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14226-muda의 등록된 링크

 4314226-mud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7건입니다.

2023국가장학금 2차 신청 기간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국가가 대학에게 대학생들의 부담을 줄일수 있도록 하는 장학금 제도인 국가장학금! 대부분 대학생들이나 대학을보낸 학부모 대부분은 아실텐데요 올해 부터는 정부에서 그 대상을 확대하여 실시 예정이라고 하니 문턱이 낮아지는 만큼 혜택 받을수 있는대상자가 많아 가계에 보탬이 많이 되리라 생각이 됩니다. 국가장학금 23년도 1차 신청기간은 마감이 된상태라 할수가 없으나 2차 신청 기간에도 신청이 가능하니 기간을 미리 알아 두시면 참고가 되겠네요 1차 장학금 신청기간 놓치면 신청을 아예 할수가 없나요? 아닙니다. 한국장학재단에서는 1차 신청 기간을 놓치신 분들을 위해 2차 신청을 할수 있도록 되어 있어 1차를 놓친분들은 2차 신청 기간에 하실수 있습니다. 재학생인데 1차 신청 기간을 놓쳐 버렸을 경우에는? 단 본인이..

노령연금 [내부링크]

수명이 점점 길어 지면서 100세시대라는 옛말처럼 120세 시대 라고들 말하는데요, 그만큼 수명이 연장이 되었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노후준비도 이제는 정말 안하면 안되는 필수가 되었죠!! 노후자금을 자녀들이 결혼하고 취업이나 창업비용을 도와주다보면 정작 본인이 힘들때 어려워 지게 됩니다. 이러한 분들을 위한 정부 지원금 중 노령연금에 대해 함께 알아 볼게요 먼저 노령연금은 무엇인지 부터 알고 가실게요 노령연금이란 무엇인가요? 기초연금이라고도 하는 노령연금! 노후가 충분히 준비가 되지 않은 어르신들에게 노후 생활을 함에 있어서 도움을 드리는 제도 입니다. 이러한 제도는 자산이 적은분들에게 혜택을 드리게 되는 것입니다. 노령연금은 누가 받을수 있나요? 지원대상이 누구인지 살펴 보겠습..

실업급여 구직활동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직장에서 일을 하다가 내 의지랑 상관 없이 비자발적으로 회사나 기업에서 일을 그만둘때 받게 되는 돈을 말합니다. 실업급여를 받을때는 구직 활동을 인정 받아야 하는데 실여급여를 받기 위한 조건이기도 합니다. 실업급여란 무엇 인가요? 고용보험 가입 근로자가 실직을 하여 재취업 활동을 하는 기간에 소정의 급여를 지급 함으로서 실업으로 인한 생계 불안을 극복 하고 생활에 안정을 도와주며 재취업 기회를 지원해주는 제도로서 실업급여는 구직급여와 취업 촉진수당으로 나눕니다. 실업급여 구직시 주의사항은? 1.실업급여는 실업에 대한 위로금이나 고용보험료 납부의 대가로 지급 되는것이 아닙니다. 2.실업 이라는 보험 사고가 발생 했을때 취업 하지 못한 기간에 대하여 적극적인 재취업 활동을 한 사실을 실업인정을 하고 지급을 ..

서울시 평생학습포털 무료강좌 보러가기 [내부링크]

무료로 강의를 제공 해주는 곳이 있다면 강의를 들으시겠어요? 질좋은 다양한 교육을 무료로 수강할수 있는 '서울시 평생학습포털' 사이트를 공유 해볼까 합니다. 서울시 평생학습포털은 서울시민만 강좌 이용이 가능 한가요? 아닙니다.서울시 외의 지역에 거주 하는 사람도 수강이 가능 합니다. 어디에서 강좌를 들을수 있나요? 서울시 평생학습포털 사이트 에서 회원가입후 수강이 가능합니다. 서울시 평생학습포털바로가기 서울시 평생학습포털 사이트 강좌는 어떠한것이 있나요? 위의 사진에서 보시듯이 9개의 카테고리로 수강이 가능한 교육 종류는 892개 입니다. 먼저 외국어 중에서 영어를 클릭해보면 선택하실수 있는 강좌가 썸네일로 나타납니다. 원하는 강좌를 선택하셔서 들을수가 있습니다. 간혹 수업중에서는 교재를 구매를 해야 하..

'담배꽁초 수거보상제' 돈을 준다고? [내부링크]

http:// 길거리를 지나다녀 보면 길바닥 가는곳 마다 쉽게 접하는 담배꽁초를 볼수가 있습니다. 흡연자들이 담배를 태우고 쉽게 내버려 지는 그야 말로 애물단지로 도시 미관을 해치고 지나다니는 사람들에게는 눈살을 찌뿌리게 만들게 됩니다. 이러한 담배꽁초를 회수 해가면 보상금을 지급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목차] 1.담배꽁초 수거보상제는 언제 부터 실시 되었나요? 2.수거한 담배꽁초는 어디로 가지고 가면 되나요? 3.누구나 참여 가능한가요? 4.보상금은 얼마 인가요? 5.보상금 지급시 준비물은? 6.담배꽁초가 미치는 영향은? 1.담배꽁초 수거보상제는 언제 부터 실시 되었나요? 도봉구는 3월부터 담배꽁초 회수 보상금 제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2.수거한 담배꽁초는 어디로 가지고 가면 되나요? 회수된 담배꽁초..

정부지원 '과학문화바우처' 안받으면 손해! [내부링크]

이번에 정부에서 처음으로 시작 하는 바우처 제도가 있어서 공유 하고자 합니다. 정부에서 지원 하는 바우처는 다양하고 종류가 많아 필요하신 분들에게 직접 도움이 되고 혜택받을수 있어 많은 분들이 신청하여 활용 하고 계시리라 생각이 됩니다. 이번 바우처는 새롭게 정부에서 지원되는 바우처로 과학문화 바우처를 정식으로 모집을 시작 합니다. 과학문화바우처는 빠르게 발전하는 과학기술에 비해 여건이 넉넉하지못한 사람들은 과학문화 접근성이 부족하기 때문에 계층간 과학문화 격차를 줄이기 위해 2019년 시범사업으로 도입이 되었습니다. [목차] 1.정부 지원 '과학문화바우처' 사업은 무엇인가요? 2.바우처 발행 규모는 어떻게 되나요? 3.바우처 혜택은 얼마 인가요? 4.포인트로 어떤 혜택을 받을수 있나요? 5.신청자격이 ..

스물다섯 스물하나 13화 예고 [내부링크]

요즘 핫한 tvn토,일 주말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인기 만큼 시청률도 좋은데요 스물다섯스물하나 13화 예고편이 너무나 궁금해지는 요즘 입니다. '스물다섯 스물하나'13화 예고편 살짝 엿보기 해볼까요? 김태리는 강력한 긍정 에너지로 꿈을 향해 질주하는 당찬 펜싱 국가대표 나희도 역을, 김지연(보나)은 어려운 집안 사정 속에서 가족을 지키기 위해 펜싱에 최선을 다하는 고유림 역으로 열연, 성장하는 청춘들의 매력을 전하는 드라마 이다. 지난 방송에서는 나희도(김태리)가 대학 입학을 선택해 수능시험을 치른 반면, 고유림(김지연)은 펜싱 실업팀으로 거취를 선택하는 모습으로 앞으로 달라질 삶의 행보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나희도와 고유림이 팔목의 흉터를 맞부딪히며 크로스 포즈 하는 장면과 고유림의 무릎베게를 한..

청년월세지원 정부사업 [내부링크]

요즘 여러가지 정부 지원 혜택이 많은데요 알게 모르게 넘어가는 부분들도 많아 해당 되는 분들에게는 희소식이라 꼭! 알고 챙겨 보시길 권유 합니다. 정부에서 매월 20만원씩 월세의 지원사업 들어 보셨나요? 월세 지원을 해줌으로서 청년들이학업이나 취업에 전념을 할수 있도록 도우며 청년들의 부담을 덜어주며 안정적 미래를 준비할수 있도록 하기 위함 이라고 합니다. 청년월세지원정부 사업이 무엇인가요? 코로나19 장기화 등으로 인한 청년층의 주거비 부담을 줄인다는 취지로 정부에서 시행하는 한시 특별 지원 사업 입니다. 청년 월세지원 사업 모의계산 서비스는 언제 부터 시행이 되나요? 5월2일 부터 개시가 된다고 합니다. 모의계산 사이트는 어디서 확인 가능 한가요? 마이홈포털, 복지로 및 각 시·도별 누리집 모의계산 ..

김준호 김지민 공개열애 인정 [내부링크]

최근에 공개 열애를 시작한 개그맨 김준호와 개그우먼 김지민 근황을 알렸는데요,,, 8일 SBS FiL '내 집의 변신 , 하우스 대역전' 제작진 측은 김지민과 김준호의 열애 사실이 공개된 다음날인 지난 4일 진행된 촬영 현장의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정부지원 사업 - 로또복권 판매점 [내부링크]

오늘은 2022년 온라인 로또복권 신규판매인 모집공고 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로또 판매자 모집합니다"…동행복권, 1322명 신규 선발 [세종=뉴시스] 박영주 기자 = 복권수탁사업자 동행복권이 올해 로또 복권 신규판매인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www.newsis.com 1.신청자격은 어떠한가요? 2.신청방법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3.정부 지원인데 다른 혜택은 없나요? 4.저리 대출 혜택은 없나요? 5. 전국적으로 모집 인원은 얼마나 되나요? 6.신청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7.신청 제한 사항도 있나요? 8.신청은 언제 부터 이며 어디에서 신청을 하면 되나요? 9.추첨방식은 어떻게 되나요? 10.신청발표는 언제 인가요? 11.계약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12.판매 보증금은 얼마 인가요? 올해 1월1..

세금포인트 사용방법 [내부링크]

세금을 잘 내면 어떠한 혜택이 있을까요? 세금을 잘 내게 되면 얻을수 있는 정부에서 주는 혜택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세금을 성실히 내는 국민에게 국세청에서 제공 되는 혜택은 모범 납세자에게 주는 혜택과 일반 국민에게 제공되는 혜택 2가지로 구분이 됩니다. 1.모범납세자에게 주는 혜택은 어떠한 것들이있나요? 2.'세금포인트'는 무엇인가요? 3.'세금포인트' 조회는 어디서 가능 한가요? 4.'세금포인트' 사용은 어디서 가능 한가요? 5.'세금포인트' 할인쿠폰은 어디서 확인 할수가 있나요? 매년마다 3월3일 납세자의 날에 세금을 많이 냈거나 성실하게 낸 모범적인 납세자들에게 여러가지 인센티브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세무조사유예,인천공항 모범납세자 전용 비즈니스 이용,제주도의 국세공무원교육시설 무료이용 등의..

코로나 생활지원비 기준 - 3월16일 부터 변경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 확진자가 40만명이 넘어가고 있고 국민의10명중 1~2명은 확진이 된다는 보도가 있으며 앞으로 더많은 확진자가 나올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코로나 확진자는 입원,격리를 하게 되고 소정의 생활지원비와 유급휴가비용이 나온다는것은 알고 계실거예요. 3월16일 부터 이러한 기준이 대폭 변경이 됩니다. 확진되는 기준이 바뀌면서 pcr검사를 안해도 심속항원검사만으로도 pcr검사 양성과 동일 하게 확진 판정을 받게 되고 2월14일에 생활지원비 기준이 변경된 이후에 한달만에 또다시 지급 기준이 변경 되면서 국민뿐 아니라 업무담당 공무원들도 헷갈려 하고 있을겁니다. 3일에100만명 정도 감당 하기 어려운 확진자가 나오면서 생활지원비,유급휴가지원비 로 인해 관공서의 업무가 마비 되고 있다고 합니다. 간소화된 지..

