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8-6955의 등록된 링크

 42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1건입니다.

[경제브리핑 불편한거짓없이] 재벌 통신사 방송이 넷플릭스를 황소개구리화하는 이유 [내부링크]

> 이 한 달 251넷플릭스에서 전 세계에 유출된 드라마'킹덤'이 연 1화제다. 영화'터널'의 김성훈 감독과 드라마'신호'의 작가 김은희의 의기투합으로 전체 부지, 많은 호기심을 불러1우쿄쯔눙데 이날 하나 9..

넷플릭스 추천 미드: 기묘한 얘기 Stranger Things & 위노과인 라이더의 성공적인 복귀 [내부링크]

> 넷플릭스 Netflix제작, 미드에서 국내에서는 2016년에 공개된 ' 기묘한 스토리 Stranger Things'는 배우의 위노나 라이더의 복귀작으로 유명하다. 때는 1983년 미혼모의 조이스의 두 아들 중 차남의 편견이 실종..

[원구] 충성풍성~KBS 22기 개그맨 이원구 / 크리시아미디어 [내부링크]

> > KBS공채 전설의 22기 출신 개그맨 이우오은크이 넘치는 긍정에 너는 오고 나올 수 없는 매력에서 꽃인 크리에이터에 도전하라! > > 새로운 것으로 유명한 KBS공채 22기 출신 개그맨 이우오은크은 에쵸은 남,..

[의상정보] RM(남준).................. 하나807하나3 트위터... 방탄소년단(BTS) [내부링크]

> > > NAMJOON#BTS것 80703#RM#방탄 소년단 VISVIMshirt, cap, boots, t-shirt&CASIO G-Shockhttps://twitter.com/GetOnSwag/status/일 0일 4일 429일 497일 267073 RMIS VIM BOY 남준이 'VIS VIM' 브랜드의 옷 매..

20하나8 시상식MC섭외 후기 #아나쁘지않아운서섭외 #공식행사MC [내부링크]

> 머지않아 연스토리가 가까워져, 많은 시상식이 진행됩니다. 국가 차원에서 열리는 각종 표창으로부터 각 단체가 주는 상. 공로자 표창 방송 시 시상식까지. 년스토리라면한해를마무리해서누군가감이되는사람들에..

주진모 휴대전화 핸드폰 해킹당하고 협박 받아 법적 대응할 것 [내부링크]

주진모 휴대 전화 해킹을 당하고 협박을 받고 법적 대응하는 배우 주진모(내가 46세)이 개인 휴대 전화를 해킹하고 곤 혹시울 가고 있는 슴니다. 그의 소속사 화이 브라더스 코리아는 7일"요즘 그의 개인..

구글 크롬캐스트3 연결해서 넷플릭스 TV로 즐기자 [내부링크]

구글 크롬 캐스트 3구입했어요. > 일반 TV에 구글 크롬캐스트를 연결하면 스마트 TV처럼 이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 유튜브의 본인 동영상 영화를 TV에서 쉽게 볼 수 있는 기기라는 겁니다. > 구글 크롬 캐스트..

[규제자유특구 완벽해부 : ⑦ 세종편] AI가 운전하는 자동차? <자율주행> [내부링크]

> > > > , 세종 특별 자치시는 20최초 8년 첫월,'스마트 시티 행정부의 모델 도시'에 선정됐고 인공 지능, 빅 데이터· 신재생 에덱지 등을 비롯한 4차 산업 혁명 관련 산업 의인 인프라를 구..

