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6-6955의 등록된 링크

 42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4건입니다.

골드만삭스, JP모건 주가 상승, 다우지수 아메리카증시, 0921뉴스 [내부링크]

> #워런 버핏#버크셔 해서웨이#본 잉스닥#다우 지수#오메리카 증시#오메리카 주식#골드만 삭스, JP모건 은행 주식이 다우 지수 상승을 주도 https://www.cnbc.com/2018/09/19/wall-street-us-china-trade-concerns..

자율주행차 상용화를 위한 스마트 도로 [내부링크]

> 4차 산업 혁명 시대를 맞아 자율 주행 차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자율주행차가 달리려면 자동차 기술뿐 아니라 인프라가 되는 C–ITS(차세대 지능형 교통시스템) 기술도 필요하다. C-ITS(Cooperative-Intelligent..

화이트데이선물 펭수 초콜릿 패키지 귀여워요 펭-하! [내부링크]

요즘 어딜가나 정스토리펜스가 핫한거 같아요!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해서 펜스초콜릿패키지가 나왔다길래 샀어요되게 귀여운 패키지로 나온 거예요역시 ペン-하! 귀여운 패키지로 나왔습니다. > GS25슈퍼..

[HMG 저널] 모빌리티, 전동화, 자율주행… 8가지 키워드로 보는 현대자동차그룹의 20하나9년 [내부링크]

> 현대차그룹은 예측할 수 없는 급변하는 산업환경 속에서도 새롭게 미래사회의 방향을 제시하고 이를 실현하기 위한 행보를 계속해 왔다. 올해 1년간 현대 차 그룹은 어떤 변이와 혁신을 선 보였을까. 8개의..

수원내과 - 갑상선암 환자 여성이 남성의 5배! 갑상선암 검사비결은?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수원내과 이춘택병원입니다.오늘 중으로 보이는 내과 질환은 바로 갑상샘 질환 중 하본인의 갑상샘암이다. 최근 국민건강보험공단이 발표한 갑상선암 통계자료 및 분석에 대해 소개합니다.갑상선암을..

BTS <방탄소년단> 시즌 그리팅, 브라질 상파울로 콘서트 DVD/ 펭수 시상 BTS/ 2020 새해인사 [내부링크]

#BTS #방탄소년단 #남준오 늘 그랬던 것처럼 트위터에서 봤던 얘기입니다작년에 mama에서 남준이가 한 말 같아요. https://twitter.com/Aru_LuvBTS/status/하나에 2하나하나 802707926765568?s=09 뉴질랜드로 여행..

SF 영화 추천 (넷플릭스/ 왓챠) [내부링크]

넷플릭스와 왓쳐플레이를 동시 결제하면서 보이는 대로 SF영화 본인의 우주 다큐멘터리를 클리어하고 있다.솔직히 과분한 편이고 물리를 몰라 책도 읽지만 글보다는 영상에 더 많은 시간이 걸린다... 하지만 SF라..

미드소마 / 색채감이 예쁜 공포영화 [내부링크]

미드 소마는 1조 같은 고어 영화와는 달리 예쁜 색채감이 특징인 공포 영화이다. > 특이하게도 청량감이 느껴지는 풍경부터 본격적으로 문제가 시작된다. 스웨덴 하지제를 배경으로 푸른 자연의 아름다운 영상미를..

이성호 장생도라지-암울한 심리에 비장한 결심을 하고/우측편도 악성 종양, 구인두 중복 병소 암, 구인두암, 편도암, 고름, 통증 [내부링크]

> 쟈싱눙 서울 강서구에서 운수업을 하며 남들처럼 방 하루를 하던 중 가벼운 감기 증상에 동네 내과와 이비인후과를 3개월 가량 근무해도 차도가 없이, 상위 병원에 가서 진찰을 하면 큰 병원에 가서 진찰을 한다..

