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5-6955의 등록된 링크

 43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5건입니다.

애기드센스계정 정지 무효트래픽 광고 게제 제한 통보 [내부링크]

> 하나 전에 티스토리로 작성한 스토리를 옮겨보겠습니다. 블로그의 운영방향도 생각하면서....지난해 하나 2월 6개의 낮 다 나온 자기 보면 티 스토리 블로그에 틀어 놓은 올림픽 이도우셍스송쵸은카 다 내려가고..

난시교정 & 백내장 동시 해결 노하우은? [내부링크]

> 난시교정과 백내장을 동시에 해결하는 방법, 난시교정 백내장 수술을 통해 깨끗하고 선명한 시야를 얻을 수 있습니다.난시는 빛의 파쇄에 의해서 초점이 2곳에 연결되어 발생하는 질환으로, 난시 교정의 인공체..

모토로라 레이저 폴더블폰 디자인 및 스펙 유출! [내부링크]

> 이전 모토로라의 휴대를 쓰던 분 많죠?모토로라도 종류가 많지만 특히 2000년대 초반 에모토 로울러의 전성기를 이끌던 레이저 시리즈가 지난해부터 모토로라의 레이저 폴더블 폰으로 유출된다는 소식이 지속적..

넷플릭스 영화 <본인의 피부로> - 법은 만인 앞에 평등하지 않타 [내부링크]

> 스테파노는 창문에 누워 있다. 그의 피를 뽑기 위해 온 의료진은 몇 초 뒤 비상상황임을 알린다. 그 뒤 영화는 그가 죽1주일 하나 앞)으로 돌아간다 여기까지가 2018, 베니스 국제 영화제의 오존 리티의 개막작..

하나0대 사망원인 고혈압, 혈압 낮추는 비결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TRUE TOURIST T입니다.대전에는 눈이 많이 내렸는데 집 택지에는 눈이 많이 왔나요?요즘 다같이 추워지는 날엔 건강을 더 챙겨야 하는데, 오늘은 저번에도 한번 다룬 혈압에 관한 얘기를 해볼까 한다...

20일9 대학생 자율주행차 경진대회, 기술 연구 저변 확대위해 열려 [내부링크]

> 왜 자율주행차가 필요한가. 우리가 장거리 이동을 편하게 하기 위해 크루즈 컨트롤을 사용하고, 또 차간 거리가 유지되는 레이더를 장착하여 금지는 카메라로 차선을 떼어내지 않도록 합니다. 주행을 목적으로..

#BTS #방탄소년단 MAP OF THE SOUL : 7 'Interlude : #Shadow' Comeback Trailer Photo Sketch [내부링크]

https://twitter.com/bts_bighit/status/일 2일 5559007248633856?s=09 > > > > > > > > > > 민윤기, 거짓없이 잘 있어요.저는 아이를 보고 개안합니다.댁의 sound악이 댁을 달래는 것을 #방탄소년단 #BTS #RM #진..

금수미앙(넷플릭스,드래곤TV) - 파워 오브 러브 [내부링크]

부모님 댁에서 부모님께서 요즘 넷플릭스를 즐겨 보십니다.뭐, 자꾸 이상한 눈으로 보는 것보단 낫지만......잠시 서양권 드라마를 보고 싶었는데 갑자기 중도노선 선회.아무래도 중간 계투는 사극을 메인으로 양..

넷플릭스 위쳐 괴물이 된 위쳐 게롤트 ㄱㅁㅅㄴㄲ 넷플릭스 [내부링크]

#넷플릭스 위처 토스 퀴즈 한편, 넷플릭스(Netflix)는 오리지널 시리즈 위처를 유출했습니다."위처는 엘프, 인간 몰래 괴물이 함께 사는 암흑의 시대를 배경으로 냉혹한 위처는 게롤트와 특별한 능력을 가진 왕족..

편도병원 물을 삼켜도 아파요 [내부링크]

> 추울 때, 자신의 moning 저녁과 오전의 기온차가 있을 때 특히 호흡기 질환에 걸리기 쉬운데요. 우리 몸은 오전에 기온에 적응하지 못해 면역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각종 기관지염이 자기 염증 반응을 보이기..

넥플릭스 미드 추천-덱스터 [내부링크]

오랜만에 쓰는 넥플릭의 ! 바쁘다는 핑계로 요즘 미드를 못보고 있었어요. 넷플릭스에 가입한 지 몇 달이 지났는데 실제로 본 미드는 얼마 안 되네요.미드 특성상 시즌이 많아서 정리해 보는 것을 좋아하는 저에게..

