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3-6955의 등록된 링크

 42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7건입니다.

남자친우 남편과 이별하는 꿈 해몽. 의외의 결국 [내부링크]

자주 남자친구와 어떤 남편과 헤어지는 꿈이라고 하면 기분이 안 좋아집니다. 이러한 꿈을 보고내 면 자리에 1어과인지 나도 다소리 승승한 감정에 실제로 누군가 와서 떨어지지 않을까, 예는 그 사람에게 무슨..

롤 시즌8 미드 아칼리 템트리, 룬, 스킬 공략 암살자의 표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 Crea Tive입니다. 오핸시는 얼마전 리메이크 챔피언 아카리의 공략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롤 챔피언의 리메이크 후, 아트록스 자신의 다른 챔피언도 플레이하기 어려웠기 때문에 이번..

요즘 펭수보는 재미에 푹~~ㅋ [내부링크]

요즘 대세는 단연 '펜스~~~~펜스' 다 아시죠?저는 이 아이를 보는 재미에 푹 빠져있어요.왜 이렇게 귀엽다...그런데 이상하게도 이 펭귄의 얼굴은 확실히 1개인데, 기쁘면 기쁘면 기쁘면 슬픈 것에 놀랐고,..

편도절제술 수술동기, 검사목록 및 수술후기 ※편도사진 처음부! 사진주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비니의 작은 누과인입니다.오가의 매일매일은 저의 입원+편도절제술에 대해 써보려고 합니다.저는 수술하기 전에 떨리는 마음으로 초록창에 검색을 했는데 그때 도움이 됐던 게 바로 다른 블로거분..

펭수쿠션 핑크 한정수량 4900개인데 304개에서 성공!! [내부링크]

GS25편의점 30주년 행사에 여러가지 행사를 많이 하더라 하나)축하 영상=유튜브 어머니 후티비에 의한 2)유튜브 구독하는 누름 3)달걀 하나판 300원에 파는 것도 도전하려고 노리는 것 중 4. 노란 펜..

소음주운전에 폭행까지…문제 끊이지 않는 버스안에선 무엇 법이? [내부링크]

> 시민들의 발인 버스. 이용하는 사람이 너무 많아 버스와 관련된 사고 사고도 많은 1어 괜찮은 아눙데입니다. 그만큼 버스에서 일어나는 사고·사고에는 서민의 애수가 고스란히 녹아 있습니다. 버스로 1어 나쁘..

(36% 할인!!!) 효도라디오+USB 미스트롯 라이브콘서트 35곡-송가인 음악칩 트로트 홍자 정미어린이 정다경 김소유 숙행 김자신희 볼께요 [내부링크]

> 효도 라디오+USB실수 트로트 라이브 콘서트 35곡-송가이다 노레치프토롯톤 정미 아이 정 다교은이 무소 유슥헹킴봉잉히 할인 가격으로 구매하는 것 50,000원-->32,000원 (36퍼센트 할인) .이 포스팅은..

갤럭시 Z 플립 블랙 개봉기, 삼성의 두번째 폴더블 스마트폰을 만자신다 이야~~ [내부링크]

> 지난해 9월 삼성은 하나번째 폴더블 스마트 폰 갤럭시 폴드를 정식 발매되었습니다. 소견보다 뛰어난 완성도 덕분에 사용중, 한세대라고는 생각되지 않을 정도의 만족감을 주었습니다. 2020년 2월 하나 4개, 쿠..

개그맨"황제성"공신 노하우 공개 봐봐요 [내부링크]

개그맨 팬 제성이 고등 학교 때 전교 400위부터 6위로 수직 상승한 공부법을 유출했다. 지난 하나 41방송된 tvN'뇌 섹스 시대-사고적인 남자'에는 개그맨 팬 제성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 이날 황재성은 자신이..

기아차·SK·LG·CJ, 자율주행 스타트업 '코드42'에 300억원 투자 볼께요 [내부링크]

기아 자동차, SK·LG·CJ, 자율 주행 스타트 업'코드 42'에 300억원의 투자 기사 입력:20일 9·일 0-0일 09:50,[대한민국 금융 신문 그와크호료은 기자]네이버 출신 송창현 대표가 올해 초 설립한 스타트 업'코드..

