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5-6955의 등록된 링크

 42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1건입니다.

몸에 좋은 차(茶) 종류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메이크업피트니스 잠실점 잠실입니다:) 우선! 새해에도 몸도 감정도 잘 간직하구 새해 복 많이 받으시니까 포스팅해본 추운 날씨에 몸에도 좋고 맛..? 좋은 차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 즉시..

20하나9년의 korea영화 하나0편 [내부링크]

20하나 9년이 korea영화계에 특별한 한해임에 틀림 없다. 하나 9하나 9년<의리적 구토>을 통해서(물론 여기에는 반론의 여지가 있지만)부터 시작된 korea영화가 하나 00주년을 맞는 봉준호의<기생충>이 칸 영화제..

[Samsung x Thom Browne] 삼성 폴더블 '갤럭시 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유출! 2하나1부터 한정판매! Galaxy Z Flip 가격은 297만원! [내부링크]

삼성전자가 세계적인 브랜드 '톰 브라운(Thom Browne)'이 협업한 프리미엄 패키지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Z 플립(Galaxy Z Flip) 톰 브라운 에디션'을 공개했습니다! > 톰브라운 특유의 심플하고 단정한 디자..

당신의모든것 - 배우들 사진+ SNS(You-Cast[Actors] Pictures+ Instagram+ Twitter) [내부링크]

#너의모든 것 #You #넷플릭스 #Netflix #TheSociety #사진의출처는 #배우SNS #인스타그램 #Instagram #Twitter #트위터 > > > > > > > > > > > > > > 조 골드버그 역 - 펜 버즐리(Penn Badgley) https://www.insta..

열셋끄적)혈압/고혈압/저 혈압/기립성저 혈압/굿데이휘트니스 [내부링크]

주례 스토리울 태풍'담배'에게 상납하고 침대에 등을 달아 놓고 놓지 않아서 , 의지가 강력한 월요일 1운동을 시작하면 현기증에 주저앉아 버렸 슴니다. 현기증에 빈혈인지 저혈압인지 분간할 수 없는 지금!!..

녹내장 증상부터 치료까지 '녹내장 바로 알기' 대구누네안과병원 이종욱 원장 강연회 [내부링크]

> > 이 4월 하나 4쵸쯔에 세계, 녹내장 협회(WGA)가 정한 세계, 녹내장의 주간(3월 하나 하나쵸쯔~하나 7초)을 맞아 대구 누군 안과 병원 한개 한개 층 느타네 홀에서 '녹내장 즉석 알'건강 강좌가 열리옷슴니다...

미드-빌리언스(BILLIONS) 대박이네 [내부링크]

주스트리, 이 정스토리 눈깜짝할 사이에 지나간 것 같네요.나는 여기 1개월 무료에 열중하고 넷플릭스(Netflix)에 가입했어요.넷플릭스가 오메리카의 주문형 인터넷 스트리밍 미디어 제공자에게 현재 LG전자와 글..

김필 미니앨범 프롬 필(from Feel) Title[성북동]- 선물 받다 좋네요 [내부링크]

오린 이천 이웃들의 제제님 200만 방문자 행사에 당첨이 떠억~~~~!! 김필이라는 가수를 제제님을 통해서 더 많이 알게 되었는데요.. 자칭 김필파시랍니다.예전에 김필 씨와 곽진언 씨의 사랑하니까 듀엣 곡에 빠져..

신유섭외 홍원빈섭외 어머님들의 ‘BTS’, 트로트계의 어린이돌 남자트로트가수 확인 [내부링크]

안녕, 귀여운 김지혜다. 최신은 전과는 또 다른 장르가 유행하고 있는 것 같아요! 바로 트로트예요! 최근 미스트로트가 대히트를 치면서 트로트에 대한 관심이 중장년층에게 대한민국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주..

[가사해석]Coldplay(콜드플레이)- Daddy[가사/노래비디오/팝송추천] 확인 [내부링크]

<이 음악의 킬링 포인트> https://youtu.be/OWhiCkEY-Yk?t=50 반갑습니다 여러분 다음에 소개해드리고 싶은 뮤직은 바로 Coldplay의 'Daddy' > 가수소개 Coldplay(콜드플레이) > Coldplay(・코ー..

펭수짤 모sound집하나편 짱이네 [내부링크]

펜스 이모티콘이 11월 131수요 1에 1발매된다고 한다 많이 구입해 주세요.? 펜스, 배, 레전드를 달성하고 챠루도우루이 당싱무 쏟아지고, 본인이 와서 몇 천장 모을 수도 있고 펜스의 배경 화면에 들어가고 있으..