으뜸50안경 성신여대점, 녹내장환자가 주의할 점?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늘 그랬던 것처럼 녹내장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그런데 이 녹내장도 관리를 제대로 하지 못하면 실명을 부르는 것을 아시나요? 우리가 잘 아는 녹내장은 3대 실명 질환 중 1프지앙아로..

sound주운전탄원서 탄원서대필 감동컴퍼니 [내부링크]

나이 누군가를 탄원할 수 있을까 하는 감정을 많이 합니다. 피해를 준 가해자가 주변 지인인데. 과연 제가 어떻게 도와드리면 될까요? 라는 문의를 자주 받습니다.그럴 때 할 수 있는 일이 선처 탄원서다. >..

넷플릭스 영화 추천! 제인도 시청후기 스포없소리 심장쫄깃한 어메리카 공포스릴러 !! [내부링크]

씨넷플릭스, 네이버 영화 > 제인은 영화 후기의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결국 힘이 좀 빠져서 무섭지만 진짜로! 무섭습니다.#그런데 그래도 결국 허무한 것은 부득이 한 sound 단순히 죽은..

자율주행 자동차 레벨 국내는 어느 수준?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종입니다~ 지금 전기 자동차를 넘어 자율 주행 자동차의 시대를 열 수 있다는 열린 1뉴스에서 보도를 하고있습니다만 > 자율 주행 자동차란 문제가 생긴 것의 시작은 또 5g의 상용화의 성공에서였..

스파이더맨 파프롬홈 후기 : 마블 히어로들을 위한 솔로무비, 쿠키영상 2개 용산 애기맥스 !! [내부링크]

> 영화 스파이더맨 파프로홈 후기는 스포 없이 감상과 감상 포인트 정도로 준비했습니다. 최근 가장 핫한 영화로 마블의 스파이더맨 퍼브 롬 홈을 용산 CGV아이맥스에 심지어 태어나그와잉소 아내 sound경험..

넷플릭스, 지정생존자 시즌3 (추천 미드 ) 이야… [내부링크]

넷플릭스를 시작하게 된 것은 봉준호 감독의 옥자가 너무 보고 싶어서였다. 1개월 동안 공짜로 가지게 되는 상태에서 시작됐지만 지금은 집에 텔레비전을 없애고 넷플릭스만 본다. 물론 가끔 TV를 통해 드라마를..

넷플릭스 설날 정주행 미드 추천 - 그대의 모든 것(YOU) 시즌첫 줄거리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저번에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댁 모든 시즌 2에 대해서 썼거든요 시즌 초에도 즐겁게 봤기 때문에 설을 함께 긴 연휴에 정주행하기 쉬울 것 같아 줄거리를 써보려고 합니다. 넷플릭스 원작 드라마..

[20일9 BGM] Samsung Galaxy: The Future 삼성 갤럭시 폴더블폰 마캐팅 소리악 - Doris Day - Que Sera Sera 가사/뮤비 확인 [내부링크]

Samsung Galaxy: The Future > > > > > > Que Sera Doris Day When I was just a little girl 내가 어렸을때 I asked my mother, 'What will I be? 어머니께 들었어요.나는 뭐가 될까요? Will I be pretty, will I..

펭수 당신마저.. / 펭수실제 / 펭수얼굴 / 펭수진짜 .. ㅠㅠ ? 알아봐요 [내부링크]

내가 좋아하는 펜스 > Chuesound에 이런 뭔가... 병에 들어있는 캐릭터... 이런데... 주변에서 펜스펜스를 할 때도 뭐야... -_-... 라고...우연히 이 영상을 '시청도티'라는 인물을 아이들을 만날 때마다 많..

펭수 만나쁘지않아고파 놀면 뭐하니 유재석 콘서트 준비 혼자 기자회견 좋은정보 [내부링크]

> 방송인 유재석이 트로트 가수 유상술로서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다. 이 또한 좋아의 동의 없이 사전 고지 없이 이뤄진 일이어서 시청자들을 웃기기에 충분했다. 21일 오후 방송된 MBC연예' 놀면 뭐 하니?''에서..

집순이의 넷플릭스 추천작! 밤샘 정주행 보장 !! 와~~ [내부링크]

Netflix의 1개월 무료 체험 후 푹 빠졌다 나는 휴일은 항상 앗파도과 꿈지럭거린 몸처럼 미드만 봤는데 요즘 애플 TV를 구입 칠로, 그아잉소은 시즈 나이인실밖에 먹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세상에는 애플 리모컨..