[FM20하나8(M)] "유망주 추천(골잡이)-Krepin Diatta" 이야~~ [내부링크]

> 골잡이 유망주 한 명을 추천해 보겠습니다. 이름은 Krepin Diatta 세네갈의 유망주다. 중앙 공격형 미드필더 포지션에서 활약할 선수를 찾던 중 발견하고 서브로 돌릴 생각이었는데 키워보니 스텟이 약간?? 많이..

개그맨 옹알스 조수원 부인 아내 결혼 나이 고향 프로필 봅시다 [내부링크]

온알스의 조수원이 아이컨택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아래의 문장으로 프로필을 함께 확인해 보세요. > > >

소음주2회째(집유전과 유) 누범가중받았지만 벌금형 선고(총 전과 34범)받은 SOS소음주운전센터 사례입니다. ?? [내부링크]

금고형 이상 실형을 받고 복역 후 3년 이내에 종류와 무관하게 다시 금고 이상에 해당하는 범행한 경우 누범 가중됩니다. > 누범 가중에는 크게 2가지 특징이 있습니다.첫째, 범죄의 종류와 관계없이 집행유예 선..

신예가수 로시 " Stars " 매력보이스~ 좋은정보 [내부링크]

> 신승훈이 제작한 Stars를 데뷔곡으로 가요계 첫발을 내딛는 신예 가수 로쉬! 서정성과 트렌디함을 겸비한 퓨처 힙합 발라드로 가수 신승훈이 팝적인 멜로디에 얼터너히터프 알앤비 트랙을 더해 화제를 모으고 있..

하나9하나하나28 BTS BON VOYAGE Season 4 Ep.2 - Youth through the Eyes of BTS - 방탄소년단 지민③ 볼께요 [내부링크]

https://twitter.com/calico_gif/status/1200057697057562624?s=20https://twitter.com/calico_gif/status/1200058263724789761?s=20https://twitter.com/calico_gif/status/1200058977922494464?s=20 > > > #방탄..

2020년, 레벨3의 자율주행차가 도로를 달리고 신차의 교환과 환불이 가능해진다? 정보 [내부링크]

> 인류의 오랜 역사 속에서 이 100년간 이야기에서 차로 인간의 이동 수단이 바뀌었지만 100여년간을 해온 인간이 운전하고 내연 기관을 사용하는 자동차 업계에 지각 변동이 일본어 자기 신고 있습니다... 지금..

KBS 연예대상 참석한 개그콘서트 신인 개그맨들 ~처럼 [내부링크]

> 20하나 9 KBS연예 대상'레드 카펫 포토 타임이 2하나하나의 오후 서울 영등포구 요기에후에크 KBS본관에서 열렸다. 신인 개그맨이 KBS 연예대상 레드카펫에 참가하고 있다.  이날 KBS연예 대상 시상식에는..

넷플릭스 미드 추천 #일 ( 잭 모턴과 언더월드 , 회차 , 등장인물 )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켄다입니다.오한시은 내가 재밌게 봤던 #넷플릭스 #미드를 #추천해줄게 > 금 하나 소개할 미드는... 바로 #잭모튼과 언더월드입니다! 잭모튼과 언더월드의 #예고편 이제 그만 보고 갈게요 ^^ Chound..

넷플릭스미드추천 / 그대의모든것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한때 권유로 들떠있던 #댁의 모든 것 요즘 #넷플릭스프시기중이라 십일번 #넷플릭스 #미드파는 중한 때 가십걸에 푹 빠졌던 어린 시절이 있었는데 #펜버드그리가 자신 있게 오니까 뿌듯함(아내의 목소리에는 어디..

자율주행 관련주, CES 앞두고 코리아에프티/라닉스 예상대로 수익권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W 트레이딩입니다.이미 2020년의 두번째 주 월요일 1입니다.특별히 한 적도 없는데 올해가 51이 괜찮다 지났습니다.세월의 흐름이 정말 퇴색하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하루라도 더, 충실한 인생을 보..

‘나쁘지않아혼자산다’ 박나쁘지않아래×송가인, 대세들의 만남…구수한 고향 케미 볼께요 [내부링크]

https://dailyfeed.kr/82853개 7/하나에 570하나 5225857 #와인홀러를 산다 #박와인레 #송가인 >

주진모부인 민혜연 봅시다 [내부링크]

#밍히에용#츄·징모 카카오 톡#주진모#주진모 부정#츄・징모핫킹#주진모 결혼식#디시 인사이드#디시 인사이드 주작#장동건의 카카오 톡#dispatch#디스패치 출생:일 985년(35세)배우자:주진모(20일 9년 –)학력:서..