{관악이비인후과 질의응답} 축농증 재발하지 않는 수술 비결이 없나쁘지않아요? [내부링크]

> 질문:축농증 재발 칠로 5차례 수술했습니다만, 또 재발 칠로 수술을 해야 한다고 때문에 아주 생각 중인데, 직장 상사부터 관악 이비인후과 최종욱 박사를 만나고 진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인터넷에 최종욱 박..

sound주운전 벌금 분납 대상자 와 신용카드 납부 총정리 좋네요 [내부링크]

술을한잔이라도마시면절대핸들을잡아서안돼!라는건어느본인이알고있거든요. sound 술 운전은 본인뿐 아니라 타인의 생명이 본인의 재산을 송두리째 빼앗을 수 있는 정스토리로 위험하다. sound 술 운전으로 적발되..

sound주운전 보험처리, sound주운전 차량과 사고발생시?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노 씨는 음주 운전의 경각심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음주 운전 차량이 제 차와 사건을 일으킨다면, 그 음주 운전 차의 보험 회사는 어떤 조치를 취할지 스토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음주..

미래사회 체험전과 자율주행모터쇼를 다녀오다 와~~ [내부링크]

> 원더 키디 시절 2020년이 어떤 새 60하나의 앞으로 다가왔다. 4차 산업 혁명이 이끄는 미래 사회는 어떤 모습을 띠고 있을까? 언론사만 전하고 듣던 4차 산업 혁명과 관련된 미래 기술을 우리가 미리 체험하..

[방탄소년단 뷔] "World Wide IT Boy" BTS V turns 24, showcases his brand power in multiple countries. 좋네요 [내부링크]

[공유][뉴스][방탄 소년단 뷔]"WorldWide IT boy"BTS V turns 24 and armys makes sure no person will be muggle to this by occupying different SNS trends! Its BTS V's 24th(25 as per Korean age)birthd..

코다리조림 시래기코다리조림 맛있게 만드는 법 ?? [내부링크]

> 겨울에 시래기를 삶아 놓은 것으로 국을 끓여 먹기도 했습니다.오늘은 코다리에 실레를 넣고 #고다리시래기 조림으로 만든 반건조한 코다리라서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이 일단 생선인데도 비린내가 적다는 겁니다..

제철과1 한라봉 한라봉수확 한라봉시식 미스터트롯임영웅 알아봐요 [내부링크]

어깨로 병원에 갔다온 후, 아프지 않게 쉬고 있습니다.남편 하나 2구역 29회 분가를 하고 있지만 집 안에서 어떻게 내다보고만 있으면 답답하군요.사치스러운 운동 발생입니다.(웃음) > 화분에 물..

[정보] 넷플릭스로 한영 자막 함께 보기: 크롬 확장 프로그램 정보 [내부링크]

오항상 공유하는 정보는 즉석 넷플릭스에서 많은 자막(최대 2언어)을 보는 비결입니다. 넷플릭스가 좋은데 자막 언어가 하나밖에 설정 안 돼서 아쉬워하는 분들이 많은데=과잉한 영어 공부 등의 이유로 영상을 보..

자율주행시대 개막,20하나7판교자율주행모터쇼 ?? [내부링크]

> 자율주행 시대의 개막. 생각만 해도 가슴 벅찬 우리의 미래입니다. 그 신호탄을 세계 최초로 선보인다고 하니 다녀왔습니다. 판교 제로 시티 기업 지원의 허브에서 열린 2017, 판교, 자율 주행 모터쇼는 이 11월..

아본인운서 원피스, 아본인운서 정장 (만원의 행복)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사본인입니다.아직 제 블로그에 본인 운서 관련 검색어로 들어오시는 분이 있다는 걸 알았습니다.요즘에저는강의와행사중심으로활동하고있습니다. 형형색색의 방송 의상이 장식되어 있는 것을 보고..

[Netflix]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 미드 / 프로그램 추천! - 넷플릭스 추천 / 비추천 / 후기 / 리뷰 ③ - 볼께요 [내부링크]

3편에 돌아온 넷토후릿크스레뷰ー/후기 이프니다니다! 2편은 요기!https://blog.naver.com/tjsrud2706/221399203835 한 편, 2개에 비해서 뭔가... 기준이 더 어려졌다 상념이에요. 정말 최악이었어! MANNO! 에..

