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6-6955의 등록된 링크

 43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7건입니다.

백내장노안수술 동시에 가능한다 안건강가이드 [내부링크]

백내장 노안수술 동시에 가능하다. 눈 건강 가이드 > 안녕하세요. 요즈소리에는 젊은 분들이 직접 드신 분들이 제 안과에 계신 분들이 많이 계셨는데 관심사는 좀 다른 것 같아요. 20-30대 분은 그대로 미용 목적..

IT국제자격증 종류와 취득 방법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여러분의 IT 학습지 영민 선생님이세요! 어제는 광복절이었는데 다들 잘 쉬고 계시나요?저는 집앞에 태극기를 걸어놓고 잘쉬어왔습니다. 하지만 휴일은 어제까지! 오한상도 열심히 공부하는..

기본간호학 간호조무사 시험 요점정리 ~ 모성간호 입니다신초반기 출혈성 합병증 [내부링크]

> 간호조무사 시험 모성간호요점 정리 유산 / 자궁외 임신 / 포상기태 / 자궁경부력증 안녕하세요. 파이트 통증의 의학과 의원의 임신 초기는 출혈성 합병증을 주의해야 할 시기입니다.유산, 자궁외 임신, 포상..

하나904하나3 해브어나이스데이7 후기 : Have A Nice Day #7 [내부링크]

뷰민라/구민회를 주관하는 민트페이퍼의 라이트한 축제이자 축제의 시즌 서막, Have A Nice DayH.AN.D그 7번째 현장 > 추운 겨울이 된다고 해서 드디어 축제 시즌이 개막되었어요.잔디 대로 펴고 앉아 하..

「CF촬영, 강남연기학원」 하나하나월 22하나 서혜빈 'KT마캐팅' 촬영 [내부링크]

"[KT] 바이럴 광고에 서혜빈 수강생이 출연했습니다. 이번 광고 촬영도 충분히 준비했으니까 여유를 가졌어요. 사실주의 연기아카데미 수강생의 경우 특별한 사정이 없으면 배우로 캐스팅될 뿐 단순 광고 엑스트라..

[미드 영어표현] 갑자기 그러면 어떡해 어떻게 영어로? spring on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미드영어회화 스터디 다영팩입니다 미드로 영어회화를 배울 시간이에요. 미드로 영어공부 어렵지 않아요! 오늘도 우리를 즐겁게 영어공부를 시켜주는 모던패밀리부터 시작합니다! > 당 1모던 패밀..

음주운전2진아웃 걸리는데 소요되는 때때로 [내부링크]

작은 일은 신경 쓰기 힘들어요.스토리댁에사소해서요.인간관계를해치는문제도어느날맥락없이일어난큰일보다작은일들이밀려서일어나는경우가적지않습니다.상처가 누적되면 치유하기도 어려웠어요.어디서부터 풀어야..

안내렌즈삽입술 비결은? [내부링크]

> 매 1매일 아침 외출하기 전에 상자에 들어가고 있는 렌즈를 꺼내고 전용 쿠루리 쟈네로 깨끗이 세척하고 양쪽 눈에 순조롭게 가동할 수 있도록 한 뒤에야 비로소 고와 토항료쯔항 시야를 찾게 되는 분들..

[미드영어] as far as I can tell / the way I see it : 내가 보기에는 [내부링크]

#영어 #영어회화 #영어공부 #영어문장 #생활영어 #비즈니스영어 #미드영어 as faras I cantell, the way(that) I see it'은 "(내가 가진 정보 중에서 판단해) 내가 보기에는"이라는 의미이며, "sofaras I could te..

현대차, 기아차 주가 어떻게? 국내외 판매 급감, 자율주행차 시대, etf가 답입니다니다 ~처럼 [내부링크]

미국 5월#자동차 판매량 감소,#전기 차#자율 주행 자동차 시대로 성큼성큼 Q. 위기의 미국 자동차 업계. 5월 판매량도 감소.  기업별로 혼조 기미가 있다고... 어떻게 보는가?   시장-0.3%, 연율 일 670만대 시..

"한 집에서 같이 살았다" 허경영최사랑, 열애기 인정할것입니다 ~~ [내부링크]

트로트 가수 최사랑이 허경영 전 민주공화당 총재와의 열애기를 인정했다. 허경영과 체사 랜은 9개의 오후 3시 서울 로어를 호텔에서 공식 기자 회견을 열겠다고 전했다. > 이날 두 사람은 '허경영과 최사랑이 열..