'인디펜던스 데이'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이 그려낸 태평양 전쟁, 영화 <미드웨이> 2차 예고편 공개 와~~ [내부링크]

> 12월 국내 극장가는 관객을 모으기 위한 대작의 치열한 눈치 싸움이 진행 중입니다. <겨울 왕국 2>이 지칠 줄 모르는 기세로 흥행을 계속하고 있는 가운데<포드 V레 라리>와<자신 이브스아우토>등 연초부터 많은..

"종북 성향 지자체장 퇴출해야" 정미홍 전 아과인운서, 800만원 배상책이다 확정 대박 [내부링크]

#전 미 폰#김성환#종북#종북의 개인 취향의 자치 단체장#자치 단체장 퇴출#쵸은미홍 전 아나운서#800만원 배상 책입니다 확정#전 미 폰 800만원 배상 책입니다 > 김성환 전 서울 노원구청장(현 민주당 의원)을..

위쳐 게롤트 직업, ㄱㅁㅅㄴㄲ카카오페이지 퀴즈정답은? 짱이네 [내부링크]

위치게롤트직업ᄀᄆᄉᄂᄁ카카오페이지퀴즈정답은? > 2하나하나의 카카오 페이지에 '인터넷 플릭 스우이쵸캬쯔슈의 복권 티켓을 선물'퀴즈 이벤트가 등장했다.이날, 카카오 페이지는 "새 강아지 판타지 시대를 열'..

송가인과 조국 얘기 첫 - 아버지의 자식사랑법 볼께요 [내부링크]

> 20하나 9년, 적어도 봄과 여름을 뜨겁게 달군 핫한 인물의 아버지 두분을 꼽는다면 조국과 조 용후와은 한 것이다. 조국은 더 설명할 필요도 없는 딸이 부산 대학 의학 전문 대학원의 부정 입학 위 솔료은을..

USB_송가인-FIRST리사이틀라이브콘서트일8곡[사은품CD증정] 이야~~ [내부링크]

최신 날씨가 좋지 않으니 외출했다가 돌아올 때 손발을 깨끗이 씻으세요. 정말 오랜만에 편지를 쓰려고 컴퓨터에 앉았어요. 여러분은 어떻게 지내셨어요? 언제나 그랬듯이 오랜만에 포스팅이 가능했고 송가인 usb..

'우한 폐렴' 진단 20분만에, 수젠텍 키트 中진출 추진 와~~ [내부링크]

우한 폐렴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대덕바이오벤처 수건테크(대표 손미진)가 개발 중인 혈액기반 진단키트가 중국 제약회사에 기술이전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281스지에은텍에 따르면 우한 폐렴 진단 키..

구글 애드센스 가입 시 티스토리 주소가 입력되지않을때(URL 경로역시는 하위도메인 error 대처법) 이야~~ [내부링크]

구글 어린이이드센스를 가입하던 중 본문에 사진처럼 사이트 URL에 티스트로 주소를 썼지만 오류는 토해내는 상황이 벌어지면서 사이트 URL을 잘못 쓴 것처럼 나빠진 상황을 만난다. 한 시간 정도 그것 때문에 씨..

드라마 시청률 순위 2019년 1월 기준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일단들, 이마즈입니다.오늘은 우리 신들과 다 함께~저번에 계속 드라마 시청률 순위 20첫 9년 첫월 기준으로 조사하 테테로울 갖고 싶어요. > 우선 연예와는 달리 영토를 파는 드라마가 많아서..

비문증 녹내장먀맹증 베타카로틴 루테인 유니시티제품 눈 영양제 비전 에센셜 이야… [내부링크]

유니시티 최유진 [비전 에센셀] > 눈 건강에 맞는 제품 비전 에센셜은 베타카로틴, 비타민 C, 비타민 E를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으며 마리골드 추출물, 홍하벨리븐 이야기, 파프리카 추출물 등의 부원료를 함유하고..

(미드영어/미드영어공부) 미영알(미드로 영어를 알려줄게) 좋구만 [내부링크]

드디어 재개편 후에 오픈한 대니 선생님의 "미영알(미도로 영어 가르쳐줄게!)"입니다. > 먼저 요즘은 컴퓨터를 켜기보다는 스마트폰이 본인의 탭에서 공부를 하기 때문에 스마트폰 배경화면의 아이콘을 만들어 보..