[넷플릭스 오리지날] 데이브레이크 시즌첫 짱이네 [내부링크]

흔히 좀비물은 공포 중에서도 소재가 많이 있고, 코믹에서도 많이 만들어질 정도로 대중적인 소재입니다. 영화 '나는 전설입니다'에서는 혼자만 특별한 항체에 의해 살아남고, '월드워Z'에서는 병에 걸린 사람들이..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위쳐 시즌하나 입문자도 때때로순 이해하기쉽게 보는방법 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드라마추천장소,시즌하나에입문자라도시간순서보기쉬운노하우 왜?예습까지 하고 마스크로 보면 예쁘지 않아?보고 나쁘지 않다면 예습해봐서 다행이에요 라고 자기 칭찬하면서 드라마를 즐기실 수 있다고..

주시은 아과인운서, SBS 주얘기 근무 속 시원하게 밝혀…"아직 기사 완성되지 않아" 봅시다 [내부링크]

주시은 아자 신은서가 주예기 근무에 대해 밝혔다.지난 하루 하루, 츄・시웅이 운영하는 유튜브"쥬바페 TV"에는 "SBS주·시웅아쟈·싱웅사ー의 쥬에기 근무의 모든 것"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영상 속 주시..

[프리뷰] <결백> - 시청률퀸 신혜선, 하나 스크린 주연에 도전하다 ~~ [내부링크]

> > https://tv.naver.com/v/첫 2첫 6439최초 아버지의 장례식 날 막걸리 농약 살인 문제가 발생해 기억을 잃은 어머니는 범인으로 몰린다. 변호사 정인(신혜선)은 어머니 화자(배종옥)의 결백을 밝히기 위해 추..

넷플릭스 추천작. 히이내용 드라마 바이킹스 등장인물 간략소개 이야… [내부링크]

1. 럭셔리 봉인 르 로드 블록(모반 바지) > 라그 나쁘지 않다란 고대 노르드어의 시가들과 여러 사가들에 등장하는 바이킹 시대의 전설적인 노르드인의 지배자이자 영웅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라그나푸지르는..

방탄소년단 지민 - Variety 트윗들 | LilNasX와 Billieeilish만난 BTS 확인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지민 #지민 #Jimin #방탄지민 #실트황제 #입덕요정 #지민약속 #세렌디피티 #WeLoveYouJimin > https://twitter.com/Variety/status/1203427007574482945?s=19 > > > LilNasX > https://twitter...

펭수의 개인개취 볼까요 [내부링크]

펜스 좋아하는 거 > > 뜨거운 녹차국밥 콩과 인물국밥 참치파다코넛 거북이 비행기 노란 머랭쿠키 부서지는 소음(asmr) 삼국지

전참시 송가인 패션부터 광고 화보까지~ 쇼핑열정!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뷰스타엔도콩입니다 앞서고 평생을 더 먹고 2020년의 첫 주말을 보내는 거예요.저는 이번 주말에도 여전히 제가 괜찮은 예능을 보면서 잉여탈맥을 하면서 다시 보는 재미에 빠져있었습니다...

내가 하는 게이다들 봐봐요 [내부링크]

과거에도 그랬지만 번번이 1이야기 머리는 항상 상념이다.더워서 잠에서 깬지 엊그제 같은데, 이제 자다가 추워서 目が覚 때가 되었다.시각보다 1포스팅 이후에 방문자 수가 좀 있어서 깜짝 놀랐다. (무엇의 블로..

미드로영어공부 pari 6째날 ③ pari에서 맛있는 런치먹고, 오르쉐 박물관가기! 봐봐요 [내부링크]

미드에서 영어 공부 pari 6째 날 ③ pari에서 맛있는 점심 먹고, 올스에 박물 관가기! > [pari]6째일-③ pari에서 맛있는 점심 먹고, 올스에 박물관 가!아직 pari에서 pari푸드를 많이 먹는 것이 없지만 어깨 매뉴..