'꿀알바' 공정선거지원단 모집 [내부링크]

중앙선거관리위원회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SNS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다양한 매체를 통해 여러분과 소통합니다! sns 열기 www.nec.go.kr 몇개월 후 시장 도지사,시.도의원,교육감 등 뽑게 되는 데요, 그로인해 전국적으로 '공정선거지원단' 모집을 하고 있습니다. 전국 각 지역에서 많은 인원들을 모집을 하는데요,, 대통령선거는 후보가 같지만 지방선거는 각 지역별로 다른 후보자들이 나오게 됩니다. 1.'공정선거지원단'은 어떠한 일을 하나요? 2.'공정선거지원단' 모집은 언제 하나요? 3.모집공고 '세부내용'은 어떠한가요? 각지역선거관리위원회에서 해야할 업무는 다양 합니다. 1.'공정선거지원단'은 어떠한 일을 하나요? '공정선거지원단'은 부정선거를 사전에 예방 하기 위해서 각 후보자의 선거사무소..

무료보험 - '풍수해보험' [내부링크]

'공짜 보험' 아시나요? 무료보험 이라고 하면 가입비 따로 지불 되지않고 그야말로 무료로 가입 하는 보험 인데요,, 나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가입이 되어 있는 분들도 더러 계실지 모르겠습니다. 무료보험은 8가지가 있는데 오늘은 첫번째로 '풍수해보험' 에 대해 공유 하고자 합니다. 1.'풍수해 보험' 이란 무엇 인가요? 2.'풍수해보험'은 어떤 혜택을 받을수 있나요? 3. 어디에서 지원 해주나요? 4.'풍수해보험'의 상세 혜택은 어떻게 되나요? 5.어디서 가입을 하나요? 1.'풍수해 보험' 이란 무엇 인가요? 행정안전부가 관장하고 민영보험사가 운영하는 정책보험으로서 보험가입자가 부담하여야 하는 보험료의 일부를 국가 및 지자체에서 보조함으로써 국민은 저렴한 보험료로 예기치 못한 풍수해 (태풍,홍수,호우,해일..

역대 대통령 선거 투표율 [내부링크]

3월9일 오늘은 20대 대통렬선거일 입니다. 어떤 후보가 대통령이 될지 너무나 궁금한데요,,, 역대 대통령 투표율은 살펴 보게되면 점점 더 투표율이 상승 해 왔음을 알수가 있습니다. 3월9일 10시 기준 현재 투표율은 어떻게 될까요? 10시 기준 전국 투표율은 11.7% 입니다. 그럼 어느 지역의 투표율이 현재 가장 높은지도 궁금 한데요, 현재로는 대구가 전국에서 가장 투표율이 높으며 13.8% 임을 알수가 있습니다. https://4314226-muda.tistory.com/88 20대 대통령 '선거 준비물' 및 '확진유권자 투표시간' 안녕하세요 앞으로 5년간의 대한민국을 이끌 대통령을 선출하는 제20대 대선 투표,선거일이 3월9일 오늘 오전6시 부터 시작이 되었습니다. 1.투표전 준비물은 무엇인가요?..

내 투표소 찾기 [내부링크]

3월9일 오늘 6시 부터 제 20대 대통렬선거 투표일이 시작이 되었습니다. 투표르 하려면 투표할 장소를 알아야 투표가 가능 하겠죠!! 내투표소 바로 찾는법에 대해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포털 사이트에서 '내 투표소 찾기' 또는 '중앙선거관리위원회' 를 검색합니다. 검색하여 들어가보면 '중앙선거관리위원회'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내 투표소 찾기'를 클릭 하여 들어가 봅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주소 절보를 입력을 하여 간편하고 편리 하게 바로 투표소를 찾을수가 있습니다. *아래 사진 '내투표소 찾기' 사진이나 '내투표소 찾기바로가기'를 클릭 하시면 주소를 편리하게 검색하여 투표소 찾기를 할수 있습니다!!! 내투표소 찾기 바로가기 https://4314226-muda.tistory.com/88 20대..

20대 대통령 '선거 준비물' 및 '확진유권자 투표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앞으로 5년간의 대한민국을 이끌 대통령을 선출하는 제20대 대선 투표,선거일이 3월9일 오늘 오전6시 부터 시작이 되었습니다. 1.투표전 준비물은 무엇인가요? 2.내 투표소 찾기 알아보기 3.확진.격리유권자 투표시간 언제 인가요? 4.확진,격리 유권자 투표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5.확진,격리 유권자 자세한 투표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1.투표전 준비물은 무엇인가요? *신분증을 챙겨야 합니다. 주민등록증,운전면허증,장애인복지카드, 청소년증,여권 생년월일이 기재되고 사진이 첨부 되어 있는 학생증등 *마스크 챙기기 투표 하러 가기전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 2.내 투표소 찾기 알아보기 중앙선거관리위원회 홈페이지 방문하여 찾아 보거나 네이버나 다음의 포털 사이트에서 '내투표소 찾기' 서비스를 접속 ..

코로나19 가족돌봄비용 긴급지원 [내부링크]

오미크론 확산 으로 가족돌봄 휴가를 사용한 근로자 에게 지원하는 '코로나 가족돌봄비용 긴급지원' 에 대한 정보를 공유 하고자 합니다. 1.지원금은 얼마 인가요? 2.지원 대상은 누구 인가요? 3.구체적 사유는 어떻게 되나요? 4.신청 기간은 언제 인가요? 5.신청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6.지원금 지급은 언제 인가요? 1.지원금은 얼마 인가요? 1일단 5만원씩 최대 10일까지 50만원을 지원 합니다. 2.지원 대상은 누구 인가요? 올해 1월1일 부터 12월 16일 까지 가족돌봄휴가를 사용한 근로자 입니다. 3.구체적 사유는 어떻게 되나요? 가족이 코로나19로 인한 돌봄이 필요 하거나 자녀들의 어린이집,유치원,학교,장애인 복지시설등이 코로나 19 관련 해서 정상적인 등원,등교를 못한 경우 등 여러가지 사유..

'장기요양원 한시지원금' 이 뭐예요? [내부링크]

735억원 예산으로 장기요양기관 돌봄 인력 36만명 에게 20만원 현금으로 지원되는 '장기요양원 한시 지원금'에 대한 정보를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뉴스 본문 내용 - 정부가 코로나19 상황에서 노인돌봄체계에 참여한 장기요양요원을 대상으로 지원금 20만원을 지급한다. 보건복지부는 이같은 내용의 '장기요양원 한시지급 계획'을 2일 발표했다. 이번 지원금은 지난달 21일 국회에서 통과된 코로나19 대응 추가경정예산 중 735억원이 반영된 결과다. 이번 정책의 대상은 장기요양기관의 직접 돌봄종사자 중 지난 1월부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장기요양요원 36만여명이다. 다만 가족관계인 수급자에게만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족인 요양보호사는 이번 지원대상에서 제외됐다. 해당사업이 코로나19 감염위험에도 불구하고 ..

버스기사 특별지원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소득이 감소한 버스기사님들에게 '버스기사특별지원금'이라는 혜택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먼저 뉴스에서 알려진 내용이 있어 영상을 살펴보고 본문으로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1.지원대상은 누구인가요? 2.자격요건은 어떻게 되나요? 3.신청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4.지급시기는 언제 인가요? 1.지원대상은 누구인가요? 비공영제 시내,마을버스,시외,고속,공항버스, 전세버스기사 8만6천명이 지원대상이 됩니다. 2.자격요건은 어떻게 되나요? 올해 1월3일 이전에 입사해서 3월4일까지 계속 근무중 이어야 자격이 충족이 됩니다. 비공영제 노선은 지자체 조례나 협약등을 통해 공식적으로 공영제 또는 준공영제로 운영되는 노선을 제외한 민영제 노선을 의미하며, 매출감소는 감소 요건 기준이 충족되는 버..

택시기사 재난지원금 [내부링크]

760억원 예산으로 7만6천명 에게 지급이 되는 코로나19지역고용대응 특별지원에 대한 정보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1.지원대상은 누구인가? 2.지원금액은 얼마 인가요? 3.어디에서 신청을 하면 되나요? 4.신청기간은 언제 인가요? 5.추가지원금도 받을수 있나요? 1.지원대상은 누구인가? 소득이 감소한 일반택시기사님들 이며 , 올해1월1일 이전에 입사를 해야 하고 이 기간에 재계약, 이직 사유로 근무에 대한 공백이 발생 했을경우 7일 이내 경우 에는 근속요건을 충족한 것으로 인정해서 지원대상이 됩니다. 2.지원금액은 얼마 인가요? 1인당 100만원이 지원 됩니다.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지원하는 소상공인 2차 방역지원금 300만원을 받은 기사님들은 중복 지급이 되지 않습니다. 3.어디에서 신청을 하면 되나요? 신..

5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소득이 줄어든 특수고용노동자, 프리랜서를 위한 고용안정지원금이 5번째 지급이 됩니다. 코로나19가 장기화 되면서 4차례 까지 지급했던 긴급고용안정지원금을 추가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1.5차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대상은? 2.대상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3.소득감소는 얼마나 되어야 하나? 4.제출서류는 무엇인가? 5.신청은 어디서 할수 있나요? 6.신청하면 모두가 받을수 있나요? 1.5차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대상은? 특수 형태의 근로 종사자와 프리랜서 1,2,3,4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소득이25%이상 감소한 분입니다. 2.대상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20년 연소득이 5000만원 이하이며, 21년10월~11월 특고 프리랜서로서 50만원 이상 소득이 발생한 고용보험 미가입자. *2개월간 20일 ..

유튜브 다운로드 알아보기 [내부링크]

다양한 정보의 홍수 속에서 살아 가는 현대인에게 필수적으로 보는 매체가 유튜브가 아니가 싶습니다. 유튜브를 통해서 영상으로 소통하는게 일상화 되면서 누구나 편하게 다양한 분야의 컨텐츠를 손쉽게 이용할수 있어 너무나 편리 합니다. 오늘은 유튜브다운로드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유튜브 영상은 어떠한 컨텐츠들이 있나? 2.유튜브 pc,모바일 다운로드 방법은 어떻게 하나? 1.유튜브 영상은 어떠한 컨텐츠들이 있나? 유튜브에는 음악,스포츠,게임,영화,뉴스,실시간,일상등 다양한 컨텐츠가 있습니다. 음악 YouTube Music 채널을 방문하여 오늘의 인기 스타, 추천 아티스트, 재생목록을 찾아보세요. 구독하면 음악계의 최신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YouTube 동영상 검색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생..

소상공인손실보상 신청 홈페이지 [내부링크]

1.손실보상 신청지급은 언제부터인가? 2.지원대상은 누구인가? 3.손실보상 홈페이지 주소는? 4.어떻게 신청 하면 되나? 5. 소상공인 손실보상제도의 의미는? 6.‛21.4분기 및 ‛22.1분기 선지급금 500만원을 지원받은 41만개 업체는 21.4분기 보상금이 어떻게 책정되는지? 1.손실보상 신청지급은 언제부터인가? 3월3일 부터 2021년 4분기 소상공인 손실보상 신청 지급이 시작이 되었습니다. 2.지원대상은 누구인가? 지원대상은 2021년 10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 집합금지, 영업시간 제한, 시설 인원제한 조치를 이행한 소기업·소상공인 중 매출이 감소한 90만개사 입니다. 3.손실보상 홈페이지 주소는? https://xn--ob0bj71amzcca52h0a49u37n.kr/ 소상공인 손실보상제 ..