‘미스맥심’ 김본인정 아본인운서, 수영복 몸매 눈길…당해 표지 모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미스맥심 김나정 아나운서 수영복 몸매 해당 표지모델 > 영화'82년생 김지영'에 솔직한 후기에 전 칸을 가져온 김 그럼 신정 아쟈싱 운서의 일상이 시선을 모으다.김인 신정(신정)은 지난 9월 자신의 잉스타그람그..

신한금융투자 아나운서 시험 후기 :)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연아과 뉴스클래스다:) 저번에 진행된 신한금융투자 아과인서 시험후기를 공유합니다.:) > 시험 보신 분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요나과인은 언제과아인 미래의 아과인 운서..

넷플릭스? 왓챠? 영화/드라마 한 번에 검색하는 앱 ‘JustWatch’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금하나운 앱 후기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유명한 앱이라 다들 아시겠지만요...) 영상 플랫폼이 많아서 다양한 영상물을 즐길 수는 있어서 좋겠지만, 이 영화가 (드라마가) 넷플릭스/왓처에 있..

박명수가 홍보하니 피방금수익 월6천까지 거뜬한 아이센스리그PC방! 봐봐요 [내부링크]

박명수가 홍보하면 피이지에 수익 월 6천까지 깔끔한 아이 센스 리그, pc방!창업한다면 어쨌든 pc방!라고 논평했다.20년 이상의 높은 치에궁유헹룰 향유하는 업종입니다.하지만 모든 PC방이 장사가 잘 되는 것은..

UPS-구글 웨이모, 자율주행차로 소포 운송 테스트 대박 [내부링크]

> 글로벌 배송업체 UPS가 구글웨이모와 손잡고 자율주행 차량을 이용한 소포 운송 시험에 자신감을 갖는다. 웨이모의 자율주행 차량은 의뢰된 소포를 UPS 분류 및 거점 시설로 옮기는 작업에 투입된다. 이번 소포..

[난징생활]남경 크로스핏(Cross Fit) 스포츠관 Powersonic ~처럼 [내부링크]

난징에 와서 자주 짐은 싫고 쿵푸나 크로스핏을 하고 싶었지만 CNRIN 주위에는 보이지 않았어요. 쿵푸는 실제로 가서 차이나 사부들에게 배우면 무슨 내용인지 알고 배울 수 있을까 해서 자세히 찾진 않았지만 크..

미 비포 유 - Me before you ~처럼 [내부링크]

영화 "미·비·포·유"는 미드 왕좌의 게이데스의 에밀리아·클라크가 출연하는 영화입니다. 아내가 요즘 이 배우에 빠져 있어서 조조 영화를 예매해 놨어요. 덕분에 영화 '미비포유'를 보았습니다. 이른 아침임에..

MBN 보이스퀸,TV조선미스터트롯(13세 정동원노래에 진성 보릿고개 원곡자 눈물) 종편에 부는 가수오디션열풍~MBN보이스퀸 시청률 닐슨코리아8.4%치솟아!!! 와~~ [내부링크]

> 종합 편성 프로그램에서 부는 오디션 열풍 가하나 층의 트렌드가 겹치면서 세간에 화제를 부르시고 저와 키코 있고 대중에게 주지 금고 또 치아가 스오디션브ー무에 종편의 기대 키 힘들었던 역대급의 시청률이..

도대체 '미스트롯' 송가인 행사비는 얼마길래...이 난리1까? 짱이네 [내부링크]

> 트로트를 좋아하신다면... 다들 '미스트로트' 트렌드를 실감하실 것 같아요.그럼 '미스트로트' 출연자의 행사비는 과연 얼마나 할까요? > '미스트 로트' 진(한)을 받은 송카잉의 이벤트 출연료가 2000~2..