깻잎 효능,주요생산지,고르는법,보관법 알아봤어요 [내부링크]

깻잎의 효능, 주요 생산지, 고르는 법, 보관법에 대해 배웠습니다. 반값습니다. 한주가 시작된다 월요일 1입니다.벌써 이렇게 가끔 흘렀네요~^-^ 젤리는 주보기에는 비가 왔는데요~^ 요즘은 햇빛이 내리는 것..

"OCN 최고 시청률 넘고파"..'타인은 지옥입니다', 원작과 다른 재미로 승부합니다..28일 오후 진행된 타인은 지옥입니다 제작발표회 [종합] 대박 [내부링크]

OCN의 새 주 이야기 드라마 남들은 지옥이었다. 임시완, 이정운, 이동욱 등 훌륭한 배우가 참여하는 만큼 기대가 커집니다. 저는 처음에 포토만 보고 영화인줄 알았는데 드라마네요.드라마... 아무튼 어떤 이야기..

[라스베가스] 자율주행 택시 봅시다 [내부링크]

얼마 전에 라스베가스에 다녀왔어요. 즐거웠던 시간들이었습니다. 이따금씩 후기를 올려봅니다. [Waldorf Astoria Las Vegas, Oby Cirquedu Soleil, Mariah Carey Christmas Concert(부인은 한순간만 서커스) 콘서..

넷플릭스 대힌민국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줄거리/결국스포/후기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칸쵸입니다쵸오가의 매일은 넷플릭스 대한민국 드라마 후기를 준비한 치즈인더트랩입니다. 원래 개인적으로 드라마는 잘 안 봐요.기다리는 게 싫어서 후반부에 호흡이 거의 매일 되는 경우가 많고,..

펭수 아형(아는형님) 출연 봅시다 [내부링크]

#펜스 #펜수아형 #펜수아는형님 > EBS 출신의 펭귄 크리에이터 펜스가 아는 오빠와 협업을 벌인다. 이 9일 JTBC' 아는 오빠'은 예고편을 통해서 펜스의 출연을 예고했습니다. 예고편에는 JTBC 사옥과 도로 위..

빌보드차트분석 2020년하나월25일::레이디 가가='Stupid Love', 더 망했어야? 대박이네 [내부링크]

> 이번 주 하면 하봉잉?어쨌든 레이디 가가의 신곡='Stupid Love'으로 보인다 음악가 1부 유출되었습니다. 본인도 좀 물어봤는데 정말 별로고 유출본은 새 앨범에 수록되지 않기를 바란다. 그런데 이 건밥 기사를..

소리주운전 탄원서 어떻게 작성하는 것이 좋을까요? 짱이네 [내부링크]

갑자기 살이 쪄서 우울한 느낌이 계속되고 있어요. 학창시절에는 말랐지만 지속적인 음주와 운동 부족으로 살이 쪄버렸어요. 지난해 여름에 몇달 동안 다이어트를 거쳐서 5킬로 정도를 빼고 다시 본 사람 감지를..

6언더그라운드 - 넷플릭스의 새롭개 도전과 과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6, 언더 그라운드 넷플릭스의 새로운 도전과 과제 6 Underground, 20첫 9감독:마이클 베이 주연:라이언 레이놀즈, 데이도우프렝코, 멜라니 생 로랑, 아드리아 알쵸 나쁘지 않아 마누엘 가르 씨 르포 벤 하디 코..

송가인 감성 발라더로 깜짝 변신 사랑의 불시착 OST 내 마소리의 사진 소리원 유출 좋은정보 [내부링크]

tvN토요일 1드라마'사랑의 불시착'의 여섯번째 OST의 송 카인의 '내 말 sound의 사진'이 251(1)오전 12시에 깜짝 공개됐다. 이제 송 카인은 자신의 SNS를 통해서"그 가인이 참여한 사랑의 불시착 OST'내 말 soun..

[생중계링크] 5/2(목) 20하나9 빌보드노래어워즈 레드카펫 & 시상식 중계.. #BBMAs 대박이네 [내부링크]

> > > 레카 생중계 > > > TODAY의 일정 ·BBMAs7:00레드 카펫-Twittertwitter.com/i/events/11001.9:00의 시상식-Mnet-NBC livestreamustvgo.net/nbc/123tvnow.com/watch/nbc/u의 무료 tv.com/nbc.htmlfes..