로또 당첨 번호 알아보기 [내부링크]

로또 많이들 구입 하시죠? 나에게도 이런 행운이 올까? 라는 생각 으로 우연히 사본 복권이 때론 인생의 전환점의 기회를 만들어 주기도 합니다. 꼭 당첨 되셔서 인생역전의 기회가 생기길 기대 해봅니다. 당첨조건1등은- 6개, 2등 5개+보너스, 3등 5개, 4등 4개, 5등 3개 일치 방송시간로또 추첨방송 시간 확인판매시간토요일 오전 6시~오후 8시, 일~금요일 오전 6시~자정까지관련정보 당첨금액 조회, 당첨 판매점, MBC 로또 추첨방송, 당첨번호 통계, 당첨금 지급장소, 인터넷복권 구매 구매방법 < 로또 6/45 < 복권정보 | 동행복권 로또 6/45 인터넷 구매방법 안내 로또번호 선택 방법 6개의 번호를 모두 또는 부분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혼합, 시스템 자동발급, 직전회차 번호 재선택, 저장한 로또..

'정부지원무료학위취득'은 5가지방법은? [내부링크]

정부 지원 무료 학위 받을수 있는 정보를 공유 해 봅니다. '정부지원무료학위취득'은 5가지방법이 있는데 하나하나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1.정부지원무료학위취득'은 5가지방법은 무엇인가? 2.'지식재산학점은행'홈페이지가 따로 있나요? 3.지식재산학사는 무엇인가? 4.지식재산학사는 왜 무료로 학사 취득을 할수 있나? 5.신청자격은 어떻게 되나요? 6.학위 취득시 모든학점 취득이 가능 한가요? 7.올해 모집 인원은 어떻게 되나요? 8.전공과목은 바로 개강이 되나요? 9.신청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10.학점은행제는 이수만 하면 안정이 되나요? 11.학습자 등록은 언제해도 상관이 없나요? 12.기존학점은행제 이수자들도 이수가 가능 한가요? 13.지식재산학학사 취득시 학사관련 취업도 가능 한가요? 14.고졸학력인..

6개월 동안 '매월 30만원씩' 받는다고? [내부링크]

전국 95개 시군에서 시행 되는 제도로서 6개월동안 매월30만원씩 지원이 되는 혁신적인 프로그램이 있어서 공유 하고자 합니다. 1.어떠한 제도 인가요? 2.홈페이지는 방문은 어떻게 하나요? 3.신청자격이 어떻게 되나요? 4.구체적으로 어떤 사업인가요? 5.어떠한 혜택을 받을수 있나요? 6.모집 규모는 전국적으로 어떻게 되나요? 7.신청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8.신청만 하면 접수가 바로 되나요? 1.어떠한 제도 인가요? '농촌에서 살아보기제도' 입니다. *귀농계획이나 귀농에 대한 생각으로 결정전 고민 이신분 2.홈페이지는 방문은 어떻게 하나요? 포털 사이트에서 '귀농귀촌 종합센터' 를 검색하면 아래와 같이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클릭하여 방문) 귀농귀촌종합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3.신청자격이 어떻게 되나요..

손담비이규혁, 행복 가득한 웨딩 화보 [내부링크]

5월에 결혼예정인 가수 손담비와 피겨스케이팅 감독 이규혁이 로맨틱한 결혼화보를 공개 하였는데요,, 화보에서 손담비는 입꼬리가 올라가는 환한 미소로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우아하고 고혹적인 자태의 화보 사진이 너무나 이쁘고 매력적 입니다. 예비신부신랑 손담비와 이규혁은 규혁이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인 만큼 해당 촬영은 스케이트장을 배경으로 진행된 것으로 알려져 더욱 이목을 끌었습니다. 어둑한 밤하늘과 아이스링크의 배경으로 두사람이 평생을 같은길을 걸어갈 부부로서 함께할 시간들을 축복 하듯 두사람을 향해 환하게 내리쬐듯 쏫아지는 조명아래 서로의 손을 꼭 맞잡고 사랑스런 눈빛을 바라보며 설렘을 안겨줄 결혼화보를 찍었다고 하네요 두 사람의 화보는 오는 3월 공개된다고 합니다. 손담비는 5월13일 결혼후에도 활발한 ..

'싱어게인2' 사전투표 링크 !! [내부링크]

요즘 핫한 싱어게인2!!! TOP3의 우승자는 누구 일까??? 새로운 스타의 탄생, 드디어 공개되는 생방송 파이널 라운드! 여러분의 투표로 직접 만드는 우승자! 생방송 실시간 문자 투표에 참여해 주세요! TOP6의 마지막 감동의 무대부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반가운 게스트의 스폐셜한 무대까지! 긴 여정의 끝, 파이널 라운드에 진출한 TOP6 중 과연 최종 우승자는 누가 될 것인가?! 파이널에 진출한 TOP6 김소연, 김기태, 이주혁, 신유미, 박현규, 윤성 최종 우승자는 누가 될 것인가? 여러분이 원하는 가수에게 투표해주세요!! 투표 기간- (2/27(일) 23:50 까지)

'운전자 1인당 10만원' 선착순이니 빨리 신청하세요! [내부링크]

2월23일 부터 선착순으로 운전자에게 1인당10만원을 지급 하는 제도가 있어 공유 해 볼까 합니다. 자동차가 있는 분들은 일단 신청 부터 하는걸 추천 드립니다. 1. 1인당10만원 신청 시작일 언제 인가요? 2. "자동차탄소포인트제"란 무엇인가? 3.주행거리가 적은 운전자는 못받나요? 4.자동차탄소포인트제 실천기간,제출,지급은 언제? 5.참여대상 어떻게 되나요? 6. 참여방법은? 자동차탄소포인트제 홈페이지바로가기 1. 1인당10만원 신청 시작일 언제 인가요?2월23일 수요일 부터 자동차탄소포인제 매년 지자체별로 선착순으로 모집을 합니다. 홍보부족으로 아는 사람이 많지 않습니다. 2. "자동차탄소포인트제"란 무엇인가? 운전자가 참여신청을 하고 최초 차량 등록 했을때 부터 지금까지 그동안의 누적 주행거리를 ..

1% 저금리 대출 받는 방법이 있다고? [내부링크]

직업훈련포털 HRD-NET 홈페이지 바로가기 코로나로 인해 그동안 보기드물게 최대 아래로 내려갓었던 금리가 올해 들어 다시 오르게 되었는데요,, 그러면서 서민들이 대출에 대한 부담감이 더욱더 커지는 현실이 되었습니다. 금리가 올라 감에 따라 너무나 힘든 분들께 희소식을 전해 드리려 합니다. 1.내일배움카드 발급받기 2. 2022년 변경된 직업훈련생계비대부 사업 어떻게 되나? 3.인터넷 원격훈련의 장점? 4. 2022년 변경된 직업훈련생계비대부 내용은 어떠한가? 5. 올해 훈련 기준 대상자 기준은 어떠한가? 6. 알고가자 꿀팁!! 7. 소득 요건은 어떠한가? 8. 신청대상은 누구인가? 먼저 내일배움카드 발급 받으셔야 하는데요 검색포털에서 '내일배움카드' 검색을 합니다. 아래와 같이 홈페이지 화면이 나타납니..

월요일 예능 시청률 best10 - 1위는? [내부링크]

여러분 예능 자주 보시나요? 저도 예능 프로그램이 재밌고 스트레스 풀기도 좋아 자주 시청 하는 편인데요, 오늘은 예능중 월요일에 방송되는 예능에서 best10을 알아 보고 그 중 1위 시청률 예능은 어떤 프로그램 인지도 살펴 보겠습니다. 1. 월요일 예능 프로그램 best10 2. 월요일 예능 프로그램 1위? 3.1위의 시청률은 얼마나 되나요? 4.싱어게인2는 어떤 프로그램 인가? 예능도 시청률 높은 프로그램이 인기가 있는 만큼 재미가 있는 편인데요, 1. 월요일 예능 프로그램 best10 월요일 예능 best10은 어떤 프로그램이 있나요? 1.싱어게인2 2.안싸우면 다행이야 3.가요무대 4.백종원 클라쓰 5.개나리 학당 6.너는 내 운명 7.개는 휼륭하다 8.줄서는 식당 9.올 탁구나! 10.슈퍼 DN..

월화 드라마 시청률 1위 와 방송예정 드라마 [내부링크]

드라마 요즘 너무 재미있는게 많아 선택 해서 보기가 힘던데요, 주중에 하는 드라마 중 시청률1위는 어떤 드라마 인지 다시 새롭게 방송될 드라마는 또 어떤 드라마가 있을지 알아 볼게요 1.월화드라마 시청률1위 2.방송 예정 드라마는? 1.월화드라마 시청률1위 월화 드라마 시청률1위는 어떤 드라마 일까요? 최신 기준으로 시청률6.282%인 "고스트 닥터" 입니다. TVN에서 방영되는 드라마 이며 16부작으로 22년1월3일 첫방송 되었습니다. '고스트 닥터' 하이라이트 영상 시청률 2위 기록은 어떤 드라마 일까요? '꽃피면 달 생각하고' 입니다. KBS2에서 방영 되는 드라마 이며 월화 오후9시30분 에 방송 됩니다. 방송일 시작은 2021년 12월 20일 첫방송 된 드라마 입니다. [15회 스페셜 예고] 꽃..

당근마켓 모바일 다운로드 및 판매방법 [내부링크]

집에 짐정리를 하다 문득 '버리긴 멀쩡하고 아까운데 이걸 어떻하지?' 생각하다 중고거래 사이트를 알아 보는경우가 많을실 거예요. 그럴때 중고품을 판매 하는 사이트를 알아 보게 됩니다. 1.당근마켓어플설치하기 2.당근마켓모바일 어플 둘러보기 3.당근페이 알아보기 4.무거운 제품 용달 활용하기 5.판매방법 알아보기 중고 거래사이트도 여러군데라 '어디 사이트를 선택할까?' 라는 고민이 다시 생기게 됩니다. 중고 거래사이트 여러 사이트 중 당근마켓을 모르시는분들은 드물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그만큼 중고거래 사이트중 믿을만하고 선호도가 높은편이라 그렇지 않을까 생각 해봅니다. 당근마켓 이용자들 중 모바일앱으로 다운 받으시는 분들이 많아 모바일 다운로드와 판매방법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모바일 버..

부동산 실거래가 조회 사이트 [내부링크]

1.부동산실거래가 조회사이트 방문하기 2.임대차 계약 신고 영상 3.실거래가 자료 활용 4.실거래가 공개시스템 5.실거래가 공개시스템 앱 설치(스마트폰) 부동산 실거래가 조회 사이트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부동산실거래가 조회사이트 방문하기 부동산 실거래가 조회 사이트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2.임대차 계약 신고 영상 '주택임대차 신고' 출처:국토교통부 실거래가 공개시스템 다음이나 네이버 또는 자주 사용하는 포털에서 '부동산 실거래가 조회 사이트'를 검색해 보면 아래와같이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공개시스템' 홈페이지가 생기게 됩니다.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공개시스템 홈페이지에 들어왔는데요,,, 상단 탭에 보시면 실거래가 자료공개가 있습니다. 3.실거래가 공개시스템 부동산 가격은 공시가격과..