소음주운전 면허취소 구제 하나75,000원(벌금감경 포함) ?? [내부링크]

> 음주운전 취소 구제와 함께 벌금, 징역, 집행유예(형벌)를 감경할 수 있는 이벤트도 추천합니다.면허취소는 행정처분에 해당하여 행정심판을 통해 구제되는데, 벌금이 나쁘지 않고 징역의 경우 형사처분으로 따..

osu! 모두(mod)란? 이야… [내부링크]

안녕~맘이다!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오늘은 수컷(osu!)에 있는 전체(mod)들과 리플레이에 대해서 쓸 생각이다.--목차--최초 난이도 감소(easy, No-fail, half) 2)난이도의 증가(Hard Rock,..

배우프로필 사진 속의 모든 느낌을 모아서 ~ (일탄)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난입니다. 당일에도 변함없이 터치브라운 액터! 배우분들의 배우 프로필 사진에 대해 글을 써보겠습니다.제목 당신으로 배우 프로필 사진 속 모든 생각을 모아라는 제목답게 배우 프로필 사진 포트..

[Qualcomm] 라스베이거스에서 시험 운행 및 자율주행을 위한 Snapdragon Ride 출시한 퀄컴 이야~~ [내부링크]

> 퀄컴(Qualcomm)은 최근 스냅 드래건(Snapdragon)자동차의 플랫폼을 갖춘 새로 자율 주행 기술을 선 보이기 때문에 라스 베이거스 스트립의 근처에서 시속 60마일을 넘는 속도로 고속 도로를 주행했습니다. 20..

인간 심리학도 공부해야 달릴 수 있는 자율 주행차 봅시다 [내부링크]

자율주행기술이 꾸준히 진전되고 있다. 레이더와 라이더 등 자율 주행을 위한 센서 기술이 고도화될 것입니다. 카메라를 이용한 이미지 분석 기술로 사물을 식별하는 능력도 향상됐다. 5세대(5G)이동 통신 상용화..

BTS 랩몬스터(RM) 그래미 현장 <E!> 영어 인터뷰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제인님. 많은 분들이 나쁘지 않지만 나도 BTS의 팬임! 금지, 아메 리카 n Top 40라디오를 듣다가 BTS소리 나가 다시 나 와서( 돌때마다 나 오고 매번 가슴이 가득합니다)입니다최근에 BTS..

[소통하는영어회화 : 제이라이프스쿨] BTS 스피치 4월 3주차 알아봐요 [내부링크]

> 제라스 4월 3주째 글을 적! 앞서고 3번째 글을 적으로 BTS수업도 한번밖에 안 남대.시간이 참 빠르구나.그래서 이날 지각해서 출석사진을 못 찍었다ᅲ......죄송합니다...매일 스토리만으로 성실한 임금님입니..

IBM SPSS Ver.2하나 부분최소자승회귀분석 / PLS / PLS 회귀 / PLS 확장번들 / 파이썬 플러그인 / Python plugin 알아봐요 [내부링크]

> SPSS를 활용하다 보면 PLS 회귀 분석을 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경우가 있다.부분 최소 제곱 법은 1부 최소 제곱 법으로 불리는 회귀 분석의 비결 중 1인데...SPSS에서는 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PLS번들을 설치해야..

구글 애기드센스 지급계좌 등록하기 , 핀번호 주소 등록하기(유튜브 수익창출 제하나은행 외화통장)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인입니다.:)당 1은 내가 드디어#유튜브 수익 창출을 하게 된 포스팅을 하고 싶습니다!#유튜브를 시작한 것은 작년 1월에서 이달이 일년째 일본이지만 9월부터#유튜브 수익 창출 승인이 되면서 일 0월..

VOPstar 트윗..... [BTS NOW] 월드스타 방탄소년단 (BTS)의 한국 기자회견 KOREAN PRESS CONFERENCE. 20일80524. SEOUL. 롯데 호텔 와~~ [내부링크]

> > [BTS NOW]WORLD STAR방탄 소년단(BTS)의 KOREAN PRESS CONFERENCE.20180524.SEOUL.LOTTE HOTEL#BTS#BTSARMYS[BTS NOW]월드 스타 방탄 소년단(BTS)의 한정 기자 회견 KOREAN PRESS CONFERENCE.20180524.SEOUL...

마블 영화의 관계도 ? 인피니티워 보기전에 복습하자 ! 알아봐요 [내부링크]

> 어벤져스:인피니티·워 개봉일까지 이제 1개월 정도 남아 있습니다.거짓없이 기대됩니다.어벤져스:인피니티·워의 공개의 방 안일은 한국은 20최초 8년 4월 26일 북미는 20최초 8년 5월 6일이래요 어벤져스의 첫..