[BTS] 방탄소년단 FESTA (페스타) 데뷔기념1 축제 - 2014년 와~~ [내부링크]

FESTA(축제)방탄 소년단 데뷔 하나인 6월 하나 3하나를 기념하여 매년 6월 초부터 하나 3개까지 SNS를 통해서 한일에 하 괜찮고 새근새근 특별 컨텐츠를 공개하는 기간. 머스트(Muster)=대규모 팬미팅-20..

자율주행 자동차 단계별 차이, 현실적 수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요즘 자동차산업의 화두는 자율주행자동차입니다. 정확히 어떤 종류가 있고 또 어떻게 움직이는지, 그래서 한국의 기술개발 수준은 어느 정도인지 알아봅시다. 자율주행차도 등급이 있습니다. 수준 0~레벨..

SC 제일은행 통장 개설 필요 서류 ::티스토리 구글 어린이드센스 수입 지급받기 및 수수료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불필요한 시각 낭비를 덜어드릴 Jista입니다. 티 스토리에서 구글·아이드·센스 광고 다만 분들은 하나 00달러를 넘어서면 수입을 받을 수 있습니다.그러나 여러 은행을 다 살펴봐도 외화에..

LA갈비찜 만드는법 :: 생하나상차림메뉴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라라입니다. ゚(`·ω· ́)소갈비찜은 술안주로도 좋고 보양식으로도 좋으며 특히 과일잔치요리로도 좋은 메뉴입니다. 생애 1준비 메뉴에도 떨어지지 않는 메인 고기 요리입니다 LA갈비 찜 레시..

가수박지윤 결혼이 주목받는 이유 대박이네 [내부링크]

연예계의 대표적인 고양이 이상의 미인가수 박지윤이 비밀 웨딩마치를 주었다고 합니다.어제 오늘 계속하고 연예 뉴스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슴니다 가수 박지윤은 하나 982년생으로 올해로 38살이 되옷슴니다 남..

송가인노래모음 무료듣기(한많은대동강 외 메들리부터 요즈음노래까지) 정보 [내부링크]

> 처음뵙겠습니다! 파주사는 또 헤니어부지입니다.오늘은 대세 트로트 가수 #미스트로트 꽃대 우승자 #송가인 씨와 음악가에 대해 해보겠습니다 처음이다. 본명:쵸웅심(송가이다)*창녕 조 씨 2. 생년월일:첫 986...

[C.S.I] 현대 넥쏘 자율주행 자동차 이야~~ [내부링크]

Car infoMade:2019Maker:HyundaiName:Nexo self-driving car > 정말 본의 아니게 목격한 자율주행차였어요.이 차량이 현대 소속인지는 확인할 수 없지만 현대 측의 경우 제네시스에서 넥소로 테스트 모델이 변경된..

백종원 갈비찜 소갈비찜 만드는 법 황금레시피 조은장터 봐봐요 [내부링크]

> > 명절이 다가오면 이건 꼭 먹어야지.하는 메뉴가 있습니다.그중에서도 소갈비찜! 평소에는 잘 안 만들어 먹는데 시댁에 가면 꼭 해 달라고 해요.이번에는 제가 한번 만들어보면 어떨까 해서 미리 연습을..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2(넷플릭스)- 무난한 하이틴 로맨스물 이야… [내부링크]

CYS의 영화 리뷰 012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P.S. 여전히 널 사랑하는 > 넷플릭스를 이용할 때 이 영화가 하나 21 1석에 나쁘지 않고 온다는 소식을 보게 되고 전편을 본 나는 이번 편도 기대하지 말아 보았..

목소리로 감동을 주는 작은 거인, 발라드 퀸 가수 벤 섭외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요정처럼 아프와 귀여운 외모지만 가창력만큼은 전체를 감동시키는 가수 벤님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 벤 씨는 91년생, 인천 출신으로 처음부터 가수는 자신의 꿈이 없었다..

러시아 인터넷 포털 얀덱스(Yandex) 자율 주행 자동차 선보여 봅시다 [내부링크]

> 러시아의 인터넷 검색 포털 서비스 기업인 얀덱스가 자율주행 자동차의 프로토타입을 공개했습니다. 새로운 자율주행차랑을 이용해 얀덱스 택시(Yandex. Taxi)라는 이름으로 온디맨드(on-demand) 라이딩 서비스..

펭수 구독자 하나00만 달성!(+펭수 다이어리 예약판매) 정보 [내부링크]

> 마상에 충분하지 않나.우리 펜스가 구독자 최초의 00만명을 달성했습니다.!!! > 펜스, 축하한다 정말 왜 이렇게 귀여운 생명체가 본인이 됐는지 할하루가 펜스 때문에 행복하고 힐링된다. > 저의 1은 할 일이 많..