네이버 부동산 매물관리센터 [내부링크]

1.모바일확인매물 출시 알아보기 2.네이버부동산 중개업소 회원가입하기 3.매물등록하기 네이버 부동산의 경우 에는 제휴업체를 통해서만 공식매물 등록이 가능하여 매물관리 센터에서 제휴사별로 중개업소 회원가입후 이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반드시 검증기관의 검증 과정을 거친 후에 네이버 부동산 매물이 게재가 되게 됩니다. 1.모바일확인매물 출시 알아보기 중개사께서 모바일 확인 으로 매물을 등록 하실때에는 반드시 매도/임대 의뢰인 아닌 등기부 등본상의 소유자인 집주인 에게 동의를 받으셔야 합니다. 2.네이버부동산 중개업소 회원가입하기 3.매물등록하기 매물등록은 다른 부동산 웹사이트와 비슷하여 순서의 목록에 맞게 입력 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부동산 바로가기 [내부링크]

정보화 시대를 살아 가는 우리들에게 궁금 한것이 있으면 바로 포털사이트에 검색을 하게 됩니다. 오늘은 집을 사거나 이사를 예정이거나 시세를 알아보기 위해 주로 이용하게 되는 '네이버 부동산'에 대해 알아 볼게요! 먼저 포털 검색창에'네이버 부동산' 이라고 검색을하면 아래 홈페이지를 바로 클릭을 할수가 있습니다. 1.네이버 부동산 검색하여 홈페이지 방문 2.홈페이지 검색탭 활용하기 3.'MY관심' 관심매물 등록 하기 4.네이버부동산 최신뉴스 활용하기 1.네이버 부동산 검색하여 홈페이지 방문 네이버 부동산을검색하여 들어가니 이렇게 홈화면이 보이게 됩니다. 지도 상단부분탭에 있는 대로 검색을 해보거나 본인이 필요한 동네만도 클릭해서 따로 볼수가 있고 전세,매매,월세,단기임대등 원하는 탭을 클릭해서 필요한 부분..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300만원?1000만원? [내부링크]

그동안 소상공인 방역지원금을 두고 여야가 합의점 불일치로 이견을 좁히지 못하고 있었는데요.. 오늘새벽에 민주당 위원들만 참석한 가운데 추경안 및 기금운영계획변경안 등 총 3개의 안건이 기습 처리되고 산회하기까지 걸린 시간은 약 7분에 불과했다고 합니다. 회의에서 소상공인 손실보상 14조원 규모의 추경안이 여당 단독으로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전체회의를 통과했다고 합니다. 이에 홍남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금번 추경안은 소상공인 지원 및 방역 보강을 위한 원포인트 추경으로서 오미크론 확진자 급증 및 소상공인 어려움을 감안해 국회에서 신속히 처리할 필요가 있겠다"며 "정부도 국회에서 최종적으로 확정된대로 즉시 지원될 수 있도록 집행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민주당은 오는 21..

실시간 기상청 레이더영상 [내부링크]

포털사이트에 '기상청 레이더영상'을 검색한다. 아래의 홈페이지를 방문 하면 된다. 상단 부분 '레이더영상'을 클릭하면 합성영상과 개별영상 선택 카테고리가 있다. '국민신문고 홈페이지'도 따로 진행 되는 부분인데 일시적으로 중단이 된 상태라 2월19~2월20일 까지 노후 네크워크 교체작업으로 서비스 전체가 중단됨을 알려 준다. 상단부분 '알림'을 클릭 해 보면 자료실, 홍보책자, 채용공고,보도자료, 주요행사를 알아 볼수 있다. 홈페이지 상단 부분 '지식'을 클릭하여 레이더관측망,낙뢰관측망, 용어 사전을 알아 볼수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 논란 가중 [내부링크]

-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 뉴스 영상 - 출처:KBS 뉴스 18일 오늘 정부에서 새 거리두기 조정안을 발표 하였는데요,,, 기존 '사적모임 6인·영업시간 오후 9시'로 제한해 왔던 것에 대해 영업 시간만 오후 10시로 연장해 논란이 계속되고 있어요. *새 거리두기 영업제한 - 10시 / 모임인원 - 6명 3주간 적용 거리두기 조정방안 정부 입장 소상공인, 자영업자 현실 고려후 결정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의 한숨소리 정부에서 새 거리두기 발표안을 완화 할것을 기대 하고 있었던 자영업자들과 소상공인은 허탈감을 느끼는데요... 저희도 자영업자 입장이다 보니 이번 새 거리두기 발표 내용에 여러가지로 만족하다는 느낌이 생기지 않는것은 사실 입니다. 자영업자와 소상공인 단체는 확진자수가10만명을 넘어서고 있는 이 시점..

기상청 날씨누리 날씨예보 확인 [내부링크]

기상청 날씨누리 홈페이지를 방문 하기 위해서는 검색 포털에 '기상청날씨누리'를 검색 하여 들어 갑니다. 기상청 날씨누리집 바로가기 홈페이지 첫화면의 사진 입니다. 지역별로 온도와 습도 바람 강수량등 구체적 날씨를 알아 볼수 있습니다. 왼쪽카테고리별로 날씨누리집을 활용 해 볼실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를 기상캐스터가 직접 나와 영상으로도 볼수도 있습니다 편리하게 날씨알림을 받길 원하신다면 스마트폰에서 '날씨알리미' 앱을 설치 하셔서 매일 볼수도 있습니다.

드라마 '기상청사람들' 스토리 영상 [내부링크]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 [1회 선공개] "너, 딱 기다려" 박민영x송강 첫 만남 전부터 기 [1회 선공개] "너, 딱 기다려" 하경(박민영)x시우(송강) 첫 만남 전부터 기싸움 폭발 JTBC 토일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 2/12(토) 밤 10시 30분 첫 방송 #기상청사람들 #박민영 vod.jtbc.joins.com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 [2회 선공개] "난 그게 싫지 않았거든요" 박민영이 결혼하려 [2회 선공개] "난 그게 싫지 않았거든요" 하경(박민영)이 결혼하려고 했던 이유 JTBC 토일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 2/13(일) 밤 10시 30분 방송 #기상청사람들 #박민영 #송강 vod.jtbc.joins.com 드라마 '기상청사..

마켓컬리 추천상품 [내부링크]

마켓컬리 홈페이를 들어가게 되면 다양하게 추천 해 주는 부분이 있다. 마켓컬리 홈페이지를 방문을 하게되면 일일특가 상품부터 다양하게 분류하여 인기상품을 추천 해 줍니다. 오늘의 일일특가 상품은 주꾸미복음 이네요 '놓치면 후회할 가격'에는 특가의 좋은 식품과 제품을 만나볼수 있습니다. '후기1000개돌파상품' 그만큼 만족도가 높기 때문에 후기가 쌓여 있겠죠!! 강릉식빰뽕순두부 얼큰하고 맛있긴 하더라구요ㅎㅎㅎ '지금핫한상품' 레드향2키로는 속이 알차고 알맹이 씹히는 맛이 탱글탱글하며 신선하고 향이 진하고 당도도 높아 괜찮더군요^^ 인기신상품 탭도 따로 있어 선택이 다양하여 좋습니다. 'MD가 추천해 주는 제품도 상품 품목별로 나눠져 있어 간편 하게 클릭으로 한번에 둘러볼수 있어요. '공유가 많은 상품' 랭킹..

마켓컬리 첫구매 100원 [내부링크]

포털 검색창에 '마켓컬리'를 검색하여 홈페이지에 들어 갑니다. 홈페이지 제일 상단 부분에 인기상품 '100원에 받아가세요!' 를 클릭 합니다. 아래 사진처럼 지금 가입하면 핫한 제품 100원에 구매가 가능 합니다. 먼저 회원가입을 해야 구매가 가능 합니다. 다 작성을 하였으면 '가입하기'를 클릭 합니다. 원하시는 제품을 100원에 구매가 가능하여 선택 하실수 있습니다. 신규회원을 위한 추가혜택도 있으니 모든 혜택을 누려 보세요~!~!

마켓컬리 샛별배송 빠르네요 [내부링크]

어제 마켓컬리 에서 모바일 주문을 했어요 오늘 새벽 이렇게 톡이 왔더군요 문앞에 안전하게 배송이 되었다고... 샛별 배송된 마켓컬리 박스를 이렇게 묶음을 박스테이프로 고정 하셔서 보내셨네요. 깻잎반찬은 상하지 않도록 이렇게 아이스팩을 넣어 비닐팩 포장을 했네요 유리병은 깨질세라 친환경 종이 뽁뽁이에 돌돌 말아 포장이 되어 있어요 마켔컬리 문구가 재밌네요 ㅎㅎ '사랑은 누구나 요리하게 한다' 이렇게 유리병 누텔라잼도 안전하게 배송이 되었어요 냉동식품은 꽁꽁 언 상태로 아이스팩 포장 완료! 이렇게 마켓컬리는 친환경 포장과 최대한 신선함을 유지 하려는 의지가 보이는듯 하여 믿음이 가네요 마켓컬리 홈페이지 들어가면 오른쪽 부분 샛별배송 택배 배송 안내가 있습니다. 상품 추천이 상단 부분에 있어 참고 하기가 좋네..

건강보험공단 지사찾기 [내부링크]

국민건강보험 홈페이지를 클릭해서 들어가보면 상단부분 '공단요모조모' 가 있다 클릭을 한다. 왼쪽바에 '찾아오시는길' 클릭하면 '지사찾기' 가 나온다. 위의 사진처럼 검색해서 한번에 찾을수도 있다.

건강보험공단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포털사이트에 '건강보험홈페이지'를 검색합니다. 이렇게 홈페이지가 열리면 검색해서 자격득실확인서발급,환급금급조회/신청, 보험료 납부등 필요한 부분을 확인 하거나 발급이 가능 합니다. #건강보험제도의 의의 건강보험제도는 질병이나 부상으로 인해 발생한 고액의 진료비로 가계에 과도한 부담이 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국민들이 평소에 보험료를 내고 보험자인 국민건강보험공단이 이를 관리·운영하다가 필요시 보험급여를 제공함으로써 국민 상호간 위험을 분담하고 필요한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사회보장제도입니다. #특성 보험가입 및 보험료 납부의 의무 보험가입을 기피할 수 있도록 제도화될 경우 질병위험이 큰 사람만 보험에 가입하여 국민 상호간 위험분담 및 의료비 공동해결이라는 건강보험제도의 목적을 실현할 수 없..

구글 미트 설치 및 사용법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우리 주변의 상황과 환경이 다양 하게 변화가 생기고 있는데요, 그중 하나가 화상으로 얼굴을 마주 보고 회의를 할수 있는 '구글 미트'를 소개 드립니다. 구글미트는 누구나 무료로 화상회의를 이용할수 있습니다. 먼저 구글미트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보시면.... 나중에 진행할 회나 즉석회의를 선택할수 있는데 나중에 진행할 회의를 클릭해보면 링크가 아래와 같이 생성이 됩니다. 링크 복사후 초대자들에게 링크를 보내시면 됩니다. '즉석회의 시작'을 클릭해서 바로 회의가 진행 가능 하기도 합니다. 아래 사진에서 처럼 '다른사용자 추가 하기'를 누르면 링크가 생성 되니 공유하여 회의 참석 할수가 있습니다. 그 외 좀 더 자세히 알아보기를 원하시면 '자세히 알아보세요'를 클릭해 봅니다. 구글미트에 대해 알아..

구글 클래스룸 사용법 [내부링크]

구글클래스룸 들어 보셨나요?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학습이 늘어나면서 이와 관련된 다양한 플랫폼에 관심이 생기게 마련인데요, 구글클래스룸은 학교, 비영리단체, 수업, 과제 만들기, 앱 다운로드 제공 교육지도자들을 위한 학습관리를 하는 시스템 입니다. 그리하여 간단한 학습경험이나 교육을 학생과 선생님을 연결 하는 온라인 비대면 플랫폼 입니다. 단,학생과 선생님 모두 구글 계정이 있어야 초대링크를 받아 수업에 참여가 가능 합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포털사이트에서 '구글클래스룸'을 입력합니다 구글클래스룸 홈페이 크릭하여 들어 갑니다. 아래와 같이 이러한 창이 열리게 됩니다. 계속을 클릭하고... 수업참여하기를 크릭합니다. 선생님이 주시는 수업코드를 입력하게되면 수업에 참여 할수가 있습니다. 또한 이메일로도 가능..