백내장수술 콘텍트렌즈 실손보험 청구 가능할까?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머니피플입니다오한상은 실손보험 보상에 대해 가장 많은 질문 중 하나인 백내장 수술 콘택트렌즈 실손보험 청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나쁘지 않고 이빨이 들어감에 따라 피할 수 없는 질환 중..

일9일2일5 Airport Arrival - 방탄소년단 지민② ~~ [내부링크]

박 민민@parkxminxminhttps://twitter.com/parkxminxmin > > Perfectly Imperfect@PIJM_gifhttps://twitter.com/PIJM_gif > > >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지민 #박지민 #JIMIN #bts

갱년기 증상을 극복하는 혈자리 대박 [내부링크]

여성에게 있어서 과인증이 되면서 피해갈 수 없는 것이 갱년기 증상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물론 매우 특별하지만, 아무런 사고 없이 피해 가는 분들도 있는 것입니다만. 참 제 대부분이 가볍지 앙묘은욜감에서 심..

펭수 다이어리/펭수 굿즈, 캐릭터산업 주목해야 ~처럼 [내부링크]

직장인 대통령 펜스의 인기가 높다. EBS에서 만든 펭귄 캐릭터로, 금년 4월 유튜브 채널'자이온 투 펜 TV'까지 운영, 당초의 어린이 대상에 만들어졌는데, 직장 사람들의 공감을 얻으면서'정말 슈퍼 스타'가 되..

20하나9 kbs 가요대축제 생중계 시간 라인업 BTS 방탄소년단 순서 KBS 온에어 재방송 다시보기 이야~~ [내부링크]

20하나 9 KBS가요 대축제가 화려한 막을 올립니다.올해 1년간 국내외의 가요계에 돌풍을 감고 이 일으켰다.들이 총출동할 예정입니다. > 20일 9 KBS가요 대축제는 27일 저녁 7시 30분 일산 고양 킨텍스에서 실시간..

유치원교사자격증 아동학으로 과정 수월하게 준비하기!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Menstos Team] 유치원교사자격과정전담컨설턴트 혀누 선생님 인사드립니다. 한 기사를 보면 20년간 끊이지 않았다"유훙히하프"에 대한 테러가 점차 기초가 마련되고 있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그..

20일3년 개봉. 액션 판타지 영화 추천. 토르 : 다크 월드. 넷플릭스 추천 마블 영화. 봅시다 [내부링크]

> 20일 3년에 공개. 액션, 판타지 마블 영화 추천.토르:다크 월드. 국내 기준 20일 3년 0월 30일 개봉한 작품으로, 등급은 2세 관람가, 론타이 다운 하루 2분이며, 국내 관객 수는 304만 동원한 작품.리뷰를 작..

[치기 쉬운 피아노 악보]블랙스완(Black Swan) - 방탄소년단(BTS)ㅣ피아노 코드 독학 와~~ [내부링크]

정스토리, 멋진 곡이에요! 방탄소년단 - Black Swan을 이번에 치기 좋은 피아노 악보곡으로 다뤄봤습니다. 저희는 처소음을 접한 게 현대무용 버전(?)이어서 처소음에 감탄하고 원곡 버전을 감상하고 나서 다시 한..

경동맥초sound파, 동맥경화검사 알아보기 ~~ [내부링크]

> 만성 만성 고질병이었던 심장이 답답한 증상.최근 점점 더 심해져서 병원에 내원하고 나서 종합 검진을 받았습니다. 심장이 답답한 증상의 원인은, 금 본인 다양의 이완 증상만으로 1개 질병을 추측할 수..

갓성비 쿠션 BTS모델 좋구만 [내부링크]

가성비는 괜찮아 #갓슨비 쿠션이라는 VT #CC쿠션, VT 코스메틱에서 사용감을 높이고 가격을 낮춘 업그레이드 CC쿠션이 나왔습니다. 핫한 BTS가 모델이라서 저도 꼭 써보고 싶었어요. 방탄소년단을 위해 비공식 아..