넷플릭스 킹덤 U+TV 프리와 LG유플러스티비로 영화 감정껏 볼 수 있는 신규요금제 출시! 짱이네 [내부링크]

어른들은 넷플릭스에서 영화드라마라서 요즘 엄청 핫한 넷플릭스 킹덤을!! 아이들은 넷플릭스 키즈로 문화생활을 즐기는 가족의 삶을 들여다보면 LG유플러스를 만나기 전에 vs 후가 확! 변했다고 해도 과언이..

Adobe Illustrator 로 카드뉴스 제작하기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상 블로거 맞이, 제가 항상 그랬던 것처럼 포스팅은 Adobe Ilustrator로 카드 뉴스를 만드는 임카드 뉴스란? 에톤 돌고래20개 4년 4월 오메리카의 언론 vox가 처음도 유 산출한 카드 스택이 시작으..

[인도네시아]반둥, 아름다운 화산호 봅시다 [내부링크]

Bandung, Indonesia인도네시아의 쇼핑 천국의 반둥에서 꼭 가서 보지 않으면 안 되기 첫번째는 Kawah Putih강 푸티는 반둥 지상에서 차를 타고 2가끔 정도를 달리면 자신 오는 거대하고 아름다운 화산호입니다 카..

우아한 가 등장인물관계도 & 줄거리 ( ~~ [내부링크]

MBN의 새 수목드라마로 우아한 집이 바로 시작되는데, 요즘 MBN에서 드라마는 나쁘지 않고 예능 쪽에서도 많이 제작하고 있는 것 같아요.옛날 몇몇 작품의 입소문은 나쁘지 않고 많은 분들이 MBN 드라마를 알게 되..

[+164] 6개월 아기 급성 편도염 봐봐요 [내부링크]

앞서고 51째, 둘째 간병기...(눈물) 만 5달 두번째.양곤에 오기 전날 감기 걸리는 고통스러운 현실.결국 양곤 와도 하나 01정도 콧물 줄줄, 가래 쿠론 크론으로 고생했어요.감기가 다 나아서 며칠간 기쁘다고 했..

(꿈해몽)목욕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룡신당 장대원입니다.오항시는 목욕탕에 관련된 해석입니다. > 목욕을 하려는 것은 소원을 들어주려는 것입니다 자기 집 욕실을 사용하는 것은 자기 사업이 자기 소망과 관련이 있는 기관과 관..

[송내역 술집]분위기 볼까요 [내부링크]

> 오픈과 동시에 핫플한 송내역 술집 '마주하리' 개그맨, 영화배우 최수락씨가 사장이라는 사실!_! 마주보는 송내북부역 자생한방병원과 가까워 접근성이 좋음 메쟈은면:상대하는 점포들 주소:상동 414-1황금 플라..

#씨놀 #Seanol성분은 #치매 #파킨슨병 #알츠하이머 등 #뇌건강증진에 획기적 짱이네 [내부링크]

> > #어린이시놀플러스 #Seanol #시노르의 궁극왕! 기존 제품보다 심 노르의 함량 40%Upgrade토우크팡카 ₩ 228,000원 2통에 ₩ 396,000원 대~~대박 다 온 스토리 Daonstory사업의 획기적 성장 기대된 것들입니다^..

평생 넣어야 하는 녹내장 알아봐요 [내부링크]

[보도 자료]2018년 11월 8첫 평생 두어야 하는 녹내장 안약, 제대로 넣고 있을까?-녹내장 환자 약 80퍼센트 약물 치료 진행, 이다의 중단 시 실명까지 이것을 할 수 있는-안약 점안 시 정확한 용법과 용량에 의해..

손목이 시리고 저려요. 손목 대박이네 [내부링크]

> > 지난 주에는 서울, 경기, 강원 땅에 많은 눈이 내렸습니다. 지금 확실히 겨울로 들어왔습니다. 점점 추워지는 날씨 탓인지 자꾸 손이 저리고 저림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단순히 추워졌기 때문이라..

토정방법/재미로 보는 무료운세/미 와~~ [내부링크]

어떤 사이에 2018년 마지막 한장을 남겨둔 시점 그만큼 욜도욱 달려왔다고 스스로를 가볍게 두드리고 보기만 안타까움도 적지 않습니다. 2017년과 2018년은 그 누구도 아닝오직 그 제#성장 모든에 던 신지를..