구글지도 길찾기 [내부링크]

요즘 지도 어떤걸 사용 하세요? 카카오맵 사용을 하시는 분들도 종종 많으시더군요. Google 지도 서비스는 도로, 지형정보, 한글주소 검색, 위성지도, 스트리트뷰 기능 제공하고 있습니다. 포털검색창에 '구글지도'나 '구글' 이라고 검색을 하게되면 아래사진처럼 홈페이지 들어갈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아래 빨강색 밑줄친 부분처럼 검색을 하여 지도를 확인 해 볼수도 있어 간편하고 편리하게 이용할수가 있습니다. 구글지도 검색창 상단부분 옆에 내가 위치한 주변에 식료품점이나 음식점등을 클릭 한번으로 찾아볼수 있으니 참 편리 합니다. 식료품점을 검색을 했더니 아래 사진과 같이 주소와 사진으로 검색결과가 나옵니다. 지도를 클릭을 해보니 한눈에 아이콘으로 클릭하여 알아 볼수 있어 편리 합니다.

구글 번역기 바로가기 [내부링크]

지구촌 시대를 살아 가는 우리에게 세상의 많은 언어들을 접하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다양한 언어를 일일이 다 알수 없기 때문에 번역되는 언어에 한해서 구글 번역기를 통해 간단하게 내용을 알아볼수 있어 편리 합니다. 포털사이트에 '구글번역기'를 검색하여 구글번역을 클릭한다. 아래와 같이 언어를 직접 선택하여 번역을 해볼수 있다. 북마크를 통해 설치를 해두면 필요 할때마다 빠르게 접속할수 있어 편리 합니다. 아래 별모양을 클릭하여 체크하면 됩니다. 크롬 브라우저에 바로가기 아이콘을 생성 하기 위해 구글번역기 홈페이지를 열어 줍니다. 유측 상단 부분 오른쪽편 세로로 점3개 (빨강 동그라미 쳐진 부분)을 클릭 합니다. 도구더보기→ 바로기기만들기를 순서대로 클릭 합니다. 아래와 같이 팝업창에 이름을 입력 해 줍니다..

구글 크롬 다운로드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구글 포털을 사용 하시고 있을텐데 구글크롬 다운로드에 대해 간단히 알려 드리겠습니다. 먼저 네이버나 다음포털에서 구글크롬을 검색 합니다 구글크롬 홈페이지에 들어 가면 아래와 같이 다운로드 라는 글자가 있습니다. 클릭하여 다운로드 하게되면 설치 하는 부분이 열립니다 순서대로 하나씩 클릭하여 설치 하면 다운로드가 완료 됩니다. 바탕 화면에 크롬이 다운로드 된 모습 입니다. 크롬 아이콘을 더블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검색창이 열리게 됩니다. 원하는 키워드를 자유롭게 검색하여 활용 하시면 됩니다.

가족관계증명서 무인발급기 상세 [내부링크]

가족관계증명서 당장 필요할때 무인민원발급기 너무나 편리한데요,, 365일 언제나 이용 가능 해서 주말에도 느긋 하게 이용 할수 있어 유용합니다. 아래의 사진에 보이다시피 메인탭에 가족관계등록부를 클릭합니다. 발급안내서에 나와 있는 내용 처럼 가족관계증명서는 신청인 본인을 기준으로 부모,배우자,자녀에 한해서만 인적사항이 출력이 되며 형제나 자매의 인적 사항이 필요한 경우 에는 관공서에서만 확인이 가능 하다고 합니다. 발급 받으시는 본인 기준으로 주민번호를 입력 합니다. 잠시만 기다리게 되면,,,,,, 주의 사항을 한번 확인 해주시고..... 사진처럼 지문 인식기에 오른쪽 엄지 손가락을 누르듯이 올려 줍니다. 그다음 이렇게 결제창이 뜨게 됩니다. 현금으로 할지 카드로 결제 할지는 결정후 선택 하시면 됩니다...

가족관계증명서 무인발급기 위치 [내부링크]

포털 검색창에 '정부24'를 입력을 한후 홈페이지를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창이 열리게 된다. 홈페이지 상단부분 고객센터를 클릭 한다. 왼쪽을 보시면 서비스지원 이라는 글자를 클릭하여 세부창인 무인민원발급안내를 클릭 하자. 무인민원발급안내를 클릭해보면 지역별로 위치를 확인 해볼수 있도록 검색창이 열린다. 자신과 가까운 위치를 확인 할수 있어 너무 편리 하다. 현재 무인발급 가능 장소가 4849곳 이라고 친절이 검색되어 나온다. 업무 시간이 매어 있어 직접 가서 발급 받기 어려울때 시간 제약없이 자유롭게 발급이 가능 하니 너무 유용 하고 편리 하다. 가족관계증명서 유효기간 가족관계 증명서는 유효기간 있을까요? 보통 회사직장을 취직 하거나 은행이나 관공서 같은곳에서 가족관계증명서를 요구 할때 1개월 또는 3개..

가족관계증명서 유효기간 [내부링크]

가족관계 증명서는 유효기간 있을까요? 보통 회사직장을 취직 하거나 은행이나 관공서 같은곳에서 가족관계증명서를 요구 할때 1개월 또는 3개월 이내 발급 받은것을 요구를'하는 편이다. 그런데 가족관계증명서는 유효기간이 따로 없다. 사실 공증 서류를 제출 하때 3개월 이상 지나도 상관은 없지만 진위여부를 확인 가능을 발급하고난후 90일 까지가 가능 하기 때문 이다. 그래도 공증서류는 확실한게 좋잖아요 유효기간을 따로 없지만 그래도 최신 발급 받은 가족관계증명서를 제출 하는게 좋습니다. 가족관계증명서 무인발급기 상세 가족관계증명서 당장 필요할때 무인민원발급기 너무나 편리한데요,, 365일 언제나 이용 가능 해서 주말에도 느긋 하게 이용 할수 있어 유용합니다. 아래의 사진에 보이다시피 메인탭에 가족관계 43142..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 [내부링크]

이 민원은 국민의 출생.혼인.사망 등 가족관계의 발생 및 변동사항에 관한 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 기본증명서, 혼인관계증명서, 입양관계증명서, 친양자입양관계증명서)를 발급 받고자 할 때 신청하는 민원사무입니다.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 발급' 을 검색하여 클릭 하면 아래 사진과 같이 전자가족관계등록시스템 홈페이지가 나온다 클릭하여 들어 가면 상단에 가족관계증명서 라는 글씨를 볼수 있다 클릭해서 보면.... 아래 사진처럼 가족관계증명서를 클릭을 한다. 이용약관에 동의 를 체크후!! 이름과 주민번호를 입력하고 공동인증서로 확인후 발급이 가능합니다. 가족관계증명서 유효기간 가족관계 증명서는 유효기간 있을까요? 보통 회사직장을 취직 하거나 은행이나 관공서 같은곳에서 가족관계증명서를 요구 할때 ..

국세청 나라배움터 [내부링크]

나라배움터 소개 안녕하십니까? 국세청 ’e-Learning Center’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직원 여러분에게 다양한 사이버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편리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e-Learning Center’를 개설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직원 여러분의 전문능력을 높이고 자기개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교육제도를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국세청나라배움터 라는 국가공무원 인재개발원에서 개발한 무료 콘텐츠 교육 사이트입니다 나라배움터는 언제 어디서든 학습 할수 있는 자기주도 학습을 지원 하며 미래 지향 공무원 양성을 위해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 되며 소통기반 협업학습 서비스, 개인맞춤형 추천,외부학습 자원을 제공 하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학습의 효과를 최대한 할수 있고 직접 사용하는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

국세청 웹메일 [내부링크]

국세청 소속 직원들이 인터넷상에서 이메일을 주고 받기 위하여 운영되는 사이트 입니다. 국세청 웹메일은 일반인들이 쉽게 사용 하는 서비스는 아니지만 오늘 공유 해 봅니다. 이 곳은 국세청 소속 직원들이 인터넷 상에서 E-mail을 주고 받기 위하여 운영되는 사이트입니다. 위 사진과 같이 홈페이지 들어가면 웹메일 아이디 찾기기능 추가를 하실수 있습니다.

국세청 양도소득세 자동계산 [내부링크]

양도소득세란? 개인이 토지, 건물 등 부동산이나 주식의 양도 또는 분양권과 같은 부동산에 관한 권리를 양도함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이익(소득)을 과세대상으로 하여 부과하는 세금. 토지나 건물, 지상권, 전세권, 당첨권, 주식이나 파생상품 등을 양도하여 발생하는 이익에 대해 과세되며, 손해를 볼 경우에는 과세되지 않는다. 양도소득세라고 하면 너무나 어렵게 여겨지는데요, 자동계산하기를 누르면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국세청홈텍스 홈페이지 들어가면 맨 상단에 조회/발급을 클릭후 양도소득세종합안내를 클릭한다. 양도소득세란 토지나 건물과 같은 부동산이나 분양권, 골프회원권, 주식등을 팔 때 발생하는 소득에 대하여 과세하는 세금입니다. 이 자동세액계산 프로그램은 자산별로 다양한 양도소득세 세액계산방식 중 다수의 이용자..

국세청 현금영수증 홈페이지 [내부링크]

현금영수증 홈페이지에 대해 알아볼게요~ 국세청 홈텍스를 검색해서 일단 클릭을 해 봅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상단 부분에 조회/발급을 클릭 합니다 클릭후 이런 글씨가 보입니다. 현금영수증 글씨가 있는 아래부분을 조회 해보면 조회, 수정,발급수단등 다양한 필요한 부분을 검색해서 확인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먼저 현금영수증조회를 먼저 클릭을 해보겠습니다 세부적으로 사용내역누계,공제금액등 세세하게 살펴 볼수가 있습니다. 클릭을 하게 되니 기본적으로 정보가 들어가야 알아볼수 있는 부분이라 공동인증서나 금융인증서가 있으신 분들은 비밀번호 넣고 들어가 보실수 있는데 비회원이신 분들은 비회원 로그인 하시고 간편인증을 받으시면 됩니다. 저는 카카오로 간편인증을 받았는데요, 홈페이지에서인증 확인 누르고 다시 휴대폰 카카오톡..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내부링크]

병원 · 은행 등 영수증 발급처에서 제출한 소득 · 세액공제 증명서류를 제공하는 서비스 이다. 개인 · 사업자 등 홈택스 로그인 사용자 유형별로 메뉴가 다를 수 있습니다. 위의 사진자료 처럼 국세청 홈텍스 홈페이지에 들어가 조회/발급을 클릭후 연말정산 탭에서 연말간소화를 클릭해서 들어가면 된다. 올해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가 지난해와 다른 점은 ‘간소화 자료 일괄제공 서비스’가 처음으로 제공된다는 점이다. 지난해까지는 근로자가 일일이 홈택스에 접속하거나 세무서에 직접 방문해 개인별 간소화 자료를 발급받아 회사에 제출해야 했다. 하지만 올해부터는 신청한 회사와 근로자에 한해 국세청이 간소화 자료를 이달 21일부터 회사에 직접 제공한다. 자체 연말정산 프로그램이 없는 회사와 근로자는 오는 18일 개통하는 ‘..

특별공급-다자녀특별공급 [내부링크]

다자녀 가구의 기준은 3명 이상 자녀를 둔 가구를 말한다. 일부 지방 자치 단체 에서는 2명 이상의 자녀를 둔 가구를 다자녀 가구로 분류 하기도 한다. 먼저 특별공급의 공통 조건은? - 평생 1회 당첨이 가능 하다. - 투기 과열 지구는 분양가가 9억원 이하 이어야 한다. - 세대 구성원 모두가 무주택 이어야 한다. 1, 청약자가 세대주가 아니어도 된다. 2, 만 19세 미만 3 자녀 이상 이어야 한다. (태아나 입양의 경우도 포함이 된다) 재혼한 배우자의 자녀는 신청자와 동일 등본에 있을경우만 가능 하다. 3, 청약통장이 6개월 이상(모집 공고일 기준) 4, 청약통장은 지역별, 면적별, 예치금이 충족이 되어야 한다. 국민주택 60 이하 소득기준이 전년도 120% 이하이어야 하며, 자산기준에서 부동산-..