[STND KNIT WEAR]개그맨 이승윤님 착용 볼까요 [내부링크]

STAR FASHION > 최근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하면서 유행이 급부상하고 있는 #저는 자연인 #이승윤 씨가 #맥심화보에서 #STND 제품을 입어주었어요~ > 남동생의 자국에 슬레이트 레이어드 되어있는 순간 저..

작곡가 변진섭과 작사가 강원석이 다함께 부른 신곡 '두드림(Do Dream)' 좋은정보 [내부링크]

이 동영상이 유출되면 이번에 발매된 변 징소프 첫 3집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소작사가와 작곡가가 함께 신곡 'Do Dream'의 후렴 부분을 불렀는데 작사가인 내가 music이 썩 능숙하지 못해서...좋은 곡을 망치고..

유튜브 수익창출 조건과 구글아이드센스 가입 PIN 번호 입력 ?? [내부링크]

> 유튜브 구독자 수가 1,000명을 넘어 구독 총 때 로이 4,000대 테러가 넘어서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는 것. 이제 아시겠죠?저는 작년 4월에 구독자 1천명을 넘었다는 구글 핵심 1을 받게 됩니다.유튜브를 시작..

하나9하나2하나4 BTS JAPAN OFFICIAL 트위터 업데이트 (feat.매직샵 in 오사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BTS JAPAN OFFICIAL FANMEETING VOL.5[MAGIC SHOP]오사카 공연 첫날이 끝났습니다!오늘은 ARMY와 함께 놀다 즐거운 꿈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c ARMY의 여러분이 우리의 선물입니다 BTS JAPAN O..

자율주행 자동차는 4차 산업혁명이 아니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KISTI과학데이터스쿨이다!학생시절배웠던많은것들은졸업과동시에잊어버린지오래지만선생님들이중요하다고강조했던몇가지는여전히강렬하게남아누가자칫나쁘지않아도바로튀어나오지않습니다. 예를 들..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 미드추천] 기묘한이말 봅시다 [내부링크]

Netflix의 드라마의 중국에서 재미 있는 것은 무엇이 있느냐는 생각 없이 우연히 본 Netflix의 기묘한 내용.보자마자 거짓말의 내용 하나도 보지 않고 시즌 1개 정도 주행 완료! > 넷플릭스의 추천 드라마 이상..

방탄소년단 진 | 200120 #귀여운_김석진_대회 Trended Worldwide 짱이네 [내부링크]

Yesterday, K-ARMYs started trending 귀여워_김석진_대회(Cute Kim Seokjin Competition) by posting somecute pics and video of Kim Seokjin with the hastag. 귀여운_김석진_대회 trended no. 하나 in Korean..

수능 끝본인고 하기 좋은 단기간 자격증 추천 대박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여러분! 당 1은 전의 수능의 끝 자신고 추천 하는 아르바이트에 이이 서단 기간에 할 수 있는 자격증을 추천하고자 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해요! > 첫째 소개할 자격증은 MOS자격..

자동차 자율주행 원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차량을 소유하고 계신 분들도 가끔 TV 자신의 전단 등을 보면 새롭게 차량이 스스로 와서 자율주행을 할 수 있다고 광고하는 신차를 보실 수 있습니다.급하게 인터넷을 검색해봤는데 네. 완벽하..

조향 교육 '기초 과정' 시작하였습니다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노산날은 경자년 새해부터 시작된 조향교육 '기초과정' 공지를 전해드립니다.에셍시아의 우산에서는 조향사 자격증 관련 교육에서 조향반을 운영하고 있는데 총 4과정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희망하는..

2019년 3분기 1드 최 대박 [내부링크]

[NHK, 민방 골든프라이다 태국이다] 드라마(20시~22시)심야 드라마 제외한다.- 방송국 "요한의 시간" - 재팬 드라마 제목 - 주연배우 - 이야기차별시청률 - 평균시청률 ※ 전체 시청률이 집계된 드라마만 해당 반..

[파본인소닉 람대쉬(ES-BST3N)] 날 면도기 ?? [내부링크]

> 반갑습니다! 김인하 아니 이번 포스팅만은 김인하의 목소리가 아니라 아미고 팀의 남자 팀원의 목소리로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믿어보는 리얼한 감상 bQ. 낮에는 없지만 저녁에 있는 것은?A.My 턱수염......^.^..

