬무눙 자신이에 관계 없이 20년대까지 많은 분들..

이가면리아 남부투어(첫) - 폼페이 ?? [내부링크]

5년 전에 친구와 떨어진 남부 투어를 다시 아내와 오게 되었다. 이탈리아 남부의 소도시를 실제론 소탈에 불과했을 뿐이지만, 그래도 사랑하는 이와 함께 한 번 더 해안도로의 햇빛을 받으러 가는 것은 즐거운 설..

아나쁘지않아운서 정미홍 사망 나 짱이네 [내부링크]

대한 에키국당(대표 조원진)사무 총장 앞 KBS아그와잉 운서 과인이 만 59세(나의 과이다 나 61세)인 전 미 폰 사망 사망 소식이 이전한 것을 더 만들고 있다. > 아쟈싱 운서 전 미 폰 사망 사망 소식은 그의 자신..

세 목숨 앗아간 홍성 soun 정보 [내부링크]

> 이 20하나, 충청 남도 홍성에서 대학 졸업반 학생 3명이 숨지고 3명이 다쳐음주 운전 의무가 발생했다. 졸업반 동기들끼리 술을 마시고 귀가하던 중 신호에 충돌한 의문이었는데. 차에 타고 있던 6명 중 3명이..

우주방사선 피격! 인공 볼까요 [내부링크]

1989년 3월 13일, 극지방에 극도로 강렬한 오로라가 관측됩니다. 전설의 용처럼 꿈틀거리는 거대한 오로라는 남쪽의 먼 텍사스와 플로리다 지역에서 육안으로 보일 정도였습니다. 냉전이 끝날 즈음 사람은 역시 다..

gta5 인생모드 하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성론입니다. 오노 씨는 gta5의 인생 모두 하는 법에 대해서 글을 대항하자고 생각합니다.gta5는 출시 된지 꽤 지났지만 아직도 트렌드가 많은 게요인데요!그럼 gta5의 인생 모두 하는 법의 아시아,..

마케터 필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굿모닝 애드임전문적인 마케터가 되려면 필수 자격이 필요하겠죠? > 어떤 자격이 있으면 전문적인 마케터로 인정을 받을 수 있을까요?그래서 오늘은 마케터 필수자격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검색..

[의행정부함소아] 부비동염, 축농증, 부비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의행정부 함수아 한의원 양기철 원장입니다.오가의 매일은 축농증이라고도 불리는 부비동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부비동염이란? 코 주변에는 빈 공간이 있는데 이것을 부비동이라고 합니다.여러..

수원 편도선염 잘하 ~~ [내부링크]

수원의 편도선염 잘하는 곳 선택의 중요성, 많은 분들이 나쁘지 않아서 나는 악취, 입냄새 때문에 스트레스도 많아요., 단순한 입 냄새가 아니라 1상생활에 지장을 줄만큼 심하고 치약이나 양치질을 해도 지속적..

송년회 결혼식 축가 기업행사 밴드팀 축하공연 전문 행사 볼께요 [내부링크]

회사 행사 본인, 기업 행사 등 대외적 귀취로 행사 가수, 초청 가수 등 고급 공연팀을 불러야 할 일이 있잖아요.실력과 미모를 겸비한 이벤트 전문 걸그룹 밴드 "파인밴드"를 만나보시면 어떨까요? > > https://ww..

넷플릭스 브라질 드라마/ 사만타 어게 이야… [내부링크]

> 스토리(Enredo): 맥주 광고 촬영 현장에서 우연히 만난 지인의 프로그램에 심사위원으로 출연하게 된 사만타. 제2의 사망타을 선정 한국 장기 쇼이지만 분위기가 썰렁합니다. 심사위원들은 참석한 애기들을 망신..

사회문재에 관씸있는 당신을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넷플릭스 중독자라고 합니다사회문재에 부끄러움이 많은 구독자 분들을 위해 난민/아동/환경/성평등을 테마로 추천 넷플릭스 콘텐츠를 만들어 보았습니다.상관없는 주제부터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검제 - 순 이야… [내부링크]

오항시 야간에 처음이 있는 것 같아서 용병을 구하러 공팟을 다녀왔어요! 하지만 약속은 다 파기당하고, 아빠와 싸우고... 최근 집본인이 와서 인터넷에서 본인 단독 게이다 중의.. ᅲ > 오한시은고랑 구성에 다녀..

새해 연휴 총각들의 밤 (박상현 와~~ [내부링크]

> 새해 연휴에 대범오빠가 총각들을 모았습니다. 박상현군을 입구에서 만났군요.좀 소개해 줄게요 북한에 가보면 열심히 칭구입니다.이걸 자막편집해줬는데 내 이름을 못넣어서 앞으로 안해줄까봐 > 상영 형님 가..

2019년 중학교 2학년 과학 인강 대박 [내부링크]

20하나 9년 중학교 2학년 과학 인강(3-2-하나. 태양계의 행성의 특징) 이제 태양계의 행성의 부분입니다.내용은 간단하지만 봐야할 부분은 꽤 많지만 이것만 기억해주세요!!! 모든 특징을 다 외울 필요는 없다! 다..

19.07.02 수족구&편도 ?? [내부링크]

2번째의 수족이다요.며칠동안 입이 가려워서 설마 했는데 결국 들켜서 얘기했어요.두번째 수족구는 어떻게 오세요 > > "친국가 수족구 자결을 받은 바로," 목숨 한입입이 아프다고 해서 보니 입안..

우주에서 항성의 크기 우리 태양계 볼까요 [내부링크]

우주의 일은 흥미롭고 미래에 대해 나쁘지는 않다. SF도 내용도 안되는 상황이 있어도 자주 보는 편일 것 같다. 우선은... 이번 세미 스스로는 운동도 할 겸 걸어 돌아온 것이 최대로 많이 얻은 것? 항성에 대한..

(12.17.오전 7시 추가) 17일 전국 비온 후 추위! 블랙아이스 주의!대만 4. 짱이네 [내부링크]

12월 171오전 7시 15분 기상청 레이더 망입니다.전국이 비오고 추워집니다. 이름 1아침 서울 기준 영하 3도 아이교 수준의 추위네요! 어제 날씨가 잼이 좋아 상대적으로 추위가 느껴져 염원이 강해 체감온도는 더..

<미드소마 Midsommar(20첫9) ~~ [내부링크]

매우 주관적입니다. 평소에 제 과명대로 해석해봤습니다. > 모든 일은 주인공 대니가 남자친구인 크리스티안과 함께 미드소마에 참여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미드 소마는 스웨덴의 작은 부상으로 90년에 한번 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