영화 이웃집 아내, 진시아가 진시아했습니다 단지 그게 끝첫뿐 볼께요 [내부링크]

이전에는 목요화지 본인면 금요화 본인방 스토리 근처에는 여유가 생겼지만, 최근에는 금요화에 대부분의 신작이 본인이 와서 더 정신이 아득해졌습니다.되는지도 소개하고 준 신작이 2개가 있으므로 빠르고 확실..

펭수 플린 김동준 EBS 펭귄 캐릭터 자신이 29살 확인 [내부링크]

> EBS인기 펭귄 캐릭터 펜스가 후링킴, 동준 1이라는 추측이 힘을 얻고 있습니다. 4가지 증거로 제시되어 있군요. 이미 저작권 협회에 등록된 유튜브 자이언트펜TV의 로고송 가수가 김동준이라고 합니다. 2번째..

미드 모던패밀리 대본공유(시즌일~3),영어공부비결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브란데루시입니다. 외국어를 공부하는 가장 쉬운 비결은 뭘까요? 유학생활을오래한다고해서,해외에어릴때부터거주한다고해서외국어를자연스럽게배우는것은아닙니다. 회사에 면접 보러 온 친구들을 보면..

BTS "2020.02.04#JIN#진#이현#큐티혀니#낚시#Twitter 좋네요 [내부링크]

> #이현 #큐티 혀에 "알튀드 드래곤 볼이 모였네. 오랜만에 같이 시작할까..훗..떨리네.." #JIN #김석진 "오빠 낚시 상점 미국으로 오세요" #이현 #큐티셔니"(낚시 말고 다른 것 좀 하자)으)하하하 낚..

펭수 & 연반인 재재 그들이 S본부에서 프리를 외친 까닭 대박이네 [내부링크]

> 펜스의 SBS 방문기. EBS 습관생펜스가 왜 S본부를 방문했을까요? > > 인천 월미도에서 제작진과 예능을 무리해서 찍은 것처럼 출연자들의 연기가 조화를 이루고 있는 이번 작품. 처음부터 펜스를 모르는 보안요..

(8,520) P.S. I Still Love You : To All the Boys I've Loved Before 2 : 넷플릭스 미드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원작소설 2편 볼께요 [내부링크]

> 출판사 → Simon & Schuster Books for Young Readers (8,520)P.S. I Still Love You:To All the Boys I've Loved Before 2:넷플릭스 미드'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원작 소설 2편 보시는 상..

왓챠플레이 미드추천 [체르노빌] 리뷰 : 인간이 만든 재난, 슬프고 소름끼치는 실화기반 드라마 ?? [내부링크]

얼마전에 왓쳐플레이를 시작했어요. 지금까지 봐 온 다른 OTT 서비스보다 좀 더 미드와 애니메이션을 보기 쉽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만. 사실 이번에 와처 플레이를 시작한 계기는 왕좌의 게임 니더를 제치고 역대..

미국 자유여행 , 미국 현지투어로 쉽고 편하고 안전하게 여행하세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땅이 넓은 오메리카운에 있는 도시에서 다른 도시를 여행하거나 시내에서 외곽을 왕복하는 데만 몇 백 킬로미터를 이동해야 하는 거예요. 1예로 뉴욕에서 가깝다고 하는 워싱턴 DC를 교환하는 데만 4시간 이상 소..

영화 미드 영어회화 : 메이즈러당신3 : what if / 명사절 why ~~ [내부링크]

하이! 스트리트 영문법의 SangSam이다! 스트리트 영문법에서는 단어의 종류: 명사, 형용사, 동사, 부사, 속음어, 단어의 순서:은다로 만어요~ 뻔뻔한 단어를 잘 알고 응용해요.즉, 영어사전만으로도 충분히 공부할..

프로듀서 DJ Swivel 트위터/instar gram... 와우, K-Pop 최초로 앨범 하나위 차지했어요.............. 방탄소년단(BTS) ~~ [내부링크]

> Wow, first K-Pop album to ever go. 첫 on...https://www.instagram.com/p/BjS74-6gQMB/?utm_source=ig_twitter_share&igshid=첫 eakmlu5gnm76...와아, K-POP을 처음으로 앨범에서 차지했습니다. 유포리아, Lov..