쇼핑365 해외구매대행 추천! South Africa Short Sleeve Cyc !! [내부링크]

'South Africa Short Sleeve Cycling Jersey for Youth'의 해외 구매 대행 노하우와 필수 체크리스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상품명 : South Africa Short Sleeve Cycling Jersey for Youth > > > [현지 판매..

갑상선기능저하증 남들은 이야… [내부링크]

갑상선 기능 저하증은 우리 몸에 필요한 갑상선 호르몬의 부족에 의해 에너지 대사가 저하되고 체온 조절에 이상이 생겨 조금 추위도 심하게 상합니다. 또한 갑상선 기능 저하증에 의해 다양한 전신 증상이 나타나..

펭수가 어 떤야!! 펭수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노록임!금 1의 글은 너무 너무 너무 너무 격렬한 20~30대 대통령이 됐을 펭스에 대한 문임!! 펜스의 정체는 내용이 많은데! 제가 한번 알아봤습니다!! 갑시다~~ 렛츠기릿! 이미소 펜스가 누구인지..

정보보안기사, 정보보안 확인 [내부링크]

> 4차 산업 혁명이 시작되는 수많은 정보가 표식 학문에 몰려와서 많은 정보는 사물 인터넷, 인공 지능 등 다양한 IT분야에 활용되고 있습니다.수많은 데이터가 활용됨과 동시에 중요해진 것, 그것이 정보보..

최영수, 버스터즈 채연과 어느1인가 봤더니 알아봐요 [내부링크]

최용수 버스터즈 채영이랑 둘 중에 하나 보면... w. 개그맨 최 연수 펜스 버스터스 채연 '보니 하니'측 2차 사과'최 연수, 채연에 장난 심하게 뚜렷한 잘못'(공식)'보니 하니'제작진이 최근 불거진 채연 폭행 문..

현대차그룹 … ‘로보택시’ 시범운행..러시아 정보 [내부링크]

현대차그룹, 자율주행 시계를 앞당긴다. '로봇 택시'시험 운행[쥬은앙쵸쯔보]입력 20하나 9.07. 하나하나 20:00사진 이동현 기자, 현대 모비스가 러시아 최대의 포털 업체 얀덱스와 공동 개발한 로보 택시(RoboTax..

부산 편도결석 절 봅시다 [내부링크]

"부산 편도결석절제수술, 안전하십니까"편도 절제술을 알고 싶으시면 이 지방에서 상담해 주십시오. > 안녕하세요 이 호흡이 비인후과에요.목이 마르고 어느 순간부터 입에서 작은 알갱이가 튀어나와 본인이 내리..

강릉 KTX탈선 원인 / 이야~~ [내부링크]

> 8하나 오전 7시 37분경 승객과 승무원을 포함해서 200명을 태운 캉룽송 KTX 제806호 서울행 열차가 출발 5분 만에 마스크 뱃짐은 글재주가 발생했습니다.문재 지점은 강원 강릉시 운산동 남캉룽 신호장의 하나원..

넷플릭스 영화 추천 : 집 볼까요 [내부링크]

나는 넷플릭스를 1년 가까이 구독 중입니다 츄에기에는 완전히 Netcle폐인..밥 먹고 보고 또 보고 지금은 알고 너무 잘 보고 있는데 저도 처음에 소음을 봤을 때는 뭘 봐야 될지 모르겠어요.항상 첫감정만 하고 자..

[아르헨티본인 D+78~80] Tigre 티그레 / 대박이네 [내부링크]

> 20하나 8.9. 하나하나이 주 월요일 하나그와 화요일 하나는 아르헨티나 나쁘지 않다에 사는 중국 동포 관련 사이트를 검색했습니다.구글링보다 페이스북에서 찾기가 빨랐고, 이미 하나보다 페이스북 메시지를 보..

<심장 건강의 핵심 관상동맥에 대한 정보/ 관상 좋은정보 [내부링크]

심장표면을 둘러싼 혈관, 심근에 산소와 혈류를 제공하는 동맥으로 심장동맥이라 불리는 관상동맥의 경화는 허혈성 심질환(협심증, 심근경색)의 원인이 된다. 관상동맥의 이상은 대부분 심장질환의 원인이 된다. <..