[방탄소년단] 2013~2018 BTS Festa 링크 모음 ??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 페스타(BTS Festa)=6월 하나 3일까지 약 2주의 방탄 소년단 데뷔 기념 잔치 기간 사실에 항상 세로프게콤텡츠이 쇄도함 20하나 8 BTS페스타 타임 라인 > > 하나 80604-오프닝 세리머니-봄날(Brit R..

소음주운전행정심판구제 절차와 청구방법 비용 등, 중앙행정심판위원회란?(소음주운전구제전문 행정사) 대박이네 [내부링크]

소리주 운전 행정 심판 구제 절차와 청구 비결 비용 등 중앙행정 심판위원회는? #소리주 운전 #행정 심판 #구제 #절차 #청구 #비결 #중앙행정 심판위원회 #소리주 운전 구제 #행정사 #비용 > 안녕하세요. 저희 사..

소음주운전으로 받게 되는 자동차 보험 불이익 7가지 확인 [내부링크]

> 만약의 사고에 대비해 자동차 보험에 가입합니다만, 보험에 가입했다고 해서 모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음치 운전에 의한 자동차 사고가 발생하면 운전자뿐만 아니라 동승자도 불이익을 받을 수..

[영국워홀] 일월 볼만한 넷플릭스 &영화 추천 (위쳐/ 리틀우먼/ 조조 래빗) ~~ [내부링크]

리뷰를 쓰려고 잠시 생각하다가 드디어 쓰는 본인 최고도 나는 최고! 현재 넷플릭스가 스스로 혼자서 부양 준 우오은레은 어느 꼬시려고 두 플랜 돈을 내고 실패.하고 자주 혼자 내고 세 정말 4명 모으..

55인치TV 가성비 UHDtv 대우루컴즈로 유튜브, 넷플릭스 시청 좋구만 [내부링크]

> > 신혼 때부터 삼성 TV를 사용했는데 이번에 대울컴즈TV를 만날 기회가 생겼어요. 확실히 요즘 제품은 성능이 뛰어난 것 같군요. 가선비 TV를 찾으면 하나 추천해드리고 싶은 제품이군요. 가격대비 아마 만족..

캐자신다관광비자거절-ETA 신청(음주운전 범죄기록) 이야… [내부링크]

캐과인더관광비자거부-ETA신청(sound 음주운전 범죄기록) 캐과인더 비자거부 [캐과인더 관광비자 거부-ETA 신청(sound 음주운전 범죄기록)] 대행전문권 코치 홈페이지 접속 > 만나서 반갑습니다 강남 역 주변의 선..

[신문마케팅] BTS 데뷔기념 국한일보 전면마케팅 뙇! (진행방법, 가격, 소개 등)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팬덤머캐팅 전문팀 팬와인 박하나환 대리입니다한국 어린이 달러 그룹 BTS방탄 소년단의 데뷔 기념 1개를 맞아 해외 팬의 의뢰를 받아 열린!한국 하나보 신문 하나 강지마캬은팅에 대해서 씁니다.20하..

JTBC 금토드라마 ‘SKY(스카이)캐슬’ 김서형-오본인라-윤세아-이태란-염정아, 총 하나6부작…’리얼 코믹 풍자 드라마’ 이야~~ [내부링크]

JTBC 금토드라마 SKY(스카이) 캐슬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SKY(스카이)캐슬'은 이 23하나 1방송을 했어요. 총 하나 6부작인 드라마'SKY(스카이)캐슬'은 이 23일 2회를 마쳤고 현재까지 총 하나 4회를..

「 방탄소년단 정국 X 지민 」 복근까지 보여주면서 땀 닦는 국민이들... 알아봐요 [내부링크]

> twt.(@autumn_613) 얼굴에 묻은 땀 닦을 때 왜 저렇게 닦고 있어?수건으로 닦아도 좋으련만 그렇게 옷을 올리고 닦았다?아니 좀 좀 위험하다.진짜 땀 닦을 때 복근이 보이냐고. 아미들이 괜찮은 거 알고 다들..

영화감상문 미드웨이(Midway, 20일9), 진주만 공습을 기억하는가.(일부 스포있소음) 이야… [내부링크]

> 영화 미드웨이가 개봉했다. 전 200한살의 '진주만'을 재미 있게 봤다 나는 이번에도 꼭 봐야 및 소견하 슴니다. > 의 미드웨이는 크게 4가지로 자신 무엇을 전개됩니다. 1. 진주만 공..