특별공급- 생애최초 [내부링크]

아파트 청약을 하려다 보면 청약방법이 다양 하여 내가 조건에 맞는 상황이라더라도 알지 못해서 못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특별공급 에는 신혼부부 특별공급, 다자녀,노부모 기관 특별공급, 생애 최초 특별 공급이 있는데, 그 중에서 오늘은 생애최초 특별공급에 대해 알아 보려고 합니다. 생애최초 특별공급 에는 정책적 배려가 필요한 계층 가운데 무주택자의 주거 안정 지원을 위해 85이하 중소형 주택을 일반인과 청약 경쟁이 없이 분양 받을수 있는 조건의 제도 입니다. 그럼 생애 최초 특별공급의 조건은 어떻게 될까요? 혹시 나도 포함이 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 분들도 많으시리라 생각이 됩니다. 저도 생애최초 조건이 되지 않을까라는 기대로 여기저기 찾아보고 알아보고 한결과 생애 최초 조건이 되어 이 카드..

부동산 청약이란?(함께 공부 해요) [내부링크]

요즘 집값이 천정부지로 오르고 있는 상황에서 부의 지름길 이라고 할수 있는 부동산 공부를 하고 있는 중인 데요,, 생각보다 복잡하고 다양하며 정부의 법이 자주 바뀌고 있어 헷갈리기도 합니다. 저는 무주택 기간이 24년 이라 여지껏 집을 마련 하지 못해 남의집 전세 살이로 오랜 세월 동안 살면서 여러가지 설러움과 어려움을 겪게 되었어요 그래서 정말 내 집이 있어야 겠다는 생각이 최근 집값의 상승으로 더욱더 그러한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청약이란 제도는 기존의 시세보다 저렴 하게 분양을 할수 있는 편이라 많은 분들이 청약으로 집을 마련 할 계획을 세우게 됩니다. 요즘 집값은 예전과 달리 아파트 시세가 너무 칫솟아 분양가도 주변시세 아파트의 영향을 받아 생각보다 비싸게 나오는 분양가도 많은듯 합니다. 그래도 ..

에어프라이어에 크로와상과 어묵을구워 봤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일 저녁 모두 편안히 잘 보내고 계신가요?^^ 최근 오븐형 에프를 구매하여 간식 만들기 돌입하여 함께 공유 하고 싶어 이 글을 써 봅니다. 제일 먼저 구워 볼 재료는 크로와상 생지 인데요, 생지를 에프에 넣고 180도에 13분 설정하여 돌리기 시작 하였어요. 구워지는 과정에서 소리가 재법 크게 나다가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니 소리가 또 작아지더라구요. 다 구워지니 삐 소리가 나서 조금지나 꺼내 보았어요. 다 구워진 크로와상 비쥬얼이 어떤가요? 넘 맛깔스럽지 않으세요?^^ 이렇게 맛있게 구워진 크로와상을 꺼내 (꺼내실때 엄청 뜨거워 반드시 주방장갑을 끼고 꺼내셔야 해요!) 한잎 베어 물어보니 와~! 너무나 맛있네요^^ 그래서 뭔가 다른 식품중 구울게 뭔가 또다른게 구울게 없나 하고 냉장고를 디져..

디스커버리 남성 후드로고 플리스 소프트쉘 DMSS67861-BK 구매각 이네요. [내부링크]

여러분과 함께 이제부터 제품 하나를 보려고 합니다. 제가 정말 어렵게 찾은 디스커버리후리스 후드집업로 아마 정말 맘에 들어하실 것입니다. 특히 이 상품은 품질 뿐아니라, 총알처럼 빠른 배송에 가격까지 할인 적용되어 가성비가 어마어마합니다. 디스커버리후리스 후드집업 아래에서 보다 상세하게 살펴보실까요? 디스커버리후드집업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보다 꼼꼼히 살펴보실 수 있도록 하단에 준비했습니다. ^^ 디스커버리후드집업 이 상품 확~ 느낌이 오시나요? ^^ 어떠세요? 고객 만족도가 높을 수 밖에 없는 이유 궁금하시다면 하단에서 좀 더 확인해 보시죠~ 온라인 구매에서 배송은 놓칠 수 없는 중요한 부분이죠? 아래 상세내용을 확인하시고, 바로 구매하신다면 빠른 배송으로 신속히 상품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디스..

네이쳐패밀리유산균 장건강에 필수 예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편안한 휴일 보내고 계신가요?^^ 점점 더 살쌀 해지고 있는 요즘 건강관리가 더욱 필요해지는 시기 인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장 건강을 책임져주는 유산균제품을 소개해 드려볼까 합니다.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한번쯤 들어보셨을텐데요. 오늘 제가 자신있게 블로그를 통해 여러분들께 소개드립니다. 네이쳐스패밀리유산균은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입니다. 정말 훌륭한 퀄리티에 이런 착한 가격이라뇨.. 그럼 좀 더 보시도록 할께요 ^^ 한번 확인해볼까요 네이쳐스패밀리유산균은 50억CFU가 함유된 프로바이오틱스 이며 소화기능 개선 및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며 베지테리안 캡슐제형으로 되어 있습니다. 하루에 1회 공복에도 섭취가 가능하여 바븐 현대인들에게 부담없이 섭취할수 있어 너무나 괜찮네요^^ 많은 분..

매운수육국밥 얼큰한 국물 속이 풀리네요.#수육국밥#쌀쌀한날 따뜻한국물#얼큰국물 [내부링크]

시간적으로 때를 놓치니 한 끼를 먹지 못해 뭔가를 채우고 싶은 토요일 저녁 6시경, 빈속이라 속이 울렁거렸다. 뭔가 매꼼 하고 쌀쌀한 날씨에 먹기 딱인 따뜻한 국물도 간절한 생각 이라 동네를 다니며 메뉴를 살피기 시작 하였다. 처음 가본 남의 동네라 여기저기 돌아 다니며 살피던중 수육메뉴가 눈에 뙇~~!! 더이상 움직이기에 힘도 없고 돌아다녀도 잘 알지 못하는 동네라 헛걸음 할수도 있을것 같기도 하고 중요한건 배가 넘넘 고파 허기진 배를 채우고도 싶었다. 가게 안으로 들어가서 메뉴를 살피던중 매운수육이 눈에 띄워 얼른 주문을 하였다. 먼저 반찬이 나온후 수육이 나오는 단계라 여기서 울렁거리는 속을 좀 잠재울만한것은 고추밖에 없는듯 하여 쌈장에 고추를 찍어 한잎 베어 물었다. 처음에 아무렇지 않고 나쁘지 ..

공원 걷기운동 [내부링크]

#동네공원#걷기운동#건강#만보걷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동네걷기운동을 하기로 마음먹고 집앞 공원으로 나왔어요. 오늘 정부 에서 발표에서 기존의 2단계에서 1단계로 완화되어 이렇게 이용할수 없도록 막아둔 놀이터도 내일이면 풀리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ㅎ 공원에는 사람들이 무지 많아서 사람들이 덜 붐비는 걷기 코스로 이동하여 움직 이기 시작 하였어요. 계단을 이용하여 아래 방향으로 코스를 이동 했어요. 이 사진을 찍는 목적이 첨에는 약각 붉으스레한 노을을 담기 위한것이 목적 이었는데,ㅎㅎ 생각 보다 원하는 대로 되지 않더라구요^^;; 호수에 있는 갈대와 호수에 비친 하늘이 은근 예쁘네요ㅎㅎ 여긴 아래쪽 광장 같은 곳인데 젊은 대학생 같은 친구들이 삼삼 오오 모여 검도 삼매경에 빠져 있더군요^^ ..

10월 대형마트 휴무일 확인 하세요 [내부링크]

#롯데마트#이마트#홈플러스#대형마트 쉬는날 안녕하세요 휴일 오늘 휴일에는 마트에 물건을 사기 위해 대형마트를 방문하게 되는데요, 당연히 마트가 문을 열었을거라고 생각 하고 장을 보러 가실때가 많으 시잖아요?^^ 그냥 가시면 안되시는거 아시죠?ㅎㅎ 마트가 쉬는날이 있어 잘 확인 하시고 방문 하셔야 헛걸음을 방지 하실수 있을거예요^^ 먼저 롯데 마트 휴무일은 언제 인지 알아 볼까요?? ***롯데마트 휴무일*** 10월 11일(둘째주 일요일) 10월25일 (네째주 일요일) 서울 지역은 휴무일이 모두 동일 합니다~! *롯데 마트 영업시간(10:00~23:00) __________ ***홈플러스 휴무일*** 10월11일 (둘째주 일요일) 10월 25일(4째주 일요일) 지점별로 휴무일이 다른 대형마트 있으니 홈..

정관장 아이패스h로 청소년 면역 업 [내부링크]

더운 오늘하루 모두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오늘은 꿈을 향해 열심히 노력하는 청소년 들에게 에너지로 힘을 실어주는 정관장 아이패스h 에 대해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오랜공부와 스트레스로 몸도 마음도 쉽게 지치는 쉬운 시기!!! 피로회복,기억력개선을 위한 6년근 홍삼으로 체력을 업 시켜 보세요!^^ 17세~19세까지의 고등학생을 위한 아이패스h는 건강에너지를 실어주어 마지막 까지 지치지 않는 에너지로 체력단계를 업!! 시켜 주는데요,, 고등학생을 위한 면역력을 높여주어 요즘같이 코로나와 더위로 지치기 쉬운 이때 정말 안성맞춤인 식품이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고등학교 시기면 엉덩이 착! 붙이고 의자에만 앉아 집중하여 전력투구하며 공부할 시기 인데요,, 이시기는 정말 체력 싸움이라고 해도 과언이 ..

쫄깃한 생쫄면 [내부링크]

풀무원 생쫄면 오늘 점심메뉴 입니다. 쫄깃쫄깃한 면과 새콤달콤한 양념의조화 번거로운 재료나 양념을 따로 준비할 필요 없이 바로 해서 먹을수 있는 간편 요리 마트에서 미리 구입 해놓고 아직 먹지 않고 있어 오늘 오후 점심때 갑자기 졸깃한 뭔가가 먹고 싶은 거예요 냉장고 문을 열어보니 며칠전 사놓은 졸면이 있길래 그래,오늘 점심메뉴는 너로 정했다! 결정후 바로 끓이기 준비에 돌입 매콤달콤 풀무원 쫄면은 4인 기준으로 먹을수 있게 포장이 되어 있어요 간단한 조리법으로 탱글탱글 맛있는 분식집 쫄면을 집에서 먹을수 있어 좋아요 오늘은 4인분이 들어 있는 쫄면 중 2인분만 꺼내서 먹기로 했는데요, 먼저 냄비에 물을 넣어 끓였어요 포장된 생쫄면 봉지를 가위로 잘라 내용물을 꺼내어서 팔팔 끓는물에 집어 넣었어요. 완전..

아조나 독일국민치약 추천 드립니다! [내부링크]

“ 독일 국민치약인 아조나 치약! 독일구매 리스트1위 독일의 건강을 생각하는 치약 주로 외국 여행이나 출장을 자주 가시는 분들은 아조나 치약에 대해 익히 잘 알고 계실거예요~ 아조나 치약은 카모마일 추출 성분인 비사보롤이 함유되어 있어 입안 박테리아 감소에 도움을 주고 입속 염증을 예방 해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우리가 보통 사용하는 일반적인 치약과 달리 크기가 크기가 아주 작은편인데요,, 그럼, 이렇게 말씀 하실수가 있어요 에게게, 이렇게 크기가 작으면 금방 사용 하게 되잖아요?? 노노노 크기는 작아도 그 효능이 강해 콩알만큼 짜서 사용해도 사용감이 좋아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처음 아조나 치약을 사용 하시는분들은 아조나 치약 특유의 향이 있어 역하게 느끼실수도 있어요! 마치 염색약 에서 나는 암모니..