5G로 연결되는 미래교통_상 알아봐요 [내부링크]

자율주행시대가 도래한 것을 sound 더 가까워졌습니다. 이 22일 자율 주행 차량이 서울 시내의 일반 도로를 내는 이벤트가 열맀 슴니다.자율 주행 차량은 국토 교통부 7대 혁신 중 하 쟈싱이기도 합니다. 이에 국..

방송인 LJ, 류화영 사생활 사진 알아봐요 [내부링크]

늦게 소릿크 동탄 2호수 공인인 느릿느릿 솔릭~투덜투덜~~오늘 moning, 양털, 별로의 모습입니다 천천히 북상하기 때문에 아직 서울은 아무것도 없으니 정상까지 등교해야 합니다.이러면 내일 moning은 못 갈 수도..

자율주행 자동차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글로벌 비즈니스 컨설팅(GBC)입니다. 상쾌한 아침이기에 아름다운 불금! 그런데 밖에 보니 비가 오네요? > 그러나 비 따위에서 우울할 수 없어요!우울 국프오크하시코 당 1번 활기 찬 하루 보내세요!..

넷플릭스의 소울메 와~~ [내부링크]

유튜브 헤비유저로 생활해 온 것도 말. 어쨌든 최신에는 형의 친구들이 자신들이 쓰고 있는 넷플릭스 계정에 몰래 기생하며 콘텐츠를 마구 소비 중이었다. > 이번 구입한 것은 구글 크롬 캐스트"울트라".만원..

안압이높을때증상 봅시다 [내부링크]

> 안압이 높으면 증상은 두통, 구토, 충혈되어 눈이 떨어질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만.이런 증상이 있으면 빨리 해결해야 합니다. > 이유는 안압이 높을 때 증상을 방치하면 그것이 녹내장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

설 명절음주운전, 음복 !! [내부링크]

명절이 되면 차례를 올릴 때, 본인의 성묘를 할 때 sound 복주를 할 때가 있습니다. 한 잔 정도는 괜찮을 것 같아서 목으로 흘려버리게 되는데, 이 한 잔이 명절 sound 음주운전 취소/정지로 이어집니다.당일 포스..

[편도선염][급성편도염][만성편도염] '편도 봅시다 [내부링크]

편도선염, 편도염, 급성편도염, 만성편도염, 만성편도염, 편도염, 편도염에서 전해져 오는 안내문이 있습니다. > 편도염, 편도선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언제나 반복되는 것처럼 1시적인 대증 요..

입 냄새 원인 편도결 !! [내부링크]

입가의 매운 냄새가 원인인 편도 결석 제거로 해결하자! > 대인관계유지에있어서굉장히궁금한구취는원인부터파악하는것이중요합니다.구취의 원인은 다양하지만 원인은 대부분 구강이 청결하지 않아 본인의 체내에..

갤러리케이 아트노믹스! 좋구만 [내부링크]

갤러리 케이아트노믹스 예술품을 재테크로 아트텍 > 2020년 모두 잘 지내네요^-.새해부터 신랑과 저는 한살씩 더 먹고 쟈신니 그 전부터 미루었던 재테크를 본격적으로 해야 하는 이런 러한 스토리를 자신 무엇을..

[2020 기대주] 사람을 끄는 호감 청 정보 [내부링크]

정적고 짙은 '인간적 매력 연예·드라마 만나 만나지 않고 확" 줄여서 대변하는 부리는고 파 손가인에서 펜스까지 2019년에는 대중 문화계를 뒤(뒤) 전 수많은 신성이 탄생했습니다. 올해는 누가 혜성과 함께 등장..

넷플릭스 명작 추천, 내 선택에 달린 좋네요 [내부링크]

> 첫 번째는 미친(?) 명작 하나를 소개한다.이 2018년 12월부터 넷플릭스에서 보인 브랏크미라ー벵도스 내정.넷플릭스 제작 스포 98%오프 소리.ᄀ > > 뭘 보여준다고 따라오라고.이놈의 이름은 콜린 > 가만히 듣고..

[강남맞춤정장 즐라트니] 정보 [내부링크]

현재 알고 있는 오빠, 새 서유기 플레이어 등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오 , 이수근 씨의 2019윤 현빈 개그쇼 프로젝트'제작 발표회에서 입은 의상을 협찬 보조했습니다. > https://새로 s.naver.c..

수원오십견병원 효과적으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수원 대성 의원의 한의원이다. 오십견은 주로 오십대에 발발하는 질환으로, 오십견이라는 명칭이 붙여졌습니다.하지만 요즘은 좋지 않은 자세로 가끔 일을 하는 현대인이 많아지면서 젊은층에서도 쉰..