WWE(아메리카 프로레슬링단체) 공식계정... BTS의 Min "Suga" 윤기는 #Cenation의 멤버입니까?..... 방탄소년단 봅시다 [내부링크]

> > Is@BTS_twt's Min"Suga"Yoongi is a member of the#Cenation?It sure looks like it!@JohnCenaBTS의 Min"Suga"윤기는#Cenation의 멤버입니까?확실한 것 같은데요! 존 시그아인(John Cena)......................

소음주운전 약식기소 받기를 원하신다면 어떻게 준비해 가야 할까요?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 하루 종 1비가 내렸지만 당 1낮에 좀 춥거든요. 날씨로 기온만 보고 별 의미가 있을 것 같아 코트를 입으려고 했는데 다운돼서 다행인 것 같아요.그제 편도염 증상이 갑자기 나쁘지 않아 나쁘지는..

우한폐렴 코로과인바이러스 항공권 취소 수수료/ 에어부산 대박 [내부링크]

속지면정 2월 가오슝 여행 심적으로는 앞서고, 취소했지만 특가 표이므로 환급금을 너무 내야 하며 항공사에서 공식 입장, 나 오기 전까지 환불 완료하지 않았으나 , 설 연휴에 항공사별로 공식 입장..

[웃고 떠들고 맛있는 하우스] 천의 얼굴을 가진 배우 남능미와 혈관 건강말 - 알티지 오메가3 알아봐요 [내부링크]

이 2020.2.8개 방송된 JTBC프로그램' 웃고 떠들고 맛있는 하우스'에서는 천의 얼굴을 가진 배우 남눙미과 혈관 건강에 대해서 예기했습니다. > 배우 남능미는 MBC '사랑과 야망', KBS '대추, 나쁘지 않다, 무애가..

폴더블폰 물품업체, 기대감 큰데도 주가는 하락…왜? 좋네요 [내부링크]

내년 상반기 제품의 발매 하지만 시장 규모 아직 작아 혜택 여부는 불투명[돈 토우데ー발쥬은후와은 기자], 내년 상반기 시장에 내놓은 1폴더블 폰에 대한 관 심이 커지고 있지만 해당 중견 기업의 주가는 상반된..

서천여행 가슴이 뻥 뚫리는 신성리 갈대밭 공동경비구역JSA 촬영지 군산서천여행 ~처럼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어린 아이플베리다.한산모시전시관을 둘러보고 표준귀가를 아쉬워하며 신성리 갈대밭으로 가봤습니다.*신성리 갈대 원서 강 군과 군산시가 망그 와잉눙, 금강 하구에 펼쳐진 갈대밭으로 그..

영화배우 천시자 /신인 배우 순례 / 1965.11 ?? [내부링크]

이미 목욕탕 미녀 문재에서 선보인 그녀는 이 영화에서 알몸으로 출연하면서 육체파라는 각광을 받았고, 한국의 글래머스타로 등장한 이른바 황홀한 여배우로 주목받고 있는, 이지 사울의 출연인 만큼 꾸준한 그녀..

식약처 통과받은 마스크 / 우한 폐렴 마스크 추천 닥터 퓨리 KF94 3D 1회용 마스크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육아 전쟁에 전해지고 있는 00언니입니다.~PM2.5와 최근의 우한 폐렴 때문에 마스크가 발견되었습니다.게다가 아기를 기르고 있는 중이기 때문에 마스크 필수가 되어 버렸습니다.우한 폐렴이 전 세계적..

펭-하 자이언트 펭TV 펭수 헌정 포스팅 !! [내부링크]

> 여러분, ペン하~!!! > 저는 저번주 토요일에 팬이 됬습니다! > 팬이 되는 기념펜스의 축하공연 > 사실 나 토요일 낮에는 얘 뭐야.못생기게 썼는데 토요일 야간에 누워서 펜스를 봤는데 핸드폰으로 이마를 쪘..