전지적참견시점 전참시 카피추 추대엽 펭수 ? 소개 볼까요 [내부링크]

2020년도 1월요일입니다. 비가와서 추운날씨지만 활기찬 하루되세요. 반갑습니다! 5월 부동산, 대구 상카 홀리데이입니다. 이번에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의 전참시에는 "산에 사는 자연인,..

'유전' 감독 신작 <미드소마> 최근 포스터 공개 ~처럼 [내부링크]

'유전'감독의 신작<미드 소마 요즘 포스터 공개 정신이 이상할 정도로 기괴함을 느낀<유전>을 연출한 감독'아리에스 티'이 2019년 신작 영화<미스 소마>에 돌아옵니다.포스터를 보면 매우 밝아 보이지만 자..

20만원대 저렴한 삼성 갤럭시탭A 20일9 일0.일 LTE모델 보급형태블릿[SM-T5일5N]개봉기(돌비애기트모스 기능지원)(저장공간 32GB)스펙 및 가격정보 고객센터정보 공유해요 대박 [내부링크]

20만원대의 저렴한 삼성 갤럭시 탭 A 20하나 9하나 0. 하나 LTE모델의 보급 형태 브렛[SM-T5개 5N]개봉기(돌비 아이 죠루 토모스 기능 지원)(저장 공간 32GB)스펙 및 가격 정보, 고객 센터의 정보 공유하고 있습니..

롤 시즌10 자르반 룬 템트리 카운터 스킬트리 알아봐요 [내부링크]

롤 시즌 한 0잘 밴 태릉 테무 툴리 카운터 스킬 트리 저 루발템로ー루시ー증 하나 0잘 밴 4셀은쟈루발 4세 템토우리쟈루발 4세 스킬 안녕하세요, 당 1은 잘 밴 4세의 소개를 드릴게요 정글 탑 모두 가능합니..

[볼] 색감 예쁜 공포영화, 미드소마 와~~ [내부링크]

> 아리에스 티 감독의 첫 70분의 공포, 미스테리 영화에서 20첫 9년 7/쵸쯔쵸쯔 상영, 그 첫 0/3세캉도 구동됐다.20최초 7년에 자신 온 유전을 찍은 감독이지만 봉잉눙 아직 유전도 보지 않았다.유전도 반응이..

수족냉증과 갑상선기능저하증증상, 원인이 같다? 좋구만 [내부링크]

병원에 가면 환자의 몸 상태를 조사해 진단 명을 내리게 됩니다.가끔은 진단명이 과인이 오지 않아서 환자도 의사도 곤란해지는 경우도 가끔 있습니다.이런 경우, 증후군이라든지, 난치병이 과도한 불치병에..

손이저린이유 손목터널증후군 치료 과정은 청라일요일병원 이야~~ [내부링크]

> 손이 저린 소견이 반복적으로 온다면 마비를 하나로 만드는 요인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대부분 찌꺼기가 쌓이거나 피가 통하지 않아 근육통도 나쁘지 않거나 합니다.이런경우대부분사용으로인해하나나쁘지..

부산갑상선 절제술, 명의가 집도하니까 ~처럼 [내부링크]

> 갑상선은 갑상선으로 불리기도 하지만 목의 앞부분 중앙에 위치하여 갑상선 호르몬과 칼시토닌을 만들어 분비합니다.따라서 신체 대사의 균형과 함께 체온을 유지할 수 있는 것입니다. > 그러나 갑상선에 이상증..

[영화 미드웨이 ] 딕 베스트 역 - 에드 스크라인 이야~~ [내부링크]

> E.D skrein 에드 스쿠와 유묘은쟈크:데드 풀장 아약스 1983년 3월 291, 영국 런던의 캠던 출생 출생 이름 의 에드워드 조지 스크린 의 아이:말리 스쿠와 의 높이 6'1"(1.85m) ..

백내장원인은 자신이, 외상, 이야… [내부링크]

> 백내장은 카메라의 렌즈에 해당하는 수정체가 흐릿하게 변하는 질환입니다. 50대의 절반 이상에서 그와잉타그와잉지만 노안이라고 오인하고 방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백내장을 노루로 방치하면 실명에 이릅니..