[미드] 더 플래시 시즌3 5화 줄거리 및 리 짱이네 [내부링크]

<미드 더 플래시 시즌 3 5화 스토리와 리뷰> > 저번 이야기에 배리는 조와 아이리스에게 다른 집을 구해 보겠다고 했어요.배리는 그렇게 아내 sound에서 웨스트 가를 나와 살게 됩니다.시스코와 함께 하겠습니다...

넘나쁘지않아 재밌는 넷플릭스 ~~ [내부링크]

> 넷플릭스에서만! 키싱부스 미국 하이틴 영화는 거의 다 봐서 넷플릭스에서도 하이틴 영화 제작했다고 해서 바로 다운받았어요. > 주인공 엘그와리은 태어난 과인 전부터 친구 하나뿐인 옴이들이 20년..

(개인이 찍은 인공위성)유튜 이야… [내부링크]

구글에 있는 기이지는 거의 모두 컴퓨터 그래픽으로 만든 그림입니다, 사실이 아닐지도 모릅니다.그러니까 이 문장에는 기이지가 없다. 각자 찾아봐요.20하나 7년 6월 27일까지 인공 위성을 시민들이 찍은 사진이..

브라질댁트 효능 정보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유우아빠요^ 여름같은 봄이 진행되고 있네요.날씨도 점점 더워지고 있는 겨울동안 쌓여있던 지방을 없애고 싶다고 하는데, 간식을 끊을 수 없다는 유누맘 때문에 간식이 좋고 건강에도 좋은 슈퍼..

잦은 sound주로 인한 만성피로, 간해독, 좋네요 [내부링크]

과식, 과소음, 스트레스가 많은 현대인에게 해독이라는 것은 어쩌면 숙명과 같은 과제일지도 모릅니다.해독에서 가장 중요한 장기인 간을 위한 처방! 나련의원에는 나련청간염이 있습니다.^^ > 아래 사진의 청 간..

고혈압 낮추는 비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항상씨는 저의 요즘 가장 큰 상념 고혈압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아, 힘들겠네요. 처음에 고혈압을 정해지고 나서는 정말 밤여름항상씨가 꿀꿀하다고 생각했거든요. > 가족 중..

태양계의행성, 지구 ~~ [내부링크]

>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어두운 하강상을 잘 올려다보시지 않습니까? 저는 길을 걸어갈 때, 어두운 하강함을 자주 올려다보곤 하는데, 높은 건물과 전봇대 전선 사이에서 푸른 어두운 하강상자를 보거과인..

[오십견치료 병원] 오십견(frozenshoulder) ?? [내부링크]

[오십견치료병원]오십견(frozenshoulder) 유착성 관절낭염. > 팔이 잘 늘지 않고, 딱딱함이 느껴지는 사과인가요?그렇다면 오십견(frozenshoulder)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오십견치료병원 조은마디병원에서 오십..

20하나8 대한고혈압학회 고혈압 좋구만 [내부링크]

[20하나 8 대한 신고 혈압 학회 고혈압 진료 지침 개정 요약/보도 자료] > 아무리 경혜도, 구글이 정말 좋은데도 무서운 것 같다.https://blog.naver.com/1to9?Redirect=Log&logNo=221292083356&from=postView 위..

통풍에 좋은 so !! [내부링크]

집에 오면 항상 저녁 반주를 하시는 아버지는 제가 어렸을 때부터 하루에 한번씩 술을 마시던 것 같습니다.주로 소주를 먹지만, 사실 맥주나 양주 등 직접 나중에 드신 술까지, 술을 가리지 않고 드시는 거예요.어..

백내장수술치료 늦 볼께요 [내부링크]

수정체가 혼탁한 지역으로 앞이 흐리거나 흐릿해지는 증상으로 사물을 보기 힘든 백내장, 이러한 증상은 노안과도 비슷하기 때문에 별것 아닌 소견을 하다가 놓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 혼탁한 수정체를 백내장 수..

이제훈 박정민 영화 파수꾼 줄거리 대박이네 [내부링크]

이재훈 박정민 영화 파수꾼 줄거리도 연기력이 탄탄한 배우들이죠. > 목하훈과 박정민이 함께 과인해온 영화로 유명합니다. 또한 독립영화 중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보고 유명해진 영화 파수꾼 기태의 아버지는..

동맥경화 !! [내부링크]

동맥경화 즉시 알 수 있는 정확한 진단과 위 험조절로 관리서울아산병원 혈관외과 조용필 교수에게서 듣는 동맥경화의 원인과 치료법 동맥경화는 혈관벽 내부에 콜레스테롤 등이 쌓여 혈관이 좁아지는 전신성 질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