반려 동물에게 자주 처방되는 대증 약물 목록 ATOZ ①A-B 봅시다 [내부링크]

제가 필요해서 정리해 두는 거예요.동물병원에서 잘 처방되는 약으로 알파벳 순으로 정리를 합니다. 처방목록을보고어떤제제인지찾거나부작용등에대해서검색하려고마무리해놓고목록이많아서여러번정리를합니다. 함..

친정아빠의 녹내장 내용기진단 정보 [내부링크]

> 녹내장의 예기기입니다.35년생인 아버지께서는 올해 83살이 되었습니다.멀리도 없는 집은 첫 해에 2,3번 다녀오겠습니다.아버지가 워낙 오기도 많고 변덕스러워서 어디가 아프시다면 병원에 가기가 쉽지 않아서..

굿모닝 FM 카피추 금지어 1위 표절…펭수·추대엽 만나고파 ?? [내부링크]

> 방송인 카피추(코미디언 추대엽)가 오전부터 쏟아지는 입담으로 청취자의 잠을 깨웠다.23일 낮에 방송된 MBC FM4U'굿모닝 FM쟈은송규이다니다'에서는 카피 추가 출연했습니다.이날 카피츄는 "욕심없는 남자 코픽..

#59, 하나9하나230-200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이제 2020년 한해가 밝았습니다 !19년은 특히 나쁘지 않아 시간이 빨랐던 것 같지만 좋은 하나도 많고 힘든 한개도 많았지만, 힘든 하 나운 다 털어 버리고 좋은 추억만 안고 2020년 개시하기로~ଘ(੭*ˊᵕˋ)..

미드 Rome, 좋구만 [내부링크]

> 루시우스보레느스(13군단 벡브쟈은)과 태국 토우스포로(군단병) 평범한 두 인물은 정에서 왕정에 걸친 삼두 정치 분열기의 권력 다툼과 부패, 소음 모의 소용돌이에 휩싸이면서 새로운 제국의 탄생을 목격하는..

워홀 영문 이력서 양 볼께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케임브리지 인스티튜트입니다. 많은 워 단독 여러분들이 영문 이력서 작성 중인 분들은 자신의 작성을 미리 계획 중인 것 같아요! resume과 CV라고도 하죠. 그러면 작성 방법이나 소음에 대해서..

목포 평광 마사지 수힐링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쓰레기입니다~! 자칭 타틴마사지킬러인 저희부부가 다녀온 목포평광마사지힐링소아로마프기를 시작합니다. 항상 가던 곳에 가지 말고 새로 섬을 개척하는 것을 좋겠어요.간헐령이 아니라고 생각하는 곳..

오십견 팔근육아 이야~~ [내부링크]

구미 오십견 팔의 근육통을 방치한다면 >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게다가 일교차도 심한 환절기에는 몸이 굳어지기 마련입니다. 최근 함께 추워지는 환절기에 굳어지고 있으므로, 문재가 찾아올 수 있으므로 주..

라디오스타 성대모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촐랑촐랑 돌아다니다.얼마 전에 라디오 스타를 시청했어요.배를 움켜쥐고 쓰러질 뻔 했어요.그 이유를 이 내용을 써야 합니다.그날 게스트 출연자는 개그맨 김준호씨, 김대희씨, 블락비 박경씨, 래퍼..

아이편도염 : 재발이 높은 좋은정보 [내부링크]

처음 뵙겠습니다. 제 마음입니다.항상 저는 아이의 편도염, 인두염에 대해 알아봅시다.어린이 편도염은 병원에서 마스크의 일명 '목이 부었습니다'라는 병인데 성적과 재발률이 높은 질병이므로 특히 주의가 필요..

대전 손목통증 병원/손목터 확인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화모아 한의원입니다. 금 하나 은 현대인에게정스토리가 많이 일어나는 통증의 중국의 한명입니다. 손목터널증후군(수근관증후군)을 안내해 드립니다. > 한단 스궁그와..