펭수 덕질 : 펭수 손거울 구매시 빙그레 어린이스크림 사은품 짱이네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펭귄!! 자이언트 펭귄들이 빙그레와 콜라보했어요.깜찍한 홱 사만 고 CM을 본 후, 낭보를 들었어요!!카카오 선사하는 것으로 빙그레의 아이 스크림의 구입 때 귀여운 펜스 거울 2종을 증정합니다는..

190928 [방탄소년단 진] On September 28, 20__ BTS JIN was ...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Missing Seokjin' hours are officially open' Let's remember what BTS Jin did on September 28 years agoc On September 28,20일 3 BTS Jin posted on Twitter: 일산 팬사인회: > > > > 1산 펭사..

중독성 미드 '로스트' 시즌 1 줄거리 및 등장인물 리뷰 짱이네 [내부링크]

중독성 미드 로스트 시즌 1개 리뷰 워킹 데드 정규 주행 후 new중독성을 찾던 쥬은킴, 윤진이 나온 드라마에서도 유명한 '로스트'시즌 6까지 나오고, 방영, 바로 당시 꽤 유행했던 드라마 였다는 것이다 네이버에..

정다경섭외 박성연섭외 미스트롯 출신 걸그룹 비너희스 멤버 여자트로트가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ピョン이요 :) 오늘은 미스트로트 출신의 트로트 가수 정다경과 박선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가장 빨리 서정다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정 다교은의 본명은 이히에리에서 첫 993년 9월 2쵸쯔쵸쯔..

KT Y 군인요금제로 변경 알아봐요.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SEKA입니다. 20하나 9년 4월 일일이으로부터 공식적으로 군 복무를 하고 있는 현역 병사들의 휴대 전화 사용이 허용되 슴니다. 국방의 의무를 위해 복무하지만 하나부터 열까지 제한사항이 많아 이..

술 마신 명1에도 소리주운전이 될 수 있다? 봅시다 [내부링크]

> ' 제2윤창호 법'이 지난 6월 26하나 하되'숙취 음주'에 대한 운전자의 관 심이 높아지고 있다. 윤창호법은 만취운전자가 몰던 차에 치여 사망한 윤창호 씨의 이름을 따서 만든 법이었다.음주운전 기준을 강..

폴 킴 ; 초록빛 !! [내부링크]

> 날씨탓인지 계절탓인지싸이는 이런 음악이 귀에 많이 들어.폴 킴의 음악은 사람들이 꽤 으스대던 터라 지금도 괜찮다는 모든 날 모든 순간 정도밖에 찾아오지 않았지만, 아니 이 칭구 음악의 좋은 것들이..

펭수 트랜드가 방탄소년단 버금, 외신도 트랜드조명 볼께요 [내부링크]

> 펜스는 EBS 펭귄 캐릭터입니다. 대략 설정된 정보에 의하면 나는 10세, 펭귄 펜 뛰어난 수, 고향은 남극 남극 졸업, 좋아하는 소리식은 참치 그 사이의 모범적인 키위,을 벗고 나 방정 떨고 솔직한 생각의 표..

LGU+, 2021년 세종시 자율주행 셔틀버스 운행_세종시를 규제자유특구로 육성 의도 발표 볼까요 [내부링크]

LGU+, 202쵸쯔뇨은, 세종시 자율 주행 셔틀 버스 운행, 세종시를 규제 자유 특구로 육성 계획 발표 > 특히 역동적 정밀 지도( 실시간 업데이트) 차량 간 통신(5G C-V2X) 고 정밀 측위(센티 단위의 정확도)..

넷플릭스(NETFLIX) 시청 중인 콘텐츠 숨기기 짱이네 [내부링크]

넷플릭스가 한국에 처음 들어왔을 때 무료체험 후 한달 동안 유료구독을 하고 한동안 구독하지 않고 있다.가 > 종업원 및 구독 칠로 1개월이 지나고 있다.^^;유튜브 프리미엄의 넷플릭스까지 구독한 정세에서 1프..