넷플릭스 스릴러 좀비 영화 확인 [내부링크]

오늘은 지난 번에 본 28주 후 영화 리뷰...언젠가 좀비 영화의 바이블이라고 불리는 '28하나 후'라는 영화를 본 것 같지만 쟈넴 전 일이라 기억은 잘 아는 사람 신고 몇 장면만 기억이 난다.그런데 넷플..

원미동편도염 한의원에서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경희부흥의 한의원입니다! 지난 주에 이어 계속 추위가 계속되고 있어요! 이럴때 감기도 많이 나고..역시 다른 호흡기질환으로 편도염으로 오시는분들도 많아요~!! 그래서 김 1은 #편도염이라는..

[효연 섭외, 가수 섭외]‘DJ HYO’로서 곡을 발표 ~처럼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YM의 존스타입니다 소녀시대의 효연이가 요즘 DJ HYO로 활발히 활동하는 거 아세요? > 아시는 분도 계시고 모르시는 분도 계시고요 본인이 관념을 갖고 있는 분야인 DJ로 활동을 시작하면서 소녀시대..

갑상선기능 이상과 탈모, 대박이네 [내부링크]

> 갑상선 기능에 이상이 있으면 머리카락이 가항하여 가면모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 갑상선 호르몬은 우리 몸의 신진 대사를 촉진합니다.이 갑상선 호르몬이 과도하게 분비되어 거인(항진증), 호르몬..

장지연"오빠 장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비디오 스타 추리가수 김건모의 처남으로, 장지영의 친형이자 배우 장희은이 "비디오 스타"에 출연했습니다. 쟈은히웅은 하나 0첫 오후 방송된 MBC에부리 원화의 예능 프로그램'비디오 스타'에 게스트로 나쁘지..

표종록 JYP엔터테인먼트 부사장이 자사 보유주식을 전량 대박 [내부링크]

> #표 다음록#JYP엔터테인먼트는 부사장이#자사#보유 주식을#전량#매도#회사와#결별하는 것#이 아니냐는#관측이 자신감을 갖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9개 표 부사장이 보유하고 있던 자사 그냐은쥬 만 8488..

혈액순환에 좋은 식품 와 볼까요 [내부링크]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 와 먹어서 참 다행이에요잇씨! 금하나는 제가 먹은 혈행에 좋은 음식과 혈행관리 복합요리의 후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하지만, 제가 먹는 혈행관리 복합식품이 무엇인지는 밝히지 않을 것입..

넷플릭스 위쳐 ~처럼 [내부링크]

> NETFLIX-THE WITCHER 20최초 5년 고티 첫 자리 257개 수상작.호불호는 갈려도 한번 헤어나오지 못하는 갓겜위처가 넷플릭스로 드라마화됩니다.스토리웅우이쵸이 유명세를 휘두른 3의 이야기나 최초의 2의..

이사하는꿈, 꿈해몽 이사, 낡은집으로,작은집으 이야~~ [내부링크]

> 살아오면서 이사는 꼭 1,2번 하게 됩니다. 물론 가난했던 시절, 월세와 형태도 살게 되고, 어려운 시절, 자주 1년에 몇번이라도 하게 됩니다. 물론 돈을 많이 벌고 기쁜 심리로 이사도 합니다.그러나 꿈에서는..

장윤정 전국 투어 콘서트 좋구만 [내부링크]

가수 장윤정이 전국 투어 콘서트를 개최했습니다.OBS '독특한 연예뉴스'(기획·연출·감수 윤경철, 작가 박은경·김현성)가 연예계를 뜨겁게 달군 핫소식을 전했습니다.권혁준 대중문화평론가는 "매년 열리는 '나..

군산 어깨아픈증 확인 [내부링크]

> 우리 자신이라는 사계절이 뚜렷한 자신이었지만, 최근 몇 년 사이에 절실함이 짧아져 겨울, 여름이 길게 이어지고 있습니다. 초봄에 찾아오는 꽃샘추위도 겨울의 연장선처럼 느껴집니다. 그 가운데 매년..

'분당안과' 노안,백내장 대박이네 [내부링크]

> 눈앞이 흐리고 시력이 떨어져 노안인 줄 알았던 대안과에서 검사를 받았는데 노인성 백내장이 더 많아요.백내장은 노화 과정 중에 자기 자신이 들어감으로써 자연스럽게 오는 눈의 질환입니다. 그러나 방치하면..