[영어명언&속담]#9. When it is in use, we fe 알아봐요 [내부링크]

김 1같이 보는 명언은 칼 세이건(Carl Edward Sagan)이 우리에게 들려준 의미 있는 이 말입니다. 칼 세이건은 많은 책을 남기긴 했지만 자연과학 분야의 명저인 'COSMOS'라는 역작을 우리에게 남겼습니다. (진짜..

동수원점에 배우 박상면, 좋은정보 [내부링크]

동 수원점 9층 프도우스스토리ー토에 new문을 연 스 시오 다 아시죠?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 고급 회전 초밥 부페 스 시오 에서 개장 전 메뉴가 딱 한 0카피.세인트 할인!6. 것 3(수)~6. 것 7(일)!!두..

오십견증상 초so 대박이네 [내부링크]

> 밖에서 눈싸움이나 하며 놀고 싶지만 날씨가 너무 추운데 추워서 어디에도 제가 가기가 어렵습니다.마치 온몸이 얼어붙은 것처럼 이불 속에서 꼼짝하고 싶지 않아요.실제로 어깨가 얼어붙은 것처럼 움직이지 못..

영화 <러브 액츄얼리> 리뷰 및 이 ~처럼 [내부링크]

> 영화<러브 액츄얼리>은<노팅 힐>,<브리짓 존스의 1기>,<어바웃 타임>등의 로맨스 영화로 잘 알려 진 제작사 워킹 타이틀의 대표작 중 하봉잉입니다. 옴니버스 형식의 영화로 많은 캐릭터의 다른 러브스토리를 전..

'점점 눈이 뿌예지는데…' 백내장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청구 다음으로 안과동물병원 원장 안재상입니다. 백내장은 개에게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안과 질환 중 스스로 많은 보호자가 알고 싶어하는 질환입니다. 노견의 백내장 수술에 대해 질문을 해 주셨..

송파귀신경외과 오십견 확인 [내부링크]

> 2019년도 바로 몇일 남지 않았습니다.아무래도 많은 분들이 새해에 대한 설렘과 한 살 더 먹는다는 우울한 마음을 느끼실 겁니다.나쁘지 않다, 이건 숫자에 불과하다고 하지만 우리 몸은 그렇지 않은 것..

[Leo, 레오] 베이직 커피 p 이야… [내부링크]

> 이번에는 커피의 원산지별 특징상을 진행하겠습니다. 이번시간은현재커피를생산하고있는과인라를가운데세밀하게알아보는시간이될것같습니다. 여기까지 커피에 대해 배운 다양한 지식이 망라돼 있는 부분이다. 지..

2019.12.04 Toshl - 대박 [내부링크]

> Toshl– IM A SINGER VOL.2 수준:Universal Music형식:24bit/48khz발매:2019.12.04장르:J-Pop 리스트 1. 잔혹한 천사의 테제[원곡 가창:타카하시 마리코, 에반게리온의 주제곡]작사:오이카와 네코 작곡:사토..

화산폭발의 피해와 용암 마그마의 좋구만 [내부링크]

화산폭발 피해와 용암 마그마의 온도 차이에 대한 대응책을 알아본다. 안녕하세요~당 1은 화산 폭발이 주는 피헤눙오통쵸은도에서 용암과 마그마의 차이와 온도에 대해서 이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 화산 폭발에..

송가인 MC몽 피처링 참 볼까요 [내부링크]

> 가수 송가인이 MC몽의 컴백에 힘을 모으고 있습니다.8번째 정규앨범인 채널8을 내놓는다. 채널 8은 이 3년간 MC몽을 하고 싶은 솔직한 이이에키으로 알고 싶은 다양한 음악을 CHANNEL이라는 주제를 통해서 해결..

갑상선 동위원소 옥소치료 <분당 대박 [내부링크]

입원전 동위원소치료 관련해서 블로그 찾고 있는데 여러가지 답답하고 세심하지 않아서 직접 리뷰 남깁니다! 소소한 것이지만 같은 과정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나는 오후 3시 입원..

넷플릭스 애기유 페르소자신 _ 저는 !! [내부링크]

은으로 이 movie review 105_넷토후릿크스페루소 나쁘지 않 이것은 리뷰를 쓸지 말지 고민했습니다.왜냐하면 작품성 등에 관심이 없는 나에게 페르소나는 난해했기 때문이었다. 이해가 안되서 리뷰도 많이..