넷플릭스 추천 키즈/미드 정보 [내부링크]

사실, 올레 TV를 쓰고는 있지만~아이 키우면, 본방 보면 1번 거의 없고 요즘 가장 싼 요금으로 정 말로에 볼 생각 없이 인터넷 때문에 유지하는 정도다 어린이 영어 노출 때문에 국어 만화 영화를 듣고 있는 1..

[미드추천] 미드 에이전트 오브 쉴드 시즌6 대박이네 [내부링크]

> , 취소의 위기에서 살아남고 돌아온 미드 에이전트의 실드 시즌 6마블사의 드라마로 기대가 컸지만 견해보다 영화와 관련성이 크지 않고 지루하고 낮은 시청률로 시청자들을 잃었지만, 4시즌부터 미친 스토..

Color your day [혠투디오 / 1러스트 / 그림] 스포x 넷플릭스 오리지널 YOU 너의 모든 것 정주행 완료! 이야… [내부링크]

지난해부터 많이 봤다 넷플릭스의 오리지날 드라마 YOU'너의 모든 것'드디어 시즌 2까지 정주행을 완료했다! 전에 너희들의 무막장 of 막장이어서 그만둔 가십걸에게 나쁘지 않았던 펜드글리.(뚱뚱한 남자주인공..

기업 공부하다가 어려운 용어/개념이 나오면 유튜브(Youtube)에 검색을 해보자 (삼성전기 MLCC 예시) 좋은정보 [내부링크]

최근에 부모님께 간단한 주식 강의를 해 드렸다.파워포인트를 활용해 기초적인 개념 정리를 한 뒤 내가 사용하는 다양한 엑셀 툴을 활용해 산업과 대기업을 분석하는 비법을 함께 살펴봤다.빠른 속도로 따라와줘서..

인간 마음학도 공부해야 달릴 수 있는 자율 주행차 확인 [내부링크]

자율주행기술이 꾸준히 진전되고 있다. 레이더나 라이더 등 자율주행을 위한 센서 기술이 고도화된다. 카메라를 이용한 이미지 분석기술에 의해 사물을 분별할 수 있는 능력도 향상되고 있다. 5세대(5G)이동 통신..

유명 연예인 꿈해몽 자세하게 풀이해보면 짱이네 [내부링크]

> 제가 한때 많이 봤던 유명 연예인들의 꿈의 해석을 자세히 해보려고 합니다.유명 연예인의 꿈의 해석은 알아두는 편이 좋은 것이 거의 한번쯤은 꾸게 되는 꿈이라고 생각합니다.유명 연예인의 꿈의..

MBC퇴사→SBS입사한 김민형 아나운서 “주얘기 8뉴스 글래머 앵커, 욕심 없었다면 거짓얘기... 펑펑 울었죠” 인터뷰 프로필 나이 학력 성형전 몸매 키. 배지현 근황은? 좋은정보 [내부링크]

MBC 퇴사 후에도 아본인 운서의 꿈을 접지 못했다는 김민형. 맞다 본인... > > 출생 1993년 11월 16개(본인이 25세)소속 SBS편성실 아봉잉웅소티무 신체 키 173cm, 54kg의 학력 서울 여대 가끔 디자인학과 학사..

경기남부청, 도내 소음주운전 단속 결과 58건 적발 이야~~ [내부링크]

> [리버럴 미디어=공 sound 기자]경기 남부 경찰청은 이 171, 도내 sound쥬뭉지에 취약 지면 123곳에서 sound 주운 전의 단속을 실시했다고 181을 밝혔다. 이 sound 주운 전의 단속은 오후 10시부터 12시까지 두시..

[nick샘] 방탄소년단BTS_FIRE(불타오르네) 기타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Nick샘입니다.김 1은 방탄 소년단의 신곡 fire' 타오르다.'기타 연주 영상을 포스팅한 겟움니다. > 먼저 먼저 들어보겠습니다.방탄소년단 뮤비다. > 방탄 チョ이어 불타는 코드 악보입니다방탄소년단..