(마른기침,가래기침,알레르기기침) 환절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당일은 이유 없이 계속되는 기침 때문에 걱정이 되시는 분들께 기침 원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기침 때문에 병원을 찾는 경우는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흔한 증상 중 하과인데 단순한 감기가..

편도염 볼까요 [내부링크]

낮부터 몸이 자주 피곤해요.더 누워있고 싶고... 그래서 푹 쉬고 있었는데.아이들은 점심 준비 때문에 일어났는데.몸이 오싹오싹해지는 게 추웠어요.전기 담요에 불을 올리고 이불을 덮고 누웠어요.그래도 몸이 아..

민간자격증 종류 좋은정보 [내부링크]

민간자격의 종류가 핫한 이유는? 일이란 것은 정스토리의 의미대로 되는 것이 아무 것도 좋지 않아도 될 것 같네요. 어디서부터잘못됐는지곰곰이생각해보면진로정하기버튼이잘못되었나하는데요.취/준/생이잘못하지..

윈도우7 정품인증 없어린이,윈도우7 정품인 봐봐요 [내부링크]

> > AI_1003h.exe다운로드:아래 클릭 크랙 퍼의 첫 번째는 첫 번째 백신으로 바이러스에 に取り니다.근데 절대적인 바이러스는 아니에요.크랙파 처음이에요보시면 오진이 있을 수 있어요. 윈도 7쵸은품 인증은 설..

내 인생 두 번째 덕질 버닝 중; 봅시다 [내부링크]

20일 8년 2월 28일 연예기에는 사람이 많은 바깥보다 집에서 보내는 것이 최고네 하면서 지내지만 넷플릭스와 유튜브가 그뎀 지겨워서 오랜만에 연예기의 분위기 내겸 시상식 보려고 텔레..

테슬 체인팔찌/골드팔찌/금팔찌/레이어드목걸이/지난유행목걸이/일8K/일4K/핸드메이드/스틱목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도토리 쥬얼리입니다.인기가 끊이지 않는 도토리주얼리 테슬 체인 팔찌를 소개합니다. > > 가게에 들어서자마자 팔려나가는 실물 디테일이 최고의 테슬 체인 팔찌. > 여러 디자인과 팔찌를 보러 직접..

갑상선 질환, 증상과 예방법( 이야… [내부링크]

> 갑상선 기능 저하증은 체내에 갑상선 호르몬이 부족한 상태가 계속 되는 것으로, 만성 피로감이나 갑작스런 체중 증가등의 증상을 수반한다.드라마 속의 이 스토리가 아니다. 최근 들어 갑상선 기능 저하증, 갑..

최영수,생방송 중 채연 폭행 논란 " 좋은정보 [내부링크]

"최용수가 생방송 중 채영이를 폭행했다"는 논란이 일었다. 지난 하나 0하나 EBS·하니 측은 유투브 생방송을 진행했습니다 당시"보니 허니"의 허니를 맡은 버스터스·채연은 밖으로 본인과 나가려는 개그맨 최..

양천구이비인후과의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양천구 이비인후과 목동하 본인이 이비인후과 의원입니다. 일교차가 심한 요즘, 코감기 때문에 코막힘이 심해지고 콧물이 목구멍으로 넘어가는 등 여러 가지 불편함으로 의료기관을 찾는 분들이..

미드 <프렌즈>로 영어공부, "실력이 예전같지 않다, 와~~ [내부링크]

요즘 버스를 이용할 때는 중간중간 넷플릭스로 미드 본인 영화를 본다. 그중에서도 재미있는 것을 보고 웃고 싶을 때는 역시 프렌즈가 최고다. 사실 아내의 목소리에는 미국식 개그코드를 이해할 수 없었지만 보면..

해외 및 중국에서 넷플릭스 한국 ?? [내부링크]

> 넷플릭스가 전 세계 사람들에게 매우 많은 인기를 받고 있으며 유료 가입자만 5700만명을 넘어서 가격대는 한달 동안 싸게는 7.99달러 지불하면 많은 영화와 TV프로그램과 같은 보고 싶은 영상을 마음껏 시청..

[아메리카 영화] 미드소마 후 좋구만 [내부링크]

> 개봉일과 2일째에 비친 것은 2번을 봐도 괜찮지만 2번 보지 않아도 된다.오히려 정예기로서는 놓친 요소가 많은 것 같다.가끔씩 기분 나쁜 장면 때문에 기분이 나쁠 수도 있다. 친구를 만나러 가는 것보다 혼영..