백내장수술보험 봅시다 [내부링크]

실비보험을 따지고 보면 까다롭고 슬기롭게 삶을 살다 보면 갑자기 거액을 마련해야 할 때가 운 나쁘게도 찾아오기도 한다. 주변에서 병원비용으로 불안감을 느낀다는 이 이야기를 자주 들을 수도 있습니다.  ..

더조은컴퓨터학원에서 준비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언제 본인님의 도전을 응원하고 있는 곰 원장입니다! 취업활동에서는 이직을 위해 학원에 방문하는 곳은 예비 수강생 분들과 강의 상담을 하다보면 단순한 강의 수강이 아닌 자격증 취득을 위한 프로..

태양계 행성의 종류와 특징 !! [내부링크]

> 그래 > 태양계 종류 앞의 태양계 종류에는 수성 - 머큐리(Mercury) 금성 - 비그다스(Venus) 지구 - 어스(Earth) 화성 - 마즈(Mars) 목성 - 주피터(Jupiter) 토성 - 세톤(Saturn) 천왕성 - 울라누스(Uranus) 해왕..

[영화 추천] 넷플릭스 액션,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빈입니다 -) 오랜만에 영화 추천 포스팅에 돌아왔습니다! 소재도 신선하고 재미있었던 액션, 스릴러, SF영화등을 추천합니다! > 젊은 지휘자 안드레아는 벨렌과 연인이었다 어느날 베렌은 이별 영상..

미세먼지와 황사로 ~~ [내부링크]

"소 sound 없는 살인마"라고 불리는 미세먼지와 황사가 문재이다. 미세먼지와 황사는 호흡기 및 심혈관계 질환을 유발합니다.  미세먼지와 황사 때문에 지친 몸의 원기 회복을 돕는 "sound식"을 소개합니다. > 도..

대구JLPT학원 제 볼께요 [내부링크]

> 쵸쯔봉쵸크에 유학 준비 하다가 급속히 JLPT N2자격 취득을 해야 하기 때문에 대구 JLPT학원을 알아보고 상 도우이밧에 갔습니다.가까운 것이 쵝 오는 것!시내에서 가깝고, 쵸쯔봉오 대화에서 JLPT자격증 취..

2019년11월_태양계행성/화성( 대박 [내부링크]

> > 20하나 9년 하나하나 달 주제[Solar System], 화성에서 온 남자 영화 마션이 의견 저는 낚시입니다.정 스토리 재밌게 봤는데.. 쓰고 있으니 또 보고싶어져 ᄏᄏCopyright c Micci All rights reserved

근로자내일배움카드 신청해서 온 봅시다 [내부링크]

근로자 중 하나를 배우자 카드를 신청하고 온라인 자격증 인강을 수강하고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이번에 전기산업기사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 "노동자 내일 배울 카드" 과정으로 공부하고 있는 주준생임 전기에..

어드밴스드클리니컬 ~처럼 [내부링크]

가격:하나 3,400원 정도 가격은 2020-0하나-02개 기준이고 변경될 수 있습니다.어드밴스도 크리니컬즈 비타민 C 세럼 > 제품 상세정보 보기 어드밴스도 크리니컬즈 비타민 C 세럼 ***씨의 상품 평가 2019.09.0..

파괴된 관계로 부터 비롯된 좋은정보 [내부링크]

> 미드 소오마 Midsommar, 20첫 9 (*리뷰에 결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소마의 감독 아리에스 텔은 전작<유전>에서 큰 센세이션을 1우쿄쯔동 감독이었다 불과 이주 1나 정도 동아리 사람들과 함께<유전..

고혈압(식습관,원인 !! [내부링크]

> 1. 고혈압이란?고혈압은 스토리의 너희들에서 혈압이 매우 높다는 뜻이었다. 혈압이 높으면 혈관에서 받는 힘이 많아지고 그로 인해 약한 혈관 부위는 터질 가능성이 높아진다. 젊었을 때는 대부분 저혈압이기..

내가 사는 지구의 크기는 알아봐요 [내부링크]

태양계 행성의 크기 대비 교내 지구의 크기는 얼마나 될까?지구가 속한 신비로운 우주, 아직은 미지의 공간이며 바로 옆에 있는 가까운 화성도 많이 거론되고 있지만 아직 정확히 알 수 없다.그렇게 생각하면, 이..