도시어부 뉴질랜드편 이야~~ [내부링크]

> 채널A에서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도시어부'팀이 뉴질랜드 촬영을 앞두고 뉴질랜드 방문을 했다고 합니다. > 도시어부들은 연예계의 대표적인 낚시꾼인 이경규, 이덕화, 마이크로닷 자신들의 황금어장으로 모..

충주백내장, 녹내장 차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충주 성모안과 입니다.자기가 가지면 나 혼자, 그냥 찾아오는 노안! 노안 증상 중 백내장은 그냥 볼 수 있는 질환인데요. 하지만 백내장과 녹내장의 차이를 잘 모르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당이지만..

[기사번역] 숨피(Soompi) 트윗... BTS의 "Magic Shop"에 영감(Ins 대박 [내부링크]

> > Book That Inspired#BTS's"Magic Shop"Becomes Best Seller In Koreahttps://www.soompi.com/20하나 8/06/04/book-inspired-btss-magic-shop-becomes-best-seller-데힝 민국/....BTS의 "Magic Shop"에 영감을..

[China영화추천]后来的我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붕어입니다.내일 차이나 영화 추천하려고요. 2018년에 개봉된 영화에서 China에서 청춘 영화 중 흥행 1위를 기록한 영화입니다~!! > 여주의 주동우는 청춘영화 여주에 많이 왔는데, 닳아서 밝게 웃..

외국 CCM / Joy to the Wor 좋네요 [내부링크]

> Joy to the World - Hillsong Joy to the world, 세상의 기쁨 the Lord is come 신이 오신 것 Let earth receive her King 온지상이 왕을 맞이하도록 해 Let every heart prepare Himroom 모든 마sound가 그의..

LG Q7 BTS 에디션 정 짱이네 [내부링크]

연예인의 상품은 기간이나 물량을 제한해서 한정 판매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어서 구하기 어렵지만, 그만큼 팬들에게 특별한 의미로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예컨대 이번에 KT매장에서 입수할 수 있는 LG Q7 BTS에디..

급성편도선염 편도결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목동이비인후과 목동하과 이비인후과 의원입니다. 겨울철은 목이나 코 같은 이비인후과 관련 부위에 질환이 생기기 쉬운 계절이다. 특히 겨울감기는 건조한 공기를 동반하여 코막힘뿐만 아니라 목에..

SQLD 자격증 준 정보 [내부링크]

제35회 SQL개발자의 자격 시험 통과 후기 시험 결과는 2019/12/31에 발표됐지만 지금 겨우 공부한 과정과 후기를 쓰고자 합니다 괜찮은 컴퓨터 관련 전공자로 Data Base 수업을 들었을 때 My SQL을 다뤄보았다. 그..

[자신단독 미드로 영어공부] '굿 플레이스' 영어공부 시즌하나, 에피 대박이네 [내부링크]

[나쁘지 않은 단독 미드로 영어 공부] > S01 X E06[What we owe to each other] [단어] [패턴&샘플]*Be(get) freaked out / freak out : 멘붕 온다, 놀라게 한다, 화가 자신 긴장된다 I'm freaked..

넷플릭스 <위쳐> 캐릭터 소 ~처럼 [내부링크]

> 위 조(2019.12.20) 로랑 슈미트 히스릭헹리ー·카빌/애니 아 철로 호랑이/프레이아의 앨런 판타지/액션/청소년 관람 불가/넷플릭스 8부작 > > '안 제이 사프 코프 스키'의 베스트..

JTBC 드라마 시청률 추천 순위, 방 정보 [내부링크]

JTBC드라마 시청률 추천 순위, 종영드라마 재방송 사이트는 없는지 글/사진: 정이 > 일에 쫓기고, 집안일에 쫓기고. 시간을 맞추지 못하고 몇 번이나 밀리다 보면 어느새 불경함도 떨어지고 맙니다. 그렇다. 의견..

백내장치료비결과 대박 [내부링크]

백내장과 치료 방법이 궁금하다면? > 가까운 거리, 먼 거리 모두 희미하게 보인다면 노안과 함께 백내장 증상을 의심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나이가 점점 들면서 수정체가 딱딱해지고 탄력이 떨어지는데, 이로 인해..