갑상선항진증증세 나타난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 조원동에 위치한 수원여성의사 산부인과 우먼플러스 산부인과 의원님께 인사드립니다! 늘 그랬던 것처럼 갑상선에 대한 내용을 말씀드리는데요.갑상선 기능 항진증과 저하증이 있습니다만, 항상..

충북 제천 2.1지진! 푸에르토리코 6.3 강진 후 여진 심각! 하와이 화산 ?? [내부링크]

1월 15한 밤 10시 46분에 충청 북도 제천에 2.1의 지진 2.1에는 민감한 사람만 진동을 느낀 것 같아요!특히 피해는 없어 보인다. 그런데 깊이가 8킬로로 짧네요. 그런데 제천은 바로 1월 15한 새벽 1시 15분도..

남포동 이비인후과, ~처럼 [내부링크]

남포동 이비인후과, 편도결석 자가진단에서 심한 구취 또는 편도결석이 아닌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이비인후과입니다.평소 심한 구취로 곤란한 상황에 자주 노출되면 편도 결석이 아닌지 확인하는..

유아편도염 면역력저하 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애편도염은 부모님에 의해 감염될 수 있습니다.그러니까 우리 아이를 정말 사랑한다면 자기 건강을! 면역력을! 정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 6세 미만의 아이가 "어머니, 면역력 강화에 녹용 이과의 홍삼 좀..

필리핀 화산폭발 - 현지 마닐라 교민이 이야… [내부링크]

> 필리핀 마닐라에 사는 노마드 패밀리, 하루종일 필리핀 화산 폭발로 걱정스러운 하루를 보냈습니다. 아내 sound에는 심각한지 몰랐지만(낮에는 화산 경보가 2단계였어요.)3단계에 오르더니 저녁 7시 30분경에..

넷플릭스 위쳐(Witcher 봐봐요 [내부링크]

> 오늘 하루 바쁘게 사는 요즘에서야 드라마 후기를 작성하네요.시즌 하나이가 종료된지 꽤 때가 지났지만, 저는 완결된 후에 보기 시작했습니다.어쨌든 제 경우 너무 기대했던 드라마였기 때문에 기대감에 차 드..

광교 내시경검사, 볼께요 [내부링크]

> 광교 내시경 검사하는 병원, 광교 휴내과입니다.처음뵙겠습니다. 젊은 여성분이 히로하시 휴내과에 방문하셨습니다.몇 주째의 명치가 무겁고, 최근 들어 흉통이 심해 소음식을 삼키기가 어렵자 광교 내시경 검사..

GTA5 인생모드 하는법 ~~ [내부링크]

요즘 가장 핫한 게임니다우로 떠오르고 있는 GTA5인생 모두! 이 때부터 'FiveM'프로그램을 설치하고 GTA5인생의 양면을 쉽게 즐기는 노하우울 알림 아무래도 네이버에 GTA5인생의 양면을 치면 쉽게 찾을..

넷플릭스 꿀팁! 원 봅시다 [내부링크]

> 조!0.0넷플릭스를 이용하고 기에시쟈요?넷플릭스의 장르분류가 세밀하지 않아 나쁘지 않은 장르의 영화를 찾는데 어려움이 없으니 신요? 저도 넷플릭스의 유저이고 홈에서 추천해주는 영화를 많이 보는 편인데..

백내장초기증상 젊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한국의 연령별 인구를 보면 40대 이상 연령층이 확실히 많은 것으로 보입니다.40대 이상 인구가 많다는 것은 고령화 시대를 의미하기도 합니다"이제는 고령화 사회에 대해서 생각하면서 몸에 좀 더 신경 써야 할..

재미있는 노래 제목과 공감가는 가사들로 항상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M의 '별이'입니다. 여러분, MBC '복면가왕'에서 '밤빵' 무대를 기억하시나요?'오크리 빵'이라는 이름으로 등장하는 이가 2번째 왕의 방어에 성공하고 3연승 왕의 자리에 올랐어요. > 왕밤빵은 이번..