고혈압의 원인,증상,치료법,고혈 봅시다 [내부링크]

높은 혈압의 원인, 증상, 치료법, 높은 혈압에 좋은 운동, 높은 혈압의 자가 진단, 혈압을 아침으로 하는 식풍속, 높은 혈압에 좋은 음식 높은 혈압이라는 것은 정의대로 혈관에 가해지는 혈액의 압력이 높은 것을..

20하나9년새해 무료 운세~황금돼지 이야~~ [내부링크]

이에 신한 생명의 무료 운세 포스팅에 이어~https://blog.naver.com/bubblewash24/22개 428하나 25899 내가 추천하는 무료 운세 앱 소개 드릴게요. 운수도 app 입니다.저번에 스키장 갈 때 "페이코"로 결제하면..

오십견/동결견/유착성관절낭염(Adhesive capsulitis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시흥시 대야동에 위치한 시흥자 한방병원입니다. 심한 어깨 통증과 함께 팔을 올리는 동작이 어려울 때 오십견을 소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어깨의 아픈 증상은 회전근육 손상, 관절활액낭염, 이두근건..

내차시세 내차팔기 좋은곳! 수입중고차매입 베라크루 대박 [내부링크]

#내차팔이 #내차시세 #수입중고차팔이 #수입중고차팔이 #전손차팔이 #중고차팔이 #중고차팔이 #중고차팔이 #중고차팔이 #아침에돌아오기목장 #아침에돌아오기목장 #아침에오기목장 > 지금까지 이런 중고차 메이..

군산 자동차 봅시다 [내부링크]

어떤 때보다 각종 사고가 많이 발생하는 시기가 봄입니다.3월, 앞으로도 다양한 한센 생활 속의 사고와 도로 교통 사고율이 급증하게 됩니다."바른한의원 \"자동차사고\" \"한의원\"에도 이때부터 많은 분들이 치..

후천성면역결핍증후군 에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김완호 성형외과 이도리다. 얼마 전 열풍을 한방시켰던 보헤미안 랩소디 영화의 주인공인 프레디 머큐리를 비롯한 많은 유명인이 화생후 천성면역결핍증(에이즈)으로 고생했다고 합니다.이러한 완..

넷플릭스 위쳐 시즌하나 정보 [내부링크]

얼마전 개봉한 넷플릭스 드라마 위처 시즌일을 정주행했습니다.이미 우이쵸 시즌 2이 확정된 만큼 기대를 한 몸에 받았던 넷플릭스 드라마지만.게다가 헨리 카빌이 전면에 등장하는 드라마여서 개인적으로 더 기대..

중장년층 백내장 치료! ~처럼 [내부링크]

> 노안은 눈이 침침하고 가까운 사물과인 글자 등이 잘 보이지 않는 증상을 스토리합니다. 주로 원거리 시력에는 이상이 없지만, 독서, 컴퓨터 등 물증리 업무가 불편해지도록 노력합니다. 노안증상이 궁금하신 분..

고지혈증 견과류 추 대박 [내부링크]

> 고지혈증은 예방도 정말 중요하고 이겨내는 것도 중요합니다.오한시날은 이 고지혈증에 도움이 되는 너츠류를 이웃들에게 소개하려고 합니다.저는 인터넷에서 노랫소리비(가격+후기 등)를 고려하여 별로인 음식..

방탄소년단 미국 SN 봅시다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이 와서 4월 13일 오메리카 SNL에서 컴백 무대를 선 보인다. > 판탄소년단은 새 앨범 "Map Of The Soul: Persona"의 신곡 무대를 첫번째로 공개할 예정이며, 이 날의 호스트는 K팝을 사랑하는 배우..

은평구 녹내장 예방과 알아봐요 [내부링크]

은평구의 녹내장 예방과 치료, 밝은 내일 안과 녹내장은 시력상실, 실명의 주요한 눈질환이다.녹내장의 주요 원인은 안압 상승으로 인한 시신경 손상이다. > #녹내장 #녹내장 원인 시신경의 손상이 진행되는 과정..

[영화] 미드웨 ?? [내부링크]

+ 주관적인 감상입니다. 문장에 영화 예기가 있어 스포츠 1러시아의 포함시키는 것이다. + 1941년 12월 1본군이 하와이 진주만의 미군 기지를 기습 공격하고 큰 피해를 당한 미국은 패배감과 위기감을 갖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