유플러스 넷플릭스 공짜 영화 대박 [내부링크]

> U+TV를 애청하는 입장에서 정말 기쁜 소식이 있습니다. 즉시!완연한 천국 미디어의 왕좌 넷플릭스를 국내 IPTV회사 중 유일하게 LG U+TV에서 독점 콘텐츠로 계약(UHD2세트 톱을 이용 시)옛날 일 6일부터 시청이..

백내장수술후 인공수정체가 이탈하여 재수술[약시 물증리 !! [내부링크]

백내장 수술 후 인공수정체가 이마스크하여 재수술. [약시 증가 안경] 가격표를 볼 수 있게 해주세요. > 며칠 전에 아드님이 전화를 주셨어요.어머님은 황반변성인데 안경 가능하신가요?제가 드린 답변은 보이지..

편도결석 원인과 ~~ [내부링크]

> 금 1은 편도 결석에 대해서 알아보고 싶습니다.주변 지인에게 묻자 반드시 주위의 한명 정도는 편도 관련 질환으로 시달리고 있지만, 그 중에서도 김 1은 편도 결석에 대해서 알아보고 싶습니다.편도결석의원..

겨울철 안전운전, 반드시 대박 [내부링크]

> 어느새 기온도 영하로 떨어지고 코끝이 시린 겨울이 찾아왔습니다. 겨울이 되면 운전에 제약을 주는 상황이 많아집니다. 예를 들어 폭설로 인한 도로가 마비되고 비가 온 후 얼어버린 노면은 운전하기에 최악의..

유아 축농증 이야… [내부링크]

> 베이비 축농증 감염증은 일반적으로 감기, 알레르기성 염증 또는 상부 호흡기 감염 후 발현합니다. 하지만 지금으로서는 제대로 된 원인은 잘 알고 있지 않다고 말할 것입니다. 보통 부비강이 막히고 비강 조직..

어린이러브건강보험 ?? [내부링크]

> 반갑습니다 정중히 안내하는 김숙미 팀장입니다. 3월 1주를 시작하면 각 회사별로 인수 조건이 완화되고 가입 금액도 상향 조정을 했어요 4월부터 가격이 오르면 얼마 남지 않은 기간에 빨리 서둘러야 합니다..

브리즈번 도미노 5달러 확인 [내부링크]

5/1/2020 1도 1사벵 라군, 퀸 스트리트 도미노 피자 라군 사진은. 제 얼굴밖에 보여드리지 않아서요..하지 않는 겟움니다 ㅈㅅㅈㅅ, 헤헤있던 만 이야기는 수영 못하는 사람이 1행에 있었지만, 여차 저차 장난..

건설안전교육 가상현 좋구만 [내부링크]

> 건설안전교육 VR교육 사례 안녕하세요. (주)페리굿 입니다.건설 안전 교육을 어떻게 하면 더 재미있고 실감본인 것이 근로자를 교육할 수 있을까요?하나의 건설 안전 교육이 의무화되어도, 사건 저감 효과는 체..

하나산 갑상선암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십니까) 일산갑상선암 전문 유앤미 여성외과입니다. 수술 일정이 정해지면 환자가 즉석 수술에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입원하여 환자의 체중, 혈압 등 신체 상태를 측정하고 이후 수술 후의 주의사항 등 여..

장애영애기보육교사 자격증 취득 봅시다 [내부링크]

> > 오랜만에 장애기 영어어린이교사 자격증 취득 비결을 싣게 됐다. 확인하면 마지막으로 6월 하나 51에 올렸어요.그동안에도장애기영어아동보육교사자격증취득비결에대해서많은문의가있었고현재도진행중인학생..

백내장(Cataract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맛볼 시간이네요~ 오항씨는 소원이 많아서.. 타윗한칼국수 한그릇이 끌리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칼국수의 단골집이 있습니다.항상 이쪽에서 칼국수로 점심을 해결할까~ 당 1는 백내장..

울트라맨 (ULTRAMAN 대박 [내부링크]

> 정내용 오랜만에 울트라맨이 어린이 애니메이션으로 돌아왔다. 필자는 해당 시리즈를 한 번도 언급한 적은 없지만, 그 명성은 숙지하고 있다. 원래는 특촬물로 사람이 직접 분장을 하고 인형복을 입고..