시서스 분말 [내부링크]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는 시서스 분말!! 그것에 대해 아시나요? 먼저 시서스가 무엇인지 먼저 알아 볼까요? 시서스는 그리스어로 담쟁이 덩쿨을 뜻하며 인도 열대의 건조한 환경에서 자라는 포도과 식물 입니다. ' 포도아이비 ' 라고 불리는 생명력이 강한 엔렌다니카와 ' 캥거루아이비 '라고 불리는 안타르티카 등 다양한 품종이 있습니다. 시서스 안타르티카는 밝은 녹색이고 가장자리에 톱니가 있으며 덩쿨손이 있어 다른물체에 매달리는 특성으로 끈으로 연결을 시켜 기를수 있는 식물 입니다. 오존에 민감해 오존의 피해정도를 눈으로 확인을 할수 있어 실내에서 기를때 오존경보장치 기능을 할수 있다고 합니다. 시서스 추출물은 식약처로 부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수 있음을 인정을 받았으며 유럽 식품안전청에도 등재된 해외에서 ..

모기퇴치기 [내부링크]

날씨가 많이 더워지면서 그전에는 보이지 않던 모기나 날파리를 종종 보게 되는데요,, 날파리 같은 경우에는 초반에 잡지 않으면 수가 금방 늘어나서 빠른 퇴치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날파리를 잡기 위해 예전에는 불을 피워 사용하던 연기나는 모기향을 피우거나 뿌리는 스프레이형 모기향을 사용 했었는데 이런건 사실 저렴하긴해도 눈도맵고 몸에 해롭다고 하더라구요 ㅠ 그리하여 두둥~~~ 날파리,모기 퇴치를 위한 모기퇴치기를 빨리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해충퇴치램프로서 우리몸에 해가 없는 LED를 사용하여 파리,모기,나방초파리,날파리등을 살충하게 되어 LED수명이 반영구적이고 하루사용시 한달전기요금 기준이 100원 미만이라 저렴 합니다. 제품 아래부분은 걸수 있는 고리가 있어 원하는곳에 설치고정할수 있어 좋은것 같아요 ..

냉동쑥개떡 효능& 먹는법 [내부링크]

얼마전 지방에서 부모님이 직접 만들어 쪄서 냉동하여 보내신 쑥개떡이 있어 그냉동 쑥개떡에 대해 효능 및 먹는 법을 간단히 얘기해볼까 합니다. 냉동된 쑥개떡 저만의 먹는 방법 (사실 대부분 이미 알고 계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냉동 쑥개떡 저와 같은 방법으로 드시는 분들도 많으시리라 생각은 됩니다^^; 냉동쑥개떡 먹기전 쑥의 효능을 먼저 알아보도록 할게요ㅎㅎㅎ 쑥의 효능 1. 피가 맑아지고 고혈압과 동맥경화 예방에 도움을 준다. 2. 면역기능과 해독작용이 있다. 3. 간기능 개선과 노화방지에 좋다. 4. 각종 부인병에 효과가 있다. 5. 위장과 장을 튼튼하게 하여 쾌변을 도와준다. 더 알아 보시면 효능은 이보다 더 많으리라 생각이 됩니다 냉동쑥개떡 먹는법 1. 위생비닐에 담아 냉동 보관된 쑥개떡..

현미 곤약떡 [내부링크]

곤약이라는 것은: 만난(mannan) 을 가공한것으로 이것이 물과 만나 점성이 있는 끈적한 액으로 되는데, 여기에다 알카리성 응고제를 첨가하여 가열후 식혀 반투명의 묵이나 국수의 형태로 만들어 식용곤약으로 우리가 먹을수 있는것이 됩니다. 이러한 곤약은 다이어트 식품으로 알려져 장을 깨끗하게 하고 변비를 예방하며 칼로리가 적어 체중감량에 좋은 식품 입니다. 보통 곤약 요리라고 하면 주로 많이 사용하는 요리는 살짝데쳐 무침이나 조림으로 해서 먹는편인데요, 곤약으로 만든 요리는 너무나 다양하고 많습니다. 곤약국수,곤약떡볶이,곤약젤리,곤약떡등 다양하고 이색적인 곤약의 활용도가 있는것 같습니다. 오늘은 햅쌀, 현미 , 곤약만으로 제작한 곤약떡에 대해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떡이니 만큼 그 식감은 쫄깃하고 곤약이 ..

혈관에 좋은 사탕수수 [내부링크]

며칠전 주문후, 어제 도착한 사탕수수! 10키로를 주문했더니 아이스박스 크기도 이렇게 무지 크네요ㅎㅎ 박스를 열자마자 진공포장이 되어 있어 가위로 잘라 꺼내시면 편하실 거예요 ㅎㅎ 사탕수수는 이렇게 기다랗게 옥수수대 랑 비슷하게 생겼는데, 그 효능은 너무나 좋다고 합니다^^ 사탕수수의 효능 사탕수수는 건강식품으로도 이용 되는걸로 알고 있는데, ① 노화방지 ② 천연신경 안정제 ③ 피로회복 활력증진 ④ 변비예방 및 개선 ⑤ 피부미용 ⑥ 혈관개선 ⑦ 숙취해소 간기능 개선 사탕수수는 안좋은 콜레스테롤 ( LDL ) 합성은 억제하여 좋은 콜레스테롤로 ( HDL ) 단백질을 이동 시키며 항산화 작용이 있어 건강식품으로 유명 해졌는데요^^ 몸에 좋은 콜레스테롤은 높여주어 치매예방에 강력한 작용을 하는것으로 알려지..

당근 성분 및 활용도 [내부링크]

당근 성분 & 활용도 당근 효능 당근에는 들어있는 베타카로틴이라는 성분이 있는데, 이 베타카로틴이라는 성분은 항산화 효과를 내며 노화방지와 암 예방에도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루테인, 리코펜 성분이 풍부하여 특히 눈건강에 효능이 있으며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며 고혈압,동맥경화를 예방할수 있다고 합니다. 신선한 당근 고르는 법 당근의 색깔이 주황색으로 선명하며 당근의 주황빛 색깔이 진하면 진할수록 영양소가 풍부 하다고 합니다. 당근의 표면이 매끈한것이 단맛이 강하며 모양은 단단하면서 휘지않고 곧은것을 고르는게 좋습니다. 당근 보관법 당근 푶면에 묻어 있는 흙을 개끗히 씻어 물기를 제거한후 밀봉하여 냉장 보관을 하거나 흙이 묻어 있는 채로 신문지에 싸서 그늘지고 서늘한곳에 보관하면 좋습니다. ..

출출함을 채워주는 고소한 두유 [내부링크]

며칠전 지인이 두유를 구매후 너무 고소하고 출출할때 배를 채워줄 두유가 있다고 소개해 주더라구요~ 바로 ' 곰곰 검은콩두유 ' 인데요 일단 생각보다 가격면이 좋으네요ㅎ 그래서 얼른 검색하여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구매후 빨대에 꽂아 한입 길~게 빨아 먹으니 너무 고소하고 생각보다 많이 달지않아 담백한 맛을 즐기시는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곰곰두유는 생산자가 연세우유로 믿음이 가며 영양가득 맛은 고소함이 특징 인데요, 다이어트를 생각하고 계신분들이나 아침 바쁜출근길에 부담없이 먹기를 원하시는분들이나 출출할때 간단한 간식으로도 좋은것 같네요. 유통기한 또한 6개월 정도의 긴 기간이라 입맛에 맞으신 분들이라면 박스째 구입해도 유통기한면에서는 큰 부담은 없으시리라 생각이 되네요^^ 콩을 통째로 갈아 ..

가성비 좋은 오리탕 [내부링크]

점심시간이 다가오자 점점 출출 해지기 시작하여 친구랑 둘이 평소에 찜 하고 있었던 가성비 좋은 오리탕 집이 있어 공유 해볼까 합니다^^ 주문한 오리탕이 나오자마자 뚝배기 속에서 보글보글 끓는 소리와 함께 눈과 코를 자극!! 오리탕 하면 보통 큰 전골냄비에 한가득 나와 혼자는 사먹기 힘든 메뉴인데 이 집의 오리탕은 혼자 와도 비싼 리탕을 부담 없이 먹을수 있어 좋으네요 ㅎㅎㅎ 반찬도 집밥 좋아하는 저에겐 딱!!인 엄마가 해주신 밥상이 절로 생각이 나네요^^ 뜨거운 오리탕을 한숟갈 떠서 호호~ 불어 맛을 보니 특유의 오리탕 맛이 나서 숟가락을 쉼없이 움직이게 하네요 ㅎ 오리탕 고기 건더기는 먹기좋게 살점만 쏙~빼서 요리한거라 처으에는 추어탕을 먹는 느낌이 들었어요 약간의 아쉬운점이 있다면 마늘과 들깨가루가 ..

코로나 거짓진술 [내부링크]

이태원 클럽을 다녀온 뒤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은 학원강사가 방역당국에 거짓 진술을 했다가 뒤늦게 (GPS)추적 조사로 발각 되었다고 합니다. 이 학원강사의 거짓말로 인해 학원 수강생들이 무더기로 감염된채 지역사회를 활보했던 것으로 드러났는데, 방역당국이 부정확한 진술은 우리 사회 전체를 위협에 빠뜨린다고 강하게 경고 하고 있는데요!! 거짓진술로 인해 본인의 직업과 관련된 학생들에게 큰 피해를 주고 있는데요, 정말 왜 그럴까요?ㅠㅠ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1총괄조정관은 13일 정례 브리핑에서 인천시에서 발표한 사례는 역학조사 과정에서 정보를 제대로 진술하지 않았고 이후 GPS 추적을 통해서 학원강사라는 점을 파악해 뒤늦게 추적에 나서서 총 8명의 확진자를 찾은 것 이라고 밝혀졌다고 합니다. 인천 102번 확..

이혼소송, 별거중인 가족도 재난지원금 신청가능 [내부링크]

세대주가 배우자와 이혼 소송 중인 가정 이거나 별거 중인 가족의 구성원들도 각자 몫으로 정부의 긴급재난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행정안전부는 12일에 이혼소송이나 별거인 경우에 처한 사람들도 긴급재난지원금 신청과 수령이 가능하도록 이의신청 절차를 마련했다고 밝혔는데요, 이혼이나 별거인 힘든 가정도 지원금 신청이 가능하다니 다행인것 같습니다. 월요일인 어제 11일부터 신청을 받기 시작한 정부의 긴급재난지원금은 대부분 세대주가 신청을 할 수 있게 되어 있는데요, 이 때문에 세대주의 가정폭력· 아동학대 등의 문제로 피해를 입은 가족들이 따로 나와 사는 경우나 세대주가 오랫동안 행방불명된 경우는 정상적인 신청과 수령이 어렵다는 지적이 있었는데 수령이 가능하다니 이같은 가정에 조금의 도움을 받게되어 참 잘..

클럽 코로나 확산새로 등교시기에 학부모 불안이 커 [내부링크]

이태원 클럽 코로나 집단감염이 확산하는 추세를 보이면서 3일 뒤 고3부터 등교가 예정인데, 수업이 1∼2주 더 미뤄질 가능성이 있다고 하네요. 사실, 집단감염 우려가 있어 아이들이 등교를 하게 되면 감염 확산새를 더 부추기게 되지 않을까 라는 염려도 생기기도 합니다;; 교육부 교육과정정책관은 10일인 오늘 오후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브리핑에서 고3 학사일정 변경 여부를 질병관리본부와 긴밀히 협의하고 있다 며 시도별로 여러 점검과 논의를 하는 것으로 안다 고 밝혔다고 합니다. 박능후 1차장은 역학조사 초기 단계여서 등교 일정을 당장 결정하는 것은 어려움이 있다 면서 2∼3일간 더 역학조사 결과를 보고 종합적으로 판단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는데요, 자녀가 있는 집의 학부모님의 불안과 걱정이 고조 되고 있는..