[보험조합설계] 29세여성 축농 대박 [내부링크]

#비염수술보험금 #축농증수술비 #치질수술보험 > 여러분의 '보장의 수호신'14년째의 보. 시험?스.열어'밥 나무'인사 드립니다 > > 29세의 여성 고객이 이런 예상보다를 주셨습니다 > 그럼 제가..

고혈압 낮추는 노하우 대박 [내부링크]

여러분, 나 드디어 혈압이 정상 범위로 돌아왔습니다. ! 이 영광을 우리 이웃에게 떠받칩니다. 작년에 고혈압으로 약을 먹어야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생각을 했잖아요. (울음) 나의 어머니 아버지도 아직 건강..

춘천 댄스학원 볼께요 [내부링크]

막내가 춤을 배우고 싶어해서 모 학원에 다니고 있다. 넘어갔습니다.옮겨서 2개월 정도 지났는데, 원장, 정말 기쁘다.아기는 괜찮고 동심입니다 보컬, 기타 선생님은 투 브라더스라는 이름으로 현역 가수로 활동..

[남포동 이비인후과] 편도결석 봐봐요 [내부링크]

[남포동 이비인후과] 편도결석가글·양치예비결석 및 치료비결 남포동 이비인후과, 편도결석가글, 편도결석치료 > 안녕하세요 이지슴 이비인후과입니다 올바른 가글, 양치질에도 없어지지 않는 입냄새로 상념한다..

천안터미널한의원, 오십견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천안 터미널 한의사 천안 자생 한방 병원입니다!당 1은 오십견에 좋은 자생 스트레칭! 가르쳐서 보낼까 같아. 흉내내는 것 전혀!어렵지 않으니까 같이 볼까요?우리 엄마도 옆에서 따라했어요(웃음..

숨이 멎을 듯한 몰입감 이야… [내부링크]

숨막히는 몰입감 영화 "미드웨이" 후기 > 의 전쟁 영화의 오락 요소로 그도우크그도우크 찬 화려하고 강렬한 이수 트리-Washington Post– 리얼에 숨 막히는 속도감!-Tribune News Service– 역사를..

'헨리 카빌' 주연, 넷플릭스 볼까요 [내부링크]

> [위처] 메인 예고편: https://www.youtube.com/watch?v=bjSnsUFPxLI 괴물, 마법, 그러니까 운명의 대서사시 폴란드 작가 폴안제이 삽코프스키'의 세계적인 판타지 대작소설 '위처'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넷플릭스 VS 왓챠 VS 유튜브 프리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힘들었던 월요일~하나이가지 본인 이였네요.다시 날씨가 좀 따뜻해진 것 같네요. ᄒᄒᄒ근데 따뜻한 날씨는 아니니까 다들 차려입으세요. 금화 화요도 활기차게 보내세요! 그럼 오늘은 미드뿐만..

미드소마 - !! [내부링크]

> (2019.7.9) 데미옹 쇼 젤, 조던 필, 아리에스 텔의 같은 30대 감독이 잇달아 훌륭한 영화를 잇달아 만들어 내는 모습은 존경하기도 하고 이후 작품이 기다리는 땅 니시 동시에 작품이 좋지 않으면 어떻게 한다..

갑상선수술흉터 대박이네 [내부링크]

> "갑상선이 우리 몸에 차지하는 역할이 매우 크다는 것은, 누구나 아실 것입니다.사람이 살아가는데 필요한 갑상선 호르몬을 만들어 분비하는 곳이기 때문에 갑상선의 기능에 이상이 생기면 정예 기결국 인간 몸..

롤 미드 코르키 공략!도 대박이네 [내부링크]

> 반가워요 가트임 이번 글을 올릴 주제는 롤 미드 콜키 공략입니다.최근 도파가 새빨갛고 높은 승률을 자랑하는 미드. 코르키임 보십시오. > 1단 표지판에는 공격력 9개 꼭 넣어 주세요.인장에는 방어력 9개 넣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