금하나의 뉴스 대박이네 [내부링크]

생활/건강일 .쌀·가지콩 보관을 잘못하면 "발암물질" 덩어리가 된다. 곡류, 콩류, 견과류 등에 곰팡이가 피면 독소 발생. 열에 강하기 때문에 세척 또는 가열에 의해 제거되지 않는다. > 2. 지긋지긋..

비폴렌 벌화분 이야~~ [내부링크]

오항 위와 같이 꽃이 준 건강에 가장 기본이 되는 면역력 강화를 위한 천연 건강 보조 제비 효능, 먹는 노하우를 공유합니다.시작 전에 사실 관계는 단연 아시아, 최근 잉크( 같은 어떤 수퍼 푸드에 밀리지 않는..

IT자격증종류 IT취업자격증 취업에 필 정보 [내부링크]

> IT자격증 종류 IT취업자격증 취업에 필요한 자격증은 어떤것이 있습니까?안녕하세요 여러분~ IT교육 전문 컨설턴트 고경스런 선생님입니다.오한씨는 IT취업을 준비하는 비전공자/전공자/취활생/직장분들께 필요..

백내장 녹내장 차이? 대박 [내부링크]

백내장과 녹내장 이름만 놓고 보면 대등한 질환으로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그러나, 백내장 녹내장은 전혀 다른 질환입니다.백내장은 우리자신라에서 가장 많이 걸리는 질환인 만큼, 많은 분들께 익숙한 질..

증상을 악화시키는 정보 [내부링크]

현대인은 하루 종 1자리에 앉아 운동할 때도 부족하고 잦은 회식 때는 퇴근 후 야식으로 건강을 유지할 때 때 로이 점점 줄어들고 있는 건강 관리에 더욱 소홀해서 놓치는 부분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 "한해..

산부인과 신생아 이야~~ [내부링크]

> 1태아심 박동 모니터링 태아심(심박동)모니터링은 전자 태아 감시 장치(EFM)을 통과 하고 간접적으로 태아심 박동수, 패턴을 관찰하는 것입니다. 테아심의 고동 정상치는 분당 110~160회 정도이며 매우 다양한..

강동경희대학교병원, 자면서 땀 흘리고 좋은정보 [내부링크]

> 강동 경희대병원, 자면서 땀흘리고 "다ssound 척"은 내 아이의 수면 무호흡 의심?수면무호흡을 진단하는 수면다원검사급여화로 비용부담 경감/편도조직만 절제하고 아프고 적고 회복빠른 PITA수술 각광자가 자면..

후니스다 BMW 하나M - 벨로스터 N과 다다같 짱이네 [내부링크]

초보 아빠가 되어 정신없는 과인일을 보내고 있는 최신판이었다. 힘들긴 하지만 태어난 딸이 너무 과자도 귀엽고 신기해서 어쨌든 내 인생에 새로운 시기를 맞이하고 있다. > 그런데 며칠 전 봉잉눙 1M과 함께 강..

미드 <ZOO> 환경을 위해 내 대박이네 [내부링크]

남편은 동물을 매우 좋아합니다. 정확히 말하면, 동물, 식물을 비롯한 생물들을 모두 사랑합니다. 쥬이이야기는 식물들에게 전체 물을 주면서 시작하고 동물원에 가서 펭귄을 보며 힐링하는 사람입니다. 작년의 호..

녹내장초기증상 놓 ?? [내부링크]

> 평균 수명이 100세로 가까워지게 되면서 머지않아 평균 수명이 150세, 200세 이상으로 가까워서 입게 된다는 예측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건강'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관리를 시작한 것..

MOS 자격증 취득해서 볼까요 [내부링크]

MOS 자격증을 따고 취업 스펙을 쌓는 비결을 갈 정도로 고학력 고스펙 시대가 되어가고 있습니다.하지만 자리는 점점 줄어들어 신입사원은 심하게 선발하지 않을 것이고 현대그룹에서도 더 이상 정기적으로 직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