30대 회사원의 번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이 5월 세계 보건 기구(WHO)는#반 아웃 증후군을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질병'의 하쟈싱로 규정하기에 이릅니다. 일 0년 전까지는 생소한 병명이 이 같이 공식 질병까지 규정한 것은 그만큼 한국 사회가 스트레스..

[영화리뷰]미드소마 감독판(M 이야… [내부링크]

*본 리뷰에 사용된 선행지에 대한 저작권은 영화 미드소마(수입:찬란, 배급:(주)팝엔터테인먼트)에 있으며, 출처는 네이버 영화입니다. * > 대니에게는 평소 '나쁘지 않다'를 위로했던 남자 '프렌드 크리스티..

넷플릭스와 볼까요 [내부링크]

SK에서 T플랜 요금제를 쓰면서 웨이브와 프로를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이미 넷플릭스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웨이브는 국내 실시각 채널과 재확인을 재공개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는 국내외의 영화..

제주 실내데이트 플레이케이팝(PLAY KP 대박 [내부링크]

제주도는 넓어서 차가 없으면 지나갈 수 없는 곳이기도 하잖아요.따라서 차에서 내리면 활동을 계속해야 할 것 같은데 당신 덥거나 비오는 날은 실내 데이트도 필요하겠죠?날씨도 따뜻하고 경치도 아름다워서 계속..

입 짠냄새 & 목 이물감 원인 대박이네 [내부링크]

구취&목 이물감의 원인, 편도결석을 어떻게 치료했나요?[부산편도 결석제거:삼성메디 이비인후과] > 안녕하세요"부산,경남 편도결석수술을 잘하는 삼성메디 이비인후과다 평소 입속에서 묽은 냄새로 대화하기 꺼려..

아기노란콧물 어 좋네요 [내부링크]

아기 알콧물 어린이축농증 치료!-아래본인 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에서 알려드리는 축농증 이유와 치료법- > 처음뵙겠습니다 아래본인 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입니다애가에 다니기 시작하면 건강하던 아이도 자..

입안에서 과인온 노란 좋네요 [내부링크]

> 양치질을 하다가 좁쌀알만한 노란 알갱이들이 목구멍에서 나온 경험이 있나요?어렸을 때는 소화가 안되면 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되었는데 이 알갱이가 나오는 것은 편도결석 증상 중 하나이다.왜 생기는지, 어..

펫로스 증후군(pet l 좋구만 [내부링크]

> > 강아지 한마리 잃어서 이렇게 슬픈게 정상인가요?2. 아이를 아래 메일로 보내게 되면 에 어떤 감정을 느끼게 도에쟈싱요? > 3. 이 감정을 어떻게 할까요?4. 누구와 이야기할 수 없습니까? > 5. 안락사를 판정..

확인 [내부링크]

WF Climate & Energy 캠페인 기후 위기로 사라지는 북극곰을 지켜주세요. > 단독이 아닌 다같이 개인으로 텀블러 쓰고, 계단 쓰고, 대중교통 이용에 이렇게 해서 에코백 사용을 꾸준히 해오고 있었는데, 요즘..

산후 피로감 우울증 좋네요 [내부링크]

> 임신하면 신체 호르몬의 변화나 출산까지 체형도 변하는 등 임산부는 다양한 통증이나 자신의 몸의 이상을 겪게 됩니다. 출산 후에도 원래 몸 상태로 돌아갈 때까지 산후 통증 등 여러 질환에 시달리지만요. 산..

롤 제라스(리그 오브 정보 [내부링크]

> 제라스에 대해 분석 및 공략하도록 하겠습니다. > "노예시대의 시련이 영겁할 때, 자신을 갈고 닦았다. 이제 지배자가 될 차례다.고대 쉬리마의 초월한 마법사 제러스는 신비의 에그대지가 석관 파편에 둘러싸..

상부위장관출혈 - 원인, 진단, 병력, ??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 바른의학연구소입니다이번의 콘텐츠는 스마트 1차 진료 매뉴얼 2판(근거 편)에 있는 Part 06. 소화기-2장.소화기 증상/징후/질환(위장)Toic 07. 위장관 출혈 편입니다.자세한 목차는 아래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