초석잠을 아시나요? [내부링크]

** 초석잠이란? 초석잠은 석잠풀의 뿌리 열매로써 누에를 닮았다고 하여 누에 잠 자를 사용 한다고 합니다. 민간치료제로 이용되어 뇌기능을 활성화시켜주는 ( 이쯤되면 수험생 에게도 좋겠네요ㅎ ) 페닐에타노이드 성분, 치매를 예방할 수 있는 콜린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노인에게 건강식품으로 좋다고 합니다. ** 초석잠의 특징 약한 단맛과 아삭한 식감을 가지고 있으며, 효능에는 치매예방과 장건강의 증진, 간기능의 개선, 여성질환 완화 등이 있어 옛날부터 약재로도 꾸준히 활용되어 왔으나, 몸의 성질이 찬 사람은 부작용을 겪을 수 있어 섭취를 될수 있으면 안하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 초석잠 고르는 법 모양이 온전하고 속이 꽉 차 있어 만졌을 때 단단한 것을 골라야 한다고 합니다. 크기가 고르며, 무르지 않..

이태원 코로나 확진자 잇따라... [내부링크]

9일인 오늘 국내 코로나19 환자가 어제보다 18명 늘어나서 누적 환자수가 1만840명으로 집계 된다고 합니다. 중앙방역대책본부 에서는 어제 같은 시각보다 18명 늘었다고 밝혔는데요;; 걱정 스럽네요ㅠㅠ 신규 확진자 가운데 1명은 국외유입 과정에서 나왔고 나머지 17명이 지역발생이라고 합니다. 지역은 서울에서 12명, 경기에서 3명, 부산 1명, 인천 1명의 확진자가 새로 나왔는데요, 신규 확진자 17명은 모두가 이태원 클럽을 방문한 용인 확진자 관련한 감염이라고 합니다. 정부에서의 우려가 현실로 드러난것 같아;; 더 퍼지지 않을까 염려 스럽기도 합니다ㅜㅜ 한자리 수로 증가세가 멈춤했던 신규 확진자 발생이 8일인 어제 12명으로 다시 증가한데 이어서 9일도 18명으로 늘어나, 이틀 연속 10명대를 기록했..

인분 교회 [내부링크]

서울 동대문구에 있는 빛과진리 교회가 신앙훈련을 한다는 이유로 신도들 에게 인분을 먹이고 가혹 행위를 일삼았다는 의혹이 재기 되었다고 하네요;; 너무나 놀랍네요! 이 교회를 탈퇴한 교인들과 개신교 시민단체 평화나무는 5일 오후에 한 교회에서 기자회견을 열었다고 합니다. 교회의 비상식 적이고 가학적인 훈련으로 교회 신도들을 착취 했다며 범죄를 저지른 김명진 담임목사를 법적인 처벌을 해야 하며 교회도 강제 해산 해야 한다고 주장을 했다고 합니다. 교회측 에서 행한 가학적인 행동은 신앙훈련이라고 말하면서 자기자신의 인분을 먹기, 공동묘지 에서 매맞기 , 차 트렁크에 갇혀있기 찜질방 불가마에 들어가 견디기등 정말 상상 하기 어려울 정도의 가혹 행위를 했다고 전하는데요;; 정말 사실 이라면 교회측 행위는 정말정말..

어버이날 선물추천 2 - 용돈박스 [내부링크]

어버이날 날짜가 다가올수록 아직도 고민중에 계신 분들도 있을듯 하여 아주 특별한 이벤트 느낌이 나고 받으면 일단 그속에 현금이 들어 있어 좋아하실 만한^^ 한동안 핫 아이템이었던 용돈박스를 추천 하려고 합니다. 부모님들 께서 제일 좋아 하시는 게 현금 이라고 하잖아요?ㅎ 향기로운 꽃과 함께 현금을 받으시게 되시면 너무나 흡족해 하실 텐데요^^ 용돈박스로 기분좋은 선물을 해드려 보면 어떨까? 라는 생각이 들어 용돈박스를 공유 해 봅니다. 용돈박스 속 제품구성은 비누꽃, 조화프라워, 용돈박스, 용돈봉투 메세지픽으로 구성 되어 있어요. 생화가 아니라 금방 시들지 않고 일단 향기가 가득하여 부모님께서 받아 보신느 순간 너무나 흡족해하실 제품인것 같습니다. 비싸지 않은 선에서 특별한 날 특별한 이벤트 느낌이 나는..

어버이날 선물 추천 1 [내부링크]

어떠한 선물을 상대방 에게 해야 한다는 것은 이런저런 상황을 고려후 선택을 하게 되는데요, 곧 있으면 어버이날이 다가오는데 미리 선물을 생각해놓거나 준비 해 놓으면 당일날 고민을 덜어 주게 됩니다. 어버이날 선물 이 단어를 생각하면 먼저 카네이션이 머리속에 떠오르게 되는데요, 좀더 실질적으로 도움되는 선물을 받게 되면 자주 사용 하게 되고 제품을 사용 할때마다 선물 해준 자녀가 고맙게 여겨질것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이 듭니다. 오늘은 정말 실질적으로 도움 되고 좀 더 특별한 제품을 알게 되어 공유를 해 볼까 합니다. 선물 이라고 하면 여러 수 많은 제품들이 있는데, 첫번재 선물은 뭉친 부위 마다 집중적으로 풀어주고 피로감을 함께 해소 해주는 온열 마사지기 입니다. 사실 나이 드신 부모님들은 등, 허리,무릎..

새치염색 [내부링크]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나의 의지랑 상관없이 하얀머리가 올라올 시기가 있습니다! 그럴땐 그 흰머리를 감추기 위해 염색약을 찾게 되는데요~ 직접 사용해본 새치용 염색약이 있어서 함께 공유 해볼까 합니다. LG생활건강에서 만든 리엔 ' 흑모비책 한방크림염색 ' 인데, 어성초성분이 들어 있는 새치 염모제 입니다. 자생력을 깨워주는 어성초는 옛날 우리의 선조들이 건강한 모발과 두피를 관리 하는데 사용해 왔다고 하네요. 흑모비책 한방크림염색약 장점 한방 성분이 들어 있어 건강한 염색을 위한 토탈케어가 된다. 만원 정도의 가격에 3회의 염색을 할수 있는 염색약이 들어 있어 가격이 경제적 이다. 염색을 편리하게 할수 있게 비닐가운,장갑, 혼합용기, 염모용빗등이 들어 있어 제품구성이 편리하고 좋다. 1..

생활속 거리두기 전환후 고3 등교 시기 [내부링크]

정부에서 발표한 생활속 거리두기 전환을 6일 부터 시작 한다고 발표를 하였네요. 초,중,고 학생들은18~20일 사이 등교 개학이 시작될 예정이나 내일인 5월4일 등교개학에 대한 내용을 정부가 발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어쩌면 온라인 개학처럼 순차적 등교수업을 할수 있을것 같기도 하나 내일 교육부 에서 발표 예정이라고 하니 지켜 봐야 될듯 하네요. 전문가들은 징검다리 휴일인 부처님 오신날인 4원30일 부터 어린이날인 5월5일 까지 이어지는 연휴기간 동안 감염병이 얼마나 확산이 되는지 상황을 지켜 보며 적어도 2주 동안 살펴 보자는 의견이 있었으나 고3의 빠쁘고 빠듯한 학사일정 때문에 교육부가좀 더 빠른 일정을 잡은것으로 보입니다. 이에 따른 여러 준비 사항들이 있는데요 급식준비나 학교 내부 방역등 으로 2..

맛있는 과일치즈 [내부링크]

제가 즐겨 먹는 맛있는 과일치즈가 있어 함께 공유를 해 볼까 합니다^^ 호주의 프리미엄 치즈 브랜드로 램노스 과일 치츠 입니다. 치즈 특유의 강한맛과 향이 부담 스러우신 분들에게 딱! 좋은 치즈 인데요^^ 치즈속에 과일이 큼지막하게 들어가 있어 씹히는 맛이 고소하고 달콤 해서 자꾸 먹게 되네요^^ 램노스 과일 치즈의 종류는 메론, 살구, 후르츠, 블랙, 블루, 갈릭 이렇게 6가지 맛이 있는데, 사람마다 입맛이 달라 선택 기준도 다르실 꺼라 생각합니다. 그중 저는 메론망고 치즈가 제일 맛있는것 같아요! 그래서 자주 주문해서 먹는 제품 이예요ㅎㅎㅎ 주로 화이트 와인과 함께 곁들어 먹거나 크래커 위에 올려서 먹으면 궁합이 너무 잘 맞는것 같아요ㅎ 저는 주로 달지않은 담백한 크래커에 올려서 먹는 편인데, 입안에..

더운날씨 일회용 덴탈마스크 [내부링크]

매일 같이 우리가 사용하는 일회용 마스크! 날씨는 점점 더워지고 마스크는 일상생활에서 지금은 뗄래야 뗄수 없는 필수품 이라 자꾸만 가벼운 마스크에 손이 가게 된다. 그리하여 날씨에 맞게 얇고 가벼운 3겹 일회용 마스크를 구매 해 봤다. 맘 먹자마자 새벽로켓배송인 신속한 배송으로 하루만에 받은 마스크 받아 보니 겉 표면으로 깔끔하게 되어 있었다. 박스를 열어보니 각각 포장이 아닌 박스속에 한꺼번에 들어 있었다. 이부분은 조금 아쉬운 부분 이다. 박스속에 담긴 마스크를 꺼내서 만져보니 생각보다 부드러우며 간혹 냄새가 나거나 쉽게 흘러 내리는 일반 일회용 마스크들이 있는데, 그러한 제품에 비해 냄새도 나지않고 착용시 대부분 그렇지만 코가 닿는 부분은 철사로 조절가능한 부분이 있어 사용하기 편리 하였다. 날씨가..

정부 긴급지원금 5/4(월) 부터 신청 가능!! [내부링크]

내일 부터 정부에서 지원 하는 재난지원금이 지급이 된다고 합니다. 지원이 시급한 취약계층 부터 현금으로 먼저 지급 한다고 하네요. *취약계층의 지원방식 기초생활보장 생계급여, 기초연금, 장애인 연금, 위의 3가지 중 1개라도 받는 가구는 내일 현금으로 긴금 재난지원금을 받을수 있는데, 전체의 13%인 약 280만 가구가 그 대상이라고 하네요. 기존의 복지급여 계좌로 입금이 되기 때문에 별도의 신청절차는 안해도 된다고 합니다. *취약계층이 아닌 가구의 지원방식 취약계층이 아닌 가구의 경우에는 직접적으로 신청을 해야 받을수 있다고 합니다! 마스크 구입날짜와 같은 방식인 " 공적 마스크 5부제 " 처럼 신청해야 신청이 가능 하여 반드시 출생연도에 따른 해당 요일에만 신청이 가능 합니다. *지원금 받는 형태의 ..

국세청 홈텍스 홈페이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세청 많이들 들어 보셨을건데요 국세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국세청에 하는일 국세청 에서 하는일은 납세자가 세법의 구조에 따라 자신의 납세의무를 제대로 이행 할수 있도록 안내하고 도와주는 서..

티 스토리 가입 탄생 [내부링크]

티 스토리 가입 탄생!!! 오늘 처음 으로 티 스토리에 가입을 했어요!! 고민고민 하다가 뭔가를 새롭게 해보게 싶어 티 스토리 문을 열게 되었는데, 빠르게 변화하는 이세상을 살아가는 수많은 사람들도 새로운 도..

환영합니다! [내부링크]

#1 글을 작성해 보세요. 후기부기님의 회원 가입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 글은 비공개로 작성돼 있습니다. '편집'으로 내용을 바꾸시거나, 삭제 후 '새 글을 작성'하셔도 됩니다. 블로그를 간단하게 소개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